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8 학년 중국어 "그룹 노래" 수업 계획 디자인

8 학년 중국어 "그룹 노래" 수업 계획 디자인

교과서 분석

노래' 는 레바논 시인 기브론의 산문시집' 눈물과 웃음' 에서 뽑혔다. 기브론의 노래 그룹은 일반 철리시와 마찬가지로 의인화 수법을 사용하지만, 일반 철리시와는 다르다. 그것은 어떤 철학을 그리는 것을 목적으로 하지 않고, 결국 감성적인 내용이 풍부한 이미지를 형성하여 추상적인 것을 단순한 진리로 삼기 어렵다. 파도의 노래' 에서 파도의 이미지는 자선가의 이미지로, 우리는 시인 자신의 그림자를 볼 수 있다. 시인은 세계 여러 가지 아름다운 것들의 수호자이다. 비의 노래' 에서 비의 형상은 헌신자와 사자로, 만물을 자양하고 먼 것을 잇는다.

교육 목표

지식 목표

1.' 고집이 세고 초췌하고 천부적인 재능, 진의성, 눈부심, 한숨, 패기' 등의 단어를 이해하고 축적한다.

기브론과 그 예술적 스타일을 이해하십시오.

3. 텍스트 내용을 이해하고, 시에서 의인화된 이미지의 정서적 내포를 이해한다.

역량 목표

1. 독서를 강화하고 독서의 상상력을 키워라.

2. 문장 중 의미심장한 문장을 분석하여 시 중 다각의인의 아름다움을 체득한다.

3. 문장 의 멋진 단락을 모방하여 물물 서정적인 의경을 배우다.

감정적 태도와 가치관

시가 반짝이는 이성의 광채를 감지하여 학생들의 박애를 키우다.

교육의 중점과 난점.

1. 반복해서 소리내어 읽고 언어의 이미지 아름다움을 느끼다.

2. 문장 풍부한 감정의 내포를 이해하다.

이 시에서 의미 확장의 수준을 분석하다.

획기적인 방법: 학생들의 생활경험의 축적을 불러일으키고, 시를 이미지로 느끼며, 독서, 분석, 모방 단락에서 작품의 풍부한 내포를 깊이 느끼고, 시 언어의 이미지미와 응결미를 느끼다. 첫 번째 시는 사랑 노래부터 다른 더 넓은 것에 대한 사랑 노래까지. 마지막으로 "이것은 내 삶이고, 이것은 내 평생의 직업이다" 고 확고하게 밝혔다. 서정적인 성격은 갈수록 깊어지고 있다. 두 번째 시의 다각적 대비는' 비' 가 다른 사람을 위해 사는 고상한 품성을 보여주며 숭고한 헌신정신을 가지고 있으며, 중간에 철학적 언어로 인생에 대한 사고를 표현하고 헌신의 신념을 확고히 하고 결국 다른 것들과 하나가 된다. 이 사고 학생은 파악하기가 쉽지 않다. 학생들은 의문을 제기하고, 조별 토론을 하고, 교사와 학생 간의 상호 작용을 할 수 있다. 필요하다면, 선생님은 강의에 전념할 수 있다.

교수법

1. 상상력법 읽기: 학생들이 감정을 가지고 텍스트를 읽고, 독서에서 시의 그림을 상상하고, 시의 이미지미를 느끼도록 지도한다.

2. 읽기와 쓰기의 결합: 읽는 과정에서 학생들이 글쓰기를 모방하도록 훈련시켜, 학생들이 글쓰기에서 시의 고상한 감정 내포를 체득할 수 있게 한다.

세션 일정: 1 세션

교육 과정

먼저 설계를 가져옵니다

디자인 (1) 은 학생들에게 배운 두 곡의 물체에 관한 시를 복습하도록 지도한다.

읊조리고, 맑은 이슬을 마시고, 소동에서 흘러나오다.

매미가 매미에서 멀리 떨어진 것은 매미가 높은 나무에 있어서 가을바람에 의지하지 않기 때문이다.

석회가 산을 망치면 불이 미친 듯이 타오른다.

산산조각이 날까 봐 두려워하지 말고 순수함을 세상에 남겨라.

이 두 영물시는 모두 자연의 평범한 사물에서 심상치 않은 의미를 발굴하여 그들에게 인간성과 의지를 부여한다.

작가의 사상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서. 이런 문학 창작의 수법은 토물언지라고 불리며, 동서고금의 작가들이 자주 사용한다. 이런 작품들은 더욱 생동감 있고 함축적이어서 독자에게 더 많은 독서 상상의 공간을 남겨 독자에게 더 많은 독서 즐거움을 줄 수 있게 한다. 오늘 우리는 레바논 시인 기브론의 산문시 두 곡을 배우고 그 작품 중 두 곡의 전신작을 감상한다.

디자인 (2) 레노버 및 상상력 연습;

만약 파도나 비에 어떤 의미를 부여한다면, 당신의 관찰과 생활 경험에 근거하여, 당신은 그들에게 어떤 의미를 부여할 것입니까?

예 1: 나는 파도에 용감한 투사를 줄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감히 모든 악천후에 직면하고 모든 장애물을 뚫기 때문이다. 만약 네가 나를 믿지 않는다면, 너는 해안의 바위를 볼 수 있다. 그들은 항상 파도에 습격당한다.

예 2: 나는 비에 생명을 주고 싶다. 봄에는 보슬비가 식물을 싹트게 하고 꽃이 만발한다. 여름에는 큰비가 작은 강을 가득 채우고, 강물의 물고기와 새우는 그렇게 즐겁게 수영한다. 가을, 한 차례의 가랑비가 붉은 가을 과일을 즐겁게 해 입을 다물지 못하게 했다. 겨울에는 비가 하얀 눈으로 변하고, 음침한 하늘은 하얀 버들개지로 덮여 있다.

주제를 드러내고 학생들의 독서 기대를 자극하다.

둘째, 본문을 소리내어 읽고 시의 이미지를 느껴보세요

1. 자유롭게 텍스트를 읽고 파도와 빗물의 이미지를 느끼다.

선생님: 자유롭게 본문을 낭독하고, 상상력을 발휘하고, 본문을 그림으로 바꾸고, 자신의 언어로 상상의 그림을 묘사해 주세요. 동시에 동그란 아름다운 글자를 그려서 아름다움을 감상하세요.

학생들은 본문을 자유롭게 읽고, 그림을 상상하고, 표시를 할 수 있다.

(1) 단어 축적.

아래에 추가한 단어의 발음을 정확하게 읽다.

키워드의 의미를 이해하다.

맹세산맹: 원래 남녀가 사랑할 때 한 맹세를 말하는데, 이것은 생명의 파도가 해안에 대한 사랑의 맹세를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고집: 고집불통, 남의 의견을 듣지 않는다.

찬란한: 주옥의 밝은 광택을 묘사한다.

비상하다: 공중에서 선회하다.

얼굴이 초췌한 마른 사람을 묘사하다.

테셀레이션: 한 오브젝트를 다른 오브젝트에 포함합니다.

선물: 선물.

진정한 의미나 진리.

횡포 한 사람들: 오만함은 위협입니다.

한숨: 슬픔, 지루함, 고통 때문에 한숨을 멈출 수가 없어요.

(2) 당신이 보는 것을 설명하는 4 인 그룹.

(3) 조별 대표는 반 친구들에게 자신이 좋아하는 사진을 설명하고 좋아하는 이유를 간략하게 설명했다.

예:' 파도의 노래' 에서 은백색의 파도가 해안으로 돌진하는 것을 보고 금사가 깔린 해안과 하나가 되어 해안이 갑자기 시원해졌다. 파도의 노래' 에서 나는 파도가 해안에 키스하는 것을 보았는데, 그들의 감정은 이렇게 섬세했다. 파도의 노래' 에서 나는 파도가 인어공주와 함께 춤을 추는 것을 보았는데, 그 춤은 이렇게 가볍다. 비의 노래' 에서 나는 보슬비가 대지에 쏟아지는 것을 보았고, 대지는 먼 초색의 이른 봄의 아름다운 경치를 드러내기 시작했다. 비의 노래' 에서 나는 밤새 봄비가 내린 후' 금관성의 꽃이 무겁다' 는 웅장한 광경을 보았다. 비의 노래' 에서 나는 목마른 어린 묘목이 빗물에 가득 차는 것을 보았다. .....

텍스트를 읽고 파도와 비의 풍부한 의미를 탐구하십시오.

선생님: 파도와 비는 시인의 글에서 이렇게 생동감 있고 생각과 감정으로 가득 차 있어요. 본문을 자세히 읽고, 구체적인 문장과 결합하여, 그들이 세상에 무엇을 주었는지 알아주세요. 그들은 인생에 대해 어떤 선택을 했습니까? 어떤 삶의 경지를 담고 있는가?

학생들은 본문을 깊이 읽고, 위의 문제를 생각하고, 교류를 진행한다. 선생님은 학생들의 이해를 경청하고, 제때에 평론을 진행하며, 선서 서약, 키스, 항심 인내, 포옹, 넘어짐 등 문자 언어의 운용에 주의를 기울였다.

그런 다음 두 가지 작은 활동을 완료합니다.

(1)' 파도의 노래' 제 5 항을 계속 쓰거나' 비의 노래' 제 1 항을 베껴 그들의 인생 선택을 알아본다.

몇 번이나 나는 달의 그림자를 품에 담그고, 더 촉촉하고 밝게 씻었다. 백사어에게 기진맥진한 정어리를 몇 번이나 듣고 가볍게 한숨을 내쉬었다. 나는 굶주린 사람들의 굶주림을 해소하기 위해 여러 해 동안 자양해 온 해초를 몇 번이나 아낌없이 기부했다.

패러디 예: 저는 칠선녀 목 사이에 흩어져 있는 목걸이입니다. 가을 숲에 뿌려져 숲에서 빨간색과 녹색의 사과를 낳습니다.

(2)' 파도의 노래' 의 마지막 문장을 펼치고, 당신의 이해에 따라 대명사' 이것' 을 구체적인 내용으로 바꿔 파도의 인생 경지를 이해하세요.

예: 해안에 대한 충성스러운 사랑은 내 생명이다. 후회 없이 주변의 중생에게 충성하는 것이 나의 일이다.

교사와 학생들은 웨이브 비의 풍부한 의미를 요약하고 명확히했습니다.

파도의 노래' 에서 우리는 시 속 파도의 사랑의 내포를 이해할 수 있다. 이것은 해안에 대한 사랑뿐만 아니라 세상 만물에 대한 더 넓은 사랑이다. 이런 큰 사랑은 모성의 광채를 비추고 있다.' 사랑의 성질은 잠을 좋아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나는 이 세상을 사랑하기 때문에' 불면의 밤이 나를 초췌하게 보이게 한다' 고 해도, 나는 이 세상을 지켜주고, 그 조화를 지키며, 그 아름다움을 지켜줄 것이다. 이로부터 우리는 시인 본인의 이미지를 보았다. 시인은 이 세상의 여러 가지 아름다운 가치의 수호자여야 한다. 시말에 쓴 바와 같이, "이것은 나의 생명이다. 이것은 내 일생의 일이다. " 여기서 파도의 형상은 시인 자신의 확고한 목소리로 변했다. 비의 노래' 에서 비의 이미지는 이렇게 사람을 즐겁게 한다. 그것은 관대하고 사심 없는 헌신자이자 근면한 사자이다. 자연계의 모든 것은 수분이 있어서 생동감 있고 아름답다. 우리의 예민한 마음은 종종 이 빗소리 속에서 우리에게서 멀리 떨어진 기억과 꿈과 깊은 정신세계를 만지기 위해 끌려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셋째, 학생들은 질문을 하고 작품의 사상적 내포와 예술적 특색을 깊이 이해한다. 학생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우! 밤새 잠을 못 자서 나는 초췌해 보였다. 하지만 난 사랑에 빠졌어! 그리고 연애하는 성질은 자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 여기서 접속사의 사용은 관례에 맞지 않는 것 같습니까?

(2)' 속세의 생활도 마찬가지다. 거드름 피우는 물질의 발굽 아래에서 시작해 마침내 소리 없는 죽음의 품에 안겼다. " 이 말은 어떻게 이해합니까?

(3)' 파도의 노래' 는 사랑시로 간주 될 수 있습니까?

(4)' 파도의 노래' 의 마지막 문장을 삭제할 수 있습니까?

(5)' 비의 노래' 의 내용은 반복됩니까?

교사는 학생들에게 대담하게 질문하도록 독려한 다음, 학생들이 답을 탐구하도록 격려하고, 학생들의 합리적인 의견을 긍정하고, 학생들이 시의 주제를 깊이 이해하도록 유도하고, 학생들에게 전체적 질문에 대답하는 사고방식을 가르치도록 독려한다.

넷째, 독서를 확대하고 저자와 연락한다.

멀티미디어는' 송조' 의' 서론' 부분을 전시해 학생들이 큰 소리로 낭독하도록 유도하고 작가의 고상한 감정과 집착의 이상 추구를 더욱 느끼게 했다.

나는 내 마음속의 슬픔을 사람들의 기쁨으로 대체하고 싶지 않다. 나는 내 마음의 눈물이 웃음으로 변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내 인생이 항상 눈물과 웃음이되기를 바랍니다. 눈물은 내 영혼을 정화시키고, 생명의 비밀과 그 오묘함을 이해하게 한다. 웃음소리가 나를 나의 인류 동포와 더욱 친밀하게 했다. 이것은 하느님을 찬양하는 나의 표상이자 상징이다. 눈물은 나로 하여금 나의 슬픔과 아쉬움을 표현하게 한다. 웃음소리가 나의 행복과 즐거움을 드러냈다.

나는 차라리 이상을 추구하기 위해 죽을지언정 지루하게 살고 싶지 않다. 나는 내 마음 깊은 곳에 사랑과 아름다움에 대한 갈망이 있기를 바란다. 내 의견으로는, 할 일이 없는 사람을 배불리 먹는 것이 가장 불행한 사람이기 때문에, 그들은 죽지 않았다. 내 의견으로는, 야망, 이상, 포부를 가진 사람들은 오케스트라의 연주보다 그렇게 달콤하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어둠이 내리자 꽃은 꽃잎을 감고 그녀가 갈망하는 수면을 껴안았다. 아침이 왔을 때, 그녀는 입술을 벌리고 태양의 키스를 받아들였다. 꽃의 일생은 동경과 교제, 눈물과 웃음이다.

바닷물이 증발하고 증발하여 구름으로 축적되어 공중에 떠 있다. 구름이 산천에서 나부끼고 미풍을 만나자마자 울며 들판으로 떨어졌다. 그것은 강으로, 바다로, 고향의 품으로 돌아간다. 구름의 일생은 분리와 재회, 눈물과 웃음이다. 인간도 마찬가지다. 숭고한 정신경지에서 벗어나 물질세계에서 걸림돌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구름처럼, 그는 슬픈 산을 가로질러 즐거운 평원을 가로질러 죽음의 찬바람을 만나 그의 출발점1으로 돌아갔다. 사랑과 아름다움의 바다로 돌아가 주님으로 돌아가다.

다섯째, 교실에서 독서를 연습하고 아름다운 본문 언어를 축적한다.

(1) 자신이 좋아하는 아름다운 어구 세트를 추출하여 낭독하는 방식으로 반 전체에 추천하고 추천 이유를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2) 분류는 언어의 아름다움을 수집합니다. 단어는 성어, 겹이, 이중음어, 표정어, 의인동사와 기타 미국어로 나뉜다. 문장은 수사미구, 감정미구, 연상이 풍부한 미구, 철리가 정밀한 미구, 특히 좋아하는 미구, 즉 단락으로 구성된 단락, 순환주름이 있는 아름다운 단락, 특수한 구조의 단락으로 나뉜다.

여섯째, 숙제 디자인

모든 것은 만물에 영성이 있는 것이지, 단지 사람의 존재 때문이다. 바로 영적인 사람의 시선 때문에 모든 것이 세상의 정태를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사람들의 경청에 따라 빗방울의 두드리는 소리는 일종의 음악을 구성한다. 일인칭으로 자신의 상상력을 충분히 발휘하고, 각종 의인수법과 기타 수사기법의 교묘한 운용을 배우고, 한 가지를 골라' 백운의 노래',' 봄바람의 노래' 와 같은' 백운의 노래' 를 주제로 산문시 한 곡을 써서 인생에 대한 생각을 표현하세요.

판서 디자인

반성을 가르치다

이 과정의 교수 설계에서 가장 두드러진 하이라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서론이 좋으니 국학에 직접 뛰어들어라. 세 가지 도입에는 각각 특징이 있다. 첫 번째 도입은 작품의 예술적 특징에 따라 학생들의 국어 학습을 동원하여 축적하고, 표의라는 기법의 특징을 이해하고, 학생들이 사고를 더 잘 넓히고,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둘째, 국학과 사상 교육을 한 난로에 모으다. 이 글은 몇 가지 작은 활동을 연구하여 국어 도구성과 인문성이 통일된 사상을 충분히 구현하여 학생들이 국어 훈련에서 사상 교육과 심미를 받을 수 있게 하였다.

예를 들면: 자독상상도, 문장 부분 내용에 대한 지속과 모방, 중점 문장에 대한 확장 이해 등이다. , 디자인은 매우 영리합니다.

관련 데이터

I. 저자 정보

기브론 (1883 ~ 193 1) 레바논 시인, 산문가, 화가. 레바논 북부의 산악 도시인 부시리에서 태어났습니다.

12 살 때, 그녀는 어머니와 함께 보스턴으로 갔다. 2 년 후, 나는 조국으로 돌아와 베이루트에 있는' Hikma' 학교에서 아랍어, 프랑스어, 그림을 공부했다. 책을 읽는 동안 나는 급진적인 태도로' 진리' 잡지를 창간했다. 1908 소설' 반항적인 영혼' 을 발표하여 당국을 화나게 했다. 작품은 불타고, 나는 제명되고, 또 미국으로 갔다. 프랑스 파리 예술학원에 가서 회화와 조각품을 공부했고, 예술사 로댕이 수여했다 .. 19 1 1 년 보스턴으로 돌아와 이듬해 뉴욕으로 영구적으로 이주하여 문학예술 창작 활동을 하다가 죽을 때까지 했다.

기브론이 젊었을 때, 그는 주로 소설을 썼다. 그는 미국에 정착한 후 점차 산문시 쓰기로 방향을 바꾸었다. 그는 거의 모든 소설을 아랍어로 썼는데, 단편 소설집 한 편을 포함한다

기브론은 시인의 직책이' 어머니의 마음속의 노래' 를 부르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의 작품은 대부분' 사랑' 과' 아름다움' 을 주제로 대담한 상상력과 상징수법을 통해 깊은 감정과 숭고한 이상을 표현한다. 그의 사상은 니체 철학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그의 작품은 왕왕 냉소적인 태도를 드러내거나 어떤 신비한 힘을 드러낸다. 그는 현대아랍문학사상 최초로 산문시를 사용한 작가로 해외의 유명한 아랍문학단체' 필회' 를 조직하고 이끌고 아랍 신문학의 발전에 큰 기여를 했다. 그의 작품은 여러 언어로 번역되어 전 세계 독자들의 환영을 받았다. 그 작품은 최초로' 예언자' (빙심번역, 193 1) 가 중국에 소개했다. 1950 년대 이후 그의 다른 작품들은 점차 중국 독자들에게 알려지게 되었다.

둘째, 열렬한 사랑, 의인화된 걸작

파도의 노래 > 논평

이것은 물물 서정적인 작품이자 기브론의 유명한 산문시 중의 하나이다.

파도의 노래' 를 읽은 후, 우리는 파도와 해안의 이미지를 통해 시인 본인과 조국에 대한 그의 따뜻하고 씁쓸한 사랑을 떠올렸다. 이 시인을 잘 아는 사람들은 그의 조국인 봉건주의와 식민주의의 통치하에 레바논이 그에게 너무 많이 주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일찍이 소년 시절에 살아남기 위해 그와 그의 가족은 고향을 떠나 만 리 밖의 미국에 와서 생명을 구해야 했다. 나중에 보국에 뜻을 세운 이 시인은 또 유배되었다. 자기 나라에서는 발붙일 곳조차 없어 이국 타향에서 오래 살 수밖에 없었다. 하지만 가난과 통치계급의 죄악으로 인한 고토와의 분리는 조국에 대한 그리움을 약화시키기는커녕 그의 뜨거운 애정을 식혔다. 반대로 그는 더 깊이 사랑하고 더 깊이 생각했다. 그는 해외로 떠돌아다니는 아랍 작가를 조직할 뿐만 아니라 조국의 독립, 자유, 민주주의를 위해 분투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시에서 조국에 대한 깊은 사랑을 자주 표현한다. 파도의 노래' 는 바로 이런 시의 대표작이다. 그는 파도와 해안의 열애상을 빌어 조국에 대한 변함없는 감정과 뜨거운 적자의 마음을 일파만곡절로 표현했다.

이 시의 파도 이미지는 매우 감동적이다. 그녀는 연인 해변을 사랑한다. 날이 밝자 그녀는 애인의 귓가에 충성을 맹세했다. 저녁에 그녀는 사랑을 위해 기도하는 시를 한 곡 불렀다. 만조 때, 그녀는 열정으로 가득 차서 애인을 꼭 껴안았다. 조수가 빠지자 그녀는 그림자가 떠나지 않고 애틋하게 애인의 발밑에 쓰러졌다. 그녀의 진지하고 뜨거운 사랑에 직면하여 해안은 매우 감격했다. 그는 그녀에게 키스를 해서 그녀의' 제멋대로' 를 포용했다. 그러나, 해안과 연결된' 절벽' 은 그녀를 동정하거나 이해하지 못한다. 그녀가 어떻게 그를 아첨하든, 어떻게 미소를 짓든, 어떻게 속마음을 털어놓든, 그녀는 늘 귀담아듣지 않고 거들떠보지도 않는다.

그의 태도는 파도를 슬프고 아프게 했다. 고요한 밤, 대지의 모든 것이 잠든 신의 품에서 잠들었지만, 그녀는 몸을 뒤척이며 잠을 이루지 못했다. 그러나 그녀의 연애는 줄어들지도 않았고, 사랑에 대한 그녀의 신념도 흔들지도 않았다. 그녀는 한숨만 쉬면 이렇게 세월을 보내며 무한한 충성심을 보여 주기로 결심했다. 사랑에 대한 파도의 이런 태도도 시인의 조국에 대한 깊은 사랑을 반영한다.

파도는 인간의 특징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시인의 감정을 잘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파도의 특성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그녀의' 제멋대로다', 불안한 마음, 아침저녁의 감정 변화, 썰물과 썰물의 다른 동작 등이 있다. 파도에 맞는 특징. 이것은 또한 이 의인화된 이미지가 매우 성공적이며 시인의 뛰어난 예술적 재능을 보여 준다는 것을 보여준다.

기브론의 작품 속의 모든 것은 시인의 그림자인 것 같고, 그의 도구로서, 그의 숨결이 충만하여 그의 시심을 뛰고 있다. 그의 문학 세계에서는 모든 것이 거대한 합창단으로 모여 생명, 자연, 사랑을 찬양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생명, 자연, 사랑은 우주의 운행과 같은 거대한 과정의 다른 표현과 다른 이름일 뿐, 이를 통해 하나의 최종 조화를 증명할 수 있다. 이런 생각은 항상 우리가 알고 있는 것 같다. 왜냐하면 그것은 순전히 동양이기 때문이다.

현실 세계와는 달리, 이 산문시에서 파도는 시인에게 낭만적인 이미지를 주었다. 그것은 원래' 해안' 의 연인으로 나타났다. 처음 4 절은 연애 중인 여자의 이미지를 깔아 놓은 것으로, 썰물과 썰물의 반복적인 리듬 속에서 그녀의 애인을 빼놓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다음으로, 이 여성의 이미지는 더 깊은 은유에 융합되어 인간 세계의 수호자가 되었다. "밤은 고요하고, 모든 것이 잠을 자고, 나만 밤새 잠을 잘 수 없다." 별빛, 인어, 암초, 애인으로 구성된 화면에서 영원한 * * * 노랫소리, "노래할 때도, 한숨도", 파도의 노래도 파도의 한숨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파도에 대한 시의 사랑의 의미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해안에 대한 사랑일 뿐만 아니라 세상 만물에 대한 더 넓은 사랑이기도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이런 큰 사랑은 모성의 광채를 빛나게 한다. 사랑의 참뜻은 각성이다. 왜냐하면 나는 이 세상을 사랑하기 때문에' 밤을 새워 나를 초췌하게 보이게 한다' 고 해도, 나는 이 세상을 지켜주고, 그 조화를 지키며, 그 아름다움을 지켜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여기서 우리는 시인 본인의 이미지만 보았을 뿐이다. 시인은 이 세상의 여러 가지 아름다운 가치의 수호자여야 한다. 시말에 쓴 바와 같이, "이것은 나의 생명이다. 이것은 내 평생의 일이다. " 여기서 파도의 이미지는 이미 시인 자신의 확고한 목소리로 바뀌었다.

시인의 고향은 지중해의 동쪽 끝에 위치해 있는데, 이는 아마도 그의 산문시 속 바다의 이미지가 이렇게 친절한 이유일 것이다.

밤이 깊을 때 혼자 해안을 두드리며 한숨을 내쉬는 바다의 몽환적인 그림을 부르는 것은 분명 이 산문시의 출처일 것이다. 지도에서만 바다를 생각하고 해변을 오랫동안 배회하지 않은 사람들이 쓸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셋. "비의 노래" 감상

기브론은 늘 철학 시인이라고 불리지만, 그의 산문시의 내포는 흔히 일반 철학시보다 더 많다.

이 산문시의 대부분에서 비의 형상은 헌신자와 사자의 이미지로, 만물을 자양하고 먼 사물 ("애정의 사자") 을 잇는다. 주목할 만하게도, 의인수법은 시에서 여러 방면에서 유연하게 사용된다. 한편으로는 비를 의인화하고, 3 절' 나는 울었다' 부터 일련의 관련 이미지, 즉 꽃, 구름, 들판 등을 불러일으킨다. -그에 따라 의인화한다. 한편으로는 비의 이미지가 항상 변하거나 의인각이 다르거나 의인에서 모방으로의 교묘한 전환이다. 예를 들어 제 6 절' 나는' 에서 또 다른 새의 이미지를 얻은 것 같다. 또한, 자연계의 실체 외에도, 일부 추상적인 사물들은 종종 의인화된다. 예를 들면, 제 2 절' 아침의 딸' 의 아침, 제 5 절' 죽음의 품' 의 죽음은 은신에 적용되었다고 할 수 있다.

이 문장 공간감은 여전히 넓고, 하늘과 대지, 번개, 운네온, 산맥, 강, 호수, 바다는 어디에나 있다. 그러나 의인화 수단의 대량 사용으로 이 글의 세계는' 인간의 경지' 가 되었다. 그러나 일곱 번째' 창문의 유리' 와' 민감한 마음' 이 나타날 때까지 인간 세계는 진정으로 도입되지 않았다.

원래 모든 것은 만물에 영이 있는 것이었는데, 단지 사람의 존재 때문이거나, 더 정확히 말하자면, 영이 있는 사람의 존재 때문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들의 시선 아래 모든 것이 세상의 정태를 드러내고, 그들의 경청에 빗방울의 두드리는 소리가 일종의 음악을 구성한다.

바로 인간의 존재 때문에 비가 새로운 사자의 신분을 얻었기 때문이다. 졸졸 흐르는 빗소리 속에서, 우리의 예민한 마음은 늘 평일에는 늘 우리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는 기억과 꿈과 깊은 정신세계를 만지도록 인도된다.

자연계에서 비는 하나의 순환을 의미한다. 마치 사랑이 인간 세계에서 하나의 순환을 의미하는 것처럼, 그것은 생명을 자양하고 생명의 에너지를 전달하며, 그것을 그치지 않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기브런 산문시의 세계는 항상 운동을 하고 있다. 한숨, 눈물, 미소는 인간 세계 운동의 한 측면일 뿐, 자연은 인간 세계의 한 면이 움직이는 거울이다.

넷째, 기브론시가 감상한다.

아름다운 노래

나는 사랑의 길잡이, 정신의 좋은 술과 마음의 맛이다. 나는 장미 한 송이로 아침 햇살을 맞으며 마음을 열었고, 그래서 처녀는 내 가지를 꺾고 키스를 하며 나를 그녀의 가슴에 얹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나는 행복의 집, 행복의 근원, 편안함의 시작이다. 나는 소녀의 입술에 있는 미소다. 젊은이는 나를 보고 갑자기 자신의 피로와 고민을 하늘 높이 던져버리고 자신의 인생을 아름다운 꿈의 무대로 만들었다.

나는 시인에게 영감을 주고, 화가를 지도하고, 음악가를 가르친다.

나는 아이들이 뒤돌아보는 미소의 눈이다. 나의 자애로운 어머니가 나를 볼 때, 그녀는 자기도 모르게 숭배하고, 하느님을 찬양하며, 하늘에 감사할 것이다.

나는 이브의 몸을 통해 아담에게 나타나 그를 나의 노예처럼 보이게 했다. 솔로몬 왕 앞에서 나는 미녀가 되어 그를 사랑에 빠지게 하여 태사와 시인이 되었다.

나는 헬렌에게 미소를 지었고, 트로이는 이미 폐허가 되었다. 나는 클레오파트라를 대관했고, 나일강 계곡은 노랫소리와 웃음소리로 가득 차서 생기가 넘쳤다.

나는 자연이고, 나는 변천을 안배하고, 나는 신이고, 생사는 나의 주재자이다.

내가 부드러울 때, 나는 제비꽃의 향기보다 낫다. 내가 힘들 때, 나는 폭풍을 이겼다.

사람아! 나는 진리이고, 나는 진리다. 너는 이 점을 기억해야 한다.

"아름다운 노래" 에서 시인은 시를 하나님과 진리로 여긴다. 그녀는 어디에나 있고, 어디에나 있다. 그녀의 힘은 놀랍다. 생사를 지배할 수 있고, 사랑과 영감을 얻을 수 있고, 사람을 총명하고 아름답게 하고, 인심을 정화하고, 사회를 고결하게 할 수 있다. 동시에, 그녀도' 폭풍을 이겨내고' 모든 것을 파괴할 수 있다. 시인은 여기서 철학 명제를 해석하는 것이 아니라 예술 산문시와 아름다운 언어의 형식으로 아름다움의 역할과 의미를 생동감 있게 서술했다.

기브론의 초기 인생철학에서 아름다움은 강한 신비주의 색채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그는 "아름다움은 위엄 있고 무서운 힘", "신력", "미중이 진짜야", "미중이 빛이다", "미는 너의 영혼을 자연으로 돌려줄 수 있다. 거기는 네 생명의 근원이다" 라고 생각한다. "아름다운 노래" 에는 "나 (즉," 진리 ") 와 같은 신비한 요소도 있고, 변천은 내가 안배한다. 나는 신이고, 삶과 죽음은 나에게 속한다, 주인 "등등. 아름다움은 초연한 것이 되어 모든 생물을 지배하는 신이 되었다.

기브런 후기 인생철학에서 아름다움은 신비주의를 약화시키고 자신의' 아름다움' 을 강조하기 시작했다

실천의 중요성. 예를 들어, 그는 말했다: "당신은 어디에서나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그녀 스스로 자신의 길을 걷고 너를 인도하는 것 외에, 너는 어떻게 그녀를 찾을 수 있니? " 여기서 자신을' 발견' 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하며' 아름다움은 거울 속의 자신의 이미지를 응시하는 영원이다' 라고 말한다. 하지만 당신은 영원하고, 당신도 거울입니다. 클릭합니다 "아름다움은 애인의 마음 속에 있고, 정말 키잡이의 팔에 있다." "세상에는 오직 두 가지 요소, 아름다움과 진실만이 있다." 즉, 아름다움은 만능이 아니다. 세상에는 아름다움 외에 진리가 있다. 아름다움은 허무맹랑한 것이 아니다. 그것은 현실적이고 실용적이며 창조적이며, 사람들 자신의 손에 달려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그러나' 미인의 노래' 의' 미인' 은 아직 그의 후기에 들어가지 않았다.

산문시' 아름다운 노래' 의 가장 큰 특징은 시인이 풍부한 열정으로 많은 생동감 있는 비유를 운용하고, 많은 고전적인 전고와 이야기를 보급하고, 매우 추상적인 관념 (미) 을 구체적인 이미지로 해석하여 사람들의 철학에 대한 깊은 사고를 불러일으킨다는 것이다. 게다가 참신한 이미지와 상징, 그리고 일련의 비교문의 운용으로 단숨에 이루어졌고, 문필이 화려하고 유창하며 음악성이 풍부해 강렬한 주관적인 색채를 나타냈다. 이것은 산문시' 아름다운 노래' 의 예술적 특색일 뿐만 아니라 기브론의 모든 산문시의 예술적 특색으로' 기브런 스타일' 이라고 불린다.

기브론의 산문시는 수량이 많고 내용이 풍부하고 스타일이 다양하다. 서사, 서정, 의론, 이야기, 우화, 연극, 간단한 대화, 편지, 행시, 긴 이야기, 짧은 이야기, 짧은 시, 격언 경구 등이 있다. 그는 세계 산문시의 보고를 위해 매우 진귀한 유산을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