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왕부 명언
왕부 명언
1, 그리고 돌, 돌; 수대의 진주는 문합에서 생산된다.
2. 덕행과 의를 이룬 사람은 지혜롭다. 지혜를 찾는 사람도 학문이 있다.
3. 농작물을 기르는 것은 농작물과 같고, 간음하고 약탈하는 것은 도둑, 좋은 사람이다.
4, 부모가 자주 잃어버려서 지금은 연애할 수 없습니다.
5. 국가는 덕으로 흥성하고 아첨으로 쇠약해졌다. 너는 너의 안전에 충실하고 위험을 피해야 한다. 이것은 고금의 통용적인 이론이다.
6. 현우는 마음속에 있고, 귀족은 아니다. 신앙은 일성을 속이고 친밀함을 속이지 않는다.
7. 남편의 길, 배우고 책에 숨기고, 배우고 진진하고, 가난에 허비하다.
8. 돈이 너무 많으면 잘난 체한다.
9. 인민은 국가와 곡위민 생활의 기초이다.
10, 충성과 신중함, 미덕과 정의의 기초; 허무는 혼란의 근원이다.
1 1, 거룩함은 있지만 태어나지는 않습니다. 비록 네가 가장 좋은 재료를 가지고 있지만, 너는 타고난 것이 아니다.
12, 뜻을 세운 사람은 친구가 적고, 이익을 추구하는 사람은 친구가 많다.
13, 남편은 교만하고 서로 속았지만 성실하고 충성스럽지 않다.
14, 칼은 시도하지 않으면 무디고, 활은 긁히기 어렵고, 독수리는 시도하지 않으면 영혹되고, 말은 시도하지 않으면 의심스럽다.
15, 독서인이 의를 선언하려면 먼저 그 책을 읽어야 한다.
16. 급하게 시험하지 마세요. 시험에 합격하면 난동을 다스릴 수 있고, 정사 신앙은 곧다.
17, 부민자, 농상 위주.
18, 의리는 풍족하고 절도는 가난에서 시작된다.
19, 숲은 들불을 줄 수 없고, 강해는 홍수를 줄 수 없다.
20, 고통은 참을 수 없다, 돈은 말할 수 없다.
2 1, 옥석이 있지만 괜찮아서 자갈을 남기지 않습니다.
(22), 성인은 화려하지 않고 실속이 없고, 군자는 실용적이다.
23. 자신의 장점과 영광을 보여주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공부를 잘하지 못한다.
24. 야실에서 물건을 찾는 사람은 불이 잘 나지 않는다. 삭도는 당대에 있고, 모량은 전전에 있다.
25, 천천히 아첨 하지 않고, 새로운 것을 존중하지 않는다.
26. 코끼리는 이빨로 몸을 태우고, 조개류는 구슬로 몸을 베었다.
(27), 국가 무상, 무상 혼란, 법은 국치, 법란이다.
(28), 생명을 기르는 사람, 선생은 병으로 약을 먹는다.
29. 한 개 더 쌓으면 반드시 송산의 높이로 이어질 것이다. 끊임없이 축적하면 () 는 매우 심각할 것이다.
30. 여우와 토론할 시간이 없다.
3 1, 기다리지 않으면 사람은 선생님이 될 수 없다.
32. 해설자는 반드시 기꺼이 일을 해야 하고, 신용은 반드시 시험을 거쳐야 한다.
33, 국가의 부민을 위해.
34. 네가 깨달은 자와 무지한 자의 말을 모두 듣는 것은 네가 그것을 믿기 때문이다.
(35), 무덕, 뇌물 부자, 화자의 아들도 있다.
(36), 부귀는 반드시 무겁지 않을 수도 있고, 빈천은 반드시 가볍지 않을 수도 있다.
37. 남자를 얻으면 가난을 겪지 않는다. 만약 네가 소재를 얻었다면, 너는 영원히 너무 유명하지 않을 것이다.
이여진의 명언 이롱기 명언 페이지: 123 엽범 명언 왕보 명언.
관심 있는 문장:
스승의 날 | 스승의 날 ... 열심히 공부하는 속담에 대한 공자의 도덕명언인 이가성의 명언 노신의 꿈과 현실에 대한 명언.
이 사이트에서 추천하는 문장:
그때의 재수 시절을 회상하다: 나의 고 3 교향곡 ... 고 3 격려편: 고 3, 협객을 좋아해요 ... 성공 격언: 성공을 갈망하는 사람이 아이를 즐겁게 하는 6 대 비적. 고 3 수험생은 주의해야 한다 ... 견지만 하면 기적을 만들어 꿈을 좇는다: 여위 성장 ... 이 글의 제목: 왕부 명문.
책을 정선하다
왕보의 명언
1, 샘을 탐낼 때 시원함을 느끼고, 하면 즐겁다. 북해는 외상이지만 받을 수 있습니다. 추운 구석은 이미 갔는데, 오디 늦지 않았다.
2, 또한 푸, 꽃과 나무가 봄밭에 가득하다.
3, 물이 차가운 연못을 맑게 하고, 연기가 산보라색을 응고한다.
4, 밝은 달 쉔 주포, 피닉스 부동 김천. 발코니 근안, 대륙장. 천리를 떠돌아다니며 백 년 동안 거주하다. 눈물은 필경의 길이다. 나 혼자 먼 곳에 있다.
5, 백마는 갯벌에 간다, 청우는 정말 화가 난다.
6, 북해는 외상이지만 물건을 수거할 수 있습니다. 추운 구석은 이미 갔는데, 오디 늦지 않았다.
7, 백 년 동안 대지를 동경하고, 천리는 여행에 지쳤다. 길 높낮이를 찾고, 샘소리를 듣고 원근을 내다. 시냇물 잎만 갈라질 수 있지만 산의 꽃은 이름을 분간할 수 없다. 마음이 어디에 있는지, 바람이 급하고 원숭이가 밝다.
8, 보라색 안개 담배는 보유하기가 어렵고, 청풍 명월은 멀리 그리운다.
9. 삼진의 벽을 사이에 두고 안개 한 층을 사이에 두고 강을 사이에 두고 있다.
10, 협수화대장, 고화송향. 많은 노래가 노래와 같고 나비가 나풀나풀 춤을 춘다.
1 1, 손님은 길에 매달려 있고 나그네는 강에 피곤하다. 공원은 조용하고 저녁 창밖은 춥다. 거문고 소리를 미워하지 않고, 풍경은 기쁨 속에 있다. 차라리 산과 강이 멀다고 느껴서 멀리 여행하기 어렵다.
12, 원앙풀 쌍비, 봉황이 이중도를 안고 있다.
13, 어선이 늦게 노래하며 빈곤과 부의 다른쪽에 울려 퍼졌다.
14, 산을 넘고 산을 넘는데 어려움을 겪고, 길을 잃은 사람을 애도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우연히 만나 외지의 손님들이 꽉 찼다.
15, 나는 표류하고, 인생의 고초를 겪는다.
16, 천리 밖, 백년 동안 다정하다.
17, 3 월을 찾으세요. 풍경이 절대적으로 가까워요. 새가 마을로 날아가 깨어나자 물고기가 물놀이를 하고 푸르러졌다.
18, 외지는 이미 초가을이고, 강정 악명은 강을 가져왔다.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는 한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너는 왜 갈림길을 헤매며 가슴 아픈 아이처럼 눈을 닦고 있니? 。
20. 한가한 구름못의 그림자가 길어서 물교환성이 몇 년 동안 이동한다. 오늘 정자의 황제는 어디에 있습니까? 장강은 문지방 밖에서 자유롭게 흐른다.
2 1, 배로 돌아가 타고 강남 강북은 서로를 쳐다본다.
(22), 밤 이슬꽃, 봉우리 잎이 분명하다.
(23), 산세가 넓어서 석판길에 먼지가 없다. 백마가 갯벌에 갔을 때, 청우는 정말 화가 났다. 무거운 문 근처 거대한 계곡, 건물 예배 를 원한다. 즉, 오늘 이 정책을 홍보하는 것은 그것을 포기하는 것이 아니다.
(24), 공원 노래 혼자, 한가한 봄. 자경 택란은 경로를 침범하고, 버드나무는 긴 도랑을 덮는다. 비는 꽃을 가고, 바람은 잎그림자를 간다. 산인은 술에 취해 휴식을 취하는 것을 아끼지 않고, 녹색을 두려워하고 하늘을 공경한다.
(25), 하늘은 감사하기 쉽고, 여름은 머물기가 어렵다.
26, 슬픈 천 마일, 슬픈 깨진 백 년. 너와 나의 마음은 모두 배회하고 있고, 우리의 생활은 똑같이 씁쓸하다. 가든지 남든지, 모두 꿈속에 있는 또 다른 사람이 될 것이다.
27. 풀은 소월을 침범하는 척하며 잔별을 급히 대한다. 위정은 단벽을 찾고, 들보는 녹색 스크린이다. 그림자는 구름 속에서 길을 잃었고 꿀벌은 안개 속에서 길을 잃었다. 이 놀람 후에, 빈 산은 밤에 날았다.
28. 종합빌딩이 개통되고 가을바람이 밝은 달이 강을 비추고 있다.
29. 가난에는 눈물만 있고, 먼 곳에는 나 혼자만 있다.
(30), 가난한 길은 미워하지 않고, 허실은 자강한다. 온 도시의 세월, 거문고 소리가 희박하다. 가슴을 열지 않아 위반이 많다. 동연은 송죽이 많이 생산되어, 다행히 그해로 돌아갔다.
3 1. 한강에서 천리 떨어진 관산길, 손님이 얼마나 많은지 물어봤어요?
(32), 일반적으로 동쪽으로 흐르고 북쪽으로 먼지를 날린다. 집에 가면 작별을 고하고, 모두 피곤한 관광객이다. 송별길로 가서 한주로 돌아가다. 강의 나뭇잎 아래에서 너는 구시가지의 가을을 생각해야 한다.
(33), 세계는 이미 빛을 발하고, 중천창 () 이다. 청산은 잎이 가득하고, 붉은 꽃이 가득하다. 봄의 소리는 크고 개울은 뒤에 있다. 무지개 그림자가 앞의 다리를 바라보고 있다. 상춘이 멀리 바라보니, 강물이 쌓이고 물결이 일었다.
(34), 야생 컬러 케이지 차가운 안개, 산 빛 연기.
35. 슬픔과 기쁨은 다르지만 멀지 않다. 길흉이 서로 습격한다.
(36), 노익장, 백두의 마음을 아는 것이 낫다. 가난하면 강해지고, 푸른 하늘에는 떨어지지 않는다.
(37), 노익장 () 은 설렘을 선호하는가? 가난하면 강해지고, 푸른 하늘에는 떨어지지 않는다.
38. 천리를 가지 않고 백년의 은혜를 깊이 품고 있다. 서양의 태양을 기다리며 북방의 빛을 바꾸다. 들채는 짙은 안개를 덮고, 산빛은 황혼의 연기를 모은다. 결국 더 이상 시중을 들기가 어려웠고 와일드는 죽었다.
39. 옛 친구는 감정에 술자리가 있어서 서로 만나지 않는다.
(40), 다음날 가난, 식년 장정행. 일찍 알고 지내면 품에 남는다. (서양속담, 친구속담) 민들레는 밤빛이 낮고, 시골길은 바람막이를 하고 있다. 어떻게 가요? 장안은 일본 부근에 있다.
4 1, 물건이 아름답고 사람이 출중하다.
42. 나는 한강천리로부터 관산 접수가 더 중요하다고 물었다.
(43), 사천 지 부동 연기 모임, 산 이동. 독수리 바람이 늦잎을 마르자 매미는 이슬로 가을 가지를 울었다.
44. 침입성이 호텔을 위반하여 월계정을 탈취하다. 청색을 중시하고, 가상 암석은 암류를 분별한다. 원숭이가 산에서 노래를 부르고, 여명 () 를 놓쳤고, 반딧불이가 광풍을 분산시켜 추락했다. 고인은 먼 곳에 있고 안개는 시골에 떠 있다.
45. 누가 파도가 단지 물일 뿐이라고 말했는가, 나는 이미 산천이 두 시골이라고 생각했다.
46. 나는 사람이 조용하다는 것을 알지 못하지만, 나는 새소리를 느낄 수 없다.
47, 나는 궁전 매춘부, 도시 폐쇄 입니다. 국왕은 모든 것을 사랑한다. 노래하고 춤을 추는 것은 누구를 위한 것입니까? 더 이상 비단을 짜지 않고, 더 이상 바느질하지 않는다. 북서쪽의 높은 무대를 바라보며 나는 소나무를 향해 눈물을 흘렸다.
48, 한가하고 헤이, 몽둥이를 들고 연천에 간다. 풀녹색은 새 띠를 만들고 느릅나무는 고금을 푸르게 했다. 어상이 해안수를 침범하고, 새가 산담배에 들어간다. 또 댁에 올라가니 꽃나무에 봄밭이 가득하다.
가을밤은 길고 결코 끝나지 않습니다. 달은 밝고, 도시는 아득히 마주하고 있다.
50. 연꽃신은 엄하고 송애성 발가락은 이미 지나갔다. 낡은 금자취는 얕고 땅은 생소하다. 슬픈 하루였다. 그림자가 제거되기 전에 덮어쓰여집니다. 총 마운드 밸리 멀리, 러시아는 도시를 허위로 본다.
5 1, 어상이 해안수를 침범하고 새길이 산에 들어간다.
52. 왕은 사랑으로 가득 찼다. 노래하고 춤을 추는 것은 누구를 위한 것입니까? 더 이상 비단을 짜지 않고, 더 이상 바느질하지 않는다.
53. 화루는 남포운에, 주렴은 황혼 서산비를 휘감고 있다.
54. 아침에 나는 흡연죄를 저질렀고 밤에는 운관에서 쉬었다. 저녁 바람이 맑고 계곡이 가깝고, 초승달이 만정에 비친다. 교외에서 땔나무가 다시 부르고, 금어가가 돌아오다. 손님을 만나지 못한 것도 이 때문에 슬픔을 덜어 주었다.
55, 낙화, 낙화가 담담하다.
56. 강은 바남수를 보내고, 산은 북운을 가로지른다.
57. 어디를 가든지 어디에 살든지 너는 몽상가이다.
58. 밤은 끝이 없고 밤은 비어 있지 않다. 노래 스크린은 청록색을 숨기고, 화장경은 저녁빛을 엿보았다.
59. 나로가 안개를 엿보고 임의운에 오르도록 돕는다. 대북결봉황 요서학이 회오리 바람을 타다.
60.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는 한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6 1, 파빌리온 망토 녹색, 조각 콘솔 보라색 중심점. 엽기산에는 밀집된 직경과 깊은 꽃이 있다. 로보는 선의 그늘에 살고, 송문은 산스크리트어를 듣는다. 나는 너와 함께 있기를 갈망한다. 나는 지쳤다.
62. 계단식 논은 푸르고 무겁다. 비각은 피로 가득하고, 밑에는 육지가 없다.
63. 우유원 신팔정과 엄송은 구현을 유람했다. 나로에게 안개를 엿볼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임의운에 오르다. 대북결봉황 요서학이 회오리 바람을 타다. 마지막으로, 나는 먼지망에서 벗어나 나의 날개로 하늘을 알기를 바란다.
64. 우유원 신팔정과 엄송은 구현을 유람했다.
65. 가을에는 근심이 없고, 복값은 자정부터 시작한다.
66. 연기 케이지 벽돌가게, 명월 남비.
67. 금단의 저속함, 예동 군선. 꽃가지가 밤에 드러나고, 봉우리가 맑고 음침하다. 비스듬히 산 그림자를 옮기고, 모래로 돌아가면 수필이 있다. 거문고 소리가 흥을 기다리고, 대나무 나무는 이미 맞이했다.
(68), 충지, 종명 정식집; 갈선 미로, 청새 황룡의 비료.
69. 육체는 굴욕을 당할 수 있지만 야심은 빼앗길 수 없다.
70, 일반 건물 낮은 밤 사진, 시골 길 바람 연기.
7 1, 자명하고 음울할 때 깊다.
72, 높은 하늘 높이, 무한한 우주; 음악은 극도로 슬프고 지식은 공허하다.
73. 자경 택란 침공 경로, 버드나무가 긴 수로를 뒤덮었다. 비는 꽃을 가고, 바람은 잎그림자를 간다.
74. 군신이 불화하여 천하가 망했다.
75. 한각은 이미 지나갔고, 오디 늦지 않았다.
76, 연기 구름 보상 봄, 소나무 대나무 오래된. 깨진 산 의심 그림 장벽, 군 슬라이딩 창고 피아노. 남각은 풀이 가득하고 북원은 꽃이 깊다. 한가한 곳에서 살면 마음대로 담배를 피울 수 있다.
77. 풍당은 늙기 쉽고, 이광은 봉하기 어렵다.
78. 고독은 정자를 떠나 강산은 오늘 밤 춥다.
(79), 부케꽃 연민, 연근 사랑의 실을 접는다. 그래서 사랑이 없는 곳, 새로운 것은 중국에서 온다.
80. 들담배에는 주희가 함유되어 있고, 산월사진 구림입니다.
8 1, 9 월 9 일 망상대, 그는 송별컵에 앉아 있다.
수인의 명언
수인의 명언
1, 남편의 배움의 마음은 비싸고, 마음으로부터 구하고, 마음으로부터 구하지 않는다. 공자가 말한 것이지만, 나는 그것이 사실이라고 생각할 수 없지만, 그것은 어떻습니까? 마음에서 나온 것이지만, 역시 그렇다. 진부한 이야기에서 나온 것이지만, 잘못이라고 생각할 수는 없지만 공자는요?
2. 네가 이 꽃을 보지 못했을 때, 그것은 너의 마음과 함께 죽었다. 네가 이 꽃을 보러 오면, 이 꽃의 색깔은 1 시 30 분에 알게 될 것이다. 너는 이 꽃이 너의 마음속에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3. 성인에 관심이 있는 사람, 공자, 맹지훈의 제자는 구할 수 없고, 해와 달을 모르니 반딧불이 작기를 바랍니다. 웃기지 않나요?
4. 만약 네가 의지가 없다면, 세상은 아무것도 할 수 없다.
5, 군자는 사람을 지칠 줄 모르고, 스승은 반드시 엄할 것이다.
6, 마음도 합리적이다. 마음 밖은 무리하고, 마음 밖은 무사하고, 마음 밖은 무사하다.
7. 나무를 심는 자는 뿌리를 길러야 하고, 덕을 심는 자는 마음을 키워야 한다.
8. 만약 당신이 의지가 없다면, 당신은 키가 없는 배, 말이 없는 말, 당신은 도망칠 것입니다. 당신은 결국 무엇을 얻을 수 있습니까?
9. 겸손은 모든 선의 기초이며, 교만은 모든 악의 근원이다.
10, 천지는 크지만, 일념의 선함, 일념의 양심, 필사자는 성할 수 있다.
1 1, 겸손, 이익 손실, 약한 계기 수확, 정말 받지 않는다, 사물이 일정하다.
12, 인심이 곧 마음이다. 도의 마음은 바로 그 마음을 잃는다.
13, 친구를 잘 대하는 방법이지만, 그들에게 조언하고, 그들을 잘 대하고, 그들의 충성과 사랑을 알고, 우아하게 하고, 듣고, 변화시키고, 화를 내지 않고, 귀를 잘 대하도록 하는 것이다.
14, 산 속 파적은 쉽고, 마음 속 파적은 어렵다.
15 그러므로 성인이 되는 것은 타고난 재능이 아니라 순수한 자연이다. 그래서, 필사자이지만, 기꺼이 배우고, 이 마음이 순수하게 자연스럽고, 당신도 성인이 될 수 있습니다.
16, 만약 당신이 일어나지 않는다면, 마치 방향타가 없는 배, 작위가 없는 말 한 마리가 떠내려가면, 당신의 결말은 어떻게 될까요?
17, 야망을 품는 것은 가슴 아픈 것 같고, 고통에 집중하는 것, 가십과 쓸데없는 일에 참견할 시간이 없다.
18, 성인은 천하인과 함께, 유, 석방, 노장, 장황은 모두 내가 쓰는 대로라고 한다. 두 이기적인 것은 오솔길이라고 한다.
19, 모든 것이 내 마음 속에 있다.
(20), 남편은 마음속으로 비싼 것을 배운다. 더군다나, 하물며, 더 나쁜 것은?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지만, 또한, 그 말은 진부한 표현이지만, 나는 그것이 틀렸다고 생각할 수 없지만, 공자에서 나온 것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 1, 큰 병의 좋은 이름을 배우다.
22. 좋은 징그러운 육체가 없고, 좋은 악의적인 행동이 있다. 선악을 아는 것은 양심이고, 선악을 아는 것은 일이다.
23. 화는 하늘의 공보다 크고, 죄는 티베트인의 선보다 크며, 악은 공격할 수 있는 것보다 깊고, 치욕은 자신을 잊는 수치보다 무겁다.
24. 학교에서는 덕을 위주로 하지만 능력은 다른 사람, 예악, 정교, 수토파종 재배에 능한 사람만이 덕이 될 수 있지만, 이익으로 학교에서 사용할 수 있다.
(25), 사람의 자질이 다르므로, 교육은 기다릴 수 없다.
해적왕 명언
해적왕 명언
1, 죽음은 은혜를 갚는 유일한 방법이 아니다. 사람들은 네가 죽어서 너를 구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다른 사람이 목숨을 걸고 달려가게 하는 것이 겁쟁이의 행동이다! 루피
2. 나는 이미 내가 해적왕이 되고 싶다면, 내가 죽어도 그것을 위해 분투하기로 결정했다. 루피
3. 이것이 미래의 첫 검객의 머리라면? 조로
4. 저는 해적왕이 되고 싶은 사람입니다! 루피
5. 앞으로 무슨 일이 있어도 이 왼손은 모두 동료의 인장입니다! 루피
6, 모욕 결투, 남자가 아니야! 루피
7. 하나님이 네가 죽어야 한다고 말씀하셨는데, 너는 죽어야 하는가? 이 결투는 변조되었다! 수동적인 결투는 결투가 아니다! 루피
8. 나는 너희 어민들이 얼마나 대단하든, 얼마나 위대하든, 나도 해도가 무슨 용도로 쓰이든 상관하지 않는다. 이건 내 일이 아니야. 나는 마침내 이 방이 없으면 나미를 구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다! 그녀가 있고 싶지 않은 곳이면 나는 그것을 파괴할 것이다! 루피
9. 당신은 그를 죽이지 않고 내 머리를 가져갈 수 있습니까? 조로
10, 사과할 필요 없어! 네가 지금 무엇을 하든 그 개가 가장 좋아하는 아기를 되찾을 수 없다. 그래서, 나는 너의 엉덩이를 걷어차겠다! 루피
1 1, 아무도 죽을 수 없다! 우리는 모두 동반자입니다! 루피
12, 솔론! 계절상! 사기꾼 천! 나미! 죄송합니다! (웃음) 나 죽을 거야! 루피
13, 네가 이런 야망을 가지고 있다면 왜 그를 위해 죽어야 하는가? 곰
14, 어느 날, 나는 이 사람들에게 지지 않는 파트너를 모아 세계 1 위의 보물을 찾을 것이다. 나는 전체가되고 싶다! 루피
15, 배고프면 먹어요! 루피
16, 몇 번이나 내 모자를 쓰지 말라고 했잖아! 루피
17, 대장도 보호할 수 없는 사람은 야심에 대해 말할 수 없다. 조로
18, 나는 더 이상 아무도 죽게 하지 않을 거야! 루피
19, 머리띠가 어려운 것 같아요. 곰
경구로서, 위의 왕부 명문의 내용이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더 많은 명구를 원하시면 명문 주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