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나는 시를 좋아한다. 간결하고 미관을 손으로 베껴 쓰다.

나는 시를 좋아한다. 간결하고 미관을 손으로 베껴 쓰다.

1. 저는 시와 원고를 좋아합니다.

나는 시 원고를 좋아한다. 나는 시 원고를 좋아한다.

첫째, 고시 감상

슈가 장군

북두칠성은 밤하늘에 높이 걸려 있다. 격슈한의 밤, 검과 사나운 수비대를 데리고 있다.

오늘날, 종마의 토번 사람들은 감히 먼 곳을 바라본다. 그들은 감히 남쪽으로 내려가서 임도현을 넘을 수 없다.

참고 사항:

1, 엿보기: 도둑질.

2. 린타오: 간쑤 () 성 민현 () 에서 진 () 은 여기서부터 만리장성을 짓기 시작했다.

번역:

북두칠성은 어둠 속에 높이 걸려 있다.

격서한은 용감하게 고개를 끄덕여 밤의 가장자리를 지키고 있다.

지금까지 Tubo 사람들은 멀리 말을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감히 다시 남쪽으로 내려가서 임보를 넘을 수 없다.

둘째, 명구 명구

1) 전생에 인연이 없다면 다시 만나 다음 생을 기원합니다. _ _ _ _ _ wanle 의 "운영자 응답"

2) 소년은 근심을 몰라 마루를 사랑하게 되었다. 마루와 사랑에 빠지다. 새 단어를 추가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다. _ _ _ _ _ 신 qiji \ "추노 \", 서보산길 중벽

(3) 시간은 사람을 늙게 하고, 본연의 정을 믿지 않고, 정자를 떠난 지 오래되어 눈물을 흘리며 깨어난다. _ _ _ _ _ 연 슈 \ "뽕나무 아들 따기, 시간은 사람을 늙게 한다."

(4) 하지만 물이 아직 흐르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칼로 베었지만 잔을 들어 더욱 슬펐다. _ _ _ _ _ 이백 "선주 사루 송별학교 서운/여서화 위층의 노래 호위"

5) 얇은 그림자가 얕고 황혼에 향기가 난다. _ _ _ _ _ \ \ \ \ \ \ "산 속의 작은 매화 \" 전편

(6) 평생 몇 번 웃을 수 있고, 술싸움을 만나면 꼭 취해야 한다. _ _ _ _ _ 센삼량주각 법관 야장.

7) 사람은 어디로 갈지 몰라도 복숭아꽃은 여전히 봄바람에 미소를 짓는다. _ _ _ _ _ 최호 《경성남촌》

8) 가까운 물망대에서 먼저 달을 얻었고, 봄날에는 꽃나무를 돌리기 쉽다. _ _ _ _ _ 수린의 단문

9) 붉은 먼지 속에서 공주를 타고 웃을 때 리치라는 것을 아무도 모른다. _ _ _ _ _ 두목들이 청궁을 가로지르는 세 편의 시

10) 눈물은 명주로 돌아가고, 만나지 않고 시집가지 않을 때를 미워한다. _ _ _ _ _ 장계의' 윤기부 동평 이석도 보내기'

셋. 이백고시 감상

망천문산 1

장강은 거대한 도끼처럼 천문봉을 쪼개고, 녹색 강물은 이 원형 교차로로 흐른다.

쌍방의 청산대치는 우열을 가리기 어렵고, 일엽편주 대금은 하늘가에서 만난다.

2. 경정산에 홀로 앉다

새는 온데간데없이 날아서 고독한 구름을 남기고 자유자재로 소요한다.

너는 나를 보고, 나는 너를 보고, 서로, 나와 경정산의 눈밖에 없다.

3. 여행 은행

란릉주 튤립, 옥그릇에 호박빛이 가득 담겨 있다.

그런데 사회자를 억지로 취하게 해서 어딘지 모르겠어요.

애국시. 나는 지금 손으로 베끼는 신문을 만들고 있다

나는 여러 가지' 발견' 을 듣는 것을 좋아한다. 어조가 가빠지고 격렬하다. 비바람처럼 번개와 천둥과 같다.

그 위에 나는 부러진 손바닥으로 그것을 쓰다듬었다. 애인의 부드러운 털처럼, 아기의 젖처럼. 나는 모든 힘을 손바닥에 올려놓고, 그 위에 올려놓고, 사랑과 모든 희망을 보낸다. 태양과 봄이 있어야 어둠을 몰아내고, 수생을 데려올 수 있기 때문이다. 그곳에서만 우리는 동물처럼 살지 않고 개미처럼 죽지 않기 때문이다. 거기, 영원한 중국! 시인 1942 가 일본군의 어둡고 습한 지하 감옥에 쓴 시로, 재난 조국에 대한 시인의 진지한 관심과 진실한 사랑을 표현하고 중국 지도하에 해방구에 대한 동경을 표현했다.

시의 전반부에서' 나' 는 적의 쇠발굽에 짓밟힌 조국의 광활한 대지를' 부서진 손바닥' 으로 어루만졌다.' 이 구석은 잿더미로 변했다./그 구석은 피와 진흙뿐이다.' 그리고 시인의 보이지 않는 손바닥이 고향의 푸른 호수를 만졌다. 지금의' 서늘한' 호수는 과거의 아름다운 봄빛과 뚜렷한 대조를 이루며 적들이 집을 짓밟는 것에 대한 시인의 엄청난 불안과 분노를 표현했다.

시의 주제가 얕지 않고 편협하지 않게 하기 위해 시인은 근래부터 멀리, 북쪽에서 남쪽으로, 백두산의 설봉, 황하의 모래에서 강남의 논, 강남의 리치, 남해의 바닷물까지 이 세상을 상상하고 있다. 시인은 각 지역에서 가장 전형적인 풍경을 선택해 포인트를 주었다. 그들은 인민의 고난과 불행의 상징이자 침략자들의 죄악에 대한 증거이기도 하다.

"손가락에 피가 묻어 있고 손바닥에 검은 자국이 묻었다" 는 말은 전반부에 대한 총결산이자 처음 서너 문장에 대한 호응이다. 시의 후반부는 여전히 상상의 세계에서 펼쳐져 이전의 재난 장면과 큰 대조를 이루는 동경 화면을 묘사한다.' 먼 곳의 한 구석' 이지만 산천은 온전하며 어둠과 피비린내가 없다.

따뜻하고, 밝고, 활력이 넘칩니다. "태양이 있으면 봄입니다." 전반부의 서늘한 기조에 비해 시인의 억제할 수 없는 기쁨과 흥분을 뛰고 있다. 전반부의 서정에 비해 후반부의 고요함이 완화되어 시 전체가 감정의 희비에서 완벽하게 통일되고 서정적 풍격이 가지각색으로 보인다.

예술 사색을 대신하는 그 시절에 이 시는 시들지 않는 아름다운 꽃과도 같았다. 이미지가 고도로 간결하지만 모호하지 않고, 감정이 섬세하지만 흐릿하지 않고, 깊은 현실 내용과 현대 서정적 방법이 완벽하게 어우러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저자: 제원 2005-4- 13 17:38 이 발언에 답했습니다. 네가 역사의 터널을 더듬을 때, 나는 너의 이마가 검게 변한 광등이다. 나는 시든 벼 이삭이다. 파손된 노반입니다. 실트 비치에있는 바지선이 로프를 어깨에 깊이 당기는 것입니다. -조국! 나는 가난하다, 나는 매우 슬펐다.

나는 너의 선조들의 애절한 희망이며,' 날아가는' 소매 사이에 천 년 동안 땅에 떨어지지 않는 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조국! 나는 너의 새로운 이상이다. 방금 신화 거미줄에서 벗어났다. 나는 너의 눈 아래 고련의 배아이다. 나는 네가 눈물을 머금은 웃음소용돌이다. 나는 새로 칠한 흰색 출발선이다. 폭발하고 있는 것은 진홍색 여명; -조국! 저는 당신의 10 억분의 1 입니다. 당신의 960 만 평방미터의 합계입니다. 너는 나에게 상처투성이인 * * *, 막막하고, 심사숙고하고, 끓어오르는 것을 먹인 적이 있다. 그럼 내 살과 피로 너를 얻는다. 풍부, 당신의 영광, 당신의 자유; 조국, 나의 사랑하는 조국! 이 시는 "저는 고아입니다 ... 저는 ..." "고야" 는 구소련 시인 워즈네슨스키의 작품이지만 창조적인 발전을 하고 있습니다. 원주식은 강렬한 감정을 표현한 작품보다 슬프고 고통스러운 감정을 렌더링하는 데 사용하는 것이 좋다.

슈팅은' 나' 와 조국의 관계를 썼다. 이 문장형이 있으면 고통과 사랑의 깊이가 높아진다. 제 1 절은 조국의 역사에 대한 반성으로, 고국 천백년 동안의 낙후, 빈곤, 재난을 상징하는 다섯 조의 이미지를 정성껏 선정한다. 처음 네 줄은 안정되고 길며, 실감나는 느낌을 준다. 다섯 번째와 여섯 번째 줄은 비교적 짧아서 설명이 없다. 마지막 세 줄은 길고, 짧고, 빡빡하며, 감정의 기복을 나타내고, 주체가 나타난다.

제 2 절 승승장구하여 중화민족의 영혼에 숨어 있는 희망의 꽃이 한 번도 시들지 않았다는 것을 밝혀냈다. 재난은 비록 중하고 이상은 영원하지만, 지금까지는 실현되지 못했다. 이 절에서 단문 뒤에는 긴 문장이 뒤따르고, 그런 다음 주어가 다시 나타난다. 뜻이 아직 끝나지 않은 것 같아서, 깊은 아쉬움이 붓끝에 쏟아졌다.

섹션 iii, 희망을 부어 열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우리는 다섯 조의 이미지로 역사의 전환점 때 조국의 면모를 묘사했다. 각 이미지에는 고유한 의미가 있으며, 다섯 그룹이 함께 사용되어 일종의 비유를 만들어 열렬한 감정을 강화하고 시인의 기쁨의 심정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4 절의 처음 두 줄은' 십억분의 일' 과' 9' 를 사용한다.

고시 그림이 곁들인 수필보 (왼쪽 그림, 오른쪽 시 쓰기)

마술 사본 사진 로밍 중국 거리 필사본 동화절 필사본 사진 대전 땅콩 필사본 레이아웃 디자인 _ 낙땅콩 존사 애생조화 캠퍼스 흑판보 고시 재미있는 필사본 사진 중국 성어 필사본 사진 과외 생활 필사본 그림 다색 인생 필사본 그림 그림 그린 동화 필사본 그림 뮤지션 베토벤 필사본 사진 빙심 할머니 필사본 사진 제 1 말의 세계 필사본 사진 대전 신화 왕국 필사본 사진 초등학교 명언사본 명언을 베껴 디자인 1 학년 명언을 베껴 조국미를 베껴 쓰는 것에 대하여, 나는 조국 필사 대손보 대손보 사진 대서어 문화 손보 사진 대전 20 13 이야기 손보 사진 소양 신문 사진 대겨울 방학 어문 일기 필사 작품 언어 리뷰 손보 재미 한자 필사 대성어 이야기 표 20 13 사년 설날 손보 나는 고시를 암송하는 것을 좋아한다

필사 서체 디자인 나는 문학 속의 시를 좋아한다

손으로 베끼는 것은 중학생들이 과외 활동을 하는 형식 중 하나이다.

학생들은 편집, 작문, 제작 전 과정에 직접 참여하여 학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중대한 명절이 있을 때마다 우리는 여러 가지 형식으로 표현하거나 축원하거나 축하하거나 노래를 부른다. 예를 들면 설날, 오사, 칠일, 국경일을 맞이하는 것이다.

최근 중앙교육학원 교육정보연구센터와 중국교육정보연구회가 공동으로 개최하는' 2003 년 제 1 회 전국 초중고생 필보 대회' 가 열렸다. 많은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일정한 성적을 거두었다. 여기서, 저는 손으로 베끼는 디자인 제작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대략 이 세 가지 측면에서 설명할 수 있습니다. 1. 디자인을 미화하는 단계입니다. 둘째, 머리글, 일러스트레이션, 꼬리 꽃 성능; 셋째, 복제 제작 과정을 편집합니다.

첫째, 미화와 디자인 필사의 미화와 디자인은 주로 레이아웃 디자인과 머리글, 제목, 일러스트레이션, 꼬리꽃, 레이스 디자인이다. 1. 레이아웃 디자인은 좋은 필사의 중요한 부분이다.

레이아웃을 잘 디자인하려면 다음 사항에 유의해야 한다. (1) 이번 호 베끼기의 주요 내용이 무엇인지 명확히 하고 의미 있는 머리글 (즉, 등록) 을 선택한다. 일반 머리글은 가장 눈에 띄는 위치에서 디자인해야합니다. (2) 편집 또는 작성된 문장 읽기 및 단어 수 계산, 문장 내용 및 편폭에 따라 편집 (예: 조판).

일반적으로 중요한 문장 (예: 1 면) 이 눈에 띄는 위치에 있습니다. (3) 길고 짧은 문장 가로 세로 줄의 조합에 주의하여 레이아웃을 깔끔하고 활기차게 한다. (4) 조판에도 유의해야 한다. 문자의 배열은 가로를 위주로 하고, 행간은 자간보다 크고, 문장 사이에는 간격이 있어야 하고, 문장 사이에 간격이 있어야 하며, 용지 주위에는 3CM 정도의 빈 가장자리가 있어야 한다. 또한 신문은 항상 깨끗하고 깔끔하게 유지해야 한다.

2. 제목은 직접적인 작용을 하는데, 그것은 반드시 주제를 꼭 조여야 하며, 필사의 취지를 생동감 있게 반영해야 한다. 등록에는 긍정적이고 건강하고 의미 있는 이름이 있어야 한다.

머리말은 일반적으로 주제 그래픽, 머리글 문자 및 기하학적 색상 블록이나 레이스에 의해 결정되거나 엄숙하거나 활발하거나 네모나 원, 단아하거나 짙게 결정됩니다. 머리글의 디자인은 주의해야 한다: (1) 구도는 안정적이어야 하고, 화면 구조는 치밀해야 하며, 머리글 디자인과 표현은 간결해야 하며, 손으로 베껴 쓴 주제를 한 눈에 표현해야 한다. (2) 그 글자는 크고, 선이나 글자, 컬러 또는 흑백이 있어야 한다. (3) 그 위치에는 여러 가지 디자인 방안이 있다. 하나는 조판 디자인이 두 페이지이므로 오른쪽 위에 놓아야 한다. 둘째, 조판 디자인이 전체 버전이면 중간, 왼쪽 또는 오른쪽에 있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맨 아래가 아니라 배치의 윗부분에 설계되어 있습니다. 3, 제목 제목 (즉, 제목 꽃) 은 일반적으로 문장 앞에 있거나 문장 제목 다이어그램과 결합됩니다.

제목을 디자인할 때, 제목 문자에 주의하세요. 좀 더 커요. 장식 그래픽은 문장 내용과 레이아웃을 기반으로 해야 합니다.

문장 제목은 제목보다 작게 써야 하지만 본문보다 크다. 요컨대 경중완급을 명확히 해야 한다.

4. 일러스트와 단화일러스트는 내용과 레이아웃 장식의 필요에 따라 디자인되었습니다. 좋은 삽화는 레이아웃을 미화하여 독자들이 문장 내용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일러스트와 편미화는 너무 큰 자리를 차지하지 마라, 공허하고 어수선해 보이기 쉽다.

꼬리꽃은 대부분 페이지 미화의 필요성을 위해 디자인된 것으로, 대부분 꽃이나 기하학 도안을 위해 설계되었다. 삽화와 사본은 모든 문장, 더 나은, 더 나은 필요 하지 않습니다.

5, 레이스 레이스는 손으로 베껴 쓰는 데 없어서는 안 된다. 일부 머리글과 머리글은 레이스를 디자인 할 수 있습니다. 레이스로 장착 된 중요한 문장; 물품도 레이스로 분리할 수 있습니다. 일부 전체 페이지는 레이스로 위, 아래, 좌우로 분리할 수도 있다.

레이스 사용에는 직선이나 물결선을 자주 사용합니다. 둘째, 헤더화, 일러스트레이션, 꼬리꽃의 표현 헤더화, 일러스트레이션, 꼬리꽃의 표현은 대략 선화와 색블록 그림으로 나눌 수 있다.

1, 선을 그리려면 이미지를 간결하게 요약해야 하며, 선이 정확하고, 주차가 뚜렷하다. 그림을 그릴 때 일정한 단계에 주의해라: (1) 일반 주선 그리기-각도, 방향, 크기 결정 (2) 그래프와 관련된 비율, 구조 및 관점을 그립니다. (3) 세부 사항을 묘사하고, 형체 구조, 구도, 색조를 결합하여 선의 리듬 변화를 그린다. (4) 마지막으로 배열하여 화면이 완전히 통일되도록 한다.

2. 색블록 화법은 조형이 정확할 뿐만 아니라 색블록의 조화와 변화관계를 잘 처리해야 하는데, 이런 관계의 처리는 대상의 요구에서 출발해 레이아웃을 다채롭게 해야 한다. 그림을 그릴 때 먼저 연필로 초안을 그린 다음 (모델링이 가능한 한 정확함) 큰 색상 블록을 골고루 바르세요. 특성화 후 세부 사항; 마지막으로 그것을 손질하여 더욱 통일되고 완벽하게 한다.

선화와 색블록 그림은 일반적으로 동시에 사용되며 다색 또는 단색일 수 있습니다. 선화든 색블록이든 연필로만 그리지 않는 것이 좋다.

페이지의 그래픽이나 텍스트는 잘라내어 붙여넣을 수 없습니다. 셋째, 손으로 베끼는 절차, 손으로 베끼는 것은 구상에서 구체적인 실행에 이르는 중요한 단계이다.

두 단계가 있습니다. 하나는 준비 단계이고 다른 하나는 준비 단계입니다. 1, 준비 단계.

주로 각종 재료와 도구의 준비입니다. 구체적으로 포함: 현재 손으로 베껴 쓴 등록 초안 작성 백지 한 장을 준비하다 (크기는 필요에 따라 반개, 4 개, 8 개 등). 교회처에서 개최한 손필사 경기는 강서일보 크기, 즉 반개라고 요구했다. 관련 텍스트 자료 편집 및 작성 (문장 준비 필요); 필기와 그리기 도구 등.

2. 준비 단계. 이 단계는 손으로 베끼는 신문을 만드는 주요 과정이다.

대략: 레이아웃 디자인, 복사 과정, 미화 과정. (1) 레이아웃 디자인: 문장 길이에 따라 조판하고 격자나 격자선을 그립니다 (일반적으로 연필로 가볍게 그리고 손으로 베껴 쓴 후 문지르거나 문지르지 않을 수 있음).

(2) 복사 과정: 문장 쓰기를 나타냅니다. 손으로 베껴 쓰는 종이는 대부분 흰색이고, 쓰기는 탄소 잉크를 써야 한다. 서체는 행서, 해서체, 초서, 전서를 적게 써야 한다. 글자의 크기가 적당해야 한다.

글씨를 잘 쓰지 않으면 두려워하지 마라. 관건은 깔끔하게 써야 한다는 것이다. 또한 문장 또는 제목에는 오타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3) 미화 과정: 문장 베껴 쓴 후 일러스트레이션, 꼬리 꽃, 레이스 (삽화를 먼저 베껴 쓰면 안 됨) 를 그려 전체 레이아웃을 미화할 수 있다. 이 과정은 손으로 베끼는 레이아웃 효과의 관건이다.

손으로 베끼는 것은 흑백일 수 있다.

나는 문학 원고의 내용을 좋아한다.

1. 문학이란 무엇입니까?

문학은 연극, 시, 소설, 산문 등 언어를 이용하여 객관적인 현실을 생동감 있게 반영하는 예술을 말한다. 문화의 중요한 표현으로, 다양한 형식 (장르라고 함) 으로 내면의 감정을 표현하고 일정 기간과 지역의 사회생활을 재현한다.

2. 문학의 기원

서한 시대에 학교 책임자는 교장이나 교원 대신' 문' 이라고 불렀는데, 즉 책임자가' 리' 라고 불렀다.

한무제는 인재를 선발하기 위해' 현문' 과목을 전문적으로 설립하여 매년 각 군에서 인재를 추천하여 상경하여 응시한다.

수험생은 이를 "현문" 이라고 부른다. "덕" 은 품성이 좋고 도덕이 고상한 사람을 가리킨다. "문학" 은

유가 경전에 정통한 사람을 일컫는 말.

위진 후기,' 문학' 이라는 단어가 언어예술의 고유 명사가 되었다. 조비가 사서에 기록한 것은' 좋은 문장' 이다

공부' 는 글쓰기를 서비스로 하는 것이 오늘 가리키는 문학적 의미이다

3. 일부 작가 소개: 이솝

이솝은 기원전 6 세기 고대 그리스의 유명한 우화 작가이다. 그는 크레로프, 라봉단, 레신과 함께 세계 4 대 우화라고 불린다. 그는 사모스 섬 야드몬 가문의 노예였다. 그는 여러 차례 전매를 당했지만 결국 학식이 해박하고 재치가 뛰어나 자유를 얻었다. 자유를 얻은 이솝은 전 세계를 여행하면서 고대 그리스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우화에 대해 사람들에게 이야기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원전 5 세기 말까지 이솝이라는 이름은 고대 그리스인들에게 익숙한 이름이 되었는데, 당시 모든 고대 그리스 우화는 그에게 속해 있었다. 현재 흔히 볼 수 있는' 이솝 우화전' 은 후세 사람들이 비잔틴 승려 플라누두스가 수집한 우화와 속속 발견된 복제된 고대 그리스 우화를 편찬한 뒤 텔피족에게 살해됐다.

4. 명인의 명언

。 。 。 。 。

채택되기를 희망합니다. 나는 이렇게 많이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