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고대 서예 명문집 고대시 서예 명문집.
고대 서예 명문집 고대시 서예 명문집.
▲ 서화 고원, 첫 번째는 인품, 절조가 매우 좋다. 모두들 자신의 필묵을 중시할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도 존중한다. --청송년 "이원화론"
▲ 제품을 만드는 사람은 필묵 외에 공명정대한 윤곽이 있다. -왕 칭 유
▲ 그 호묘하고 아득한 마음, 하나는 필묵 속에 있다. 이른바 질이 높고 운치가 자신보다 낫다. --장원 "시 타오 그림 인용문"
▲ 고대인들은 서운에 대해 이야기했다. 하나는 인품이 높고, 다른 하나는 고대인을 배워야 한다. 이것은 책의 법칙이다. "유림외사 XI 지" 에 따르면, 손을 잘 알 때 먼저 몸에 익숙한 미덕을 키워야 한다. 독일은 몸에 익숙하고, 책은 손에 있으므로 책이다. -"서예 삼미"
▲ 학자들은 사물과 나를 보는 두 가지 관점을 가지고 있다. 같은 방식으로 사물을 바라보고, 같은 방식으로 나를 바라보다. --리우 청 사이 애버딘 "예술 개요"
▲ 인간의 기혈은 다르고 근골은 다르다. 마음이 촘촘하고 손재주가 뛰어나며, 책이 마음에 못생겼다. -돈. 장 yanyuan \ "달마 기록 \"
▲ 남편서는 인지상정이므로 병이 나면 쓸 수 없다. 허: 아프게 해서는 안 돼요. -동한. 채용 \ "석실 신필 \"
▲ 서예라서 사람이니까 한가해요. --명나라 xiangmu 서예 우아한 단어
▲ 그래서 책도 심리학도; 작가, 쓰기도. --리우 청 사이 애버딘 "예술 개요"
▲ 학술 고전은 모두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고, 마음이 바르지 않고 악을 안다. 유공권은 마음이 올바르고 펜이 바르다고 말했다. --명나라 xiangmu 서예 우아한 단어
▲ 붓으로 마음 속에, 마음이 바르게, 펜이 바르게 되어 있다. -유공권
▲ 한 권의 책, 한 권의 책과 같은 책, 예를 들어 그 재능과 같은 책. 요컨대, 한 사람을 좋아하는 것이다.
책은 여전히 두껍고 두껍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 책은 비록 난해하지는 않지만, 다른 사람에 대한 묘사일 뿐이다. --리우 청 사이 애버딘 "예술 개요"
▲ 시간은 장비보다 못하며, 장비는 성취보다 못하다. 성공은 성공보다 못하다. )--돈 일 구오 팅의 책 스펙트럼
▲ 서예는 단지 기교일 뿐이지만 일어서는 것이 첫 순간이다. 자질이 높고, 조금씩 그려낸 것은, 자신의 강직한 정신을 가지고 있다. 열등한 사람들은, 비록 관대하고 격앙되고, 실의에 빠지고, 인상적이지만, 폭력일 뿐, 비교적 문제를 설명할 수 있다. -깨끗해. 주와 당 \ "임지 신해 \"
▲ 서화에 능한 사람은 학문에 능숙하지 않고 우쭐르는데, 벼슬을 위해 정치 공적으로 많이 유명하며, 후세 사람들은 귀중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청송년 "예원 화론"
▲ 펜 잉크감은 모두 인간의 기질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만약 네가 이성적이라면, 책 한 권의 첫 번째 일도 마찬가지다. --리우 청 사이 애버딘 "예술 개요"
▲ 손과 신의 행운은 경험의 예술에서 나온다. 그의 야망은 한 권의 책에 있다. 그는 움직일 수 없고, 굽힐 수도 없고, 그는 자신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송。 주문창 《속서 단판》
▲ 책 한 권을 원할 때, 책을 보고 들을 때, 당신은 결코 그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마음은 건강하고 화목할 것입니다. 마음이 바르지 않고, 책이 기울다. 야심이 조화되지 않으면, 말은 반드시 반대할 것이다. --돈 유 슈난 (Tang Yu Shinan) 의 "펜의 본질"
▲ 천지를 바라보는 마음, 성인의 정을 밀고, 그 이치를 의심하고, 그 속유를 다스리다. -동한. 조익의 "비초서"
▲ 기쁨은 말의 조화, 노여움은 말의 거친 위험, 슬픔은 말의 침울함, 평평하고 아름답다. 사랑은 무겁고 가벼우며, 아무리 아름다운 글도 있고, 아무리 편하고, 농도도 있고, 변화도 무궁무진하다. -위안. 진의는 일찍이' 한림정요' 를 쓴 적이 있다
▲ 사람의 생김새는 못생겼지만 군자 소인의 상태는 숨길 수 없고, 논쟁이 있고, 군자 소인의 기운은 속일 수 없다. 책은 서툴지만 군자 소인의 마음은 혼란해서는 안 된다. --수시의 "책 이론"
▲ 높은 운은 다정하고, 확고하고 호쾌하며, 없어서는 안 된다. -깨끗해. 유시는' 예술 대강' 을 심었다
▲ 남편 영걸과 문장 긴급. 이 모양이지만 좋은 것과 나쁜 것을 배울 수 있지만, 좋은 것이 많고, 나쁜 것이 적고, 나쁜 것을 싫어하는 문제가 아니다! 송。 주문창 《속서 단판》
▲ 그래서 도덕을 쓰고, 일을 쓰고, 문장 쓰고, 도덕을 쓰는 사람들이 많다. 천하를 평가하는 자, 그 사람, 그 책, 선인, 불후의 자를 높이 평가한다. (서양속담, 독서속담) --청 주 돈 "린치 신해"
▲ 링 부인은 모든 것에 있고, 마음은 모든 것에 있다. 따라서 마음은 덕에서 유래한 것으로, 경제를 과시하고, 자랑스럽게 여기고, 절개로 세우고, 문장 () 로 선언하고, 운수 () 로 운반한다. --명나라 xiangmu 서예 우아한 단어
▲ 성격이 다르고, 기질이 다르고, 운필, 악자형이다. --명나라 xiangmu 서예 우아한 단어
▲ 가능한 인물로 묘사하고, 기교가 능숙하고, 학식이 해박하며, 반드시 황발의 말을 불러야 한다. 말이 분명하고, 행동이 편리하며, 멋있고 거만한 영어의 수가 끊이지 않는다. 늘 책의 힘, 책의 모양은 적다. 근육은 여전히 튼튼하고, 외관이 우아하고 예쁘고, 회의가 잘 되어 접혀 있습니다. 책 속에는 책 몇 권밖에 없다. 그 척도가 거대하다면, 그 의미는 온순하고, 내향적이다 ... >>
서예의 명구 ▲ 글자, 폐부의 말; 책, 심화. 성화는 모두 군자 소인을 만난다. 성화가, 군자 소인, 감정적으로 일을 처리하다. -양웅 《법안》
▲ 펜의 깊이는 종이까지의 거리에 있다. 거리가 부박하고 전선이 가깝다. 돈 셰루의 임지 전술
▲ 누구나 먼저 펜을 사용하는 법을 배우고, 펜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고, 두 손으로 손목을 묶고, 손바닥이 비어 있고, 약지가 펜에 닿아 힘이 있다. 황정견의 《논서》
▲ 소위 규칙, 누르기, 체크, 저항, 거부, 가이드도 마찬가지입니다. 5 대. 이어의 슈슈
▲ youjun 펜 스쿼트, 더 많은 전면, 그래서 엄격한 법과 팬; 자수정은 펜으로 펼쳐지고, 옆으로는 정면의 절반이 펼쳐지므로, 정신이 산만하다. 방측의 도서 전략
▲ 네가 펜을 들 때 신경 쓰는 것은 안정이다. 펜을 쓸 때 가볍고 건강하다: 가벼우면 무겁고, 무거우면 떫고, 장봉이라고 한다. 서예의 진실한 이야기 오
▲ 말은 은봉과는 달리 열정이 넘친다. 손과 꼬리를 맞추려면 위아래로 연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송。 강원 《속서보》
▲ 펜을 사용할 때는 특히 정면을 숨겨야 합니다. 앞에는 숨기지 않고, 글자병도 없고, 병도 가지 않았다. 어떻게 그럴 수 있죠? 돈 서호의 책.
▲ 나는 붓으로 송곳처럼 모래를 그리며, 그것을 숨기고, 그림을 침착하게 그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가 펜을 쓸 때, 항상 펜이 종이의 뒷면을 통과하게 하려는 것은 매우 성공적이다. 탕웨이' 모부' 를 계속하다
▲ 천고난이란 펜의 질감이지 펜의 면이 아니다. 청 저우 xinglian "linchi 에 대한 나의 견해"
▲ 학문에는 장법이 있고, 글자에는 체법이 있다. 그렇지 않으면 필법이 정확하지 않고, 단어를 잃는다. 한 글자의 방법은 구조이다. 한 획의 아름다움은 시작이고, 한 획의 아름다움은 끝이다. 구조의 방식, 특히 필법의 정교함. 이름없는 《영자 팔법》
▲ 나는 이 펜을 반대 방향으로, 가로로 쓰고, 따라 쓰고, 재사용하고, 가볍게 쓰고, 허위로 쓰고, 착실하게 쓰고, 세로로 쓰고, 꽉 쓰고, 펴서 쓸 수 있다. 모두 펜촉의 날카로움에 의지하고, 조화를 이룬다. 청 저우 xinglian "linchi 에 대한 나의 견해"
▲ 펜으로 그림의 양쪽 끝에서 볼 수 있고, 고대인의 부유한 적국에 의해 그림에서 잘렸다. 표지 양쪽 끝에는 여전히 조작된 흔적이 있다. 그중에서 가로채는 것이 부자이고 겁내지 않는 까닭인데, 실은 허황되지 않고, 비골세도 노여워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맑다. 가방 "아트 보트 더블 시리즈"
▲ 필봉이 정연하고 필봉이 납작하다. 송。 강원 《속서보》
▲ 펜을 보내는 곳에서 펜을 들어야 억압은 안 되지만 천고에 전하는 말도 안 된다. 명동치창 《선방 수필 그리기》
▲ 고대인들이 쓰고, 나누고, 진짜하고, 가고, 초서를 쓰는 것은 모두 같은 펜이다. 그들은 반드시 정면을 위주로, 때때로 측면을 이용하여 이득을 보아야 한다. 책 아래, 정면 8, 측면 2 는 헤아릴 수 없다. 방측의 도서 전략
▲ 고대인들은 조금씩 그려 전선이 펜으로 바뀌게 하고, 시작부터 끌기에 이르지 않는 한, 돌기 위해 사용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옛사람들이 함께 끌어당겨 모두 돌면서 종이를 가슴에 받쳐 주었는데, 좁쌀이 무너진 곳은 하나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맑다. 가방 "아트 보트 더블 시리즈"
▲ 우선 영동을 해야지, 필묵의 흔적이 없다. 영양의 뿔처럼. 예리한 두뇌와 손을 가진 학자. 그러나 편리함은 반드시 정교하고, 전환은 반드시 어두워야 접는 머리핀 가닥의 묘미를 알 수 있다. 어두운 곳에 있다가 대열에 머무르는 것은 정말 빠르다. 당나라와의 "린치 신해"
▲ 몇 폭의 그림의 이동은 접고 싶고, 한 폭의 그림의 회전은 비싸다. 함께 돌고, 오용하면 병이 나고, 따로 하면 합법적이다. 윤이 나는 서목.
▲ 앞에 종이로 싸면 바로 고치기에 적합하다. 학보차를 그릴 때 파이프가 위를 향한다. 보행차를 그리고, 파이프를 돌려라. 왼쪽 보행기를 그리고 파이프를 오른쪽으로 돌려라. 맑다. 가방 "아트 보트 더블 시리즈"
▲ 서화에서 필봉을 뼈에 세워야 하는데, 부유함에도 불구하고 각자 성인이다. 송리 미송의 윤시 컬렉션
▲ 한 권의 책의 취지는 한 단어로 요약할 수 있다. 악: 펜은 둥글다. 팡, 접는 방법 도, 점 그림 웨이브 시작 및 끝 점 도, 사각형 점 아웃, 단어 뼈 도; 동그라미, 공중용 펜에 매달려있고, 자태도 있고, 팔손목을 둥글게 하고, 힘줄이라는 글자도 있습니다. Zhu Qing Lu Zhen 의 "책 소개"
▲ 둥글고 둥글다. 방원 서로 이용하지만 음양은 서로 숨어 있다. 그래서, 펜은 비싸고, 형귀함은 너의 것이다. 서클은 하나님의 서클이며 지연 될 수 없습니다. 송곳니 나이 통 팡, 붙 잡을 수 없다. 명상목 서예 중의 아자.
▲ 고대인들은 책을 한 권 썼는데, 글을 쓸 때는 둥글고, 글을 쓸 때는 끝까지 편리하며, 각자 하나의 장법으로 되어 있다. "란정" 은 원을 사용하고, "성교" 는 정사각형을 사용하며, 두 스티커는 백대 서예의 전범이다. 소위 규칙은 방원 최고입니다.
▲ 빔을 돌리기 위해 내부는 둥글다. 필질 방면에서는 뼈가 둥글다. 이것은 일정한 원칙이다. 청 저우 xinglian "linchi 에 대한 나의 견해"
▲ 부드러우면 둥글고, 살찌면 날씬하고, 딱딱하면 마르면 평평하다. 그러므로 진정한 성품, 형식, 둥근 형식, 성품을 기초로 한다. 맑다. 가방 "아트 보트 더블 시리즈"
▲ 둥근 펜은 들어 올리는데 쓰였으나 좌절되었다. 방필은 화제를 밥으로 옮기고 계약을 언급했다. 둥근 펜은 뾰족하고, 네모난 펜은 뒤집어야 하고, 둥근 펜은 뾰족하지 않으면 위축되고, 네모난 펜은 뒤집지 않으면 위축된다. 현대. 강유 웨이의' 광익 >';
하강, 서예에 관한 명문: 부백 삼물; 글자 속의 흰 천, 글자 속의 행간의 흰 천. 초보자의 분포는 반드시 고르게 손실을 막아야 한다. 만약 내가 균일하게 멈추면, 나는 변화를 찾을 것이고, 비스듬한 방향은 그 사이에 흩어질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첸 이순신: 스파 스 장소는 가득 차 있을 것이고, 비밀 장소는 날 것이다; 평면 전체, 위험한 장소 비행; 배불리 먹으면 살이 찌고, 날면 살이 빠진다. 전선과 섬유가 왔다갔다하며 밀도가 붙어 있다. 향목: 사람은 책에서 수월하지만, 여러 가지 물건은 중성적이고 뚱뚱하고 날씬합니다. 책이 길고 짧으면 경중 균형이 맞고, 음양은 적당하고, 강유상제는 아직 살아 있는 선비라면 뚱뚱하지도 날씬하지도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길지도 짧지도 않은 것이 끝인 아름다움이다. 장: 돌아왔어요. 두 글자가 한 글자를 합성한다고 하니 점을 그려야 한다. 왕희지: 두 글자가 합치면 분량이 길지 않을 거예요. 단어는 작아서는 안 되고, 복수는 커서는 안 되고, 밀승소함은 짧고, 단승은 길다. 웨이 부인: 봉낙석처럼 손가락질하고, 실상은 붕괴와 같다. 가로화는 천리 뜬구름과 같지만, 실은 유형적이다. 만세 고토 같은 수직 그림; 코뿔소처럼 그림을 그립니다. 그림은 파도를 헤치고, 소리는 우레와 같다. 백궁과 같은 비스듬한 갈고리; 교차 접힌 석궁 힘줄; 글자는 그 모양과 같고, 묘함은 말할 수 없고, 서예도 끝난다.
● 책은 자연에서 기원한다 (한채 영)
● 소리 없는 소리, 보이지 않는 상 (돈 장)
● 책을 배우면 멀리 알 수 있다 (당나라 yanyuan)
● 현의는 물표에서 나온 것이다. 깊은 이유는 그림자 사이에 있습니다. 자연의 일은 말할 수 있지만, 현자의 일은 헤아릴 수 있다
● 종횡무진한 야망을 맡길 수도 있고, 여유를 가질 수도 있다. 비싸지만 자제할 수 없다. 총명하지만 쓸 수 없다 (돈)
● 글을 반복하거나 널리 퍼뜨리지 않는다.
개 같은 그림을 쓰면 더 못생긴다.
● 말은 연습을 두려워하고, 말은 타기를 두려워한다.
● 말은 백일 동안 효과가 없다.
● 권투는 치고 글자는 연습해야 한다.
● 말은 뼈가 있어야 하고, 고기는 힘줄을 감싸고, 힘줄은 고기를 감추고, 게시물은 아름답게 장식할 것이다
● 한 글자로 나누고 한 글자로 승부를 정하다 (당손곽정)
● 붓이 벗겨진 잉크로 천 주괴 (돌) 를 빻다
● 펜을 들고 분발하면 백조가 높이 날면 아름답다 (김비항)
● 만약은 갈고리, 근원은 놀란다 (진)
● 구름처럼 날렵하고 민첩하다 ("진서")
● 천문용 점프, 봉각호 거짓말 (남북조, 소염)
● 운학은 하늘을 헤엄치고, 무리는 바다에서 논다 (남북조 소염)
● 용위의 호진, 시제 (원앙, 남북조)
● 신체 이미지가 출중하고, 현대인이 뛰어나며, 비범하다. 주옥이 떨어지고 태슬이 흩날리다
● 바람이 불면 다음 달에 내 품에 안긴다 (당려진)
● 용의 뱀을 신처럼 쓴다 (돈)
● 붓은 구름과 같다 (돈 두보)
● 항상 용뱀이 가는 것을 본다 (당이백)
● 물가에서 가르치면 모든 단어가 성공한다 (돈 한)
1, 서예의 유명한 인생 철리구는 백일 동안 공덕이 없다.
2 주먹은 때려야 하고, 글은 연습해야 한다.
3 자는 연습을 두려워하고, 말은 타는 것을 두려워한다.
구름처럼 우쭐거리고, 민첩함은 용처럼 민첩하다.
5 운학은 하늘을 헤엄치고, 군영은 바다를 논다.
6 용문이 도약하고, 호랑이가 봉각에 눕다.
7 책은 자연에서 기원한다. -채용
8 그림처럼 아름다운 개를 쓰면 쓸수록 못생긴다.
9 자는 다시 쓸 수 없고, 글자는 전달할 수 없다.
10, 항상 용뱀이 가는 것을 본다. -이백
1 1 붓이 구름처럼 떨어졌다. -두보
12 용 뱀은 신과 같다. -장
13 펜 대머리 천관, 잉크 밀 만괴. -스시
14 용위 호랑이, 긴장. -위안 중앙
150,000 은 은갈고리처럼 출처가 놀랍다. 소정
16 소리 없는 소리, 보이지 않는 상. -장
17 펜을 들고 분발하고 백조가 높이 날면 자태가 우아하다.
18 근수루 선착월, 글씨 재키 찬. -한 W.
19 바람처럼 내일 품에 안긴다. -이사진
20 책을 배우면 지식이 훨씬 더 깊어질 수 있습니다. -장 yanyuan
2 1 은 한 글자와 한 글자의 규칙이고, 한 글자는 최종 텍스트이다. -손 곽정
시간은 도구를 얻는 것보다, 도구를 얻는 것이 성공하는 것보다 못하다. -일 《서보》
제품을 위해 나서는 사람은 필묵 외에 자신의 공명정대한 생각을 가지고 있다. -왕우
붓으로 마음 속에, 마음은 똑바로, 펜은 바르게 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유공권
책은 그 책과 같고, 그 공부와 같고, 그 재능과 같고, 그 의지와 같다. 요컨대, 한 사람을 좋아하는 것이다.
26 글자는 기개가 있어야 하고, 고기는 힘줄을 싸야 하고, 힘줄은 고기를 숨겨야 하며, 게시물은 아름답고 윤기가 있어야 한다. -미피
신체 이미지가 출중하여 오늘은 비범하다. 구슬이 떨어져 옥이 깨지고 태슬이 흩날리다. 장회생
28 그러므로 책도 마음도 학문이 있다. 작가, 쓰기도. --리우 xizai "예술 개요"
29 고운 애정, 확고한 품질, 위대한 정신은 책으로 간주 될 수 없습니다. --리우 xizin "예술 개요"
30 은 서예이기 때문에 옳기 때문에 한가하다. --항목 나무 서예 우아한 단어
3 1 성격이 다르고 기질이 다르고 악은 자명하다. --항목 나무 서예 우아한 단어
천지의 마음을 보고, 성인의 정을 밀고, 의심론을 접고, 속세를 다스리는 유교. --자오 이순신 \ "비 잔디 책 \"
남편의 책은 인지상정이니 병이 나면 쓸 수 없다. 허: 아프게 해서는 안 돼요. --채용 \ "석실 신필 \"
학자는 사물을 보는 것과 나를 보는 두 가지 관점을 가지고 있다. 같은 방식으로 사물을 바라보고, 같은 방식으로 나를 바라보다. --리우 xizai "예술 개요"
35 성 잉크 정서는 모두 인간의 기질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만약 네가 이성적이라면, 책 한 권의 첫 번째 일도 마찬가지다. --리우 xizai "예술 개요"
36 과 그 호묘하고 완곡한 품에는 펜과 잉크, 이른바 고퀄리티, 운치가 자신보다 낫다. --장원 "시 타오 그림 인용문"
37 서화는 숭고하고 인품이 우선이며 품질이 우수하다. 모두들 자신의 필묵을 중시할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도 존중한다. --송넴 "예원 회화 이론"
서화를 잘하는 사람은 모두 자질과 학문이 모두 좋은 것이 아니며, 관원들은 정적과 공명을 더욱 중시하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은 귀중할 수 없다. --송넴 "예원화"
39 학술 경전은 모두 마음에서 출발하고, 마음이 바르지 않고, 하는 일은 악을 안다. 유공권은 마음이 올바르고 펜이 바르다고 말했다. --항목 나무 서예 우아한 단어
40 또는 의지로 보내거나 쉽게 부탁할 수 있다. 비싸도 억제할 수 없지만, 공교롭게도 계산할 수 없다. -장
4 1 인간의 기혈이 다르고 근골이 다르다. 마음이 촘촘하고 손재주가 뛰어나며, 책이 마음에 못생겼다. -장 yanyuan \ "법화경 \"
책은 여전히 청후하다. 분명 마음속에서 나온 청후임에 틀림없다. 그렇지 않으면, 이 책은 비록 난해하지는 않지만, 다른 사람에 대한 묘사일 뿐이다. --리우 xizai "예술 개요"
43 현의는 물표에서 나온 것이다. 깊은 이유는 그림자 사이에 있습니다. 자연의 일은 말할 수 있지만, 현명한 일은 헤아릴 수 있다. -장
44 단어, 소리 도; 책, 심화. 성화는 모두 군자 소인을 만난다. 성화가, 군자 소인, 감정적으로 일을 처리하다. -양웅 《법안》
45 손과 행운은 경험의 예술에서 나온다. 그의 야망은 한 권의 책에 있다. 그는 움직일 수 없고, 굽힐 수도 없고, 그는 자신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Zhu Wenchang "계속 된 책 휴식"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도덕성, 일, 문장, 작풍을 지킨다. 천하를 평가하는 자, 그 사람, 그 책, 선인, 불후의 자를 높이 평가한다. (서양속담, 독서속담) --주혁진 "린치 신해"
책을 읽고 싶을 때, 눈을 감고 들을 때, 결코 고민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마음은 건강하고 화목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독서명언) 마음이 바르지 않고, 책이 기울다. 야심이 조화되지 않으면, 말은 반드시 반대할 것이다. --Yu Shinan 의 "펜의 본질"
48 명이 못생기고 군자는 소인이다 ... >>
라벨: 작문 고전 이전: 고대시의 색채의 아름다움; 고시에서 바나나의 이미지가 이어졌다: 엄마 생일 축하 문자.
대련서예 작품에서 고대인의 명구를 어떻게 쓰는지는 당연히 고대인의 이름을 쓰는 것이다. 난정집순이라고 해서 스스로 이름을 쓰고, 다 썼으면 스스로 도장을 찍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서예 창작에 자주 쓰이는 시사문 전집: 서예 창작에 자주 쓰이는 고시문 대련 1. 천지경관 1. 세상은 얼마나 넓고, 나무는 천국에 얼마나 가깝고, 달은 수면에 얼마나 가까운가! 당태호' 건덕강 야박 2'. 광야의 모래사장은 맑고 하늘은 높고 가을은 시원하다-(남송) 사령운은 처음으로 현성 3 에 갔다. 하늘은 회색이고 시골은 황량하다.
서예 유명한 he Jiang: bubai 세 가지; 글자는 하얗고, 글자는 하얗고, 선은 하얗다. 초보자의 분포는 반드시 고르게 손실을 막아야 한다. 그 중지가 균일하다는 것을 알고, 그 변화를 도모하면 비스듬히 흩어진다.
첸 이순신: 스파 스 전체, 비밀 비행; 평면 전체, 위험한 장소 비행; 배불리 먹으면 살이 찌고, 날면 살이 빠진다. 왕희지: 분화가 균일하고, 원근에 신경을 쓰고, 천을 깔고, 정정을 연구하고, 필묵을 조화시킨다. 전선과 섬유는 왔다갔다하며 밀도는 붙어 있다.
항목 나무: 사람은 책에 손이 잘 맞고, 물건은 다양하지만 중화는 하지 않는다. 악비. 그냥 날씬해요. 책이 장단이 균형이 잡혀 있고 경중 균형이 맞고 음양이 적당하고 강유상제라면 아직 살아 있는 사람은 뚱뚱하지도 날씬하지도 않다. 너무 길지도 짧지도 예쁘지도 않다.
장: 뒤로; 두 글자가 한 글자로 합치면 위아래로 그려야 한다고 한다.
왕 Xizhi: 두 단어 하나, 그리고 무게는 길어서는 안 되고, 단독은 작아서는 안 되고, 번잡함은 커서는 안 되고, 밀승소함, 단승장도 해서는 안 된다.
웨이 부인: 피크 드롭 돌 같은 점 그림, 하지만 진짜 붕괴 처럼; 가로화는 천리 뜬구름과 같지만, 실은 유형적이다. 만세 고토 같은 수직 그림; 코뿔소처럼 그림을 그립니다. 그림은 파도를 헤치고, 소리는 우레와 같다. 백궁과 같은 비스듬한 갈고리; 교차 접힌 석궁 힘줄; 글자는 그 모양과 같고, 묘함은 말로 표현할 수 없고, 책은 완성되었다.
연습 단어 이름 문장, 말 1, 단어, 목소리; 책, 마음 그림 도; 성화, 군자 소인이 만나다. 성화가, 군자 소인, 감정적으로 일을 처리하다. -양웅이' 법안' 에서 한 마디
2. 부술은 자연에서 비롯되며, 자연적으로 성립되고, 음양생입니다. 음양생, 형세가 나오다. -카이 용 \ "아홉 잠재력 \" 문장
3, 머리 보호미 숨기기, 단어 힘, 펜 하드, 피부 아름다움. 그래서 말했다: 기세는 깊고, 기세는 막을 수 없고, 부드러운 필은 기이하다. -카이 용 \ "아홉 잠재력 \" 문장
4. 펜이 묶여있는 곳, 상반부는 덮고 하반부는 받쳐 상황을 반영해 잠재적인 회백은 없다. -카이 용 \ "아홉 잠재력 \" 문장
5, 복서는 먼저 앉아서 명상을 하고, 자유자재로, 말할 수 없고, 뜻이 완전하지 않고, 밀도가 높다. 만약 최고라면, 그것도 나쁘지 않다. --카이 용 \ "펜 이론 \" 문장
6, 책, 흩어져. 예약하려면 먼저 두 팔을 뻗어 자신의 감정을 마음대로 하게 한 다음 예약을 해야 한다. 강행하면 중산토끼는 좋을 수 없지만. --카이 용 \ "펜 이론 \" 문장
7, 필적, 세태, 미녀, 인물, 식견이 비범하여 식견이 넓다. 종우의 필법 문장
8, 인간의 기혈이 다르고, 근골이 다르다. 마음이 치밀하고 손이 졸렬하다. 책은 못생겼지만 강하다. 사람이 아름답고 악할 경우, 어떻게 비슷한 것을 배울 수 있습니까? --조 Yifei 초서 문장
9, 구부러진 파도 의 스트로크, 우리는 그것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합니다. --웨이 슈오 "펜 그림" 문장
10, 책은 모두 조용하여, 의리가 필전에 있고, 말은 마음 속에 있고, 시작은 끝나지 않았다. -왕희지 평론서
1 1, 책은 감사한 아이로, 세로 회복이 정확하지 않아 모두 낭만주의 정신을 가지고 있다. 소염평 고금 도서의 우열
12, 기서의 길, 신채는 상상이고, 모양은 이차적이며, 둘 다 고대인을 볼 수 있다. --왕 스님 qianqian 의 칭찬 문장
13, 지칠 줄 모르고, 손도 잊지 않는다. 장법에 능숙하다면, 마음에 새기고, 자연스럽게 너그럽고 떠도는 것은, 먼저 쓰고, 소탈하고, 떠도는 것을 의미하고, 양의 마음은 여전히 무한하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숙련된 사람은 소 전체를 볼 수 없다. --썬의 책 사운드 트랙 문장
14, 초급 분배, 그러나 정의를 구하다. 정의가 옳다는 것을 알면 위험을 추구해야 한다. 위험을 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정의도 회복할 수 있다. 처음에는 충분하지 않다고 말한 다음 회의를 했다. 회의에서 사람과 책이 모두 늙었다. --썬의 책 사운드 트랙 문장
15, 전서는 아직 완곡하고 부드럽고, 관욕은 정밀하고, 풀은 비싸고, 장은 쉽게 조사할 수 있다. 그리고 바람이 세고, 따뜻하고, 북이 마르고, 찰랑거린다. 그래서 그 성품에 도달하여 희비를 형성할 수 있다. --썬의 책 사운드 트랙 문장
16, 그 해에 장난칠 수 있을 때 오늘은 달라졌다. 이른바 부드러움이란 둘째는 군자이다. 동굴에 궁전을 조각하는 것은 쉽지만 차클라리의 옥석을 막아내기는 어려운 이유는 무엇입니까! --썬의 책 사운드 트랙 문장
17, 글은 몇 글자이고, 그 뜻만 보고, 책은 한 글자이고, 이미 그 마음을 보고, 간단명료한 길이라고 할 수 있다. -장 Huaiyuan 의 서면 의견.
18, 기세가 흐르고 정신이 출중하다. -장 Huaiyuan 의 서면 의견.
19, 책을 잘 아는 사람은 보기만 하고 서체는 보지 않는다. 만약 본질이 심오하다면, 모든 것이 분명하다면, 왜 기꺼이 하지 않겠는가? -장 Huaiyuan 의 서면 의견.
(20), 남편은 글씨를 안정적으로 쓰고, 펜으로 가볍고 건강에 신경을 쓰므로 가벼우면 무겁고, 무거우면 떫고 떫다. 그 장봉이라고 한다. -한 스윙 손, 그는 말했다
2 1, 수는 말했다: "나는 하운에서 많은 기이한 봉우리를 보았고, 자주 그들에게 경전을 받아야 한다. 그것의 기쁨은 숲 속의 새, 풀숲 속의 뱀과 같다. 벽에 부딪히는 길을 다시 만나는 것도 자연스럽다. 진경은 말했다:' 방에서 비가 새는 것은 어떻게 생겼습니까? 클릭합니다 스와는 일어나서 모든 사람들과 악수하며 말했다: "나는 그것을 얻었다! 클릭합니다 \ "-리우 유 huaisu 는 문장을 전달하지 않습니다.
22. 이전에 장욱산은 초서였으나 그의 기술을 치료할 수 없었다. 그는 화가 나고 난처했고, 걱정도 하고 즐겁지도 않았고, 원망도 하고 집도 그리워하고, 술에 취하고 짜증이 나서 마음이 움직였다. 그는 틀림없이 초서일 것이다. -한유는 \ "높은 현인의 서수 \" 를 보냈다.
23. 마음속에 펜이 있고, 마음은 규칙적이고, 펜은 정확하다. 이것이 법칙이다. -'단편 소설집' 에는 류공권의 한 마디가 수록돼 있다
24. 수지미는 창문이 맑고, 필묵과 종이 벼루가 모두 뛰어나며, 인생의 큰 즐거움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이런 쾌감을 얻을 수 있는 사람은 희귀한 기린 뿔이고, 외동물에게 선을 행하지 않는 사람은 더욱 희귀한 기린 뿔이다. --Ouyang Wenzhong 공개 세트 문장
25, 말은 익혀야 하고, 익으면 열정이 넘친다. --Ouyang Wenzhong 공개 세트 문장
(26), 펜 마운드, 잉크 풀, 제공 하는 것이 좋습니다. 펜 대머리 천 튜브, 잉크 밀 만 잉곳, 장 zhisuojing 을 만들지 않는다. --수시 제목 "두 왕 책 문장"
(27), 서예는 책에 준비하여 넘쳐난다. 책을 제대로 읽지 못하지만, 잔디 위를 걸을 수 있다면, 당신은 아직 장어를 들어 본 적이 없지만, 너도 말할 필요가 없다. (조지 버나드 쇼, 독서명언) 아니 는 도로 입니다. --동포 집구
28. 그러므로 하인의 책은 채와 같고, 양봉자를 약간 자랑스럽게 여기며, 더욱 법화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과 같다. --소동파 평론서
29. 나는 독서를 잘하지 못하지만, 샤오슈는 전혀 나와 같지 않다. 무슨 뜻인지 알 수 있다면 배운다고 자주 말한다. 아름답지만 아름답습니다. 단정하고 수려하며 씩씩하고 우아하다. 소동포의 두 번째 운은 책에 관한 시입니다.
30. 책은 반드시 자신의 혈육을 자랑스럽게 여겨야 한다 ..... >>
고대 마약 금지 명문 서예 작품은 마약 금지에 관한 명언이다.
아편은 하루 종일 끝나지 않고, 신하는 하루 종일 돌아오지 않고, 이 일을 처음부터 끝까지 하겠다고 맹세하며, 멈출 도리가 없다. 나는 총포성과 처자의 분리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다.
마약에서 벗어나는 것에 관한 오래된 격언은 대략 다음과 같다.
흡연자 은종이 한 장, 화염은 없다.
라벨: 작문 고전 이전: 고대시의 색채의 아름다움; 고시에서 바나나의 이미지가 이어졌다: 엄마 생일 축하 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