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성실하고 정직한 구호에 대하여! ! !
성실하고 정직한 구호에 대하여! ! !
1, 단정한 도덕, 서비스 경제, 전심전력으로 인민을 위해 봉사하다.
2. 반부패를 제창하고, 경제를 발전시키고, 문명이 조화를 이루며, 승덕을 진흥시킨다.
3. 반부패 투쟁을 깊이 전개하여 경제 건설을 위해 호위하다.
4, 정류 작업의 강도를 높이고 대중의 이익을 효과적으로 보호합니다.
5. 반부패 교육을 심도 있게 전개하여 부패 방지를 거부하는 사상 방어선을 쌓다.
깨끗한 정부 건설을 강화하고 정부 이미지를 형성하십시오.
7. 당풍 염정건설을 강화하여 진실과 실무를 추구하는 풍조를 창조하려고 노력하다.
8. 정의를 견지하고 단결을 강조하며 발전을 도모한다.
9, 반부패 제청염, 집권 위민, 바른 행풍, 사람 중심.
1 0. 민주적 감독과 정무 공개를 강화하다.
1 1. 정풍 건설을 강화하고 경제 발전 환경을 개선하다.
1 2. 엄치당, 엄정정치, 엄치기, 엄치책임에서.
1 3, 근검절약, 교만, 조울증, 근면, 염정.
1 4, 국민을 위해, 실무적이고, 근면하고, 청렴하다.
1 5, 마음 속에는 일반인이 담겨 있어 항상 선진적이다.
1 6, 반부패 예방 위주, 대중감독 경종 장명.
1 7. 적극적인 세계관, 인생관, 권력관, 성취관.
1 8. 권력은 국민에게서, 권력은 국민을 위해 봉사한다. 인민의 감독권과 인민의 평가권.
L 9. 이상을 말하고, 도덕을 말하고, 규율을 말하고, 헌신을 말하다.
2 0, 존경 정직, 반부패, 사치.
창의성을 사용하다
부패는 줄곧 세계 각국의 골치 아픈 문제였다. 우리 나라에서, 우리는 국민의 공무원이 필요한데, 부패와 높은 지위에 있는 지도자가 아니다. 이 화제는 영원히 이슈가 되어야 한다고 할 수 있다.
구성:
하나:
너그럽고, 백성들이 많이 받고, 한 푼의 돈을 가져갔지만, 관직도 한 푼의 가치도 없었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제목
현재 국가는 줄곧 반부패를 제창하고 있어 청렴한 정부만이 국민에게 신뢰를 얻을 수 있다. 한 노래가 있다: "하늘과 땅 사이에 저울이 있고, 무거운 것은 서민이다." 동시에, 염정은 반드시 엄격하게 입법해야 한다. 청렴한 정부만이 경제 건설을 보장하고 시장 경제의 공정한 경쟁을 보장할 수 있다.
부패는 국가에 손실을 가져오고, 자신에게 상처를 주고, 가정에 고통을 가져다 줄 뿐이다. 조화로운 사회 분위기는 너와 나부터 시작해야 하고, 그 해를 이해하고, 그 베일을 벗겨야 한다. 만약 네가 정직한 지도자라면, 너는 이런 나쁜 행동을 근절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평범한 사람이라면, 당신 자신부터 시작하세요. 뇌물이 너를 영원히 나갈 수 없는 집인 감옥으로 밀어 넣는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어쩌면, 당신은 거기에 있을 것이고, 눈물과 아쉬움으로 당신의 여생을 보낼 것입니다.
그러나 일부 간부들은 여전히 고집불통이며, "돈이 있으면 귀신을 미혹시킬 수 있다", "예로부터 형장에는 의사가 없다" 고 생각한다.
왕 huaizhong 는 거 대 한 뇌물을 공개적으로 요구 하는 부정적인 전형 이다. 과거 조사했던 부패한 분자들은 대부분 유혹을 이기지 못해 선물을 받고 뇌물을 받은 것이다. 왕회충은 뇌물 수수 16 회, 인민폐 230 만원, 호주 달러 10000, 자진적으로' 당탄' 을 찾아 4 회를 삼키며 직권' 도로 강도' 를 이용하는' 강양 도둑' 이 됐다 더욱 놀랍고 분개한 것은 그의 가장 큰 뇌물이 뜻밖에도' 평정' 을 위해 중앙 관계 부처의 문제 조사 처리를 방해하는 것이다. 수단의 비열함, 성질의 악함, 영향의 악함, 전례가 없다.
왕회충은 고아로 가난한 마을 사람들이 키웠다. Gcd 는 그를 성인으로 키우고, 차근차근 지도직에 올랐다. 왕 huaizhong 의 야망은 타락 했다, 그는 정확 하 게 사람들에 의해 주어진 힘을 대우 할 수 없었다, 사람들을 봉사 하는 당의 목적을 잊었다. 왕회충은 당원의 겉옷을 입고 당의 고위 지도 간부의 간판을 달고 있는 부패한 분자이다. 왜냐하면 그는 세계관의 개조를 늦추고 사상이 왜곡되었기 때문이다. 엄한 징벌이 없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아 당의 분노를 가라앉힐 수 없고 당의 이미지를 유지하는 데도 불리하다.
사실은 부패가 생산력을 파괴하고, 응집력을 와해시키고, 전투력을 약화시킨다는 것을 보여준다. 부패는 제거하지 않고, 개혁은 어렵고, 발전은 어렵고, 안정은 어렵다. 또 다른 낙마의 부성급 고위 관리와 마주할 때, 모든 지도 간부는 반드시 진지하게 생각해야 한다. 왜 혁명에 투신해야 하는가? 지금 간부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앞으로 무엇을 남겨야 합니까? 왕회충안은 세계관, 인생관, 가치관의 개조를 강화하고, 올바른 권력관, 지위관, 이익관을 세우고, 부패 방지를 거부하는 사상방어선을 확고히 세우는 것은 결코 구두에 머물러 있는 공허한 구호가 되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다시 한 번 경고했다. 과학 발전관과 정확한 성과관을 세우고, 고군분투하고, 청렴결백하며, 가장 많은 인민의 이익을 모든 일의 출발점과 발판으로 삼다.
뇌물을 억제하고, 부패를 처벌하고, 성실을 촉진하다. -부언
둘째:
성실은 중국 전통 도덕의 기본 규범으로,' 국가의 4 차원',' 관덕의 덕목' 중 하나로 여겨진다. 청정청렴이란 관원이 청렴결백하고 재물을 탐내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중화민족의 역사에서 많은 인자지사들이 정치를 관직으로 삼는 길을 탐구해 왔으며, 청렴함은 중화민족이 공인하는 전통 미덕이다. 청렴을 하려면 반드시 다음과 같은 점을 해야 한다. 즉 청렴하고, 국민을 마음에 두고, 청렴하고 자율해야 한다.
루즈가 말했다. "만약 네가 정직하지 못한다면, 네가 정직하다면 또 무엇을 할 수 있겠니?" 한 사람이 먼저 자신을 바로잡아야 한다는 뜻이다. 루즈 는 다시 말했다; \ "그 몸은 긍정적이지만, 명령하지 않는다; 그의 몸은 그다지 옳지 않지만, 할 수는 없다. 클릭합니다 국가를 다스리는 사람이 말과 행동이 정의롭다면 명령을 내리지 않고 국민들이 들을 수 있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만약 너의 언행이 부적절하다면, 네가 명령을 내리더라도 인민은 듣지 않을 것이다. 대학' 은 "논자에서 서민에 이르기까지 모두 슬림함을 근본으로 한다" 고 말했다. 이는 관원들이 솔선수범해야 한다는 뜻이다.
중국 역사상 권세 있고 법 집행이 산더미 같은 청관에 붙지 않는 것은 결코 드문 일이 아니다. 그들은 솔선수범하여 다른 방식으로 법률의 존엄성을 수호하고 국가 기계를 정상적으로 작동시켰다. 송대 바오 청 (Bao Zheng) 은 "스종 (Shi Zhongcheng) 은 건물이 될 수 없다" 고 말하면서, 그가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모르는 숭고한 기절을 보여 주었다. 그는 자신을 엄하게 다스릴 뿐만 아니라 자신을 엄하게 다스린다. 죽기 전에 아이들에게 말했다. "후손의 자손세관은 본가에 돌려놓아서는 안 된다. 그가 죽은 후에는 큰 관에 묻혀서는 안 된다. 내 야망이 아니라 내 후손이 아니다. " 춘추시절, 노국의 한 교도소관 이리가 잘못된 살인으로 자살했다. 제갈량은 사람을 잘못 써서 거리 정자를 지키지 못했다. 불륜을 묻지 않고 눈물을 머금고 말 참수를 하고, 스스로 세 등을 내리라고 청하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그의 약속을 성취했습니다. "충절을 지키는 사람은 적에게 상을 받지만, 법을 어기는 사람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벌을 받는다."
중국 고대에 일부 유명한 왕후장상들은 걸출한 인물들과 함께 수련성과 인민에 관심을 기울여 국가통치와 세계평화를 실현했다. 당태종 이세민은 자신을 배에 비하고 인민을 물에 비유한다. 그는 "물은 배를 싣고 배를 뒤집을 수 있다" 고 말했다. " 사람에 대한 그의 중시를 알 수 있다. 그는 그의 신하들에게 "군주가 되려면 먼저 국민을 구해야 한다" 고 말했다. 국민을 위해 봉사하게 하려면, 주식을 베어서 배부르게 죽어야 한다. " 군주로서 먼저 국민에게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뜻이다. 국민의 이익을 해치는 것으로 자신을 만족시킨다면, 다리 위의 고기를 베어 배를 채우는 것과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우리가 배불리 먹으면 우리는 죽을 것이다. 당태종이 강직하고 백성들에게 관심을 가질 수 있었기 때문에 그의 통치 기간에' 정관의 통치' 의 성세가 나타났다. 장백흥은 백성을 위해 목숨을 청하고 상사를 고소하며 강희제에게' 천하제일청관' 으로 칭송받았다. 나는 한 대사가 이렇게 말한 것을 기억한다. "벼슬하는 사람은 인민의 주인이 아니니, 집에 가서 고구마를 파는 것이 낫다." 。 또한 벼슬이라면 국민을 위해 생각하고 인민의 주인이 되어야 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관청렴은 정치인이 갖추어야 할 또 다른 자질이다. 성실하면 공평무사하고, 성실하면 청렴하면 지도자를 따라갈 수 있다. 높은 곳에 올라 고함을 지르면 대중이 호응할 것이다.
봉건 시대에는 10 관구탐이었다. 3 년 청지사, 10 만 눈송이은' 이라는 말이 있지만 결백하고 정직한 사람들도 많다. 숭숭은 당현종의 재상이다. 비록 그는 매우 중요한 대신이지만, 그는 순결한 생활을 유지하고 있다. 그는 "가난은 부자보다 못하다" 고 말했다. 。 우겸은 명나라에서 벼슬을 하고, 한쪽을 축복하고, 전근 후' 청풍양소매' 만 가지고 와서' 유언비어' 를 피한다. 왕정이 사망한 날, 청나라의 군무 대신은 "집에는 이미 여분의 돈이 없다" 고 말했다. 청나라에서, 성룡은 수십 년 동안 벼슬을 했지만, 그는 일생동안 가난했다. 강희제는 이를' 천하제일청관' 이라고 부른다. 또' 참새 깃털' 자한,' 차차' 송향, 세 번 입수의 쿠앙 시계 등도 있다.
역사, 시대, 계급의 한계로 인해 염정은 불가피하게 민족성, 지역성, 계급의 편협성을 가지고 역사와 시대의 낙인을 새겼지만 여전히 중화민족의 우수한 전통도덕이다. 현대에 이르러 이런 미덕은 계승과 발양을 받았고, 새로운 시대 내용을 부여받았다. 그것은 솔선해서 모범을 보이고, 전심전력으로 국민을 위해 봉사하고, 청렴결백하며, 영웅모범 인물들이 쏟아져 나오는 것이다. 이 책은 hui daiying 이 원칙을 고수하고 사적인 일을 묻지 않는다고 언급했다. 항일 민족 영웅 양 징우 (yang jingyu) 의 선구자; 허리 움직이지 않는 첸 이순신 원수; 담담한 여인초 교수; 법에 따라 일을 처리하고 공평하게 사건을 처리한 모범 검사장 유진재 등은 헤아릴 수 없이 많다. 그들은 실제 행동으로 성실하고 정직한 노래를 썼다.
청년 학생은 조국의 미래이자 희망이며 2 1 세기 중국의 주인이다. 좋은 주인이 되고, 성실한 사람이 되고 싶으면, 나부터 시작하고, 지금부터 시작해야 한다. 자신의 수양을 강화하고, 자신을 엄하게 다스리고, 사람됨이 정직하고, 공명정대하며, 솔직하게 대하다. 진리를 견지하고, 원한을 품고, 용감하게 책임지고, 감히 모든 나쁜 경향과 투쟁하다.
셋째:
조국은 아름다운 꽃 한 다발과 같다. 그녀는 그 달콤한 젖으로 우리를 키웠다. 그러나 그 아름다운 꽃에는' 작은 나방' 이 있다.
지금은 조국이 번영하는 시대이지만, 사회에는 여전히 부패현상이 존재한다. 어떤 사람은 다른 사람에게 뇌물을 주고, 어떤 사람은 권력을 다투는 것이다. 이 사람들은 얼마나 수치스러운가. 모두들 청렴결백한 이야기를 들어 본 적이 있을 것이다. 우겸이 얼마나 성실한가. 그 하인들은 겸손하게 정부와 민중에게 선물을 좀 가져오라고 일깨워 주었다. 그는 웃으며 말했다. "나는 그 큰 녀석들에게 아부할 시간이 없다. 나는 깨끗한 손밖에 없다. " 송대의 바오 청 (Bao Zheng) 은 당시 바오 청 (Bao Zheng) 에서 일했으며, 단주 (Duanzhou) 는 광동성에서 비교적 부유 한 곳이었다. 벼루의 한쪽은 많은 공정을 거쳐야 만들 수 있다. 일부 지방 관원들은 백성들의 생사를 돌보지 않고 대량 생산하여, 조정에서 권세 있는 사람의 비위를 맞추고, 자기 주머니를 가득 채웠다. 바오 청 (Bao Zheng) 은 "단주 팡 연 (Duanzhou Fang Yan) 을 개최 할 수 있으며 난창 (Nanchang) 에서 죽는 것은 수치스럽지 않다" 고 말했다 그러나, 그가 이임할 때까지, 그는 하나를 취하지 않았다. 고대에는 무수한 청관들이 있었는데, 이렇게 자신을 억누르고 공직을 봉했다. 그리고 우리는 2 1 세기에 살고 있습니다. 우리는 정직하게 행동하고, 자신을 잘 하고, 사회와 국가에 영광을 더해야 합니다!
성실은 한 사람의 고상한 품성과 정서의 표현이다. 나는 성실함이 세풍을 바꿀 수 있고, 사회의 나쁜 습관을 없앨 수 있다고 믿는다. 성실도 한 사람의 내면수양의 구현이다. 지금부터 세상의 모든 사람이 성실한 시민이라면 세상은 더 좋아질 것이다.
나는 묻는다: 너는 분명히' 진흙에서 나와서 물들지 않는다' 는 말을 들은 적이 있을 것이다. 연꽃, 얼마나 평범한 꽃인가, 매화와 같은 품질을 가지고 있다.' 짱 호색하지 않고 건곤만 맑은 새 공기만 남는다' 는 호수 밑바닥의 진흙 속에 뿌리를 내리고 있지만, 시종 단아한 품격을 유지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성격은 정말 배우고 발양해야 할 가치가 있다.
우리는 2 1 세기의 작은 주인입니다. 미래에는 우리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부패에 반대하고, 충직한 인민공복이 되고, 성실한 시민이 되도록 노력해야 한다.
행동하자: 장물을 탐내지 말고, 성신이 캠퍼스에 들어가 세계로 나아가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우리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합쳐 사회를 위해 더 많은 좋은 일을 하고, 더 많은 색채를 더하면 세상은 더 좋아질 것이다.
넷째:
고대의 위대한 사상가인 맹자는 인정학설 등 일련의 민본사상을 제시하여 "인민이 중하고, 나라가 차차, 군이 가볍다" 며 민본사상을 충분히 표현했다.
한동안 개별 관원들은 군중을 이탈하여 대중의 질고를 외면했다. 횡령, 먹고 마시고 놀다. 관계를 맺고, 방도를 찾고, 승진하여 부자가 되는 사람은 모두 있다. 법을 어기고 규율을 어지럽히고, 공금으로 도박을 하고, 돈을 헤프게 쓰는 사람이 있다. 국익을 팔아서 뇌물을 받은 사람에게 주는 것을 아끼지 않는다. 쾌락을 탐내고 퇴폐적인 생활을 하는 사람들 ... 정말 백성들을 짜증나게 한다. 이러한 나쁜 현상의 존재이기도 하다. 한때 정직하고 선량한 사람들이 당과 국가의 앞날의 운명에 대해 걱정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위대한 사상가 Xunzi 도 말했다: "6 월 보트; 서민, 물도. 물은 배를 실을 수 있고, 배를 뒤집을 수도 있다. " "사람 중심" 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 있습니다.
현재, 전국 상하는 중공중앙중앙중앙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관철하고 있으며,' 건전한 교육 제도 감독을 병행하는 징벌과 부패 방지 체계 실시 개요' 를 관철하고 있으며, 당을 공립하고 집권을 국민으로 삼고, 대중의 이익에 손해를 끼치는 비리를 실질적으로 바로잡는 것이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있다. 당풍염정 건설의 핵심 문제는 당과 인민 대중의 혈육을 밀접하게 연결하는 것임을 분명히 지적한다. 모든 일의 출발점과 귀착점으로 가장 광대한 인민의 근본 이익을 효과적으로 실현하고 보호하고 발전시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당과 국가가 제기하고 시행하고 있는' 사람 중심' 이념은 크게 인심을 얻어 민의를 얻었다.
지도 간부로서,' 민, 실용, 청렴함' 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고, 관직을 맡고, 한 쪽을 축복하고, 다른 쪽을 발전시키고,' 사람 중심' 사상을 진정으로 실천해야 한다. 당의 빛나는 여정 속에는 백성을 위해 목숨을 걸고 허리를 굽혀 최선을 다한 훌륭한 자녀들이 많이 있었다. 당의 좋은 간부들은 대중을 이끌고 황사를 다스리고 염분-알칼리 퇴치를 하였다. 인민이 더 나은 생활을 할 수 있도록, 그는 직무에서 지쳐 고생하며, 근면한 정치를 국민으로 삼는 전형이다. 공무원 정배민은 온몸에 땀이 나고 발은 진흙이다. 그는 당의 취지를 짓밟고, "모든 것이 인민을 우선한다" 는 것은 근정을 민으로 삼는 전범이다. 인민의 좋은 아들 공번삼은 두 차례 티베트에 들어가 아리 사업에 투신하고, 후병으로 죽고, 남겨진 정신은 후세 사람들에게 칭송되고, 근정을 민으로 삼는 전범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우리 간부들은 모두 인민을 친족으로 삼는 정신을 배우고, 각자의 직무에서 책임을 다하고, 민사를 위해 일하고, 민의를 이해하고, 민의를 이해하고, 민심을 풀어나가는 법을 배워야 한다. "공로를 구하지 않고, 잘못을 추구하지 말라", "과도하다", "무기력하고, 상태에 있지 않다", "소극적인 대응, 중이 되는 것" 이라는 잘못된 사상을 철저히 없애고, 당과 인민의 사업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늘 정치의 덕을 품고, 탐욕의 해를 늘 생각하고, 늘 품고 있다
상수정덕' 은 전심전력으로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본질을 파악하고, 민, 실용, 청렴성, 근정을 핵심 내용으로 삼아, 끊임없이 인민을 위해, 인민을 위해, 혜민의 힘을 키워야 한다는 것이다. 상습' 은 얼마나 많은 호언장담이 있는지, 얼마나 많은 천지를 놀라게 하는 행동도 아니다. 관건은 매일 해마다 잠정적인 감화에 있다.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말과 행동에 있다. 일상생활의 일거수일투족에 있다.
탐욕의 해를 생각하다' 는 것은 당, 인민, 타인, 자신에 대한 탐욕을 분명히 하고, 간부의 선진성 교육을 자각적으로 받아들이고, 공산주의 신념을 확고히 하고, 올바른 권리관, 지위관, 이익관을 확립하는 것이다. 자주 생각하다' 는 시간의 장하 속에서 우주에 있는 사람의 보잘것없고 생명이 짧다는 것을 생각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우리는 이런' 작은' 과' 짧은' 삶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해야 하며, 당의 사업과 인민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담박한 야망을 멀리하고, 탐욕에서 벗어나야 한다. "늘 자신을 품는다" 는 것은 늘 자신의 마음을 품고, 자신을 엄하게 다스리고, 규율을 준수하고, 옳고 그름을 분별하는 것이다.
상시' 는 항상 당원 기준으로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정책 법규로 자신을 구속하고, 도덕규범으로 자신을 측정하고,' 삼성의 우리 몸' 정신으로 부패한 사상을 멀리해야 한다는 것이다. 지도 간부' 사람 중심' 은 당과 국가의 신뢰와 찬사를 받을 수 있고, 국민의 지지와 사랑을 얻을 수 있다.
다섯:
정부를 청렴하게 하다
몇 년 전, 우리는 신문에서' 뇌물 거부' 라는 보도를 자주 보았다. 대의는 단지 간부가 청렴하고 사심이 없어 여러 차례 뇌물을 받은 것이다. 만약 그를' 철계약자장' 이라고 부르면, 그는 뇌물이 거부된 횟수와 금액까지 상세히 열거할 것이다.
설득력이 있어야 한다. 그러나, 읽은 후에, 나는 종종 믿지 않고 받아들이지 않는다.
우선, 나는 뇌물 거부와 청렴성 사이에 필연적인 연관성이 있는지 모르겠다. 사실 시간에 불복하는 사람도 있고 경중을 불복하는 사람도 있다. 사람의 크기에 따라 받을 것인지 안 받을 것인지를 결정하는 사람도 있다. 따라서 뇌물 거부로부터 정직을 추론하는 것은 완전히 옳지 않다. 성적이 좋은 학생을 추론하는 것과 같다. 뇌물 수수로 체포된 사람들이 머리에' 뇌물 거부 영웅' 이라는 화환을 달고 있는 것도 종종 볼 수 있다. 그리고 뇌물을 거절한 횟수로 한 사람의 청렴성을 판단하는 것은 불합리하다. 어떤 사람들은 여러 차례 뇌물을 거절했지만, 때때로 뇌물을 받았다. 나는 역사상 진정한 포공은 뇌물을 거의 거절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누가 감히 포공을 뇌물할 수 있기 때문이다. 포공은 분명히 이전보다 훨씬 성실하다.
둘째, 발표 된 뇌물 거부 횟수는 종종 수십 또는 수백 번이므로 한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왜 뇌물 수수가 그렇게 많습니까? 우리는 일의 발생에는 내인과 외인이 있다는 것을 안다. 뇌물 행위가 발생한 것은 물론 뇌물인 자신의 사상이 그리 딱딱하지 않기 때문이지만, 외부 요인도 무시할 수 없다. 경험 많은 간부라도 뇌물인의 수백 차례의 공세에 직면해도 태만할 때가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뇌물 사건이 발생한 후, 우리는 뇌물꾼만 처벌하고 뇌물꾼은 따지지 않고 국고에 뇌물을 넘겨주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뇌물 사건이 항상 속출하기 때문에 뇌물 사건이 빈번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뇌물, 뇌물, 뇌물, 뇌물, 뇌물, 뇌물, 뇌물, 뇌물, 뇌물) 이런 관점에서 볼 때, 한쪽 끝만 잡고 뇌물을 받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두 갈래를 병행해야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뇌물을 받을지 뇌물을 받을지를 간부 능력의 기준으로 삼는 것은 좀 황당한 것 같다. 새로운 사회주의 시대의 일부 간부들에게 뇌물을 받지 않는 것은 단지 기본적인 요구 사항이거나 그들이 이행해야 할 의무일 뿐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만약 그들이 이것도 할 수 없다면, 또 무엇을 국민을 위해 봉사할 것인가? 우리가 대대적으로 제창하는 것은 뇌물을 받지 않는 간부이다. 이것은 당의 간부에 대한 요구를 크게 낮추지 않았는가? 간부가 공익을 손상시키지 않고, 성추행도 하지 않고, 도박도 하지 않고, 첩도 받지 않는 것을 칭찬해야 하는가? 우리 사회에 필요한 간부는 이 사람들보다 훨씬 우수해야 한다. 그들은 강한 업무 능력을 가지고 있어야 하고, 전심전력으로 대중에게 봉사하는 품성을 가져야 하며, 백성을 위해 실제적인 일을 할 수 있는 간부가 되어야 한다. 이것이야말로 우리가 진정으로 홍보해야 할 사람, 진정한 본보기이다.
그래서 뇌물을 여러 번 거절한 사람은 홍보할 가치가 없다. 진정으로 유능하고 전심전력으로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사람을 적극적으로 발탁해야 믿을 수 있고 설득력이 있다.
여섯:
시험 샘플 1
각계 각층의 탐관오리:
개혁개방 20 년 동안 시장경제의 영향으로 막대한 이익 추진, 가치관의 변화, 제도의 허점 아래, 많은 탐관들은 자신의 절대적인 최고 권력을 이용하여 간부 동원, 자원 설정, 프로젝트 수주, 금융대출 제공, 판매관우작 등을 하고 있으며, 모두 이미 부자가 되어 눈에 띄고 있다. 우리는 휘황찬란한 시간을 보냈다 (중과원 통계에 따르면 우리 은행의 연간 수입은 9875 억-1.25 억원 사이), 한가할 때 홍콩, 마카오,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프랑스, 영국, 미국, 이탈리아와 우호적인 시간을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