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유덕화 블랙 커버 회전

유덕화 블랙 커버 회전

저는 이렇게 자랐습니다. 유덕화 자서전입니다.

명령

몇 년 후, 내가 다시 썼을 때도 같은 느낌이었다. 마음속에 말하지 않은 말은 수은설사지처럼 걷잡을 수 없는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문집 13 권은 원래 홍콩의 한 광둥어 음반의 제목이었다. 13 수도는 옛 노래다

김곡은 한때 홍콩 음악계를 제패했다. 금곡이 유행하는 시대는 마침 내가 개인적으로 성장한 시대였다.

책, 학원들,' 신조협객' 공연, 심지어 오늘도 이 노래들은 나의 청춘을 정말로 증명했다.

작년 어느 날 라디오에서 노래 한 곡을 들었는데, 그 순간 기억이 갑자기 내 머리 전체를 차지하며 오랫동안 계속되었다.

흩어지다! 그리고 저는 충격을 받았습니다. 제가 자라면서 가족, 동창생, 좋은 친구, 그리고 저와 함께 있는 것이 더 많았습니다.

이 영원한 금곡은 항상 새롭다.

나는 이 옛 노래들을 다시 부르는 생각을 음반 프로듀서에게 알렸고, 만장일치의 동의를 얻어 음반을 제작하기 시작했다.

스튜디오에 발을 들여놓을 때마다 익숙한 얼굴, 따뜻한 생활 장면, 제로 등 많은 것을 떠올린다

조각, 따뜻한 마음.

나는 이런 감정들을 모두 쓰기로 결정했다. 이것은 얻기 어려운 감정이다: 성실과 단순함. 나는이 작은 것들을 사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

글, 나는 내 마음을 손으로 써서, 내 친구들이 나와 함께 성장한 본연의 애정, 우정, 사랑을 나눌 수 있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서로 헤어지다

누가 말했다: 모든 것이 가능할 때, 기억은 공고해질 것이다.

그러나 나는 지난 몇 년 동안 모든 사람이 자신의 삶을 살았다는 것을 생각해 본 적이 없다. 다만 가끔, 달의 별이 적은 밤에, 나는 듣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노래 한 곡을 부르면 여전히 과거의 작은 점들이 생각난다.

내 삶의 사전에서' 사랑' 이라는 단어는 항상 밝고, 멀고, 멀고, 멀고, 어렴풋하고, 어렴풋이, 어렴풋이, 어렴풋이, 어렴풋이, 어렴풋이, 어렴풋이, 어렴풋이, 어렴풋이, 어렴풋이, 어렴풋이, 어렴풋이, 어렴풋이, 어렴풋이

올바른 시간을 찾고 올바른 사람을 찾으십시오. 내가 그것을 잡고 싶을 때마다, 그것은 도망갈 것이다.

무과한 사랑은 아마 이렇다. 내가 가고 싶지 않을 때, 너는 내가 가기를 원한다. 네가 떠나고 싶을 때, 나는 하지 않았다.

나는 너에게 머물라고 했다.

두 사람의 서약은 모두 걷고 가지 않는 사이에 거의 소진되었다.

나는 현실 속의 감정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모르는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내 감정을 한 구석에 잘못 두었다.

색채, 낭만, 세속적인 욕망은 모두 드라마 영화 속 감정의 세계이다. 현실로 돌아가면, 나는 단지 하나일 뿐이다.

길고, 밋밋하고, 조용한 사랑을 갈망하는 사람.

때로는 일이 피곤해서 자기 집을 갖고 싶다. 집에 또 나를 다치게 하는 사람과 아이가 있으니, 집에 가서 한 번 찔러 넣으라고 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웃음소리, 일에 대한 각종 고민을 까맣게 잊다.

매년 음력설에 언니와 형은 모두 부모님 집에 세배를 하러 와서 그들이 모두 자신의 가정과 차세대를 갖게 되는 것을 지켜본다.

세대, 몇 년 후, 나는 그 중 하나가 될 것이라는 환상을 금할 수 없다. 나는 다른 사람의 남편, 아이의 아버지, 그리고

가족 "교환"

아이에게 빨간 봉투를 주다. 정말 희색이 만면하고 기쁨이 넘친다.

하지만 일단 현실로 돌아오면, 이 모든 것이 너무 멀어져서, 나도 너무 많은 소년이 있어야 가질 수 있다는 것을 나 자신에게 말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한 집안의 자손과 손자가 만당하다.

젊었을 때 사랑하는 사람을 만날 수 있었던 것은 인생의 자연스러운 부분이라고 생각하고 두 사람이 행복하다고 생각했다.

마음이 맞아야 미래를 조직해야 미래를 가질 수 있다. 그러나 함께 지내다 보니 두 사람이 마침내 함께 걸을 수 있게 되었다.

지금부터 올바른 사람, 올바른 시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시간이 중요하다.

우리는 올바른 시간에 맞는 사람이 올바른 사랑을 표현하는 것을 알아야 한다.

과거의 사랑을 돌이켜 보면, 내가 부족한 것은' 시간' 이다. 나는 상대방이 준 제한된 시간 내에 표현할 수 없다.

그녀에 대한 나의 모든 사랑, 상대방의 눈에는, 나는 항상 적은 것을 바쳐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일과 사랑, 나는 항상 둘 사이에 균형을 찾을 수 없다. 촬영장 사이에 여러 번 물어본 적이 있다.

미래의 계획에 대해 나는 어이가 없다.

남자의 미래는 여자의 미래와 다르다. 우리의 미래는 바비와 그녀의 연인이 아니다.

"제인" 은 이렇게 다채롭고 생동감 있고 활발하다.

인생은 삶이다. 우리는 약속을 했지만 결국 사랑을 배신하고 현실 세계로 돌아가 마주하겠다고 약속했다.

만신창이가 된 사람들은 점점 감정을 잃었다.

기억은 인류의 가장 이상한 느낌이다. 우리 모두는 그것을 기억의 상자에 넣고 잘 보존하는 것에 익숙하다. 누군가

섬세하고 아름다운 기모 상자가 하나 있는데, 소중하고 은밀하다. 어떤 나무상자는 비바람 속에 놓여 있다.

시간을 들여 목격하게 하다. 어떤 것은 유리 상자인데, 조심스럽게 보호하고 있지만, 결국은 그것을 깨뜨리게 한다. (존 F. 케네디, 유리명언)

예, 제 마음이 깨졌습니다.

여러 해가 지난 오늘, 캠프에서 밤낮없이 일하다 보니, 나는 이미 내 기억이 진실인지 아닌지 의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개가 자라면서, 주변의 추함과 위선이 점점 많아지고, 옛 사랑은 꿈같다.

나는 항상 내가 과거를 잊고 세월로 과거를 묻고 현재를 위해 노력했다고 생각했지만, 여전히 그 노래에 감동했다.

네.

진실하고 지속적인 것은 무엇인가?

이것은 기억의 조각이다.

어젯밤 나룻배에서

젊음은 정말 좋다. 교만할 수 있고, 의리없이 앞으로 나아가며,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할 수 있다. 뒤돌아보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벌써 백 살이니 청춘이 없어질까 봐 후회하지 마라.

한때 대파는 한 가지 물건을 많이 쓰고, 근심 걱정 없이 놀고, 근심 걱정 없는 생활을 하며, 자신이 번 돈을 모두 자신에게 썼다.

관심 방면에서 당시 번 돈은 지금만큼 많지 않았지만, 오늘 명리를 겸비한 상황에서 돈을 쓸 때의 기쁨은 비길 데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허구적. 명예와 기쁨은 영원히 예술가의 잣대로 측정할 수 없다.

한번은 자동차 페리에서 촬영을 하다가 갑자기 페리의 느린 리듬이 그때처럼 친숙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사람아, 오랜만에 다시 만나니 정말 안타깝다.

오랜 친구는 사실 늙었다, 마치 청춘을 잃은 노인 같다. 그는 그의 즐겁고 막막한 세월을 가졌고, 빅토리아 왕양에도 있었다.

레아항은 왕래하며 배는 왕래가 빈번하다. 그러나 나이가 들면서 노인이 일을 처리하는 능력은 예전보다 훨씬 못하다.

우선, 나는 은퇴 문제, 마지막 로맨스에 직면해야 한다. 추억이 없는 게 아니라 추억이 자꾸 아쉬워요. 사회에 버림받은 것 같아요.

네.

젊은 세대는 페리를 선택 가능한 교통수단으로 여기고, 차라리 교통 체증에 시달리느니, 그의 속도를 견디고 싶지는 않지만.

노인이라도 노인의 장점이 있다. 적어도 그는 편안하고 믿을 만하며 그에게 너무 많은 돈을 쓰지 않아도 된다.

나와 여로는 모두 그의 좋은 고객이다.

그해, 나는 막 중학교를 졸업하고 책가방을 두고 여름 직장을 구해서 양말과 가죽 커버를 보내서 공장에 아르바이트를 하러 갔다.

공장은 홍칸에서 완차이 () 까지 월급 외에 하루 20 위안의 택시비, 초보 () 도 지급해야 한다.

나쁘지 않아요.

첫날 출근, 주관이 나와 여노인 한 사람당 20 위안을 주었는데, 우리는 서로 웃으며 헤헤, 모두들 마음속으로 이미 세어 보았다.

이 20 위안을 저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하다.

그래서 우리는 매일 택시를 타지 않고 나룻배를 타고 홍차부두에서 완차이 부두까지 내려서 내릴 예정이다.

아주 짧은 길밖에 없다.

그러나 이상은 이상이다. 크고 두껍고 무거운 장갑 양말 두 개가 어깨에 메고 있을 때 이런 이상은 정말 견딜 수가 없다.

힘, 게다가 독한 손까지 더해지면 더욱 땀이 비 오면서 설상가상이다.

매일의 여정은 붉은 차임에서 나룻배를 타고 완차이 부두까지 내려서 배에서 내려 걷기 시작했고, 어깨에 큰 가죽 덮개 두 개를 메고 있었다.

얼굴은 쿨리처럼 그을리고, 허허, 허허, 완차이 운동장을 지나가고, 허허, 허허, 허허, 아트 센터를 지나갑니다.

이 봐, 3 단계와 2 단계, 아트 센터에서 여름 클래스에 있는 학생 들이 너무 당황 우리를 볼 수 있도록 하지 않습니다.

좋아! 헤헤, 육교는 밟기 힘드네요. 어깨에서 가죽 커버를 두 번 더 뛰어야 해요. 두 번 다녀오세요. 감사합니다.

숨을 쉴 수가 없어! 입체교차교에서 내려서, 허허, 허허, 더욱 분발하고, 크게 우회하다. 완차이 (wan chai) 의 삼각형 붉은 벽돌 가르침을 볼 때,

돈, 나는 마침내 한숨 돌릴 수 있게 되었다.

매일 나는 나룻배의 갑판을 밟는다. 밟을 때는 여전히 하얗고, 밟을 때는 이미 어두워졌다.

내려와.

이렇게 즐겁고 근심 걱정 없는 날이 지나고 나서야 남자가 장갑을 벗고 양말을 벗는 날이 자연스럽다는 것을 깨달았다.

중책을 짊어지고, 먼 길을 걷고, 차에서 내리고, 육교를 타고, 다시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생활은 싸움이다. 우리는 모두 타고난 전사이다. 우리는 전투복을 입고 전쟁터로 달려갔다. 병사가 오면 막혀서 우리는 다쳤다.

그 후 나는 한 구석에 숨어서 상처를 핥고 잠시 쉬다가 전쟁터에 나갔다. 점점 상처는 더 이상 상처가 아니라 습관이다.

예전에는 그랬다.

과거의 삼각 붉은 벽돌 교회는 이미 철거되어, 바다를 가로지르는 전용선이 점점 줄어들고 있다. 언젠가는 사회에 의해 탈락하고 보잘것없을 것이다.

이 섬에는 시대에 뒤떨어진 것이 없다. 모두가 가속하고 있는 그 날들이 그립다.

지구의 인자함

무궁무진한 것은 중국의 유구한 역사이고, 무궁무진한 것은 그 재미를 탐구하는 것이다. 나는 농촌에서 태어나 중국의 전통 거장이다.

살다 보면 어려서부터 강렬한 지식욕이 있었다. 반고부터 당송 원명청까지 모든 왕조를 알고 싶다.

조금씩, 왕조에 있는 모든 사람의 마음가짐, 일할 때 어떤 책을 읽는지, 어떤 도구로, 무엇을 가지고 놀는지.

게임과 어떤 음악을 하는 것이 모두 나의 취미이다.

홍콩 사람들도 중국인입니다. 이상하게도 홍콩 이민자들은 항상 중국의 과거와 미래, 그리고 중국에 대한 전파를 피하고 관심을 갖고 있다.

아동은 점점 까맣게 잊고 서양 문화를 향해 노력하며, 필사적으로 서방을 따라잡으려 하는데, 왜 평생을 보내지 않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서양 문화를 초월하는가? 왜 홍콩의 대부분의 패션 디자이너들은 동양풍의 의상을 일찍 디자인하지 않고,

서양 디자이너들이 중국풍을 유행하고 있는데, 당신은 깨달으십니까? 인간의 뇌는 우리보다 더 크고 더 발달합니까?

남의 말이 우리 말보다 더 설득력이 있고 설득력이 있지 않나요? 일련의 의문들이 내 마음속에서 끊임없이 뒹굴지만, 없다.

나이야, 너는 무례하게 굴어서는 안 된다. 너는 책임을 다하고, 대부분의 사람들의 말을 듣고, 바람을 따르는 소년이 되어야 한다.

음악의 공간은 다른 어떤 공간보다 더 넓고 자유롭다. 이것은 나의 개인적인 견해다. 그래서 나는 직업 생애 중반에 이것에 가입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음악명언)

한 공간, 나는 어릴 때부터 국어 노래, 중국 단조, 민족 음악을 많이 들었기 때문에 내 음악에서 찾기가 어렵지 않았다.

내 목소리에서 중국 억양을 찾고, 내 음반에서 중국 맛을 찾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나는 구애받지 않는 사람이 아니다.

규칙, 나의 음악 창작 과정에서, 나는 끊임없이 모든 방면의 물건, 천남지북, 동서고금을 흡수한다.

스타일 음악은 내가 공부하는 대상이 되어 피부색이 다른 사람들과 소통하려고 한다. 내가 표준어를 배우는 것은 중국인이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기를 바라는 것이다

나를 알아라. 내가 영어를 배우는 것은 외국인이 중국을 더 쉽게 이해할 수 있기를 바라는 것이다.

이 음반은 내 인생 여정이니, 여러분도 분명히 중국맛이 강한 노래가 있을 것이라고 짐작하셨을 겁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나는 조금도 잘못 알아맞히지 않았다. 지구의 선량함은! 글을 쓰는 과정에서 노래의 오리지널 맛을 보존하기 위해 나는 버텼다

음악은 중국 악기로 연주되며, 그동안 약간의 장애물이 있을 수 있지만, 결국 해냈고, 효과도 매우 이상적이었다.

창작에 시간과 교류와 공부가 필요했기 때문에' 대지의 인자함' 은 마지막에 완성한 작품이 되었지만, 나는 매우 광범하다고 생각한다.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제가 마침내 진심으로 주변 파트너를 감동시켰기 때문입니다. 단지 서너 명의 직원일 뿐이지만, 나를 운전하게 하기 위해서이다.

나는 한동안 기분이 좋았다.

음반 전체가 이미 완성되었다. 타이틀곡으로 어떤 노래를 사용해야 하나요? 어떤 진짜 노래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모든 곡은

수도는 나, 두자죽과 제작팀의 심혈이다. 나의 고집으로 돌아가서, 나는 강한 중국 음악 맛을 지닌 노래를 시도했다.

적으면 관객의 이목을 상쾌하게 하고, 잊혀진 중국 음악을 되새길 수 있지만, 일이 많으면 사람을 성가시게 하는 것은 역효과를 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내가

제기될 때 반대하는 목소리는 다른 어떤 소리보다 크다. 천 가지 이유가 내 귀에 세게 박혔다. 참신함, 하나

외국 피닉스, 미성년자 가수로 총결하면 아이돌이 되는 것을 면할 수 있고, 음악을 할 때는 상업 요소를 강조해야 하는데, 예술은 그 중 하나일 뿐이다.

아주 작은 부분. 모든 말, 모든 이유는 그들의 마음에서 나온다. 그래, 나에게 아주 좋다. 깊은 감동을 받았다, 벤

나는 원칙이 있는 사람이고, 나는 다시 바람을 따르는 젊은이가 될 것이다. 선택의 여지가 없다. 원칙은 나에게 선택을 하라고 말한다. 네.

선택할 때 당연히 아쉬움이 있겠지만, 내가 선택할 수 있는 게 더 아쉬운 건 없나요?

방관자는 분명하고, 당국자는 미혹된다. 그들은 수수방관하는 것을 보고 있습니까? 내가 당국을 대표하여 말을 합니까? 그들은 길을 잃지 않았습니까? 저도요

정신을 차릴 때 어떤 일을 하든 당연히 위험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데, 주사를 맞으면 양쪽이 다 좋은가요? 나도 안 가는 거 알아.

모험은 가장 안전하다. 영원히 틀리지 않을 것이다. 결코 넘어지지 않을 것이다. 영원히 다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그렇지 않겠는가? 초월할까요? 혜덕

깜짝이야?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뿐이다!

나는 걱정도 하고 걱정도 하고, 내가 바람을 따르는 노년에 들어갈까 봐 걱정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걱정명언)

나는 아직도 그때를 기억한다

이 서클에서 10 년 이상, 나는 말했다: 나는 그것을 보았다!

오늘부터 10 년 동안 많은 인사의 변화를 목격하고, 기복, 생사, 이합, 희로무상이 있었다.

나는 본 적이 있고 간파했다.

무고, 고발, 흠집, 흠집, 흠집, 흠집, 흠집, 흠집, 흠집, 흠집, 흠집, 흠집, 흠집, 흠집

나는 이미 최선을 다했는데, 왜 아직도 목표에 직면해야 하는가! 이해하지 못하는 느낌은 매우 괴롭다.

요 몇 년 동안, 나는 마음속으로 발버둥쳤다. 타협을 원하십니까? 녹는 것은 타협을 의미하지 않는다. 사람에 대한 일에 대한 일종의 정신적 진보일 뿐이다.

관용은 한 걸음 한 걸음 용서하지만, 신경 쓰지 않으면 미소를 짓지 않고 황당무계한 것에 영합하는 것은 너무 억지스럽다. (조지 버나드 쇼, 용서명언)

나는 나 자신을 억울하게 했다.

지난 10 년 동안 스쳐 지나가는 얼굴은 경극의 페이스북처럼 무차별, 무대 아래서는 결코 일어나지 않았다.

산산조각 나고, 과거의 풍경은, 아마도 당신이 오늘 외롭고 가난할 때, 성일이 초라하여, 지금은 이미 나뭇가지, 패기, 혹은

그게 다예요. 멋지고 매혹적입니다.

하지만 10 년이 지난 후에도 왕반 판, 예덕현, 진옥련과 같은 잊을 수 없는 얼굴들이 남아 있었다.

진옥련에게 나는 이것이 내 자신의 느낌이라고 생각한다. 많은 사람들이 내가 신조협객의 촬영에서 그녀를 알게 된 줄 알았다.

부부, 나는 정말 이 여자아이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나는 10 년 전 홍콩 텔레파시에서 그녀를 처음 만났던 것을 기억한다. 방송학과 친구가 나를 소개하며 진울이라고 말했다.

연꽃. 그리고 그녀는 예의 바르고 수줍어하며 나에게 인사를 했다.

그때는 우리 큰 반의 친구들이' 변형기' 라는 극본을 만들어 상을 받아 홍콩 방송국에서 텔레비전을 찍는 데 사용되었기 때문이다.

연극에서 모퉁이를 돌면서 여주인공이 진옥련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아름다움, 절대적인 아름다움, 그러나 그런 아름다움은 이 도시에 속하지 않고, 이 대도시에 속하지 않는다. 그녀의 아름다움은 일종의 흙 냄새이다.

신선하고 조용하고 편안하며 광고하지 않습니다.

진옥련의 눈은 말을 할 수 있지만, 그녀가 한 말은 냉막 무정하다. 나는 그녀의 눈에서 한 가닥의 흔적을 본 적이 없다.

갈망하는 눈빛, 아마도 그녀는 줄곧 평온한 생활을 하고 싶어하는 소녀였을 것이다.

몇 년이 지나서야 나는 그녀가 마치 용녀 같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 세상을 업신여기고, 다투지 않고, 오직 자기 혼자만 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세상은 정말 작다.

"신조각협객" 촬영 초기에 나는 그녀를 우리 고모처럼 침범할 수 없게 만들었고, 감히 그녀에게 다가갈 수 없었다. 그녀가 차갑게 너를 바라보을까 봐 두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언뜻 보면 지루하다.

사실 나와 그녀는 지금까지 많은 화제를 가지고 있지 않았고, 그녀의 세계도 외부인이 접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나는 여러 번 생각했다.

그녀에게 말해: 너는 왜 많이 웃지 않니? 너는 웃으면 아주 예쁘다. 하지만 저는 말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경우 그녀는

군침을 흘리게 하다.

한번은' 신조협객' 의 로케이션이 있었는데, 나는 그녀와 함께 로케이션을 탔고, 산길이 흔들리고, 차 전체가 잠을 잘 수가 없었다.

잠을 자고 나니 모두들 좀 짜증이 나고 짜증이 나기 시작했지만, 그녀는 여전히 묵묵히 창밖을 바라보며 그녀가 생각하는 눈빛을 볼 수 없었다.

무슨 소리야. 아마도 그녀가 보기에, 이 세상의 모든 것이 외적인 것이고, 초조하지 않는 것이 사람을 대하는 가장 좋은 태도일 것이다.

주여.

이때 객차 안의 라디오가 마침' 나는 그 시간을 기억한다' 라는 노래를 틀고 있었다. 나는 듣자마자 웃었고, 왜 그런지 모르겠다.

왜, 나는 진옥련을 생각했다. 나는 내가 홍콩 라디오에서 그녀를 처음 본 해가 생각난다.

이렇게 여러 해가 지났는데도 그녀는 변하지 않고 연예계에 있다. 그녀의 인품은 확실히 칭찬받을 만하다.

한편, 나도 그녀의 집착도 그녀의 단점인지, 그녀를 이 서클에서 배회하게 하는지 궁금하다.

요 몇 년 동안, 나는 몇몇 장소에서 간헐적으로 그녀를 만났고, 때로는 의외로 한두 마디, 때로는 인사만 했다.

나는 말할 수 있다: 진옥련은 몇 년 전의 진옥련이다. 그녀의 웃음이 사라지기 시작했지만, 그녀의 고집이 센 눈빛은 여전하다.

인덕인을 구하니, 그녀의 끈기는 결코 틀리지 않았다!

링윈타워

"왜 이 노래를 좋아하세요?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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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가사와 멜로디가 잘 어울린다."

"정말?"

"또한, 허관걸 내 우상입니다."

"정말?"

"... 그것은 나를 감동시켰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상하게도, 사람들은 종종 이유를 말하기 전에 큰 원을 돌린다! 노래가 당신의 머리 속에 영원히 흔적을 남길 수 있는 이유는 오직 하나뿐이다.

그것은 당신을 만졌고, 예전뿐만 아니라, 현재도, 미래도 만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내가 처음에 링운루를 좋아했던 것은 허관걸 때문이다. 나는 그의 시의 팬이자 그의 가사의 팬이다. 그는 많은 다른 것들을 썼다.

가사 유형은 팬과 사회에서 큰 화학작용을 하는데, 지금까지도 기억에 남는다. 처음에 저는 이 단어가

또한 그의 작품 의 대부분, 나중에 그의 동생-쑤 guanwen 쓴 것을 배웠다, 조금 실망, 느낌이 있다

그냥 의미를 몰라, 가사가 나를 헷갈리게 해서, 늘 말이 뜻을 이루지 못한다고 느낀다. 동창 친구와 토론할 때 여전히 갈피를 잡지 못했다.

가사를 보수적으로 비판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타워 링 윤은 무엇입니까? 나도 몰라 후지가 우뚝 솟은 것은 무엇입니까? 이해가 안 돼요 무슨 뜻이에요?

자유의 여신상? 나는 상관하지 않는다; 탄탄 해변이란 무엇입니까?

나는 개의치 않는다. 단지 홍콩이 좋다고 말했을 뿐인데, 누가 모를까! 심심해!

아무도 그날의 행동을 생각할 수 없지만, 오늘은 오히려 치욕이다. 원래 모든 사람은 자신의 견해를 가질 수 있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선견지명을 가질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누구나 감정을 가질 수 있지만, 모든 사람이 머리를 가질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사람이 크면 열등해진다.

별격, 내가 만난 환경, 내가 본 세상은 나에게 가르쳐 주었고, 내 앞의 비판은 모두 독선적이었다. 앉아서 하늘을 보는 것이 얼마나 못생겼는가!

나의 세계는 작은 방보다 작다. 나는 자연 온실에 살고 있는데, 주변의 친척들은 모두 너를 위해 마련된 것이다.

좋아, 하지만 인생은 투쟁과 진보가 필요하다는 것을 잊는다. 나는 내가 아무런 요구도 없다고 생각한다. 나는 다른 사람을 이해하고 이해하고 감상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스킬, 다른 사람의 성적을 업신여기고, 자신의 성적을 하늘로 치켜들고, 득의양양하다. 이제야 깨달았다. 나는 부딪치지 않는다, 안 한다.

당신이 이해한다면, 당신은 다른 사람의 작품을 감상할 자격이 없고, 다른 사람의 장점을 느낄 자격이 없습니다. 너는 다른 사람의 생각과 감정을 나누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임신하면 돈을 주고, 세상을 마주하고, 다른 사람이 걸어온 길을 걷고, 자신을 과대평가하지 마라. 침묵 속에서 자신을 너무 많이 생각하고, 그림을 멈추면 움츠러들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침묵명언)

단계, 세상이 돌고 있고, 인간의 뇌도 돌아야 한다. 수시로 기름을 조금 더 넣어서 더 빠르고 매끄럽게 달리게 한다.

걸음, 심지어 초월, 이 노래의 작사인처럼.

언제 어디서 무슨 일이야. 옛날 옛적에 나는 작사와 얼굴을 맞대고 상세히 이야기했다. 나는 항상 죄책감을 언급한다.

나는 그와 이 일에 대해 이야기할 용기가 없다. 시간이 악인을 모집하고, 청산하고, 하늘 끝 밖으로 가져갈 수 있다고 생각했다. 자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해, 자해, 자해, 자해, 자해)

존중!

지금 여기, 이렇게. 작사가 지금 나의 무력함을 느낄 수 있습니까? 당신은 나를 용서할 수 있습니까? 나도 몰라, 원본이 아니야

그래서요? 나는 싸다. 마음에서 우러나온 진실한 사과는 조심스럽고 표면적으로' 미안해' 라고 말하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

소중하다.

하필 많이 보고 많이 요구할 필요가 있는가. 행동으로 일을 해결하겠습니다. 나는 마음이 넓은 사람이 당연히 하나를 수용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편협하고 무식한 소인-나처럼.

앞으로 며칠 동안, 나는 얼마나 더 무지해야 하는가? 충실함이 무지의 양, 가슴을 줄일 수 있는지 모르겠다

마음이 넓으면 다른 사람의 성공 속에서 나를 격려할 수 있다. 내가 깨달을 수 있는지 아닌지는 너의 감정에 달려 있다. * * * 격려!

작사가 나에게 지도를 해주길 바란다. 나는' 링운루' 의 속편은 필요하지 않지만, 나는 단지 허관문의 또 다른 작품을 보고 싶을 뿐이다.

피곤한

만약 내가' 나 피곤해' 라고 말한다면, 모두들 내가 촬영이 피곤하다고 생각했을 것이다. 나도 일시적인 충동에 불과했을 뿐이다.

그러나 나는 정말로 말하고 싶다: 나는 정말로 피곤하다!

이런 피로는 신체적 피로가 아니라 정신적 피로이다. 때때로 밤낮없이 게임을 하는 것은 정말 나를 지치게 한다.

피곤하지만, 이때 정신적인 견지는 종종 내가 일이 완성될 때까지 지탱할 수 있게 해준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이 서클에서 10 여 년 동안 많은 경험을 했습니다. 첫 드라마, 첫 영화, 첫 음반, 그리고

눈 속에는 잊을 수 없는 날이 있다 ... 내 머리 속의 모든 것이 영화 (필름) 격자처럼, 클릭, 뒤돌아봐.

그해 이런 일들을 생각하면, 감회가 깊었는데, 지금 돌이켜 보면 감탄한다!

"피곤" 이 노래는 항상 나를 "피곤" 과 "눈물을 흘리게 한다" 고 느끼게 한다. 데뷔한 이상 자기 자신을 견지해야 한다.

길, 끊임없이 자신의 이상을 실현하고 싶다. 길과 이상 사이에서 나는 대중, 언론, 여론의 나에 대한 의문에 끊임없이 직면할 것이다.

스트레스, 설명하고 싶습니다. 분명히 밝히고 싶습니다. 사과하고 싶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내 주변 사람들은 항상 나에게 말했다: 당신은 반드시 이렇게 해야 합니다, 당신은

갑시다. 만약 네가 이렇게 말한다면, 너는 이렇게 말해라! 그러나 결국 하고 또 말했더니 더 많은 불필요한 번거로움을 초래했다!

그 해 캐나다에서 촬영을 하다가 갑자기 현지에서 비밀리에 결혼했다는 말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소문이 점점 더 커지고, 나도 캐나다에 있다.

나는 이미 여러 차례 해명했는데, 이런 일은 없다. 헛소문은 그만두려 하지 않을 줄은 몰랐고, 게다가 헛소문은 점점 더 심해지고, 쓸수록 터무니없는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나는 참을성 있게 각종 언론을 통해 이 오해를 설명했지만, 소문은 결코 멈추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내가 홍콩으로 돌아온 날, 나는 모두에게 상기시켰다.

유언비어를 가라앉히고 싶다고 맹세하는데, 이때 사람들은 모두 나의 맹세가 너무 갑작스럽고, 너무 충격적이고, 나를 꾸짖었다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값어치가 있는데, 내가 왜 이런 언어가 필요한지 놀리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봐라! 이런 것들이 나를 피곤하게 한다!

팬과 팬 사이에 논쟁이 벌어졌는데, 모두들 나에게 어떻게 보는지 물어보러 왔다. 나는 팬들이 우상만 있으면 된다고 말했다.

예, 축하 잔치와 같은 야식 행사가 아니라면 우상이 없으면 싸울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음, 이 경우, 나는 앞으로 이런 행사에 덜 갔으면 좋겠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내가 말을 마치자마자, 누군가 나를 가리고 말문이 막히지 않는다고 비난했다.

이것은 옳지 않다, 이것은 터무니없는 것이다!

봐라! 이런 것들이 나를 피곤하게 한다!

나는 이미 이 서클에서 태어나는 것이 필수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고, 유언비어도 항상 말한다. 입은 남의 것이어서 나는 막을 수 없다.

조사도 막을 권리도 없다. 나는 단지 내 일을 잘하고, 내 연극을 잘하고, 내 노래를 잘 부르고, 친구처럼 여러분과 이야기하고, 그리고 공적인 일을 하고 싶다.

수, 질문, 답변.

청자는 스스로 청산하고, 헛소문은 현자에게서 멈춘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네, 다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은 이해하지 못하고, 다른 사람은 이해하지 못한다.

제가 설명하겠습니다.

하지만 내가 너에게 설명했을 때, 나 자신을 위해 공의를 되찾았을 때, 귀에 거슬리는 비난이 또 왔다. 너는 왜 이렇게 긴장하니? 왜 필요하세요?

이것에 대해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나는 내가 딜레마에 빠졌다고 느꼈고, 나는 내가 이미 설명에 싫증이 났다는 것을 알았다.

요 몇 년 동안 친구가 나에게 축복을 쓰라고 할 때마다 나는 항상 웃음, 행복, 만족, 건강이라는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한다.

한마디로, 나는 이것도 나의 소원이라고 생각한다.

결코 포기하지 않겠다고 말한 적이 있다. 이' 휴식' 은 은퇴와 지루함이다. 지금 내가 피곤하다고 말하는 이유는 알고 있기 때문이다.

타오 주변 사람들도 피곤하다.

영원히 모른다

생명은 꽃이고, 사랑은 단이슬이다. 우리는 평생 부지런한 벌처럼 찾아다니며 꽃이 피기를 바랬다.

가장 아름답고 가장 좋아하는 꽃 한 송이가 있는데, 그녀를 곁에 두고 잘 보살펴 주면 영원할 수 있다.

나는 많은 사랑 이야기, 수많은 다정한 남자, 그리고 각기 다른 성격의 여자, 즉 열정적인 로맨스, 폭풍을 연기한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바람, 너는 어디로 갈 것인가, 치정이 얽히고, 흐르는 물, 영화 세계에서 내가 사랑했던 각종 사랑 이야기,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다.

부드러운 여주인공은 종종 완벽한 사랑만 있고, 완벽한 결말은 없다. 어쩌면 영화 세계에 흠이 있는 사랑일지도 모른다.

아름답고 감동적이어서 관중을 감동시킬 수 있다.

카메라 앞에서 죽을 때마다 떠나기 아쉬웠지만 감독이' 카드' 라고 하면 사랑은 싱겁다. 저는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사랑은 정말로 그런 농담입니까? 사랑은 정말 거짓과 진실을 가질 수 있을까? 사랑은 촬영장에서 정말 오래갈 수 있을까?

누군가 항상 나에게 물었다: 나는 연극에서 여주인공과 사랑에 빠질 것인가? 쌍방이 연인의 꽃을 닦을까? 진짜

나는 너의 호의에 정말 감사하고, 나를 위해 평생 큰일을 안배해 주고 싶다. 나는 또한 극장에 가는 사람들이 사진을 찍는 사람보다 더 몰입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나는 동화가 계속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애석하게도 사랑에는 대본이 없다. 실생활의 사랑은 영화 대본의 파도와 같을 수 없다.

즐겁고 대본처럼 합리적이지 못하다. 사랑은 이치에 맞지 않고, 사랑은 사람을 짜증나게 한다!

영화 속 사랑 이야기는 남녀 주인공이 만나고, 사랑하고, 헤어지고, 의지하는 전과후를 카메라로 알려준다.

결과적으로 불합리한 사랑은 질서 정연하게 분석된다.

작가들이 실생활에서 사랑의 허점을 막고, 남녀 주인공이 합리적으로 사랑하는 것도 헤어질 이유가 있다.

충실하다-하지만 이것이 사랑의 진면목인가?

배우로서 왜 극 중 한 여자를 사랑하거나 한 여자를 미워해야 합니까? 극본은 너에게 모든 것을 설명했다. 극본은 설명했다.

오지 않으면 감독이 있다. 모든 사람은 몫이 있고, 모든 불합리한 일은 논리가 될 것이다.

그래서 다른 사람들은 이런 이유들을 여주인공과 나의 현실 생활에 추가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들은' 아무개가 네가 좋아하는 게 아니냐?' 라고 물어본다.

행복한 여자 유형? 너는 그녀를 사랑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XXX 는 당신에게 순종적이지 않습니까? 너는 연애를 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그녀 ... 모모모씨가 너와 그렇게 잘 어울리니, 너는 그녀를 사랑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모모씨는 너를 위해 사업을 희생하려 한다. 너는 연애를 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그녀는 ... 모모모씨가 너에게 미련을 두고 있으니, 너는 그녀를 사랑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나에게는 누군가를 사랑할 이유가 없다.

세속적인 세상에서는 문인들이 여전히 불꽃녀를 사랑하고, 부잣집 소녀는 여전히 가난뱅이, 왕양대를 사랑하게 된다.

도둑에게는 아름답고 부드러운 아내가 있고, 젊은 소이 옆에는 연로한 애인이 있다. 이것들은 모두 좋은 이유입니까?

다른 사람이 왜 누군가를 사랑하느냐고 물었을 때, 우리는 보통 세상 물정과 예의에 기반을 두고 있다. (존 F. 케네디, 사랑명언)

문제에 각주가 첨부되어 있으니, 나는 천 가지 이유를 설명하겠다.

나는 깊이 사랑했고 상처받은 적이 있다. 나는 왜 그렇게 깊이 사랑하면 헤어질 수 있는지, 왜 나를 사랑했는지 스스로에게 물었다.

통제불능의 사랑이 갑자기 멈췄나? 진실-나는 이미 이 질문에 대한 답이 없다는 것을 알았다.

어쩌면 모든 사랑은 이 노래와 같아야 할지도 모른다. 설명하지 않으면 이해할 수밖에 없다.

울창한 생활

누가 연극과 생활을 연결시켰습니까? 연극과 생활의 경계를 어떻게 분명히 할 것인가? 연극은 어떤 종류의 생활입니까? 갖가지

어떤 사랑이 생활에 속하는가?

우리가 좌절을 겪을 때, 우리는 모든 것이 너무 극적이라고 느낄 것입니다. 우리가 갑작스러운 실제 변화를 겪을 때,

우리도 생활이 너무 연극에 가깝다고 원망한다. 인생은 연극과 같고, 연극은 인생과 같다고 한다.

어렸을 때, 나는 항상 이 말을 하는 사람을 존경하고, 큰 지혜가 있는 사람이 말한 줄 알았는데, 그때 나는 방금 초등학교에 입학했다.

공부에서 우리 집은 대보디아를 떠나 도시의 다이아 산에 입주했고, 그 이후로 나는 이 동그라미와 불가분의 인연을 맺었다.

우리 아버지는 다이아 산에서 잡화점과 빙실을 운영하신다. 매일 학교가 끝나고 집에 돌아오면, 나는 가게에 가서 어머니가 설거지를 하도록 도와주고, 아버지가 설거지를 하도록 도와주었다.

배달을 하다.

아이스하우스 근처에는 쳉 지안 스튜디오가 있습니다. 매일 많은 붉은 별이 무대 뒤에서 입고 있고, 2,3 선 공연이 있다.

회원들은 우리 빙실에 와서 차를 마시며 이야기를 나누지만, 풍아기, 조다화, 석견과 같은 붉은 색은 거의 직접 오지 않는다. 그들은 모두.

배달표가 많기 때문에 아이스룸 전화만 울리면 배달을 촬영장으로 보낼 수 있도록 서둘러 들어볼게요.

별을 보다.

촬영장에 갈 때마다 대관원에 들어가는 것 같아요. 나는 호기심이 많고 신기하다. 항상 탐욕스럽게 이곳을 돌아다니며 잘 구경하고 싶다. 조씨 를 참조하십시오

후아다, 추위와 더위에도 불구하고, 그는 항상 탐정의 비옷을 입고 밖에 있거나, 칼을 메고 고복을 입고 있다.

무술에서 석견과 겨루다. 풍아기는 심지어 더 나쁘다. 패션, 고복, 민복은 종종 하루 번갈아 가며 찍는다. 때로는 오전 내내 보내온다.

나는 그녀의 고복을 보기 위해 그녀를 팔았고, 오후에 돌아가면 그녀는 패션을 바꾸었다. 나는 그녀보다 연극 생활을 더 잘 아는 사람이 없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의상을 입고 있을 때 다른 세계의 사람들이지만, 의상을 벗을 때는 다른 세상의 사람들과 더 비슷하다. (존 F. 케네디, 옷명언)

사람들. 그때 내 눈에 풍아기, 스건, 조다화는 자주 집에 가서 텔레비전을 켜요?

연극과 생활은 한계가 있다.

한번은 아버지가 촬영장에 마작 한 벌을 보내 촬영장에 보내라고 하셨는데, 장 선생님 일행이 앉아 있는 것을 보셨던 기억이 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무대 앞 마작대결, 표정과 대화는 드라마에서와 같다. 그때 나는 근처에 거울이 있을까 봐 두려웠다

사장님, 저는 눈앞의 장면이 연극이라고 생각했고, 저는 소품 배달을 담당하는 쿨리였습니다.

눈앞의 한 장면 때문에, 나는 항상 연극이 인생과 같고, 인생은 연극과 같다고 생각했고, 내가 연예계에 들어가 그 속에 몸을 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수은등 아래에 있습니다.

성장은 대가를 치러야 한다. 많은 경우 지불하는 대가는 넘어지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다. 아마도 때가 된 것 같습니다.

기회일 수도 있고, 감정일 수도 있습니다.

지불하는 과정에서 우리는 항상 무력감을 느낀다. 분명히 포기하고 싶지 않지만 중도에서 포기해야합니다.

분명히 기억하고 싶지 않지만 하필 만났다. 우리가 스스로에게 "사람이 강호에 있는데, 자기 마음대로 할 수 없다" 고 말할 때 바로 이런 이치이다.

생활. 연극과는 달리 인생에는 대본도 없고, 입구도 없고, NG 도 없고, 되감기도 없다.

이미 발생한 모든 것을 막을 수 없다. 우리가 우리 자신의' 줄거리' 를 좋아하든 싫든 계속해야 한다.

연극과 생활은 완전히 다르고, 연극과 생활은 완전히 다른 세상이다.

연극은 극의 필요와 관객의 입맛에 따라 결말을 바꿀 수 있지만, 생활은 어쨌든 마음대로 삽입해서는 안 된다.

즐거운 단편이나 슬픈 단편을 발췌하다.

연극은 항상 극본이 있어서 너를 위해 안배해 주지만, 생활은 종종 뜻밖에 너를 교살한다!

별밤 먼지

어렸을 때 나는 주변의 진짜 아이보다 훨씬 운이 좋았다. 왜냐하면 나는 이미 텔레비전을 가지고 집에서 여가 시간을 보냈기 때문이다.

긴장을 풀다. 자라서 나는 더 많은 선택을 배웠다. 드라마가 가장 뜨거울 때, 나는 선택의 습관을 길렀다.

중학교 때 드라마 동행을 선택했는데 어떤 드라마도 볼 수 있는 기회를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민간 전설'

"해변" 에서 ... TV 서클에 가입 할 때까지 나는 여전히 습관을 바꾸지 않았다.

70 년대와 80 년대에 드라마는 이미 모두의 생활의 중심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