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스포츠 그림

스포츠 그림

운동 회화 기교는 다음과 같다.

1. 역학과 무게 중심: 캐릭터의 동작을 그릴 때 동작의 대략적인 추세를 파악하고, 가장 강렬한 첫인상을 포착하고, 동적인 선으로 캐릭터의 역학을 그려야 한다. 동시에 인물의 중심에 주의해야 한다. 사람의 동작은 균형과 불균형 속에서 진행되며, 걸을 때 머리, 몸, 손, 발의 자세가 모두 균형 중심 역할을 한다.

2. 팔다리의 동작을 주의해라: 팔다리의 동작은 인물의 역학을 표현하는 중요한 측면이다. 예를 들어 달리기 동작을 그릴 때는 사지의 흔들림과 발걸음의 리듬을 보여야 한다.

3. 스쿼시 및 스트레칭에 주의하세요: 운동하는 인물을 그릴 때 스쿼시 및 스트레칭 효과를 이용하여 몸의 동작을 과장하거나, 동작을 가속하거나 늦추어 인물의 감정과 반응을 배가시킬 수 있습니다.

4. 다음 동작과 오버랩 동작을 주의해라. 어떤 물체도 갑자기 멈추지 않고, 물체의 움직임은 일부분에 의해 잇따르고 있다. 예를 들어, 다음 동작은 주체가 정지된 후 관성으로 인해 다른 부분이 계속 움직이는 것입니다.

5. 시간 제어와 리듬감에 유의한다: 일정 기간 동안 물체의 이동 속도의 변화는 애니메이션의 리듬을 제어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이자 애니메이션의 영혼이다.

6. 호 움직임과 곡선 움직임에 주의해라. 실생활에서 어떤 물체의 궤적도 매끄러운 곡선이다. 애니메이션을 그릴 때 곡선의 궤적을 잘 활용하여 애니메이션을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7. 부속품 동작 주의: 본체가 움직일 때 부속품도 본체와 자연스러운 역학을 생성합니다. 캐릭터의 머리카락, 촉수, 꼬리 등. 부속물의 역학을 통해 주체 동작을 수식하고 풍부하게 한다.

8. 운동화면을 그릴 때,' 따르기 동작' 을 잘 이용하여 하나의 물체나 인물의 운동 궤적을 표현해야 한다. 예를 들어 캐릭터가 달리는 장면을 그릴 때 캐릭터의 발과 다리가 신체 동작의 리듬에 따라 약간 흔들리도록 하여 동작의 유창함과 자연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스포츠 사진을 그리려면 더 많은 연습과 학습이 필요하며, 동시에 스포츠의 이미지와 특징을 관찰하고 느끼고, 자신의 회화 기교와 표현 능력을 지속적으로 높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