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심미 문어문
심미 문어문
노자는 "오색이 사람을 맹하게 한다", "오음이 귀머거리게 한다" 고 말했는데, 주로 그의 소박한 변증이론에 근거하여 예술미 감상 대상인' 오색' 과' 오음' 을 개괄적으로 토론했다. 과도한 감각향락과 무절제한 만족으로 변하면 예술미를 감상하려는 초심을 잃고 심미가치를 잃고 역효과를 내고 심신을 해치는 정신적 부담과 심미' 재난' 이 된다.
노자의 미학관은 철학관 중의' 도' 론과 정치관 중의' 무위' 사상과 직결된다. 그는 모든 "문채와 등검" (제 53 장) 의 아름다움이 모든 유망한 것들과 마찬가지로 해롭다고 생각한다. 이른바' 오색맹, 오음청각, 오미가 시원하고 야생사냥꾼을 질주한다' (제 12 장) 는' 유망' 의 아름다움이 반드시 사람의 본성을 손상시킨다는 뜻이다. 아비의 관점에서 볼 때, 진정한 아름다움은 관능적 부귀 등 외적인 것에 있는 것이 아니라 자연 자체에 있다. 이것은' 간단하고 단순하고 이기적이며 욕심이 없다' 는 방식으로만 드러날 수 있다 (제 19 장). 이런 아름다움은' 큰 소리, 코끼리는 보이지 않는다' (4 1 장) 로 표현된다. 즉, 가장 완벽한 음악은 소리가 없는 곳에서 듣고, 가장 아름다운 영상은 영상이 없는 곳에서 나오는 것이다. 일단 특정 소리와 영상이 생기면 자연의 완벽함을 파괴한다. 이것이야말로 도에 맞는 아름다움이다. 노자의 이러한 관점은 미학 분야에 닿아 심미 활동에서 단순한 예술적 감각을 초월하는 심미 체험을 드러내고, 중국 고대 미학이' 자연',' 진미',' 함축',' 제음의 아름다움' 을 추구하는 선례를 열어 도가 미학이 유교 미학에 대항하는 기초를 다졌다.
둘째, "행복은 마음에서 나온다":
음악기' 는 음악의 본질에 대해 정밀한 논술을 하고 있으며, 음악은 감정을 표현하는 예술이라고 확신한다.
\ "모든 소리, 마음에서 태어났다. 사람의 마음은 움직이고, 물건은 최선을 다한다. 클릭합니다
"모든 소리자, 심령술사, 마음이 움직이는 자, 그래서 소리의 모양: 소리를 쓰는 자, 그 소리."
견자는' 악론' 이라는 책 한 권을 가지고 있는데, 증명할 수 있다.
위의 각 항목마다 하나의 체계를 볼 수 있는데, 다음은 느슨한 문장이다.
1, 춤' 오오' 를 보고' 미야! Zhou Zhisheng 도, 그렇다면! 《사기 오태백가》
2. 아름다움은 달콤하다. -\ "Shuowen \"
3. 매이는 즐거움을 아름다움으로 삼고, 곧으면 자태가 없다. --공 zizhen \ "아픈 매화관 \"
아들 이름은 쇼: "아름답고 좋습니다. 클릭합니다 그것은' 무' 라고 불린다.' 완벽하지만 완벽하지는 않다.' 《논어 팔촉》
5. 종루의 시가도 시의 각도에서 체계적으로 아름다움을 논술하였다. 그는 인공기질을 반대하고, 자연기질을 숭상하며, 시의 자연미를 보호한다. 그' 자연영지' 는 자연의 정교함, 즉 진미를 가리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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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8,
9,
사람의 아름다움은 아름다움의 중요한 표현이니 무시할 수 없다.
2. 미학 산문미학 산문 아래는 나의 문장.
춤의 정신이 한겨울에도 채 안 되어 대지는 춥고 바람이 많이 불기 시작했다. 고원에서 춤을 추는 이런 정신은 대지의 어머니의 부름에 따라 온 것이다. 짙은 안개가 아침바람에 찢기고, 맑은 공기가 아침 햇살에 받쳐지고, 외로운 새가 자기 아이를 위해 울고 있을 때. 하늘 깊은 곳에 묻혀있는 상자, 사랑과 아름다움이 얽힌 인간천국의 유혹 아래, 오랫동안 먼지투성이였던 상자의 문을 조용히 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들은 순수한 거위털처럼 미풍 속에서 춤을 춘다. 홍모처럼 가벼운 버들개지, 맑은 바람이 버드나무를 돕는다. 백여옥, 백양나무는 맑고 투명하다. 그것들은 희고 순수하지 않지만, 매우 재미있다. 봐라, 아까도 은꽃이 가득 피었는데, 지금 대지는 모두 은으로 싸여 있다. 그들은 하늘에서 떠다니며 가볍게 노래를 부르며 춤을 추고 있다. 선녀가 흩어진 꽃처럼, 또 한 무리의 신선들이 춤을 추고 있는 것 같다. 그것들은 거위털처럼 가볍고, 부드럽고, 버드나무처럼 하얗다.
온 국민이 노래하고 춤을 추는 좋은 장면에서, 그들은 솜씨를 뽐내고, 춤을 추는 자태가 만묘하여, 사람들의 눈에는 여유가 있지만 힘이 부족하다. 푸른 하늘을 바라보니 위운이가 우리에게 미소를 짓고 있다.
나는 생각한다: 그 하얗고 망망한 가운데, 반드시 자유롭게 나는 꿈이 있을 것이다. 이미 지나갔어도 다음 정거장은 여전히 훌륭하다. 왜 봄따뜻한 꽃이 아름다운 봄기운이 아닌가? 。
시경 안에 만초가 있다.
야생 크리핑 잡초 ①,
이슬이 없다.
한 가지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만③.
만남 (4),
내 바램에 맞다.
야생에는 만생 잡초가 있고,
제로 이슬 (5).
한 가지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완곡하고 젊다.
만나고, 만나고,
아들과 함께 3 을 핥다.
1 덩굴: 확장. ② 제로: 드롭. 단: 이슬이 많이 있어요. 3 젊은: 미각이 청초한 모습. 만: 예뻐요. (4) 사후: 무심코 만나다. ⑤: 이슬처럼 보입니다. ③ zang; 아주 좋아, 아주 아름다워.
시골은 곳곳에 풀들이 널려 있다.
이슬이 풀잎으로 가득하다.
아름다운 소녀가 있습니다.
예쁜 눈 한 켤레가 있어서 정말 감동적이다.
나는 뜻밖에 그녀를 만났다.
내가 원하는 대로.
시골은 곳곳에 풀들이 널려 있다.
이슬이 풀잎으로 가득하다.
아름다운 소녀가 있습니다.
예쁜 눈 한 켤레가 있어서 정말 감동적이다.
나는 뜻밖에 그녀를 만났다.
그녀의 * * * 기쁨을 가지고 산책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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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이웃에 대한 직자의 의심과 같은 간단한 문어문어를 구하라: 송나라에는 부자가 있고, 빗벽은 나쁘다. 그의 아들은 이렇게 말했다. "응우옌은 귀신의 존재에 대해 크게 이야기하거나, 사람을 귀신처럼 죽지만," 오늘의 귀신은 태어날 때부터 옷을 입는다. 사람이 죽으면 옷이 또 귀신이 나지 않을까요? 위명제는 선무에서 호랑이의 앞잡이를 잘라 백성들이 볼 수 있게 하였다. 일곱 살 된 왕종도 보러 갔다. 호랑이가 울타리를 기어올라 으르렁거리고 소리가 진동했다. 모든 관중들은 쉽게 그들의 하인을 흔들었고, 움직이지 않았고, 두려움도 없었다. 오위품은 조아의 비석을 그렸고, 양수는 비석 뒷면에' 황견소부, 손자 절구' 라는 글자가 있는 것을 보았다. " 전화로 "감사합니다." 라고 답했습니다. " 오위는 "너는 할 말이 없어, 내가 생각해 볼 때까지 기다려. 3 마일 후, 우 웨이는 말했다: "나는 그것을 발견했다. 클릭합니다 쇼는 말했다: "노란색 실크, 컬러 실크," 절대 "단어; 청녀, 소녀도' 묘한' 글자에 있다. 손자, 여자도' 좋은' 글자에 있다. "단어" 는 "단어" 를 의미합니다. 이른바' 묘언' 도 있다. \ "또한 기억, xiutong 함께 한숨을 내 쉬었다." 나는 청량보다 적지만 30 리를 느꼈다. 세설 신어' 는 정말 여러 번 볼 만한 가치가 있어 재미있다. 중국 고대 문인은 존경할 만하다. 시적인 당대의 문인, 풍격이 독특한 위진 문인. 그들도 송나라의 전성기를 좋아하지만, 늘 느낀다. 항상 선배들과 비슷하다. 후세의 절교서는 이미 모원 절교서처럼 무정하지 않다. 후세의 사람들이 길 끝에서 우는 것은 바로 응우옌을 모방하기 위해서이다. 후세의 취옹의 뜻은 술이 아니며, 더위도 악부시에 있지 않다. 봉건주의의 전성기는 당나라에서 끝났고, 문인의 자만도 당나라에서 그쳤다. 이어 민족과 가족 사이에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증오가 이어졌고, 글에는 비장한 시구가 더 많았다. 나는 5 대 이후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 수 없다. 그 무수한 숲들은 단지 비참한 결말의 번영의 시작일 뿐이다. 나는 이 시기 문인의 업적을 부인하지 않는다. 결국 여기에는 동파, 전대미문의 위인이 포함되어 있지만, 한 형태로서 나는 개인적으로 악부와 악부시를 최고봉으로 밀어 올리는 이백에 더 치우는 경향이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백의 악부시와 비교했을 때, [긴 단문] 이라는 단어는 진부하고 멜로디 형식에 가혹하며, 소탈함보다 더 흥미진진하다. 당대의 문인과 위진 인물은 정신적으로 일맥상통하지만 소탈함은 위진에서는 소수이고 당대에서는 주류이다. 그러나 당대의 인물은 위진 () 만큼 감동적이지 않고,' 세설 신어' 문화 수준은 높지 않다. 중요한 것은 위진 인물의 생활 세부 사항을 묘사하고 위진 인물의 이미지의 모든 측면을 풍요롭게 한다는 것이다. 위진 문인들은 모두 개성이 넘친다. 그들의 인격미는 가장 눈에 띈다: 관녕과' 세설 신어'. 밭에 금 한 조각이 있는 것을 보니 호미와 기와석과 별반 다르지 않아 중국인이 잡아서 던졌다. 같은 테이블에서 책을 읽은 사람들 중 일부는, 헌관이 문을 통과한 사람들은, 그대로 읽고, 폐서를 읽고, 책상을 깎고 앉아서 이렇게 말한다. "아들은 내 친구가 아니야! 고위 관리 왕군충은 전차를 타고 황공의 포도주 저장고를 지나갔다. 병거 뒤에 있는 승객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저는 삼촌과 응우옌스종 * * * 과 함께 여기서 술을 마셨습니다. 나의 대나무 숲 여행도 예연이다. 내가 죽은 이후로, 응우 엔 공 (Ruan gong) 은 죽었고 링 (ling) 은 말했다: "아주 좋아. 어쩔 수 없지만, 나는 귀신에게 맹세를 해야 한다! 너는 술과 고기를 가질 수 있다. " 여자가 말했다. "당신의 생명을 존중하세요. "술고기를 하나님 께 바치고 가수에게 공연하도록 요청하십시오. 가수는 무릎을 꿇고 말했다. "생유령, 술이라는 이름으로 영빈을 한 잔 마시고, 고통을 덜어주기 위해 다섯 말을 마신다. 여자의 말을 듣지 않도록 주의해라! " 그는 술을 고기에 넣더니 갑자기 취했다. 위진 특유의 성격은 도가, 선풍과 비슷한 기질이다. 대나무 숲의 경우, 대부분 숭도경유이다. 그들의 독특한 심미관도 도가 조용한 사상에서 형성된 것이다. 아모와 비언의 결합은 전형적인 위진 미학관이다. 당연히, 술에 취해 광창하고, 선풍은 정면이 아니라,
5. 귀신의 존재를 토론하기 위해 단문 문어문문문인 응우옌자훤을 구하다. 아니면 사람이 죽어서 귀신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자훤은 그런 일이 없다고 생각하며 "왜놈이 지금 구름이 다 살아요." 라고 말했다.
옷, 사람이 죽으면 귀신이 있고, 옷은 또 귀신이 나옵니까? \ "라고
위명제는 선무에서 호졸을 격파하고 백성들이 관람했다. 일곱 살 된 왕종도 보았다. 호랑이 쳉 사이 등반 바 와 포효, 그
소리가 지면을 진동할 때, 모든 관중들은 쉽게 흔들릴 수 있지만, 여전히 꼼짝도 하지 않고 두려움의 색깔도 없다.
오위는 조아의 태블릿을 맛보았고, 양수는 그로부터 교훈을 얻었다. 비등은 "황견소부, 손자절구" 라는 네 글자를 보고 쇼라고 부른다.
왕위: "알겠어요? 답: "해해." 오웨이는 "너는 할 말이 없다. 생각해 보겠습니다. \ "30 마일, 우 웨이 입니다.
그는 말했다: "나는 가지고있다." 네가 무엇을 아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쇼는 말했다: "노란색 실크, 컬러 실크," 절대 "단어; 젊은 여성, 어린 소녀,
글자는 "묘함" 이다. 손자, 여자도' 좋은' 글자에 있다. "단어" 는 "단어" 를 의미합니다. 소위 "멋진"
\ "또한 좋은 말. 또한 생각났고, 쇼와 함께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나는 경보다 못하다. 삼리감이다. \ "라고
세설 신어' 는 정말 여러 번 볼 만한 가치가 있어 재미있다.
중국 고대 문인, 존경할 만하다. 낭만시가 있는 당대 문인, 독특한 품격을 가진 위진 문인. 나도 송나라의 전성기를 좋아하지만, 늘 특색을 잃었다고 느낀다. 나는 한 시대의 스타일을 살 수 없다. 항상 선배와 같다.
후세의 절교서는 이미' 산거연' 의 절교서만큼 무정하고 다정하지 않다. 길의 끝에서 후세 사람들의 눈물은 단지 응우옌을 모방하는 것에 불과하다. 후세의 술이 귀에 거슬려 호매한 악부시가 없다. 봉건주의의 전성기는 당나라에서 끝났고, 문인의 자만도 당나라에서 끝났다. 이어 민족 간에 말할 수 없는 증오가 이어졌고, 글에는 슬픔이 더 많았다. 나의 극단적인 눈에는 5 대 이후의 일을 볼 수 없다. 그 숲들은 단지 비참한 결말의 번영의 시작일 뿐이다. 나는 이 시기 문인의 업적을 부인하지 않는다. 결국 여기에는 동파, 전대미문의 위인이 포함되어 있지만, 한 형태로서 나는 개인적으로 악부와 악부시를 최고봉으로 밀어 올리는 이백에 더 치우는 경향이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백의 악부시와 비교했을 때, 악부로서의 단어 (긴 단문) 는 진부하고, 리듬형식에 대한 요구가 가혹하며, 색다른 것보다 훨씬 훌륭하다. 이런 관점에서 당대의 문인과 위진 인물은 정신적으로 일맥상통하지만 소탈함은 위진에서 소수이고 당대에서는 주류이다.
그러나 당대의 인물은 위진 () 의 인물이 없어 언변이 뛰어나고,' 세설 신어 ()' 도 높은 문학조예가 있다고 할 수 없다. 그것의 중요한 점은 위진 인물의 생활 세부 사항을 묘사하고 인물 형상의 모든 측면을 풍요롭게 한다는 것이다. 위진 선비들은 모두 개성이 풍부한 인물이다. 그들의 개성의 아름다움, 가장 눈에 띄는 것:
우닝, 후아 신화 * * * 정원 괭이 요리, 주현절 금, 괭이, 타일 돌 이 있습니다, 캐치 는 던져. 맛이 또 똑같다
책상 옆에서 책을 읽는 사람들, 현관 옆을 지나는 문들은 예전처럼 책을 읽고, 그 폐서들을 읽고, 차라리 책상 앞에 앉아서 "난 내 친구가 아니야!" 라고 말하는 것이 낫다. " \ "라고
왕군충은 관복을 입고 전차를 타고 황공주 아래를 지나가는 관원이다. 구 는 말했다: "나의 과거와 지 삼촌. 클릭합니다
저녁에는 응우옌 시종 * * * 여기서 아주 심하게 마셨다. 대나무 숲 여행도 그것의 끝을 예고하고 있다. 그가 죽은 후로, 응우옌공의 죽음 이후, 그는 줄곧 시대에 매료되었다.
오늘, 이것은 가깝지만 산과 같다. \ "라고
리우 링 아픈, 목 말라, 그래서 그녀는 그의 아내 에게 술을 요구했다. 여자는 술을 기증하고, 흐느끼며 말했다. "너는 술을 많이 마셨으니, 양생의 길은 아니다. 너는 꼭 해야 한다. "
그것을 깨뜨리는 것이 적당하다! 링 (ling) 은 "아주 좋다. 어쩔 수 없어, 귀신이 스스로 맹세하기를 바란다! 너는 술과 고기를 가질 수 있다. " 여자 는 말했다:
"생명에 대한 존중." 하나님 앞에 있는 술고기를 위해 보여주세요. 무릎을 꿇고 축원합니다. "태어날 때 그녀는 환영이라는 이름의 술을 한 모금 마셨다.
오투로 문제를 해결하다. 여자의 말을 듣지 마라! \ "그들은 갑자기 술에 취해, 고기에 술을 도입했다.
위진의 독특한 품격은 도가 정신과 비슷한 기질이다. 대나무 숲의 경우, 그들 대부분은 여전히 숭도경유이며, 그 독특한 미관은 도가 조용한 사상에서 형성된 것이다. 자태의 찰랑거림과 문자의 서러움이 결합된 것은 위진 시대의 전형적인 심미관이다. 자연, 취음, 선풍도골은 적극적이지는 않지만 독특한 인격매력, 문학적 매력, 심미적 스타일로서 김대부패의 사회정치에서 귀중하다.
6. 왕 Guowei 세 경계, 고전 중국어 고대와 현대 업적, 세 가지 교훈을 통해: "지난 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시들고, 나는 고층 빌딩에 혼자 올라 세상을 본다." "(엄격한" 최근 꽃 "도 일류입니다. "옷이 넓어질수록, 이라크를 위해 초췌해질수록, 나도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구양영수' 가장 가까운 꽃' 도 두 번째 부류다. 많은 사람들이 천 바이두가 그를 찾아 돌아서자, 그 사람은 온통 어두컴컴했다. \ "(신유안 \" 옥안 \ ") 이 세 가지 범주도 있습니다. -왕 Guowei
왕 Guowei 의 이 세 영역, 즉, 나는 왕 Guowei 의 "인간 꽃 가시" 에 강한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책을 읽고 나면 단어의 세계가 그렇게 크다고 느낄 수 있다. 그렇게 깊어서 네가 그 속에서 헤엄치면 자신의 보잘것없고 무지함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왕국위는 평생 고증학 철학 문학 비평 방면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이 단어를 쓰는 기교에 대해 특히 득의양양했다. 그는 "물고기 비는 시인이다. 그가 한 일은 백 가지도 안 되었지만 남송부터 한두 가지를 제외하고는 한 가지도 없었다. " 왕 Guowei 이 말을 했을 때, 그는 단지 30 살 이었다. 그는 단지 백 글자만 썼고, 이 800 년 동안 거의 모든 시인을 쉽게 간과했다. 문필은 이 정도까지 쓸 수 있다. 먼저 역사적 평가를 말하지 마라, 설령 그가 아무리 미쳐도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이 사람은 1877 년에 태어났고 1927 년에 죽었다. 그의 50 대 성년에 그는 베이징 이화원의 쿤밍호로 뛰어들어 지붕이 없으면 죽었다. 그의 일생은 끊임없이 인생을 캐묻는 과정이다. 청조 유풍이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고, 나라를 걱정하는 열사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고, 은사 나진우의 오랜 억압을 견디지 못하고 분노를 삼킬 수 없다는 말도 있어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왕국위의 극적인 죽음은 역사학자들에게는 중요하지만, 글을 쓰거나 그림을 그리는 사람들에게는 그가 남긴 글이 그의 개인 생명의 끝보다 더 중요하다.
인사어' 는 중국 근대에서 가장 유명한 작품이자 왕국위 문학 비평의 대표작이다. 청대의 수많은 사작들 중에서 그 참신한 사상과 독창적인 이론으로 청대 문단의 일부 유파의 관점을 돌파하여 중국 미학과 문학 이론의 연구에 새로운 길을 열어 중국 학술 사상의 보고에서 중요한 지위를 차지하였다. 논사를 위해 쓰지만, 범위가 넓어서 단어에만 국한되지 않고, "왕가예술론" ("하사 10 론") 으로 읽을 수 있다. 그것은 청대 저장파, 상주파의 관점을 돌파하여 독창성을 갖추고 있다. 만은 역대 시인 창작의 득실을 탐구하면서 저자 본인 예술감상과 창작의 체험을 결합해 왕국위 예술이론의 중심과 정수인' 경지' 를 제시했다. 경지설은' 인간사화' 에서 문학작품의 경지가 작품에 묘사된 현실생활과 표현하는 사상감정이 결합되어 형성된 것으로 주관과 객관적, 이상과 현실, 정서와 이성의 통일이라는 관점을 제시했다. 경지란 풍경이자 희로애락이며, 사람의 마음속의 경지 중 하나이며 창작과 현실주의의 경지이다. 여기서는 먼저 경지의 의미를 분명히 해석한 다음, 경지의 구성을 구체적으로 서술한다. "대시인이 창조한 경지는 반드시 자연에 순응해야 하고, 대시인이 쓴 경지는 이상과 인접해야 한다." "현실이지만 이상적인 집이기도 하다." 즉, 경지는 시인의 자연에 대한 묘사이며, 이상적인 구도에 대한 표현이며, 성공한 시는 이상과 현실의 밀접한 결합이어야 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책의 "영역" 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단어는 경지를 위업으로 한다. 경지는 스스로 이루어지고, 자기만의 명문이 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내가 있든 없든. 그곳은 나의 경지이고, 나는 물건을 본다. 그래서 모든 것이 나의 색깔이다. 나 없이는 사물로 사물을 보고, 내 것이 무엇인지, 사물이 무엇인지 모른다.
-수 * * * 풍경, 진실감, 경지라고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끝이 없다. "만" 은 왕국위의 64 편의 단평집이며, 그가 글을 쓴 심정이자 그의 예술관의 총결산이다. 문장 () 는 비록 짧지만, 4, 2 천 근이 있는데, 글이 소중하고, 쩌렁쩌렁하고 힘이 있다. 전통적인 단어, 반전통의 관념, 용어, 사유 논리가 형성됨에 따라, 그는 자연스럽게 새로운 관념과 방법을 융합하여, 그가 총결한 이론 문제는 상당히 보편적인 의의를 가지고 있다. 즉, 당시의 신구 독자가 큰 반향을 일으켰고, 중국 현대문학 비평사에서 숭고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 "사람" 과 전통시의 가장 큰 차이점은 그가 더 이상 인간의 윤리세계에 초점을 맞추지 않고 이별 그리움과 굴욕의 주제를 반복했다는 것이다. 광대한 우주, 유행, 무궁무진한 영원 속에 개인의 자아를 던져버리고, 운명적인 인간의 비극에 직면하고, 심지어 자기전시의 인격을 분열시키고, 영혼을 고문하고, 무근생명의 운명을 추궁하는 것이다. 그것은 왕국위의 생명과 정신생활의 주입으로,' 새끼 거위 한 마리의 도구' 와는 다르다. 모의작품은 저자가 우주와 생명, 삶과 죽음 등 기본적인 생명문제에 대한 탐구와 사고의 결정체이다. 그것이 내가 사랑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나는 그의 "모든 풍경은 사랑이다" 를 좋아한다. 나는 그의 삼계 경지를 감상하고, 그가 끊임없이 인생을 탐구하는 정신을 감상한다. 나는 그의 소탈함과' 나' 의 자유가 더 부럽다.
마지막으로, 나는' 지구의 꽃가시' 에 대한 다른 사람들의 논평을 인용하여 나의 독서를 끝내고 싶다. 왕 Guowei 의 "인간 낱말" 는 중국과 서쪽 문학 생각의 교류 그리고 통합의 방법에 있는 단단한 단계를 착수 했다. 그것의 관점은 참신하고, 논점은 정밀하며, 자성체계는 중국시와 사어 발전사에서 획기적인 작품으로 여겨진다. 이에 따라 자연은 국내외 학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여보 대답이 쉽지 않으면 받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