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콩클리의 기본 정보

콩클리의 기본 정보

1948 7 월 광시 계림에서 태어났다. 1965 중등학교 졸업, 1985 북사대 교육학과 서예 예술 전공 졸업, 어려서부터 서예 공부, 선생님 욥, 황량, 덩소봉, 후사 오양종석. 전서는 챕터로 나뉘어 구조가 참신하고 기세가 웅장하며 재미가 넘친다. 작품은 여러 차례 국가, 성, 시급 대형 서예전에 선발되어 여러 전문 신문에 발표돼 1979' 전국 100 점 우수 작품 선정' 3 등상, 1987 국내외 중청년 서예컵 그랑프리 서예 금잔상을 수상했다. 여러 기념관, 박물관 소장이나 제목으로 1988 년 3 월 우한 미술관에서 개인서예전을 개최했다. 그는 또한 인감각화에 능하여, 한인 (), 진흙 봉와 (), 비각화 () 등을 광범위하게 섭렵한다. , 그리고 칼로 쓰고, 차분하고 부드럽습니다. 현재 후베이 () 성 서예가 협회 회원, 후베이 () 성 서예연구회 회원, 신검 문예학회 중국 선박공업 본사 상무이사, 서예위원회 의장입니다.

베이징 수도사범대 서예 예술 전공, 중국 사회과학원 대학원 고고학 전공을 졸업했습니다. 현재 중국 서예가 협회 회원, 중국 서예가 협회 서예 훈련 센터 교수, 우한 대학 객원 교수, 우한 문사관 회원, 후베이성 우수 CPPCC 회원, 중국 문화재협회 회원, 중국 역사박물관 갤러리 예술위원, 중국 수집가협회 서화전문위원회 부주임, 후베이성 수집가협회 부회장입니다. 후베이 성심, 한서, 중부경매회사 예술고문, 우한 황학루 서화사 사장, 중국 선박중공그룹 7 17 연구소 문화고문. 한파를 대표하는 형추 서예가는 중화민족 문명을 계승하고 발양하는 것을 자신의 책임으로 초문화의 정취를 융합하고 민족 민간 동서양 예술 등 다양한 요소를 흡수하여 독특한 예술 풍격을 형성하였다. 콩클리 선생은 그 중의 선두주자로 추, 산시, 후베이 사이에 활짝 핀 기묘한 송이이다. 공크례 선생은 우리나라의 유명한 서예가로 서예 조각 연구와 교수에 종사한 지 40 여 년이 되었다. 초창기 스승은 육조 김문, 석고, 소전, 한립, 마애석각, 특히 마오,,,, 팬,,, 석문부, 황선유, 총보자, 정문공, 장보자 등을 연구하고 있다. 그는 박채장, 박채장, 박채장, 박채장, 시대와 함께 전진했다. 그의 서예 기초는 깊고, 법도가 엄격하며, 고전이 유유하고, 부귀가 흩날리며, 동정을 겸비하고, 형신을 겸비하고, 개성이 뚜렷하며, 독보적이다.

그가 서예의 정상에 오른 것은 그가 중국 서예의 무한한 오묘함에 대해 깊은 이해, 정밀한 해석, 고전적인 해석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는 중국의 서예예술이 국수로서 넓고 심오하며 산천수처럼, 불타는 맹수처럼, 안개처럼 얇고, 사선처럼 가늘고, 모양이 변화무쌍하며, 사람들의 시각에 아름다운 충격을 주고, 사람들의 구상, 상념, 추적을 불러일으킨다고 자주 말한다. 그의 마법과 아름다움은 세상의 어떤 글도 비교할 수 없는 것이다. 그것은 독특한 독립학과로, 인류문명과 예술의 보고에서 중요한 구성 요소이며, 중화민족의 조상이 우리에게 남겨준 보물이며, 중국인의 자랑이다.

서예는 조국의 명산대천을 발양하고, 건강하고 분발하는 격언 경구, 시사가부 등 정신적 양식을 목적으로 한다. 사람의 끈기를 연마하고, 관찰력과 상상력을 넓히며, 정서를 키우고 흥미를 키울 수 있다. 조화로운 사회 문화 분위기를 구축하는 유익한 전달체와 플랫폼일 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학습, 일, 가정생활에 우아함과 따뜻함을 더해 준다. 명천의 군산, 건물과 관, 공원과 파빌리온 누각, 기관과 학교, 상업주택에서 그의 매력과 향기는 어디에나 있다.

그의 작품을 강한 친화력과 감화력으로 가득 채우기 위해, 그는 전통적인 기교를 계승한 후, 그 개인의 감정과 그 자신의 창작 영감을 주입했다. 그의 감정과 영감은 풍부하고 다채로운 생활에서 비롯되며, 생동감 있는 사회 실천에서 비롯되며, 명산대천, 스승, 책의 매력에 대한 감상에서 비롯되며, 이를 창작작품으로 전환한다. 바로 감정과 영감의 융합과 응집으로 그의 열정적인 걸작을 더욱 생기와 활력으로 가득 채웠다.

오늘날 그는 이미 큰 성과를 거두었지만, 여전히 독서에 전념하고 문학과 기예를 가르치며 서예, 기법, 이론에서 끊임없이 탐구하고 승화시켰다. 그는 늘 자신의 학생들에게 서예가 계속되고 발전해야 한다고 경고하는데, 시대와 함께 전진하고, 혁신을 개척하고, 필묵으로 시대의 맥박을 감지하고, 글자로 서예의 매력을 이끌어야 한다. 또한 서예가가 아니라 서예가가 되려면 자신의 기예를 연마하는 데 중점을 두어야 할 뿐만 아니라 광범위한 지식, 깊은 사회적 경험, 서예가의 도덕적 수양이 있어야 한다. 위야 박사의 정신 상태는 성현의 유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