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명인의 명언을 쓰다

명인의 명언을 쓰다

1, 노조를 연주하고, 아무리 열정적인 연주를 해도 항상 학생 숙제 냄새가 난다. 아무리 어리석어도 반드시 자신의 것이다! 자신의 숨결이 가장 중요하고, 자신의 고유한 숨결이 있다! 투그네프

2. 글쓰기는 앉아서 스스로 판단하는 것이다. 입센

3. 이야기는 나무줄기와 같다. 그 세부 사항은 위에서 길수록 길어진다. 마치 곰팡이가 그루터기에서 자라는 것 같다. 사람의 성격에서 희석할 수 있는 본질을 발견하려고 노력하다. 투그네프

4. 독서는 사람을 충실하게 하고, 대화는 민첩하게 하고, 글쓰기와 필기는 사람을 정확하게 한다. 역사는 사람을 현명하게 하고, 시는 사람을 영수하게 하며, 수학은 주도면밀하게 하고, 자연사는 심오하게 하고, 윤리는 엄숙하게 하고, 논리적 수사는 사람을 변론하게 한다.

5. 모든 명작의 비밀은 바로 여기에 있다. 제목은 작가의 기질과 일치한다. 비범한 * * * 재능이 뛰어난 작품을 낼 수 있다. 플로베르

6. 한 작가는 자신이 쓴 것을 반복해서 검토하는 과정에서 자신이 쓰고 싶은 것을 찾을 것이다. 레이몬드 카버: 작가의 삶

7. 사람의 성격에서 희석할 수 있는 본질을 발견해 봅니다.

8. 수요와 탐욕은 나를 더 빨리 쓸 수 있지만, 그들은 나를 더 잘 쓸 수 없다. 루소

9. 독서는 사람을 충실하게 하고, 회의는 깨달음을 주고, 글쓰기는 사람을 정확하게 한다.

10, 독자에게 필요한 줄거리를 말하지 말고 예상치 못한 줄거리를 통해 정복한다. 레이몬드 카버: 작가의 삶

1 1. 평생 시인이 되지 않은 사람은 슬프다. 라마틴

12, 제가 글을 쓰는 이유는 말로 마음속의 묵묵한 아픔을 표현하고 싶기 때문입니다. 백선용

13, 가식적이지 않고 진실하기 때문에 즐겁게 보았다. 일단 정치를 문학 작품에 도입하면, 징그러운 느낌이 바로 나타났다. 문필의 우아함을 지나치게 추구하면 결국 추앙과 지루함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스탕다

14. 빵을 위해 글을 쓰면 곧 질식할 것이고, 나의 재능을 파괴할 것이다. 어떤 강력한 것도, 어떤 위대한 것도 용병의 글에서 나오지 않을 것이다. 필요와 탐욕은 나를 더 빨리 쓸 수 있지만, 나를 더 잘 쓸 수는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루소

15, 글을 쓰려면 평온한 마음이 필요합니다. 츠위그

16. 빵을 위해 글을 쓰면 곧 질식할 것이고, 나의 재능을 파괴할 것이다. 어떤 강력한 것도, 어떤 위대한 것도 용병의 글에서 나오지 않을 것이다.

17, 내가 이것을 쓴 이유는 하느님이 6 일 동안 창조하신 세상이 완벽하지 않다는 인상이나 느낌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일곱째 날은 그의 휴일이라, 그는 그의 모든 일을 완성할 시간이 없다. 나는 생명이 너무 짧아서 세상에 충분한 행복이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내가 글을 쓰는 것은 세상을 보완하고 첫날의 창조작업을 완성하기 위해서이다. 내 작품에는 나의 꿈과 세상에 대한 나의 견해가 있다. 우리 조국은 결코 유명하지도 않고, 쓸 중요한 인물도 많지 않다. 하지만 너의 아버지가 우리 엄마와 결혼한다면, 우리는 여기에 유명인의 포부를 가질 수 있다. 이것이 내가 행복을 추구하는 곳이다. 안토니마나

18, 평생 시인이 되지 않은 사람은 슬프다. 라마틴

19. 진리와 미덕은 예술의 두 친한 친구이다. 당신은 작가와 평론가가 되고 싶습니까? 먼저 현명한 사람이 되십시오. 디드로

20. 너는 붓을 쓰기 전에 생각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2 1, 작가의 스타일은 그의 내면생활의 정확한 상징이어야 한다. 한 사람이 명확한 문풍을 쓰려면, 우선 자신의 마음속에서 이해해야 한다. 기세가 웅장한 스타일을 쓰려면, 그는 먼저 기세가 웅장한 인격을 가져야 한다. 괴테

22. 세상 사람들이 볼 수 있는 미소와 사람들이 보거나 모르는 눈물을 통해 삶을 관찰한다!

23. 최고의 작품은 독특한 작문 스타일에 대한 진지한 시도에서 나온다. 레이몬드 카버: 작가의 삶

24. 사람들은 그들이 기억하는 것만 이해할 수 있다. 사람의 뇌는 여러 가지 한계가 있어 너무 오래 연장된 것을 파악할 수 없다. 따라서 적절한 세분화는 이해를 촉진할 수 있다. 쇤베르크

25, 반복은 이해의 기초이며, (깔기, 호응, 재현) 이 필요하다.

26. 작가는 화가처럼 글쓰기를 멈추지 말아야 한다. 그가 무엇을 쓰든지 간에, 그는 반드시 매일 써야 한다. 중요한 것은 그가 자신의 사상에 완전히 복종하는 것을 배웠다는 것이다. 니콜라이 고고리

27. 나는 차라리 굶어 죽을지언정 그런 무차별적이고 고려하지 않은 작품을 출판하고 싶지 않다. 날 탓하지 마 ... 니콜라 고고리.

28. 사람들은 죽음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글을 쓰지 않지만, 죽은 후에 흔적을 남기지 않을까 걱정한다. 스테판 헬믈린

29. 작가는 화가처럼 글쓰기를 멈추지 말아야 한다. 그가 무엇을 쓰든지 간에, 그는 반드시 매일 써야 한다. 중요한 것은 그가 자신의 사상에 완전히 복종하는 것을 배웠다는 것이다.

30. 스타일은 성격입니다. 발자크

3 1, 위대한 시는 분수와 같아서 지혜와 기쁨의 물을 영원히 뿜어낸다. 셰리

32. 훌륭한 작품은 아무리 탐사해도 꼬치꼬치 캐낼 수 없다. 괴테

33. 노력하지 않은 글쓰기는 재미가 없는 독서와 같다. 새뮤얼 존슨

34. 만약 소설의 언어와 감정이 진실하지 않다면, 작가가 마구 지어낸 것이다. 즉, 자신이 무관심하고 믿지 않는 것을 쓰는 것이라면, 이런 소설에 전혀 관심이 없을 것이다. 레이몬드 카버: 작가의 삶

35. 만약 네가 너의 솜씨를 사랑한다면, 너의 걸작이 바로 눈앞에 있다. 조호쿠

36. 네가 글을 쓰려면 지식, 예술, 마법사가 있는 음악 지식, 소박한 예술, 독자를 사랑하는 마법이 있어야 한다. 기브런

37. 종종 여러 번, 당신은 세대의 비열함을 전부 표현할 수 없다. 그러면 사회와 전체 세대를 아름다운 곳으로 이끌 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38. 사람이 점점 타락해야 문학이 급락한다. 괴테

39. 기분이 좋고 숭고한 동정심이 있어야 글쓰기에 영감을 얻을 수 있다.

40. 이단은 생활의 시편이므로 시인이 이단 사상을 가지는 것은 무해하다. 괴테

4 1. 나는 자신을 과시하기 위해 글을 쓰는 것이 아니라, 언어가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문자는 전 세계를 요약할 수 있다. 사실, 사람들은 언어로 이상적인 세상을 만들고 있다. 천도와 언어는 서로 통한다. 지옥은 그것의 찌꺼기이다. 어렸을 때 자신의 운명을 장악하기 위해 힘있는 사람이 되어 글쓰기를 갈망하고 헤밍웨이식 작가가 되기를 갈망했다. 마이클 헬

42. 만약 당신이 글을 쓰고 싶다면 (성인만이 당신이 왜 글을 쓰는지 알고 있다), 당신은 지식, 예술, 마법 문자와 음악에 대한 지식, 소박한 예술, 당신을 사랑하는 독자를 사랑하는 마법이 있어야 합니다. 기브런

43. 나는 나의 조국과 인민을 사랑한다. 그것과 그들 없이는 나는 살 수 없고, 글쓰기는 말할 것도 없다.

44. 숙련은 교묘할 수 있다. 한 번 쓰면 닮지 않은 것 같지만 좋은 점도 많다. 끊임없는 글쓰기는 점차 문예 창작의 밑바닥에 닿을 것이다. 휴지통은 나의 좋은 친구이다. 나는 늘 안에 있는 폐고를 버리는데, 언젠가는 반드시 성공할 것이다.

45. 지혜는 사람들로 하여금 글을 쓰게 할 수 있지만, 역사를 창조하는 것은 열이다.

46. 작가 옆에는 항상 종이와 펜이 있어야 한다. 그는 그가 놀란 것을 적어야 한다. 이 스케치로부터 (geyan 123) 화가는 이 그림을 창작했고, 작가는 그 속에서 작품 속의 장면을 창작했다. 모든 것은 무의미한 환상이 아니라 생활에서 지어내야 한다.

47. 형식상 남보다 더 잘 쓰는 것을 결코 추구하지 마라. 남보다 나쁘게 쓰는 것은 중요하지 않지만, 중요한 것은 자신의 특성에 따라 쓰는 것이다. 장편소설의 시작은 매우 서투른 방식이며, 바로 이런 이유로 우리나라에서 대량의 언어 쓰레기가 생겨났다. 공부는 단편 소설부터 시작해야 한다. 서유럽과 중국에서 거의 모든 걸출한 작가들이 이렇게 하는 것이다. 단편 소설은 글이 간결하고, 자료를 합리적으로 안배하기 쉽고, 줄거리가 분명하고, 주제가 명확하기 때문이다. 가장 큰 지혜는 간결하고 간결하다는 데 있다. 속담과 민요는 매우 짧으며, 그 안에 담긴 지혜와 감정은 책 전체를 쓰기에 충분하다. 골키시 니즈니 노보굿의 원래 명칭

48. 인민이 침몰하고 지구가 멸망하더라도, 우리는 아름다운 것을 노래하는 것을 멈추지 말아야 한다.

49. 한 작가의 스타일은 그의 내면생활의 정확한 상징이다. 한 작가의 스타일은 그의 내면생활의 정확한 상징이어야 한다. 한 사람이 명확한 문풍을 쓰려면, 우선 자신의 마음속에서 이해해야 한다. 기세가 웅장한 스타일을 쓰려면, 그는 먼저 기세가 웅장한 인격을 가져야 한다. 괴테

연극은 허구입니다: 진실을 보여주기 위해 사실을 왜곡하십시오. EdwevrdAlbee

5 1, 약간의 자서전에 많은 상상을 더하면 최고의 문필이다. 조각공

52. 지금 나는 어떤 작은 일에도 열심히 생각해야 한다. 거의 큰일을 생각하는 것처럼, 어쩌면 나는 더 힘든 일을 해야 할지도 모른다.

53. 네가 아무리 어리석어도 반드시 네 것이야! 자신의 숨결이 가장 중요하고, 자신의 고유한 숨결이 있다! 투그네프

당신의 소설의 의미가 당신이 쓴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면, 당신은 이미 성공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소설명언) 헤밍웨이

55. 세상에는 모래 두 알도 없고 파리 두 마리도 없다. 두 손이나 두 코는 절대적으로 같다. 따라서 작가는 모든 인물을 형상화할 때 반드시 자신의 특징을 가져야 하며, 절대 천편일률적이어서는 안 된다. 모포슨

56. 위대한 인격만이 위대한 스타일을 가질 수 있다. 괴테

57. 글쓰기는 제 일이 아닙니다. 예를 들어, 나는 땀띠가 나고, 땀띠가 끓으면 고름을 짜내야 한다. 그린햄 그린

58. 진정한 작가가 필요로 하는 것은 서사의 의식, 디테일로 어떤 존재의 기교를 세우고, 어떻게 표현하는가이다. 표현은 진정한 재능이다. 레이몬드 카버: 작가의 삶

59. 이야기는 나무줄기와 같다. 그 세부 사항은 위에서 길수록 길어진다. 마치 곰팡이가 그루터기에서 자라는 것과 같다.

60. 내가 보기에 글쓰기의 진정한 원인은 작가가 되는 주장이 아니라 젊은 시절의 꿈에 있다. 아리안 보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