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가을에 공원에 가는 시
가을에 공원에 가는 시
일몰에 대해 공원을 구경하는 시 1. 일몰에 관한 시
석양이 한없이 아름답다
그냥 지금 밤에 가까워요.
죽은 덩굴, 늙은 나무, 미약한 까마귀,
작은 다리 흐르는 물,
고도서풍이 마르고,
해가 지고
가슴 아픈 사람은 세상 끝에 있다.
가을산의 반에는 석양이 있다. ""
망망한 사막의 고독한 연기, 황하가 일원으로 떨어졌다.
하늘은 붉고, 구름은 서쪽이고, 땅은 평평하며, 태양의 발밑에서-돈 두보의' 창촌 세 곡' 입니다
석양은 무한히 아름다우며, 다가오는 밤에 묻혀 있다. 돈 이상은은' 낙원행' 이다.
깊은 나무는 황혼에 자라고, 작은 건물은 석양에서 자란다-당도모의' 양주 선사' 에 대해 논하다.
물, 반 강 샤오 반 강홍 에 뿌려 사양 라운드-돈 바이 주이 \ "목강송 \"
4. 만년
지금은 황혼입니다.
울짱 옆에서 세상 끝을 보다.
천애로:
해가 질 때
돌아오지 않는 강.
흐르는 물처럼 움직이고, 옥석처럼 고요하고,
신은 내가 하늘에서 살 것을 건의했다.
하늘에서 살다:
요대 일몽,
통찰력이 있다.
2. 일몰의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한 시
세상 정이 늦고 석양이 다르다.
사막은 외롭고 곧고, 긴 강은 엔화에 떨어진다.
사람들은 석양이 세상의 끝이라고 말하는데, 세상의 끝을 보면 자기 집이 보이지 않는다. _ _ _ \ "향수병 \" [노래] 리 하오
수천 마일 긴 연기 황혼, 고독한 도시 폐쇄 _ _-\ "어부의 호의 \" (팬 Zhongyan)
평사 석양이 서광이고, 별이 우렁차다.
사막은 외롭고 곧고, 긴 강은 엔화에 떨어진다. 성공의 길 (왕)
하늘과 땅이 멀고, 물이 맑고 파도가 서늘하다. 이백의 《신평루 등반》
향수병 [송] 이위
사람들은 석양이 세상의 종말이라 멀리 볼 수 없다고 말한다.
잡가, 수조 노래'
평사의 석양은 서쪽으로 지고 간쑤의 별은 갑자기 높고 낮았다
바이 주이 \ "가오 팅, 유 shengping Heyuan 새로운 집 여덟 종 네 절구. \"
석양을 잘 보아라, 봄 아라시 반고리가 비친다.
두목은 기안현에서 두 가지 우제 문제를 가지고 있다
이극 석양 개울다리 위, 반 가닥의 가벼운 연기가 버드나무 그림자 속에 있다.
두보의 《석양》
석양은 커튼 갈고리에 있고 봄빛은 개울가에 고요하다. 방피는 해안가든 근처에 있었고, 땔나무는 모래사장선에 기대어 있었고, 새는 나뭇가지를 다투고 있었고, 날벌레는 마당에서 헤엄쳐 다녔다. 누가 너를 혼탁하게 하면, 한 번의 동작으로 천만 번뇌를 분산시킬 수 있다.
일몰에 관한 시 (일몰)
석양은 무한히 좋지만 황혼에 가깝다.
사막은 외롭고 곧고, 긴 강은 엔화에 떨어진다.
청산은 아직 있고, 석양은 몇 도 빨갛다.
산이 석양을 맞으면 하늘이 물을 받고, 풀은 무정하고, 석양 밖은 더욱 그렇다.
모든 계곡은 황혼의 목소리, 산봉우리가 고요하고 석양이 서쪽으로 지는 등 소리로 가득 차 있다.
나는 구름 속에서 너를 떠올릴 것이다. 그래서 석양 속에서 나를 떠올린다.
석양이 나루터를 배회하고, 야식의 연기가 집에서 솟아올랐다.
주작교 옆에 잡초가 무성하고, 51 골목 입구의 석양이 기울었다.
석양과 낙엽이 일제히 날고, 가을물 * * * 하늘은 같은 색이다.
야마가미
소나무 숲 천
향기로운 사람들은 모두 자신의 광채를 떨쳐 버리고, 풍채만종이 작은 정원을 점거했다.
그림자가 얕고 황혼이 향기를 풍긴다.
서리새가 내려오기 전에 그 눈을 훔치려고 하는데, 나비가 그 영혼을 깨는 것을 안다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행히 약간의 운율이 있어서 말할 수 있어서, 단향판과 금병은 필요 없다.
가을밤의 사랑
송주수침
가늘고 긴 초승달이 황혼에 걸려, 사람이 그윽한 내실 속에서 죽어 가고 있다.
문방구를 뜯어서 바꾸었는데, 컵이 또 들어올렸다.
코담배의 마음이 불타고 있는데, 그의 소매는 그의 눈물을 가릴 정도로 자랐다.
아쉬움은 로맨틱한 감정보다 많고, 사랑은 고민의 근원이다.
너구리
송청조
봄추위는 가파르고, 옥로 침몰은 감돌고, 꿈은 산베개에 꽃을 숨기고 있다.
해연이는 앞으로 풀을 뜯을 것이고, 장메이는 이미 버들솜을 지나갔고, 황혼에 비가 그네를 적셨다.
목소리가 느리다
송청조
찾아오니 춥고 황량하다. 처음 따뜻해지고 아직 추울 때 멈추기가 가장 어렵다. 술 세 잔 두 잔도 그가 온 것보다 늦지 않으니, 오는 것이 급하다! 곽염 슬픈, 하지만 이것은 오래 된 지 인입니다.
노란 꽃이 온 땅에 쌓여 있고, 시든 것이 파손되었다. 지금 누가 그들을 고를 수 있습니까? 창밖을 바라보니, 어떻게 혼자 어두울 수 있단 말인가! 오동나무는 소소하고, 황혼에는 물방울이 떨어진다. 이번에, 얼마나 슬픈 말인가!
취화음
송청조
안개가 짙고, 구름이 영원하며, 신이 맑고 상쾌하며, 금수가 사라진다.
황혼 후 동리 술집의 술집에는 은은한 향과 소매가 있었다. 너는 그것을 잊어서는 안 된다. 커튼은 서풍을 휘감고, 사람은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응우옌랑귀
송초밥
몽롱한 향기가 달의 황혼에 떠 있다. 홀 앞에 나무 한 그루가 있다. 왜 동풍이 서쪽 이웃으로 들어가는가? 아이들은 늘 문을 닫는다.
설한옥진, 볼가루가 고르지 않아 꽃을 꺾어 영두인을 보내다.
일반 양귀비/우미인/양귀비
송초밥
빙근은 천성적으로 날씬하다. 그 후, 긴 커튼은 황혼을 바라보았다. 황혼 무렵, 그것은 매혹적으로 변했다.
너도 그리움의 고통을 알고 있다. 너는 어떻게 차마 너의 노예를 버릴 수 있니? 나는 이 산을 지나가는 것을 개의치 않는다. 너와 헤어지는 것은 쉬울 것 같지만, 너를 만나는 것은 어렵다.
아주 좋아요
청나란 흥덕
날씬한 달 황혼 안뜰, 비밀어가 너에게 술에 취하도록 가르쳐 준다. 그거 아세요?
옛원한이 새로워지면 각자 절반을 차지한다. 누가 봤지? 누가 봤지? 베개가 눈물로 붉게 물들었다.
3. 아름다운 석양을 묘사한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추등우 장군대묘관
시대: 당나라 작가: 리우 에버그린
낡은 식물은 이미 시들어 가을 경치가 나의 향수를 불러일으켰다.
들사는 사람이 적고 구름은 물을 막는다.
석양이 구시가지에 오르자, 맑은 소리가 텅 빈 숲 사이로 메아리쳤다.
남조, 또 뭐가 남았어? , 오늘 혼자 양쯔강.
옛 계단식 논이 무너진 식물은 이미 시들어 가을빛이 나의 향수를 불러일으켰다. 광야의 절 행인들은 왕래가 매우 적고, 운봉 () 과 물 () 을 바라보는 것은 더욱 그윽하다. 석양이 구시가지에 붙어서 천천히 떨어지자, 텅 빈 숲이 메아리치고 있다. 남조 감상적인 지난 일은 서글픔으로 가득 차 있고, 창장만이 고대부터 지금까지 흐르고 있다.
2. 락유묘
시대: 당나라 저자: Li shangyin
저녁에는 기분이 좋지 않아 차를 몰고 옛날로 갔다.
석양, 무한한 아름다움, 황혼에만 가깝다.
밤에 기분이 좋지 않아 고원으로 차를 몰고 갔다. 석양은 한없이 아름답지만 황혼에 가깝다.
3. 5 월 1 일 골목
시대: 당 작가: 유우석
주작교 옆에는 잡초가 피고 우이의 골목은 석양밖에 없다.
왕도와 사안 처마 밑에 있는 제비가 지금은 이미 일반인의 집으로 날아갔다.
주작교 옆에 들풀이 만개하고 있는데 우이골목 입구에만 석양이 걸려 있다. 왕도사안 처마 밑의 제비가 지금은 이미 일반인의 집으로 날아갔다.
4. 초여름/경치/맑은 날
시대: 송 작가: 주
대나무 그림자가 그윽한 창문을 가리고, 이틀 간격으로 해가 지고 새소리가 난다.
셰궐 해당화가 솜을 날면서 날씨가 점점 길어지고 있다.
대나무가 미풍 속에서 흔들리고, 단아한 나무 그림자가 조용한 창문을 가리고, 한 쌍의 철새가 석양 아래서 날고, 왁자지껄하다. 해당화는 이미 말라 버들개지가 이미 떨어졌다. 졸린 초여름이 이미 와서 낮이 점점 길어지고 있다.
5. "임강선자는 장강 동류를 굴린다"
연도: 명 작가: 양신
장강을 굴리며 동쪽으로 흐르고, 물보라가 영웅을 샅샅이 뒤졌다.
시비든 실패든, 지금까지는 텅 비었고, 이미 시간이 지날수록 사라졌다.
청산은 여전히 존재하고, 태양은 여전히 떠오르고, 석양은 여전히 떨어진다.
강변의 백발 은둔자는 이미 세월의 변천에 익숙해졌다.
옛 친구를 만나 술 한 잔을 마셨다.
얼마나 많은 과거 일, 몇 년 동안의 일, 모두 대화에 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장강은 동쪽으로 흐르고, 영원히 뒤돌아보지 않으며, 많은 영웅들이 파도처럼 사라진다. 옳고 그름, 성공과 실패는 모두 짧고 길지 않다. 청산만이 여전히 존재하고, 태양은 여전히 떠오르고 떨어진다. 강에서 백발이 성성한 어부는 이미 사계절의 변화에 익숙해졌다.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서 술 한 잔 잘 마셔요. 예나 지금이나 혼란은 모두 술과 채팅의 소재가 되었다.
4. 아름다운 일몰에 관한 시
석양은 무한히 좋지만 황혼에 가깝다.
석양은 서쪽으로 지고, 창자는 천애에 있다.
한 차례의 석양이 물 속에 만연하고, 반 개의 강이 우수수 소리를 내고, 반 개의 강이 새빨갛다.
사막은 외롭고 곧고, 긴 강은 엔화에 떨어진다.
청산은 아직 있고, 석양은 몇 도 빨갛다.
산이 석양을 맞으면 하늘이 물을 받고, 풀은 무정하고, 석양 밖은 더욱 그렇다.
모든 계곡은 황혼의 목소리, 산봉우리가 고요하고 석양이 서쪽으로 지는 등 소리로 가득 차 있다.
나는 구름 속에서 너를 떠올릴 것이다. 그래서 석양 속에서 나를 떠올린다.
석양이 나루터를 배회하고, 야식의 연기가 집에서 솟아올랐다.
순례자의 모자는 석양을 띠고 청산은 먼 곳에 있다.
천리 밖에 서, 긴 연기와 황혼이 외롭다.
석양은 금을 녹이고, 황혼은 구름이 맞는다. 사람은 어디에 있습니까?
주작교 옆에 잡초가 무성하고, 51 골목 입구의 석양이 기울었다.
나는 황혼송을 부르는 것을 좋아한다, 청산곳곳사진 (엽검영)
석양과 낙엽이 일제히 날고, 가을물 * * * 하늘은 같은 색이다.
날씨가 나날이 좋아지고 새도 돌아왔다.
초승달에 새가 생겨 석양이 서쪽으로 진다.
해가 져서 아무도 소 등에 엎드려 서부 까마귀를 쌍쌍이 되어 집으로 데려오지 않았다.
늙은 소가 빚을 지고 고생하여 풀을 뜯어 석양에 눕는다.
석양 밖, 서방의 까마귀가 몇 시를 세고, 흐르는 물이 고채를 돌고 있다.
새들은 계곡의 나무에서 노래를 부르고, 산들은 석양 아래 마을을 뒤덮고 있다.
비가 내린 후, 외진 마을의 맹그로브는 석양 아래에서 떨어졌다.
일계 녹수는 봄비이고, 반안은 반석양을 맑게 한다.
폭포가 천 차례 비를 끌면서 석양이 먼저 최고봉을 치울 것이다.
5. 일몰에 관한 고시
락유원 풍경 명승지
이상은은
지각하는 것은 불편합니다.
차를 오래된 평원으로 몰다.
석양은 무한하다.
바로 희미한 부근에 있다.
[이 단락 편집] 주석
1. 락유원 풍경 명소: 장안 (현 Xi 안) 남부에서 당대의 장안에서 가장 높은 곳이다. 한고조선제는 악유사를 건립했는데, 악유원과 악유원 관광지로도 불린다. 그것은 장안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악유원 관광지는 진나라 이춘원림의 일부이며 서한 초년으로 붙여진 이름이다. "한서 선제기" 는 "3 년을 신으로, 기꺼이 정원을 시작한다" 고 실려 있다. 즉, 락유원 관광지의 본명은 악유원이고, 한고조의 첫 황후 서씨는 아이를 낳은 후 죽어서 여기에 묻혔다는 것이다. "원래" 와 "원래" 동음 이의어 때문에, 놀이공원은 "놀이공원 풍경 명소" 라고 불린다. "관중실록" 에는 "선제후욱이 장안현 악유에 묻혔고, 묘는 곡강지북에 지어졌고, 명악유묘는 정원으로 유명하다" 고 기록되어 있다. "
갈홍' 서경잡기'' 악유원 관광지에는 장미나무가 있고, 그 밑에는 많은 장미나무가 있다' 며' 바람이 그 사이 꽃이 쓸쓸하고 햇빛이 찬란하다' 고 해서' 회풍' 이라고 불렀는데, 당시에는' 경풍' 이나' 연지초' 라고도 불렸다. 장미와 자화지들은 모두 낙유원 풍경 명승지의 특색 있는 꽃이다. 중만당의 교분까지, 락유원 관광지는 베이징인들이 놀기에 좋은 곳이다. 동시에 지리적 위치가 높기 때문에 문인 묵객들도 자주 이곳에 와서 시로 서정을 한다. 당대의 시인은 악유원 관광지에 거의 100 곡의 절구를 남겼는데, 줄곧 사람들에게 칭찬해 왔으며, 이상은은 그 중 하나이다.
스물다섯 살 때, 이상은은 영호추의 아들 능호도에 의해 추천되었다. Linghu 추 가 죽은 지 얼마 되지 않아, 왕 마오 의 기중 에 의해, 왕은 딸을 그와 결혼했다. 왕모지가 이당의 중요한 인물이기 때문에 이상은은 이때부터 우이당의 투쟁에 빠져 관직에서 매우 실의에 빠졌다. 유명한 시구' 락유원 풍경 명소' 는 그의 고민스러운 심정을 실감나게 묘사한 것이다.
2. 불편함: 불쾌함, 불행함.
이 시는 작가가' 들판' 의 황혼 전 경치를 찬양하기 위해 자신의 심정을 표현한 것이다. 시인 이상은은 당시 성당제국의 일시적인 번화를 통해 심각한 사회위기를 예견했다. 석양이 무한히 좋아 다가오는 밤에 묻히다' 는 시구는 노년을 예고하고, 옛날의 아름다운 경치는 이미 멀어져, 시간이 빨리 지나가고, 청춘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한탄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임종자의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동경이자 저자가 생명의 위대함과 초월을 느끼며 내면의 무력함을 표현한 것이다.
이것은 오랫동안 명성이 자자한 걸작이다.
[이 단락 편집] 사상 감정
이상은은 만당시대에 살았는데 당시 국운이 얼마 남지 않았다. 비록 그는 야심적이지만, 그는 표현할 수 없어 매우 좌절했다. 이 시는 그의 슬픔을 반영한다.
[이 단락 편집] 고시 감상
처음 두 문장은 "마음속에 황혼의 그림자를 띠고, 나는 이미 악유묘들 사이에서 차를 몰고 올라갔다" 는 뜻으로, 저녁 무렵 나는 기분이 가라앉아 차를 몰고 옛 교외로 갔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밤" 은 날이 곧 어두워지고, "불편함" 은 불쾌함을 나타낸다. 시인은 기분이 우울하여, 그는 차를 몰고 나가서 경치를 보고, 이것으로 답답함을 풀었다. 고원' 은 악유원 관광지로 장안 남부에 위치하여 지세가 비교적 높아 당대의 관광지이다. 이 두 문장은 고원에 가는 시간과 이유를 지적한다. 마지막 두 문장' 석양은 무한히 아름답고, 다가올 밤에 묻히다' 는 말은 석양 속의 풍경이 무한히 아름답다는 뜻이지만, 아깝게도 황혼에 가까워졌다. 무한함' 은 석양 장면에 대한 열렬한 칭찬이다. 그러나 "방금" 라는 단어는 깊은 슬픔으로 변했다. 시인이 아름다운 것을 만류할 힘이 없는 긴 한숨이다. 이 두 문장이 격언 경구에 가깝다는 말은 의미가 깊다. 그들은 석양의 자연 풍경뿐만 아니라 자신과 시대에도 관한 것이다. 시간을 아끼는 긍정적인 의미로도 가득하다.
이 시는 작가가' 들판' 의 황혼 전 경치를 찬양하기 위해 자신의 심정을 표현한 것이다. 시인 이상은은 당시 성당제국의 일시적인 번화를 통해 심각한 사회위기를 예견했다. 석양이 무한히 좋아 다가오는 밤에 묻히다' 는 시구는 노년을 예고하고, 옛날의 아름다운 경치는 이미 멀어져, 시간이 빨리 지나가고, 청춘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한탄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임종자의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동경이자 저자가 생명의 위대함과 초월을 느끼며 내면의 무력함을 표현한 것이다. 천정사. 추사
마치원
죽은 덩굴, 늙은 나무, 미약한 까마귀,
작은 다리 흐르는 물,
고도서풍이 홀쭉하다.
해가 지고
가슴 아픈 사람은 세상 끝에 있다.
이 시는 주로 떠돌아다니는 나그네의 고향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며 자기도 모르게 외롭고 쓸쓸함을 느꼈다. 감정을 가지고 이 시를 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