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조기 교육에 관한 시 (교육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조기 교육에 관한 시 (교육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1. 교육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교사 리뷰

당나라: 한유

고대 학자들은 반드시 선생님이 있을 것이다. 선생님, 이렇게 전도하여 의혹을 풀다.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아는 것이 아닌데, 누가 의심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만약 네가 매우 혼란스럽고 선생님을 따라가지 않는다면, 그것은 매우 혼란스럽고, 너는 영원히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 내가 태어나기 전에 나는 태어나기 전에 도를 배웠기 때문에 나는 길에서 배웠다. 나는 태어난 후 먼저 도를 배워서 도를 배운다. 나는 선생님이다. 세월이 나에게 태어났는지 모르겠다. 그러므로 귀함도 없고 비천함도 없고, 길지도 적지도 않고, 도의 존재도 있고, 스승의 존재도 있다.

2. "원선생님"

당나라: 백거이

동궁 백잡종, 남사 선사.

멀리서 만나니 마음이 텅 비었다.

3. "임진남은 선생님을 존경한다"

청나라: 무명씨

린 슈 (Lin Shu) 는 6 ~ 7 살 때 선생님을 따라 공부했습니다. 선생님은 가난해서 밥을 짓는 것은 밥이 아니다. 임숙이는 알았다. 빨리 집에 가서 양말을 가득 채우고 양말을 가득 채운 후 선생님께 드렸다. 선생님은 매우 화가 나서 그가 훔쳤다고 해서 불복했다. 임숙이 돌아와서 엄마에게 말했다. 엄마는 웃으며 말했다. "이것은 당연히 좋은 생각이지만, 이것이 학생이 선생님께 선물을 주는 방식입니까?" -응? "그리고 사람을 준비시켰다. 임숙이 밥 한 부를 들고 서당에 갔고, 선생님이 받았다.

4. 맹호연에게 보내는 메시지

당나라: 이백

스승님, 저는 마음에서 우러나와 당신에게 환호했고, 당신의 명성은 하늘로 올라갔습니다.

붉게 물든 청년기에는 모자와 전차의 중요성을 포기하고 소나무와 구름을 선택했다. 이제 화이트 헤드.

술에 취한 달, 꿈의 현자, 꽃의 미혹, 너는 황제에게 귀를 기울이지 않는다.

고산, 내가 얼마나 너에게 도착하기를 갈망하는가, 그것뿐이다.

5. 질문하고 말하다

청나라: 유카이

공자는 하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스승님. 고대인들은 질문을 일종의 미덕으로 여겼지만, 이것이 수치스럽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후세군자는 변론을 하고 부끄러움을 묻지 않고, 고대인들이 부끄러워하는 자를 위해, 후세의 소행자는 더 많고, 애부는 더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2. 유아 교육 고시에는 간혹 봄이 있다.

성호

하늘에는 은은한 구름이 떠 있고, 바람이 내 얼굴에 불고 있는데, 정오가 되자, 나는 꽃밭을 가로질러 푸른 버드나무를 따라 어느새 강변으로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당시 사람들은 내가 지금 이 순간 내 마음속의 즐거움을 이해하지 못했고, 내가 젊은이를 배우고 있다고 생각하고, 좋은 때를 틈타 훔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봄날 아침

저자: 맹호연

봄날의 수면병은 어느새 아침을 깨고 재잘거리는 새소리가 나의 수면을 방해했다. 하룻밤 비바람에 낙화가 얼마나 되느냐.

차이루

저자: 왕위

고요한 산골짜기에서는 사람을 볼 수 없고 말하는 소리만 들린다. 숲 깊은 곳으로 돌아와 녹색 이끼 속에서 나를 향해 빛났다.

서로가 그립다

저자: 왕위

팥 관목은 남방에서 자란다. 봄에는 싹이 트고, 많은 가지를 그리워하는 사람들이 많이 채집하고, 샤오샤오 팥이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저자: 왕위

네가 방금 우리 고향에서 왔으니, 우리는 반드시 세상 물정을 알아야 한다. 네가 내 창가를 지나갈 때 매화가 첫 번째 차가운 꽃을 피웠니? 。

중남 설봉을 보다

저자: 주용

남쪽을 바라보니, 북산은 아름답고, 눈은 새하얗고, 뜬구름처럼 새하얗다. 눈 후 처음 맑게, 숲은 태양의 여휘를 쏘아 시간이 늦었고, 장안시는 더욱 한기를 더했다.

밤이 깊고 사람이 조용할 때의 생각

작가: 이백

내 침대 발에는 이렇게 밝은 빛이 반짝이고 있다. 이미 서리가 내렸나요? 나는 고개를 들어 달을 응시하고, 고개를 숙이고, 향수의 정이 저절로 생겨났다.

황새탑

저자: 왕지환

해가 서산 부근에서 천천히 가라앉고 황하가 동해로 흘러 들어간다. 한 단계 더 올라가고, 더 멀리 본다

강설

저자: 류종원

그 산에는 새가 날아가지 않았고, 그 오솔길에서도 사람의 종적을 볼 수 없었다. 강 위의 작은 배 한 척, 어부 한 명이 그의 그물벌레 나방을 입고 있었다. 혼자 낚시를 하면 빙설공격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악유묘

저자: 이상은은

저녁에는 기분이 좋지 않아 차를 몰고 옛날로 갔다. 석양, 무한한 아름다움, 황혼에만 가깝다.

현악기를 연주하다

저자: 류청청

칠현금은 시원한 곡조를 연주하고, 잘 들으며, 휘젓는 소나무와 같다. 비록 나는 이 오래된 곡을 매우 좋아하지만, 오늘 대부분의 사람들은 연주하지 않는다.

팔면보루

작가: 두보

삼국시대에 너는 비길 데 없는 성과를 세웠고, 침입법은 네가 영구적인 명성을 얻었다. 변화된 강 옆에는 돌질이 서서 그가 애통해하며 연비오에게 원한을 품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작가: 백거이

긴 풀은 이렇게 무성해서 매년 가을겨울에 시들어가는 풀은 풀의 색깔을 짙게 해야 한다. 들불이 그들을 완전히 삼킨 적이 없다. 그들은 봄바람에 또 키가 컸다. 들풀 들꽃이 옛 길을 뒤덮고, 햇빛 아래 잔디밭 끝은 너의 여행이다. 나는 다시 한 번 절친한 친구를 보냈고, 짙은 풀은 나의 애틋함을 대표한다.

여행자의 노래 한 곡

저자: 맹교

어머니는 손에 든 바느질로 장거리를 여행하는 아들을 위해 옷을 다그쳤다. 출발하기 전에, 아들이 늦게 돌아올까 봐 옷이 파손될까 봐 바늘을 꿰맸다. 약자처럼 효도하는 아이가 봄의 햇살처럼 어머니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다고 누가 감히 말할 수 있겠습니까?

교육에 관한시는 무엇입니까? 1 .. 제목은 제 형 조카의 서점입니다. 당나라: 두순학은 왜 생활이 청빈한가, 어지러울 때는 조용한 때와 같다.

고향은 전란 중이지만 동생은 여전히 유교 사상을 받아들이고 있다. 창밖 책상 위의 대나무 그림자가 여전히 흔들리고 있어 먹묵이 광야의 샘물을 내뿜는 것 같다.

청춘의 노력은 일생의 좋은 일이다. 쏜살같이 지나가는 시간에 대해서는 자신의 노력을 조금도 늦추지 마라. 비록 나는 초라한 집에 살고 있지만, 나의 지식은 줄어들지 않았다. 밖에 전쟁이 있지만 나는 여전하다.

고향은 전쟁을 하고 있지만 형과 조카는 여전히 유교 사상 교육을 받고 있다. 창밖의 대나무 그림자가 여전히 책상 위에서 흔들리고, 벼루의 잉크가 들천에서 짤랑거리는 것 같다.

젊었을 때 노력은 평생의 일이다. 쏜살같이 지나가는 시간에 직면하여, 노력을 늦추지 마라. 2. 송대의 근면: 왕주조는 근면에서 배우고 반딧불의 창은 만권의 책을 읽는다.

세 겨울은 오늘에 충분하다. 누가 웃으면 누가 공허한가.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공부는 부지런해야 한다. 선배들처럼 등불을 들고 밤에 열심히 공부해서 책을 많이 읽었다.

몇 년 동안 열심히 공부하면, "문사 삼동이 충분하다" 고 하면 학문이 있다. 그때 누가 너를 비웃을까? 잉크도 없고 지식도 없어? 송대 서원: 유과역학은 경작과 같이 부지런하고 자각한다. 그러나 책을 많이 하면 늙었다.

열심히 공부하는 것은 농민들이 열심히 일하는 것과 같다. 그 자신만이 그가 근면한지 게으름인지 알 수 있다. 비록 많은 종류의 책이 있다 하더라도, 네가 노력한다면, 너는 결국 그것들을 익히고 이해할 것이다.

4. 당대를 설득한다: 안진청 () 중, 야등 (), 닭명 야명 () 은 남자가 책을 읽을 때이다. 청소년은 노는 것만 알고, 열심히 공부하는 것은 모르고, 늙었을 때 자신이 젊었을 때 왜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모르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매일 자정은 남학생이 공부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이다. 10 대에는 놀기만 하고 공부는 잘 할 줄 몰랐다. 늙었을 때 왜 젊었을 때 열심히 공부했는지 모르는 것을 후회했다.

5. 송을 읽다: 육유귀령은 5 무 () 의 원원 () 이 없고, 독서는 원원 () 이었다. 등불 아래에서 책을 읽다 보면, 눈은 예전보다 더 크지는 않지만, 마음을 정하여 2 만 개의 작은 글자를 읽는다.

고향으로 돌아가 은거하려는 포부는 그 5 무 전원도 없어도 여전하다. 독서의 초심은 백성들에게 있다. 등불 아래에서 책을 읽으면 눈이 예전 같지 않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2 만 자의 작은 글자를 다 읽었다

4. 유아교육에 관한 아름다운 문장이 아이에게 햇빛을 주면 아이는 너에게 태양을 준다! 마음으로 사랑하고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하다. (저자: 쇼맹현)

게임은 아이들이 세상을 아는 방식이다. 그들은 이 세상에 살고 있으며, 이 세상을 개조하는 사명이 있다. (저자: 골키)

아이를 존중하고, 아이의 좋고 나쁨을 급하게 판단하지 마라. (저자: 루소)

모든 아이를 돌보는 것은 그들의 성장이 나의 가장 큰 행복이다. (저자: 이언)

조교는 일종의 오락이어야 한다. 이렇게 하면 한 사람의 타고난 취미를 쉽게 찾을 수 있다. (저자: 플라톤)

아이가 행복할 때, 그는 무엇이든 배우기가 더 쉽다. (저자: 스펜서)

교육자는 규칙을 고수하는 것이 아니라 자연에 순응하는 것이 가장 좋다. 통일을 추구하는 것보다 개성을 드러내는 것이 낫다. (저자: 채원배)

이성의 나이에 도달할 때까지 아이는 관념을 받아들일 수 없고 이미지만 받아들일 수 있다. (저자: 루소)

천기백괴한 발명, 출발점은 모두 묻는 것이다. (저자: 도행지)

교육은 아무것도 창조할 수 없지만, 아이의 창의력을 자극하여 창조적인 일에 종사할 수 있다. (저자: 도행지)

더 많은 관심, 더 안심; 더 많은 사랑, 더 많은 신뢰. (저자: 양양)

가장 아름다운 해는 봄이고, 가장 아름다운 인생은 헌신이고, 모든 스승의 사랑을 뿌리고, 아이를 번성하게 하는 것이다. (저자: 이단)

좋은 인격은 뛰어난 지능보다 낫다. (저자: 에디슨)

광활한 정신, 활발한 상상력과 근면한 마음: 천재. (저자: 디드로)

문자로 감동한 사람은 인상이 깊지 않다. 보행자에게 사람을 옮기려면, 그들은 아주 빨라야 한다. (저자: 이지)

아름다움은 어디에나 있다. 우리의 눈에는 아름다움이 부족한 것이 아니라 발견이 부족하다. (저자: 로댕)

아름다움을 판단하려면 수양의 머리가 있어야 한다. (저자: 칸트)

아이의 선생님이 되고, 먼저 아이의 친구가 된다. (저자: 진려홍)

선생님의 가르침은 총상이 아니라 카메라 유도이다. (저자: 예성타오)

부모에게 가정 교육은 먼저 자기 교육, Krupskaya 이다. (저자: 볼테르)

5. 조교고시는 가끔 봄날 성호로 변해 오오오운담풍이 가볍고 꽃이 유류와 함께 흐릅니다.

당시 사람들은 내가 지금 이 순간 내 마음속의 즐거움을 이해하지 못했고, 내가 젊은이를 배우고 있다고 생각하고, 좋은 때를 틈타 훔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쇼춘 작가: 맹호연, 이번 봄날 아침 나는 가볍게 깨어났고, 사방에는 새들의 노래가 가득했다.

하룻밤 비바람에 낙화가 얼마나 되느냐. 차이루 작가: 왕웨이공산에는 아무도 없는 것 같지만, 나는 한 소리를 들은 것 같다.

숲 깊은 곳으로 돌아와 녹색 이끼 속에서 나를 향해 빛났다. 아카시아 나무 작가: 왕웨이, 그 붉은 장과들이 봄이 왔을 때, 너의 남국 가지에 홍조가 일었다.

보고 싶은 사람들이 많이 소장하고, 샤오샤오 팥이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잡시 작가: 왕위 씨, 제 고국에서 오셔서 거기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말씀해 주세요! 。

네가 내 창가를 지나갈 때 매화가 첫 번째 차가운 꽃을 피웠니? 。 종남산의 설봉 작가: 주용은 종남산이 어떻게 비상하는지 보고, 하얀 산꼭대기는 뜬구름으로 덮여 있다.

눈 후 처음 맑게, 숲은 태양의 여휘를 쏘아 시간이 늦었고, 장안시는 더욱 한기를 더했다. 정야사' 작가: 이백침대 발이 그렇게 밝았는데 벌써 서리가 내렸을까? 。

나는 고개를 들어 달을 응시하고, 고개를 숙이고, 향수의 정이 저절로 생겨났다. 황로 여관 작가: 왕지환산은 백일을 가리고, 바다는 금강을 배출한다.

백척간두, 강설작가: 류종원, 백산에는 새가 없고, 천리에는 발자국이 없다.

강 위의 작은 배 한 척, 어부 한 명이 그의 그물벌레 나방을 입고 있었다. 혼자 낚시를 하면 빙설공격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악유묘 작가: 이상은은 내 마음 속에 황혼의 그림자를 드리우고 차를 몰고 악유묘를 달리고 있다.

석양, 무한한 아름다움, 황혼에만 가깝다. 작가: 유장경, 당신의 칠현금은 소나무 숲 속의 찬바람 소리와 같습니다.

비록 나는 이 오래된 곡을 매우 좋아하지만, 오늘 대부분의 사람들은 연주하지 않는다. 작가: 두보, 삼국, 사분오열, 모두 그의 위대함에 얽매여 있다. 팔면성은 바로 그의 위명 위에 세워진 것이다.

변화된 강 옆에는 돌질이 서서 그가 애통해하며 연비오에게 원한을 품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작가: 백거이, 끝없는 풀, 계절에 따라 왔다갔다한다.

들불이 그들을 완전히 삼킨 적이 없다. 그들은 봄바람에 또 키가 컸다.

들풀 들꽃이 옛 길을 뒤덮고, 햇빛 아래 잔디밭 끝은 너의 여행이다. 나는 다시 한 번 절친한 친구를 보냈고, 짙은 풀은 나의 애틋함을 대표한다.

방랑하는 시인: 마음씨 착한 어머니의 손에 있는 실로, 그녀의 제멋대로인 아들 맹의 몸을 위해 옷을 만든다. 출발하기 전에, 아들이 늦게 돌아올까 봐 옷이 파손될까 봐 바늘을 꿰맸다.

약자처럼 효도하는 아이가 봄의 햇살처럼 어머니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다고 누가 감히 말할 수 있겠습니까?

6. 누가 교육시를 가지고 있습니까?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유명한 말: ● 소위 국가 통치, 먼저 제나라 집; 그는 과외할 수 없고, 다른 사람을 가르칠 수 있는 사람은 모두 가르칠 수 없다.

예기 대학' 유가는 치국을 주장하고, 제가를 주장하며, 양자관계가 밀접하다고 주장한다. 가정 교육이 좋지 않고 다른 사람을 가르칠 수 있는 문제는 없다.

● 3 월, 다른 궁전에서 살기 위해 나가십시오. 눈은 악을 보지 않고, 귀는 듣지 않는다. 목소리의 맛은 예의입니다.

북조, 북제, 안지추 \ "안가훈, 교자 \" 여자 3 월 임신, 외지에 거주하다. 그들은 악한 것을 보지 않고, 엉망진창인 것을 듣지 않고, 의리로 자신의 말과 음식을 통제한다.

● 인생은 젊고, 정신은 특허를 가지고 있으며, 자라서 다시 생각한다. 반드시 일찍 가르쳐야지, 기회를 놓치지 마라.

북조연의 푸시' 안씨 가훈 면학' 특허: 집중, 분산: 분산. 이는 연의 지조가 조기 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한 것이다.

● 여자를 가르치는 것은 새로운 일이며 아기를 가르치는 것이다.

북조안지추의' 안씨 가훈: 교자' 는 며느리를 가르치는 것이 가장 좋다. 아들을 가르치는 것이 아이가 되는 것이 가장 좋다.

● 천하의 본본은 집에 있다.

악정권의 천하의 근본은 집에 있다.

당신의 아들을 사랑하고 선생님을 골라서 가르쳐 주세요.

만약 네가 너의 아이를 사랑한다면, 너는 선생님을 선택하여 그를 교육시켜야 한다.

● 인생 백년은 어린 시절을 기초로 한다.

양청계초의' 유치원학습론' 은 이미 1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그 성과는 초창기 교육을 기초로 한 것이다.

● 자녀를 잘 가르치는 아버지는 자녀를 가르친다.

송림부' 마음의 평화 기록' 어린 시절: 유아. 아이를 잘 교육하는 사람은 반드시 어릴 때부터 시작해야 한다.

● 강대국의 근본은 몽골을 키우는 데 있다. 아이의 지혜는 영리해야 남보다 우월해야 한다.

민중 촉신악부의 육성: 교육과 계시.

● 성과가 매우 적고 습관이 정상이다.

착용하는 습관은 그가 젊었을 때 형성되었고, 그렇게 자연스럽다. 일단 습관이 되면 쉽게 바뀌지 않는다. 여기에 지적한 바와 같이, 젊은 시절의 교육을 잡는 것은 너의 앞으로의 성장에 매우 중요하다.

저재, 어린 시절부터.

첸 청홍 모&; Lt; 정의와 유산 규칙 유지&; Gt; 머리말: 시작.

● 생활은 검소하고 가르침은 정직해야 한다.

주경백사슴의' 가족식 관리 격언': 자신의 생활과 행동의 윤리. 정의: 도덕, 사상 및 행동의 표준.

● 사랑하는 아들의 교리.

7. 고대시 교육에 관하여: 1. 만약 정밀하다면,' 시경',' 풍위',' 칠경' 을 윤색한다면. 2. 공부는 꽃을 탐험하러 가는 것이 아니라 뿌리를 캐러 가는 것이다. 당두목' 류교 조씨' 등 시. 3. 10 년 동안 칼을 갈다. 시간에 게으름을 피우지 마라. -돈 두순학 6. 옛사람들은 아무것도 배우지 못했고, 젊음은 오랜 시간이 걸린다. -송 루 투어 "겨울 밤 독서". 7. 그래서 책은 아무리 보아도 싫증이 나지 않고, 문도 잘 안다. --송 수시 "평화 이별" 시. 8. 젊은이들은 노력하지 않지만, 가장 나이가 많은 것은 슬픔이다-한악부 (10) 의 긴 노래. 뜻이 있는 사람은 짧은 날을 아끼고, 근심하는 사람은 긴 밤을 안다. 선잡시 (1 1). 풍화가 한창일 때는 다시는 돌아올 수 없지만 아침에 일어나기는 어렵다. 제때에. 어떻게 하면 소년으로 성장할 수 있을까? -당멩 초점' 설득 기사' 13. 한가하지 말고 백년해로하고 슬퍼하고 슬퍼하다. 노래' 만강홍' 14. 만물은 모두 비싸고, 역대에는 재능이 없다. 첩 씨 댁-부곡 두 논흥시 (16). 남산 기둥이 없는데 누가 재료에 신경을 쓰나요? -유당종원' 난행' (17). 옥석 검사와 재료 감정에는 7 년이 걸린다.

8. 교육에 관한 유명한 고시는 1 이다. 좋은 것을 보면 거두고, 나쁜 것을 보면 탕을 탐구하는 것과 같다.

2. 바꾸지 않으면 너무 지나치다. 3, 진실을 보고 위험을 똑똑히 보아라.

4, 민감하고 배우기를 좋아하고, 하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5, 그 자리에 있지 않고, 그 정치를 도모하지 않는다.

6. 죽은 자는 스프와 같고, 밤새 잠을 이루지 못했다. 7. 하루 종일 음식을 먹으니 의도도 없고 괴로워요.

8, qiuren 덕인, 무엇 쓴 원한. 9. 친구를 사귀는 것은 엄격하고 신용을 지켜야 한다.

10, 묵묵히 이해하고, 배움에 싫증이 나지 않고, 가르치는 데 싫증이 나지 않는다. 1 1, 군신 예의, 충군.

12, 혼자 공부하면 친구가 없으면 무지하다. 13, 온고로 새로운 것을 알면 선생님이 될 수 있다.

14, 알 수 없는 학생, 어떻게 죽음을 알 수 있습니까? 15, 사람은 선견지명이 없고, 반드시 가까운 근심이 있어야 한다 16, 수치심은 용기에 가깝다. 17, 이익에 두면 더 많이 불평한다.

18, 관로, 기쁨은 음행하지 않고 슬픔은 다치지 않는다. 19, 배우는 것보다 배우는 것이 낫다. 지는 것을 두려워한다.

20, 소인은 함께 화목하지 않고, 군자와 다른 2 1, 군자는 비교할 수 없고, 소인은 전면적이지 않다. 22, 당신이 그것을 들었을 때, 당신은 저녁에 죽을 수 있습니다.

(23), 가난은 무정하지만 분리할 수 없다. 시를 배우지 않으면 할 말이 없다.

25. 군자는 도모하지 않고 도를 도모하고, 군자는 근심하고 가난하지 않다. (26), 신사 광란, 악당 임신 토양.

군자는 형벌을 품고, 소인은 이익을 품고 있다. 27, 독일은 혼자가 아닙니다. 이웃이 있어야합니다.

28. 한 인자는 이미 일어서고 싶어, 이미 실현되고 싶어 했다. 29. 군자는 음식을 구하지 않고 도를 도모하며, 근심하고 가난을 걱정하지 않는다.

30. 군자는 당당하고 소인은 장척척척척이다. 3 1, 수시로 공부하는데, 말할 것도 없고요? 32. 뜻을 세우고 덕에 의지하고 인덕에 의지하여 예능을 유람한다.

33. 인원요? 나는 착하고 싶다. 나는 이렇게 착하다. 34. 수혜자는 세 명의 친구를 사귀었다.

친구는 솔직하고, 친구는 용서하고, 친구는 많이 듣고, 유익하다. (35), 학문은 지식에 접근하고, 행동은 인자에 가깝고, 수치심은 용기에 가깝다.

36. 잘못을 저지르면 인민을 위해 봉사한다. 만약 실수가 틀렸다면, 국민들은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37. 불의한 부귀는 나에게 뜬구름 같다.

38. 사람은 후덕하지 않다, 예를 들면 예의와 같다! 사람이 무정하다, 만약 네가 행복하다면! 39, 동산과 노효를 오르고 태산과 작은 세계를 기어오르다.

9. 조기 교육 예언 1. 한 사람이 앞으로 어느 나라에서 태어날 것인지는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것은 그가 어떤 교육을 받았는지, 미래가' 세상은 평평하다' (토마스 프리만어) 이기 때문이다.

빌 게이츠 2 세. 인재 경쟁의 최전선 분야는 대학, 초중고등학교, 심지어 유치원도 아닌 요람에 있다. -오리엔탈 캠브리지 3 의 메시지. 조기 교육은 아이에게 많은 것을 주는 것이 아니라, 아이가 많은 것을 잃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

-위트 4 호. 교육의 기초는 주로 다섯 살 전에 잘 쳐서 전체 교육 과정의 90% 를 차지한다. 마카연코 5 호입니다. 당신이 젊었을 때 받은 인상은 극히 작아서 거의 알아차리지 못하더라도 매우 두드러지고 지속적인 영향을 미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로크 6 호. 유치한 교육은 세 살 때부터 이미 너무 늦었다. 진학금 7. 인생의 처음 3 년은 이후의 모든 단계보다 3 세와 사망의 합보다 낫다.

몬테소리 8. 생명의 처음 3 년 동안 아기를 키우는 것만큼 중요한 것은 없다. -화이트 9. 지금 나는 다섯 살 된 나 자신과는 한 걸음 떨어져 있고, 신생아부터 다섯 살 된 자신까지, 나는 만리와는 거리가 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톨스토이 10, 교육학이 모든 방면에서 사람을 교육하려면 먼저 모든 방면에서 사람을 이해해야 한다. -우신스키 1 1. 아기는 자신이 주변 세계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할수록 이 세상에 대해 더 알고 가입하고 싶어 한다.

-베글리 12. 가정은 교육의 출발점이고, 부모는 아이의 첫 번째 선생님이자 아이의 일생에서 가장 중요한 선생님이다. 진학금 13, 말하는 법을 배우는 것은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기적 중 하나이다.

Schleiber14, 어린이의 활동에 대한 수요는 음식에 대한 수요보다 거의 강하다. 몬테소리 15, 잘 가르치지 않는 아이는 없고, 나쁜 교육방법밖에 없다.

진학금 16, 아이를 가르치는 주요 기교는 아이가 해야 할 일을 게임으로 바꾸는 것이다. 로크 17, 삶은 교육입니다.

도행지 18, 아이는 천성적으로 움직이기 좋아하고 게임을 생명으로 삼는다. 진학금 19, 모든 정신노동은 모두 흥미에 달려 있다.

-피아제 20. 게임은 아이들에게 행복, 경험, 지식, 사상, 건강을 줄 수 있다. 진학금 2 1, 아이를 사랑합니다. 암탉이 할 수 있는 일이지만, 아이들을 교육합니다. 이것은 위대한 민족사업입니다.

골키는 22 살입니다. 장난감은 아이의 첫 번째 책과 친구이다. -오리엔탈 캠브리지 23 의 메시지. 국민의 운명은 권력자의 손에 있는 것이 아니라, 그들의 어머니의 손에 있는 것이 낫다.

플로벨 24 호입니다. 교육은 우선 일종의 생활방식이다. -소홀린스키 25. 체조로 몸을 단련하고 음악으로 마음을 키우다.

-플라톤 26, 아이는 성인의 아버지이다. 워즈워스 27 입니다. 아이가 누군가가 그를 사랑한다고 느낄 때만 그의 언어는 충분히 발전할 수 있다.

슐라이버 28, 호기심은 입문의 열쇠이고, 관심은 지식의 시작이다. 몬테소리 29. 세상에 두 아이가 같은 것은 없다. 부모는 그들의 아이가 독특한 개체라는 것을 받아들여야 한다.

진학금 30. 아이들은 손을 통해서만 진정한 지식을 얻을 수 있다. 도행지 3 1, 국어교육, 중학교, 진행.

진학금 32, 정확한 어휘를 가르쳐 주세요. 이 세상을 돌릴게요. 콘래드 33, 아이의 성장 과정에서 지능은 항상 중요한 순간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것이 아니라, 지능이 항상 작용한다.

-오리엔탈 캠브리지 34 의 메시지. 조기 교육의 근본 목적은 아이를 행복하게 하는 것이다. -오리엔탈 캠브리지 35 의 메시지. 사람이 되고, 중국인이 되고, 현대 중국인이 되다.

진학금 36 호입니다. 유치한, 동화, 아역적, 의인화, 과장, 몽환적인 언어를 잘 활용하도록 아이들을 교육한다. 아이슬란드의 하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