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대련의 재미는 위아래 대련의 균형과 보살핌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이 말의 조각과 장식이 아니다.

대련의 재미는 위아래 대련의 균형과 보살핌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이 말의 조각과 장식이 아니다.

대련의 기본 요소를 이야기하다? 저자: 초강

유감스럽게도, 지금까지 과학적으로 완전한 대련이론은 없다. 각 집의 말이나 사람의 지혜를 줍는 것은 모두 풍마소가 서로 맞지 않거나, 옥유풍으로 한 장을 만들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초강은 줄곧 무지하여, 함부로 자신을 얕보지 못한다. 그가 막 여우선야도를 만들었을 때, 인터넷 선생님들은 모두 웃었다.

대련에는 대략 여섯 가지 기본 요소가 있는데, 내가 며칠 전에 붙인 작은' 대련측정 6 요소' 는 이미 아주 분명하게 말했다.

위아래 대련의 글자 수가 같고, 내용이 관련이 있고, 어성이 동등하며, 구조가 상응하고, 리듬이 상응하며, 균형이 잘 맞는다는 것이다.

처음 4 시에 연합제단은 기본적으로 하나의 * * * * 지식을 얻을 수 있는데, 이것은 이미 철칙이 되었다.

리듬과 수준, 상하의 대응에는 큰 문제가 없다.

현재 논란이 가장 큰 곳은 반련 (상련 또는 하련) 중 리듬과 계층 배치다. 어떤 규칙을 따라야 합니까?

한 가지 관점은 율시의 문장 규칙을 따르고,' 평지' 나' 평지' 에 따라 단계를 최대 몇 개의 변주까지 배열하는 것이다. 강의' 외로움',' 구원',' 삼연평',' 3' 등 시학 이론까지 이곳으로 이사를 왔다. 이것은 이른바 고전 격율파라고 해야지, 우아함, 풍요, 우아함, 규칙, 선을 넘지 않는 것을 중시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조화로운 운율의 아름다움을 매우 강조하다.

한 가지 관점은 대련이 확정된 형식이 없고, 감정에 따라 단어를 만들고, 사건에 근거하여 문장을 만든다는 것이다. 기분이 있을 때 마음대로 쓰고, 웃고, 욕하고, 모두 협회에 들어가 사소한 일에 구애받지 않고, 편파적이지만, 재미있다. 대련의 재미는 위아래 대련의 균형과 보살핌에 중점을 두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 말의 조각과 장식이 아니다.

이론적으로, 무기로 1000 여 년을 사용한 율율론이 절대적인 우위를 점하고 있다.

하지만 유련의 유포와 보급으로 볼 때, 비격율련은 그 형식이 유연하고, 풍격이 다양하며, 현지 여건에 따라 실용성이 강하여 많은 유우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후세에 전해진 유명인 대련과 재미있는 대련은 대부분 비격율 대련이다.

초강은 평화와 평은 규칙적이지만 자제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시법은 쓸 수 있지만, 발전보완이 필요하다. 우리는 과감하게 불합리한 곳을 버리고 연합로펌에 유익한 점을 흡수해야 한다.

시의 운율은 고대 중국어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단어의 구조는 일반적으로 단음절과 이중음절로 이루어져 있고, 현대한어의 발전은 외래어휘의 혼합으로 인해 삼음절, 이중음절 등 복음사가 있다. 현대한어는 지금까지 대량의 성어, 전고, 격언 경구, 속담을 축적했다. 연합문에서 이 단어들을 사용할 때, 이중음사의 음보에 따라 문장 중의 단어를 엄격하게 배열할 수는 없다.

-응? 둘째, 연문의 구조는 완전히 시적인 구조가 아니라 단어, 굴문, 산문, 구어 등이 있다. 연문의 성조 리듬은 시의 보조 리듬과 완전히 조화를 이룰 수 없다. 해결책은 계단의 리듬이 대련의 내부 리듬에 종속되는 것이지, 멜로디가 대련의 리듬에 독립적이지 않고 그 위에 있지 않다는 것이다.

대련의 성조 수준을 분석하려면 먼저 대련의 구조와 리듬, 즉 일시 중지와 전환은 문장에서의 위치를 분명히 한 다음, 그 리듬에 따라 음성 수준을 배열해야 한다. 이른바 평정조화란 말 속의 평측수가 대체로 같다는 것이다. 네가 조화를 느낀다면 반드시 강경하게 규정하지 마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