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목수에 관한 유명한 시 한 곡
목수에 관한 유명한 시 한 곡
목수에 관한 시 1. 고대 목수에 관한 고시
1,' 송부 102 곡' 연도: 송작가: 원일심불생, 원망 없음.
목수가 차꼬를 끼니 싸다. 안 되면 고발을 당해서 보기 힘들다.
법은 뜻이 없고, 만고에 존속한다. 인생은 마음으로부터 태어나고, 날으는 토끼는 간다.
마음이 나가서 힘줄을 뒤집다. 입은 북처럼, 눈썹은 쓸어 버리는 것 같다.
2.' 14 행 시송' 시간: 송작가: 석목수 술고기는 걱정이 없어 사람들이 군마에 빠지지 않도록 한다. 하지만 내년이 어떻든 간에 파동을 가르쳐서는 안 된다.
마음대로 사찰을 만들고, 다른 것은 하지 않는다. 더 멋진 것은 아미타불일 뿐이다.
3.' 관목수전' 시간: 명작가: 원중도관 목수, 본명 틴프는 모든 장인이 모르는 것이다. 만약 네가 하인이 있다면, 너는 죽을 것이다.
하인도 귀족 가정이다. 그는 하인을 기록하여 관원을 고발하는 증거로 삼았다. 팅 구오 팡 도끼 치즐 을 들고, 사람들을 위해 집을 짓는다. 그는 듣자마자 밤에 시내로 들어갔다.
댄 에, 개인 전화 하인 음료, 도시 밖으로 4 ~ 5 마일, 그리고 마신다. 하인이 술에 취하면 밤이 낡은 절에 누워 있다.
오늘, 치안 판사 는 두 감옥 을 통보, 종 의 가족 불안 아들 을 잃었다. 치안 판사는 말했다: "증거로 아들이 있습니다, 앤은 지금 여기에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하인은 어쩔 수 없다.
현장은 자신을 속이는 것이 죄를 짓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내일 하인이 돌려줄 것이다. 그렇게 하겠습니다. 쓸모가 없다.
관정부의 소행을 아는 것은 가문의 큰 미덕이다. 이충은 틴을 처음 아는 사람이다.
4.' 목수' 시대: 현대작가 주씨는 도끼로 썩은 가장자리를 톱질하고 한쪽 눈을 비스듬히 바라보았다. 교묘한 솜씨는 맘대로 하고, 네모난 먹선깃은 곧게 하고 있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5.' 목수' 시대: 현대작가 주예사이루반, 외눈박이 도끼가 나뭇가지를 톱질하고 창시자 묵두가 무거운 짐을 짊어졌다.
2. 고대 목수에 관한 고시
1, "102 의 노래"
시대: 송 작가: 위안
만약 타고난 마음이 아니라면, 아무것도 탓하지 않을 것이다.
목수가 차꼬를 끼니 싸다.
안 되면 고발을 당해서 보기 힘들다.
법은 뜻이 없고, 만고에 존속한다.
인생은 마음으로부터 태어나고, 날으는 토끼는 간다.
마음이 나가서 힘줄을 뒤집다.
입은 북처럼, 눈썹은 쓸어 버리는 것 같다.
2, "솔로몬의 노래 14".
시대: 송 작가: 돌
목수는 술과 고기를 걱정하지 않는다. 이렇게 하면 모두들 한 무리의 악마에 빠지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내년이 어떻든 간에 파동을 가르쳐서는 안 된다.
마음대로 사찰을 만들고, 다른 것은 하지 않는다.
더 멋진 것은 아미타불일 뿐이다.
3. 관목수전.
연도: 명나라 저자: 위안 zhongdao
관목수는 틴프라고 불리는데, 결코 유명하지 않다. 왜냐하면 그는 다른 장인들과 교제하는 일이 거의 없기 때문이다. 만약 네가 하인이 있다면, 너는 죽을 것이다.
하인도 귀족 가정이다. 그는 하인을 기록하여 관원을 고발하는 증거로 삼았다. 팅 구오 팡 도끼 치즐 을 들고, 사람들을 위해 집을 짓는다. 그는 듣자마자 밤에 시내로 들어갔다.
댄 에, 개인 전화 하인 음료, 도시 밖으로 4 ~ 5 마일, 그리고 마신다. 하인이 술에 취하면 밤이 낡은 절에 누워 있다.
오늘, 치안 판사 는 두 감옥 을 통보, 종 의 가족 불안 아들 을 잃었다.
치안 판사는 말했다: "증거로 아들이 있습니다, 앤은 지금 여기에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하인은 어쩔 수 없다.
현장은 자신을 속이는 것이 죄를 짓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내일 하인이 돌려줄 것이다. 그렇게 하겠습니다. 쓸모가 없다.
관정부의 소행을 아는 것은 가문의 큰 미덕이다. 이충은 틴을 처음 아는 사람이다.
4, "목수"
시대: 현대 작가 주
도끼는 썩은 가장자리를 톱질하고 한쪽 눈은 비뚤비뚤하게 보였다.
교묘한 솜씨는 맘대로 하고, 네모난 먹선깃은 곧게 하고 있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5, "목수"
시대: 현대 작가 주
스킬 컬러 루반, 한눈에 똑바로 바라보다.
도끼가 나뭇가지를 톱질하고 창시자 묵두가 무거운 짐을 짊어졌다.
목공을 설명하는 문장
중화민족의 찬란한 민족예술에는 한 송이의 기묘한 꽃조각 예술이 있는데, 그중 절강성 동양이 가장 많다. 북경 고궁, 명청 13 릉, 항주 영은사, 유명한 절, 거장의 정교한 목각은 대부분 동양목각가의 손에서 나온다. 이에 따라 동양은 중국의' 목조의 고향' 으로 불린다.
두 번째 말: 목각 공예품은 강인하고 결이 촘촘하며 조각의 모든 장점을 가지고 있다. 그것들은 조각한 상등재로 제작과 보존 과정에서 쉽게 깨지거나 손상되지 않는다. 목각 공예품은 매우 높은 소장가치를 가지고 있다. 공예품의 모양이 기복이 클수록 나뭇결 변화가 풍부할수록 맛있다. 스타일링이 완곡하고 부드러워질수록 나뭇결 트렌드의 효과가 이상적이고 의외로 예쁘고 장식성이 뛰어납니다. 목각 공예품은 역사가 유구하여 좋은 공예품은 조각가의 장인심과 정교한 조각 기술을 반영할 수 있다. 수공예품을 소장하는 사람들에게는 자신이 좋아하는 수공예품을 소장하면 정서를 키우고, 바쁜 공간에 무한한 활력을 불어넣고, 자신을 위한 풍부한 상상력 공간을 만들 수 있다.
문장 3 조각문과 창문, 조각침대, 조각의자, 심지어 조각찬장까지 ... 수천 명의 동양인들이 아름다운 것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조각하지 않고, 나무인지, 나무인지, 일단 조각하면, 나무는 더 이상 나무가 아니다. 한 사람이 한 사람이 되는 것처럼, 비바람과 춘추가 몇 차례 필요하다. 누가 기적을 창조하고 있습니까? 동양인의 묘수를 묻다. 무엇을 남겨야 하는지, 무엇을 버려야 하는지, 단지 생활이 전부 받아들여질 수 없기 때문이다. 조각한 것은 하늘이고, 묘한 것은 오래다.
4. 목수의 성어를 묘사하다
밧줄 잉크: 목수가 직선을 그리는 데 사용하는 도구로 법령과 규칙을 비유한다. 사람의 행동이나 예술 풍격이 소탈하고, 분방하고, 자유분방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치즐: 목공 측정 물체의 구멍 크기를 나타냅니다. 방원 (WHO) 는 그것과 잘 어울릴 수 있는 장붓을 만들었다. 예: 말과 행동은 모두 현실에서 출발해야 한다.
삼분입목: 왕희지가 널빤지에 글을 쓰고, 목수가 조각할 때 글씨가 널빤지 3 점에 스며드는 것을 발견했다고 한다. 서예의 필력이 크다고 묘사하다. 오늘날 은유 분석의 문제는 매우 심각하다.
좋은 질문자는 마치 하나의 난제를 공략하는 것과 같다. 지식에서 난제를 잘 제기하는 사람을 묘사하려면, 목수가 도끼에 들어가기 쉬운 곳에서 경목을 베는 것처럼, 선후난하고 점진적이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도끼와 치즐: 목공용 도끼와 치즐. 도끼나 끌로 잘라낸 흔적은 없다. 예술 작품이 자연의 혼탁한 경지에 도달했다는 것을 비유하다.
밧줄을 끌어 잉크를 썰다: 목수가 잉크 실을 곧게 썰었다. 강건함을 비유하는 데 쓰인다.
밧줄로 잉크를 끊다: 목수가 먹실을 다 쳐서 톱질하는 것을 가리킨다. 비유를 지키며 법에 얽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