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상서》의 영감 어록
《상서》의 영감 어록
2, kemingjun 독일, 프로 아홉 가족-야오 다이애나
사람들의 밝고 조화로운-야오 가게
4, 전갈을 가르치고, 곧고 따뜻하고, 넓고, 밤, 방금 학대하지 않고, 간단하고 자랑스럽지 않다. -순전
5, 시와 언지, 노래는 항상 소리가 영원하고, 법과 화합이라고 말한다.
팔음이 화목하고, 상이 없고, 천인이 하나가 된다. -순전
6. 어려움이 지나간 후 대신은 대신이 되기 어렵고, 정부는 어색하고, 코코 리 현혜가 되었다. -우 모
7, 혜제희, 반역이지만 영향력이 있습니다. -우 모
8. 법을 잃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한가한 가운데 빈둥거리고, 쾌락에 낭비하다.
임현아, 의심하지 마라. 만약 네가 너의 계획을 의심한다면, 너는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우 모
9. 덕은 선치이고, 정은 양민이다. -우 모
10, 도덕, 이용, 관대함, 조화. -우 모
1 1, 간략, 일반 대중; 불상과 후계자를 벌하고, 천하를 연장하다. -우 모
12, 쓸데없는 소리 듣지 말고 가르침을 구하라. -우 모
13, 국정에 부지런히 일하고, 집에서 절약하고, 자만하지 않고,-우모
14, 전체 창고 손실, 수익이 적당합니다. -우 모
15, 아는 사람은 철인이고 관리가 될 수 있다. 안민은 혜택을 받았고, 코코 리 () 는 그것을 낳고 있다. 위서. 타오모
16, 구덕이 넓고 밤, 부드럽게 서 있고, 존경하고, 어지럽고 존경하고, 교란하고 강인하고, 직설적이고 온화하며, 간결하고, 막 막히고, 강하고 정정하다. --가오 타오 흄 (유명한 9 가지 미덕)
17, 인민은 친근하고, 떨어질 수 없고, 인민은 국재, 이 고평화. 여름책. 오자의 노래
18, 신의 축복, 선악. -대법관. 당지방
19, 하향식 충성심을 위해 다른 사람과 함께 준비하지 마세요. 준비되지 않았다면. -상업 서적. 이신
(20), 삼풍 () 은 감히 궁중에서 춤을 추고, 방에서 노래를 부르는데, 이를 요술이라고 한다.
감히 재물을 위해 죽고, 꾸준히 수영을 하며, 음탕한 풍조라고 할 때.
감히 성언을 모욕하고, 충후하고 솔직하며, 도덕에서 벗어나다. 개구쟁이와 비교하면 그것은 난류라고 한다.
그러나 삼풍 십풍이 있다면, 청석은 몸에 있으면 잃는다. 6 월 몸, 국가 죽음.
-상업 서적. 이신
2 1, 하지만 신은 항상 이렇게 하는 것은 아니다. 그는 좋은 일 100 개 길조, 나쁜 일 100 개 재앙이다.
만 독일 작은, 모든 민족 은 축하; 나는 현이하지 않고 허영심이 강해서 이미 절학에 들어갔다. "-상업 서적. 이신
22. 효도를 먼저 생각하고 보살펴주세요. 멀리 보지만 똑똑히 볼 수 있다. 덕을 듣고 지혜롭다. 상업 서적. 태갑중
23. 마음에 어긋나는 말을 하면 여러 가지 방법을 찾아야 한다. 말이 뜻을 이루지 못하면, 반드시 여러 가지 비도를 추구할 것이다. -상업 서적. 태갑하
신중함이 마침내 시작되었습니다. -상업 서적. 태갑하
25. 만약 오른다면, 그것은 바닥에서 나온 것이다. 만약 그것이 멀리 떨어져 있다면, 그것은 너를 떠날 것이다. 가벼운 토목공은 없고, 오직 어렵다. 안전은 없고 위험밖에 없다.
-상업 서적. 태갑하
26, 생활이 좋지 않아, 생활이 늘 있다. 항상 현혜적이어야 하고, 자신의 위치를 잘 보호해야 한다. -상업 서적. 짠 것은 장점이 하나 있다.
27. 벼슬하는 사람은 인재일 뿐, 주변 사람도 사람일 뿐이다. -상업 서적. 짠 것은 장점이 하나 있다.
28, 애완동물을 키우지 않고 염치없다. -상업 서적. 명중하다
29. 하늘은 시민으로 자처하고, 하늘은 시민으로 그 말을 듣는다. 주수 태국 서약
30. 다섯 가지: 하나는 보는 것 (태도), 다른 하나는 말하는 것 (말), 세 번째는 보는 것 (관찰), 네 번째는 듣는 것 (청각) 이다.
오사 (생각).
겉모습은 공경하고, 말은 어색하고, 시각은 밝고, 청각은 민첩하며, 사유는 예민하다.
공경하고, 공경하고, 지혜로워야 하고, 지혜도 있어야 하고, 지혜도 있어야 하고, 지혜도 있어야 한다.
주나무. 홍범
3 1, 삼덕: 하나는 정직, 하나는 강성, 셋은 부드러움입니다. 평강, 정직; 창족 부자, 칙칙한; 고마워, 조이 코강 쉔 키안; 잘했어, 조이 주나무. 홍범
28. 오복: 하나는 장수, 다른 하나는 부, 셋은 코닝, 넷은 선덕, 다섯은 평생이다.
주나무. 홍범
33, 6 극: 흉악함, 짧음, 단절, 이병, 삼우, 사가난, 오악, 육약.
주나무. 홍범
34. 덕승은 교만하지 않고 조급해하지 않는다. 군자를 모욕하고 인심을 무시하다. 악당을 모욕하는 것은 최선을 다하는 것이다. 주나무가 푸르다
(35), 놀이꾼은 덕을 잃고, 장난감은 의욕을 잃는다. 뜻이 평화롭고 말과 도가 통하다. 사람을 해치는 일을 하지 않으면 성공한다. 외국 물건을 쓰는 것은 비싸지 않지만, 인민은 쓰기에 충분하다. 주나무. 녹오
36. 견마비토생동물, 진금이수는 국가에서 불임이다. 그들은 먼 것을 소중히 여기지 않으면 인격에서 멀어진다. 당신이 착한 사람만 소중히 여긴다면 당신은 안전할 것이다. 주나무. 녹오
37. 신은 친척이 없고 덕은 보배이다. 인심은 변덕스럽지만, 마음은 감격한다. 다른 좋은, 같은 규칙; 이변이 어지럽다. --zhoushu Cai zhong 의 삶
38. 부지런하고 결단력 있게 하기는 어렵다. _ 주수 주간
39. 직위는 오만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며, 직위는 사치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근면은 유일한 미덕이며 거짓이 없다. -주수 주관
40, 미덕으로, 마음은 쉬고 있다. 가짜, 과로. -주수 주관
4 1, 위험에 처해 있고, 두려움, 두려움이 두려움으로 변한다. -주수 주관
(42), 성현을 밀어 가능성을 관청의 조화로 삼고, 정치를 위해서가 아니다. -주수 주관
43. 정귀는 끊이지 않고, 말은 여전히 중요하다. 단지 좋고 다를 뿐만 아니라. -주수 비밍
44. 오만함은 반드시 악보가 있을 것이다. -주수 비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