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국극" 에 대한 명언은 무엇입니까?
"국극" 에 대한 명언은 무엇입니까?
1, 자신의 드라마가 있기 때문에, 목적은 항상 삶을 반영하고, 선악의 본색을 드러내며, 자신이 처한 시대에 자신의 진화 발전 모델을 보여주는 것이다. -셰익스피어
2. 진정한 걸출한 비극은 인간의 영혼의 무대에서 상연되어야 하고, 인간의 이성은 유일한 관객이어야 한다. -카벨
3. 모든 연극은 인간의 생활목표를 높이는 의미를 지녔으며, 결코 노는 데 쓰인 적이 없다. 옷을 입는 것은 밥을 먹기 위한 것이라고 말하는 사람이 있을지도 모른다. 우리가 다른 사람을 대접하는 것 외에는 밥을 먹고 옷을 입을 수 없단 말인가? 우리는 이렇게 기개가 없어서는 안 된다! -쳉
4. 모든 비극은 죽음으로 끝나고, 모든 희극은 결혼으로 끝난다. 바이런
그것은 항상 세 사람이 될 것으로 보인다: 남편, 아내, 연인. 조지 메러디스
6. 행복을 위해 분투한다. 아무리 힘들어도 고통이 아니라 행복이다. 비극이 아니라 연극일 뿐이다. 체르니셰프스키
7. 연극은 전면적이고 간결한 시대 역사기록자이다. -셰익스피어
8. 인생은 연극과 같다. 붉은 배우는 때때로 거지가 되고, 삼류 배우는 때때로 할아버지를 연기한다. 후쿠자와 유키치
9. 대중, 특히 중국 대중은 영원히 이 드라마의 관람객이다. 희생하여 놀다가, 만약 그들이 대범하게 보이면, 그들은 비장한 연극을 본다. 만약 그들이 유아기에 (즉, 놀라서 떨면), 그들은 익살극을 본다. 북경의 양고기 가게에는 늘 몇 명이 입을 벌리나요? 양이 껍질을 벗기는 것을 보는 것은 매우 쾌적한 것 같고, 사람의 희생이 그들에게 줄 수 있는 이점도 그것뿐이다. 그러나, 몇 걸음 걸은 후에, 그들은 이 점을 잊어버렸다. -루쉰
10, 희극은 본질적으로 희극보다는 비극에 더 가깝다. 콜리지
1 1, 반항하지 않는 세상, 감동적인 연극 장력이 적다. -몇 미터
12, 역사의 필연적인 요구와 이 요구가 실현할 수 없는 사실 사이의 비극적인 충돌. -엥겔스
13. 비극은 인생에서 가치 있는 것을 파괴하고 희극은 무가치한 것을 찢는다. -루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