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열자 어록

열자 어록

1, 시간을 얻는 자는 창창, 시간을 잃는 자는 망한다.

2, 모든 것이 다 태어난데, 오직 사람만 비싸다.

3, 모든 모양에 적합한 한숨 변화.

4, 바람을 타고 가면, 텅스텐도 좋다.

5. 말을 하려면 무위로 해야 한다.

6, 빔 주위에 여음, 3 일.

성인은 영리함이 아니라 도교에 의지합니다.

8. 사람이 자중하지 않으면 반드시 모욕을 당할 것이다.

9. 예쁜 말은 예쁘게 들리고, 악한 말은 악랄하게 들린다.

10, 세상일은 변덕스럽고 세상일은 변덕스럽다.

1 1, 예쁜 말은 아름답게 들리고, 악한 말은 악으로 들린다.

12, 모양이 왜곡되고 모양이 평평합니다.

13, 성인은 생사를 보지 않고 왜 그런지 본다.

14, 치국의 어려움은 현을 아는 것이지, 슬림한 것이 아니다.

15, 열심히 공부하지 않는 사람은 모두 뜻을 세우지 않는다.

16, 대사자를 치료하지 않고, 큰일을 하는 사람은 적지 않다.

17, 좋은 일을 하고 또 슬림한 여행을 가는데 사랑하지 않나요?

18, 색리 속속, 강자가 흥분하여 말을 할 수 없다.

19, 도로도 막다른 골목, 사다살.

20. 천지는 못하는 것이 없고, 성인은 못하는 것이 없고, 만물은 못하는 것이 없다.

2 1, 냄비에서 뭐라고 합니까? 마스터는 은은한 언어 맛을 가지고 있지만.

(22), 공세의 몸, 공세의 물건, 그것은 성인밖에 없다.

(23), 지귀, 나를 구해줘, 힘이 싸요, 침략물이 싸요.

(24), 마음 속에, 마음은 화가 나고, 가스는 신에게, 신은 없다.

25. 하늘은 더 짧고 땅은 더 강하며, 성인은 때때로 막히고, 일은 때때로 순조롭다.

26. 사람의 마음이 거울이라면 만나지 않으면 피하지 마라. 그래야 다치지 않고 화목하게 이길 수 있다.

27. 사람은 자기가 볼 수 없는 것을 보고, 자기가 볼 수 없는 것을 보지 말아야 한다. 네가 원하지 않는 것을 원한다면, 너는 네가 하는 일을 원하지 않는다.

그러나, 장관 의 이름으로, 장관 의 권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29), 아니 반명, 무엇 xianshou? 만약 당신이 비싸지 않다면, 왜 당신의 이름을 부러워합니까? 만약 당신이 권력을 원하지 않는다면, 왜 그것을 부러워합니까? 만약 재물을 탐내지 않는다면, 왜 물건을 부러워할 필요가 있습니까?

30. 성인은 사람을 임임하므로 늙고 불후의 지혜는 고갈되고 혼란은 없다. 그러므로 치국의 어려움은 현자를 아는 것이지, 수련에 있는 것이 아니다.

3 1, 그래서 지귀, 나를 비싸게 구해줘; 무력은 싸고, 침략물은 싸다. 그러나, 몸은 내 것이 아니지만, 그것은 태어날 때부터 모든 것이어야 한다.

32. 정의를 위해서는 부드러움을 유지해야 한다. 강대하려면 약소로 보호해야 한다. 곱으면 강하고, 쌓으면 강하다. 그것의 축적을 보면 화복의 땅을 알 수 있다.

(33), 태어날 수 있고, 천부도 있다. 네가 죽을 수 있는 것도 복이다. 너는 태어나지 않고 태어날 수 있고, 하나님은 너를 벌하실 것이다. 너는 죽을 수도 있고 죽지 않을 수도 있다. 하늘이 너를 벌할 것이다.

34. 일을 사물로 잘 하는 자는 비도가 있고 공덕은 같다. 오제의 덕목, 삼왕의 공이 반드시 지혜와 용기의 극치가 아닐 수도 있고, 개조로 형성된 것일 수도 있다. 측정은 무엇입니까?

35. 하늘의 사명은 중생을 양육하는 것이고, 땅의 책임은 만물을 책임지는 것이고, 성인의 책임은 도덕교육을 책임지는 것이고, 만물은 각자 상응하는 임무를 맡는 것이다.

(36), 오정 사체안, 세상의 고락, 고대부터, 사람은 여전히 나다. 모두들 아직도 서로 사랑하고, 남에게 손해를 끼치고, 자기를 이롭게 하지 않고, 천하를 공공의 좋은 천하로 알고 있다.

하늘과 땅의 자연 법칙, 비 음과 양; 성인의 깨달음은 선량하거나 정의이다. 사물의 본질은 약하거나 강하다.

38. 그 이름만큼 조용한 것도 없고 빈 것도 없다. 정적 도 비어, 안에 살 수 있습니다; 그리고 또한, 또한 그 사람 을 잃었다. 물건의 산산조각? 나중에 의리를 추는 사람에게는 부처가 회복될 수 있다.

나는 죽었지 만 나는 아들이있다. 아이는 손자를 낳고, 손자는 아이를 낳는다. 아들 아들, 아들 손자: 아들 손자 무한; 산이 증가하지 않는데, 어찌 고생과 불공평이 있겠는가?

40. 고민, 씁쓸함과 죄책감, 안일함과 행복, 현실도 마찬가지다. 성을 지명하여 갈 수도 없고 손님으로 갈 수도 없다. 그러나 악인 남편은 목숨을 건지고 피곤했다. 수호명은 힘들지만 티셔츠를 구할 수 없는 게 기쁨과 슬픔 사이인가요?

4 1. 하늘은 중생을 키우고 만물을 실을 수 없고, 땅은 만물을 싣고 만물을 키울 수 없다. 성현교화는 사물의 본질을 위반해서는 안 된다. 사물의 본질이 규정된 후에는 각자의 입장을 초월해서는 안 된다.

42. 신이 꿈을 만났을 때, 그는 하나의 물건이 되었다. 그래서 백일몽, 밤꿈을 꾸는 것은 모두 신선을 만나는 것이다. 그래서 차분한 사람들은 모두 꿈을 꾸고 사라지고 싶어한다. 침묵을 믿고, 꿈을 믿고, 물화의 연관성을 믿는다. 고대의 진정한 사람, 그는 나를 잊고, 그는 잠을 자고 꿈을 꾸지 않고, 단지 몇 마디 빈말이다.

43. 놀란 사람은 먼저 가을을 본다. 귀머거리는 먼저 파리 냄새를 맡을 것이다. 입이 차가우면 먼저 단어를 구별한다. 코가 질식하면 먼저 화상을 입는다. 어색할 거야, 먼저 어색해; 미혹되면 옳고 그름을 먼저 알아야 한다. 그래서 미달한 것은 이미 있고, 거역하지 않으면 이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44. 나를 죽이고, 냄새를 맡고, 중니에게 말해라. 중니는 네 아버지의 평화를 말했다? 자기 남편을 믿는 사람은 느낌이 있다. 하늘과 땅 을 이동, 영혼 의 감각, 크로스 하지만 역, 뿐만 아니라 위험한 남자, 하지만 물과 불! 상구의 위조품에 대한 신앙은 여전히 역전되지 않았다. 나는 진심이다. 남자애가 알아!

(45) 는, 가음, 가연할 수 있고, 가단할 수 있고, 짧을 수 있고, 둥글고, 죽을 수 있고, 여름이면 시원할 수 있고, 떠있을 수 있고, 상할 수 있고, 나올 수 있고, 현황이 될 수 있고, 달콤하고 씁쓸할 수 있고, 향기로울 수 있다. 의식도 없고 능력도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전지전능한 것이다.

(46), 사람의 이름을 제외하고, 아무 일도 없으면 고요하고, 아무 일도 없으면 침묵한다. 조용함과 침묵을 지키면, 당신은 길의 위치를 파악할 것이다. 득실을 추구하고 인간성을 잃다. 사람을 대하는 본성이 파괴된 후에는 인의를 선양하여 인간성을 회복할 수 없다.

47, 그 술주정뱅이가 차에 떨어졌는데, 그는 이미 병으로 죽었다. 관절은 사람과 같지만, 해악은 사람과 달리, 그 정신도 온전하다. 타면 알고 넘어지면 안다. 생사의 공포는 너의 가슴에 들어가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너는 사물에 만족하지 않을 것이다. 피터는 술과 밥이 배불리 먹지만, 만약 그가 아직 살아 있다면, 상황은 어떻습니까? 성현이 하늘에 숨어 있기 때문에 그들을 해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48. 나는 이 일을 듣고 그 여자를 고소하고 싶다. 생명도 없고 변화도 없다고 한다. 살지 않는 사람은 살 수 있고, 변하지 않는 것은 변할 수 있다. 살아있는 사람은 태어날 수 없고, 문화는 변할 수 없기 때문에 영원히 변하지 않는다. 그 상수들은 변하지 않고, 태어나지 않고, 변하지 않고, 음양, 사계절이다. 비 원시 의심 독립, 비 원시 복숭아 신문 리.

49, 너무 쉽고, 너무 일찍, 너무 시작, 너무 수수하다. 가스와 혼돈의 분리를 너무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활력이 나타났습니다. 처음에는 일제히 규모를 갖추었다. 태소, 유형적인 가스가 새로운 성질을 갖게 되었다. 이때 원기, 모양, 성은 이미 구비되어 있지만, 서로 분리되지 않았기 때문에 훈륜이라고 불린다. 혼론이란 만물의 일체이므로 분석할 수 없다.

열자 15 고전 어록

1, 좋은 일을 하고 슬림한 여행을 가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까? (현숙한 사람은 자기가 현숙하다고 생각하지 않고 도처에서 사람들의 환영을 받는다.)-'열자 황제 이경' 2. 놀란 사람은 먼저 가을을 본다. 귀머거리는 먼저 파리 냄새를 맡을 것이다. 입이 차가우면 먼저 단어를 구별한다. 코가 질식하면 먼저 화상을 입는다. 어색할 거야, 먼저 어색해; 미혹되면 옳고 그름을 먼저 알아야 한다. 그래서 미달한 것은 이미 있고, 거역하지 않으면 이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레자 중니

3, 오정 사체안, 세상의 고락, 고대부터, 사람은 여전히 나다. 모두들 아직도 서로 사랑하고, 남에게 손해를 끼치고, 자기를 이롭게 하지 않고, 천하를 공공의 좋은 천하로 알고 있다. -레자

4, 가난한 사람의 수가 바뀌었다. 실이 바뀌었기 때문이다. -레자 주무왕

너의 생각은 매우 확고하다. 너의 사상은 매우 완고해서 바꿀 수 없을 정도로 완고하다. -\ "liezi 당나라 웬 \"

6. 농민이 가서 사업에 관심을 갖고 기술을 추구하며 형세를 추구했다. 그러나 농업에는 물과 가뭄이 있고, 상업에는 득실이 있고, 일은 성패가 있고, 관직에는 부관이 있다. -레자 모롱

7. 지혜는 웃으며 제지했다. "어색하다. 너는 이득이 되지 않는다. 해묵은 힘으로 너는 산의 솜털 하나를 파괴할 수 없다. 흙이나 석두 같은 게 뭐죠? " 북산 우공은 말했다: "ru 마음은 견고하지만 깨지지 않는다. 너는 결코 과부나 약한 아들이 아니다. 나는 죽었지 만 나는 아들이있다. 아이는 손자를 낳고, 손자는 아이를 낳는다. 아들은 아들이 있고, 아들은 손자가 있다. 자손이 무수히 많아 산이 늘어나지 않는다. 왜 씁쓸하고 불공평한가? " 하곡이 잘못을 알고 죽다. -\ "liezi 당나라 웬 \"

8. 이 세상은 누가 가방을 관리하는 좋은 친구라고 불리며 그의 능력을 잘 이용했다.

그러나 좋은 소통도 없고 소용이 없다. 정말 쓸모없는 사람들은 친구를 사귀고 정력을 잘 쓰는 것이 아니다. 갑자기 죽을 수 없다고 하면 죽어야 한다. 가방 책은 현인을 기르지 않을 수 있지만, 그는 기르지 않는다. 소백은 반드시 복수해야 하기 때문에 그는 반드시 그것을 사용해야 한다. -"열전 려자 명나라" 9. "천지는 모든 것을 할 수 있고, 성인은 모든 것을 할 수 있고, 만물은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그러므로 천직생, 직위형, 신권육, 물직은 당연히 해야 한다. " -레자

10, 술에 취한 남자가 차 안에 쓰러졌는데, 이미 병으로 죽었다. 관절은 사람과 같지만, 해악은 사람과 달리, 그 정신도 온전하다. 타면 알고 넘어지면 안다. 생사의 공포는 너의 가슴에 들어가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너는 사물에 만족하지 않을 것이다. 피터는 술과 밥이 배불리 먹지만, 만약 그가 아직 살아 있다면, 상황은 어떻습니까? 성현이 하늘에 숨어 있기 때문에 그들을 해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레자 황제

1 1, 여음 우회, 3 일.

12, 모양이 왜곡되고 모양이 평평합니다. -liezi 푸 는 말했다

13, 들었어, 여자한테 말하고 싶어. 생명도 없고 변화도 없다고 한다. 살지 않는 사람은 살 수 있고, 변하지 않는 것은 변할 수 있다. 살아있는 사람은 태어날 수 없고, 문화는 변할 수 없기 때문에 영원히 변하지 않는다. 그 상수들은 변하지 않고, 태어나지 않고, 변하지 않고, 음양, 사계절이다. 비 원시 의심 독립, 비 원시 복숭아 신문 리.

14, 그 이름이 아니라면 고요하다. 정적 도 비어, 안에 살 수 있습니다; 그리고 또한, 또한 그 사람 을 잃었다. 물건의 산산조각? 나중에 의리를 추는 사람에게는 부처가 회복될 수 있다.

15, 색리 속속, 강자가 흥분하여 말을 할 수 없다.

16, 신은 꿈과 같고, 모양은 사물에 따른다. 그래서 백일몽, 밤꿈을 꾸는 것은 모두 신선을 만나는 것이다. 그래서 차분한 사람들은 모두 꿈을 꾸고 사라지고 싶어한다. 침묵을 믿고, 꿈을 믿고, 물화의 연관성을 믿는다. 진정한 옛날의 사람들은 자신을 잊었지만 잠을 자는 것은 꿈을 꾸지 않았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얼마나 시간이 있습니까?

17, 외적인 것을 중시하는 사람은 누구나 내면에 유죄가 있다-레자 황제

18, 불쌍하게 살고 죽으면 기부한다-열자 양주.

19, 모양이 왜곡되고 모양이 평평합니다. 그러나 그림자를 따라가지 않고 모양을 따라가는 것은 소용이 없고, 나에게도 없다. -liezi 푸 는 말했다

20. 시간을 얻은 자는 창창, 시간을 잃은 자는 망한다. -liezi 푸 는 말했다

2 1, 자신을 존중하지 않는 사람은 위험하고 창피합니다.

(22), 그래서 zhigui, 나를 비싸게 구해줘; 무력은 싸고, 침략물은 싸다. 그러나, 몸은 내 것이 아니지만, 그것은 태어날 때부터 모든 것이어야 한다. -레자

23. 사람은 자기가 볼 수 없는 것을 보고, 자기가 볼 수 없는 것을 보지 말아야 한다. 네가 원하지 않는 것을 원한다면, 너는 네가 하는 일을 원하지 않는다. -레자 중니

(24), 지귀, 나를 구해줘, 힘이 싸요, 침략물이 싸요. -열자 양주

25. 아름다움을 말하면 아름답게 들리고, 악을 말하면 악으로 들린다. -liezi 푸 는 말했다

26, 무상은 사물이 무상하다는 것이다. -liezi 푸 는 말했다

(27), 배를 삼키는 물고기, 가지를 헤엄치지 않고, 백조가 높이 날고, 오수조를 모으지 않는다. -열자 양주

그러나, 장관 의 이름으로, 장관 의 권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레자 중니

Guan yin 은 말했다: "예. 잃어버리지 않도록 남겨 두세요. 혼자 촬영한 것이 아니라 국가와 몸을 위한 것이다. 그러므로 성인은 생사를 보지 않고 왜 그런지 본다. " -\ "liezi 푸 는 말했다

(30) 는, 그러나, 부드럽고, 튼튼하고, 짧고, 길고, 둥글고, 생사할 수 있고, 여름이면 서늘하고, 뜨면 가라앉을 수 있고, 상인이 나올 수 있고, 현황이 될 수 있고, 달콤하고 씁쓸할 수 있고, 향기로울 수 있다. 의식도 없고 능력도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전지전능한 것이다.

"서충 임진" 명언 발췌

열자는 코우 () 라고 불리며, 전국 시대 푸전 () 사람. 도가 학파의 유명한 대표 인물, 유명한 사상가, 우화가, 문학가. 후대의 철학, 문학, 과학 기술, 종교에 모두 깊은 영향을 미친다. 《열자》의 저자. 사람들이 학문이 있는 사람의 성 뒤에 한 글자를 덧붙여 존경을 표하는 것에 익숙하기 때문에 열어구도 열자라고 한다. 열자' 의 천체운영론, 지구운영론, 우주무한론은 서방의 동류학보다 훨씬 앞서고, 당현종은 천보시대에 열자를 실물로 명명했다.

열자 명언:

아니 안티 생명, 그는 xianshou? 만약 당신이 비싸지 않다면, 왜 당신의 이름을 부러워합니까? 만약 당신이 권력을 원하지 않는다면, 왜 그것을 부러워합니까? 만약 재물을 탐내지 않는다면, 왜 물건을 부러워할 필요가 있습니까?

역풍으로 나아가니, 사납게 좋다.

천지가 나빠질 것이라고 말하는 것은 옳지 않다. 천지가 나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는 것도 옳지 않다. 천지가 나쁜지 우리는 모른다. 이왕이면 천지가 망가지지 않는 것은 이런 일이고, 천지가 나빠질 수도 있는 것도 이런 일이다. 그래서 사람은 살아있을 때 죽은 후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죽기 전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모른다. 미래는 과거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고, 과거는 미래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그날 땅이 무너졌는데, 내가 왜 걱정할 필요가 있겠니?

인위적인 이름을 배제하고, 차라리 옥깨지언정, 기와를 위해서가 아니다. 조용함과 침묵을 지키면, 당신은 길의 위치를 파악할 것이다. 득실을 추구하고 인간성을 잃다. 사람을 대하는 본성이 파괴된 후에는 인의를 선양하여 인간성을 회복할 수 없다.

하지만 음양은 부드럽고 튼튼하며, 짧지만 길고, 둥글고, 생사할 수 있고, 뜨겁고 추울 수 있고, 뜨면 가라앉을 수 있고, 궁전 상인이 될 수 있고, 현현할 수 있고, 노랗고, 달콤하고 씁쓸할 수 있고, 향기로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의식도 없고 능력도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전지전능한 것이다.

하늘과 땅의 자연 법칙은 은기나 양기가 아니다. 성인의 깨달음은 선량하거나 정의이다. 사물의 본질은 약하거나 강하다.

하늘은 중생을 키우고 만물을 실을 수 없고, 만물을 싣고 깨달을 수 없고, 성인교화는 물성을 위반할 수 없다. 사물의 본질이 규정된 후에는 각자의 입장을 초월해서는 안 된다.

하늘은 짧고, 성인은 때때로 막히고, 일은 때때로 순조롭다.

하늘의 사명은 중생을 키우는 것이고, 땅의 책임은 만물을 떠맡는 것이고, 성인의 책임은 도덕교육을 책임지고, 만물은 그에 상응하는 임무를 맡는 것이다.

태을, 태초, 태초, 태소가 있습니다. 가스와 혼돈의 분리를 너무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활력이 나타났습니다. 처음에는 일제히 규모를 갖추었다. 태소, 유형적인 가스가 새로운 성질을 갖게 되었다. 이때 원기, 모양, 성은 이미 구비되어 있지만, 서로 분리되지 않았기 때문에 훈륜이라고 불린다. 혼론이란 만물의 일체이므로 분석할 수 없다.

나는 이 일을 듣고 그 여자를 고소하고 싶다. 생명도 없고 변화도 없다고 한다. 살지 않는 사람은 살 수 있고, 변하지 않는 것은 변할 수 있다. 살아있는 사람은 태어날 수 없고, 문화는 변할 수 없기 때문에 영원히 변하지 않는다. 그 상수들은 변하지 않고, 태어나지 않고, 변하지 않고, 음양, 사계절이다. 비 원시 의심 독립, 비 원시 복숭아 신문 리.

냄비가 왜 그래? 마스터는 은은한 언어 맛을 가지고 있지만.

공적인 몸, 공적인 물건, 오직 성인만.

단숨의 변화는 모든 것의 변화이다.

치국의 어려움은 지현에 있는 것이지, 슬림함에 있는 것이 아니다.

사람은 하늘에서 키우는 모든 것 중에서 가장 가치 있는 것이다.

아름다운 말은 아름답게 들리고, 사악한 말은 사악하게 들린다.

여음이 사흘 동안 맴돈다.

성인은 생사를 보지 않고 왜 그런지 본다.

신우는 꿈이고, 모양은 사물에 따라 따라다닌다. 그래서 백일몽, 밤꿈을 꾸는 것은 모두 신선을 만나는 것이다. 그래서 차분한 사람들은 모두 꿈을 꾸고 사라지고 싶어한다. 침묵을 믿고, 꿈을 믿고, 물화의 연관성을 믿는다. 진정한 옛날의 사람들은 자신을 잊었지만 잠을 자는 것은 꿈을 꾸지 않았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얼마나 시간이 있습니까?

일을 사물로 잘 하는 사람은 그 도가 은밀하고 공덕이 다른 사람과 같다. 오제의 덕목, 삼왕의 공이 반드시 지혜와 용기의 극치가 아닐 수도 있고, 개조로 형성된 것일 수도 있다. 측정은 무엇입니까?

태어날 수 있고, 복이 있다. 네가 죽을 수 있는 것도 복이다. 너는 태어나지 않고 태어날 수 있고, 하나님은 너를 벌하실 것이다. 너는 죽을 수도 있고 죽지 않을 수도 있다. 하늘이 너를 벌할 것이다.

몸과 마음, 마음과 기화, 기운과 신, 신과 불화.

사람이 자중하지 않으면 반드시 모욕을 당할 것이다.

세상일은 변덕스럽지만, 물건은 시비이다.

무슨 말을 해도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정의를 위해서는 부드러움으로 강함을 키워야 한다. 강대하려면 약소로 보호해야 한다. 곱으면 강하고, 쌓으면 강하다. 그것의 축적을 보면 화복의 땅을 알 수 있다.

성현이 의지하는 것은 깨달음이지 총명하지 않다.

성인은 무엇이든 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그는 늙고 죽지 않고 지혜는 다하지만 어지럽지 않다. 그러므로 치국의 어려움은 현자를 아는 것이지, 수련에 있는 것이 아니다.

큰 인물은 정교하지 않고, 큰 인물은 작지 않다.

나는 죽었지만 아들이 하나 있다. 아이는 손자를 낳고, 손자는 아이를 낳는다. 아들 아들, 아들 손자: 아들 손자 무한; 산이 증가하지 않는데, 어찌 고생과 불공평이 있겠는가?

공적인 몸, 공적인 물건, 사람만을 위한 것.

여러 길은 죽은 양 한 마리로 통한다. 학자의 사법은 다양하다.

걱정, 고통, 즐거움, 순도 돌과 관련된 것이다. 성을 지명하여 갈 수도 없고 손님으로 갈 수도 없다. 그러나 악인 남편은 목숨을 건지고 피곤했다. 수호명은 힘들지만 티셔츠를 구할 수 없는 게 기쁨과 슬픔 사이인가요?

오정 사체안, 세상 고생, 예나 지금이나, 사람은 역시 나다. 모두들 아직도 서로 사랑하고, 남에게 손해를 끼치고, 자기를 이롭게 하지 않고, 천하를 공공의 좋은 천하로 알고 있다.

천지는 못하는 것이 없고, 성인은 못하는 것이 없고, 만물은 못하는 것이 없다.

그래서, 치 비싼, 나를 비싸게 구해줘; 무력은 싸고, 침략물은 싸다. 그러나, 몸은 내 것이 아니지만, 그것은 태어날 때부터 모든 것이어야 한다.

사람의 마음이 거울이라면, 그는 그것을 환영하지 않을 것이지만, 그것을 숨겨서는 안 된다. 그래서 그는 그들을 해치지 않고 일을 이길 수 있다.

색깔이 가득 차면 교만하고, 강하면 흥분되어 말로 표현할 수 없다.

모양이 폐지되면 곡이고, 모양이 곧으면 바르다.

신우는 꿈이고, 모양은 사물에 따라 따라다닌다. 그래서 백일몽, 밤꿈을 꾸는 것은 모두 신선을 만나는 것이다. 그래서 차분한 사람들은 모두 꿈을 꾸고 사라지고 싶어한다. 침묵을 믿고, 꿈을 믿고, 물화의 연관성을 믿는다. 고대의 진정한 사람, 그는 나를 잊고, 그는 잠을 자고 꿈을 꾸지 않고, 단지 몇 마디 빈말이다.

일을 사물로 잘 하는 사람은 그 도가 은밀하고 공덕이 다른 사람과 같다. 오제의 덕목, 삼왕의 공이 반드시 지혜와 용기의 극치가 아닐 수도 있고, 개조로 형성된 것일 수도 있다. 측정은 무엇입니까?

그 이름만큼 조용한 것도 없고 빈 것도 없다. 정적 도 비어, 안에 살 수 있습니다; 그리고 또한, 또한 그 사람 을 잃었다. 물건의 산산조각? 나중에 의리를 추는 사람에게는 부처가 회복될 수 있다.

빈 물건은 모두 비싸지 않다.

시간을 얻은 자는 창창하고, 시간을 잃은 자는 망한다.

Cs 견적 cs 견적

1, 너의 두려움에 대항하여 다른 사람이 말하게 해라! 2. 피시방에 주인이 없어서 오는 사람이 많아요.

3. 만약 너의 공격이 순조롭다면, 너는 반드시 장소에서 뛰쳐나왔을 것이다.

4. 나는 조준해서 할 것이다.

5. 당신은 군인이 아닙니다. 그러니 절망하지 말고 상대를 적으로 미워하지 마라.

6. 되도록 늙은 새처럼 가장하세요. 적도 신인일 수 있으니까요.

7. 너의 수비가 적들이 공격할 수 없을 정도로 엄밀할 때, 점심 부패 시간이 왕왕 온다.

8, 총을 쏘지 않는 것은 매우 어색하고, 조준하지 않는 것은 위험하다.

9. 먼저 플레이어가 철수하고 플레이어가 돌진한다.

10, 날 수 있는 BB 는 우선통행권이 있어, 네가 그 길을 막으면 넌 끝장이야.

1 1. 생각이 있는 대테러 경찰은 먼저 폭탄 해체의 결말을 생각한 다음 폭탄을 해체하기 시작한다.

12, 훌륭한 cs 플레이어의 가장 중요한 속성은 팀워크, 의식, 마지막은 기술이다.

13, 마이크로조준, 나에게 빨간 준센터를 주었지만, 나는 그것을 이용해 토비를 찾았다. 나는 너를 겨냥하지만, 나는 감히 말할 수 없다. 왜냐하면 말하면 죽기 때문이다. 나는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내가 죽은 후에 나처럼 너를 겨냥한 사람이 없을까 봐 두렵다.

14, 너무 눈에 띄지 마세요. 유탄을 끌어들일 수 있으니까요.

15, 손에 든 무기는 플라스틱과 알루미늄 합금으로 만들어졌으며 가치가 높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16, 쉬운 길은 항상 상대 M700 시선과 일치합니다.

17. 당신이 공격하려고 할 때마다 엄호하기로 동의한 사람은 손을 떼거나 탄창을 바꿔야 합니다.

18, 전비를 완성한 팀이 도심 보행자 거리를 건널 수 있는 팀은 한 번도 없었다.

19, 총알 한 발도 감히 낭비하는 경찰은 그가 아직 생명의 모든 가치를 이해하지 못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20, 향수는 장대지도처럼, 나는 여기 있고, 토비는 거기에 있다.

2 1, 블러가 올라갔는데 승리는 아직 멀었나요?

22, 경찰, 그래서 사람을 구하고, 폭탄을 뜯고, 또.

23. 토비는 테러와의 반대가 아니라 테러의 일부이다.

24. 당신과 더 용감한 전우가 같은 해산병 구덩이에 숨어서 먼저 돌진하게 합니다.

25. 만약 적을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부족하지 않다면, 너는 늘 비난을 받을 것이다.

나는 꿈이 있다. 어느 날 모든 흑인이 테러리즘과 자유롭게 싸울 수 있다. 아무도 그들에게 왜 그런지 묻지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27. 먼 곳에서 온 친구가 있으면 즐겁지 않습니까? 조준하지 않은 사격은 사람을 불안하게 하고, 조준하고 사격하지 않는 것은 위험하다.

28. 나는 사전에서 미스라는 단어를 찾을 수 없다.

29. 내가 가볍게 쪼그리고 앉아 있는 것처럼 나는 가볍게 조준했다. 나는 가볍게, 마치 먼 곳의 강도 같다. 조용히, 내가 떠났을 때, 내가 슬그머니 한 번 보았을 때. 나는 소매를 휘두르자마자 무기를 가져갈 수 없다.

담을 오르고 집을 짓는 것은 네가 적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적들도 너를 찾게 할 것이다.

3 1. 청바지와 흰 티셔츠를 입고 자칫하면 그가 신병이라고 생각하는 남자, 상대 팀의 주장이다.

32. 만약 멍청한 방법이 효과가 있다면, 그것은 멍청한 방법이 아니지만, 너를 바보처럼 보이게 할 것이다.

33. 나는 가볍게 조준했다. 마치 내가 가볍게 쪼그리고 앉아 있는 것처럼, 나는 가볍게 총을 쏘아 먼 곳의 토비에게 작별을 고했다.

34. 쌍방이 모두 자신이 질 것이라고 느낄 때, 그들이 옳을지도 모른다.

35. 나는 너를 겨냥하지만, 나는 감히 말할 수 없다. 말을 하면 죽는다. 나는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내가 죽은 후에 나처럼 너를 겨냥한 사람이 없을까 봐 두렵다.

36. AK 주세요. 저는 건달입니다.

37. 피살자 수는 등급과 무관하다! 게임이든 혼전이든. 너무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한다.

38.cs 에는 람보가 영원히 없을 것이다. 사람마다 최대 100 혈만 있고 100 갑포티도 있기 때문이다.

39. 만약 적이 너의 사정거리 내에 있다면, 너도 그의 사정거리 안에 있다는 것을 잊지 말아라.

40, 폭탄 철거는 아직 성공하지 못했고, 동지들은 여전히 노력해야 한다.

4 1. 언제든지 다른 사람이 바람을 피운 것을 의심하지 마세요. 만약 사람의 수준이 상상을 초월한다면, 당신은 이 서버를 떠날 수 있습니다.

42. 전공을 많이 보고하면 상대와 팀원에게 맞을 수 있다.

43. 창고 안의 생각이 떠오르고 창고 밖의 것은 들어가고 싶다.

44, 천폭발은 나오기 시작했고, AK 를 들고 반쯤 가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