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대체 미국 역사 요약

대체 미국 역사 요약

윌 로저스는 미국의 번거로움은 아무도 모르는 것이 너무 많다는 것이 아니라고 말했다. 미국의 번거로움은 모두가 자기가 알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지만, 사실은 크게 다르다.

미국 역사보다 이 유머러스한 논평에 더 잘 맞는 분야는 없다. 적어도 지난 수십 년 동안, 대부분의 학생들이 접한 미국 역사는 지루하고 친숙하며 진부한 이야기들이었습니다. 미국 내전은 모두 노예제 때문이었습니다. 반독점법은 사람들을 사악한 대기업으로부터 구해냈습니다. 프랭클린 루즈벨트는 우리를 대공황에서 구해냈습니다. 식민지 시대부터 빌 클린턴의 대통령 임기에 이르기까지 이 책의 지도 원칙은 간단했다.

적어도 지난 수십 년 동안 대부분의 학생들이 접한 미국 역사는 사실상 지루하고 익숙하며 진부한 이야기이다. 미국 내전은 모두 노예제도, 반독점법이 사람들을 사악한 대기업으로부터 구해냈고, 프랭클린 루즈벨트는 우리를 대공황에서 구해냈다. ...

우즈 교수는 정치적 정확한 기억 허점에서 진정한 역사적 사실을 용감하게 구했다. 미국 역사를 알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이 책을 읽어야 한다.

제 1 장: 미국 자유의 식민지 기원

맞춰봐?

★ 13 식민지는 전혀 "완벽한 동맹" 이 아닙니다.

청교도들은 인디언의 땅을 훔친 적이 없다.

★ 기독교는 식민지 주민들을 교육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첫 번째 기본 사실: 식민지 개척자들은 "다양" 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유럽의 같은 곳에서 왔다. 그들은 같은 언어를 사용합니다. 그들은 같은 신을 숭배한다.

1629 부터 1775 까지 잉글랜드 4 개 지역 출신의 이민자 4 그룹이 있습니다. 다음은 네 가지 기간입니다.

1629 1640: 청교도들이 매사추세츠만에 정착했습니다.

1642 1675: 잉글랜드 남부에서 온 귀족 몇 명과 대량의 계약 하인들이 버지니아에 정착했다.

1675 회전 1725: 대륙 북부와 웨일스에서 온 잉글랜드인들이 델라웨어 계곡에 정착했다.

17 18 회전 1775: 요크셔, 스코틀랜드, 북아일랜드에서 온 이민자들이 내륙으로 애팔래치아 산맥의 외진 지역으로 이주했다.

의심+혐오 = 자유: 자유형 공식

그러나, 연방을 구성하는 사람들 사이의 문화적 차이는 진실하고, 중요하고, 지속적이다. 다음은 초기 식민지 개척자들이 서로를 어떻게 보는지에 대한 예입니다.

한 청교도가 버지니아 사람들에 대해 논평했습니다.

"그들의 세계에 있는 사람들의 수를 합치는 것은 양심과 성실함에서 아직 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버지니아인 윌리엄 버드 2 세는 청교도에 대해 이렇게 논평했습니다.

"너는 이 간통상들을 주시해야 한다."

청교도와 버지니아 인은 퀘이커에 대해 논평했다.

"그들은 일주일에 하루 동포를 위해 복을 기원하고, 나머지 6 일은 패기가 있다."

퀘이커교도들은 뉴잉글랜드인들에 대해 논평했습니다.

"한 무리의 살인자."

종교는 식민지 사람들에게 매우 중요하다. 그들은 같은 신을 믿지만 여전히 시끄럽다. 사실, 퀘이커교도나 퀘이커교도들은 많은 식민지 주민들의 원한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청교도들은 영국 국교의 예배와 미신을 정화했다고 생각했지만, 퀘이커교도들에게는 여전히 형식에 너무 집착했다. 윌리엄 페인이 17 년 1980 년대 펜실베이니아에 정착하기 수십 년 전, 로드아일랜드에 사는 퀘이커교도들은 메사추세츠로 가서 무지한 주민들을 교조의 수면에서 깨우고 그들의 지루한 신앙으로 깨어나게 했다. 퀘이커교도들은 청교도의 종교 의식을 교란하여 목사에게 큰 어려움을 주었고, 심지어 벌거벗은 채 복도를 왔다갔다했다. 퀘이커교도들은 매사추세츠에 입국하는 것을 여러 차례 금지당했다.

이런 상호 적개심은 이상한 방식으로 미국의 자유의 발전으로 귀결된다. 각 교파와 식민지는 다른 사람들이 내정에 간섭하는 것을 경계한다. 식민지 간의 차이는 모든 사람이 다른 타일의 서리에 관계없이 자신의 눈을 쓸어 버리는 자연스러운 생각을 낳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식민지명언) 만약 중앙 정부가 있을 수 있다면, 이 정부도 이렇게 해야 한다.

네 이웃을 사랑하니? 식민지 사이의 다툼은 종교의 자유를 불러일으켰다.

헌법 제 1 개정안은 연방정부가 각 주의 종교사무에 간섭해서는 안 된다는 태도를 반영한다. 제 1 개정안은 "국회는 종교 기관과 관련된 법률을 제정하지 않기 때문에 자유로운 종교 활동을 금지하지 않는다" 고 밝혔다. 역사학자 데이비드 해켓 피셔 (David Hackett Fischer) 에 따르면 이 발표는 버지니아 주와 펜실베이니아 주의 종교의 자유를 보호하고 매사추세츠 등지의 교회 기관이 외부의 간섭 없이 평화롭게 공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매사추세츠만의 신성한 공동체.

매사추세츠 식민지를 신권 정치로 묘사하는 것은 기술적으로 옳지 않다. 목사 자체는 정치권이 없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 식민지들은 신권 정치의 면모를 가져야 한다. 예를 들어, 1629 에 세워진 매사추세츠만 식민지에서는 법이 성서의 지시를 최대한 정확하게 반영하기를 바란다. 시민권은 교회 회원들에게만 부여됩니다. 교회 회원이 되기 전에, 너는 심문과 비슷한 과정을 거쳐야 한다. 교회의 버팀목' 은 예비회원이 신의 유권자 (영원히 천국에 갈 운명) 인지 영원한 벌칙자인지를 결정한다.

후자의 사람은 시민권도 없고 성찬에 초대받지도 않았지만 명령에 따라 교회에 가야 한다. 청교도들은 성약의 신학에 빠져 있다. 그들은 진정한 신성한 공동체를 만들 수 있다면 하느님께서 그들에게 안색을 좋게 해 주실 것이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만약 그들이 그것을 만들 수 없다면, 그들은 어쩔 수 없이 하나님의 분노가 오게 할 것이다. 그들은 같은 이상에 따라 자신의 생활을 개선할 수 있도록 뜻이 맞는 사람과 함께 살기를 원한다. 65438+20 세기 30 년대에 매사추세츠주에서 제정된 데이덤 언약에서, 이 일은 이렇게 해결되었다. "우리는 우리에게서 멀어진 사람들을 버리고 우리와 단결한 사람들만 받아들이려고 노력하지 않을 것이다."

초기 뉴잉글랜드의 지역사회 정신은 종종 매우 중시되어 청교도들이 전통 잉글랜드의 자유에 대한 의무를 간과하는 경우가 많다. 청교도 이민자들 중 중요한 인물인 존 윈스루프는 오랫동안 매사추세츠만 총독을 역임했습니다. 그는 성문의 법이 적을수록 좋기를 바라며, 그와 그의 법관은 마음대로 그들의 권력을 운용하여 성경에 따라 통치할 수 있다. 그러나 그의 식민지 주민들은 그렇게 함부로 하지 않기를 바라며, 그들은 개인의 자유에 대한 명확한 보호를 원한다.

164 1 년, 이러한 차이로 윈스롭이 탈락하여 식민지 주민들이 매사추세츠주 자유단체를 설립했다. 관련 문서에는 100 개 이상의 조항이 포함되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미국인들이 잘 알고 있습니다. 비과세 원칙, 배심원단의 재판권, 법적 절차 없이 누구의 생명, 자유 또는 재산을 박탈해서는 안 된다는 보장입니다. 이 문서에는 남편이 자위조치를 취해야 하는 경우가 아니면 아내를 때리는 것을 금지하는 규정도 포함되어 있다. ) 우리는 미국 헌법 초안 작성 1 세기 반 전에 정부의 권력을 제한하고 정의하기 위한 문서를 발견했다. 이것은 미국 식민지 개척자들이 초안을 작성한 많은 서류 중 하나일 뿐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청교도 생활의 일부 제한이 점차 와해되었다. 예를 들어, 점점 더 많은 ah 가 도심에서 멀리 떨어진 지역에 정착하도록 강요하고 있으며, 정부와 종교 당국은 그들을 감시하고 통제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게다가, 신학 자유주의는 많은 식민지 주민들에게 점점 더 매력적이다. 이것은 단결된 집단의 사업이지만, 개인의 자유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동시에. 거칠고 무지한 제임스타운에서 ...

버지니아 주 제임스타운의 발전은 반대 길을 걸었다. 처음엔 개성이 뚜렷한 식민지였고, 나중에야 집단의 응집력이 필요했다. 버지니아의 초기 식민지는 주로 젊은 독신이었다. 몇 가지 요인이 있는데, 그 중 하나는 악명 높다. 버지니아는 질병이 기승을 부리는 생사지 (완전히 비방은 아님) 로 청교도 배경을 가진 이민자 가정을 뒷걸음치게 했다. 하지만 도덕적 가격 하락과 식민지 번영은 잘 알려져 있기 때문에 온 가족이 버지니아 남동부에 있는 체서피크로 이사하는 것이 더 현명합니다.

버지니아의 기초가 더 견고하기 때문에 더 귀족적이다. 귀족들은 자치원칙에 찬성하는데, 이 사람들은 자신의 책임을 매우 중시한다. 그것은 엄격한 규정이 있다: 모든 구성원은 반드시 의회의 개막식에 참가해야 하고, 어떤 결석도 반드시 용서를 받아야 한다. (불쌍한 제임스 브레이, 169 1, 의회는 그의 부재에 대한 해명에 크게 화를 냈다. 의장은 뜻밖에도 체포 영장에 서명하여 그를 체포하여 그가 사과할 때까지 구금했다. ) 이 엘리트들은 점수가 매우 높은 남자들로 구성되어 있다. 영국과의 관계에 위기가 닥쳤을 때, 그들은 미국의 권력과 자유가 어떤 방식, 어떤 방식으로 위협을 받는지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었다.

결국 식민지는 개인의 자유를 제공하는 데 성공하여 문명생활이 가능해졌다. 동시에, 그들은 중앙집권에 반항하는 공동체 감정을 배양했다. 이런 공동체 감정은 개인의 자신의 식민지에 대한 애착이 되어 일종의 지역 애국주의이다.

역사가들은 이미 버지니아 사람들이 그들의 땅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알아차렸다. 이 진술은 모든 식민지에도 설립되었습니다. 1787 까지 메릴랜드 사람들은 여전히 그들의 주를' 국가' 라고 불렀다.

정치적으로 올바른 신화: 청교도는 인종 차별 주의자입니다.

식민지 개척자들은 그들이 만난 아메리카 인디언들에 대해서도 다른 정책보다 더 성공적이고 공정한 정책을 세워야 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미국 역사 과정에서 미국 인디언들은 줄곧 불공정과 학대의 피해자였으며, 이를 부인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하지만 그러한 불공정한 일들로 인해 많은 미국인들은 식민지 사람들이 아메리카 인디언들을 경멸하는 것 외에는 아무 소용이 없다고 생각하게 되었으며, 그들은 그들을 쫓아내고 그들의 땅을 "훔칠" 수 있는 방법을 강구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정의명언) 하지만 사실 하버드 대학 설립 10 년 후

인도 학생을 환영합니다. 식민지가 인디언을 죽인 경우에, 사형 선 고는 가능 하 고 진실 하다. 기독교로 개종한 인디언들은 뉴잉글랜드의' 기도의 도시' 에 거주하며 상당한 자치권을 누리고 있다.

오늘날 청교도들은 원주민들을 기독교로 개종시키기 위해 서두르고 있으며, 종종 짜증이 나고 불쾌한 미소를 짓습니다. 하지만 가장 위대한 청교도 선교사인 존 엘리엇을 생각해 보세요. 그는 1604 년부터 1690 년까지 살았습니다. 인디언들에게 기독교 신앙을 전파하기 위해 엘리엇은 자신의 신앙을 거의 어겼다. 알곤쿤 사람들이 서면 언어를 가지고 있지 않았을 때, 엘리엇은 매사추세츠주 알곤쿤인의 구어를 연구하여 그들의 언어를 기록하는 서면 언어를 개발해 "성경" 을 이런 문자로 번역했다. 엘리엇과 청교도가 단지 원주민을 억압하려고 한다면, 그들은 간단한 방법을 취할 수 있다.

청교도가 인도인에게 인종 우월감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 그들은 문화적 우월감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비록 우리는 그들이 바퀴가 무엇인지, 글자가 없는지, 실제로 석기 시대에 살고 있는 사람을 만났을 때 그들이 어떤 느낌을 받아야 하는지 알지 못한다. 그러나 인종은 아직 문제에 들어가지 않았다. 프로비던스의 로저 위비스는 로드 섬에 정착했는데, 그는 인디언들이 태어날 때부터 백인이라고 믿었다. 청교도들은 먼지와 햇빛이 그들의 피부를 검게 만든다는 견해에 보편적으로 동의했다.

최근 수십 년 동안 학자들은 청교도의 원주민 학대에 대한 이전의 판단을 누그러뜨렸다. 전문가의 연구 성과는 항상 박학한 학자들이 쓴 글과 접촉하는 데 시간이 걸린다. 예를 들어, 유럽 역사에 대한 일반적인 견해에 따르면, 박학한 학자들은 여전히 중세를 낙후와 야만으로 묘사하고 있으며, 중세의 학자들은 중세가 유럽 문명에 기여한 공헌, 특히 현대과학의 기원, 우주체계의 발전, 중세의 탁월한 성과를 거둔 학술 생활을 완전히 알고 있다. 청교도와 인도인에 대한 학술 연구도 마찬가지다. 박학한 학자들은 항상 청교도에 대한 험담을 하는 반면, 전문가들은 청교도의 행동이 사람들이 오도하는 것보다 훨씬 낫다고 결론을 내리곤 한다. 청교도와 인디언 전쟁에 대한 연구도 마찬가지다. 역사학자 올든 워인 (Alden Vaughan) 은 "학식있는 학자" 의 관점에서 "청교도들은 모든 분쟁을 일으키고 대량 학살을 계획하고 있다" 고 설명했다. 군사사나 관련 과제의 전문가들은 영국인과 인도인 간의 전쟁 원인이 그렇게 간단하거나 일방적이지 않다고 생각한다. 전쟁의 결과는 충격적이고 파괴적이지만 대량 학살만큼 좋지 않다. "

카탈로그

순서

제 1 장: 미국 자유의 식민지 기원

의심+혐오 = 자유: 자유형 공식

네 이웃을 사랑하니? 식민지 사이의 다툼은 종교의 자유를 불러일으켰다.

정치적으로 올바른 신화: 청교도는 인종 차별 주의자입니다.

아니, 청교도들은 인디언의 땅을 훔친 적이 없다.

자주권은 상의할 여지가 없다.

제 2 장 미국 보수주의 혁명

식민지 전통인가 영국 개혁인가?

사실: 미국 혁명은 프랑스 혁명과 다르다.

제 3 장 헌법

각 주는 헌법이 좋다고 주장하지만, 만일 ...

우리는 문을 잠글 것이다

반연방주의 반대파

연방 정부 직원들은 자신의 일을 잘 관리한다.

총 한 자루를 가지고 있으면 된다.

법안에 포함되지 않았다는 것은 결코 의미하지 않는다.

이것은 권리가 아니다.

각 주는 연방 관리들이 하지 못하게 하는 어떤 일도 하지 않는다.

일은 각 주에서 스스로 결정한다.

전쟁의 권리: 의회는 그 책임에서 약하다.

제 4 장: 미국 정부와 "98 원칙"

"국민 복지" 제공: 큰 정부의 근본

* * * 공화당원 대 연방당원

제 5 장 남북 분열

미주리 주는 너의 것이고, 메인주는 나의 것이다.

다른 큰 입이 허풍을 떨다.

노예제도를 이 영토에서 쫓아내다

애리조나 각 주에서 농장을 쟁탈하고 있습니까?

이것은 노예제와 관련이 있지만 노예제와는 무관하다.

캔자스 "피가 강으로 흐른다"

* * * 그리고 당의 부상.

사실: 남부 판사는 드레드 스콧을 석방했습니다.

미친 탈출: 살인자 존 브라운이 현장으로 돌아왔다.

제 6 장 주간 전쟁

미국 내전 같은 건 없나요?

각 주는 연방에서 탈퇴할 권리가 있다.

이 전쟁은 노예를 해방시키기 위한 것입니까?

사실로부터 진리를 찾는다: 링컨의 인종관

군인은 왜 싸우나요? 군인들이 말했습니다 ...

전면전쟁의 발발

제 7 장 재건

링컨, 존슨, 대통령이 재건 작업을 주재했다.

남방의 흑인 법전

제 14 차 수정안과 국가 권력

첫 대통령 탄핵 사건

제 8 장 대기업이 미국인을 부자로 만드는 방법

정부가 철도 건설에서 낭비와 부패를 장려하는 방법

"젠장" 록펠러

앤드류 카네기와 미국의 생활수준은

허버트 도: 잊혀진 미국 영웅

독점 금지 바보: 독점 금지법을 폐지해야 합니까?

제 9 장 제 1 차 세계 대전

전시 선전? 안돼!

민간인을 굶기는 것은 불법이다.

독일인들이 반격했다.

루시타니아호가 침몰했다.

"서 섹스 약속"

독일은 마지막 것을 밀었다.

윌슨은 왜 전쟁에 찬성합니까?

파리 평화 회의: 윌슨의 눈을 멀게하는 재앙

반대자들은 우리가 세계 경찰이 될 수 없다고 말했다!

"이상한" 과 "응시": 윌슨의 계획

제 2 차 세계대전을 준비하다.

제 10 장 오해된 1920 년대

윌슨에 반대표를 던지다

1920 년대의 진상.

제 2 장 XI 대공황과 뉴딜

후버: "아무것도하지 않는" 대통령? 그러길 바래요!

루즈벨트가 시내로 들어갔다.

배고픈 사람들을 돕기 위해 음식을 파괴합시다.

루즈벨트의 반기업 열광은 회복을 늦추었다.

노동입법의 결과

"공공 건설 프로젝트" 재해

법원은 루즈벨트에게 서두르지 말라고 말했다.

제 2 차 세계대전은 미국을 대공황에서 구해냈습니까?

채용은 실업률을 낮췄다!

제 12 장 네, 자본주의를 동정하는 사람은 확실히 존재한다.

"하지만 미래에는-효과가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소련 실험: 미국 모델?

노조는 소련 체제의 우세라는 말이 있다

기운을 차리다: 이것은 모두 광대한 노동인민의 이익을 위한 것이다!

어떻게 자기 사람을 굶어 죽느냐?

뉴욕타임즈에서 범죄를 은폐하는 기자.

아첨꾼들은 스탈린이 공개 재판의 거드름을 피우는 것에 대해 너무 재능이 있다고 말했다

네, 소련 스파이가 문제입니다.

조셉 맥카시는 편협한 바보야, 정말?

제 13 장 제 2 차 세계대전이 코앞이다

프랭클린 루즈벨트는 이미 중국의 입법을 취소했다.

황제와 대통령 성형: 루즈벨트는 법을 어겼습니까?

중립의 종결

루즈벨트가 어떻게 미국을 전쟁으로 끌어들였는가?

루즈벨트는 일본전쟁을 피할 수 없는 건가요?

제 14 장 제 2 차 세계 대전: 결과와 여진

루즈벨트는 조셉 루즈벨트 삼촌과 스탈린과 관계가 있다

얼마나 우호적입니까?

마샬 계획은 큰 성공이냐, 아니면 다른 것이냐?

실패한 선물 프로젝트?

트루먼은 헌법을 경멸했다.

제 15 장 시민권

법학을 사회학으로 대체하다.

인종 중립에서 인종 혼란에 이르기까지

그 아이들을 소집합시다.

매일 두 시간 동안 버스를 타야 한다!

캔자스시티의 참패.

1964 민권법

제 16 장 존 케네디와 린든 존슨

누가 진짜 존 케네디?

린든 존슨: 실패한 유산

일자리 부족은 방대한 복지 수령자를 설명할 수 없다.

"큰 사회" 와 베트남 비극

제 17 장 10 년의 탐욕

레이건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탐욕 10 년" 의 자선 기부

언론이 사랑하고 미워하는 마이클 밀켄의 진실.

그 사람

예산 삭감 신화

세수를 줄이다

제 18 장 클린턴

"중도파" 클린턴?

"불합격한 구직자만이 신청할 수 있다"

CNN 의 외교 정책 듣기

발칸 반도에서 나쁜 시작이 있었습니다. 클린턴이 어떻게 그의 권력을 남용했는지,

이슬람교도를 선동하고 거짓말을 해서 세금을 낸다.

사람들의 수십억 달러가 낭비되었다.

"큰 정부 시대는 끝났어."-무슨 소리야?

참고

번역 비교표

역자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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