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장애령 산문

장애령 산문

천재 꿈

나는 성격이 괴상한 소녀로 어릴 때부터 천재로 여겨졌다. 나의 재능을 발전시키는 것 외에 나는 다른 생활 목표가 없다. 그렇게

그러나 어린 시절의 환상이 퇴색했을 때, 나는 천재의 꿈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내가 가진 것은 하늘뿐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천부적인 천부적인 결점. 세상은 바네의 야만함을 용서했지만, 그들은 나를 용서하지 않을 것이다.

게다가 약간의 미국식 선전까지 더하면, 아마도 나는 신동이라고 불릴 것이다. 나는 세 살 때 당시를 외울 것이다. 나는 떨리는 것을 기억한다

청대 노인의 등나무 의자 앞에 흔들거리며 서서, "상녀는 망국의 한을 알지 못하지만, 여전히 강을 사이에 두고 뒷마당 꽃을 부른다" 고 읊으며 그를 바라보았다.

눈물이 굴러 떨어졌다. 내가 일곱 살 때, 나는 나의 첫 소설, 한 가족의 비극을 썼다. 획이 복잡한 글자를 자주 만나다.

요리사에게 어떻게 쓰는지 물어보세요. 두 번째 소설은 실연한 소녀가 자살했다는 것이다. 우리 엄마가 비판했다: 만약 그녀가 자살하고 싶다면, 그녀는

나는 결코 상해에서 기차를 타고 서호에 가서 자신을 익사시키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서호의 시적 배경 때문에 나는 결국 이 점을 완강히 유지했다.

나의 유일한 과외 도서는 서유기와 몇 개의 동화이지만, 나의 사상은 그것들에 얽매이지 않았다. 여덟;팔

18 살 때, 나는 유토피아 같은 소설을 시도했다. 제목은' 행복마을' 이다. 행복촌인은 호전적인 고원인이다.

묘족 정복에 공로가 있어 중화황제에게 특허를 받아 세금을 면제하고 자치권을 부여하였다. 그래서 행복마을은 세상과 단절된 곳이다.

이 대가족은 자기배양, 자기직조, 부족시대의 시끌벅적한 문화를 보존하고 있다.

나는 일부러 반 다스 연습장을 꿰매어 좋은 작품을 기대했지만, 곧 이 위대한 주제에 흥미를 가지게 되었다.

흥미를 잃다. 지금도 저는 이 이상적인 사회의 서비스, 건축, 내부를 소개하기 위해 많은 프레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도서관,' 무관', 초콜릿 가게, 옥상 정원을 포함한 인테리어. 공공식당은 연못의 하나이다.

정자를 하나 짓다. 영화관과 사회주의가 있는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비록 이 두 문명의 산물이 부족하지만, 그럴 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잘 살다.

내가 아홉 살 때, 나는 음악이나 예술을 나의 평생 직업으로 선택해야 할지 망설였다. 빈곤을 그린 그림을 한 폭 읽다.

화가의 영화가 끝난 후 나는 울면서 피아니스트가 되어 화려하고 웅장한 콘서트홀에서 연주하기로 했다.

나는 색깔, 음표, 문자에 매우 민감하다. 내가 피아노를 칠 때, 나는 그 8 개의 음표가 다르다고 상상했다.

개성, 밝은 옷을 입고 손을 잡고 춤을 춘다. 나는 문장 쓰기를 배웠고, "주" 와 같이 색채가 강하고 운율이 우렁찬 단어를 즐겨 썼다

회색, 황혼, 우아함, 찬란한 ①, 우울한 ② 때문에 그들은 종종 쌓인 실수를 한다. 지금까지

지금도 나는 여전히'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와 촌스러운 파리 패션 보도를 즐겨 읽는다. 단지 이 매력적인 단어만을 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학교에서 자유롭게 발전했다. 나의 자신감은 점점 강해지고, 열여섯 살이 될 때까지 어머니는 프랑스에서 오셨다.

나는 그녀가 떠난 지 여러 해 된 딸을 연구하기 위해 돌아왔다.

"나는 너의 장티푸스를 돌보는 것을 후회한다" 고 그녀는 나에게 말했다. "차라리 네가 죽는 것을 볼지언정 네가 사는 것을 보지 않겠다.

너는 도처에서 고생하고 있다. ""

나는 내가 사과를 깎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 노력 끝에 나는 양말을 수선하는 법을 배웠다. 나는 이발소에 가서 손님을 만나는 것이 두렵다.

재봉사에게 옷을 입어볼까 봐 두렵다. 많은 사람들이 나에게 털실을 짜도록 가르치려 하였으나, 아무도 성공하지 못했다. 한 방에서 2 년을 살았는데, 물었습니다.

내 종은 어디에 있습니까? 나는 아직도 어찌할 바를 모른다. 매일 황량차를 타고 병원에 가서 주사를 맞았는데, 3 개월 연속, 아직도 길을 모른다.

결론적으로, 현실 사회에서, 나는 쓰레기와 같다.

우리 엄마는 나에게 환경에 적응하는 법을 배울 수 있는 2 년을 주셨다. 그녀는 나에게 요리를 가르쳤다. 비누 가루로 옷을 빨다. 걷는 자세를 연습하다

잠재력; 사람의 눈치를 보다 불을 켠 후 커튼을 당기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거울을 보고 얼굴 표정을 연구하다. 유머러스한 천재가 없다면, 하지 마라.

우스갯소리를 하다.

나는 사람을 대하는 상식에 놀라운 어리석음을 보였다. 나의 2 년 계획은 실패한 실험이다. 제외 ...

어머니의 고통스러운 경고는 마음의 불균형을 이루기 위해 나에게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았다.

생활의 예술 중 일부는 내가 감상할 수 없는 것이다. 나는' 7 월의 영리한 구름' 을 보고 스코틀랜드 병사들이 부는 것을 듣는 방법을 안다.

백파이프 ① (1), 미풍 속의 등나무 의자를 즐기고, 짠 땅콩을 먹고, 비오는 밤의 네온사인을 감상하고, 이층 버스에서 기지개를 켜세요.

나무 꼭대기의 푸른 잎을 따다. 인수인계가 없을 때 나는 생활에 기쁨이 충만했다. 그러나 나는 하루도 극복할 수 없다.

이 작은 고문, 생활은 화려한 가운으로 벼룩이 가득 기어올랐다.

맨 아래는 상해인이다.

1 년 전 상해로 돌아갔을 때, 오랜만에 만난 상해인에 대한 첫인상은 하얗고 뚱뚱했다. 홍콩에서는 광둥 사람이 열 명이다.

십중팔구는 검고 날씬하고, 인도인은 더 검고, 말레이인은 더 날씬하다. 그들에게 익숙해졌고, 상하이 사람들은 뚱뚱해 보이는 것이 하얗다.

분유 대체품 광고처럼요.

두 번째 인상은 상하이 사람들이 매우 "통한다" 는 것이다. 홍콩의 대중문학은 잘 알려진 버스정류장' 예' 를 사용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멈추고 싶다면, 여기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상하이는 그렇지 않습니다. 처음 상해에 도착했을 때, 나는 늘 마음속에서 "뭐야?" 라고 외쳤다

상하이 사람! 내가 비누를 사러 갔을 때, 한 젊은 제자가 동료에게 "응, 장훈의 영예와 공적이야." 라고 설명하는 것을 들었다.

훈의' 훈' 은' 훈풍' 이 아니다. "한 백화점의 개업 광고는 신문지에 게재되어 병렬로 퍼졌다.

평행한' 양호파' (1) 유파는 실용적이고 감동적인 글을 썼다. 선물 선택의 부적절한 피해에 대해 결론은' 우정의 땅' 이다.

그래, 크지 않아! "아이러니한 것 같지만, 이것은 완전히 사실이며 과장이 아니다.

상해인의' 교제' 는 문필이 유창하고 세상 물정에 국한되지 않는다. 우리는 곳곳에서 진정한 정신작문을 찾을 수 있다.

작년에 타블로이드 신문에 타유시 한 수가 있었다. 나는 이미 작가가 누구인지 잊었지만, 나는 영원히 그 시를 잊지 않을 것이다. 여배우 두 명 주세요.

작가는 밥 한 끼를 먹고 시 한 수를 썼다. "장여운곡, 병 앞의 두 장처럼. 배를 채우는 짱: 어렵다

신발을 신을 사람을 찾아라! \ "얼마나 귀엽고 구불구불한 자조 아! 어쩔 수 없는 것도 있고, 포용도 있고, 방임도 있다.

피로로 인한 방임은 사람을 업신여기고, 자신을 업신여기고, 여전히 사람과의 친밀감을 간직하고 있다. 더

한 쌍의 대련이 그 태도를 분명히 보여 주었는데, 내가 전차에서 본 것이다.

A 는 창문의 검은 페인트에 몇 글자를 그었다. "시부모 말이 맞아, 남녀 평등." 항상 "대중은 공평하고, 시어머니는 시어머니가 이치에 맞다고 말한다" 고 말했다.

그들을 보내라! 제각기 이치가 있다. "남녀 평등", 이렇게 여러 해 동안 소란을 피웠는데, 평등은 평등이다! 피로로 인한 것입니다.

땀을 흘리는 미소는 표준 중국 유머의 특징이다.

상해인은 전통적인 중국인이어서 현대 고압 생활의 단련을 받았다. 신구 문화 간의 기형 상품의 교환,

결과는 그다지 건강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여기에 이상한 지혜가 있다.

모두들 상해인이 좋지 않다고 말하지만 분수가 있다. 상하이 사람들은 아첨하고, 바람을 따르고, 혼수를 더듬어 물고기를 잡는다.

그러나 그들은 세계를 다루는 예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너무 많이 놀 수 없다. 나는' 나쁜' 이 무엇인지 모르지만, 나는 모든 것을 안다.

소설은 나쁜 사람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좋은 사람은 나쁜 사람의 이야기를 듣는 것을 좋아하고, 나쁜 사람은 좋은 사람의 이야기를 좋아하지 않는다. 그래서 저는 이렇게 썼습니다

이야기의 주인공 중 누구도' 완벽한 사람' 이 아니다. 오직 한 명의 소녀만이 이상적이고, 착하고, 동정심이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공평하지만, 만약 그녀가 예쁘지 않다면, 나는 그녀가 좀 싫어할까 봐 걱정된다. 아름다움은 아름다움이지만, 아마도 독자들은 여전히 ​​

그녀는 "동화로 돌아가! 클릭합니다 백설공주와 유리신발을 신고 그녀는 그녀의 자리를 가지고 있다. 상하이 사람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유치하다.

나는 상해인을 위해 홍콩 전설을 썼는데, 진흙 파편, 향 한 주전자, 향 두 주전자, 재스민 향 조각,

심경, 유리 타일, 봉쇄, 경성의 사랑. 글을 쓸 때 항상 상해인을 생각하는데, 왜냐하면

상해인의 관점에서 홍콩을 보고 싶기 때문이다. 상해 사람만이 나의 글쓰기의 부족한 점을 이해할 수 있다.

나는 상해인을 좋아하고, 상해인들이 나의 책을 좋아하길 바란다.

외국인이 경극 등을 보다.

외국인이 경극을 보는 안목으로 중국의 모든 것을 바라보는 것도 의미 있는 일이다. 머리에 대나무 장대를 이고,

어린이 가랑이 바지를 걸어 라. 카운터의 유리독에는 "인삼은 반드시 술을 드러낸다" 고 되어 있다. Mei Lanfang 은이 집의 경적에서 노래합니다.

그 집은 라디오에서 종기 약을 팔고 있다. "태백유풍" 카드 밑으로 가서 양념주를 시키세요 ...

이것은 모두 중국이다. 다양하고, 눈부시고, 신비롭고, 웃긴다. 대부분의 젊은이들은 중국을 사랑하지만 자신이 무엇을 사랑하는지 모른다.

몇 가지 일. 무조건적인 사랑은 감탄할 만하다. 유일한 위험은 이상은 조만간 현실에 부딪히고, 종종

그들은 숨을 헐떡이며 마음이 점점 식었다. 아쉽게도 우리는 중국 사이에 살면서 평생 평화롭게 지낼 수 있다.

온 대지가 적당한 거리에서 신성한 조국을 경배한다. 그리고 자세히 보세요! 외국인의 관점에서 경극을 보다.

불을 빌려 봅시다. 놀라움과 경탄을 통해 분명하고 믿을 수 있는 사랑이 생겼다.

왜 나는 경극 세 마디 말을 빼놓을 수 없는가? 나는 경극에 깊은 관심을 가진 문외한이기 때문이다. 삶을 위해

모두 다 아는 문외한이죠? 나는 경극을 골라서 이런 정확한 태도를 설명했다.

무대에 올라 연극표를 사는 전문가 아가씨들, 네가 경극을 좋아한다는 말을 듣고 늘 미소를 짓는다. "이 경극의 일은 회답해 주십시오.

매우 복잡하다. 몇 벌의 옷이라도, 그 정교한 옷들은 네가 평생을 연구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네, 배우가 옷을 잘못 입었어요.

나도 몰라; 나도 이해할 수 없다. 나는 앞줄에 앉아서 무타를 보고 파란 셔츠를 감상하고 떠가는 것만 알고 있다.

붉은 안감을 드러내고, 장미 보라색의 안감이 옥바짓가랑이에 드러나고, 먼지가 온통 책상으로 흩날린다. 비극적인 긴장의 긴 목록이 있습니다.

박수치는 소리만큼 좋은 것은 없다. 심야의 고요함, 고된 사색, 구원받은 후의 식은땀을 나타내는 데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음향 효과.

아마추어의 의견은 매우 소중하다. 그렇지 않으면 왜 미국 기자는 유명인을 방문할 때 항상 무엇을 고르는가?

관련 화제 토론? 예를 들어, 나는 살인 여주인공을 만나 그녀에게 세계 대국에 대해 낙관적인지 물었다. 주먹 봤어

챔피언을 치고 셰익스피어 극본 개편 패션 드라마에 동의하는지 물었다. 물론 그것은 눈 속임, 독자를위한 것입니다.

허허 웃으며 생각했다. "나는 그보다 더 많이 안다. 클릭합니다 유명인들도 사람답지 못한 곳이 있어요! "절반은 평신도 때문이다.

토론이 비교적 신선하고 서투른 것도 바람직하지 않은 것도 아니다.

하지만 무거운 것을 피하기 위해서는 가벼운 것이니, 먼저 극 중의 평극을 이야기해 보는 것이 좋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해당화' 극이 상해 전체를 매료시켰다.

이야기 속 짙은 경극 분위기 덕분이 아니다. 이어' 해당화' 의 전례 없는 성공이 이어졌고, 5 ~ 6 편의 연극이 동시에 상연되어야 한다.

하나의 전화로 끼어들다. 중국의 현실주의 신극은 태어날 때부터 줄곧 평론의 반대에 서 있었지만,

첫 번째 회자된 연극이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은 평극에 의존했기 때문이다. 이런 현상은 정말 놀랍다.

경극은 왜 중국에서 이렇게 심오하고 인기가 많은가, 비록 그 예술적 가치가 문제가 없는 것은 아니지만?

해당화' 의 가장 감동적인 말은 경극의 가사이고, 경극도 인용한 북어이다. "술은 지기를 만난다."

천 잔은 적고, 연인은 몇 마디 더 이야기한다. 익숙한 입버릇, 하지만 초라한 베고니아 같은 뒷맛을 거쳐 허공에서 한마디 덧붙였다.

한없이 서늘하고 감개무량하다. 중국인들은 항상 경전을 인용하는 것을 좋아한다. 예쁘고 정확한 단문, 2000 년 전의 오래된 농담, 칭찬과 평가 절하가 다르다

일상 대화에서 자유롭게 사용하세요. 이 보이지 않는 섬유들은 우리의 살아있는 과거를 구성합니다. 전통 자체가 증가했다.

그것은 끊임없이 새로운 사람, 새로운 사물, 상황으로 인용되기 때문에 힘을 얻었다. 적절한 관용어가 있는 한,

중국인들은 직접 말하기를 거부한다. 곰곰이 생각해 보면, 거의 모든 가능한 상황에 적합한 성어가 있다.

일치하다. 다른 사람에게 서문을 쓰는 것은' 불머리에 똥을 묻히는 것' 이고, 후기는' 개가 밍크를 따라다닌다' 는 최근 몇 년 동안 중국에서 전해 내려온 속담이다. 100

90% 는 성어에 대한 교묘한 운용이다. 중국 학생들이 외국어를 배울 때 손에 속담집이 있는 것도 당연하다.

나는 그 깨진 문법이 연결되어 있는 한 좋은 문장 이라고 생각 합니다.

중국에서만 역사는 여전히 일상생활에서 활발한 표현을 유지하고 있다. 역사는 여기서 일반 대중을 대표한다.

많은 사람들의 추억. ) 이런 관점에서 우리의 입버릇을 들여다보면 경극과 오늘날의 사회의 관계는 입을 벌리는 것이다.

선선의 본질.

가장 인기 있는 수십 편의 경극은 각각 우리에게 영원한 표준 상황을 제공한다.

시아버지는 가난을 싫어하고 부를 사랑하고, 아이는 진보하지 않고, 본연의 애정과 성애의 충돌 ...' 오골연',' 용봉수 견본',' 사랑 탐안'

어머니는 마지막 예로 돌아가' 여자 외향적' 이라는 말을 확인할 수 있다

붉은 갈기 사나운 말은 모든 방면에서 인류의 이기심을 묘사했다. 설평귀는 18 년 동안 그의 사업에 힘써 태연자약했다.

살금살금 아내를 냉장고에 있는 물고기처럼 차가운 가마에 넣었다. 어느 날, 그는 갑자기 불안해하며 별이 가득한 밤에 황급히 집으로 돌아갔다

가자. 그녀의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세월은 가난과 사회적 반역자의 외로움에 굴욕을 당했지만, 그는 이것이 집단이라고 생각했다.

원의 기쁨은 이전의 모든 것을 보상하기에 충분하다. 그는 자신을 내세워 그녀를 배려하지 않았다. 그는 그녀를 여왕으로 만들고 전쟁 영웅 역할을 했다.

영주의 영토에서 여왕이 되라! 젊고 권세 있는 첩의 손에 생계를 꾸려라! 그녀가 여왕을 봉한 것도 당연하다 18 일 후

죽었어-그녀는 축복을 받지 못했어. 그러나, 설평귀는 여성을 배려하지 않지만, 그녀는 여전히 글을 쓴다.

좋은 사람이 되다. 경극의 귀여움은 바로 이런 소박함과 함축성에 있다.

옥당춘' 은 중국에서 유행하는 정결한 매춘부에 대한 많은 이야기를 대표한다. 좋은 창녀가 대다수를 차지한다.

남자의 이상적인 아내. 그녀가 생김새에 의지하여 생계를 꾸려 나갔기 때문에, 그녀는 틀림없이 아름다울 것이고, 도덕은 아름다움에 더해졌음을 알 수 있다. 현재

한 세대의 중국인이 이상을 따라 많은 낡은 습관을 포기한 것은 예외이다. 얼마 전 영화' 귀부인 풍운' 이 있었다.

광고 편폭을 절약하기 위해 제목을 제외하고 신문에는' 정열 도녀' 라는 눈에 띄는 소개만 있었다.

오노트' 는 살해된 유령이 화장실로 쓰이는 오필에 갇혀 있는 것을 다룬다. 서양인은 확실히

이렇게 더럽고 우습고 언급할 수 없는 것이 어떻게 숭고한 비극적인 원소를 섞을 수 있는지 이해할 수가 없다.

극작가와 관중은 모두 유머를 모르는 민족에 속한다. 그것은 중국인이 생리 기능에 관심이 있기 때문이다

직쾌한 것은 건강하지 않은 것이 없기 때문에 무분 속의 영혼의 고생은 중국 인재만이 무섭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증오와 조소가 없다.

"여동생은 조를 사랑한다" 는 것은 종종 돈을 너무 좋아해서 돈을 쓰는 아저씨가 우룡원에서 애착을 했다.

극작가는 세상을 위해 동정적인 영웅 송강의 초상화를 그렸지만, 그는 또한 여자를 사랑하기 때문에 여자에게 경멸을 받았다.

그녀도 그를 사랑하지 않는다. 가장 슬픈 것은 그가 할 말이 없다는 것이다.

건강: "당신 손에 무엇이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댄: "네 모자. 클릭합니다

생: "아이고, 분명히 신발인데, 어떻게 모자가 될 수 있어?"

댄: "네가 아직도 묻는 거 알아! 클릭합니다 ""

평극의 범주 외에 면직물이 있고 저글링에 가깝고 유행하는 신방면은 전극에 불과하다.

한 장면이 길어졌다. 원래의 이야기는 강간 살인 범죄에 관한 것이었는데, 우리는 이 음울한 주제에서 센세이션을 꺼냈다.

코미디。 중국인의 유머는 무정하다.

신방면' 은 물론 한 시대를 풍미했지만, 주인공이 남측 억양 두 마디를 마음대로 불렀기 때문이다.

때때로 관객들은 이따금 끼어들어 연극과 무대와 무대가 하나로 합쳐져 즐겁고 사소한 공기에 구애받지 않고 학교에 다가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공원의 오락. 경극의 규칙은 매우 무겁다. 모처럼 이렇게 자신을 방종하면 나라를 화나게 할 것이다.

중국인은 법률을 좋아하지만 법을 어기는 것도 좋아한다. 범법이란 반드시 살인도품이 아니라 작은 탈선이다.

바둑의 묘미는 그것이 목적이 없다는 것이다. 길가에' 오른쪽으로 가라' 는 표지판이 있으니, 너는 반드시 왼쪽으로 가야 한다. 솜을 잣는 더러움은

이런 정신은 평극 기본제도에 대한 반항이 아니라 사람들이 추앙하는 금과옥법에 대한 부드러운 추진이다.

떠들지 마라. 이런 이의는 사실 인정이다.

중국인들은 종종 자신을 속이고 자신이 악하다고 말한다. 그들은 이런 가설에서 큰 즐거움을 얻는다. 도중에

어떤 행인들은 전차를 쫓는데, 그것은 붐빈다. 그가 멈추려 하지 않는 것을 보고 그는 악랄하게 소리쳤다. "멈추지 마! 전화 해.

멈추지 마, 감히 멈출 수 있어? "-정말 멈추지 않았습니다. 그는 웃었다.

중국은 세계에서 유일하게 질서 정연한 욕설을 하는 사람이라고 한다. 영국인들은 지옥의 존재를 믿지 않는다

그들은 또한 "지옥에 가라" 고 저주한다. 또 그들의 가장 독한 단어는 "피비린내 나는" 이고, 그들은 사람을 "피비린내 나는 당나귀" 라고 부른다

어리석은 것도 별로 의미가 없다. 다만 그 말투로 추를 자극하고 말했을 뿐이다. 중국인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어떻게 감히 나를 욕해? 너희들

네 아버지를 몰라? "그가 다른 어머니와 우정이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은 그에게 정신적인 만족을 주었다.

솜 방적' 이 성공한 것은 이런 두부 취미에 영합하는 첫 드라마이기 때문이다. 장 세 질문 아내:

그녀의 애인은 누구입니까? 그녀가 무대 아래를 가리키자, 그는 무대 아래로 허리를 굽혀 절을 하며 말했다. "내가 나갔을 때 아내가 돌봐줄 사람이 있었다."

그래서 관중들은 깊은 감동을 받았다.

우리가 평극의 내용을 분석할 때 중국이 무협 국가가 아니라는 사실에 놀라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무협극이 절대다수를 차지할 수 있을까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삼국연의" 라는 시리즈만으로 보면 수량이 상당히 상당하다. 가장 빠르게 변화하는 것은 전쟁터에서, 그래서 전쟁 중에 있다.

우리는 한 사람의 성격과 태도를 쉽게 볼 수 있다. 초와 말의 실패는 매우 간단하다.

교훈, 관객, 관원이든 상가든 며느리든 다 이런 일이다.

모두들' 공성계' 를 다 보고 나만큼 울기만 하고 싶은지 모르겠다. 베테랑이 절대적으로 믿는 것.

갈량은 동서고금에 보기 드문 완벽한 사람이다. 여기서 그는 줄곧 그의 수염에 바쁘다. 와룡강의 편안한 생활을 뒷전으로 돌리다

위대한 사건에서' 시황제' 의 한 꼬마의 은혜를 기념하기 위해 그는 자신의 생명을 바쳐 세상을 위해 싸웠고, 그는 은밀히 싸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럴 가치가 없다고 생각하세요? 징과 북소리 속에는 약간의 슬픔과 적막이 있다.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낡은 연극은 우리에게 많은 감정 공식을 주었다. 우리 현실 생활의 복잡한 감정을 공식에 넣다

많은 세부 사항을 삭제해야 하지만 결과는 여전히 만족스럽다. 감정이 간소화된 후 더욱 견고하다.

물론, 그것은 수천 년의 경험의 무게를 증가시켰다. 개인적으로는 환경과의 조화가 가장 즐거운 일이라고 생각한다.

이른바 환경이란 상당 부분은 군중의 습관이다.

경극의 세계는 현재의 중국도 아니고 고대 중국 과정의 어떤 단계도 아니다. 그것

아름다움, 좁고 깔끔한 도덕체계는 현실에서 멀어지지만, 결코 낭만적인 도피는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한 관점에서 다른 관점으로의 인도는 종종 도피로 오인된다. 개인적인 현실, 거리가 너무 가까워서 따라올 거예요.

또 다른 현실은 맑은 것보다 더 두드러진다.

경극 속 캐릭터가 무슨 생각을 하든, 그들은 항상 큰 소리로 말한다. 신변에 심복이 없어서 관문에 말했다.

대중의 말에 따르면, 언어가 부족하고 동작, 의류, 페이스북의 색깔과 도안이 더해진다고 한다. 우는 것조차도 그 뚜렷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박자-크고 작은 소리의 구슬, 둥글고 매끈하다. 이런 다방면의 과장된 고백으로 나는 이미 익숙해졌다.

경극은 아무것도 시끌벅적하지 않다고 느꼈다. 무대에는 배우가 한두 명밖에 없을 수도 있지만, 붐비는 인상을 줄 수도 있다.

혼잡은 중국 연극과 중국 생활의 요소 중 하나이다. 중국인은 한 무리의 사람들 중에서 태어났다.

그는 또한 17 세기와 18 세기의 프랑스 왕처럼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죽었다. 메리 앤서니는 한 방에 있습니다.

아이는 홀에서 태어났고 침대 주변에는 병풍이 하나밖에 없었다. 화면에는 좋은 소식을 기다리는 대신과 귀족들로 가득 찼다. ) 중국인이 왔어요.

어디에도 에워싸고 구경하는 사람을 피할 수 없다. 상류 사회의 여자들은 보수적이라면 모두 규방에 살지만 아침에는 함께 있지 않다.

문을 닫을 권리. 겨울에는 솜커튼이 바람을 막았지만, 문은 여전히 활짝 열려 온 가족의 크기 고찰을 맞이했다.

낮에 문을 닫는 것은 매우 불명예스럽다. 심지어 밤에도 빗장이 잠겨 있는데, 창문의 종이를 핥기만 하면 방이 된다.

상황이 일목요연하다.

결혼과 죽음은 더욱 공무이다. 일부는 심지어 침대 밑에 숨어 있다. 환자가 사진을 "되감기" 할 때

허우, 날이 이미 어두워져서 온 방에 모인 사람들이 유언을 들었다. 중국의 비극은 활발하고, 시끄럽고, 자랑하며, 그것은 자신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유; 경극 중의 슬픔은 밝고 뜨거운 색채를 가지고 있다.

사생활이 부족해서 중국인의 성격이 좀 저속하다. "아무것도 다른 사람에게 말할 수 없다" 고 말하는 것도 어렵다.

이것은 악합니다. 중국인들은 항상 외국인이 이렇게 많은 불필요한 비밀을 보존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에 놀라움을 느낀다.

비밀을 지키지 않는 결과는 가장 친밀한 감정도 자위에 없어서는 안 될 구경꾼들에게 설명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것은 핑계를 찾는 습관을 길렀다. 나도 핑계로 자신을 얼버무리는 것을 좋아해서 중국인들은 자신을 이해하지 못한다.

인간. 군거가 중국인의 심리에 영향을 미쳤다. 중국인은 진정한 괴벽이 거의 없다. 기술이 좋은 사람은 대나무를 좋아한다

술, 술 취함, 결벽증, 샤워를 하지 않고, 문제에 주의를 기울이고,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이것들은 모두 대중의 괴벽이지, 그렇지 않니

그들은 유례없이 군중 밖으로 뛰쳐나와 다른 군중에 가입했다.

너는 어디에서도 규칙을 회피할 수 없다. 무거운 규칙은 무대의 절정이라고 할 수 있다. 경극의 관례

아름다운 동작, 외국인이 춤이라고 부르는 것은 사실 모든 예의의 정수이다. 예의는 반드시 의미와 작용이 있는 것은 아니다.

그냥 경례일 뿐이에요. 머리를 조아 리다. 일찌감치 폐지되었다. 절을 하는 것이 보기 좋다고 하니 약간의 연구가 필요하다. 비록 저는

나는 노크할 줄 모르지만, 명절을 만나면 나는 두 머리를 두드리고 싶다. 일반 어른들은 항상 "허리를 굽혀 절하세요! 아이고! " 단 한 번, 나

이모 집에 갔을 때, 나는 연이어 머리를 부딪쳤는데, 아무도 나를 막지 않았다. 요즘 그들처럼 머리를 조아리는 데 익숙한 사람,

이미 보기 드물다. 작은 것, 절을 하는 것 같은 외진 속박, 아마 예전에는 귀엽다고 생각하지 않았겠지만, 지금은

지금 그것은 곧 잃을 것이고, 나는 슬프다. 하지만 학생들이 무대에 올라 졸업장을 받는 것을 보면 중국 대다수가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허리를 굽혀 절하다.

고란군은' 농본치정' 에서 남편과 헤어지고 이혼을 했다. 떠날 때 그는 손을 내밀어 그와 악수를 했다. 그는

그녀의 불충실을 의심하고 그녀를 무시하다. 그녀는 슬프게 떠났다. 이 장면은 서양에 있다면 당연히 철이 들고 감동적이다.

하지만 중국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서양의 악수 습관은 이미 수백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악수도 자연스러워졌다.

공연, 잠재의식에 가까운 캐릭터. 중국인들은 장려장에서도 악수를 배웠지만, 네가 어디로 갈 그 순간, 그들은 움직였다.

진정한 연애할 때, 너는 절대 손을 영구적인 표현으로 삼지 않을 것이다. 이런 상황에서 악수가 부적절하여 절을 할 수 없다.

말은 우박이나 허리를 굽혀서도 안 된다. 현대 중국은 무대를 제외하고는 매우 무례하다. 경극의 상징주의 공연 기교

매우 철저하고, 초기인의 풍격을 가지고 있는데, 이상하게도 평서가 중국에서 유행했을 때 중화문명은 이미 지나갔다.

지금은 성숙기입니다. 저속한 민간 상품이 어떻게 청아하고 낭만적인 만청통치계급에 의해 중시될 수 있습니까? 뉴욕

사람들은 예술평론가의 열렬한 추천을 듣고 시골의 원시 그림과 수제 도자기를 받아들였다. 중국인들은 쿤곡을 포기했다.

경극의 경우 일반 희곡 평론가의 발언에 어긋난다. 문명인들이 문명의 곤곡을 듣는 것은 그들의 신분에 딱 맞지만, 신흥 경극이다

교실에는 우리 마음속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유치한 힘이 있다. 중국인의 원시성은 아직 근절되지 않았기 때문에 분명히 우리의 것이다.

문화가 너무 제멋대로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중국인들이 영원히 젊음을 유지하는 비밀을 발견하기 어렵지 않다.

은등을 빌리다

사오싱극은' 빨간불 빌리기' 라고 불린다. 가사를 못 알아듣기 때문에, 내용을 읽지 못했지만,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이 매력적이고 자연스러운 화제는 여기서 인용하고, 허가받지 않았다. 은등을 빌리다' 는 것은 물은등을 빌려 우리를 한 번 보는 것 이상이다.

단지 주의 풍속과 인정일 뿐이다. 물론 수은등 아래에도 비인간적이고 생각을 자극하는 것들이 많다.

제가 말씀드리고자 하는 두 편의 영화' 복숭아이쟁춘' 과' 미낭곡' 은 시대에 뒤떨어진 것 같습니다. 3 라운드 극장입니다.

상영한 적도 있지만 내지와 지방항의 유흥업소는 우리가 익숙하지 않은 경치를 보러 간다고 해도 몇 번이고 공연한다.

많은 사람들, 그들이 감상하는 영화도 토론의 가치가 있다.

내 영화는 문장 평론가가 아니다. 왜냐하면 나는 영화에 나오는 중국인을 보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 두 영화도 똑같이 관련되어 있다.

여성 도덕의 문제. 여덕의 범위는 매우 넓지만, 보통 사람들은 아내로서의 길을 이야기할 때 흔히 다음과 같은 점들에 집중한다. 어떻게?

이전에 일부다처제를 했던 남편은 행복하게 일부일처제를 따랐다. 메이 낭곡' 의 남편은 꽃을 찾아 버드나무를 물었다.

태극에 가서' 다른 사람' 을 놀다. 태극' 의 일반 고객들은 어떤 악몽을 꾸고 자신을 꿈꾸는 것 같다.

그의 아내나 딸이 그곳에 나타나 전화를 받고 정면으로 그들을 들이받았다. 이 획기적인 회의는 당연히

드라마틱하다. 우리 소설가들은 모두 이 연극을 잡았기 때문에 거의 30 년 가까이 된 사회소설에서 자주 찾을 수 있다.

이런 경우는 화면에서 처음 본다. 미낭은 받침대로 유인되어 마침 남편을 만났다. 그는

그녀의 입을 때리다. 그녀는 한 마디 할 여지가 없어서 그녀는 "휴" 이다.

남편이 밖에서 탈선 행위가 있습니까? 아내가 그를 본받을 권리가 있습니까? 현대 여성들이 공개적으로 반대하다.

한쪽으로 쓰러진 정조, 노파의 중국 부인들조차도 이 문제에 대해 완전히 낯설지 않다. 질투는 사소한 일인데, 그들은

그녀의 남편을 위협하여 이런 보복을 취하다. 그러나, 말하는 사람은 간절하고, 듣는 사람은 신중하며, 항상 그것을 농담으로 삼는다.

한턱 내다.

남자가 농담을 할 때, 그들은 아내들의 건의에 원시적인 공평이 있다는 것을 인정할 수 있다. 매우

중국인들은 간통죄보다 더 우스운 것은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런 토론을 하는 것이 매우 어렵다. 하지만 만약

그들이 더 심각한 판단 태도를 취하도록 강요할 수 있다면, 그들은 분명히 찬성하지 않을 것이다. 순수한 논리 윤리에서

과학적 관점에서 볼 때, 두 개의 검은 색은 하나의 흰색과 같지 않다. 두 가지 해악이 서로 맞닿아 그 가벼움을 취하다. 중국인이 쓰나요?

논리를 빌어 같은 결론을 얻었다. 그들은 이런 방법이 실천에서 통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아내가 진지하다면,

그녀가 이 일을 하는 것은 너무 나쁘다. 이론적으로는 이 권리가 있을 수 있지만, 어떤 권리는 여전히 보류하는 것이 좋다.

이렇게 많이 말했는데, 이런 문제는 남자 게스트와 여자 게스트가 차를 마시고 술을 마신 후 설전을 하는 가장 좋은 정보다. 미낭곡' 에서

석굴의 한' 가족 구성원' 식탁에서 말하는 방식이 자신을 변호하고 있다. 그러나, 우리의 순진함은

여주인공은 어떤 정확하고 적절한 단어도 꿈꿔본 적이 없다. 나쁜 사람이 그녀를 그 악명 높은 곳으로 속였는데, 그녀는 그것을

그는 자선 초등학교를 설립하려고 했기 때문에, 그는 그녀에게 교장이 되라고 청했다. 의사가 뒤따르자 치명적인 사고가 발생했다.

오해. 그녀는 자신이 범죄를 저지를 권리가 있는지 고려할 기회가 없었다. 문제의 심연에 접근하기 전에 미끄러져 일어나지 못했다.

가자.

복숭아리 만춘' 의 남편이 유혹에 굴복하기 전에 곤드레만드레 취한 것은 이해할 수 있을 것 같다. 하지만

이런 특수한 상황이니 관객만이 이해할 수 있다. 그의 아내는 여태껏 알지 못했다. 묻고 싶지 않아요. 제가 호기심이 전혀 없는 것 같아요.

네. 그녀는 단지 그를 원했다-그녀의 일에 투입된 사람. 또한, 그녀는 전혀 관심이 없습니다. 만약 그가 불행하게 죽었다면,

예, 그녀는 아이가 가까운 여자가 그를 낳아도 그가 남긴 피를 조금 원합니다.

복숭아이춘' 은 미국 영화' 사랑의 거짓말' 을 각색한 것이지만 그 주제는 중국인의 마음에 붙어 있다.

이곳의 좋은 아내는 남편의 애인 뱃속의 아이를 애써 돌보며 우여곡절 끝에 임산부의 낙태를 막았다.

이런 여자는 기본 원칙에 동양정신을 가지고 있다. 왜냐하면 우리의 뿌리 깊은 전통관념은

사당을 중점적으로 보다.

오늘날 중국에서는 신구 사상의 교류와 서구 개인주의의 영향이 상당히 우세하기 때문에 현대 사회에서는

이렇게 전형적인 여자는 있다면 약간의 설명이 필요하다. 즉 윤리도덕이 엄격한 고대에는 이런 제사가 그 중 하나였다.

그리고 한 사람의 행동과 안에 복잡하게 얽힌 심리를 연구하는 것이다. 애석하게도' 복숭아와 이쟁춘' 은 천박하여 아내를 전혀 돌보지 않는다.

그리고 작은 셋째의 내면 과정은 모든 것이 당연한 것처럼 보인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이평천 감독의 작업 스타일은 이렇게 선명하고 만족스럽다. 남자 관객을 특히 만족시키는 것은 아내와 외국 아내다.

서로 사랑하며 서로 껴안고 잠든 장면.

이렇게 아름다운 이야기가 있는데,' 도이쟁춘' 은 생활의 많은 중대한 문제를 사영적으로 분석하기는 어렵지 않지만.

바로 그것이 이 기회를 쉽게 빠져나가게 했다. 미낭곡' 도 마찬가지다. 상향적인 희망으로 가득 차 있고, 자기도 모르고, 가벼운 옷차림에만 신경을 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길을 잘 알고, 우리가 결코 지치지 않는 버려진 여자의 비극으로 돌진했다. 미낭이 왔다갔다하며, 마치 유명인이 연회에 참석하는 것처럼, 어디에나 있다.

그녀는 큰비 속에서 뒹굴며 유리창을 사이에 두고 아이에게 키스를 하고 오두막에서 숨이 멎어 참회로 죽었다.

죽은 남편의 품에서 나는 남자의 기억 속에서 호수의 발라드를 부르고 있다. 법률 전설의 모든 눈물은 여러 번 시도한다.

다 여기 있는데 불빛의 영향을 받아 공연이 많이 망가졌어요.

대부분 이런 참담한 불빛 때문에 극 중' 즐거운 장면' 의 공기가 매우 탁하고 춥다. 마기 액세서리

태극의 여주인, 그 고지식한 짧은 웃음은 단조로워 보인다. 엄준이가 연기한 반각, 그는 매우 익숙하다. 왕석순은 실패했다

경극의 속박에서 완전히 벗어났고, 창은추는 속물의 초등학교 교장 역을 맡아 뼈속으로 풍자하며 많은 장면을 훔쳤다.

보이는 부분은 거의 완전히 그녀에 의해 독점되었다.

첸은' 복숭아와 이쟁춘' 에서 영웅적인 아내 역을 맡았는데, 좀 유치하다. 백색광은 대화로 제한됩니다.

모처럼의 무뚝뚝한 탕녀는 술잔에 바짝 붙을 수밖에 없다. "너 마셔라! 너 마셔! " 두 번째 문장은 없고, 단지 한 쌍의 미녀일 뿐이다.

눈은 이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안과 의사' 조차도 좀 힘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