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시경》의 금시

《시경》의 금시

1.' 금' 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김포 당나라: 무명씨는 금포를 소중히 여기지 말고 청춘을 소중히 여기라고 권했습니다.

꽃이 접어야 할 때, 우리는 빨리 접어야 한다. 꽃이 시들어야 가지를 꺾지 마라. 2. 보살협, 명대 언덕이 겹친다: 문명대 언덕이 겹친다, 구름이 향설을 태우려 한다.

나방 눈썹을 그리는 것을 게을러서 화장하고 씻을 겨를이 없다. 꽃 앞과 뒤에 거울을 보고, 꽃은 꽃에 맞춘다.

새 게시물은 나로를 수놓은 것으로, 모두 금자나무이다. 3. 당대의 남경일호텔 이별: 이백봉이 류만점을 불고, 오처녀가 술을 따라 함께 마시라고 권했다.

우리 도시의 동지들은 나를 배웅하러 왔다. 그들 각자가 그의 컵을 다 마셨을 때, 나는 이별할 때 그에게 말했다. 오, 동쪽으로 흐르는 이 강에 가서 친구의 사랑보다 더 멀리 갈 수 있는지 물어봐라! 。

4. 태상은 건강중 가을밤에 루송을 증정하게 한다: 신기질가을 그림자가 김파로 바뀌고, 거울이 다시 갈아진다. 항아주에 대해 묻자: 백발인이 흑발인을 보내면 어떻게 할 수 있을까? 바람을 타고 만리에 오르고 산천을 내려다보다.

광시에 가는 것이 더 인간적이고 명확하다. 5. 금오칼의 송나라 여행: 육유는 금오칼에서 황백색의 옥옷을 입고 밤에는 창문을 통해 반짝 빛난다.

남편은 50 공덕을 이루지 못하여 칼로 8 황무지를 독립적으로 돌보았다. 경화 씨는 낯선 사람들과 친구를 사귀고 생사를 같이합니다.

천년의 역사, 부끄러움, 무명, 한 마음이 천자에게 보답하다. 네가 천한빈에 와서 군대에 입대하니, 남산의 작은 눈이 울퉁불퉁하다.

오! 추 삼족은 진나라를 멸할 수 있지만, 빈 중국이 있습니까?

2.' 랑토사' 시, "유우석 비방은 파도처럼 깊고, 모옌 손님은 모래처럼 무겁다.

힘들지만 아직 황금이 되기 전까지는 미친 모래를 날려 버리기가 어렵다. 오, 용기 있는 사람이 그가 좋아하는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하고, 그의 금잔을 달을 향해 비우지 마라! 。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돈에 관해서는, 비록 흩어져 있지만, 다시 함께 모일 것이다. "소나무" 백거이의 플래티넘이 청송을 한 그루 바꾸는데, 네가 먼저 심으면 나는 심지 않는다.

다행히 서풍은 의지하기 쉽고, 야적 소리가 난다. "가을 두 곡" 이세민 국화가 금풍을 흩어지고, 연소옥윤이 있다.

가을에는 거위를 세고 여름에는 매미를 남긴다. 구름이 반령에 대해 걱정하고, 여름은 하늘을 깨뜨렸다.

청두를 보면 아미의 정면을 직접 볼 수 있다. 시원하고 가을바람이 계림을 움직인다.

이슬은 천 조각의 옥을 응결시키고 국화는 금 한 무더기를 뿌렸다. 해가 뜨고 지고, 구름과 하늘에 짙은 그늘이 드리워져 있다.

펑영을 기대할 수는 없지만 춘석은 오락적이다. 여산의 정상에 오르다' 이서안은 진한 () 을 즈음한 경교 () 에 위치해 있으며, 제두바수 () 에 위치해 있다.

이곳은 웅장한 도시이다. 관위는 천일로 불리는데, 기석현구를 포함한다.

금문개옥박관, 그래서 어도를 알고 있다. 군 입대시 7 수 (4) 왕창령 청해창운암설산, 고성은 옥문을 바라보고 있다.

황사 백전은 금갑을 입고, 누란은 돌려주지 않는다. 돈구절은 대신에게 거울을 증여한다.' 이롱기 주조경 천년, 등불은 백 개를 주조한다.

지부가 연대를 준 후, 마치 적자의 마음을 보는 것 같다. 무대는 얼음이 맑고, 창문은 중월이다.

긴 리본이라도 만져야 한다.

3. 금자시는 금옷을 아끼지 말고 청춘을 소중히 여기라고 조언합니다. 꽃이 접어야 할 때, 우리는 빨리 접어야 한다. 꽃이 시들어야 가지를 꺾지 마라.

-\ "황금 옷 \" 뒤 qiuniang (돈)

순주 비용, 금잔, 1 만 동전, 술병 하나, 견은 1 만 원을 부끄럽게 여긴다. 나는 식봉과 컵을 한쪽으로 던졌다. 나는 먹거나 마실 수 없었다. 나는 비수를 뽑아 네 방향을 헛되이 엿보았다.

황하를 건너려고 하는데 얼음이 나루터를 막고 태행산이 눈으로 덮일 거예요. 나는 낚싯대에 앉아 개울가에 나른하게 기대고 있었지만, 갑자기 배 한 척을 타고 태양을 향해 항해하는 꿈을 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걷기도 힘들고, 걷기도 힘들고, 길도 많은데, 앤은 지금 어디에 있습니까?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구름 돛을 올리고 바다를 건널 것이다.

-"길은 어렵다" 이백 (당)

말을 파도처럼 하지 않고, 사람을 모래처럼 감동시키지 않는다. 금에 도달하기 전에 야생 모래를 날려 버리기가 어렵다.

--"파도 모래" 유우석 (돈)

적병은 먹구름처럼 굴러와서 성벽을 무너뜨리려고 했다. 아군은 진지를 엄히 지키고, 태양은 갑옷 위에 비치고, 금빛이 반짝였다. 가을, 우렁찬 군호가 울린다. 사병의 피가 어둠 속에서 어두워졌다.

붉은 깃발 반 롤, 증원군은 쉬운 물로 돌진했다. 밤 서리가 무겁고 북소리가 음침하다. 나는 황금 플랫폼에서 너에게 보고할 것이다. 나는 옥룡을 데리고 너의 죽음으로 갈 것이다.

-\ "yanmen 현 라인 \" 리호 (돈)

봄밤은 천금이고, 꽃향기는 달빛이다. 송관루의 정자는 조용하고 그네원의 밤은 무겁다.

-"봄 밤" 수시 (노래)

청해에는 캄캄한 설산이 하나 있는데, 흰 구름이 유유하고, 고성이 옥문을 바라보고 있다. 황사 백전은 금갑을 입고, 누란은 돌려주지 않는다.

--"군대 입대기" 왕 창령 (돈)

박운은 영동하고, 별은 원망을 전하고, 은한은 은밀히 진창을 건넌다. 가을이슬가을의 7 일째 되는 날, 만날 시간이다. 대부분 세상 사람들이 함께 있는 사람들이지만, 얼굴 부부가 된다. 함께 그리움을 하소연하고, 부드러운 정이 물처럼 부드럽고, 만나고, 늦게 만나는 것은 꿈처럼, 차마 다리 길을 볼 수 없을 때. 만약 두 사람의 감정이 오래간다면, 아침저녁으로 모두!

--"까치 다리 요정" 진 Guan (북송 왕조)

장안 함락, 국가 파괴, 오직 산과 강만이 여전하다. 봄이 오니 인가가 드문 장안시 숲이 무성하다. 슬픈 상태, 도울 수 없지만 눈물을 흘리며, 새의 말은 놀라고, 근심과 한을 떠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전쟁은 반년 넘게 계속되었고, 가서는 얻기 어렵고, 십만 금은 되었다. 서글픈 상처, 머리 긁기, 흰 머리 긁기, 머리핀 하나 꽂을 수 없다.

-\ "봄 희망 \" 두보 (돈)

음력 9 월 8 일을 기다리는 가을, 만개한 국화꽃이 만발했고, 장안의 향기로운 향기, 도시는 향기로운 국화인 이탈리아에 목욕했고, 땅은 황금빛 국화 같은 국화였다.

--"마지막 복집합" 황둥지 (돈)

4. 시는 금자와 어울리기 어렵다.

당이백

순주 비용, 금잔, 1 만 동전, 술병 하나, 견은 1 만 원을 부끄럽게 여긴다.

나는 식봉과 컵을 한쪽으로 던졌다. 나는 먹거나 마실 수 없었다. 나는 비수를 뽑아 네 방향을 헛되이 엿보았다.

황하를 건너려고 하는데 얼음이 나루터를 막고 태행산이 눈으로 덮일 거예요.

나는 낚싯대에 앉아 개울가에 나른하게 기대고 있었지만, 갑자기 배 한 척을 타고 태양을 향해 항해하는 꿈을 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걷기도 어렵고, 걷기도 어렵고, 길도 많고, 오늘의 안전도 어렵다.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구름 돛을 올리고 바다를 건널 것이다.

남여금자는 관운석을 경유한다

나방은 자기 연민을 할 수 있고, 눈물은 샘솟고, 양관 네 번째 소리는 부르지 않는다.

사랑, 밤늦게 깨어나다. 외로운 사람, 밤에 부스럭거리다.

눈물이 금소매를 발랐는데, 마음이 누군지 모르겠다. 풀이 길고 꾀꼬리가 날고, 사람은 돌아오지 않는다.

봄에는 물고기와 거위가 매우 적다. 사람이 초췌하고 여덟 눈썹이 근심하다.

마셀리 강

사막의 모래는 눈처럼 보이고, 연산월은 갈고리처럼 보인다. 골머리를 쓰지 말고 청추를 밟으러 가자.

5.' 시경' 명문에는 옥을 묘사한 시구가 있는데, 마치 비적 군자처럼 다듬어져 있다. 산적이 있으면 군자가 있고, 귀와 눈이 물들고, 아름다움은 헤아릴 수 없고, 반드시 별처럼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비적, 금, 주석, 옥, 옥이 있다. ("시경 펑웨이 치오").

이것은' 시경' 명편' 칠오' 의 시이다. 토비' 는 여기서' 비', 즉 문채가 있는 사람으로 해석된다. 시는 다음과 같이 해석된다: 문채가 넘치는 군자, 배우고 생각하는 것, 아름다움은 옥과 같다. 반짝이는 신사의 귓불에 반짝이는 옥고리가 걸려 있고, 사슴가죽 모자의 옥장식은 별빛과도 같다. 이 천재의 신사는 김석 같은 정신과 귀신 같은 성격을 가지고 있다.

제수는 오른쪽에 있고, 샘은 왼쪽에 있고, 교묘하게 웃는 것은 옥의 멋이다. ("시경 펑웨이 죽간")

이것은' 시경' 에서' 대나무 장대' 의 시구로, 하늘하늘하고 민첩하다. 시는 qi shui 오른쪽 흐름, 봄 흐름 왼쪽 흐름으로 해석됩니다. 미인은 웃으며 이빨은 옥처럼 하얗고, 옥을 걸 때 그렇게 우아하고 다채로워 보인다.

군자는 멈추고, 옷은 자수하고, 옥은 장수시험을 잊지 않는다. ("시경 펑웨이 중남")

6. 금자시. 시대와 보조를 맞추다. 금색

문/이철엽

성세에 골동품을 숨기고, 난세에 금을 준비하다.

금값이 높고 쌀값이 높아서 전쟁의 먼지 깊은 곳에서 울고 있다.

화살비, 쇠발굽, 공성, 모닥불, 초연이 천촌을 태우고 있다.

천하가 어지럽지 않으면, 비천한 것이 금처럼 낫다.

주천 소락의 옛집은 닝보시 여주구에 위치해 있다. 전수르 (1606-1648), 명말대신, 닝보 부잣집, 대대로 축재하다. 청군이 닝보를 포위할 때, 돈은 민족대의를 중시하고, 가제곤을 소멸하고, 모든 가산을 다 소모하고, 모든 친지와 닝보의 수만 봉기군을 이끌고, 청군에 용감하게 저항하고, 실패하여, 국우민을 걱정하고, 결국 우울하고 죽고, 충실했다. 이 시에서 언급한' 난세 금' 은 돈을 헤프게 써서 가산을 모두 탕진하는 것을 의미하며, 그의 인품과 절개도 난세에서 금처럼 소중하고 눈부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