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아폴로와 다프네에 대한 조각가의 가격
아폴로와 다프네에 대한 조각가의 가격
이후 베니니는 예술 창작에 빠져 1622 년 두 사람의 조각상' 프라우테오' 와' 펄세포네' 를 완성했다. 1623 년 8 월, 추기경 바베레니가 신교황이 되었다. 울반 8 세인 그는 젊은 베니니를 바티칸에 초대했다. 바티칸에 입국한 베니니는 말을 잘 듣고, 친구에게 친절하고, 학생에게 상냥하다고 불린다. 학생들은 그를 백과사전식 인물로 여긴다. 당시 많은 사람들이 그와 공부했다. 베니니가 많은 조각품을 주문했기 때문에 학생들은 그의 유능한 조수가 되었다. 1635 년 베니니는 애인을 위해 콘스탄스 부노레코 흉상을 만들어 더 많은 자유를 선보였다. 베니니는 1645 부터 유명한 성덕레사 제단을 창작하여 1652 부터 12 년 동안 완성했다. 예술사에서, 그것은 17 세기 예술상의 걸출한 업적이라고 불린다. 1656 부터 1667 까지 상트피터 대성당 앞에 세워진 웅장한 주랑의 디자인 아이디어는 교황의 요구를 잘 반영하고 있다. 베니니는1680165438+10 월 28 일 82 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로마는 그를 위해 성대한 장례식을 거행했다.
베니니의 예술에 대한 좌우명은 예술가가 성공하려면 세 가지 조건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첫째, 그는 일찍이 아름다움을 보고 아름다움을 파악했다. 둘째, 그는 노력했다. 셋째, 그는 항상 정확한 건의를 받는다.
베니니의 캐릭터는 항상 격렬한 운동에 처해 있다. 대리석은 그의 손에 무게를 잃은 것 같고, 인물의 옷은 항상 바람에 가볍게 펄럭이며 가볍고 활발하며 불안한 느낌을 준다. 베니니의 인체에 대한 묘사는 미켈란젤로 못지않지만 극적인 줄거리와 격렬한 운동 중의 인체를 더 잘 표현한다. 그의 작품에서도 고전 전통이 그에게 미치는 영향, 특히 헬레니즘 시대의 풍격이 그의 작품에서 뚜렷한 호응을 받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조각' 아폴로와 다프네' 가 완성되자 베니니는 로마 전체의 찬사를 받았고, 심지어 일부 고위 종교인들도 감동을 받았다. 교황이 된 우르반 8 세도 베니니에게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나중에 성좌에 들어가 교황이 상트피터 대성당을 위해 호화로운 청동화 덮개를 짓도록 의뢰한 것은 조각과 건물이 긴밀하게 결합된 작품이다. 이 생동감 있는 조각품은 베니니가 전심전력으로 종교를 위해 봉사하는 사상과 바로크 예술의 종합성, 호화성, 장식성, 극적인 특징을 충분히 보여준다. 상트피터 대성당 앞 주랑의 창작은 기세가 웅장하고 역동적이며 미켈란젤로의 대성당 돔과 멀리서 호응하여 이 경관을 로마에서 가장 웅장한 경관으로 만들었다. 성단 조각' 성트리사 제단' 의 성공은 베니니 조각의 절정을 상징한다. 이 작품에서 베니니는 휴머니즘을 구현했다. 그것은 사람들의 존엄성, 이상, 그리고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추구를 반영한다. 베니니 창작의 긍정적인 요소이자 일반 바로크 예술과는 다르다. .....
베니니의 초상화 조각상은 크게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교황과 왕의 명령에 따라 만든 초상화 조각상이다. 이런 작품은 화려하고 여유가 있고 개성이 부족하여 종종 인물의 내면에 대한 묘사가 부족하다. 두 번째 범주는 친구와 가족을 위해 만든 초상화 조각입니다. 친구와 가족의 초상을 만들 때 그는 더 많은 자유를 가졌기 때문에 더욱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나중에 1665 년에 그는 프랑스 왕 루이 14 세의 초청을 받아 프랑스 루브르 박물관의 동면을 설계했다. 하지만 이 시점에서 베니니의 조각품은 점점 더 많은 양식화 경향을 보이고 있지만 인문주의는 약하고 현실주의 요소도 줄어들고 있으며, 더 많은 것은 종교적 신비감이다. 창작 기교는 이미 난로가 푸르러질 지경에 이르렀지만, 많은 작품들은 이미 생명력과 혁신성이 부족하다.
베니니는 또한 원림 조각품에 많은 개척적인 공헌을 했다. 그가 디자인한 풍격이 웅장하고 종교적 환각 분위기가 가득한 4 강 분수가 그 예이다. (그는 스프링클러를 도시 광장으로 데려갔다) 바위와 기이한 야자수를 결합하여 먼 곳에서 오는 물을 상징한다. 바위에는 오벨리스크가 있는데, 물이 중간에서 흘러나와 매우 장관이다. 네 개의 강을 상징하는 인체는 그의 학생으로부터 온 것이고, 두건을 쓴 인체는 나일강을 상징하고, 왼쪽은 갠지스 강을 상징하며, 상당히 성공적이다.
아폴로와 다프네' 는 베니니가 보르게즈 정원을 위해 창작한 또 다른 대표작이다. 이 주제는 그리스 신화 출신이다. 이 작품에서, 그것은 인류의 이상과 사랑을 칭송한다. 이야기는 사랑의 신을 사랑하는 큐피드가 태양과 문예의 신 아폴로에게 사랑의 불을 밝히는 황금 화살을 쏘아 하신의 아름다운 딸 다프네에게 사랑을 거부하는 화살을 쏘는 것을 묘사한다. 이 조각상은 열애 중인 아폴로가 다프네를 미친 듯이 쫓아다니는 것을 묘사하고 있지만, 아름다운 아가씨는 얼음처럼 차갑고 극력 그를 피한다. 다프네가 뒤에서 아폴로의 발자국 소리를 들었을 때, 그녀는 급히 아버지에게 도움을 청했다. 아폴로가 한 손으로 소녀의 몸을 만졌을 때, 그녀는 월계수 한 그루가 되었다.
이 군상의 창작에서 베니니는 그가 이 연극 주제를 표현하는 특기를 충분히 발휘했고, 그는 변화무쌍한 동작을 통해 인물의 복잡한 감정을 드러냈다.
그 두 사람의 그림자는 매우 가볍다. 마치 대각선을 따라 올라가고 있는 것 같다. 마치 지구를 떠나는 것 같다. 이 걸출한 작품은 고전주의의 우아함과 바로크 예술의 운동과 열정이 모두 있다고 할 수 있다. 이 작품의 출현은 한때 로마에서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고, 베니니는 즉시 사람들이 이야기하는 중심이 되었다. 그가 대리석을 정복한 뛰어난 기예는 사람들이 그의 독창적인 생각을 굳게 믿었는데, 그는 대리석에 생명을 가져왔고, 특히 다프네에게 생명을 주었다. 그녀의 몸은 부드럽고 부드러운 느낌을 가지고 있고, 눈에는 매혹적인 기색이 반짝이고 있다. 17 세기에 교회는 그러한 주제에 반대하지 않았으며, 일부 고위 성직자들은 즐거움을 얻기 위해 그렇게 했습니다. 나는 종종 사랑 이야기를 묘사한 예술 작품을 수집한다. 이 유난히 아름다운 다프네 조각상이 나타나자 일부 성직자들은 감탄했다. 한 추기경은 "치정 있는 사람이 행복을 쫓고 있다" 고 칭찬하는 시를 썼다. 이 짧은 아름다움, 그는 오직 쓴 과일 한 개와 낙엽 몇 조각만 얻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 이 시는 나중에 조각상의 받침대에 새겨져 있다.
아폴로와 다프네의 구도를 보면 빠른 운동으로 가득 차 있다. 그리고 운동 과정, 즉 쫓기, 도피, 변형도 표현했다. 그것은 단순한 동적 모델링이 아니라 내재적인 모순 운동을 드러낸다. 아폴로는 이미 다프니를 따라잡았고, 그의 손은 이미 소녀의 몸을 만졌지만, 이때는 그의 노력이 헛수고로 변했고, 그의 빠른 추격은 이미 헛수고가 되었고, 그녀의 탈출은 이미 가망이 없었고, 그녀는 이미 월계수 한 그루가 되기 시작했다.
이 컴팩트하고 간결하며 복잡하지 않은 작문에서 아폴로와 다프네에 대한 모든 신화, 생명체에서 기적으로 식물로 바뀌는 과정을 실제로 묘사했다. 두 캐릭터의 빠른 달리기는 또 다른 운동인 아름다운 변형에 의해 복잡해졌다. 관중의 주의력은 아름다운 추격 이미지에 끌리기 시작했다. 이 인상이 거의 끝났을 때, 또 다른 장면이 나타났다. 소녀의 손발이 무성한 나뭇가지, 뿌리, 줄기로 변한 것은 모두 시각적으로 작용했다. 움직일 수 없게 되고 있는 소녀는 여전히 활력이 넘친다. 그녀는 울며 용서를 빌며 절망했다. 이런 변화는 그녀가 원하지 않는 결말이기 때문이다.
이 조각상에서 우리는 저자가 대리석을 정복하는 뛰어난 기예가 극히 드물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는 청년 남녀의 아름다운 몸을 성공적으로 묘사했다. 이 모든 것이 베니니의 성공적인 걸작의 중요한 구성 요소를 구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