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일반 서체의 7자 절구 캘리그라피
일반 서체의 7자 절구 캘리그라피
칠자 사구 서예 작품의 일반적인 서체 소개는 다음과 같다.
중동 및 한나라 시대에는 "매" 등의 칠자 서예 작품이 많이 있다. Ge Ballad'와 'Cheng Shang Dance'(Sima Biao) '한슈·오행의 계속'), 'Huan Lingshi의 동요', 동한 말기의 '재능있는 학자 전시회'. 게홍(Ge Hong)의 "바오푸자:주주(Baopuzi: Juju)"는 7자 혼합 캐릭터가 등장하는 매우 생동감 있고 대중적이며 유창한 민속 작품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한나라 무제(吳帝)가 관리들을 모아 일곱 글자로 된 문장을 만들었다고 한다. Bailiangtai.
칠자절구는 중국 전통 시의 한 장르로 치작(絲越)이라 일컬어지며 현대시의 범주에 속한다. 이 시는 4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행은 7개의 단어로 구성되어 있으며, 운율과 접착력 측면에서 엄격한 운율 요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풍은 남조의 월부노래나 북조의 월부민요에서 유래되었거나, 서진의 민요까지 거슬러 올라가 당나라에서 완성되고 성숙되었다. 대표작으로는 왕창링(王長陵)의 '부용탑에서 신견에게 이별을 고하는 두 시', 이백의 '바이디성 조기 출발', 두보의 '강남은 이귀의 해를 만나다' 등이 있다.
당나라 시대는 한시가 꽃피웠던 시대였다. 당대(唐代)의 수많은 뛰어난 문학작품 가운데 칠자고시는 의심할 바 없이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당시가 당시가 된 것은 당나라 기구의 번영이 크게 작용한 데에 기인한다. 기구는 고대 시문체로서 고대 시, 붓글씨, 정서 등 길고 험난한 발전 과정을 거쳐 마침내 당나라 시대에 성숙해졌습니다.
서예작품 분석 및 소개:
사회현상으로서 문학의 발전은 사회발전과 작가심리, 사회심리 전반의 결과임에 틀림없다. Qigu의 발전은 하루아침에 이루어진 것이 아닙니다. 당나라 번영의 시인들은 전생의 기고 창작 관행을 통합하여 많은 스승들에게 이익을 주고 마침내 기고의 영광을 창조했습니다.
당나라 번영기 제고의 마지막 준비기 - 당나라 전기는 한나라, 위육조를 계승했고, 후자는 당나라 번영기에서 제고를 계승했다. 이 기간 동안 기고의 모습이 완전히 변하지는 않았지만 그는 정확히 당나라 초기의 "네 번째 스승"이었습니다. 기구 시인의 노력으로 기구는 절정에 필요한 준비를 마쳤습니다. 당나라 초기에는 칠자고시 체계가 정식으로 확립되었다.
사대부터 장(張)·이(姫)·이(章)·신(申)·송(宋)대에 이르기까지 7자 고대시는 형식에서 문체로 느린 진화를 경험했다. 당나라 초기의 시인들은 모두 칠자고시의 완성과 완성에 기여하여 당나라 번영기 기곡의 선례를 남겼습니다. 칠자(七字) 고대시를 기구(氣絲)라고 한다. 그것은 고대 시 중에서 가장 생동감 넘치는 형식, 가장 풍부한 장르, 구문과 리듬의 가장 자유로운 처리, 서정적 서술의 가장 표현적인 형식이다.
7자 문장이나 7자 문장을 주로 사용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길이가 더 길고, 용량이 더 크고, 운율이 더 유연합니다. 예를 들어, 두보의 칠자고시 대표작으로는 『관공손고모 제자검무의서문』과 『조바장군에게 헌정한 단경』이 있다. 칠자 고대시의 출현은 시의 더 큰 형식을 제공하고 중국 고전시의 예술적 표현을 풍부하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