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니체의 명언
니체의 명언
니체의 고전적인 명언 중 하나:
1. 진정으로 삶을 경험하려면, 너는 반드시 생활 위에 서 있어야 한다.
2. 늦은 청춘이야말로 지속적인 청춘이다.
3. 지혜에 귀를 기울이지 않는다. 만약 우리가 하루 종일 다른 사람이 우리에 대해 말하는 것을 듣는다면, 만약 우리가 다른 사람이 우리에 대해 생각하는 것조차 추측한다면, 아무리 강한 사람이라도 면할 수 없을 것이다! 왜냐하면 다른 사람들에게는 그들이 우리보다 우월해야 우리가 그들 곁에서 살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만약 우리가 그들을 추월한다면, 우리가 단지 그들을 추월하고 싶다면, 그들은 우리를 용납하지 않을 것이다! 결론적으로, 모처럼의 막막한 정신으로 그들과 함께 지내자, 그들이 우리에 대한 모든 평가, 찬양, 비난, 희망, 기대를 외면하고, 생각조차 하지 말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4. 이상주의자는 구제 불능이다: 만약 그가 그의 천국에서 쫓겨난다면, 그는 또 다른 이상적인 지옥을 창조할 것이다.
5. 낮의 빛은 어떻게 밤의 어두운 깊이를 알 수 있습니까?
6. 당신을 파괴하지 않은 것들은 당신을 더 강하게 만들 것입니다.
7. 진정한 사상가들이 가장 갈망하는 것은 여가이다. 대조적으로, 일반 독서인은 여가를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몰랐고, 이때 그를 위로한 것은 바로 책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 독서인, 독서인, 독서인, 독서인, 독서인, 독서인)
8. 근면한 사람은 그의 근면함 때문에 그의 통찰력이나 정신적인 신선함과 창의력을 손상시킬 수 있지만, 그는 여전히 칭찬을 받는다.
9. 진짜 남자는 위험과 게임이라는 두 가지 다른 것을 갈망한다.
10, 진실에 있어서는 유언비어보다 더 위험하다고 확신한다.
1 1 많은 이치는 모두 농담으로 표현된다.
12, 시간이 참 빨리 지나간다. 우리는 모든 것이 함께 날 수 있기를 바란다.
13, 추구에 지친 이상 단번에 찾는 법을 배웠다. 한 차례의 역풍이 몰아친 이후로, 나는 이미 사방팔방에서 온 바람을 막아 돛을 올리고 먼 항해를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역풍, 역풍, 역풍, 역풍)
14, 많은 것들이 나에게 버려졌기 때문에 군자들에 의해 오만으로 여겨졌다. 넘쳐나는 컵으로 술을 많이 마시면 상등한 술을 많이 뿌릴 수 있으니 술의 질을 의심하지 마세요.
15, 그는 가라앉았고, 그는 떨어졌다. 너는 그것을 몇 번이고 비웃으니, 너는 그가 너보다 1 등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의 기쁨은 슬픔을 가져오지만, 그의 빛은 너의 어둠을 따른다.
16, 우리는 다양한 몸, 선, 면, 인과, 과일, 움직임, 정적, 모양, 의미를 수용하는 생활에 적합한 세상을 만들었습니다. 이런 믿을 만한 물건이 없으면 아무도 계속 살 수 없다! 그러나, 그 물건들은 검증되지 않았다. 인생은 논쟁이 아닙니다. 생활 조건은 원래 틀릴 수도 있다.
17, 통치가 있는 곳에는 사람이 있다. 군중이 있는 곳에는 노예성이 필요하다. 노예성이 있는 곳에는 독립된 개체가 거의 없다. 게다가, 이 희귀한 개체는 또한 개인에 대항하는 집단의 직관과 양심을 가지고 있다.
18, 조심해! 그는 생각에 잠기자마자 곧 거짓말을 준비했다.
19. 그는 사상가이다. 즉, 그는 사물을 간단하게 대하는 것이 사물 자체보다 더 간단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20. 한 가지를 파괴하는 가장 까다로운 방법은 고의로 오류로 변호하는 것이다.
2 1, 사람들은 필연적인 것을 사물의 원인으로 여기지만, 사실 그것은 종종 사물의 열매이다.
22, 사람들은 결코 꿈을 꾸지 않거나 재미있는 꿈을 꾼다. 사람도 정신을 차리는 법을 배워야 한다: 영원히 깨어나지 않거나 웃긴다.
23. 나는 오늘과 과거에 속하지만, 나의 물건들은 내일, 모레, 미래에 속할 것이다.
24. 여자의 모든 것은 수수께끼이고, 동시에 여자의 모든 것은 단 하나의 답밖에 없다. 이 답은 출산이다.
높은 곳으로 가고 싶다면, 자신의 두 다리를 사용해야 한다! 자신을 높은 곳으로 옮기지 마라. 남의 등과 머리에 앉지 마라. (독일 철학자 니체 F.W.) 높은 곳으로 가려면 자신의 두 다리를 사용해야 한다! 다른 사람이 너를 높은 곳으로 옮기지 못하게 해라. 남의 등과 머리에 앉지 마라.
26. 인생은 무엇입니까? 인생은 자신의 죽음의 위협을 끊임없이 버리는 것이다.
27. 사람의 가치는 다른 사람과의 사진으로만 측정할 수 있다.
28. 한 사람의 가치는 죽어가는 것과 부패한 생활방식과의 투쟁, 재능과 힘으로 활발하고 행복한 새로운 삶을 세우는 데도 나타난다.
고통받는 사람들은 비관적 인 권리가 없습니다. 고난을 겪는 사람이 비관적이라면 현실을 직시하는 용기와 고난에 맞서 싸우는 힘을 잃게 된다. 이렇게 되면 그는 더욱 고통스러울 것이다.
30. 강한 희망은 생활 속의 어떤 기쁨보다도 더 사람을 흥분시킨다.
3 1, 대부분의 사상가들은 자신의 생각뿐만 아니라 사고 과정도 전달해야 하기 때문에 잘 쓰지 못한다.
해충이 사람을 쏘는 것은 악의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생명을 유지하려고 하는 것이다. 비평가도 마찬가지다. 그들은 고통이 아니라 우리의 피가 필요하다.
33. 지혜는 우리가 용감하고, 근심 걱정 없고, 오만하고, 강해지기를 바란다. 그녀는 여자이고, 영원히 군인만 사랑한다.
34. 강한 희망은 이미 이뤄진 어떤 행복보다 삶에 더 큰 자극작용이 있다.
맹목적인 근면은 실제로 부와 영광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고귀하고 우아한 기관들도 그들만이 부와 영광을 창조할 수 있는 미덕을 박탈당했다.
36. 승자는 기회를 믿지 않는다.
37. 남자는 자신의 직업이 다른 어떤 직업보다 중요하다고 굳게 믿는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견지할 수 없다.
38. 필요 앞에서 모든 이상주의는 위선적이다.
39. 일반인에게 보통은 행복이다.
40. 사상은 우리 감정의 그림자이다. 항상 더 어둡고 공허하며 단조롭다.
4 1, 사람은 행동을 통제할 수 있지만 감정을 억제할 수는 없다. 감정이 변덕스럽기 때문이다.
니체의 명언 2:
1. 심연을 오랫동안 바라보면 심연도 너를 돌아볼 것이다.
2. 고등 철학자가 외롭다는 것은 그가 외롭고 싶었기 때문이 아니라 주변에서 또래를 찾을 수 없었기 때문이다.
3. 저는 태양입니다!
4. 나를 죽이지 못한 사람들은 나를 더 강하게 만들었다!
고통받는 사람들은 비관적 인 권리가 없습니다. 고난을 겪는 사람이 비관적이라면 현실을 직시하는 용기와 고난에 맞서 싸우는 힘을 잃게 된다. 이렇게 되면 그는 더욱 고통스러울 것이다.
6. 그는 가라앉고 쓰러졌다. 너는 그것을 몇 번이고 비웃으니, 너는 그가 너보다 1 등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의 기쁨은 슬픔을 가져오지만, 그의 빛은 너의 어둠을 따른다.
8. 사람은 결코 꿈을 꾸지 않거나 재미있는 꿈을 꾼다. 사람도 정신을 차리는 법을 배워야 한다: 영원히 깨어나지 않거나 웃긴다.
9. 조심하세요! 그는 생각에 잠기자마자 곧 거짓말을 준비했다.
10, 귀머거리 지혜. 만약 우리가 하루 종일 다른 사람이 우리에 대해 말하는 것을 듣는다면, 만약 우리가 다른 사람이 우리에 대해 생각하는 것조차 추측한다면, 아무리 강한 사람이라도 면할 수 없을 것이다! 다른 사람이 우리보다 우월해야 우리가 그들과 함께 살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우리가 그들을 추월한다면, 우리가 단지 그들을 추월하고 싶다면, 그들은 우리를 용납하지 않을 것이다! 결론적으로, 모처럼의 막막한 정신으로 그들과 함께 지내자, 우리에 대한 그들의 모든 평가, 찬양, 비난, 희망, 기대를 외면하고, 생각조차 하지 말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 1. 맹목적인 근면은 확실히 부와 영광을 창조할 수 있다. 그러나, 많은 고귀하고 우아한 기관들도 부와 영광을 창조할 수 있는 이런 미덕을 박탈당했다.
12, 낮의 빛, 밤의 어두운 깊이를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13, 자신에게 복종할 수 없는 사람은 다른 사람에게 명령을 받는다!
14, 너 오늘 외로운 괴짜야, 너 혼자 살면 언젠가는 민족이 될 거야!
15. 진짜 남자는 위험과 게임이라는 두 가지 다른 것을 갈망한다.
16, 당신을 파괴하지 않는 것들은 당신을 더 강하게 만들 것입니다.
17. 이상주의자는 구제 불능이다. 만약 그가 그의 천국에서 쫓겨난다면, 그는 또 다른 이상적인 지옥을 만들 것이다.
18, 배를 채우는 것은 사람이 자신을 신으로 쉽게 생각할 수 없는 이유이다.
19, 승자는 기회를 믿지 않는다.
20. 자신을 경멸하는 사람은 자신을 경멸하는 사람으로 존중한다.
2 1. 근면한 사람은 그의 근면함 때문에 그의 통찰력이나 정신적인 신선함과 창의력을 손상시킬 수 있지만, 그는 여전히 칭찬을 받는다.
22. 인생은 무엇입니까? 인생은 자신의 죽음의 위협을 끊임없이 버리는 것이다.
23. 너는 반드시 자신의 화염에 목욕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너는 먼저 잿더미로 변하지 않고 어떻게 다시 태어날까?
24. 많은 도리는 모두 농담의 형식으로 이야기한 것이다.
25. 보세요: 이것은 새로운 계명입니다. 하지만 나를 도와 계곡으로 가서 사람의 혈육을 새긴 형제들은요?
26. 누가 비행을 배우려면, 먼저 서, 달리기, 춤, 춤을 배워야 한다. 사람은 비행에서 비행하는 법을 배울 수 없다.
진정한 사상가들이 가장 갈망하는 것은 여가이다. 대조적으로, 일반 독서인은 여가를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몰랐고, 이때 그를 위로한 것은 바로 책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 독서인, 독서인, 독서인, 독서인, 독서인, 독서인)
28. 강한 희망은 생활 속의 어떤 기쁨보다도 더 사람을 흥분시킨다.
29. 사람의 가치는 다른 사람과 찍은 사진으로만 측정할 수 있다.
의지가 부족한 곳에는 믿음이 절실히 필요하다. 의지는 명령의 감정으로서 자주와 힘의 가장 중요한 상징이다.
3 1, 사람은 밧줄로 슈퍼맨과 야수 사이를 달리고 있다.
시간이 이렇게 빨리 지나가서 우리는 모든 것이 그것과 함께 날 수 있기를 바란다.
33. 당신이 높이 가고 싶다면, 자신의 다리를 사용하십시오! 다른 사람이 너를 높은 곳으로 옮기지 못하게 해라. 남의 등과 머리에 앉지 마라.
34. 통치가 있는 곳에는 사람이 있다. 군중이 있는 곳에는 노예성이 필요하다. 노예성이 있는 곳에는 독립된 개체가 거의 없다. 게다가, 이 희귀한 개체는 또한 개인에 대항하는 집단의 직관과 양심을 가지고 있다.
35. 한 사람의 가치는 죽어가는 것과 부패한 생활방식과의 투쟁, 그리고 재능과 힘으로 활발하고 행복한 새로운 삶을 세우는 데도 나타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36. 모든 격동, 시끄러운, 어이없는 신경질 행위는 거대한 격정과는 전혀 공통점이 없다. 거대한 열정은 사람의 마음속 깊은 곳에서 살며시 타오르며, 사람의 몸에 있는 모든 빛과 열을 흡수하여, 그의 겉모습을 평온하고 냉막 있게 보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열정명언)
37. 진정으로 생활을 경험하려면, 너는 반드시 생활 위에 서야 한다! 이를 위해, 높이 오르는 법을 배워야 한다! 이렇게 하려면 고개를 숙이는 법을 배워야 한다!
38. 많은 물건들을 내가 버렸기 때문에 군자들에 의해 오만으로 여겨졌다. 넘쳐나는 컵으로 술을 많이 마시면 상등한 술을 많이 뿌릴 수 있으니 술의 질을 의심하지 마세요.
39. 지혜는 우리가 용감하고, 근심 걱정 없고, 오만하고, 강해지기를 바란다. 그녀는 여자이고, 영원히 군인만 사랑한다.
40. 진리에 있어서, 유언비어보다 더 위험하다고 확신한다.
4 1, 추구에 지친 이상 단번에 찾는 법을 배웠다. 한 차례의 역풍이 몰아친 이후로, 나는 이미 사방팔방에서 온 바람을 막아 돛을 올리고 먼 항해를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역풍, 역풍, 역풍, 역풍)
42. 나는 오늘과 과거에 속하지만, 나의 물건들은 내일, 모레, 미래에 속할 것이다.
43. 강한 희망은 이미 이뤄진 어떤 행복보다 삶에 더 큰 자극작용이 있다.
44. 위대한 승리의 가장 큰 장점은 실패에 대한 위너 두려움을 해소하는 것이다. 왜 나는 한 번 실패할 수 없는가? 그는 스스로에게 내가 지금 충분한 자본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45. 외로운 사람을 공경합니다. 우리가 혼자 있을 때 공공장소에서처럼 타인의 명예를 존중할 수 없다면 우리는 군자가 아니다.
46. 나는 미덕을 목표나 운명으로 삼는 사람들을 사랑한다.
47. 한 가지를 파괴하는 가장 까다로운 방법은 고의로 오류로 변호하는 것이다.
48. 그는 사상가이다. 즉, 그는 사물을 간단하게 대하는 데 능숙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물 자체보다 더 간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