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불교 격언

불교 격언

일이 생기면 원인이 있고, 이 생에는 원인이 있다. 이것은 이유도 없고 이유도 없다. "잡아가마" 는 262 번

인연을 보면 법을 보고, 법을 보면 인연을 본다. "중국과 아프가니스탄? 배를 함유한 해당 제품 "

부처가 말했다: 만약 스님이 인연을 불법을 보는 것으로 본다면, 그는 이미 불법을 보고 나를 만나러 왔다고 말했다. 생사부

열두 인연을 보면 곧 불법을 보고, 즉 부처를 본다. 불설지푸라기

만물은 무상하고, 모든 법은 내가 없고, 열반은 조용하다. 이것은 세 번째이자 법의 표시이다. 연꽃 얼굴

불설에는 정말 세 가지 종류가 인쇄되어 있고, 네 가지 종류가 널리 인쇄되어 있고, 한 가지를 간인한다고 한다. 나 없음, 위상 없음, 무심코, 위상 없음, 원인 없음, 즉 침묵, 너바나. 용수 《대지혜론》권 22

대승경에는 법인이 있는데, 제법실이라 불리며 <역경> () 라고 한다. 현실이 없다면 그것은 악마의 이론이다. 「대지혜론」 권 22

사람은 모두 명백해서 생사가 함께 일어난다. \ "후아 연의 징? 보살이 명매를 묻다 "

보답은 차이가 없고 훨씬 편리하다. 골엄경 제 6 권

또 바다처럼 짜고, 부처도 마찬가지고, 열반도 마찬가지다. 오로지 해탈한다. 불경 중국어 필적권 1

보살 승연각, 성문, 모두 4 제 12 원인, 이름이 다르다. 《금경》 제 2 권

이른바 쓰라린 이치, 생고, 노고, 병고, 사고, 근심, 원망은 모두 씁쓸하고, 사랑과 사랑은 씁쓸하지 않고, 쓰고 싶지 않다 사랑과 욕망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즉, 사랑에 지치지 않을 것이며, 다시는 창조되지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사랑명언) 사랑에 지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현혜가 고상하고, 정직하고, 정직하고, 정직하고, 편리하고, 근면하고, 정직하고, 정직하고, 정직하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Agama 볼륨 17 추가

각종 행위의 무상함은 바로 생멸의 법칙이다. 죽으면 죽어야만 재미있다. 대진흙 자수경 (권 2)

만물은 무상하니, 살아있는 자는 반드시 있어야 한다. 살지 않으면 죽지 않는다. 이런 파괴가 가장 행복하다. 「아가마 하나」 제 50 권

반지를 갖고 마음을 실천하는 현자, 근혜가 있는 스님이 있다면 이 매듭을 풀어야 한다. 599 잡아한 고전

소위 마음을 고치는 것은 바로 경계이다. 왜냐하면 반지, 지혜 때문에, 그래서 삼무누락이라고 부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골엄경 제 6 권

모든 악은 피해야 한다. 모든 선업은 따르고, 자기정화해야 한다. 이들은 불교도이다. (불교 칠계와 계율) 《법판경》

부처는 금계법이 세속이고, 삼매성자도 세속이고, 신족비행자도 늘 있고, 지혜성자는 제 1 의라고 나에게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아가마 를 추가? 마혈천자가 팔품정을 묻다. "

서른일곱 가지의 도움 방식: 사념, 근면, 사소원발, 오근, 오근 등. , 일곱 지식, 여덟 올바른 길, 약간 네 생각, 37, 더 넓은 끝. 한 가지 약으로 사람의 죽음을 막지 마라. 무량한 수리에서 불법을 지켰는데, 모두 여기에서 촬영되었다. 《종카바 대사의 비밀 수행송》

만약 네가 의미가 있다면, 너는 눈, 지혜, 명료함, 의식을 가질 수 있다. 불교 이론, 삼전 고전

불삼은 대중에게 내가 부처의 시각으로 삼계 제법을 다 읽었고, 해탈본성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다고 말했다. 나는 이미 열 가지 방법으로 요구했지만, 얻을 수 없다. 나는 가지와 잎 때문에 안심할 이유가 전혀 없다. 무지는 해탈을 초래하고, 심지어 늙어서 해탈을 초래한다. 그래서 나는 조용한 곳에 살고 있는데, 내 이름은 대열반이다. 열반경? 출처에게 돌려주어야 한다. "

보살은 두 가지 엄숙한 방식을 가지고 있다. 하나는 가류이고, 하나는 지혜이다. 유버세 계율의 한두 가지 엄숙한 산물.

보살은 부처를 구할 때 모든 불법을 배우고 모든 지혜를 얻어야 한다. 이른바 듣기, 독립, 불지라고 한다. 대지능 이론권 18

보리심은 원인이고, 슬픔은 뿌리이고, 편리함은 끝이다. "위대한 태양 고전? 신제품을 기원합니다. "

도의 기초는 주로 세 가지가 있다: 거리와 보리심, 업장벽은 반드시 내가 없고, 방금 발생했다. 종카바의 "보리도 총송"

윤하 보리? "당신의 마음에서 진실을 알아라. 대태양 고전 제 1 볼륨

마음에서 우러나온 보살은 마음에는 각종 동작, 마음 등 정념, 증거심 대열반, 심심 발동, 불법의 마음을 엄격히 정화하는 것을 말한다. 인과부터 과일까지 모두 마음속에 살아서 살 것이 없다. 한 줄 「대손 고전 해석」 권 1

보살과 수육도는 같기 때문에 우리는 만물을 고칠 때 이 길에서 포기하지 마라. 종카바의 보살은 소장수포기론을 포기했다.

사람이 진짜를 읽으면, 피우지 않으면 수리하지 않고, 얻을 수 없다. 각종 법문 수행을 하고 모든 선행을 수리하는 것이 바른 길이다. 사람이 모든 선법을 지킨다면 당연히 불법에 굴복할 것이다. 대승 신앙 구성론

보리는 보리식을 빼놓을 수 없고, 모든 선법은 보리식이다. 대승경? 정토 편의 상품

각 길을 다 배우고 팔보살의 자리를 얻다. 마하반야경? 세계 각지에서 공부하다

육보로미, 충분히 수리해야 하고, 비흑자를 유지하는 것은 마업을 위한 것이다. 광장은 줄곧 불경을 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