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펜 모토
펜 모토
당사 육서. 의미: 사람들의 올바른 생각과 행동을 나타냅니다. 필법이 정확하다: 순수한 서예를 가리킨다. 이 말의 대의는 정확한 사상과 품행이 있어야 순수한 서예를 쓸 수 있다는 것이다. ~' 는 당대의 대서예가 류공권이 무종이 왜 펜으로 글씨를 잘 쓰는지 대답했을 때의 말이다. 순결한 사상이 있고 사념이 없다면, 당신의 문필은 순결하고 장엄할 것이라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사실' 심정' 과' 필정' 은 필연적인 직접적인 연관이 없지만, 한 사람의 재능, 학식, 성격, 품격 등 수양은 서예를 통해 드러날 수 있다. 매력적인 사람 처럼, 더 많은 단어 는 세련된 우아한 쓰기; 성실하고 순박한 사람은 말이 대부분 평범하다. 저자운 "~" 은 사람들이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재배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고 강조하는 것 이상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지금까지 배워야하는 것입니다. 이 말은 서예 예술에서 개인의 자질 양성의 중요성을 토론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수시, 북송 문학가, "후당 육서"
문필이 용솟음치다. 민들레령, 명말 청초의 유명한 작가
펜은 사상의 혀이다. 스페인의 소설가 세르반테스
붓을 내리면 구름처럼 연기 같다. 당대의 시인 두보
생동감 있는 글은 천 년이 충분하다. 청대 학자 옹종
"영면" 은 펜에서 태어났다. 펜에 대한 명언이다: 최도융, 당말 시인
필묵도 없고, 책도 읽지 않는다. 중국 혁명가, 교육자 쑤 텔리
펜 속의 용과 뱀은 신 같다. 당대의 서예가 장회관
펜이 아직 도착하지 않았는데, 화가 이미 삼켰다. 북송 문학가 수시
필묵은 지혜의 보습이다. 나이지리아의 유명한 작가 존 클라크
만년필이 나팔로 변하다. 롱펠로, 19 세기 미국 낭만주의 시인
의도는 펜 앞에 있고, 그 다음에 글자를 쓰려고 한다.
왕진서의' 위체 부인' 을 참조하십시오. 의미: 문자의 모양, 구조, 획의 조화입니다. 펜: 이것은 펜으로 쓰는 것을 의미합니다. 쓰기: 쓰기. 글쓰기를 시작하기 전에, 너는 네가 써야 할 공간의 모양과 구조를 충분히 고려한 후에 글쓰기를 시작해야 한다. 서예가는 글을 쓰기 전에 각 글자의 작은 모양, 굵은 펜, 짙은 잉크를 충분히 양조하고 세심하게 설계해야 할 뿐만 아니라, 글자와 글자의 상호 배합과 전체 작품의 구조 배치를 고려해야 이상적인 서예 작품을 완성할 수 있다. 따라서' 붓을 쓰려고 한다' 는 것은 서예 예술의 매우 중요한 원칙이며, 이 두 문장은 토론할 수 있다. 서예 창작에서, 먼저 심사숙고하고, 명확한 계획을 가지고 나서 붓을 써야 한다. 또한' 붓을 쓰기 전' 만 인용하여 붓을 쓰기 전에 문학 창작에서 표현하고 싶은 내용을 신중하게 생각해야 한다는 것을 설명할 수도 있다.
동진 서예가 왕희지 《위체 부인》
의도를 먼저 쓰고, 언외의 뜻을 말하다. 청대 학자 진정엽
먼저 쓰고 강제로 종이 뒷면을 통과하려고 합니다. 청대 문학가, 역사학자 펜 조제 명언
먼저 붓을 저축하고, 그림의 뜻을 뒤에 두다. 당대의 화가 장언원
네가 붓을 쓰기 전에, 너는 먼저 결심을 해야 한다. 청대 학자 화가 하강
붓을 내리면 낡고 산수는 새롭다. 청대 화가 당대
대머리필은 천 자루로, 먹물만 갈았다. 수시, 북송의 유명한 문학가
필묵도 인품으로 판단한 것이다. 청대 화가 방훈
선비의 필필도 선을 권고하고 악을 징벌한다.
왕한숭의' 논형' 비문. 문인의 펜은 사람들에게 선을 행하도록 권하고, 악을 처벌하고 선을 찬양하도록 권하는 데 쓰인다. 왕충이 여기서 말하는 것은 일종의 글쓰기 목적이다. 문인들이 자신의 필치로' 권선징악' 을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곳의' 선' 과' 악' 은 당연히 봉건 사회의 도덕 기준으로 측정된다. 그러나 왕충은 문학의 사회성을 깨닫고 문인의 사회적 책임을 지적한 것은 긍정해야 한다. 사회주의 시대의 작가들은 자신의 필치로 사회주의 정신문명을 건설하고, 선행을 제창하고, 악을 징벌하고, 선을 찬양하고, 애증하고, 적당히 칭찬해야 한다. 이런 의미에서 문장 ~ 은 지금의 글쓰기에 긍정적인 의미가 있다.
왕충, 동한 철학자, 논형실전 잡문
안장남검을 누르고, 펜 깃털책을 꽂고 날다.
돈 뒤 심연의' 소맛' 입니다. 수비도: 초당 당시 사람들은 같은 직위에 살다가 나중에 도사로 비하되었다. 안장에 따르면: 승마. 웅건: 검 한 자루. 펜 삽입: 펜을 멈춥니다. 깃털 벤: 긴급함을 나타내기 위해 새 깃털이 꽂힌 군사 문서. 이 두 문장의 대의는 바로 칼을 휘두르며 적을 죽이고 사건 옆에 우서를 써서 군대를 날리는 것이다. 시에서는 수비도가 적을 죽이는 군사적 재능과 휘장을 짜는 문학적 재능을 칭송하며 고대의 다방면수를 표현하는 데 쓸 수 있다.
당대의 시인 두보의 할아버지 두가 스와 맛을 증정했다.
붓이 떨어지면 비바람이 진동하고, 시는 흐느껴 울다. 만년필에 관한 명언
당 두보는 이십이백 20 운을 부쳤다. 이 두 문장의 대의는 펜 한 자루가 비바람을 놀라게 할 수 있고, 시 한 수를 쓰면 귀신을 울릴 수 있다는 것이다. 이 두 문장은 두보가 이백의 재능을 높이 찬양하는 비유와 과장이다. 그의 시는 아름답고 절묘하며 감동적인 예술적 매력을 지니고 있다. 시 창작은 분량, 힘, 마음을 감동시키기 위해 노력해야 하며, 기백이 웅장하고 감정이 강하며 예술적 감화력이 강한 시 작품을 묘사하는 데 인용할 수 있다.
당대의 시인 두보는 이십이백 20 운을 보냈다.
책을 읽고 만 권을 깨뜨리니, 붓을 쓰는 것이 마치 신이 있는 것 같다.
당 두보는 위작성을 위해 22 운을 만들었다. 수천 권의 책을 읽은 후, 그는 마치 신이 그를 도와준 것처럼 시를 쓰고 문장 글을 썼다. 이 두 문장은 두보의 자기평가이다. 비록 그들은 다소 과장되고 자만하지만, 그들은 확실히 경험주의자이다. 그것은 간단한 이치를 말하는데, 바로 광범위하게 읽고, 선인들이 축적한 지식과 창작 경험을 흡수하여 융합하는 것이다. 시를 쓸 때 한 장을 쓴다. 만약 하나님이 너를 도와주신다면. 작가는 독서와 글쓰기의 관계에 대해 간결한 총결을 하여 예나 지금이나 널리 낭송하였다. 수시의 명언은 "만권의 책을 읽고 정신을 알기 시작했다" 는 데서 나왔다. 이 명언을 인용하여 독서와 지식 축적을 중시하는 창작에서의 중요한 역할을 논술할 수 있다.
당대의 시인 두보의 "위작성 22 운"
한 글자는 쉽지 않고, 쉬워도 문필이 훼손된다. 고대 그리스의 맹인 시인 호머
한 기자의 펜이 3000 자루의 총총에 맞먹는다. 나폴레옹, 근대 프랑스 자산계급 군사가, 정치가
글은 진귀한 진주와 옥석이지만, 글자는 풍상으로 돌아간다. 이백은 당대의 유명한 시인이다
정수는 필미에 있지만, 공심독운일 뿐이다. 당대의 시인 호장
좋은 성질은 인생의 재산이다. 윌리엄 헤르츠 박정수, 영국 산문 작가
부모의 미덕은 거대한 재산이다. 고대 로마 시인 호라스
가슴 속의 책은 다섯 대의 차가 풍부하고, 필중의 문장은 천고에 높다. 명대 문학가, 연극가 풍몽룡필명문.
가슴은 중산이 높고 물은 멀고, 필중풍은 광운이다. 항목, 북송 시인
사랑 이야기를 속삭이며 사랑 두루마리를 쓰고 있다. 현대 시인, 산문가 서지모
종횡무진에 능운필이 있어, 다른 사람에게 몸을 굽히는 것도 불쌍하다.
김원호' 시 30 곡' 제 21 곡을 참조하십시오. 종횡' 구: 두보' 극은 육절구' 중 하나로 북주의 저명한 문학가 유신을 찬양하고, 만년에는' 능필법 종횡' 을 찬양하며 기세가 드높고 분위기가 넓다는 뜻이다. 고개를 숙이고 다른 사람을 따르다: 사람이 고개를 숙이면 고개를 숙이고, 고개를 들면 고개를 들고, 다른 사람의 발걸음을 따라간다. 이 두 문장의 대의는 시를 쓸 때 자신의 기질을 표현하고 자유분방하게 휘두르는 것이다. 예를 들어 다른 사람과 함께 공을 던지는 것은 너무 불쌍하다.
원말 원초 시인 사학자인 원호는' 시 30 수' 를 물었다.
동심에는 책을 사랑하는 마음이 있고, 손가락에는 필흔이 많다. 만년필의 명언
유당 옥계가 주를 보내 시를 모으다. 중독 (p ρρ ρ ρ ρ ρ ρ ρ ρ ρ ρ ρ ρ ρ ρ ρ ρ ρ ρ ρ ρ ρ ρ ρ ρ ρ ρ ρ ρ ρ ρ ρ ρ ρ ρ ρ ρ ρ 9292 나는 어릴 때부터 시집을 보는 것을 좋아했으며, 여러 해 동안 즐거워해 동안 손가락에 여전히 눈에 띄는 고치 자국이 있다. 유우석이 전문적으로 공부하는 친구에 대한 칭찬입니다. 시는 과장된 수법으로' 독서중독' 에 글을 썼다. 첫째, 유아의 마음에 강한 획을 긋고, 오늘을 훌쩍 써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 중독, 독서 중독, 독서 중독, 독서 중독, 독서 중독, 독서 중독) 큰 시간 범위와 지금까지도 남아 있는' 필흔' 을 통해 앞의' 독서중독' 을 부각시키고 강화함으로써 시간의 길이를 강화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 중독, 독서 중독, 독서 중독, 독서 중독, 독서 중독, 독서 중독, 독서 중독) 잉크는 금처럼 비싸지만, 경지는 전력투구하고, 정취가 넘친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당대 문학가 유우석이 월요일 시 한 수를 보냈다.
내가 기뻐하자마자 오악이 흔들렸고, 시가 성사된 후, 샤오오의 목소리, 샤오오의 목소리, 곧장 바다로 들어갔다.
돈 이백의' 영강시'. 오악: 동악태산, 서악화산, 남악형산, 북악형산, 중악숭산. 창주: 일반적으로 재해를 가리킨다. 이 두 문장의 대의는: 시풍이 한창 무성할 때, 붓을 내려 오악이 흔들렸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시, 시, 시, 시, 시, 시) 시를 다 쓰고 웃으며 사람이 되다. ~ 두 마디로 이백문학 사유가 유창하고 기품이 비범하며 문필이 매우 충격적이어서 이백의 문학적 재능과 작가의 높은 자신감을 충분히 보여준다. 이 말은 이백의 걸출한 예술적 천재를 형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작가의 걸출한 예술적 성취도 찬양할 수 있다.
당대 시인 이백의 《강상시》
경신의 문장 더 늙고 성공적이며, 능운검의 필법이 종횡무진하다.
당 두보는 "연극이 6 절구 같다" 중 하나이다. 유신: 자자선은 북조 말년의 시인, 시인입니다. 그의 예술적 업적은 바로 육조의 정점이다. 그는 시 형식의 다각적 탐구에 대하여 당대의 시부의 발전에 중대한 영향을 미쳤다. 신신의 작품은 후기가 비교적 성숙하여 펜으로 힘이 세고 기세가 넘친다. 이 명문은 유신에 대한 문학 평가이며, 후자의 문장도 다른 우수 작가의 작품을 평가하기 위해 빌릴 수 있다.
당대의 시인 두보는 "연극은 육절구" 이다
정년퇴직 필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만 권의 책을 읽어야만 신을 알 수 있다.
돌이 유 둘째 조카의 문제를 위해 쓴 두 편의 시. 또한 산: "태평광기" 에 따르면, 지용은 오흥영신사에 살고, 10 독의 대머리필로 책을 배우고, 뒤이어 묻히고, 이름은 반납필이라고 한다. 이 두 문장의 대의는 대머리가 산더미처럼 쌓여도 소중히 여길 가치가 없다는 것이다. 만 권의 책을 읽어야만 전체 마음의 창조 경지를 느낄 수 있다. 수시의 조카 유홍과 유영은 그의 삼촌의 서예를 매우 좋아해서, 수시에게 서예를 요구했다. 그래서 스시는 두 편의 시를 써서 자신의 서예를 아끼기에 부족하다고 사과했다. 만 권의 책을 읽는 것만이 학생들이 추구해야 할 경지이다. 만권서를 읽고 정신을 알기 시작하다' 라는 경구는 고대인들이 권고하는 상용어로, 우리 민족 문화유산의 일부이다. 두보는 또한 "독서는 글씨를 쓰는 것과 같다" 고 말했다. 광범위한 독서를 호소하는 이 구호는 지식 폭발, 사회적 분업, 전문면이 점점 좁아지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현실감 있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북송 작가 수시 "리우 erzhi 책 두 곡"
예술가는 신과 같고, 펜은 힘이 있다. 만년필에 관한 명언
다이송 부곡 10 편 시 (4). 예술가: 구성과 그림의 치밀한 구상을 말한다. 종횡무진: 천마행공, 천마행공. 이 두 문장의 대의는 정교한 구상이 입신화하고, 변화가 무궁무진하며, 강력한 획이 제멋대로 분방한다는 것이다. 광대한 문학 사유는 글쓰기의 기초이며, 광대한 문학 사유는 종횡무진하여 종횡필법이 가장 잘 표현된다. 수시가 말한 바와 같다. "원하는 것을 얻고, 붓에서 우여곡절을 다하다." ~ 두 문장은 창작의 구상과 표현에 참고의의가 있다.
남송 시인이 복고를 쓴 열 수의 절구를 논하다.
취미를 쓰는 것은 매우 어렵다. 시 한 수가 끊임없이 변해야 마음이 편안해질 수 있다.
청원매 배달흥 6 곡 중 5 곡. 기원: 절대로. 적어라: 적어라. 나는 아름다움을 좋아하고 선을 추구하기 때문에, 항상 쓰기가 어렵다고 느꼈고, 시 한 편은 항상 수천 번을 수정해야만 마음이 편안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간가 삼걸" 로 불리는 원기, 강석천, 조익이 당시 시의 장원이었지만, 그의 만년의 시는 천백 번을 수정해야 마음이 편안했다. 이 시의 마지막 두 문장은' 할머니는 처녀이고, 머리는 빗지 않고 볼 수 없다' 는 뜻으로, 그녀의 작품이 반복적으로 수정되지 않고, 내실을 나서지 말고, 얼굴을 드러내지 말라는 뜻이다. 마치 옷을 입지 않은 여자와도 같다. 이로써 옹기의 창작 태도의 엄밀함과 글쓰기에서의 수정의 중요성을 알 수 있다.
청대 시인 위안 메이는 "6 곡을 부치다"
어휘가 묘하여 필물로 가난해서는 안 된다.
금과푸의 부강. 이 두 문장의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양쯔강 풍경의 아름다움, 끝 없는; 장강과 관련된 역사적 사건은 필묵으로 기록할 수 없다. 원문은 장강을 겨냥하지만, 일반적으로 다른 사물을 가리키는 데도 사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산천의 웅장함, 원림의 아름다움, 또는 한 번의 경험의 풍부함과 잊을 수 없는 것을 묘사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시를 쓰는 작문이 함축적이고, 의미가 있고, 생각을 자극하는 것임을 설명하는 데도 사용할 수 있다. 소위 "아무것도" 는 낭만이니, 너무 직설적이지 마라.
동진의 저명한 학자 곽경의 《부강》
이 세상에 온 것은 정말 신기하다. 삼강이 뒹굴며 썼다.
왕진 서약평 동포 사절대 (2 부). 스시의 시는 가짜가 아니라 성실하게 썼다. 예를 들어, 강물이 펜 밑에서 굴러나오고, 시가 분방하고, 세상을 뒤흔드는 힘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시의 전문은 "~, 너의 적에게 너의 험난한 말을 자랑하지 마라, 너는 일을 하지 않고 발버둥칠 것이다." 이것은 저자가 수시의 예술적 공력에 대한 높은 평가로,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럽고, 경이롭고, 시적이며, 저항할 수 없다. 그는 수시가 결코 황달의 시와 비교가 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나중에 문인들이 재사가 민첩하고, 입이 줄줄 매달려 있는 것을 묘사하는데, 예를 들면 강물이 자연스럽게 흘러나오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진 문학가 왕약허가 동파 4 절절 평가.
어원은 삼협을 거슬러 올라가, 진영을 솔질하여 단독으로 천군을 쓸어버렸다. 만년필의 명언
당 두보' 취가' 를 만나다. 단어: 문학사. 브러쉬 배열: 브러쉬 배열. 이 두 문장의 대의는 문학 잠재력이 넓다는 것이다. 예를 들면 파리 세 마리의 펜티엄 물과 같다. 필법이 창건하여 천군이 단독으로 쓸어버리는 것 같다. 두보의 사촌 동생 두친에 대한 칭찬으로 재치가 민첩하고, 문필이 강하며, 서예가 창연한 사람을 찬양하는 데도 쓸 수 있다.
당대 시인 두보의 취가
접근하기 쉬운 시를 만들고 싶으면 쓰지 않을 수 없다. 청대 사상가, 문학가 공자진
붓을 들어 노력하면 백조가 높이 날면 아름답다. 진나라 서예가 위항
가슴에는 천 년이 있고, 필량은 온 세상에 흐른다. 위연
사원에서 삼협에 이르기까지, 진영을 솔질하여 단독으로 천군을 쓸어 버렸다. 당대의 시인 판두 명언
집에서는 근심이 없고, 아는 것이 거의 없다. 몰드
즉시 당신을 만나고 종이와 펜이 없으니 가족들에게 내가 안전하다고 전해 주세요. 당대의 시인 삼삼
인격이 고상하고 학식이 해박하며 문필이 자연서 권기가 넘친다. 청대 학자 장제
슈와이의 펜을 뜻하고, 이복의 펜은 말렸다. 만년필의 명언
남조셰' 문심 조각용 양기'. 의미: 문학적 사고의 출현을 나타냅니다. 펜으로 쓰기: 펜으로 글씨를 쓰다. 이복: 사유가 막히는 것을 말합니다. 펜 던지기: 펜을 던지다. 볼륨: 꺼짐. 이 두 문장의 대의는 문예사상이 출현할 때 감정을 펴고, 글을 쓰고, 문예사상이 감자를 방해할 때 감정을 접고, 펜을 내려놓는다는 것이다. 좋은 작품을 쓰려면 창작의 욕망뿐만 아니라 영감과 충동도 필요하다. 고심만으로는 좋은 문장 () 를 쓸 수 없다. 그래서, 리우 시 는 문사가 순순할 때, 펜으로 쓰고, 문사가 고갈될 때, 아예 붓을 떨어뜨려야지, 쫓아다니는 것이 아니라고 주장했다. 이런 관점은 바람직하다.
유신, 남북조 시대의 문학 이론가,' 문심 조각 용 양기'
좋은 평판을 가진 사람은 많은 재산을 소유하고 있는 것과 같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명예명언) 영국 역사가 토 풀러
아름다움의 최고무상한 부분은 색필로 묘사할 수 없다. 베이컨, 영국 르네상스 시대의 작가와 철학자
나는 펜을 안고 꽃을 그리고, 처음부터 손을 시험해 보고, 자수 시간을 방해하지 않을 정도로 한가했다. (아리스토텔레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송구양수는' 남가자' [계단풍 금진흙대] 입니다. 첫 번째 시도: 첫 번째 파일럿 (그림 꽃). 아무 일도 하지 않다. 신부는 남편의 품에서 오랫동안 배가 고파서 색연필을 쓰다듬으며 결혼 후 처음으로 꽃을 묘사하려고 시도했다. 행복한 사랑에 빠져 많은 시간을 낭비해 자수 시간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신혼부부의 금애 생활을 묘사한 말이다. ~ 몇 마디 말로 신혼부부의 생활 방식을 묘하게 썼다. 신부는 수줍음을 감추기 위해 ~ 이후 조용히 애교스럽게 물었다. "책이 어떻게 탄생할 수 있지?" " 다음 독자는 그녀가 정말로 잊혀졌는지, 아니면 농담으로 재미있는 척했는지 추측했다.
북송 문학가, 역사학자 구양수가' 남가자' 를 썼다
정말 위대한 사람의 지도하에 필은 검보다 더 힘이 있을 것이다. 영국 소설가 볼보 리튼의 명언
다른 사람의 관점을 차용한 사람은 영원히 이 빚을 갚을 수 없다. 영국의 정치가 핼리팩스
계곡이 음산하고 흐트러져 구름이 흩날리며 먼지가 나고 펜이 기이하다.
당죽후가 당대의 명화록을 선포하다. 계곡: 지천, 램 틴, 복희의 계곡을 나타냅니다. 음울하다 나무가 우거지다. 접시: 빙빙 돌다. 먼지를 초월하다: 속세를 초월하고, 그림은 은둔과 선심으로 가득 차 있다. 이 단어들의 대의는 계곡이 울창하고, 구불하고, 구름이 흐르고, 은은한 선의가 그림에 넘쳐나고, 범속적인 뜻이 펜에서 생발한다는 것이다. 왕위는 산수를 좋아하고, 열은 가장 자연스럽다. 그는 부처를 믿고, 시화는 주로 산수를 위주로 한다. 만년에 츠천에 살면서 츠카와도를 그린 적이 있다. 몇 마디 말은 가와도에 대한 생동감 있는 묘사로, 그로 하여금 마치 현장에 있는 것처럼 느끼게 했다.
주, 당대의 시인, 당대의 명화 실록
시인! 펜 조심해! 중생의 지루함은 네가 위로해 줄 필요가 있다. 빙심, 당대 여작가, 별은 봄에 있다.
자비는 일종의 대출이니 신중함을 위해서 남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프랑스의 유명한 사상가, 작가 19 15 노벨 문학상 수상자인 로만 롤랜드
한 사람이 자신의 목표를 향해 전진할 때는 앞을 직시해야 한다. 프랑스 사상가, 작가 19 15 노벨문학상 수상자 로만 롤랜드.
펜이 칼을 도와주지 않았다면 카이사르는 이미 세상에 잊혀졌을 것이다. 암탉의 가치
감정의 질이 없으면 어떤 스타일도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킬 수 없다. 프랑스 철학자 디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