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남자들이 과거를 잊고 천하의 시구를 가슴에 품도록 격려하다.
남자들이 과거를 잊고 천하의 시구를 가슴에 품도록 격려하다.
열사는 노년에 마음이 든든하다. < P > 는 절정이 되어 뭇산이 작음을 한눈에 볼 것이다. < P > 는 보름달처럼 활을 만월, 북서쪽으로 바라보며 천늑대를 쏜다. < P > 장풍파랑은 때로 구름돛을 달고 창해를 이룬다.
뜻은 높은 곳에 있어야 한다. (삼국) 제갈량
* 뜻이 있는 자는 일이 성사되었다. [남조] 범예
* 남자 사업 때 지치. (삼국) 관휴
* 군자는 천하를 선택하는 데 뜻을 두고 있다. [송] 류염
* 남루한 옷 안에 뜻을 숨길 수 있다. 책 발췌
* 인생은 부지런하고, 무엇을 얻지 않는가? [한] 장 헹
* 지는 여전히 바다를 배우고, 산업은 등산보다 낫다. [수이] 왕 통
* 치 도로, 단어 선언. [수이] 왕통
* 의지가 굳지 않아 결국 좋지 않다. [노래] 주희
* 지비 정금, 마음이 굳은 돌 같다. [명나라] 펭 menglong
* 이 야망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명나라] 호거인
* 남편의 뜻은 구부리고 뻗을 수 있다. (청) 정윤승
* 는 임천에서 가슴에 현관묘를 품고 있다. 조안
* 은 가난의 변절도 아니고, 비천함을 위해 뜻을 옮기지도 않는다. [한] huankuan
* 남편은 사해에 뜻을 두고 있으며, 만리는 여전히 인접해 있다. [삼국] 조식
* 연작극판 땔나무, 안지 홍지 투어? (삼국) 조식
* 남편은 뜻이 크지 않은데, 왜 조건곤인가? [돈] 소예
* 익중청지, 풍상이 변하지 않는다. [당나라] 리 룽지
* 치 힘줄 힘, 수천 마일 떨어진 야망. [돈] 이백
* 나는 서술을 삭제하고, 천추에 빛을 비춘다. [돈] 이백
* 비 무강해지, 소탈하게 해와 달을 보내다. [돈] 두보
* 호탕이 광활하고, 지태심이 초연하다. [당나라] 바이 주이
* 동정 6 월 머리 아침 흰색, 그 야망은 실제로 시들지 않는다. [돈] 백거이
* 후한 남편의 뜻을 과시할 수 있다. [돈] 멩 교외
* 남자 가 외출 치, 혼자 몸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다. [돈] 두순학
* 지성콜라가 있으니 제때에 자강해야 한다. [송] 구양수
* 남자 밀레니엄 치, 내 인생은 끝이 없다. [송] 문천상
* 호랑이가 야위고 야심이 있어 사람이 가난하고 기개가 있다. [위안] 완 송 노인
* 관대 한 남편 치; 철석 호걸심. "격언 커플"
* 간담장 갈망; 사심 없이 의연하다. 격언 대련'
* 송백지가 없다면 초월은 높지 않다. 곽모로
* 는 관료우로 명성을 떨쳤고, 덕행은 뜻이 있었다. [남조] 범예
* 차라리 청빈하고 뜻이 있는 것이 낫다. 탁하고 부유하지 않고 근심이 많아서는 안 된다. [송송] 석도원
* 는 본전을 정하기로 결심하고, 그 뜻을 가지고 있다. [송] 후홍
* 제비새의 작은 뜻을 버리고 모홍을 모홍하고 높이 비상하다. (명나라) 유 키안
* 학문의 길은 그것이 없고, 운동 의지가 제일이다. 서비홍
* 뜻은 강자가 지혜롭지 못하고, 말을 믿지 않는 자는 성공하지 못한다. [춘추] 묵비
* 지사는 도랑을 잊지 않고 용사는 그 원을 잊지 않는다. [전국] 맹진
* 처처처에서 안락하고 놓지 않고 가난하고 지칠 줄 모른다. [한] 왕충
* 는 그 뜻이 반드시 그 일이 될 것이며, 열사의 많은 것을 덮어야 한다. [삼국] 조조
* 는 여립에게 쓰라린 뜻을 세우라고 권하고, 월중 단계자가 부숙하다. [돈] 리우 및
* 업계 비굴한 야망이 없을 때, 남자는 안드라 한가함을 추구한다. [송] 장래
* 는 예기를 원하지 않기로 결심하고, 성공은 오래도록 빠르지 않다. [노래] 장 xiaoxiang
* 다우 는 먼 길 에서 예약 해야, 세계 는 결국 아무것도 달성 할 수 없습니까? [위안] 쑤 키안
* 남편이 경국에 뜻을 두고, 사해가 모두 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했다. [명나라] 해리
* 지독하지 않으면 마음이 뜨겁지 않고, 마음이 덥지 않으면 공이 빡빡하지 않다. [청] 안원
* 백수장심으로 바다를 길들이고, 청춘의 호기가 천산을 걷는다. 임백로
* 영웅적인 기백운은 이불이다. 지사는 바다 작가를 가슴에 품고 있다. \ "격언 커플 \"
* 오래된 기마 v 旄, 수천 마일 에 대한 의지; 열사는 늘그막에, 장심이 그치지 않는다. [삼국] 조조
* 보이지 않는 사람, 멀지 않은 생각; 몸이 위험하지 않은 자는 뜻이 넓지 않다. [북조] 유일
* 고대인을 허락하지 않는 것은 뜻이 있다는 것이다. 오늘 사람을 양보하지 않는 것은 무량하다는 것이다. \ "격언 연벽 \"
* 내 야망 방향, 줄곧 앞으로 나아가지 않았다; 좌절할수록 분발하고, 다시 한 번 격려하다. 손중산
* 왕조는 전사랑을 향하고, 황혼은 천자당에 등재한다. 장상본무종이고, 남자는 자강해야 한다. 신동시'
* 어린 시절부터 다재다능한, 평생의 야망이 높다. 다른 사람은 보검을 품고, 나는 펜과 칼을 가지고 있다. 신동시'
* 몸은 역류선처럼 마음이 철석보다 단단하다. 부친의 모든 뜻을 바라며, 죽을 때까지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명나라] 이시진
* 천하에 어려운 일이 없고, 뜻이 있는 자는 이루어진다. 천하에는 쉬운 일이 없고, 일정한 사람이 그것을 얻는다. 책 발췌
* 삼군은 멋있을 수도 있고, 필부도 뜻을 빼앗을 수 없다. 《논어》
* 몸은 늘 안락한 사람은 뜻이 넓지 않다. [봄과 가을] 공추
* 푸지, 가스 잘 생겼어. [전국] 맹진
* 사람이 뜻이 없으면 짐승과 같은 부류이다. [전국] 멩 진
* 명승지 없는 사람, 명백한 사람 없음;
비운자, 허혁의 공로 없음. [전국] 견권 상태
* 지난도 사람을 이기지 않고 자승하고 있다. [전국] 한비
* 제비새가 홍새의 뜻을 어떻게 알았는가? [한] 사마천
* 영웅, 가슴에 큰 뜻을 품고, 복부에 좋은 책이 있고, 우주를 감출 수 있는 기회가 있고, < P > 천지의 지자도 있다. 삼국연의'
* 지견자, 공명의 주인도. [진] 갈홍
* 집지가 끊이지 않으면 명홍훈을 성공시킬 수 없다. [진] 갈홍
* 노익장, 차라리 백수의 마음을 옮기겠다. 가난과 익견, < P > 는 청운의 뜻을 저버리지 않는다. [돈] 왕보
* 몸은 모욕할 수 있지만, 뜻은 빼앗을 수 없다. [돈] 왕보
* 생, 죽음, 가난, 그 뜻을 이루기 어렵다. [송] 수시
* 고대의 입대사자는 세상을 초월하는 인재일 뿐만 아니라 오래 참음 < P > 의 의지가 있어야 한다. [노래] 수시
* 책은 기억하지 않고, 암독하면 기억할 수 있다. 의리가 정밀하지 않고, 곰곰이 생각해 보면 정밀할 수 있다.
오직 의지가 서지 않고, 줄곧 힘겨운 곳이 없다. [송] 주희
* 학자가 게으름을 피우려는 병은 반드시 뜻을 세우는 것이 우선이다. [송] 진덕수
* 뜻이 서지 않아 세상에 이룰 일이 없다. (명나라) 르네
* 그러므로 뜻을 세우는 자는 배움의 마음이다. 학자로서 뜻을 세운 일도. [명나라] 르네
* 가난 부족 수치, 수치 는 가난 하고 야망 이 없다. [명나라] 여곤
* 는 일시적인 실의에 빠져서는 안 되고, 스스로 그 뜻을 떨어뜨려서는 안 된다. [명나라] 풍몽룡
* 뜻을 이루지 못한 사람이 없으면 사업을 할 수 있다. [명나라] 치 지광
* 사람은 뜻을 세워야 하고, 뜻을 세우면 공을 세워야 한다. 천하고금의 사람들은
가 없는 채 공을 세우지 않았다. [명나라] 주혁
* 남자는 삼보곡: 제나라, 치국, 평천하. [명나라] 탕인
* 천고 성현호걸, 간웅이 뜻을 세우려는 자, < P > 는' 근면' 이라는 글자에 지나지 않는다. [청] 쩡국판
* 지안 치, 고심, 노력, 일, 크기, 성취가 있을 것이다. [청] 쩡 Guofan
* 뜻이 있는 사람은 결국 일이 성사되고, 부침주 백이진관은 결국 추 () 에 속한다. < P > 근면한 사람은 무책임하지 않고, 잠자는 봉급은 담력 3 천월갑을 맛보면 오씨를 삼킬 수 있다. [청] 민들레
* 하지만 겸허한 말은 선언에 뜻을 두지 않는다. [청] 진진
* 학자는 뜻을 세우지 못하고, 환난을 겪으면 더욱 좌절을 느낀다. [청] 황종희
* 남자가 천하의 일을 꾀하지만, 진취가 멈추지 않아, 언지
가 이미 보수를 받으면 의욕이 없다. 리앙 카이 차오
* 치 동향, 멀리 엡 세션 없음; 궁산은 바다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 제한해서는 안 된다.
야망의 방향, 확고한 입장 없음; 예병 정갑이라 어도할 수 없다. 격언 연벽'
* 천하에 변할 수 없는 사람은 없지만, 성심이 아직 오지 않을까 봐 걱정된다.
천하가 할 수 없는 일이 없으니, 뜻을 굳게 세우지 못할까 봐 두렵다. 격언 연벽' < P >' 내일의 노래' 명문가는 내일, 내일은 얼마나 많은가, 나는 내일을 기다리며 모든 일이 순순히 이루어진다. 세계는 내일 피곤 하면, 봄이 가을 노장 에 간다. 물이 동쪽으로 흐르는 것을 보고, 저녁이면 해가 서쪽으로 지는 것을 본다. 백년 내일 기하학을 할 수 있으니, 내일 제 노래를 들어 주십시오.
\ "오늘시 \" 명문가가 오늘 다시 오늘, 오늘은 얼마나 적습니까! 오늘은 또 아니다, 이 일은 언제인가! 인생 백년 몇 일 오늘, 오늘은 정말 아깝지 않다! Yangudai 명나라 경우, 명나라 는 명나라 일 이있다. 군을 위해 오늘 시를 이야기하고, 오늘부터 시작해 보십시오.
' 어제 소문' 은 어제 어제, 어제 얼마나 좋았을까! 어제는 지나갔고, 오늘은 괴로워했다. 세상 사람들은 어제를 뉘우치는 것을 알고, 자신도 모르게 오늘이 또 지나갔다. 물은 날로 흘러가고, 꽃은 해가 지는 날은 적고, 성사는 오늘, 명나라는 오늘을 뉘우치지 않는다. < P > 이백: 창풍파회가 가끔 구름범제창해 < P > 삼경에 등불을 달고 오경닭을 켜는 것은 바로 남자가 책을 읽을 때이다. (안진경) < P > 남자는 왜 오갈고리를 가지고 관산 5 주를 거두지 않는가. (리호) < P > 는 허심탄회하게 설치한다 천지를 돌아 헤엄치다. 사방이 온통 가스투성이다. 한서환 주. 별불이 저녁이다. 문득 소추하다. 서늘한 바람이 진동하다. 야식을 빛나게 하다.
둘
기스추. 실감이 물화되다. 일, 월, 그리고. 파리 대사. 죽은 자는 이와 같다. 주야가 없었다. 서울 서사를 한탄하다. 후닝 자기 집.
3
인도는 끝이 없다. 덕이 깃털 같다. 얀 즈 (Yans) 를 찾으십시오. 뭇사람이 신선하게 거드름을 피우다. 큰 유인현 사막. 실신을 하게 될 것이다. 선민에게는 저작이 있다. 나에게 큰 이익을 가져다 주었다.
4
는 숙자태가 있지만. 안심하고 편히 쉬다. 나들이처럼 나들이하다. 여가 시간을 많이 보내다. 피서재와 같다. 불근단 페인트. 비록 노박정이지만. 결국 소질을 저버리다.
5
는 교정에 의해 양육된다. 짐승과 우림. 민들레가 맴돌다. 신감 날짐승. 마지막 수법의 묘미. 동물은 응심해야 한다. 정도를 연구하다. 깊고 그윽하다.
6
안심할 수 있습니다. 서식지 뜬구름. 체질에 맡기다. 비아 오 의 텍스트. 피남 무 () 와 같다. 힘써 부지런하다. 도롱이 공을 바치다. 반드시 풍채가 있을 것이다.
7
수적성천. 물결이 잘 일다. 흙이 쌓여 산이 되다. 쪄서 울적하다. 산은 먼지를 허락하지 않는다. 가와는 마다하지 않고 흑자를 낸다. 미안 함홍. 룬드 소리.
8
높이 아래 기초. 홍은 섬유에서 비롯된다. 가와광원. 성인이 시작되다. 지쳐서 바라보다. 사물의 도리다. 39 견제의 길이. 정말 천리에 피곤하다.
9
복례 종북. 천하가 귀인하다. 금이 날카로워지면. 진흙이 위기에 처하면. 덕수업에 들어가다. 휘황찬란한 날이 새다. 친구가 우러러보다. 또한 누구. < P >' 계명서' < P > 부군자 여행, 조용히 수련으로 덕을 기르다.
비 담백한 것은 명의를 가지고 있지 않고, 비 고요함은 멀어질 수 없다.
남편 학습, 조용해야 한다; 이제야 배워야 한다. 배우지 않으면 넓은 재능이 없고, 뜻이 아니면 배울 수 없다. < P > 음행은 정련을 장려할 수 없고, 조울증은 야성할 수 없다.
세월과 시기적절한 치, 뜻과 날이 가고, 결국 시들어가고, 더 이상 세상을 잇지 않고, 애수궁려를 지키며, 무엇을 다시 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