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속담에 나오는 신사다운 매너는 무엇인가
속담에 나오는 신사다운 매너는 무엇인가
신사처럼 살아야 한다 "는 말은 어떤 사람들이 자주 하는 말이다. 그런데 신사란 무엇입니까? 좋은 웅변은 신사의 중요성에 자명하다. 신사가 독특한 특색을 사용하도록 키워야 한다. 사람들은 곧 영어를 느낄 수 있다. 이 점은 일찍이 19 세기 초에 출판된 일부 신사훈련 수첩이다. 예를 들면 182 년 해밀턴 무어의' 작은 신사, 숙녀 가이드, 영어 교사 조수' 는 이미 "신사만 가지고 있어야 한다" 고 강조했다. 신사가 되려면 동시에 많은 품격을 가져야 한다. 그중에서도 우아한 말투는 우아한 개인 이미지와 마찬가지로 가장 중요한 방면이다. " 해밀턴 무어의 관점에서 볼 때, 학습의 목적은 단순히 직업을 찾는 것이 아니라 "인기 있는 사람이 되어 사회의 유용한 재료가 되는 것" 입니다. 유쾌하게 외로움에 직면하고, 각종 혼란의 유혹을 견디다. " 그래서 그는 수백 년 전 카스티글리나와 클랜튼 경처럼 입담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그들의 주된 차이점은 이전의 소수의 귀족들이 가지고 있던 오래된 가치관이 오늘날 더 광범위하고 활기찬 중산층 사람들에게 전파되고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사실 해밀턴 무어는 영어 글쓰기와 회화의 중요성을 강조할 때, 상하원의 정치인, 기소 답변에 참여한 변호사, 설교하는 성직자, 상업 서신을 쓴 상인 등 신흥 중산층 전문가를 위해 마련된 것이 분명하다. 하지만 언어 능력 배양을 강조하면서, 그는 특히 시간 엄수, 겸손, 연민, 신중함, 비밀 유지와 같은 좋은 행동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미덕을 가진 인생은 행복한 삶보다 낫다" 고 주장했다. 이러한 가치는 신사 개념의 기초를 형성합니다. 오늘, 클럽, 시골 여관에서 영국 신사의 행동을 보면 이런 특징을 느낄 수 있다. 한 회사에서 낯선 사람을 만났는데, 당신은 그가 귀머거리라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왜냐하면 그의 눈은 눈앞의 책상과 신문을 떠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는 자신의 어떤 호기심도 드러내지 않았고, 자신의 신분에 맞지 않는 감정도 드러내지 않았다. 다른 사람이 그에게 너를 소개하는 것 외에는, 그는 결코 너와 눈을 마주치지 않을 것이다. 그는 일처리가 저조해서 쉽게 이름을 남기고 싶지 않다. 여관에서, 그는 줄곧 자신의 이름을 프런트의 종업원에게 부드럽게 알리고 싶지 않았다. 만약 그가 당신에게 자신의 집 주소가 적힌 카드를 준다면, 그가 당신을 자신의 친구로 여긴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친구명언) 그가 자신을 소개할 때, 설령 그가 마음속으로 너를 만나거나 무엇을 할 것인지를 생각하더라도, 그는 항상 차갑게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소개, 자기소개, 자기소개, 자기소개, 자기소개) 이런 언행을 중국인의 비슷한 자리에서의 표현과 비교해 보면 전통 신사들의 눈에는 중국의 신부들을 어떻게 보게 될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행동거지가 예전에도 예의 바르고 예의 바르게 행동하는 것은 행동거지의 한 측면일 뿐, 행동거지가 신사가 되는 관건이 되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웨이컴이 말한' 행동거지가 남자를 만든다' 는 말이 널리 퍼지고 있으며, 그 자신이 설립한 두 학교인 윈체스터 공립학교와 옥스퍼드 신학원의 격언이 되었다. 실제로 행동거지가 신사층에게 중요해짐에 따라 관련 도서도 유행하고 있다. 영국 최초의 위대한 시인 제프리 초서는' 캔터베리 이야기집' 서문에서 좋은 식탁 행동의 중요성을 강조한 좋은 예를 제공했다. 입술이 음식물 부스러기를 새지 않고 손가락도 수프에 담그지 않는 등, 좋은 행동이 당시에 얼마나 심상치 않았는지를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는 작은 별이 가슴에 떨어지지 않도록 음식을 가볍게 들어 올릴 수 있다. 기원 146 년경, 윌리엄 웨이컴 이후 한 무명 작가의' 행동수첩' 은 젊은 승려를 위해 쓴 것이다. 이 책의 머리말은 훈작을 만났을 때 사람들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자세히 설명합니다. 훈작 어른을 만났을 때 모자나 두건을 벗고 오른쪽 무릎 위치에 두 번 놓아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허가를 받을 때까지는 모자나 두건을 쓸 수 없다. 턱을 조이고 주님의 얼굴을 주시하십시오. 손발을 함부로 움직일 수 없고, 침을 뱉거나, 콧물을 흘릴 수 없고, 더 큰 소리로 방귀를 뀌어서는 안 된다. 홀, 강당에 들어갈 때 너무 긴장하거나 부끄러워하지 마세요. 그가 말한 내용은 윌리엄 웨이컴과 똑같다. "언제 어디서나 좋은 행동이 사람을 만든다." 항상 말하는 어휘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말은 한 사람을 성취할 수도 있고, 한 사람을 파괴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보시다시피, 5 여 년 전에 사람들은 침을 뱉고, 콧물을 흘리고, 방귀를 뀌는 세 가지 문명화되지 않은 행위를 명백히 비난했다. 이러한 행위들은 오늘날 중국에서 흔히 볼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은 눈을 멀게 하고 대수롭지 않게 여긴다. 한 영국 신사의 관점에서 볼 때, 이것은 세 가지 가장 혐오스러운 행위이며, 신사적인 매너를 갖고 싶어하는 사람들은 완전히 버려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물론, 풍부한 학식과 좋은 습관은 오랜 경험과 실천에서 비롯된 안정적인 사회행동을 형성하는데, 이런 행위는 어려서부터 그들을 지배하여 세상을 떠날 때까지 지배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들이 일을 하거나 돈을 벌기 위해 분주하게 일할 필요가 없고, 이러한 지식을 익힐 여유가 있을 때, 이 사회계층의 안정은 어느 정도 보장된다. 사회 이론학자 솔스타인 비블론은' 유휴계층' 에 대한 연구에서 이를 확인했다. 이 글은 19 세기 말에 작성되었는데, 당시 미국은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나라로 부상하고 있었다. 그는 정교한 말투, 행동거지, 생활습관이 모두 우아한 상징이라고 생각한다. 좋은 교양은 시간, 실천, 비용이 필요하기 때문에 시간과 정력이 모두 일에 쓰이는 사람들은 좋은 교양을 갖기가 어렵다. 따라서, 좋은 학식 수양은 풍족하고 건강한 생활의 주요 상징이다. 그들은 다른 사람의 감독하에 일할 필요도 없고, 자신에게 별로 긍정적인 영향을 주지 않는 것을 얻기 위해 일할 필요도 없다. 솔스타인 비블론의 관점에서 볼 때, 행동거지의 진정한 의미는 그들이 한가한 생활의 증거라는 것이다. 하루 종일 생계를 위해 분주히 뛰어다니면 좋은 교양을 추구할 시간이 없기 때문이다. 신사적인 매너가 감화되는 영향은 신사의 행동에 달려 있으며, 후자는 오늘날의 공립학교에서도 잘 배양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매너, 매너, 매너, 매너, 매너, 매너) 또한: "규칙 준수; 도덕적 차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