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휘트니 휴스턴의 가창력은 어떻습니까?

휘트니 휴스턴의 가창력은 어떻습니까?

세계 T 1 (제 1 시퀀스) 은 대탁금의 가장 숙련된 가수이다. 그런데 술을 마시고 담배를 피워서 목이 쉬었다. 결론: 휘트니 휴스턴은 대중음악 가창법과 기교를 장악한 최초의 대가로 획기적인 홍보의 의의를 가지고 있다. 후대 여가수의 훌륭한 교재입니다.

팝 음악사에는 눈부신 존재가 있다. 유행성악 체계가 아직 흐릿할 때, 그녀는 교과서와 같은 유행성악 발전 추세를 제시하고, 전 세계 여성들에게 완벽한 성악 모방 대상을 주었고, 수많은 여성들이 그녀의 정확한 창법을 모방하여 가수의 직업길에 올랐다. 그녀는 휘트니 휴스턴입니다.

완벽한 고음 5 조 리믹스 능력을 갖춘 휘트니 휴스턴은 성악 분야에서 리믹스와 두성 공감의 역할을 극대화해 획기적인 의미를 지녔다. 그 이후로 성대는 팝 성악의 핵심 기술로 소외되어 중국 음악계의 30 년 결정적인 주류가 되어 가장 인기 있는 노래 청각이 되었다.

90 년대 1992 이후 지금까지 중국 음악계의 주류 여가수 (예: 모원웨이, 나영, 왕페이, 양정여 등) 는 휘트니 휴스턴의 변두리 성대를 핵심능력으로 하고 있다.

신세대 가수들에게는 휘트니 휴스턴이 더 중요하다. 성대 소외는 단지 경로일 뿐, 음악 배경이 높지 않은 초기 중국 청중에게 적합하다. 오늘날 여성 가수의 5 조 고음 능력은 여전히 휘트니 휴스턴의 믹싱과 두성을 교과서 템플릿으로 확정했다. 휘트니 휴스턴은 믹스 분야에서 완벽하다고 할 수 있기 때문이다.

D5-G5, 휘트니 휴스턴 강혼능력: 맥스+;

D5-G5, 휘트니 휴스턴 약한 혼합능력: 맥스+;

휘트니 휴스턴의 믹스 능력은 유행하는 성악의 천장을 대표한다. 다섯 조의 고음 중에서 이미 인간 성악의 품질 한계에 이르렀다. 섬세하고 부드러운 약한 혼청이든, 팽배한 힘, 거대한 음압의 강한 혼청이든, 그녀는 완벽한 교과서다.

마이클 잭슨의 놀라운 예술성과 가창력의 독특함과는 다르다. 휘트니 휴스턴은 더 인기가 많고 인기가 많아 여가수의 완벽한 성악 지도입니다. 물론 남자는 필수가 아니다.

음색, 음역, 공동의 세 가지 측면에서 휘트니 휴스턴의 경험을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1: 음색 음색 시대를 열다. 결론: 휘트니의 음색은 성대 배경색보다 캐비티 영향이 큰 모델입니다. 이것도 유행성악을 빚는 절정의 여성성이다.

휘트니 휴스턴의 성악 배경: 보통 흑인 여성 목소리.

성대 구조로 볼 때 휘트니의 성대 음색은 사실 매우 평범하다.

유럽과 미국 음악을 아는 일부 청중들은 성대의 가장 좋은 배경색은 펑크, 레게, 복음, 영혼악, 재즈, 브루스 등 소종 음악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대중음악의 성대 배경색에 대한 요구는 통속적이다.

대조적으로 휘트니의 성대 배경은 그다지 좋지 않다. 나중에 비욘세의 성대는 휘트니보다 강했다.

휘트니 휴스턴 음색의 힘은 완벽한 공동의 영향력에 있다. 복잡하고 변화무쌍한 다른 말투와 다른 발성 기교로 대중음악의 구조를 채우는 것은 휘트니의 가장 큰 업적이다.

휘트니의 공동 공명 음색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4 강 음색은 휘트니가 성악에 기여한 주요 공헌이다. 휘트니에서 사람들은 한 가지를 깨닫기 시작했습니다.

대중음악에서 성선을 부르는 음색의 영향은 단일 성대 구조의 영향을 받을 뿐만 아니라 핵심 음색인 공동의 영향을 받는다.

휘트니에서 사람들은 노래의 일반적인 개념을 깨달았다. 사람들은 어느 가수의 가창력이 더 좋은지 이야기하고 토론하는 것을 좋아하기 시작했다. 이제 30 년이 지났고, 음악적 심미를 가진 일부 사람들은 음색이 노래의 일부일 뿐이라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다. 그러나 실제로 음색에 대한 그들의 견해는 고정적인 음색인 고정적인 음색에 머물러 있다.

이것은 분명히 잘못된 것이다. 성대의 바탕색은 단지 백지 한 장에 불과하고, 캐비티 능력은 바로 드로잉 펜이다. 노래 능력이 강한 가수는 음색이 반드시 변화무쌍해야 한다. 공동의 영향이 노래 음색의 핵심이기 때문이다. 단일 음색이 특정 가수의 특정 생애를 요약할 수 없는 이유이기도 하다.

성대 구조에서는 개인적 우세의 선택이다. 이 트레이드오프에서 1: 성대의 두께만 정하면 됩니다. 성대에 결절이 있는지 여부; 습관성 인두 소리; 성대 구조에서는 이 세 가지 점만이 음색 표현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신체의 다른 부분은 개인의 공강 능력의 영향을 받는다.

2: 범위 인간 한계; 휘트니의 이론적 범위: E3-B4-D5-G5-A6;

휘트니 품질 범위: A2-D5-G5-B5;

이것이 휘트니가 음악계를 제패할 수 있는 핵심 원인이다. 이론적 범위를 제외하고 휘트니는 품질 범위 내에서만 38 도가 넘는 테러 범위를 가지고 있다. 이 세 옥타브는 금곡의 99% 를 덮고 있습니다.

휘트니의 음역은 완벽한 기교 지지를 가지고 있으며, 과학 창법의 완벽한 전범 중 하나이다. 물론 높은 목구멍의 위치도 있지만, 이미 값어치가 있습니다. 이것은 톰 장과 본질적인 차이가 있다.

이런 완벽한 음역은 휘트니에게 독특한 장점을 주었다. 대중음악의 진보는 본질적으로 지역마다 음고 음정 감상 수준과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C3-C4, 가장 완벽한 유행 시리즈이자 가장 인기 있는 시리즈입니다. 이 범위 이상에서 휘트니의 초기 음악은 실제로 비교적 평화로운 저음 범위로 시작하여 천천히 뜨거워졌다.

C4-D5 는 휘트니의 가장 큰 우세 지역으로 중국에서 보기 드문 고음곡과는 다르다. 유럽과 미국 청중의 감상 수준은 분명히 더욱 성숙해졌으며, 가장 좋아하는 진성 고음 음역은 사실 A4-B4-C5-D5 로 네 개의 음과 일곱 개의 버튼이 있다.

고음 5 가 아닙니다. 하지만 오늘날 중국 음악에 대한 대중의 감상 수준은 마침 높을수록 좋다. 이로 인해 공린나 등에 대한 맹목적인 숭배가 이어졌다.

휘트니의 명곡은 기본적으로 합창구가 이 우세한 음역에 집중되어 있다.

D5 상공에서는 혼합사격장입니다. 휘트니의 D5-B5, 이 구간은 그녀의 개인 공헌이 가장 큰 구간이다. 학원파와 음역 확장의 경우, 믹싱된 무대는 CD 가 아니라 라이브 (Live) 에 있다. 휘트니가 노래를 부르며 프로가수들에게 칭찬을 받는 핵심 이유이기도 하다.

리믹스가 제공하는 강력한 음압은 CD 에서 제공할 수 없기 때문이다. 이와 함께 고퀄리티 리믹스 능력이 없는 가수도 후판 리믹스를 통해 수정할 수 있다. 콘서트의 핵심 경쟁력입니다.

저음은 대중의 기초를 제공하고, 중음은 신곡을 창조하기 쉽고, 고음은 콘서트 현장 능력을 확립하고, 고음창법과 기교를 발전시켰다. 이것은 인간 한계의 범위 표현이다.

캐비티 용량; D 를 마시는 것 외에도 기본적으로 단점이 없습니다. 휘트니 휴스턴, 또는 모든 흑인 프로 가수에게 이 네 가지 기본 능력은 복근능력, 가슴근능력, 발음점 능력, 두음능력입니다. 이것은 단지 부러움을 나타낼 뿐이다. 나는 곰곰이 생각해 보았는데, 그것들이 강하고 사고 결과를 제공할 수 있는 이유는 다음과 같다.

1: 머리 발성능력: 흑인의 두개골 구조가 선천적으로 우리보다 크기 때문에, 특히 두피, 나비동, 이마동이 우리보다 훨씬 더 크다. 이것은 마스크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데, 이것은 기본적으로 흑인 가수의 표준이다. 두음강이 클수록 효과 공감이 더 뚜렷해진다. 이것은 선천적인 유전 구조의 차이에 속한다.

발음 능력: 영어 음표의 장점 때문이다.

중국어에는 성조가 있고, 성조는 본질적으로 음고와 선율의 변화이며, 대중에게 전승조로 이어질 수 있는 습관이다. 이 습관은 발음점의 파동을 일으킬 수 있다. 코음과 혀근음이 있어 발음점의 변동과 표류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영어와 같은 음표는 음조 문제는 없지만 음악에는 선형 능력이 있다. 모든 선형 발음은 기본적으로 발음점에 걸려 발음점에 집중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3. 흉곽, 흉곽 능력: 발음점과 두강에 부착하는 뛰어난 능력, 그리고 강함. 상하 공명강의 대립은 성악 중 영원한 화제다. 공명강이 성대에서 멀어질수록 노래를 부르기 쉽다.

이 네 가지 능력은 모두 하나의 재능에 속하지만, 다음은 휘트니의 개인 전시 시간이다.

휘트니는 현대 유행하는 성악 진보의 가장 큰 핵심인 목, 정확히 말하면 성대 통제를 제시했다.

모든 발성 기교는 본질적으로 목구멍의 성대에서 시작된다. 이를 위해 고급 의식이 있는데, 원칙적인 성대뿐만 아니라 결국 성대에 속한다. 결국 시대의 진보에 따라 과거를 업신여길 수는 없다.

휘트니의 성대는 처음으로 뛰어난 기교를 이루었다.

1: 성대 주 변화; 성대 진동 음정 의 자발적 제어 를 통해 전체 진동 을 양측 으로 이동, 공기 소리 청각 의 일관성 과 실제 소리 의 연결 성 이다. 프로가수의 핵심 기술이다. T2 급 가수의 필수 기술;

2. 성대 압박: 소외된 기초 위에 압박을 강화하고 흉음갑표 근육과 환갑근에 대한 통제를 통해 성대의 전반적인 적응을 완료하고 종횡 두께를 줄여 더 높은 주파수의 고음 지원을 제공한다. 이것은 고음의 기초이다. T 1 가수 필수 기술

3. 발음이 과도하다: 변음점 음색의 찢어짐을 억제한다. 정상인의 진성 회전 가성의 임계점은 변성점이다. 음점을 바꾸면 자기도 모르는 수렴과 음색 분열이 생길 수 있다. 주된 이유는 후두가 높아지는 것, 즉 후두의 위치가 균일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것은 두 부분으로 구성된 복합 기술입니다.

4: 강한 혼합 약한 혼합은 자유롭게 전환 할 수 있습니다.

강혼성: 진성의 정도는 가성보다 크며, 비교적 강한 목구멍 대항 (근육능력) 을 동반하여 가슴음의 참여가 필요하다. 갑표근은 진음성 금속심의 관건이다. 흉음의 극도의 중첩과 공명공동의 확대와 혼합으로 강한 혼합의 음압이 매우 강하여 매우 충격적이다. 모든 유행창법 중 현장 효과가 가장 무서운 가창력이며, 그 중 하나가 없다.

약한 혼합: 가성이 진성보다 크고 강한 두음 공감을 동반한다. 사천왕 시대의 진실과 거짓은 모두 믹싱 기준에 미치지 못했고, 지난 세기 말의 가성 개념도 인성청성을 갖추지 못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거짓된 목소리는 미약하다.

약한 혼합의 핵심은 실제 목소리의 참여가 있어야 한다. 이것이 바로 혼합이다. 대부분의 대중음악은 본질적으로 진성에 붙어 있는 예술이고, 약혼도 있지만, 진성은 적지만, 없는 것도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휘트니의 공포는 강한 혼합과 약한 혼합이 두 세트의 발음 이론으로 고음 5 조의 극단적인 위치에 있지만 여전히 완벽하게 전환되고 있다는 점이다. 나는' 공포' 라는 단어로만 표현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휘트니의 절정기가 매우 짧다는 것은 유감스럽다. 이것은 그녀의 일과 휴식과 관계가 없다. 알코올이든 담배든 가수에게는 치명적이다. 이 물건들은 휘트니의 문답에 전시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매우 핍박했다.

대중음악 분야에서, wh 는 여전히 넘을 수 없는 최고봉이다. 웅장, 섬세함, 훈훈함, 윤택함, 깊고 높은, wh 의 목소리는 가장 나무랄 데 없는 종류이며, 게다가 강한 음악적 이해력과 표현력이 더해져 엄밀히 말하면, wh 는 이미 팝 가수의 범주를 크게 뛰어넘어 가수가 될 자격이 있다고 생각한다.

저는 휘트니 휴스턴, 마리아 켈리, 셀린 디온을 정말 좋아합니다. 하지만 많은 노래를 듣고, 나는 여전히 휘트니를 가장 좋아한다. 그녀의 노래가 더 매력적이라고 느꼈다. 마리아 켈리의 노래는 좀 지루하고 너무 정교하다. 셀린디온도 좋지만, 그녀는 여전히 휘트니를 가장 즐겨 듣는다.

누군가의 가장 좋아하는

장년기에는 완벽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