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왕충의 명언

왕충의 명언

왕충의 명언

1, 마음속으로 배우지 않거나 돈이 없다.

2, 세계에 있어서, 100 개는 무해하고, 세계에 있어서는 한 장은 아무 소용이 없다.

3, 진심으로, 금석이 열려 있습니다.

4, 품성이 좋지 않은 사람은 선견지명이 있을 수 없다. 크지 않은 사람은 식견이 있을 수 없다.

5, 소문이 좋은 사람을 다치게 하고, 청파리가 하얗게 되었다.

6, 학사 문장, 영리한 생각 오색 이있다.

7. 가슴에 배우지 않는 것은 손에 돈이 없는 것과 같다.

8. 학사는 학문에 집중하고, 스승에 성숙하고, 몸이 좋고, 곡식이 밥을 짓고, 생식근이 뚱뚱하다.

9, 일이 불분명해야 효과가 있고 증명도 없다.

10, 나는 즐겁고 싶지만 가난 속에서 지칠 줄 모른다.

1 1, 마음속으로 생각하고 세속적인 일에 대해 이야기하다.

12, 부부수재는 이렇게 반감정적이어서 최선을 다해 현혜를 바꾼다.

13, 집에서 가장 유용한 것은 변기입니다.

14, 범법학은 [두려움] 재능이 부족하지 않아 선생님과 거리를 두기가 어렵다.

15, 불안한 자는 위태롭고 부귀한 자는 잃는다.

16, 사람들은 무술을 배우지 않고, 계곡은 기장이 아니며, 밥은 밥이 아니다.

17, 성인의 말은 풀 수 없다, 진의를 말하다. 할 수 없다. 만약 네가 할 수 없다면, 너는 요구해야 한다. 만약 네가 해결할 수 없다면, 너는 매우 어려울 것이다.

18, 하늘과 땅이 화목하고 만물이 저절로 생겨난다.

19, 자기 지식을 배우지 않고, 자기 지식도 묻지 않고, 고금에 따라 행동한다. 그러므로 지혜로운 사람이 묻지 않는 것은 배우지 못하는 것이다.

성인이란 거룩함을 배워야 한다.

2 1, 자기 지식을 배우지 않고, 자기 지식도 묻지 않고, 과거를 행한다.

22. 지식과 학식이 있는 사람은 힘이 있다.

23, 과거를 보지 마라, 이론은 사실이 아니다.

24. 인재는 높은 수준을 가지고 있어 지사를 배우고, 배운다는 것을 알고, 알 수 없다.

25. 추위에 지치지 않을 때 서리가 내리지 않는다. 온도가 이틀 동안 지속되지 않으면 얼음이 풀리지 않는다.

(26), pengsheng 대마 방, 자립하지 않고, 누에 고치에 흰 원사, 검은 색 연습 하지 않고, 창고 성격이 곧지 않고, 원사가 검지 않고, 대마가 염색을 돕고, 똑바로 검게 한다. 숙녀, 우푼사의 본성은 점차 선악에서 악으로 변한다.

동한 철학자 왕충은 100 이라는 명언을 말했다.

왕충 (27 ~ 97), 본명 종인, 회지 상우 (현재 절강) 사람, 조상은 위현 원성에서 회계로 이주했다. 왕충이 어릴 때 고아가 되어 마을 사람들은 모두 그가 효도하다고 칭찬했다. 나중에 베이징에 와서 국자감 (중앙최고학부) 에서 책을 읽으며 부풍 (지명) 인반표 () 를 스승으로 받았다. 왕충은 도가 () 의 자연 무위 () 를 취지로, 하늘을 천도관 () 의 가장 높은 범주로 삼았다. 가스를 핵심으로 원시 에너지, 정기의 자연 기화는 거대한 우주 생성 모델을 구성하는데, 천인 감응론과 대립한다. 도교가 생사의 자연을 숭상하고, 박장을 숭상하고, 신화유가에 반항하는 특징을 표현했다. 그는 사실로 자신의 발언을 검증하여 도가의 결함을 보완했다. 한나라 도가 사상의 중요한 계승자이자 발전자이다. 왕충의 사상은 도가 사상에 속하지만, 선진시대의 노장사상과 엄격한 차이가 있다. 그는 한대에서 도교를 주장하지만 한초 왕씨가 주장하는 도교와 서한 말년에 유행하는 도교와는 다르다. 논형' 은 왕충의 대표작이며 중국 역사상 불후의 무신론 저작이다.

왕충 명언 100:

성현의 이론을 봉행하고 인의의 도를 가르치는 것은 마땅히 가봉되어야 한다.

보상과 신뢰를 받는 사람은 군주만이 인정하고 중용한다. 처벌과 의심을 받는 사람들은 군주에게 질책을 받고 강직될 뿐이다.

비방당한 사람이 반드시 나쁜 사람은 아니며, 숨겨진 것이 반드시 좋은 사람은 아니다.

어떤 식물은 가을이 되기 전에 죽고, 어떤 식물은 가을이 되면 말라 죽는다. 이는 어떤 사람은 100 세 이상, 어떤 사람은 100 세 이하에서 죽는 것과 같다.

왕업의 위압과 치국은 같지만 우열이 다른 명칭일 뿐이다. 장수와 단명, 짊어진 가스는 같지만 생명의 길이는 다르다.

만약 네가 왕업을 이길 수 없다면, 너는 한 걸음 물러서서 주재할 수 있다.

천지는 만물을 낳고, 어떤 것은 크지 않다. 부모는 아이를 낳고, 어떤 아이는 크지 않다.

사람은 기개가 있고, 어떤 사람은 성기가 강하고, 어떤 사람은 기력이 약하고, 어떤 사람은 기력이 약하다. 만약 그가 충실하고 강건하다면, 그의 수명은 매우 길어질 것이다. 몸이 약하고 병이 많은 사람은 반드시 목숨을 잃을 것이다.

울퉁불퉁한 경험은 없다고 한다. 만약 네가 집에 있다면, 너는 피곤함과 호흡 곤란, 너는 호흡 곤란 죽을 것이다. 왜냐하면 너는 화가 적어서 이미 기진맥진했기 때문이다.

사람의 기질은 가르치지 않아도 자기 계발을 할 수 있고, 가르침으로도 결코 완벽할 수 없다.

풍부한 인생을 가지고 자만을 추구하지 않는다.

부의 삶에 의해 결정되는 행복은 추구 할 수 없습니다. 너는 가난한 사람들의 생활 결정의 재난을 마음대로 벗어날 수 없다.

부귀는 계략으로 얻을 수 없고, 귀인은 의지해서는 안 된다. 너의 지혜는 아무리 깊어도 돈을 벌 수 없고 대관이 될 수 없다.

인생은 변화를 강요해서는 안 되고, 운도 노력으로 얻을 수 없다.

일을 처리하는 총명함과 어리석음, 품행의 순진함과 추함은 모두 도덕적 속성과 천부적인 문제이다.

탁월함을 위해서, 존엄성을 위해 반드시 돈이 있다는 것을 보장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지능이 낮고 품성이 좋지 않아, 네가 반드시 판단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너는 매우 가난할 것이다.

신사 여러분, 충성과 성실함 때문에 화를 내고 있습니다. 품행이 고상하기 때문에 어느 왕조가 그렇지 않습니까!

불 속에서 생기는 것은 건조를 두려워하지 않고, 물 속에 사는 것은 물에 빠질 위험이 없다. 불은 열을 싫어하지 않고, 물은 차갑지 않고, 기후는 자연히 이렇다. 어떻게 치욕이 될 수 있습니까?

어린 사람은 악부끄러움으로 태어나고, 뱃속에는 악이 나고, 마음이 간사한 사람과 교제하며, 온몸이 피로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어찌 기괴한 큰 모욕이라고 말할 수 있겠는가!

말은 재앙을 가져오고, 품행은 치욕을 가져온다. 왕왕 그들이 소인이기 때문이다.

추함이 드러났고, 아름다움은 칭찬받지 않고, 성격의 결함만 드러냈고, 고상한 사적은 보여주지 않았다.

성현은 이름을 쫓지 않고, 화는 피하지 않는다. 오점과 결점이 널리 알려지고, 순진하고 강인하지만 숨겨져 있다. 그들은 자신의 억울함을 개의치 않고, 자신을 다치게 하는 것을 제지하지 않고, 비방을 당한 소문을 퍼뜨리고, 자신의 희고 완벽한 명예를 회복하려고 노력하지 않는다.

고상한 미덕은 하늘을 감동시킬 수 없고, 진정성은 자연을 감동시켜 기적을 바꿀 수 없다.

막막하면 옳고 그름을 분간할 수 없다. 열 명이 보초를 버리고 도망가도 다섯 명이 제왕절개를 당할 것이다. 슬퍼할 가치가 없다.

품성이 고상한 사람은 비방을 받기 쉽고, 재능이 있는 사람은 각 방면의 공격을 받기 쉽다.

만약 당신이 행동하면, 당신은 당신의 지혜를 보여줍니다. 당신은 사회에서 광기와 같습니다. 신지는 동류 중에서 오만함이 넘치고, 보통 사람들 중에서 특히 우월하며, 식견이 있는 사람들에게 비방을 당하고 부러워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자신의 본성과 행동에 따라 피로를 기다리는 사람들이야말로 진정한 덕행이 있는 순수한 사람들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아첨하는 자는 총애를 다투는 자는 질투하고, 아첨하는 자는 언변이 좋다.

네가 열심히 노력하면 일을 많이 하면 질투하는 사람이 따라오고, 가시갈고리처럼 사람에게 매달리고, 벌 한 마리처럼 쏘면, 어디가 삼역삼해인가!

몸과 마음의 완전성을 키워서 축복을 받을 수 없다. 신중하고 신중하며, 화는 홀로 오지 않는다.

。 사람들은 피로의 근원을 조사하지 않고 피해자를 탓할 뿐이다. 정말 어리둥절하고 도리를 따지지 않는 사람이다.

어떤 사람은 중상을 당하고 체조가 건전하지 않고, 어떤 사람은 면제할 수 없는 죄악을 축적하고, 어떤 사람은 평판이 불순하다. 천부적인 재능이 낮고, 품행이 불합리하고, 생각이 흐리멍덩하고, 고명하지 않기 때문이 아니라, 외래의 재난을 당해 연이어 피해를 입었기 때문이다.

평소 공부와 축적이 없으면 지식은 유명해질 수 없다.

글쓰기와 구어를 통해 빠르게 배울 수도 있습니다. 행동과 천부적인 재능은 곧 실현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중문의 군은 무 () 를 중시하지 않고, 무 () 의 군은 무 () 를 중시하지 않는다. 입담을 중시하는 군주는 행동을 중시하지 않고, 행동을 중시하는 군주는 입담을 중시하지 않는다.

유용한 재능을 공헌하고 유용한 사상을 채택하는 것은 잘 알려진 상식이다.

도덕적인 사람은 중용되어야 한다. 만약 그가 중용되지 않았다면, 그것은 그 자신의 잘못이다.

손잡고 작은 기교를 부리다. 손을 잡으면 감사와 중용을 받게 된다. 손을 잡지 않으면 남에게 미움을 받고 배척당할 것이다.

설득당한 사람이 얼마나 잘 말하느냐가 아니라, 설득당한 사람이 좋아할 수 있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언어명언) 인재는 재능이 넘치지 않아도 되지만 서버에서 감상할 수 있다.

도덕은 깊고 얕으며, 야망은 높고 풍속이 있다.

현자가 배척당하고 따돌림을 당하는 것은 현자를 싫어하기 때문이 아니라, 현자가 추구하는 이상이 너무 높아서 심오하고 슬기로운 의견을 관철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현자, 현자, 현자, 현자, 현자, 현자, 현자, 현자, 현자, 현자

현복은 악군에게 복종하고, 군은 나라를 다스리고 싶지 않다. 현신이 최선을 다해 그를 도왔지만, 그의 품행과 야망 때문에 그가 감사와 중용을 받지 못하는 것도 당연하다.

혁혁한 지위에 있는 사람은 반드시 현혜적일 필요는 없지만, 단지 중용될 뿐이다. 지위가 낮고, 반드시 바보는 아니지만, 감상할 수는 없다.

시대마다 나름대로의 선인 기준이 있고 문인들도 스스로 유명해지는 방식이 있다. 승진은 인정받는 데 있고, 2 위는 인정받지 않는 데 있다.

어떤 인재는 화려하고, 품행이 고상하며, 인정을 받지 못하고, 지위가 낮다. 어떤 사람들은 천부적인 천부적인 재능과 품행이 열악하지만 중용되어 다른 사람보다 지위가 높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자신감명언)

좋은 품격은 재능과 품행의 문제이다. 중용되지 않는 것은 운의 문제이다.

품행이 줄곧 우수하다. 관리가 항상 인정과 중용을 받는 것은 아니다.

과거와 현재를 보지 않으면 사실이 아니다.

유언비어는 사람을 다치게 하고, 청파리는 더럽고 하얗다.

마음속으로 생각해 보고 세속적인 일을 말하다.

추위가 지치지 않을 때 서리가 내리지 않는다. 온도가 이틀 동안 지속되지 않으면 얼음이 풀리지 않는다.

군자는 호랑이를 두려워하지 않고 남편의 입을 두려워한다.

지식과 학문이 있는 사람은 힘이 있다.

나무를 보면 모든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이 야외에 도착했을 때, 당신은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무를 베어 집을 짓고, 풀을 따서 처방을 할 수는 없다. 이런 식물은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다.

성인이란 거룩함을 배워야 한다.

천지가 화목하고 만물이 스스로 태어난다.

마음속으로는 배우지 않지만, 손에는 여전히 돈이 없다.

지금을 알면 옛것을 알 수 없고, 그 맹인이라고 한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과거를 알고 지금은 진초라는 것을 모른다.

예를 들어, 당신은 실크를 연습합니다. 파란색으로 염색하면 녹색으로 변하고, 빨간색으로 염색하면 빨간색으로 변합니다.

배움은 알고, 묻지 않고, 모른다.

자기 지식도 배우지 않고, 자기 지식도 묻지 않고, 고금에 따라 행동하고, 아무것도 소유하지 않는다.

책을 읽지 않는 사람은 과거를 모르고, 물건을 볼 수 없고, 눈이 멀었는지, 귀먹었는지, 코가 부러졌는지 모르겠다.

사상이 폐쇄되어 기대하지 않는 것도 죽은 사람이다.

덕풍, 인유, 덕현.

진정성은 중간에서 나왔기 때문에 그 어감이 감동적이다.

세계에 있어서, 100 개는 무해하다. 사용자를 위해서가 아니라면, 한 장도 도움이 되지 않는다.

선비의 필필도 선을 권고하고 악을 징벌한다.

깊이만 있고 고금이 없다. 문장에는 일리가 있지만, 전혀 새로운 것이 없다.

아름다움의 다른 측면은 눈보다 낫다. 슬픈 소리가 귀보다 더 빠르다.

모르면 앉지 않고, 높은 곳을 보지 않으면 위험을 볼 수 없고, 높은 곳을 보지 않으면 실의를 볼 수 없다.

강과 얼음의 결합은 하루 안에 지어지지 않습니다. 적토성산, 이것은 필수가 아니다.

내외 자체 대칭.

발이 튼튼하지 않고, 흔적이 멀지 않고, 전선이 날카롭지 않고, 깊게 베지 않는다.

양날 접선, 선명도 알 수 있습니다; 반면에 옳고 그름은 다르다.

명성은 아름다움을 증가시키지 않는다.

세상은 쇠퇴하고, 사람은 귀신을 믿으며, 어리석은 사람은 복을 구한다.

멋진 사람은 화해할 수 없지만, 그가 한 말은 모두 믿을 수 없다.

평화로운 시기에 많은 사람들이 장수한다.

소칼은 닭을 자를 수 있고, 닭칼은 소를 죽일 수 없다.

사람은 남보다 우월하고, 천성은 남보다 우월하다. 사람은 소행이 있지만 천성적으로 서투르다.

위태로운 자는 위태롭고, 부자는 잃는다. (서양속담, 돈속담)

학사들은 공부에 열중하고, 스승에 성숙하고, 몸에 이롭다. 마치 곡성밥, 식생근력 약화와 같다.

인재가 겨루어 사물을 배우고, 배우면 알고, 묻지 않으면 알 수 없다.

배움의 길은 천부적인 재능이 부족하여 선생님을 떠나기 어렵다.

성인의 말은 풀 수 없고, 진의는 할 수 없다. 만약 네가 할 수 없다면, 너는 요구해야 한다. 만약 네가 해결할 수 없다면, 너는 매우 어려울 것이다.

불명확한 것은 유효하다. 반드시 증거가 있는 것은 아니다.

사람은 배우지 않고, 계곡은 기장이 아니며, 쌀은 밥이 아니다.

자기 지식을 배우지 않고, 스스로 대답하지 않으면, 고대의 일을 할 수 없다.

학사는 문장, 실크는 교묘하게 오색을 생각한다.

자기 지식도 배우지 않고, 자기도 묻지 않고, 고금에 따라 행동한다.

따라서, 남편 학자 반 감정, 최선을 다하고, 현혜가 되었다.

펑은 마실에서 태어나 자신을 똑바로 도와주지 않고, 흰 실을 고치에 넣고, 자흑을 연습하지 않는다. 펭의 성격은 곧지 않고, 사선의 질은 검지 않다. 말이 그를 염색하여 곧고 검게 물들였다. 숙녀, 우푼사의 본성은 점차 선악에서 악으로 변한다.

정성을 다하여 금석이 열리다.

즐거우면서도 종종하지 않고, 가난하지만 지치지 않는다.

덕행이 좋지 않은 자는 선견지명이 있을 수 없다. 크지 않은 사람은 식견이 있을 수 없다.

부귀는 신의 도움이 있는 것 같고, 빈천함은 귀신의 해가 있는 것 같다.

인생은 고귀해야 하고, 지위가 비천하면 자연히 부자가 된다. 인생은 가난해야 한다. 부유한 위치에서 자연스럽게 쇠락한다.

때마침 군주나 상사에게 영합하는 사람은 감사와 중용을 받고 시골과 조정의 상처를 받는 것은 모두 생활 때문이다.

불완전한 면에서 옥은 반점이 있다고 할 수 있고 진주는 불완전하다고 여겨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불완전한, 불완전한, 불완전한, 불완전한, 불완전한, 불완전한, 불완전한)

태산 같은 악, 군자는 없을 것이다. 머리 같은 좋은 것은 소인은 없을 것이다.

왕동공의 명언

왕동공의 명언

1, 건물이 쓰러질 것 같아요. 나무 한 그루가 받쳐주는 게 아니에요. 왕동공

아는 사람은 행인보다 못하지만, 행인은 안자보다 못하다. 왕동공

3. 어휘가 바르지 않고 대사가 성실하지 않아 창피합니다. 왕동공

4. 소행이 풍부하고, 빈궁하고, 소행에 능하며, 소행보다 빈궁하다. 왕동공

5. 군자는 모집할 수 있지만 유혹할 수는 없고, 포기할 수는 있지만 유혹할 수는 없다. 왕동공

6, 세상에는 길이 있고, 성인은 숨는다. 세상에 길이 없다. 왕동공

7, 지성도, 언선지. 왕동공

8, 사람들이 전파 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새로운 사람들이 이전보다 좋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까? 왕동공

9, 모르는 어려움은 어려움밖에 없다. 왕동공

10, 배우지 않는 이치는 없다. 왕동공

1 1, 말이 많으니 멀리 내다보지 말고 많이 움직여라. 장기화하지 마라. 왕동공

12, 동작이 너무 복잡하고 정적이 너무 적습니다. 왕동공

13, 나는 내가 들은 것을 알아들을 수 없지만, 내가 본 것을 피할 수 있다. 나는 성인의 아름다움을 견딜 수 있다. 왕동공

14, 상금 100, 처벌 한 벌. 왕동공

15, 자신이 분투하는 것을 포기하고 자신이 버린 것을 받아들이는 것은 군자가 아닌가? 왕동공

16, 사람을 진실하게 밀면 신용을 지키지 않는 것이다. 왕동공

17, 고문도 곧 다가왔고, 금문도 복잡해졌다. 왕동공

18, 현재가 아닌 현재를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왕동공

19, 소인이 많이 불평한다. 왕동공

(20), 양보를 위해 이익을 보고, 양보를 위해 의리를 듣고, 쟁탈이 변하다. 왕동공

2 1, 세상에 일하지 않고 얻은 것은 없다. 왕동공

22. 군자는 도를 위해 죽는다. 왕동공

(23), 삼교는 하나가 될 수 있다. 왕동공

24, 내부는 왜곡되지 않고, 외부는 신기하지 않다. 왕동공

25, 사람에게 하늘은 숨겨져 있고, 땅은 숨겨져 있고, 땅은 숨겨져 있고, 땅은 숨겨져 있다. 왕동공

(26) 는, 안사가 위독하고, 움직이면서 변화를 요구하면, 왕을 도울 수 있다. 왕동공

27. 고대 역사도 오늘날의 역사도 휘황찬란하다고 주장했다. 왕동공

(28), 가까운 곳에 살면 먼 곳에 살고, 고대는 오늘을 알고, 공부는 하냐? 왕동공

(29), 군자의 학입도, 소인의 학입리. 왕동공

30. 비방에 분노를 느끼는 사람에게도 어색함을 느낀다. 만나서 반가운 것도 언론입니다. 왕동공

3 1, 나는 세상에 있다. 나는 갈 곳이 없다. 나는 할 일이 없지만, 나는 길을 따른다. 왕동공

32. 그것은 유익하지도, 해롭지도 않고, 강렬하지도 않고, 세심하지도 않다. 도만이 할 수 있다. 왕동공

33. 만약 네가 자신을 이해한다면, 너는 이길 것이다. 왕동공

34. 비군자는 그 말을 바꿀 수 없다. 왕동공

35, 사랑은 유명하거나 수익성이 있습니다, 악당. 왕동공

(36), 고통은 못 들은 것보다 크고, 치욕은 염치없는 것보다 크다. 왕동공

37. 대란 후 대성이 되다. 왕동공

38. 명리는 현실과 관련이 있고, 서로 이용하고, 옳고 그름을 분간하며, 평화를 향해 나아간다. 왕동공

(39), 또한 직설적이고 핍박하지 않고, 위독하고 비굴하지 않고, 어떻게 인생을 알 수 있습니까? 만약 네가 교활하다면, 나는 너와 협력하지 않을 것이다. 왕동공

(40), 자비는 사과에서 태어나고, 의생은 부유함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부자로 가르치기 쉽다. 왕동공

4 1, 과거를 안고 현재를 지키는 게 뭐지? 왕동공

바다에서 배우는 것이 등산보다 낫다. 왕동공

43. 군자는 학대하지 않고, 복을 빌지 않고, 죽음을 피하지 않는다. 왕동공

44, 좋아, 타이밍도 태어났어! 성취한 사람은 약간의 성과를 거둘 수 있다. 왕동공

(45), 소인은 자극하지 않고, 이익을 보지 않으면 설득하지 않는다. 왕동공

(46), 널리 추구하지 않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잡다한 것이 아니라, 이렇게 분명하다. 왕동공

흥망은 사람에게 달려 있고, 득실은 가르침에 달려 있다. 왕동공

결혼은 부와 관련이 있으며 부를 제거하는 방법입니다. 왕동공

49. 성실한 사람은 언제나 즐겁고 욕심이 없고 탐욕스러운 사람은 늘 부족하다고 걱정한다. 왕동공

50, 맞습니다. 묻지 마세요. 왕동공

5 1, 그 이름이 사라지고, 그 덕이 커진다. 그의 몸은 후퇴하고 길은 전진한다. 왕동공

52. 군자는 선선하고 후교하고 소인은 선교한 후 선출한다. 그래서 군자는 적고 소인은 원망이 많다. 왕동공

53, 또한, 때 세계. 만약 네가 좋은 사람이라면, 너는 세상을 감동시킬 수 있을 것이다. 왕동공

54. 강대국을 위해 싸우고, 지혜를 위해 싸우고, 인의를 위해 싸우고, 도덕을 위해 싸우고, 무위를 위해 싸운다. 왕동공

55. 음악을 즐기는 사람은 더 슬퍼지고, 가볍게 주는 사람은 빼앗기기 쉽다. 왕동공

56, 이순신, 제나라 공, 장관 에 이르지 않았다. 곽광 제갈량에 신경 쓰지 않는 사람은 모두 대신이다. 왕동공

57. 군자는 선선선후 교부, 소인은 먼저 효력을 발휘하고 재선한다. 왕동공

58, 그 변화 후, 세계는 무해하다; 만약 네가 견지한다면, 세상에는 좋은 종교가 없다. 왕통의 명언

1, 건물이 쓰러질 것 같아요. 나무 한 그루가 받쳐주는 게 아니에요. 왕동공

아는 사람은 행인보다 못하지만, 행인은 안자보다 못하다. 왕동공

3. 어휘가 바르지 않고 대사가 성실하지 않아 창피합니다. 왕동공

4. 소행이 풍부하고, 빈궁하고, 소행에 능하며, 소행보다 빈궁하다. 왕동공

5. 군자는 모집할 수 있지만 유혹할 수는 없고, 포기할 수는 있지만 유혹할 수는 없다. 왕동공

6, 세상에는 길이 있고, 성인은 숨는다. 세상에 길이 없다. 왕동공

7, 지성도, 언선지. 왕동공

8, 사람들이 전파 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새로운 사람들이 이전보다 좋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까? 왕동공

9, 모르는 어려움은 어려움밖에 없다. 왕동공

10, 배우지 않는 이치는 없다. 왕동공

1 1, 말이 많으니 멀리 내다보지 말고 많이 움직여라. 장기화하지 마라. 왕동공

12, 동작이 너무 복잡하고 정적이 너무 적습니다. 왕동공

13, 듣기는 어렵지만 보면 피할 수 있어 성인의 아름다움을 견딜 수 있다. 왕동공

14, 상금 100, 처벌 한 벌. 왕동공

15, 자신이 분투하는 것을 포기하고 자신이 버린 것을 받아들이는 것은 군자가 아닌가? 왕동공

16, 사람을 진실하게 밀면 신용을 지키지 않는 것이다. 왕동공

17, 고문도 곧 다가왔고, 금문도 복잡해졌다. 왕동공

18, 현재가 아닌 현재를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왕동공

19, 소인이 많이 불평한다. 왕동공

(20), 양보를 위해 이익을 보고, 양보를 위해 의리를 듣고, 쟁탈이 변하다. 왕동공

2 1, 세상에 일하지 않고 얻은 것은 없다. 왕동공

22. 군자는 도를 위해 죽는다. 왕동공

(23), 삼교는 하나가 될 수 있다. 왕동공

24, 내부는 왜곡되지 않고, 외부는 신기하지 않다. 왕동공

25, 사람에게 하늘은 숨겨져 있고, 땅은 숨겨져 있고, 땅은 숨겨져 있고, 땅은 숨겨져 있다. 왕동공

(26) 는, 안사가 위독하고, 움직이면서 변화를 요구하면, 왕을 도울 수 있다. 왕동공

27. 고대 역사도 오늘날의 역사도 휘황찬란하다고 주장했다. 왕동공

(28), 가까운 곳에 살면 먼 곳에 살고, 고대는 오늘을 알고, 공부는 하냐? 왕동공

(29), 군자의 학입도, 소인의 학입리. 왕동공

30. 비방에 분노를 느끼는 사람에게도 어색함을 느낀다. 만나서 반가운 것도 언론입니다. 왕동공

3 1, 나는 세상에 있다. 나는 갈 곳이 없다. 나는 할 일이 없지만, 나는 길을 따른다. 왕동공

32. 그것은 유익하지도, 해롭지도 않고, 강렬하지도 않고, 세심하지도 않다. 도만이 할 수 있다. 왕동공

33. 만약 네가 자신을 이해한다면, 너는 이길 것이다. 왕동공

34. 당신이 신사가 아니라면, 당신은 당신의 언어를 바꿀 수 없습니다. 왕동공

35, 사랑은 유명하거나 수익성이 있습니다, 악당. 왕동공

(36), 고통은 못 들은 것보다 크고, 치욕은 염치없는 것보다 크다. 왕동공

37. 대란 후 대성이 되다. 왕동공

38. 명리는 현실과 관련이 있고, 서로 이용하고, 옳고 그름을 분간하며, 평화를 향해 나아간다. 왕동공

(39), 또한 직설적이고 핍박하지 않고, 위독하고 비굴하지 않고, 어떻게 인생을 알 수 있습니까? 만약 네가 교활하다면, 나는 너와 협력하지 않을 것이다. 왕동공

(40), 자비는 사과에서 태어나고, 의생은 부유함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부자로 가르치기 쉽다. 왕동공

4 1, 과거를 안고 현재를 지키는 게 뭐지? 왕동공

바다에서 배우는 것이 등산보다 낫다. 왕동공

43. 군자는 학대하지 않고, 복을 빌지 않고, 죽음을 피하지 않는다. 왕동공

44, 좋아, 타이밍도 태어났어! 성취한 사람은 약간의 성과를 거둘 수 있다. 왕동공

(45), 소인은 자극하지 않고, 이익을 보지 않으면 설득하지 않는다. 왕동공

(46), 널리 추구하지 않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잡다한 것이 아니라, 이렇게 분명하다. 왕동공

흥망은 사람에게 달려 있고, 득실은 가르침에 달려 있다. 왕동공

결혼은 부와 관련이 있으며 부를 제거하는 방법입니다. 왕동공

49. 성실한 사람은 언제나 즐겁고 욕심이 없고 탐욕스러운 사람은 늘 부족하다고 걱정한다. 왕동공

50, 맞습니다. 묻지 마세요. 왕동공

5 1, 그 이름이 사라지고, 그 덕이 커진다. 그의 몸은 후퇴하고 길은 전진한다. 왕동공

52. 군자는 선선하고 후교하고 소인은 선교한 후 선출한다. 그래서 군자는 적고 소인은 원망이 많다. 왕동공

53, 또한, 때 세계. 만약 네가 좋은 사람이라면, 너는 세상을 감동시킬 수 있을 것이다. 왕동공

54. 강대국을 위해 싸우고, 지혜를 위해 싸우고, 인의를 위해 싸우고, 도덕을 위해 싸우고, 무위를 위해 싸운다. 왕동공

55. 음악을 즐기는 사람은 더 슬퍼지고, 가볍게 주는 사람은 빼앗기기 쉽다. 왕동공

56, 이순신, 제나라 공, 장관 에 이르지 않았다. 곽광 제갈량에 신경 쓰지 않는 사람은 모두 대신이다. 왕동공

57. 군자는 선선선후 교부, 소인은 먼저 효력을 발휘하고 재선한다. 왕동공

58, 그 변화 후, 세계는 무해하다; 만약 네가 견지한다면, 세상에는 좋은 종교가 없다. 왕동공

왕통 명언 스턴 명언 사이먼 명언 왕보 명언

왕보의 명언

1, 물건은 사람이 옳고, 사람은 성현이 아니다. 왕보

2. 삼진의 벽을 사이에 두고 안개 한 층을 사이에 두고 강을 사이에 두고 있다. 왕보

3, 어상이 해안수를 침범하고 새길이 산에 들어간다. 왕보

4, 천 마일을 가지 않고, 백 년 동안 깊은 감사를 품고 있다. 왕보

5, 자명한 광기 없이 음울할 때 깊다. 왕보

6. 육체는 굴욕을 당할 수 있지만 야심은 빼앗길 수 없다. 왕보

7, 보조 루오 엿볼 안개, 린 이순신 윤 등반. 대북결봉황 요서학이 회오리 바람을 타다. 왕보

8. 계단식 논이 짙고 짙다. 비각은 피로 가득하고, 밑에는 육지가 없다. 왕보

9. 이 산을 넘기 어렵다. 누가 길을 잃은 사람들을 애도합니까? 우연히 만나 외지의 손님들이 꽉 찼다. 왕보

10, 거페이 유단, 옆에는 땅이 없습니다. 왕보

1 1. 화루는 남포운비, 주렴은 서산저녁 비를 휘감고 있다. 왕보

12, 풍당은 늙기 쉽고, 이광은 봉하기 어렵다. 왕보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는 한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왕보

14, 한 오랜 친구가 옛 정으로 술자리를 차려 서로 그리워하고 있다. 왕보

15, 꽃가지가 늦게 살고, 봉우리가 맑고 음울하다. 왕보

16, 노익장, 차라리 백두의 마음을 움직일까요? 가난하면 강해지고, 푸른 하늘에는 떨어지지 않는다. 왕보

17, 백년 인생은 한순간이다. 왕보

18, 왕은 만물을 사랑한다. 노래하고 춤을 추는 것은 누구를 위한 것입니까? 더 이상 비단을 짜지 않고, 더 이상 바느질하지 않는다. 왕보

19, 눈물은 필경의 길이다. 나 혼자 먼 곳에 있다. 왕보

20, 슬픈 천 마일, 슬픈 깨진 백 년. 너와 나의 마음은 모두 배회하고 있고, 우리의 생활은 똑같이 씁쓸하다. 가든지 남든지, 모두 꿈속에 있는 또 다른 사람이 될 것이다. 왕보

2 1, 비단 야주쿠, 로비는 낮이 비어 있지 않다. 노래 스크린은 청록색을 숨기고, 화장경은 저녁빛을 엿보았다. 왕보

(22), 총 천리가 한강에서 떨어져 있는지, 관산로가 얼마나 무거운지 물어본다. 왕보

(23), 부케 동정 향, 접은 연근 사랑 실크. 그래서 사랑이 없는 곳, 새로운 것은 중국에서 온다. 왕보

24, 좁은 물 긴 거울, 높은 꽃 향기. 많은 노래가 노래와 같고 나비가 나풀나풀 춤을 춘다. 왕보

25. 원앙풀 쌍비, 봉황이 두 번 안았다. 왕보

(26), 민들레 낮은 밤 사진, 시골 도로 바람 연기. 왕보

(27), 사천 지 부동 연기 모임, 산 가을 이동. 독수리 바람이 늦잎을 마르자 매미는 이슬로 가을 가지를 울었다. 왕보

28, 낙화, 낙화는 무관심하다. 왕보

29. 자경 택란 침공 경로, 버드나무가 긴 수로를 뒤덮었다. 비는 꽃을 가고, 바람은 잎그림자를 간다. 왕보

30, 동쪽 길목이 이미 지나갔고, 오디 늦지 않았다. 왕보

3 1, 하늘이여 감사합니다. 여름엔 머물기가 어렵습니다. 왕보

(32), 물이 차가운 연못을 맑게 하고, 연기가 산자색을 응고한다. 왕보

33. 백마가 고담에 갔는데 청우가 정말 화가 났어요. 왕보

34. 귀선 일행은 타고 강남 강북은 서로 쳐다보았다. 누가 파도가 단지 물일 뿐, 산천은 두 고장이라고 하는가. 왕보

35, 연속 3 월을 찾고, 풍경은 절대적으로 가깝습니다. 새가 마을로 날아가 깨어나자 물고기가 물놀이를 하고 푸르러졌다. 왕보

(36), 보라색 안개 담배는 보유하기 어렵고, 청풍 명월은 멀리 그리운다. 왕보

37. 가을밤은 길고, 영원히 끝나지 않는다. 달은 밝고, 도시는 아득히 마주하고 있다. 왕보

38. 들담배에는 주희가 함유되어 있고, 산월사진 구림입니다. 왕보

(39), 장년은 더 이상 빼앗지 않고, 더 이상 오르기 어렵다. 왕보

40. 슬픔과 기쁨은 다르지만 멀지 않다. 길흉이 서로 습격한다. 왕보

4 1, 강물이 바남수를 보내고, 산이 북운을 넘다. 왕보

(42), 낚시 보트 늦게 노래, 가난한 해안 을 울렸다. 왕보

43. 군신이 불화하여 천하가 망했다. 왕보

(44), 야생 컬러 케이지 차가운 안개, 산 빛 연기. 왕보

왕보 명언 부변만 명언 조 워싱턴의 명언 조지 엘리엇 명언 카피차 명언 카터라이트 명언 케이드 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