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디자이너가 고객을 데리고 주재를 구매하는 과정은 무엇입니까?
디자이너가 고객을 데리고 주재를 구매하는 과정은 무엇입니까?
예를 들어 (바닥, 타일, 캐비닛, 벽지 등). ), 우선 시장을 시찰하고, 몇 개의 가게를 둘러보고, 고, 중, 저가의 주재 가격을 이해하고 알아야 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스타일이 당신의 계획과 일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명함을 제출하세요. 그런 다음 기록을 남겨주세요 (주요 소재 포인트). 가장 중요한 것은 가격과 요점을 묻는 것이다. 나중에 고객 선택 재료를 가지고 오는 것이 편리하도록! 꼭 기억해야 한다. 디자이너는 반드시 고객을 데리고 가서 돈을 절약해야 하며, 스스로 주요 재료를 사러 가는 것이 아니다. 현재 많은 불량업주들은 디자이너가 고객의 돈을 받는다고 생각한다. 그런 디자이너가 가져온 가격은 고객이 직접 전화할 수 없는 가격보다 낮아야 합니다! 우리는 양심이 없는 디자인을 하고 싶지도 않고 디자이너를 난처하게 하고 싶지도 않다. 알다시피, 우리가 설계한 1W 의 목록은 2 ~ 3 점밖에 없다. 공사장을 오가는 통행료, 통신비, 급식비도 부족하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것은 상가의 커미션이지, 두 번째 가게 주인의 가죽을 벗기는 것이 아니다! 브랜드 주재를 고객에게 소개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상인들은 정말 가장 낮은 할인을 디자이너가 가져온 고객에게 줄 것이다. 조언에 관해서는, 상인들은 항상 디자이너를 속인다. (예를 들어, 당시 당신에게 얼마의 포인트를 주겠다고 약속했을 때, 고객이 돈을 낼 때, 고객이 특가 또는 모바일 제품을 사서 건의를 크게 할인한다고 말할 것이다.) 이것은 오래된 디자인 과학에서 배울 수 있습니다. 아무튼 1 입니다. 고객을 데리고 주재를 사는 것은 완벽한 디자인 이념이다. 2. 정말로 고객을 위해 돈을 절약한다. 시장 상황과 고객의 소비 능력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하십시오. 4. 많은 오래된 디자이너로부터 배웁니다. 아시다시피, 우리 디자이너는 돈을 벌기 어렵습니다. 측량실-방안-예산-고객-개편 방안-고객-효과도-그림 제작-여러 차례 현장에 자료를 넘겨주는 등 뻔뻔한 고객이 자신에게 강요한 비본질적 책임을 지고 있다. 3-5W 계산서로 벌어들인 밤샘, 수고, 뇌세포 상처의 피땀 한 장으로는 자신을 부양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반드시 상가의' 보답' 을 얻어야 한다. 나는 7 년 동안 디자인을 해왔고, 매번 거래처마다 바이어와 함께 하라고 했다. 후기에는 항상 고객들에게 직접 보여 주고 브랜드 정보를 알려주세요. 나는 그 업종에 직접 가격을 줄 것이다, 고객이 만족하지 않는다. 물론 모두가 ~ ~ ~ ~ ~ 제가 디자인을 충분히 한 것은 아닙니다. 지금은 자신의 벽지 가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디자이너 친구를 통해 고객을 소개해 주세요. 가격은 시중에 나와 있는 같은 브랜드의 벽지보다 절반 저렴하고 디자이너에게 조언을 해준다. 각 고객은 특히 만족합니다. 내가 장사를 하는 모토는 "너 먼저 시장에 가서 많이 봐." 입니다. 그럼 나를 찾아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