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서예 영감어록
서예 영감어록
2. 만약 당신이 세상에서 당신의 생명을 낭비하고 싶지 않다면, 당신은 반드시 당신의 일생을 공부해야 합니다.
깃털은 바람의 방향을 나타내고 풀은 물의 흐름을 나타냅니다.
4, 원인에 대한 사랑이 부족하고 재능이 쓸모가 없습니다.
5, 운필은 구름과 같다.
6, 당신이 말할 수 있는, 세상이 측정할 수 있습니다.
7. 예로부터 학문이 있고 성취가 있는 사람은 모두 쓴 글자를 빼놓을 수 없다.
8. 나는 항상 용과 뱀이 걷는 것을 본다.
9. 이상은 힘이다!
10, 진보가 목표입니다. 이상은 표준입니다.
1 1. 한 사람의 가장 큰 파산은 절망이고, 가장 큰 자산은 희망이다.
12, 학습이라는 단어는 뜯어봐야 한다. 배우는 것은 배우는 것이고, 묻는 것은 묻는 것이다.
13, 물이 흐르지 않으면 악취가 난다. 공부하지 않는 사람은 뒤떨어진다.
14, 역류하여 수영하고, 들어가지 않으면 물러난다.
15, 일찌감치 집에 있어라, 까마귀는 일찍 하늘을 본다.
16 시간은 정신노동자의 자본이다.
17. 책은 시간의 바다를 가로지르는 배다.
18, 만권서, 만리서.
19, 산업은 부지런하고 게으르며, 성공과 실패는 생각에 뒤떨어진다.
(20), 계원은 진주를 알고, 봉안은 보물을 알고, 소의 눈은 풀을 안다.
2 1, 아무리 오래가도 끝이 있으니 뒤돌아 보지 마세요. 아무리 괴로운 날에도 희망이 있을 것이다. 절망하지 마라.
22. 가난한 사람은 번화가에 살고 부자는 먼 친척이 산에 있다.
(23), 사람들은 어린 시절을 보고, 말은 발차기를 본다.
24. 새가 높이 날려면 먼저 날개를 흔들어야 하고, 사람은 먼저 배워야 한다.
25. 인생의 위대한 성취의 건립은 아는 것이 아니라 할 수 있는 것에 있다.
26. 한 손으로 두 귀를 가리는 것은 어렵고, 한 발로 두 배를 오르는 것은 어렵다.
27. 도는 만물의 봄을 잊기에 충분하고, 뜻은 흥망하기에 충분하다.
(28), 트릭은 재키 찬, 삽은 우물을 파낼 수 없다.
29, 타고난 자신감은 없고, 끊임없이 길러지는 자신감만 있다.
30, 용위호진, 검발장장.
3 1, 10 월 임신, 출산.
32. 바다의 맷돌을 거쳐 자갈은 더욱 아름답고 매끄러워졌다.
33. 남에게 손해를 보지 말고 혀를 굴려라.
(34), 주먹은 때려야 하고, 글자는 연습해야 한다.
(35), 단어는 연습을 두려워하고, 말은 타는 것을 두려워한다.
36, 바쁜 수확 꿀벌, 너무 바빠서 사람들 앞에서 말할 시간이 없다.
37. 시간은 생명이고, 공연히 남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사실 돈을 위해 사람을 죽이는 것과 다름없다.
38. 보검봉은 맷돌에서 나왔고 매화향은 쓴맛에서 왔다.
(39), 글자는 뼈로, 고기는 힘줄로, 힘줄은 고기를 숨기고, 게시물은 아름답고 윤기가 있어야 한다.
우리가 자랑스럽든 비천하든, 전적으로 우리의 사업 성과에 달려 있다.
4 1, 우리는 초목과 함께 살 수 없고, 취생몽사할 수 없고, 우리는 뭔가를 해야 한다.
영리함은 근면에 있고 천재는 축적에 있습니다.
43. 성공의 법칙은 매우 간단하지만 간단하다고 해서 쉬운 것은 아니다.
(44), 날고 싶으면 쫓아가야 한다. 성공하려면 노력해야 한다.
45. 가까운 물루에서 먼저 달을 얻었고, 글자는 재키 찬.
지식은 항상 무지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인간의 두뇌와 팔다리는 같습니다. 많이 쓰면 효과가 있고, 쓰지 않으면 폐기된다.
48. 자신감은 성공의 시작이고, 끈기는 성공의 방법이다.
49. 높이 오르면 열등감을 느낄 수 있다. 멀리 가면 열등감을 느낄 수 있다.
50. 사람을 용서하는 것은 바보가 아니며, 어리석은 것도 용서하지 않는다.
5 1. 옳은 일을 하는 것이 옳은 일을 하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
52. 모든 노력의 배후에는 반드시 두 배의 보답이 있을 것이다.
53. 물방울이 돌을 뚫고 밧줄이 나무를 톱질한다.
54. 이상적인 격려가 없으면 사람의 활동은 공허하고 보잘것없게 된다.
(55), 칼이 잘 들지 않아, 돌이 빻았다. 사람은 할 수 없고, 천하를 배울 수 없다.
56. 우리의 사업은 정의롭고, 우리의 단결은 강하다.
57. 글 속의 용뱀은 신과 같다.
58, 샘물, 우여곡절 투쟁일수록 영혼은 더 순수하다.
59. 오늘을 잊은 사람은 내일도 잊혀진다.
60. 성공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지만, 우리는 노력을 배가해야 한다!
6 1, 급류도, 등반도 없습니다.
62. 한 입에 먹으면 살이 찌지 않고, 한 걸음 지평선을 넘을 수 없다.
63. 호랑이를 그리는 것은 어렵고, 사람은 그 얼굴을 알고 그 마음을 모른다.
64. 은갈고리라면 출처가 놀라면.
(65), 간담자 * * * 일, 단어 읽기 없음.
66. 한 푼 한 푼 한 푼, 한 푼 한 푼 한 푼.
67. 한계에 도전하고, 먼저 풍경을 선보이며, 눈에 띄었다.
68. 인재는 광산에 묻힌 금이고 인재는 광산을 파는 광부이다.
69, 하나는 두 사람에게 지고, 세 사람은 두 편의 연극을 부른다.
70. 만약 당신이 위대한 일을 하고 싶다면, 당신은 젊었을 때 시작해야 합니다.
7 1, 나는 천성적으로 유용하다.
72. 입 다물어.
73. 개처럼 글씨를 쓰면 더 못생긴다.
74. 인내는 목적지에 도착하는 지름길이다.
75. 지식은 촛불과 같아서 한 사람을 비출 수 있고 수많은 사람을 비출 수 있다.
76. 천하에 무수한 사람들, 어느 남자가 남편이냐.
77. 너 자신과 너의 배우자를 믿어라!
78. 공부하고 싶다면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
79. 학습의 세 가지 조건은 많이 관찰하고, 고생을 많이 하고, 많이 연구하는 것이다.
80. 촉산은 근면을 도리로 하여 바다를 배우는 데 끝이 없다.
명언의 명문 서예를 격려하다
1, 결심은 성공의 시작이다.
2. 기회를 놓치면 다시 오지 않는다.
오늘 세상, 나는 누구인가?
4. 마음은 커야 하고, 마음은 작아야 한다.
내가 성공하기로 결심했기 때문에 나는 성공했다!
6. 장년기에 돌아오지 않으면 아침에 일어나기가 어렵다.
7. 당신이 포기하지 않는 한, 당신은 기회가 있습니다!
8. 일을 하면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인사는 어렵지 않다.
9. 진심 어린 감동으로 사람을 감동시키는 사람도 진심 어린 반응으로.
10, 세상에 의지가 없는 것은 하나도 없다.
1 1. 위너 포기하지 않습니다.
12. 고난은 생활의 선생님이다.
13, 붓놀림과 비바람, 시가 흐느껴 울다.
14, 젊은이들이 노력하지 않으면 노인은 슬퍼할 것이다.
15, 더 높이 서서 더 멀리 본다.
16, 성공은 마음의 창조다.
17, 전문성은 탁월합니다.
18, 하지만 계단을 오르면 300 마일의 시야를 넓힐 수 있습니다.
19, 박학, 성실, 성실!
20, 당신은 용감하지 않습니다, 아무도 당신을 위해 강하지 않습니다.
2 1, 직업은 근면하고 척박한 것을 즐긴다.
22. 객차가 비어 있을수록 소음이 커진다.
23, 아니 흐름, 별로.
24. 선견지명이 없으면 자살할 것이다.
25. 네가 얼마나 노력했는지, 네가 얼마나 운이 좋았는지.
이미 일어난 일에 대해 불평하지 마라.
27. 세상에 어려운 일은 없다. 마음이 있는 사람이 있을까 봐 걱정된다.
28. 야망과 끈기는 사업의 쌍익이다.
29. 승리는 가장 꾸준한 사람에게 속한다.
30. 자조자 천조.
3 1, 고개를 숙일 줄 알아야 출세할 수 있다.
현자의 목소리는 어리석은 자의 방향이다.
(33), 오늘 열심히 공부하고, 명나라 악용문.
34. 사람은 인간사이에서 연습하고, 칼은 석두 위에서 갈았다.
35, 바로 여기, 꼭 성공해야 해!
세부 사항은 성공 또는 실패를 결정합니다.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입니다.
게으름에는 영구적 인 실망이 포함됩니다.
39. 한계를 포기하고 무한함을 얻는다.
40. 용을 잡으면 바다로 내려가고, 호랑이를 잡으면 산에 올라가야 한다.
4 1, 세상에 어려운 일이 없다. 뻔뻔스럽기만 하면 된다.
42.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성사되었다.
43. 호랑이 굴에 들어가야 범을 잡는다?
욕망은 바닷물과 같습니다. 너는 마실수록 목이 마르다.
45, 운동선수는 반드시 쾌마여야 하고, 속마는 반드시 운동선수여야 한다.
46. 마음이 얼마나 큰지 무대가 얼마나 큰지.
만큼 내가 이기고 싶어, 당신은 쓰레기입니다.
실패는 사람이 아니라 사물이다.
실패는 강인함에 대한 최종 시험이다.
50. 위난이 닥쳤을 때 반드시 신하의 날을 볼 것이다.
5 1, 산을 고르고 절벽을 기어오르세요! 최선을 다해라!
52. 창조하기 전에 사람을 먼저 창조해야 합니다.
53. 길길이 두렵지 않고, 뜻이 짧을까 봐 두렵다.
54. 실패는 끈기에 대한 최종 시험이다.
55. 보금자리는 작지만 천리를 무너뜨린다.
56. 백 번의 심장 박동은 한 번의 행동보다 못하다.
57. 자신감 있는 인생이 가장 아름답다!
58. 오늘이 두 내일보다 낫다.
59.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생명을 낭비하는 것과 같다.
60, 당신은 용감하지 않습니다, 아무도 당신을 위해 강하지 않습니다!
6 1, 사람이 할 수 있는 것은 에너지를 믿기 때문이다.
열심히 일하는 것이 성공의 어머니입니다.
63.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
64. 행동만이 운명을 바꿀 수 있다.
운명은 바뀔 수 있습니다.
66. 선배님, 복숭아와 매리가 천하에 가득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67. 적토성산, 고인 물이 바다로 된다.
68. 만약 네가 다른 사람을 싫어한다면, 손해를 보는 것은 너 자신이다.
걸림돌은 디딤돌이다.
70. 완벽은 예술이다 .....
7 1, 게으름은 불쌍한 공장이다.
72. 너는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어려움은 너를 두려워한다.
73. 세상에 어려운 일이 없다. 승승장구하기만 하면 된다.
74. 성공하지 못하면 그만두지 않겠다고 맹세했다.
75, 로프 톱 나무, 물방울 돌 착용.
76, 단지 생각지도 못했을 뿐, 불가능한 것은 없다.
77. 부부가 한마음 한뜻으로 화토를 금으로 한다.
학습은 계획이 필요합니다.
로마는 하루만에 지은 것이 아니다
80. 승리는 가장 완강한 사람에게 속한다.
8 1, 성공은 꾸준한 노력에서 비롯된다.
서예의 명언을 배우다
1, 모양, 모양; 신, 그 영도.
2, 활성 무성, 살지 않는다; 성적 냉담, 거짓된 영혼.
3, 책의 묘도, 정신은 상 () 이고, 형태는 뒤 () 이며, 둘 다 고대인을 볼 수 있다.
4, 높은 운율 애정, 확고한 영웅, 책의 부족.
5, 성격이 다르고, 기질이 다르고, 운필, 악자형이다.
6, 학술 고전은 모두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고, 그 마음은 바르지 않고, 악이다.
7. 옛사람에게 오는 사람은 누구나 바라는 바가 있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당연한 것으로 여길 것이다.
음식의 아름다움은 매일 가득 차 있다. 만약 그것이 관찰된다면, 그것은 일생을 촉촉하게 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음식명언)
9, 고법에 얽매이지 않고, 자신의 의견을 품지 않고, 살아간다.
10, 글자의 모양은 필법보다 못하지만 필법은 날씨보다 못하다.
1 1, 서화의 아름다움, 신이 되면 구하기 어렵다.
12, 고대인들이 책을 썼으니, 연합 규칙을 참조하십시오. 떨어진 곳에서 의경을 보다.
13, 제 책은 그리 좋지는 않지만 고대인을 연습하지 않고 새로운 사상을 창조하는 것은 빠른 성공과 근익입니다.
14, 제품을 만드는 사람은 필묵 외에 공명정대한 윤곽이 있다.
15, 서예가 정확하기 때문에 옳기 때문에 한가하다.
16, 공부가 쉬워요. 소년시절에 해서체를 쓰는 것이 첫 번째 관문이다.
17 그러므로 필법이 있고, 전신의 정이 있고, 필묵이 생동감 있고 활발하다.
18, 이른바 신상은 모두 내 신이 쓴 것이다.
19, 서예는 묘하고, 서투른 것은 직설적이다.
20. 초보자의 책은 책을 기초로 한다. 바쁘면 버릇이 없다.
2 1, 하나만 배우지만 노비가 되는 법을 배웁니다. 뭇사람의 우두머리를 모아 내게 돌아오니, 반드시 대성이 있을 것이다.
22. 선고서자는 반드시 먼저 법을 배우고, 점차 초서가 되고, 사실에서 벗어날 수 없다.
23. 펜 잉크감은 모두 인간의 기질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만약 네가 이성적이라면, 책 한 권의 첫 번째 일도 마찬가지다.
24. 노동자들과 베껴 쓰는 것이 책을 배우는 요점이다. 그러나 먼저 옛사람의 뜻을 묻고, 다시 펜을 쓰고, 다시 선처럼 해야 한다.
25. 고서에 온 사람은 누구나 마음이 평온하고 참을성 있게 기다려야 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효과가 있어야 한다. 그냥 한번 해 보면 안 돼, 다른 걸 보면 설렌다.
26, 석조는 배우지 않을 수 있지만, 책이 새겨진 이상, 그것은 자신의 책이 아니다. 꼭 원작을 읽어야 한다. 재미있다.
27.Gaifa 는 이탈리아어 용법보다 높고, 법보다 높은 의도를 의미하며, 의도는 그 신이 법에 있다는 것이다.
28. 남편과 가스, 가스와 마음; 신, 마음의 용도, 마음은 반드시 고요할 것이다.
(29), 서화 청고, 첫 번째 중인품, 절우. 모두들 자신의 필묵을 중시할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도 존중한다.
30. 책은 자연에서 기원하고, 자연적으로 성립되고, 음양생이다. 음양은 모두 생기가 있고, 모양과 기립이 있다.
3 1. 학자는 두 가지 관점, 즉 관람과 관람을 가지고 있다. 같은 방식으로 사물을 바라보고, 같은 방식으로 나를 바라보다.
32. 고서를 배우려면 그들의 기개, 용기, 생명의 뿌리가 있어야 한다. 얕고 심오하지 않게 하지 마라.
33. 학술과 학선상통, 종신지상, 종기가 여기에 있고, 종형이 여기에 있다.
(34), 공부는 반드시 차근차근 고대인들과 배워야 하고, 당시 사람들에게 의존하지 말아야 한다. 옛사람을 배우려면, 그 뼈가 있어야지, 그 용모를 가져서는 안 된다.
35, 절반 을 배우고, 결코 불완전 을 배울 수 있습니다; 완전하지 않으면 완전하지도 않고 완전할 필요도 없다.
36. 책을 쓰려면 반드시 스스로 제창해야 하지만, 고대인을 배우지 않는 것은 아니다. 너는 원작을 봐야 하지만 비문을 배우지 않는 것도 아니다.
37. 책 한 권이 줄어들기 시작했는데, 틀림없이 많은 힘을 들여서야 좌절을 겪었을 것이다. 필법은 이미 습득되었다. 더 많은 임시 스티커는 그 구조를 조이는 데 사용된다.
38. 그래서 공부는 전혀 의미가 없다. 예를 들면 고향의 자식들처럼, 도리에 따라 행동하여 생활을 위해 뭉쳐서 따뜻하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39), 이탈리아 모양 을 취할, 이탈리아 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그 모양, 의미 유출 모양; 모양을 잃는 의미는 무엇입니까?
(40), 고대인을 베껴 쓰는 것은 면전에 있지 않지만, 하나님, 안관심계, 아무런 관련도 없고, 불가사의하다.
4 1, 임수는 고대인의 자리를 잃기 쉽지만, 고대인의 필법은 많다. 잉크서는 고대인의 위치를 쉽게 얻을 수 있지만, 고대인의 의의를 잃었다.
42. 임금공현이 말했다: 무릇 책이 시집가지 않은 자는 고첩을 붙여야 하고, 어떤 게시물이든 나는 쓰기에 충분하다.
(43), 인간의 기혈이 다르고, 근골이 다르다. 마음이 촘촘하고 손재주가 뛰어나며, 책이 마음에 못생겼다.
44. 책을 배우는 관건은 정신을 차리는 것이다. 화를 내는 것이 가장 좋다. 모델이 육체처럼 보이면 정신이 없어 보이지만 책 작가가 생각하는 것은 아니다.
책은 비싸지만 신은 나와 다르다. 그의 몸에 들어가는 사람은 내가 옛사람이 되고, 나의 신에게 들어가는 자는 내가 옛사람이 된다.
(46), 법 을 취하고, 오직 그것을 얻을 수 있으며, 모두가 말한다. 그러나, 세계의 최고 경지는 모든 사람이 달성할 수 있지만, 모든 사람이 달성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47. 고대 스티커의 서체 크기는 크게 다릅니다. 예를 들어, 노인들은 어린 손자를 데리고 길이가 일정하지 않지만, 본연의 애정은 진실이고 고통스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48. 공부는 반드시 당인비에 있어야 한다. 그것이 매우 강할 때, 금인에게 돌려준다. 그렇지 않으면 약한 글자로 쓰여질 것이다.
49. 그래서 공부는 방법이 있어야 하고, 성공에는 몸이 없다. 만약 네가 그것의 올림픽을 탐구하고 싶다면, 너는 먼저 그것의 문을 이해해야 한다. 그 문을 알고 그 비밀을 모르는 사람도 있고, 그 방법이 없으면 그 능력을 얻을 수 있는 것도 있다.
50, 손과 신의 행운, 예술은 경험에서 나온다. 그의 야망은 책 중의 하나이다. 움직일 수 없고, 굽힐 수도 없고, 참고할 수도 있고, 함께 죽을 수도 있다.
5 1. 그래서 덕이 있고, 사적이 있고, 문장 있고, 도덕적인 작가가 많다. 세상을 논평하는 사람, 그들을 탄복하는 사람, 그들의 책을 소중히 여기기 때문에 작가는 백세에 널리 알려지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52. 펜을 종이에 떨어뜨려야 정신이 돌진할 수 있고, 운치가 어지럽다. 익은 것 같아서 원이 잘 돌아가는 것 같아서 펜에는 펜이 있고 펜에는 흔적이 없다.
53. 그러므로 책의 신비는 반드시 신과 만나는 기초 위에 세워져야 하며, 쟁취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총명함은 반드시 마음으로 이해해야 하고, 눈에는 보지 말아야 한다.
(54), 먼저 선반을 배우고, 고대인들은 그것을 매듭이라고 불렀다. 너의 두 어깨 사이의 틀이 선명할 때, 펜을 쓰는 법을 배워라. 선반 위의 비석을 볼 수 있으니 반드시 펜으로 창작해야 한다.
55, 초보자는 단지 모사일 뿐이다. 책 속에는 그 뜻이 있고, 책은 속에 있다. 오랫동안 베껴 썼으니, 많이 읽고, 많이 이해하고, 많이 토론하고, 융통성이 있는 것이 낫다.
56, 기계, 전설적인 정신; 흥미롭고 전설적인 바람. 이 두 가지 물건은 없어, 진흙과 말처럼, 유형적으로 기운이 없다.
57. 책을 배우는 방법은 입으로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마음으로 가르치는 것이다. 옛사람의 잉크 자국에 직면하여 책장을 정리하고, 부러진 파이프를 견디고, 책을 깨고 종이를 깨는 것이 중요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58. 고대 필법의 기원이 가장 다르고 가장 잘 맞는다. 이북해운: 나 아픈 것 같아. 다만 다른 곳에서 동무를 구하고, 다른 곳에서 동무를 구하는 것과는 달리, 비슷한 것은 모두 병이 있는 것이다.
59. 그것은 약간의 그림이 있고, 종횡무진한 자세가 있는데, 그것은 아시아 중부에 있다. 중복성과 아름다운 글들로 가득 차 있다. 생동감 있고, 빛나고, 변화무쌍하며, 책이 매우 훌륭하다.
60.' 복' 자는 신을 본질로 한다. 만약 신이 모른다면, 그 단어는 태도가 없다. 마음을 근골로 하고, 마음이 건장하지 않으면 말이 건장하지 않다. 보모를 가죽으로 하다. 보발은 둥글지 않고, 글자는 윤택하지 않다.
6 1, 책의 마음, 계산, 상상력, 잘라내기를 숭상한다. 펜이 아니라 모양을 뜻한다. 책의 상, 우여곡절, 성위, 운필이 자유로워지는 것도 모양의 마음이다.
62. 현대에 이르러 우리는 지금까지 과거의 교훈을 배운 적이 없지만, 감정 때문에 도를 버리고, 자신의 이름만 기억하거나, 이름을 빨아들였으나, 이름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몰랐고, 결과는 성공하지 못하고 정신을 낭비했다. 기왕 도의 깨우침을 받지 못했으니, 말을 할 수 없다!
63. 학교 다닐 때 글씨책을 읽지 않고 하나하나 베껴 썼지만 걷고, 살고, 앉아 있고, 눈으로 자주 놀았다. 시간이 길면 자연히 각오가 생긴다. 충실한 필법은 정교하다고 생각하지 않고 공부에 능하다.
64. 링 부인은 모든 것에 있고, 마음은 모든 것에 있다. 따라서, 마음은 덕에서 유래한 것으로, 경제, 건설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절개로 세우고, 선위문 () 을 선언하고, 운수 () 로 운수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65), 남편 책, 영걸 기타 일, 문장 급한 일도. 이 모양이지만 좋은 것과 나쁜 것을 배울 수 있지만, 좋은 것이 많고, 나쁜 것이 적고, 나쁜 것을 싫어하는 문제가 아니다!
66. 공부는 반드시 고첩에서 나온 것이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책이 없다. 만약 네가 너무 이른 초탈을 부끄러워한다면, 너는 반드시 징계를 받아야 한다. 만약 네가 처음으로 한 가정에서 산다면, 너는 해박한 지식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아름다움을 따르고, 변화는 자제하는 것이다. 자신의 기질을 숨기지 않기 위해, 그는 스스로 문을 열었다.
67. 하나는 인품이 높아야 하고, 다른 하나는 고대인을 배워야 한다. 이것이 책의 방법이다. 학자 Xi 가 이렇게 된 이유는 자신의 손을 잘 알 때 먼저 몸을 익히기 위해 덕을 길러야 하고, 몸을 익히기 위해 덕을 길러야 하고, 책을 손에 익혀야 하기 때문이다. 만약 그렇다면, 그것은 책 한 권이다.
68. 고서를 연구하려면 우선 한 집을 토론해야 한다. 편지 스타일러스에 관해서는, 모든 것을 포괄하고, 다시 모을 수 있고, 다시 유행할 수도 있고, 반드시 자신의 가족이 아니어야 하며, 오직 이것만으로 만들어져서 일생의 힘을 낭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69), 짧으면 짧으면 짧아요. 마치 남편의 충신의 저항처럼, 직접 주절을 보충하기 위해서요. 순식간에 궤도로 옮겼지만, 갑자기 촘촘해져서, 마치 효자가 멀리 생각하는 마음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휘황찬란한 품질에는 챕터, 부드러움, 강경함이 포함되어 있는데, 마치 철인이 티베트를 여행할 때의 진퇴여행과 같다.
70. 책의 주체로서 반드시 그 모양에 들어가야 한다. 만약 네가 앉는다면, 네가 날면, 네가 오면, 네가 누우면, 네가 즐거우면, 네가 나무잎을 먹는다면, 네가 검이 길면, 네가 강하면, 네가 불 속에 있다면, 네가 구름 속에 있다면, 네가 해와 달과 같다면, 모두 책이라고 부를 수 있다.
7 1, 풍신, 하나는 인품이 높고, 둘째는 옛것을 배워야 하고, 셋은 종이와 펜이 좋고, 넷은 험난해야 하고, 다섯은 민첩해야 하고, 육은 윤택해야 하고, 일곱은 적당하고, 여덟은 혁신해야 한다. 그런 다음 자연스럽게 연장자는 준남, 난쟁이는 올빼미, 날씬한 자는 산천, 뚱뚱한 자는 귀한 손님의 아들, 정력이 왕성한 자는 무공, 매력적인 자는 미녀, 경사는 취선, 개방자는 현자 같다.
여섯 글자의 서예 명언을 격려하다.
1, 굵은 실은 가는 실을 짜기 어렵다.
2, 색상은 스크레이퍼 칼입니다.
3, 바람이 불면 찢는다.
4, 멀리 서서 똑똑히 볼 수 있다.
5. 명인은 어두운 일을 하지 않는다.
6, 군자는 옛 악을 생각하지 않는다.
7. 사람은 개를 존경하고 못생겼다.
8, 마음의 폭은 집의 폭이 아닙니다.
9. 벽에는 바람벽과 바람귀가 있습니다.
10, 사람들은 사람보다 인기가 있습니다.
1 1, 강한 번들이 회의보다 못하다.
12, 바닷물을 측정할 수 없습니다.
13, 가는 것보다 낫다.
14 듣고 싶으면 먼저 들어보세요.
15, 좋은 형제가 부지런히 계산하다.
16, 작은 물은 큰 배를 용납할 수 없다.
17, 군자는 하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18, 옳고 그름을 피할 수 없다.
19, 엄선생님은 좋은 친구보다 못하다.
20. 조정에는 배고픈 병사가 부족하지 않다.
2 1, 술은 장을 관통하는 독이다.
관은 중요한 가정에 팔렸다.
이성은 결코 크게 울리지 않는다.
24. 적금은 적량보다 못하다.
25. 나는 어둠을 모른다.
26, 형제 청산 계정.
27. 먼 물은 가까운 불을 구할 수 없다.
28. 느려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서 있는 것을 두려워한다.
29. 긴 통증은 짧은 통증보다 못하다.
30. 너무 빡빡하지도 바쁘지도 않다.
명구를 경구로 삼다. 위의 서예 영감어록 내용이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더 많은 명구를 얻으려면' 생일 어록' 특집을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