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낯선 사람에 관한 시가 있다.
낯선 사람에 관한 시가 있다.
내년 가을, 나는 관광객을 포구로 보낼 것이다. 그곳에서 그들은 한밤중에 비파 연주가의 연주를 들을 것이다. 그 소리를 들으니 교토 소리가 난다.
남자에게 묻자 본 장안은 여성을 숭상하고 목초를 배웠다. 나이가 들면서 나는 아내가 되기 위해 노력한다.
그래서 그는 양조사에게 빨리 몇 곡을 연주하라고 명령했다. 나는 스스로 자신을 원망하지만, 나는 이미 젊었을 때 행복했던 일을 자신에게 말했다. 지금 방랑하고 초췌하여 강호에서 벼슬을 한 지 2 년이 넘었다. 매우 편안하고, 매우 편안하며, 마음이 설레는 것을 느꼈다.
긴 노래는 그들에게 주는 것이기 때문에 6 16 자가 있다. 목숨을 비파흥이라고 부른다.
저녁에 나는 양양강에서 한 손님에게 작별을 고하고, 단풍잎과 성숙한 등심초가 가을에 부스럭 소리를 낸다. 나, 주인, 이미 말에서 내렸고, 내 손님은 이미 그의 배에 올랐고, 우리는 우리의 컵을 들어 마시기를 희망했다. 하지만, 아아, 음악이 없다.
비록 우리가 술을 많이 마셨지만, 우리는 결코 즐겁지 않았다. 서로 이별할 때, 강은 신비하게 보름달 방향으로 넓어졌다. 우리는 갑작스러운 소리를 들었다. 기타 한 자루가 수면을 가로질러 지나가자 주인은 집에 가는 것을 잊고 손님이 떠났다.
우리는 멜로디를 따라 걷다가 연주자의 이름을 물었고, 소리가 중단되었다 ... 그리고 그녀는 마지못해 대답했다. 우리는 배를 그녀의 배 가까이로 옮기고, 그녀를 우리와 함께 초대하고, 더 많은 술과 등롱을 불러 우리의 연회를 다시 시작했다.
그러나, 그녀가 우리에게 오기 전에, 우리는 천 번 전화를 걸어 천 번을 재촉했지만, 그녀는 여전히 그녀의 기타 뒤에 얼굴의 절반을 숨기고, 우리가 보지 못하게 했다. ... 그녀는 튜닝 볼트를 돌리고, 몇 개의 현을 테스트했고, 심지어 그녀가 연주하기 전에도 그녀의 감정을 느낄 수 있었다.
모든 현들은 일종의 묵상이고, 모든 음표는 마치 그녀가 우리에게 그녀의 일생의 고통을 하소연하고 있는 것처럼 깊은 사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녀는 눈살을 찌푸리고 손가락을 구부리고 그녀의 음악을 시작하여 조금씩 그녀의 마음을 우리와 함께 나누게 했다.
그녀는 현을 솔질해서 천천히 비틀고, 쓸고, 헤치고, 무지개치마의 공기부터 6 개의 작은 공기까지 걸었다. 큰 현은 비처럼 흥얼거리고, 작은 현은 비밀처럼 속삭인다.
흥얼거리고, 속삭이고, 섞은 것은 마치 크고 작은 진주를 옥에 붓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관영영이 말을 할 때 엉덩이가 미끄럽다. 우리는 개울이 모래사장에서 고통스럽게 흐느끼는 것을 들었다.
차가운 촉감을 검사해 보면, 마치 통과할 수 없는 것처럼 줄이 끊어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리고 음표는 점차 사라집니다. 슬픔의 깊이와 슬픔의 숨김은 침묵에서 소리보다 더 많이 알려준다.
은꽃병 하나가 갑자기 파열되어 물 한 가닥이 쏟아져 나와 장갑마와 무기의 충돌과 타격을 뛰어내렸다. 그녀가 다이얼을 내려놓기 전에, 그녀는 획을 긋자마자 끝났고, 네 줄 모두 실크를 찢는 것처럼 소리를 냈다.
동선은 고요하고, 서선은 고요하며, 우리는 하얀 가을달이 강 속으로 들어가는 것을 보았다. 그녀는 생각에 잠겨 그것을 밧줄에 묶고 일어서서 옷을 쓰다듬고 진지하고 예의 바르게 행동했다.
그녀가 수도에 있는 그녀의 소녀시대, 두꺼비 산에 사는 부모님의 집을 어떻게 보냈는지 우리에게 말해 주세요. 열세 살 때 기타를 장악했고, 그녀의 이름은 음악가 명단에서 1 위를 차지했다.
송 "상교양재, 가을난로처럼 화장한다." 무릉의 귀족 청년들이 어떻게 호탕하게 경기를 했는지, 나는 모든 노래를 다 셀 수가 없다.
조개껍데기가 박힌 은빗은 그녀의 리듬에 부러져 피로 물든 치마가 술에 더러워졌다. 계절과 계절, 기쁨이 이어지면서 가을달과 봄바람이 그녀의 주의를 끌지 못했다.
그녀의 형이 전쟁에 갈 때까지, 그리고 그녀의 고모가 죽고, 밤이 지나고, 밤이 오고, 그녀의 아름다움이 사라졌다. 문 앞의 차마가 갈수록 적어져서, 결국 그녀는 자신을 한 상인에게 시집갔다.
누가, 먼저 돈을 비틀어, 조심하지 않아 그가 그녀를 떠나 한 달 전에 수레를 사러 갔다. 그녀는 줄곧 하구에서 빈 배 한 척을 돌보았는데, 선실 주변에는 달과 강물이 모두 차갑다.
때때로 심야에, 그녀는 그녀의 승리를 꿈꾸며, 그녀의 뜨거운 눈물에 잠에서 깼다. 그녀의 첫 기타 음표는 나로 하여금 한숨을 쉬기 시작하게 했는데, 지금, 그녀의 이야기를 듣고, 나는 더욱 괴로워했다.
우리는 모두 행복하지 않다. 하늘이 끝날 때까지 우리는 만났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 1 년 전, 나는 수도를 떠나 이곳에 왔고, 지금은 병든 구강망명자이다.
구강은 이렇게 멀어서, 나는 일 년 내내 음악을 듣지 못했고, 현악도 죽소리도 없었다. 나의 숙소는 강변의 도시 근처에 있고, 낮고 습하며, 집 주위에는 씁쓸한 갈대와 노란 등심초가 가득하다.
아침저녁으로 여기서 무엇을 들을 수 있습니까? 뻐꾸기의 피 흘리는 울음소리, 원숭이의 흐느끼는 소리. 꽃이 만발한 봄날 아침과 달빛이 빛나는 가을 밤에 나는 늘 술을 집어 들고 혼자 다 마셨다.
민가와 구티는 없지만 거칠고 귀에 거슬린다. 오늘 밤, 네가 기타를 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나의 청각이 아름다운 음악에 비춰졌다고 생각한다.
우리를 떠나지 마라. 자, 앉으세요. 우리를 위해 한 번 더 연주해 주세요. 기타에 관한 긴 노래를 한 곡 쓸게요. 그녀는 내 말에 감동을 받아 잠시 서 있다가 다시 앉아서 그녀의 현을 잡아당겼습니다. 그들은 더욱 슬프게 들렸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기타, 기타, 기타, 기타, 기타)
곡조는 그녀가 이전에 연주한 곡조와 다르지만, 듣는 모든 사람들이 얼굴을 가리고 있다. 그러나 그들 중 누가 가장 심하게 울었을까? , 강주 사마경이 젖었다.
당헌종원과 10 년, 나는 구강군 사마로 강등되었다. 이듬해 가을의 어느 날, 나는 송포구에서 손님을 배웅했는데, 밤에는 배에서 비파를 치는 소리를 들었다.
그 소리를 듣고, 짤랑짤랑, 교토의 유행에 맞춰. 이 사람을 알아보니 장안의 한 가수로 알려졌는데, 일찍이 무조 () 에서 비파 () 두 명의 거장 () 을 스승으로 모시던 적이 있었다.
나중에 그녀는 늙어서 퇴직하여 한 상인과 결혼했다. 그래서 나는 사람들에게 술을 차리라고 명령하고, 그녀에게 즐겁게 몇 곡을 연주하라고 했다.
그녀는 연주를 마친 후 약간 시무룩해 보였다. 그녀는 어린 시절의 기쁨에 대해 이야기했지만, 지금의 그녀는 유랑, 초췌함, 강호 사이를 헤엄쳐 다닌다. 베이징을 떠난 지 2 년 만에 홀가분하게 지내고 즐겼다. 지금 나는 이 남자의 말에 감동되어 그날 밤 내가 강직된 것 같다.
그래서 나는 그녀를 위해 총 6 16 자,' 비파' 라는 제목의 긴 시를 썼다. 가을밤에 Xunyang 강에 가서 돌아오는 손님을 보내고 가을바람에 단풍갈대가 부스럭거리다.
비파 일러스트레이션 (16 장) 나와 손님은 배에서 작별 인사를 하고 잔을 들어 쓸데없는 음악을 마셨다. 맛있지 않으면 더 슬퍼질 것이다. 네가 가면 강가에 밤의 밝은 달이 비친다.
갑자기 강에서 비파의 맑은 소리를 들었다. 나는 돌아오는 것을 잊어버렸고, 손님은 떠나고 싶지 않았다. 음원을 찾아 누가 비파를 연주하고 있는지 물었다. 비파는 오랫동안 멈췄지만 기척이 없었다.
우리는 배를 가까이로 옮기고, 그녀를 나와서 만나도록 초대했다. 하인에게 술을 더 달라고 하고, 등불 밑으로 돌아가 술자리를 차리다. 오랜 시간이 지나서야 그녀는 천천히 나와 품에 비파를 안고 얼굴을 반쯤 가렸다.
피아노 축을 조이고, 거문고 줄을 몇 번 튕겨 보세요. 형식은 곡조가 되기 전에 매우 다정하다. 거문고 현의 슬픈 소리는 명상을 암시한다. 그녀의 인생의 실의를 하소연하는 것 같다. 그녀는 고개를 숙이고 계속 놀았다. 거문고 소리로 마음속의 끝없는 과거를 하소연하다.
부드럽게 닫고, 천천히 비틀고, 닦고, 고르세요. 처음에' 채우' 를 하고' 육요' 를 하다.
큰 현이 길고 시끄럽다. 폭풍우가 몰아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작은 현은 마치 누군가가 속삭이는 것처럼 부드럽고 조용하다. 소음과 얽힘이 번갈아 재생됩니다. 구슬 한 송이가 옥판에서 떨어지는 것 같다.
비파는 잠시 동안 꽃이 흐르는 새소리처럼 들렸고, 또 얼음 밑에서 힘들고 낮고 간간이 흐르는 물소리처럼 들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샘물이 차갑고 떫은 비파 소리가 응집되기 시작하듯, 응집이 원활하지 않은 소리가 점차 멎는다.
또 다른 슬픔과 증오가 몰래 번식하는 것과 같습니다. 이때 소리보다 사람을 더 감동시킬 수 있다. 갑자기 은병이 물에 터져 물보라가 튀는 것 같았다. 철갑기병이 검과 총으로 싸우는 것과 같다.
노래 끝, 그녀는 문자열 중심을 겨냥하고, 다이얼했다; 네 줄의 음이 천을 찢으려는 것 같다. 동선과 서선의 사람들은 조용히 듣고 있다. 나는 백월이 강 한가운데 거꾸로 비치는 것을 보았다.
그녀가 생각 하는 경우, 다이얼을 넣어, 문자열 에 삽입; 옷을 정리하는 것은 여전히 숙연한 얼굴이다. 그녀는 내가 베이징에서 유명한 가수라고 말했다. 나의 고향은 장안의 동남부에 있다.
열세 살 때 비파를 연주하는 법을 배웠다. 내 이름은 초방 관현악단의 첫 라인업에 등재되었다. 모든 노래는 예술가를 탄복하게 한다. 매번 화장을 할 때마다 동도예기들이 부러워한다.
교토 부유 한 아이들은 경쟁 제공 색상; 노래 한 곡을 다 연주한 후 얼마나 많은 붉은 원사를 받았는지 모르겠다. 망치의 은찰자는 두드릴 때 종종 부서진다. 빨간 치마에 술때가 묻어 있어서 나는 후회하지 않는다.
해마다 웃음과 익살극에서 보냈다. 가을이 가고 봄이 오니, 좋은 시간이 헛되이 낭비된다. 형제 가 군대에 합류, 자매 는 파괴 되었습니다, 집에서 죽었다; 세월이 흐르면서 나는 늙었고 피부색도 옅어졌다.
문 앞 마차는 식객을 줄인다. 청춘이 없어 상인과 결혼할 수밖에 없다. 상인이 이윤을 감정보다 더 중요하게 여길 때, 그들은 왕왕 쉽게 떠난다. 지난 달.
2. 낯선 사람을 묘사한 시. 천재가 있으면 가난하지 않다. -(청) 청 판교
바다에서 너 자신을 알게 되면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돈)
우리는 모두 행복하지 않다. 하늘이 끝날 때까지 우리는 만났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 -(돈) 바이 주이
앞길이 막막해서 천하의 모든 사람이 너를 안다. --(돈) 가오
세상에 행복한 친구도 없고 행복한 친구도 없다. --(청) 푸송령
아는 것, 아는 것, 아는 것, 아는 것, 아는 것. -(춘추) 맹자
군자의 교분은 물처럼 담담하고 소인의 교분은 오이처럼 씁쓸하다.
-(전국) 장자
너는 절름발이와 함께 살면 절름발이를 배울 것이다. -(서진) 푸현
인명이 관천하는데, 왜 금과 돈을 쓸 필요가 있는가? -(돈) 이백
친구를 사귀고 약속을 지키다. -(봄과 가을) 한여름
옷감과 옷의 우정을 영원히 잊지 마라. --(돈) 이연수
군자와 군자는 도를 친구로, 소인과 소인은 재미를 친구로 삼는다. -(송) 구양수
인생은 서로를 이해하는 것이다. -(송) 왕안석
적은 화해보다는 화해하고 각자 돌아봐야 한다. -(명나라) 펭 멩 롱
역경 속의 영웅. -(청) 위 Xi
만 냥의 금은 얻기 쉬우나, 지음은 찾기 어렵다. --(청) 카오 Xueqin
내 마음을 위해, 너의 마음을 위해, 우리는 서로 알고, 서로 깊이 기억할 것이다. -(송) 곡하
종자기가 세상을 떠났고, 보아는 더 이상 피아노를 연주하지 않았다. 한수
산하가 충분히 무겁지 않으니, 자신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가방 융해
군자가 되고 천하의 영웅이 되다.
-'삼국연의' 의 서수와 유패.
군자가 사귀면 중상하지 않고, 사귀면 모독하지 않는다. -주역
사해가 모두 형제라는 것을 알면, 어디에서 고인을 만날 수 있습니까? -첸
친구, 정직한 사람들. -(송) 주
옷은 새 옷만큼 좋지 않고, 사람은 낡은 옷보다 못하다. -한악부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합쳐 한결같다. -(송) 구양수
일단 당신이 죽으면, 당신은 당신의 우정을 알고 있습니다. 가난과 부는 일종의 알려진 상태이다. 하나는 비싸고 하나는 싸다. 우정은 한 점을 볼 수 있다. -기록
나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취했고, 술 한 잔도 더 마시지 않을 것이다. -(금) 도연명
인생에는 노소의 구분이 없는데, 왜 먼저 호흡을 맞춰야 하는가? -(돈) 두보
마음이 서로 각인되어, 얼굴을 맞대는 것이 아니라, 지금부터 시작한다. -(돈) 바이 주이
인생에서 친구를 사귀는 것은 처음부터 시작되며, 침몰하지 않는다. -(돈) 홀랜드
오늘 즐거운 시간 보내고, 앞으로 상대방을 잊지 마라. -(삼국) 조식
천하는 소식을 알고, 지기는 서로를 안다. -(명나라) 펭 멩 롱
소년은 서로 화기애애하지만 황혼에 고인을 그리워했다. -(돈) 한유
하나는 비싸고 하나는 싸다. 안녕히 계세요. -(돈) 로
비상시에 서로 아는 것은 좋지 않다. -(돈) 이백
파파야로 던지고 조안요로 가져가세요. 토비에게 보답하는 것은 언제나 좋다. -'시경'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을 아는 것이고, 사해 안에는 모두 골육이다. -기러기 문
우호적인 친구는 결코 지치지 않고, 친한 친구는 투기한다. -(명나라) 펭 멩 롱
만약 두 사람의 마음이 서로 통한다면, 그들의 날카로움은 금속을 자를 수 있다. -"어. 응집력 "
자기야, 귀에 거슬리는 소리를 내며 우호적인 목소리를 요청해. -시경. 소야
즐겁고 즐거워요, 새 친구. -(전국) 굴원
곤경에 처한 친구. -"한서 제갈풍전".
외도를 하는 사람은 우리의 동류가 아니다. -(돈) 맹호연
내 친구는 생각하길 갈망한다. -논어. 루즈
예의상 왕래하다. -축의기. 취리 현
군자는 말로 친구를 사귀고, 친구로 남을 돕는다. -"공자의 논어" 와 Yan yuan
돈으로 지불하면 돈으로 지불한다. 색깔로 지불하는 사람은 충칭과 사랑에 빠진다. --전국 정책
남편의 서리와 눈이 내리면 송백의 사치를 알 수 있다. -'화이난자'
힘을 결합한 사람들은 힘이 다 소모되었다. -기록
한 사람은 그의 동반자가 긴 여정과 작은 여관에 있다는 것을 안다. -\ "위안 노래 선거. \". 감사하려고 노력하다 "
멀고 멀고 멀고 멀고 멀고 멀고 멀고 가까운 사이이다. --(돈) 장구령
비로소 미소를 만났고, 송신은 흐느껴 울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돈) 왕 웨이
도화담이 깊어도 왕륜이 내 사랑을 보내주는 것만큼 깊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돈) 이백
오랜 친구가 더 친해요. -(돈) 두보
형제가 있지만 친구가 가장 좋다.
-'포박자'. 커뮤니케이션 "
군자는 물처럼 담담하고, 늙을수록 진짜이다. 인구는 꿀처럼 적고, 순식간에 적이 된다.
마음대로 고르다.
3. 이상한 고시 다섯 수를 구하고 감상하세요. 위안 메이
모스
낮이 어디에나 있다.
청청은 혼자 올 뿐이다.
이끼는 쌀만큼 작다.
모란꽃도 배운다.
햇빛이 비치지 않는 구석에서 청춘이 왔다. 툰드라는 쌀처럼 작지만 모란처럼 단정하게 핀다.
닭고기
닭을 키우고, 수직으로 먹이고,
닭기름이 익다.
주인은 좋은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병아리에게 말하지 마세요.
우화식의 우화시로, 짧고 용맹하며, 작은 은혜로 폭리를 꾀하는 착취자들에 의해 폭로되어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리퍼
외할머니 파빌리온은 세상에서 슬픈 곳이다.
노동의 배웅정. 봄바람은 고생하지 말라는 것을 알고 있다.
버드나무 가지 녹색을 보내지 마라.
이백이 이 절구를 썼을 때 마침 봄바람 초봄이었고 버드나무 가지가 푸르지 않았다. 그러나 시인이 쓰고 싶은 것은 이 고정의 봄빛이 아니라, 단지 땅 때문에 풍경으로 감정을 표현하고, 정자를 주제로 사람의 이별의 아픔을 표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것은 그다지 어울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등이 좋다.
출발-원직
망망대해를 맛본 적이 있는데, 다른 곳의 물이 모두 창백하다고 느꼈다. 일단 무산의 구름을 경험하면, 다른 곳의 구름이 가려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황급히 꽃밭을 지나고, 게으르게 뒤돌아보다. 이런 이유로 반은 고행승의 고행승 때문이고, 반은 네가 한 적이 있기 때문이다.
원직의 시는 옛 연인에 대한 그의 치정을 묘사하여 잊을 수 없다. 아무리 예쁜 여자, 그의 눈에는, 마음 속의 그 옳은 사람과 비교할 수 없다. 마치 바닷물과 무산운해를 경험한 사람처럼, 다른 곳의 수운에 더 이상 만족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또 좋아하는 문장 한 편을 동봉합니다. 나는 그것이 너에게 낯설지 않은지 모르지만, 나는 많은 문장이 너에게 익숙하다고 믿는다.
선주의 별장에서 서운 장관과 작별을 고하자 이백은 어제부터 나와 볼트를 버려야 했다. 오늘은 내 마음을 더 아프게 한다. 추기러기는 긴 바람을 호위하고, 나는 이 별장에서 그것들을 대하고, 나의 술을 마시고 있다. 대작가의 뼈는 모두 너의 붓이다. 천원에서 나는 어려서부터 네 곁에서 자란 고마움이다. 우리 모두는 먼 곳을 동경하며, 푸른 하늘에 가서 밝은 달을 안아주고 싶다. 그러나 물이 여전히 흐르고 있기 때문에, 비록 우리가 칼로 그것을 자르고, 슬픔은 다시 돌아왔지만, 비록 우리가 술로 그들을 침수했지만, 세상은 우리의 갈망을 만족시킬 수 없기 때문에, 나는 내일 내 머리를 풀고 어선을 탈 것이다. 시는 나를 떠난 어제는 필연적이고, 내 기분을 어지럽히는 오늘, 나는 더할 나위 없이 걱정스럽다고 설명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장면에 직면하여, 남귀한 기러기를 불면, 그들은 높은 빌딩에 올라 한 차례 실컷 마실 수 있다. 당신의 문장 봉래궁에 보관되어 있는 신선산문처럼 심오하고 건안문학의 품격도 있습니다. 그리고 나의 시풍은 사추처럼 신선하고 수려하며 우아하고 호방하다. 우리 모두는 호정만장, 환희에 넘치고, 점프하는 생각은 마치 높은 푸른 하늘로 날아올라 밝은 달을 따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내가 삶의 기회를 생각할 때마다, 나는 걱정한다. 마치 보칼을 뽑아 물을 베는 것과 같다. 물의 흐름은 끊어지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더욱 사납다. 나는 술잔을 들어 크게 술을 마셨다. 술로 근심을 풀고 싶었는데 오히려 더 걱정이 되었다. 아! 인생은 이 세상에서 이렇게 뜻대로 되지 않는데, 내일 내가 머리를 풀어서 작은 배를 타고 강호에서 자유롭게 떠다니는 게 낫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돈 (배우)
창어 운모 화면에는 깊은 촛불 그림자가 있습니다.
긴 강은 점점 가라앉고, 별은 가라앉는다. 창아는 선단을 훔친 것을 후회해야 한다.
밤의 푸른 하늘과 맑은 하늘.
말 그대로 이 시는 광한궁에서 창아의 외로움을 써야 한다. 창아는 후이의 아내다. 후예는 서왕모로부터 장생불로약을 받았고 창아는 약을 훔쳐 월궁으로 날아갔다. 어떤 사람들은 이 시가 애도시라고 생각하거나 다른 의도가 있다고 생각한다.
4. 괴구를 먼 곳에서 아름답게 묘사하는데, 이것은 괴정이 너에게 주는 미감이다. 동화의 세계에 도달할 수 없는 것처럼, 도톰한 나무 울타리를 사이에 두고 그림과 문자로 구성된 천국을 바라볼 수 밖에 없는 곳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행복은 손바닥의 얼음 조각과 같습니다. 얼음이 서서히 녹을 때, 그 짧은 거리는 행복이 너에게 손짓하는 순간이다. 즐거움을 즐기는 법을 배우는 것은 인생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일이다. 3. "낙관론은 아름다움이다" 라고 말한다. 생각해 보세요. 사실 슬픔도 일종의 아름다움이다. 가장 진실하고 순수한 아름다움, 폭풍우 후의 여유미, 경험 후의 고요미, 가장 감성적인 아름다움, 성숙한 아름다움! 내가 너의 핸드폰 번호를 낯선 사람에게 알려준 것을 용서해 줘. 그의 이름은 큐피드이고, 그는 나를 대신해서 너에게 알려줄 것이다. 내 마음은 너를 좋아하고, 내 마음은 너를 신경쓰고, 내 마음은 너를 기다린다.
사랑은 두 사람을 낯설음에서 친숙함, 친숙함에서 낯설음으로 만든다. 사랑은 한 쌍의 낯선 사람을 연인으로, 한 쌍의 연인을 낯선 사람으로 바꾸는 게임이다.
헤어진 후, 자주 보고 싶고, 가끔 보고 싶다. 이제부터 우리는 낯선 사람이 되었다. 너의 세상은 더 이상 나를 가지지 않고, 나의 세상도 더 이상 너를 가지지 않는다.
나는 더 이상 너를 소중히 할 수 없지만, 나는 너를 그리워할 수 밖에 없다 ... 아마도 사랑은 단지 외로움 때문일지도 모른다. 사랑할 사람을 찾아야 한다.
결말이 없어도. 서로를 안아주는 시간, 낯선 도시의 번잡함, 손을 잡는 날, 널 사랑해, 널 사랑해, 우리가 처음 만난 눈빛 속에서 너의 마음이 사로잡히고, 너의 감정이 소장돼 있어.
인생에는 눈물과 정이 있고, 우여곡절이 있고, 평탄한 길이 있고, 기회와 꿈이 있다. 걸어오면서 우리는 낯선 세계에 익숙해졌고, 낯선 얼굴에도 익숙해졌고, 수많은 사람들을 만났고, 황급히 지나갔고, 어떤 것은 우리의 잊을 수 없는 그림자가 되었고, 어떤 것은 우리 삶의 풍경이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인생은 나그네인데, 왜 수천 매듭, 가장 익숙한 것, 가장 낯설기 쉽다. 지척에 있는 사람이 가장 이해하기 어렵다.
심리학적으로 두 사람이 함께 지내는 시간이 길수록 서로를 이해하는 데 관심이 없다. 그래서 사랑의 맹점이 있다.
세상에서 가장 먼 사람은 아마도 네가 가장 가까운 사람일 것이다. 첼로의 소리는 강과 같다. 왼편은 내가 잊을 수 없는 추억이고, 오른쪽 해안은 내가 견지할 만한 영광스러운 시간이다. 중간에 흐르는 것은 나의 매년 은은한 슬픔이다! 사람은 항상 낯선 길을 걷고, 낯선 풍경을 보고, 낯선 노래를 들어야 한다. 그러던 어느 날, 잊으려고 노력한 것이 정말 잊혀졌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무 멀리, 너무 멀리, 거리가 아니라 낯선 마음이 가장 먼 거리입니다. 인생에서 가장 긴 소유는 순간을 소중히 여기는 것이 아니라 일생을 소중히 여기는 것이다.
진정으로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은 당신을 사랑하는 말을 많이 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을 사랑하는 일을 많이 합니다. 평범한 동반자는 밋밋해 보이지만, 사실은 현재를 소중히 여기기 위해서이다. 이해는 간단해 보이지만 사실은 마음에 대한 착함이다.
감정 세계에서는 사랑 자체보다 동반과 이해가 더 중요하다. 사랑이 온다, 우리는 미친 듯이 기뻐하지만, 아무리 행복한 사랑도 항상 너와 내가 고개를 숙이고 울 때가 있다.
우리는 한숨과 하소연을 배웠다. 눈물을 제외하고 이곳은 더 이상 낯설지 않다.
매일 인터넷을 하는데, 그녀의 마음속에 어떤 새로운 움직임이 있든 없든 간에, 우리는 그녀의 공간에 들어가 볼 것이다. 시간을 소중히 여기고 자신을 소중히 여긴다. 왜냐하면 그들은 다시 시작할 수 없기 때문이다.
어떤 사람들은 기억 속에 살고, 뼈에 사무친다. 어떤 사람들은 근처에 살지만 멀리 떨어져 있다. 세상은 매우 크다. 스쳐 지나가는 낯선 사람이라도 만나도 은은한 인연이 있다. 그래서 인연은 너다. 나는 소중히 여긴다. 만약 네가 간다면, 나는 너를 가게 할 것이다.
한 가지 기묘한 느낌은 낯선 사람이 갑자기 너의 온 세상이 되었다는 것이다. 그래서 나를 만나러 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네가 직면하게 될 모든 배역을 잘 파악하면, 너는 인생의 기복을 비웃을 것이다. 당신이 얼마를 지불했든, 얼마나 많이 받았든, 얼마나 잃었든, 이미 과거의 풍경에 박혀 있기 때문이다.
경험을 통해서만 나는 행복이 느끼는 데 사용되고 고통은 성장에 사용된다는 것을 깨달았다. (존 F. 케네디, 행복명언) 번화한 후에도 너의 마음을 처음처럼 따뜻하게 해 줘.
당신의 삶에 들어가는 사람은 운명에 의해 결정됩니다. 누가 당신의 삶에 머물러 있느냐는 당신 자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옛 낯선 사람, 한 번의 만남으로 갑자기 나의 온 세상이 되었다.
정말 좋아하는 사람에게 잘해 주고 싶고, 많이 생각하지 않고, 결과를 구하지 않고, 목적도 없고, 미래도 묻지 않고 싶다. 이런 식으로, 시간의 맥락을 따라, 매일의 부드러움.
그러나 사람은 항상 낯선 길을 걷고, 낯선 풍경을 보고, 낯선 노래를 들어야 한다. 너에게 나는 낯선 사람으로 너를 그리워할 수밖에 없다.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은 어렵고, 사랑하는 사람을 포기하는 것은 더 어렵다. 이별과 실망의 고통은 이미 목소리를 잃었다.
사랑해, 너의 행복을 위해서, 나는 모든 것을 포기하고 싶어. 낯설음부터 친숙함, 다시 함께, 결국 낯선 사람에게 돌아와 가장 익숙한 낯선 사람이 된다.
만약 이 결말을 알았다면, 당신은 여전히 원래의 결정을 계속 선택할 것입니까? 하지만 제가 시도하지 않는다면, 제가 할 수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만약 네가 성공한다면, 너는 자랑스럽게 다른 사람에게 이렇게 말할 수 있다. "나는 내 처녀와 함께 보스 두 개를 물리쳤다. 하나는 세월이고 하나는 현실이다." 나는 별들 중 한 별이 내 인생을 이끌고 나를 네 곁으로 데려간다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너의 목소리는 긴 전화선을 지나 너의 마음을 무겁게 부딪쳤지만 갑자기 낯설게 변했다. 공간이 잘못되었는지 시간이 어긋나는지 모르겠다. 시간은 퇴색하고 모든 슬픔을 잊는다. 가장 익숙한 것은 낯설기 쉽다.
지척에 있는 사람이 가장 이해하기 어렵다. 심리학적으로 두 사람이 함께 지내는 시간이 길수록 서로를 이해하는 데 관심이 없다.
그래서 사랑의 맹점이 있다. 세상에서 가장 먼 사람은 아마도 네가 가장 가까운 사람일 것이다.
행복이 너무 빨리 오지 않도록, 행복이 너무 빨리 가지 못하게 하기 위해, 세월은 견딜 수 없지만, 우리는 함께 기다린다. 인생은 길지만 손가락 하나 까딱하지 않는다.
너는 끊임없이 어떤 사람을 만날 것이고, 또 어떤 사람과 끊임없이 작별을 고하고, 낯설고 낯설고, 친숙에서 낯설고, 서로 맞닥뜨리고, 서로 미워하는 것부터 늦게 만나지 않는 것까지 ... 아무도 과거로 돌아가 다시 시작할 수 없고, 청춘의 말은 점점 낯설어 지고, 나이테는 항상 낡은 흔적을 새기기 쉽다. 너는 영원히 오래간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한순간도 곁에 있는 것은 아니다.
사랑했던 사람을 놓치면 익숙한 낯선 사람이 되기 쉽다. 내가 생활에서 만난 대부분의 사람들은 낯선 사람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