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20 격려분투하는 문안

20 격려분투하는 문안

1. 사람들은 열심히 일합니다. 왜 왔어요? 밤에 자고, 손발을 문지르고, 순전히 식량과 의복을 위해서라면 개미 벌처럼 얼마나 비싼가?

2. 의제의 인재만이 좌복을 입고, 거만한 사람만이 머리를 노예로 삼고, 냉소적인 사람만이 머리를 노래로 삼고, 은둔한 사람만이 머리를 깊은 산속에 꿰고 있다.

3. 보통색화에는 향이 없고 향화에는 향이 없습니다. 신이 만물을 질투하는지 모르겠다? 기향의 미소로 사람을 습격하고, 미색이 없으면 향 속에서 독립할 수 있다.

인류의 역사는 화원의 한 남자와 한 여자로 시작된다. 센트럴파크는 위치가 적당해서 앉아서 쉴 수 있는 곳이 많습니다.

5. 군자의 교분은 물처럼 담박하고 담박하기 때문에 오래갈 수 있다. "친구를 사귀지만 장기적으로 존중해야 한다." 존중은 거리를 유지하는 것, 즉 과도한 친밀함을 방지하는 것이다.

6. 나는 늘' 비바람 후 고인이 온다' 는 경지를 상상한다. 바람이 불고, 비가 소소하고, 나는 외롭고 지루하다. 갑자기 손님의 돈이 생기면, 나는 말머리를 잡고 활짝 웃을 수 있다.

7. 만약 당신이 자신의 생각을 지나치게 중시하고, 결과를 받아들이고, 양보하려 하지 않는다면, 나도 원칙을 위해 입장을 포기하지 않는 당신의 도덕적 용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8. 나는 사람을 보내고 싶지도 않고, 누군가 나를 보내길 원하지도 않는다. 한 친구가 말했다: "네가 가면 나는 보내지 않을 것이다. 네가 왔으니, 아무리 비가 와도 나는 너를 데리러 갈 것이다. "나는 이런 심정이 가장 마음에 든다.

9. 사자 머리 양주 명요리. 모양이 비슷하고 상당히 커서 붙여진 이름이에요. 북방 식당은 한 접시에 네 개가 있기 때문에' 네 개의 즐거운 파티 공' 이라고 불린다. 북방의 방법은 양주의 사자 머리만큼 멀지 않다.

10. 숙본화의 철학은 고통은 긍정적인 진실이고 기쁨은 소극적이고 존재하지 않는 것이다. 행복이란 고통을 해소하는 것이다. 고통이 없으면 행복이다.

1 1. "성현이 사랑을 잊고 끝까지 사랑하며 우리 세대를 사랑합니다." 이것은 매우 간단한 진술이다. 견권 잔류 물에 현혹되어 익사할 필요도 없고 몽골 장족 자치구에서 쉴 필요도 없지만 부부가 영원히 한마음이 되면 괴로워해야 한다.

12. 인체는 더럽다. 불교의 소위' 부정관' 은 특히 사람의' 구동' 이 모두 더러움을 숨긴 곳이며, 늘 악취가 나는 도랑처럼 새어 나온다는 것을 일깨워 준다. 정말 구념 사이에 욕망이 다 없어졌다.

13.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것은 일이 완성되는 것을 보는 것이다." 일하는 동안 고통과 기쁨이 있고, 네가 완성될 때, 그런' 원하는 것을 얻는다' 는 기쁨이야말로 최고의 기쁨이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14. 포기할 필요가 없을 때 포기해도 무방하고, 타인에게 무익하고, 자신에게 해롭지 않다. 양보해야 할 때 자신을 해치지 않도록 겸손하지 마라. 내려놓지 말아야 할 때는 반드시 겸손하고, 자신에게 유리하며, 다른 사람에게 해롭지 않아야 한다.

15. 북평의 쌍위, 천진의 대야, 서호의 용정, 육안의 멜론 조각, 쓰촨 투 오차, 운남의 푸에르, 동정호의 군산차, 우이산의 암차, 심지어 하늘의 찻줄기, 별까지 널리 퍼져 있다.

16. 한 번에 한 사람, 한 사람, 또는 한 무리의 사람들을 욕할 수 있다. 영원히 적을 만들어서는 안 된다. 그러므로 욕을 할 때 다른 사람을 끌어들이지 마라. 박람회에는 반드시 많은 사람들이 참여해야 한다. 너는 우호적이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욕설을 퍼붓는 소리가 몰려와 대처할 수 없게 될 것이다.

17. 대부분의 사람들은 시골, 해변, 산에 은거했고, 너도 일찍이 이런 생활을 동경한 적이 있다. 그러나 이것은 가장 저속한 일이다. 왜냐하면 너는 언제든지 자신의 내면으로 물러날 수 있기 때문이다. 사람은 자신의 영혼보다 더 조용한 곳을 찾을 수 없다.

18. "나는 물처럼 오고 바람처럼 간다" 는 시인의 인생에 대한 경험이다. 생로병사란 끝나지 않고 자연스럽게 끝난다. 우리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우리는 동의 없이 이 세상에 왔고, 동의 없이 이 세상을 떠날 것이다. 우리는 매우 수동적이다.

19. 하지만 머리가 맑을 때까지 연습하기가 쉽지 않다. 나는 항상 의지의 자유에 대해 이야기하는 이상주의 학자를 안다. 갑자기 그는 납치되어 10 여 일 동안 검은 방에 묶여 있었다. 석방된 후, 그는 나에게 말했다. "의지의 자유는 사실이지만, 지금은 신체의 자유가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안다." 20. 사실 이런 만두를 먹는 즐거움의 상당 부분은 잡거나 빨아들이는 데 있다. 포자피는 라면으로 라면 만두의 면보다 좀 딱딱하다. 그렇지 않으면 국물이 싸지지 않는다. 수프는 원래 육즙냉가루였는데 껍질과 함께 끓여서 만두로 농축할 수 있어요. 수프에서 다진 고기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