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서예의 아름다운 문장
서예의 아름다운 문장
3. 한 수, 한 번 보면 준마에서 벗어나 날아가 버린다. 또 예를 들어 하늘에서 날아가는 용은 허무함에서 다시 허무함 속으로 돌아가 거의 광기에 가깝고 천지의 기운을 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4. 서예는 유가의 끈기, 호방, 진취적인 정신에 녹아들고, 노장의 허무, 산산, 정적, 한가함을 포함하고 있으며, 필법에서 세속적인 화려함을 생략하여 빈영을 구하는 경우가 많다.
5. 그 힘을 보고 잃지 않고, 그 자세를 자랑하지 않고, 그 필행운수. 6. 두세걸은 몸이 강하고 붓 그림이 얇습니다. 서리림에 나뭇잎이 없다면 폭포가 날 것이다.
7. 바다에서 놀고, 하늘에서 두루미와 수영을 합니다. 8. 구름처럼 떠다니고, 민첩함은 용처럼 민첩하다. 철서은갈고리, 고금의 최고다.
9. 전사의 검과 같은 회화의 펜은 사람을 감동시키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우회하여 진퇴한다. 10. 붓을 들어 몇 번 바르면 종이에서 날룡이 튀어나온다.
그가 그린 용은 생동감 있고, 기세가 웅장하며, 변화가 많다. 진용은 왕왕 용이나 수도꼭지, 혹은 용발을 그리지 않고, 마치 그 소리를 듣는 것처럼, 마치 그 모양을 보고, 먹성운, 분수화 안개, 묘하게도' 소옹용' 이라고 한다.
1 1. 붓글씨가 어긋나고 크고 작으며, 개폐가 있고, 선 두께 변화가 뚜렷하고 기복이 있다. 마지막 줄은 비뚤어져서 거의 쉴 틈이 없을 정도로 비뚤어졌다. 그러나 이런 경향은 결코 무뚝뚝하지 않고, 더 많은 자유는 그의 임의적인 면을 반영하고, 자신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진용은 가파른 입장을 취했고, 그의 문필이나 경사, 혹은 무겁거나 가벼웠으며,' 그녀는 벼락처럼 분노를 터뜨리기 시작했다' 는 아름다움이 있었다. 그는 글씨를 빨리 쓰고, 펜으로 힘이 세고, 힘이 세다.
12. 붓이 소박하다. 13. 선생님의 서예는 세월의 상징이며 획이 힘이 있다.
14. 선전은 조금도 얽매이지 않고, 전체 라인까지 아래로 내려가는 신선의 탈출처럼 자취를 감추었다. 15. 선생님의 붓놀림은 꽃잎처럼 향기롭다.
2. 서예 작품을 묘사하는 좋은 단어가 있다: 1, 필묵이 충만하다. B \ h nmb 펜과 잉크는 매우 자유롭고 충분합니다. 그것은 서예와 시를 묘사한다.
2, 펜 드래곤 뱀 b z u l ঋ ng sh é 드래곤 뱀 점프. 서예 필법이 창의적이고 소탈하다는 것을 형용하다.
3, 한편으로는 용비처럼, 한편으로는 봉황비처럼. 원묘사가 분방하고 기세가 웅장하다.
오늘날 서예는 생동감 있고, 민첩하며, 생동감 있고, 생동감 있는 용봉 조형 예술로 묘사되어 있다. 4. 용뱀이 날아다니는 L-NG SH F I D-NG 는 서예의 생명력과 생동감을 묘사한다.
스시의' 서강월평산당' 시는 "10 년 동안 신선을 보지 못하고 용뱀이 벽으로 날아오른다" 고 썼다. 5. 루안 풍봉포루 luán piāo fèng bó Luan: 피닉스 같은 전설적인 새.
원래 서예는 소탈하고 얽매이지 않는 것으로 묘사되었고, 고재생의 부부 별거에 비유되기도 했다. Luan Xiangfeng 도로 Xi angfang ZH: 높이 날아라.
서예의 비행 자세를 비유하다. 미인비꽃: 서예나 시 스타일의 아름다움과 다양성을 묘사한다. 7. R 9M S-NFN 은 원래 서예 필법이 강하다는 것을 설명했고, 지금은 더 심오하고 강력한 분석, 설명 및 토론을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근사한 글자력이 종이의 뒷면을 관통하여 서예의 근본을 묘사하다.
좋은 문장: 1, 펜을 들고 몇 번 바르면 종이가 날룡에서 튀어나온다. 그가 그린 용은 생동감 있고, 기세가 웅장하며, 변화가 많다.
진용은 왕왕 용이나 수도꼭지, 혹은 용발을 그리지 않고, 마치 그 소리를 듣는 것처럼, 마치 그 모양을 보고, 먹성운, 분수화 안개, 묘하게도' 소옹용' 이라고 한다. 2, 서체가 엇갈리고, 크고 작으며, 개폐가 있고, 선 두께 변화가 뚜렷하고, 기복이 일정하지 않다.
마지막 줄은 비뚤어져서 거의 쉴 틈이 없을 정도로 비뚤어졌다. 그러나 이런 경향은 결코 무뚝뚝하지 않고, 더 많은 자유는 그의 임의적인 면을 반영하고, 자신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진용은 가파른 입장을 취했고, 그의 문필이나 경사, 혹은 무겁거나 가벼웠으며,' 그녀는 벼락처럼 분노를 터뜨리기 시작했다' 는 아름다움이 있었다.
그는 글씨를 빨리 쓰고, 펜으로 힘이 세고, 힘이 세다. 3. 고묵은 약간의 향을 가볍게 갈고, 벼루는 새 목욕이 빛으로 가득 차거나, 진하거나 완곡하거나 완곡하거나, 완곡한 미인처럼 완곡하거나, 건용무나 봄바람처럼 보이거나, 북풍이 관문을 통과할 때 깊고 차갑다.
4. 왕희지는 진정한 서예, 서예, 서예에 대해 깊은 인식을 가지고 있다. 그의 진서는 독창적이고 빽빽하여 새로운 경지를 개척하였다. 그의 풀은 길고 두껍다. 그의 행서는 매력과 힘으로 가득 차 있다.
사람들은 그의 글을 "뜬구름처럼 떠다니고, 민첩함은 용처럼 민첩하다" 고 부른다. "용은 하늘을 뛰어넘고, 호랑이는 봉각에 누워 있다." 5, 하나의 글, 만약 시야가 통제불능이라면, 말은 날아가고, 가버린다. 또 예를 들어 하늘에서 날아가는 용은 허무함에서 다시 허무함 속으로 돌아가 거의 광기에 가깝고 천지의 기운을 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6, 홍보, 전혀 묶여 있지 않다, 심지어 전체 라인 을 내려 놓고, 요정 같은 탈출, 흔적도없이 왔다 갔다. 7. 나는 한 가닥 구불한 연기를 빌려서 손으로 한 쪽 벼루를 가볍게 갈아서 내 기분을 위해 백지 한 장을 깔았다.
8, 하나의 글, 만약 시야가 통제불능이라면, 말은 날아가고, 가버린다. 또 예를 들어 하늘에서 날아가는 용은 허무함에서 다시 허무함 속으로 돌아가 거의 광기에 가깝고 천지의 기운을 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9. 서예는 유가의 끈기, 호방, 진취적인 정신에 녹아들고, 노장의 허무, 산산, 정적, 한가함을 포함하고 있으며, 필법에서 세속적인 화려함을 생략하여 공허함을 추구하는 경우가 많다.
10, 부계 스타일이 있지만 새로운 우연은 아닙니다. 그 단어 잠재력 에서, 긴 겨울 죽은 나무 처럼 얇은; 그의 필적을 보니, 만약 안고에 얽매여 있다면.
3. 붓글씨를 묘사하는 예쁜 문장: 1. 필력이 풍부하다: 필묵은 매우 자유로우며 충분하다. 서예와 시를 형용하다. 펜 속의 용뱀: 용뱀이 펜으로 뛰어들었다. 서예 필법이 창의적이고 소탈하다는 것을 형용하다. 지휘를 위해서도 쓴다.
2. 행운수, 행운수.
3. 한 수, 한 번 보면 준마에서 벗어나 날아가 버린다. 또 예를 들어 하늘에서 날아가는 용은 허무함에서 다시 허무함 속으로 돌아가 거의 광기에 가깝고 천지의 기운을 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4. 서예는 유가의 끈기, 호방, 진취적인 정신에 녹아들고, 노장의 허무, 산산, 정적, 한가함을 포함하고 있으며, 필법에서 세속적인 화려함을 생략하여 빈영을 구하는 경우가 많다.
5. 그 힘을 보고 잃지 않고, 그 자세를 자랑하지 않고, 그 필행운수.
4. 붓글씨에 관한 좋은 말 좋은 말: 필묵횡력, 필력이 강하고 필력이 강하고 필력이 충만하며 춘충추뱀, 필정묵묘함, 필행룡사, 필저룡사, 필저봄바람, 필소천군, 필로묵수, 글자는 마음을 보고 정진조카이 중간 기세가 웅장하고, 기운이 생동감 있고, 풍격이 아름답고, 운율이 변화무쌍하며, 봉황에 떠 있고, 봉황에서 춤을 추고, 잠자리에서 날고, 봉황에서 날고, 평화롭고, 원어민 가르침을 받고, 자연보다 낫다. 용봉에서 춤을 추고, 용뱀에서 춤을 추고, 용뱀에서 춤을 춘다. 강건하고, 강건하고, 강건하고, 강건하고, 우둔하고, 질박하고, 자연스럽게 펴지고, 자연, 이기주의, 행운수, 송곳 그림 모래, 웅훈함, 내적 응축, 교묘함, 화려한 자연, 교묘함, 왕양이 제멋대로 검이 안 되고, 모래도장을 그리고, 벌레 낙서를 하고, 교묘하게 천공을 빼앗고, 영리하고, 영리하고, 소탈하고, 민첩하고, 통통하고, 서로 왕래하지 않고, 클리닉에서 책을 배우고, 글자로 낙서하고, 꿩, 꿩, 시제, 류골, 시제, 철화은갈고리, 루안 부동 피닉스 파도, 루안 징, 루안 xiangfeng 바, 미국 여성 머리핀 꽃, 낙화종이 연기, 면 포장 철, 잉크 부채 산 플롯, 분노와 분노에도 불구하고 말 한 마리가 샘으로 달려가고, 분노와 갈증은 말 한 마리를 원한다. 펄럭이고 싶다. 구름, 바다, 토옥처럼 떠다닌다.
5. 서예를 묘사한 좋은 어구, 필묵이 충만하다: 필묵이 자유롭게 운용되고, 남김없이 통쾌하다.
서예와 시를 형용하다. 펜 속의 용뱀: 용뱀이 펜으로 뛰어들었다.
서예 필법이 창의적이고 소탈하다는 것을 형용하다. 지휘를 위해서도 쓴다.
황정: 도가 고전' 황정경' 이 있고, 진인은 작은 해서체' 황정경' 이 있어요. 옛날에 서예를 평론하는 성어가 있었다. "황정을 처음 쓰면 딱 맞다."
나중에 비유가 일을 하는 것이 딱 알맞다. 춘추뱀: 서예가 좋지 않고 춘추뱀처럼 구부러진 궤적을 비유한다.
칼은 이미 칼집에서 나왔고, 활도 이미 열렸다. 정세가 긴장되어 일촉즉발이라고 묘사하다.
나중에는 서예가 힘차고 기세가 웅장하다는 의미도 있다. 예를 들어 좌추명은' 춘추전' 으로' 춘추' 의 서예를 몇 가지 사례로 요약하여 요약과 설명을 했다.
나중에 분류의 예로 책의 풍격을 "일반삼, 일반삼" 이라고 묘사했다. "일거수일투족" 을 참조하십시오.
종이 뒷면을 관통하다: 원래 서예는 힘이 세서 지금은 생동감 있고 심오한 시를 묘사하는 데도 사용된다. 용처럼 날고 봉황처럼 날다.
원묘사가 분방하고 기세가 웅장하다. 오늘날 서예는 생동감 있고, 민첩하며, 생동감 있고, 생동감 있는 용봉 조형 예술로 묘사되어 있다.
용비뱀: 서예 획의 생기와 생동감을 묘사한다. 스시의' 서강월평산당' 시는 "10 년 동안 신선을 보지 못하고 용뱀이 벽으로 날아오른다" 고 썼다.
루안 바람과 봉파: 루안: 봉황 같은 전설의 새. 원래 서예는 소탈함을 묘사한 것이다.
고재생 부부가 두 곳에서 별거하는 것도 비유한다. 루안 시앙: 제인: 높이 날다.
서예의 비상자세를 비유하다. 뷰티 머리핀 꽃: 서예 또는시 스타일의 아름다움을 설명하십시오.
본론으로 돌아가다: 서예의 초기 묘사는 강렬하다. (전승은 왕진희가 판에 글을 쓰고, 잉크가 판 안에 3 분 깊이 스며들었다고 전해진다.) 지금의 분석, 묘사, 논술은 더욱 심오하고 강력하다. 근사한 글자가 종이의 뒷면에 스며들어 서예의 근원을 적절하게 묘사했다.
아이언 페인팅 실버 훅: 그림: 스트로크; 후크: 후크. 서예가 강건하고 아름답다고 묘사하다.
낙서: 편지 펜: 마음대로 쓰세요. 낙서: 구체적인 글자는 형편없게 써서 함부로 낙서한다.
나중에 사람들은 나쁜 서예나 부주의한 글을' 글자 낙서' 와' 낙서' 로 묘사했다. 편지의 낙서: 편지: 듣기, 자유; 편지 펜: 마음대로 쓰세요. 낙서: 구체적인 글자는 형편없게 써서 함부로 낙서한다.
나중에 사람들은' 낙서' 나' 글자 낙서' 를 사용하여 나쁜 서예나 부주의한 글을 묘사했다. 낙서가 겸손을 나타내기 위한 것이라고 믿는 사람들도 있다.
6. 소설 속 획을 묘사한 문장 수법:' 천도살룡기' 에서 장삼풍은' 무림 지존, 칼 도살용' 이라는 24 자를 썼다. 천하를 지휘하는데, 감히 거역하지 마라. 만약 하늘에 의지할 수 없다면, 누가 너와 다투겠느냐? " 안에는 우수한 서예 세트뿐만 아니라 매우 밝은 검법도 있다. 24 자 * * 는 2 15 수가 있어 이런 검법에도 2 15 수가 있다. 대머리가 배장군의 무공을 쓰고 있는데, 안진경이 쓴 시가 바뀌었고, 23 자 * *: 대군이 육합하 () 를 만들고, 맹렬하게 청구 () 를 만들었다. 만약 전마가 용호라면, 그 탱링은 얼마나 웅장한가! "단어당 3 필, 16 필부터, 그리고 장비의' 팔고산몽첩' 과 건공의' 석고필법' 28 필법. 신조각협객' 에서 주자류는 진초서' 일지' 로 몽골 왕자와 싸웠고, 해서체로' 방비', 장욱초서' 안자첩',' 예서' 짱' 로 곳곳에 큰 구멍이 났다. 가장 전형적인 것은 주자류의 초서 무공이다. 초서 무협은' 문필의 아름다움' 으로 가득 차 있고, 바디 랭귀지는 과장되고 생동감 있고 연기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초서 무협은 강한 시각 효과를 가지고 있다. 소설에는 (주자류) 가 갑자기 모자를 벗고 지하에 던지고 긴 소매가 춤을 잘 추고, 돌진하고, 동작이 전혀 어울리지 않는다. 하지만 그는 미쳤고 정신이 이상했다. 이때 김용은 그가 이때 쓴 책이 당대의 장욱의' 자언첩' 이라고 설명했다. 장욱은' 초성' 이라고 불리며 초서의 성인이다. 두보 "팔선가를 마시다" 시는 "장욱 세 잔의 풀, 모자를 벗고 왕공 앞에 머리를 드러내고, 종이는 구름 연기와 같다" 고 말했다. "긴 소매는 춤을 잘 추고, 미친 듯이 뛰고, 그의 펜은 다 썼다. 용뱀' 이라는 글자로 주자류라는 초서' 일양서' 라는 것을 알게 되었지만 초서 무공의 특징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서예 무술은 실전에서 위력이 크며, 한 번의 수법으로 적을 제압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장청산은 밤에 용문 다트국에서 소림스님 네 명과 싸웠다. "어둠 속에서 하얀 빛이 번쩍이고, 네 명이 창을 들고 있다. 그는 왼쪽으로 한 걸음 가다가 서가를 잡았다. 그 사람은 놀라서 소리쳤다. 이어 왼손이 오른쪽 위에서 왼쪽 아래로 비스듬히 흔들려 다른 사람의 허리와 갈비뼈를 맞혔다. 이 두 획은' 아니오' 공식의 수평 획과 왼쪽 획이다. 그는 두 획에 성공하고, 왼손으로 주먹을 휘둘렀고, 오른쪽 주먹은' 점' 을 강타하고, 네 획은' 아니오' 로 써서 네 명의 적을 모두 울게 했다. 이미지: 가장 전형적인 것은' 신조각협사' 김용이 황용과 곽부 모녀, 군호의 관찰과 대화를 통해 묘사해 왔다. 이 쿵푸의 길은 본래 주자류들이 창조한 것이다. " 다른 사람의 무공이 아무리 강해도 뱃속에 문근이 없다면, 그의 이런 무공, 무중, 문무, 문무, 겸전 쿵푸를 막아내기가 정말 어렵다. 다른 사람의 눈에는 붓이 휘어지고, 서예에는 혈이 있고, 혈에는 서예가 있는 것을 보았다. 정말 은갈고리 철필일 때 기세가 웅장하여 서향 정신이 있다. \ "곽정과 문학을 모르는 다른 사람들은 은밀히 경탄했다. 황용은 문화도 있고 문화도 있다. 그는 줄곧 주자류들의 멋진 무술을 보았을 때 감탄을 금치 못했다. 곽브가 물었다. "엄마, 그는 획을 긋자마자 지나쳤어요. 저게 뭐지? " 황용은 전투에 온 정신을 집중하여 무심코 대답했다. "방비." 의아해하며 물었다. "무슨 비석?" 황용은 편안하게 보고 더 이상 대답하지 않았다. 이때 김용은 글에서' 방비' 가 원래 당대의 대신인 추 수양이 쓴 비문으로 해서체 걸작이라고 설명했다. 선인들은 초서예를' 신녀 산화' 처럼 평가하고, 서예는 힘차고 완곡하며, 인생을 동경하며, 펜이 공중에서 날아다니며 묘하게 춤을 춘다. 주자류' 일양서예지필' 마지막에 나는' 방비' 를 쓴 적이 있는데, 나는 그의 십자가를 받은 후에 내가 쓸 것이라고 예상했지만, 나는 그것을 질서 정연하게 보존하여 어떤 패필도 보지 못했다. 잠시 후, 그들 두 사람은 100 여 개를 뒤졌는데, 주자류들의' 혼잣말' 은 거의 다 썼고, 필법도 바뀌었고, 손도 느리고, 펜도 가늘고 딱딱하고, 고의가 가득했다. 황용은 혼잣말로 말했다. "고대인의 구름:" 황용은 웃으며 말했다. "내 딸은 바보가 아니다. 그는 줄곧 석고문을 가리키고 있다. 춘추시대에는 도끼로 석고에 새겼다. 주백이 새긴 글자를 아십니까? 클릭합니다 곽브는 고개를 숙이고 자신의 펜을 보았지만, 쓴 모든 글자가 한데 얽혀 있는 것을 보았다. 작은 그림처럼 한 글자도 알아볼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황용은 웃으며 말했다: "이것은 가장 오래되고 크다. 나는 모든 사람을 모른다. 곽브는 박수를 치며 웃었다. " 이 몽골 바보는 자연히 더 알아볼 수 없다. 엄마, 그의 얼굴에 땀이 가득한 것을 보고 손이 바빠요. "호두는 이런 오래된 전서에 대해 확실히 한두 글자밖에 모른다. 그는 상대방이 쓴 것이 무엇인지 몰라서, 당연히 서예 선반과 획의 방향을 짐작할 수 없어, 막아내기 어렵다. 세계 어느 누구도 고대 올챙이가 쓴' 현정' 을 읽을 수 없다. 내공을 그림 삼아 연습하자. 그의 눈에는 분명히 검술, 가벼운 쿵푸, 권법, 호흡이었다. " 돌담을 보면 벽에 글자가 가득 적혀 있는 것을 볼 수 있지만, 수천 글자 중 어떤 획은 장검과 같고, 20 ~ 30 개 * * 가 있다. 이 검이나 가로나 세로, 혹은 왼쪽이나 눌러도 문화가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