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성우평가
성우평가
1, 보지총일랑 < P > 보지총일랑, 머리에는 체크무늬 옷을 입고 검은 단발머리를 하고 있는 소년 이미지가 먼저 나타난 뒤 오늘' 노발대관' 의 화살돼지 머리로 서서히 변신했다. 보지총일랑 이 녀석은 늘 기분 좋게 한다. 사실' 이 녀석' 은 그다지 어울리지 않는다. 결국 그는 이미 33 세인데, 너는 내가 어디로 가서 3 대나 이렇게 귀여운 남자를 찾길 원하니?
더 많이 알수록 더 좋아합니다. < P >' 최여행기' 의 손오공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다. 깡충깡충 뛰는 그 새끼 원숭이는 시끄럽게 떠들어대며 한시도 쉬지 못하고, 삼장소음이나 오순과 영양이 없는 싸움을 하고 있다는 인상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성격이 매우 단순하고 사고방식이 매우 직설적이다. (아마 석두 속에서 튀어나왔기 때문인가? ), 그' 배고파' 도 그의 간판 대사가 되었다. 나중에' 최여행기' 의 성우상회를 보고 오공의 성우인 보지총일랑에게 큰 관심을 보였는데, 이 3 여 명의 남자가 이렇게 맑은 목소리를 낼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오공의 목소리는 대부분 시끄럽다. 보지는 소년의 목소리로 쉽게 해석할 수 있다. 그러나, 시끄러움은 오공의 전부가 아니다. 동굴 속 5 년 동안의 외로움, 삼장을 찌르는 자책, 그리고 요력이 폭발할 때의 오만함, 연약할 때 억누르는 울음 ...... 보지는 낮은 줄을 약간 누르고, 천천히 독백을 읽으며, 사람들이 보호하고 싶어 하는 것을 참을 수 없게 한다. 광란할 때의 날뛰던 말투, 높고 맑은 목소리는 도발적으로 들리며, 약간 냉혈한 성격을 띠고 있다. 이처럼 단순해 보이는 복잡한 성격은 보지가 매우 잘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항상 비슷한 성격이라고 느껴져 오공을 연출할 때 자유로워졌다. 비록 그 자신이 인정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 P >' 최여행기' 의 영향으로 오랫동안 그에 대한 관객들의 인상은 열혈이 시끄럽고 약간 연약한 캐릭터들, 예를 들면 풍종일랑 같은 말에 머물렀다. 나중에' 먼 하늘' 의 DRAMA 를 들었을 때까지, CAST 의' 영천' 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바라보았다. 그렇지 않아, 보지배야? 온몸을 위아래로 귀족 기질을 풍기며 부드럽고 섬세하면 눈물을 흘리는 캐릭터? 황자와 출가의 신분이 영천을 묶고 있는데, 그는 자신의 마음속의 감정을 털어놓을 수 없다고 소리칠 수 없었고, 그래서 우리는 보지의 조용하고 따뜻한 목소리를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별로 큰 기복은 없지만, 그의 세심하게 헤아렸기 때문에 영천이 말할 때의 말투와 어속으로부터 그의 감정을 알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그가 신자시를 대할 때 말할 수 없는 사랑, 만반의 감정이 잔잔한 물소리 속에 녹아서 섬세하게 음미할 수 있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나는 영천의 큰 독백을 듣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 마치 목마른 여행자가 맑은 샘물 한 바가지를 마시는 것처럼 편안하고 상쾌하다. < P > 보지를 하려면 키라를 말하지 않으면 안 돼요? 대합. 세상일을 거치지 않는 단순한 소년에서 방황하는 내면의 갈등이 많은 운전자에 이르기까지, 결국 냉정하고 평화를 위해 싸우는 투사가 되어' 기동전사 최대 SEED' 에서' 기동전사 최대 SEED DESTINY' 까지' 기동전사 최대 Seed Destiny' 까지, 포지는 키라에게 진실되고 생생한 성장 과정을 부여했다. 상대적으로 말하자면, 마음이 괴로운 키라를 더 좋아한다. (나는 S 성향이 없다, 정말! ), 보지가 키라의 심정을 상당히 잘 해석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갈등이 거의 붕괴될 지경에 이르렀지만, 자신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강하게 지켜주고 있다. 기억에 남는 것은 키라의 울음소리였다. 아직 가슴을 찢을 정도는 아니었지만, 억압적이고 연약하여, 만지면 부서지는 것처럼 보이며 수많은 사람들의' 모성' 을 대박 (땀) 하게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큰 남자가 항상 울고 우는 것은 좋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그의 연기는 조금도 힘들지 않은 느낌으로 들리게 한다. 상당히 자연스럽다. < P > 화마름훈의 부드러움, 화월의 고요함, 유희의 어색함, 풍종일랑의 뜨거운 피, 보지가 해석한 캐릭터는 본질적으로 많은 유사점을 가지고 있지만 시청자들에게 혼동을 주지 않는다. 제 생각에 그 이유는 그가 각 캐릭터에 대해 세심하게 헤아려 캐릭터의 작은 차이를 부각시켜 다른 모습과 매력을 보여주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캐릭터명언) 보지가 연기하는 가장 큰 특징은' 자연' 이다. 캐릭터와 화음선이 교묘하게 어우러져 일부러 해 온 느낌이 없고, 아무도 누구를 덮지 않고 서로 융합하는 것이다. 그의 목소리는 또 큰 포용력으로 거부할 수 없는 매력으로, 마치 부드러운 수정처럼 맑고 투명하며 연약하고 깨지기 쉬운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파괴할 수 없는 끈기를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P > 그리고 생활 속의 보지도 내가 좋아하는 것이다. 성격이 단순하고, 사고방식이 직접적이며, 좀 멍청하다. 귀엽기 때문에 다른 성우에 의해' 왕따' 를 감독하기도 하고, 팬들에게 다정하게' 만두' 라고 불리기도 하고, 친구들도 많고, 사랑받기도 하는데, 지금까지 아무도 그에게 불만을 표시하는 것을 본 적이 없다. 그의 곤혹스러운 얼굴을 볼 때마다 곤혹스러운 목소리로 말했다. "어? 어? 뭐야! " 아주 재미있다고 생각합니다. 가장 좋아하는 것은 그의 웃음으로, 사람을 기분 좋게 한다. 마치 겨울의 따스한 태양과도 같다. < P > 얼마 전 그의 개인 홈페이지는 너무 바빠서 관리할 시간이 없어 잠시 폐쇄돼 팬들을 답답하게 했다. 하지만 매일 새벽 3, 4 시에 잠을 자는 바쁜 사람에게는 더 많은 시간을 쉬면서 더 좋은 작품을 가져다주길 바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다만' 보지스타일' 로 가득 찬 오렌지색 별 홈페이지가 이름' 호시' 처럼 자주 생각난다. 별, 보지는 하늘의 별이다. 어느 날 밤 반짝이는 것이 너무 행운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수많은 노력을 거쳐서야 우리에게 그렇게 아름다운 빛을 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 P > 보지에 대해 이야기하자마자 어쩔 수 없이 ... < P > 2, 석전장 < P > 깨진 수정, 금이 간 유리, 입이 빠진 바람 방울, 내 귀에 돌밭장의 목소리입니다. 원래는 시간이 없었지만, 투명하고 맑은 안에는 언제나 다소 이 날카로움이 있었다. 그와 마찬가지로 습관적으로 땅바닥에 미소를 띠고 있었지만, 문구 사이에는 다소 예봉을 드러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석전은 섬세하고 부드럽고 예민한 미소년에게 적합하다.' 기동전사 최고시드' 의 아스란 사라와 같다. 왕자 같은 용모와 딱 맞는 말투로, 이 아이는 타고난 귀기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우정, 본연의 애정, 전쟁, 인심 ...... 그는 아직 16 번밖에 없다. 어른도 감당할 수 없는 책임을 짊어져야 한다. 나는 이 소년이 언제 무너질 것인지 줄곧 생각했다. 니콜의 죽음, 포탄이 흩어진 불빛이 하늘을 붉게 물들이고, 짙은 연기 속에서 두 절친한 친구가 눈시울을 붉히며, 사생상박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이어폰 속의 아슬란은 증오에 찢길 듯 고통스러웠고, 석전의 목소리는 더 이상 부드럽지 않았다. 키라-'는 이 고함 소리에 아스란에 속한 그 현이 마침내 무너져 모든 것이 끊어졌고, 단지 이 모든 것을 터뜨리고 싶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시다의 가느다란 목소리에는 원래 이런 힘, 날카롭고 히스테리,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는 힘이 숨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최고 seed" 의 명대사로 추앙된 또 다른 문구가 있다. "나는 강습을 죽였다." 얼마나 많은 사랑과 증오가 순식간에 자신의 손에서 사라지고, 죽인 것이 어찌 강습 높이까지, 그리고 영혼도 있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항상 친구와 자신의 입장 사이에서 흔들리는 착한 영혼은 모두 묻혔고, 지금 귀로에 오르는 것은 아스란이라는 몸껍데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이시다의 목소리는 이렇게 넋을 잃은 공허함을 안고 귓가에 계속 메아리쳤다. 눈물도 없고, 목이 메지도 않고, 감정도 없고, 깊은 바다 같은 절망만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아스란의 소리가 깨진 수정이라면, 팔계는 금이 간 유리다. 항상 구름이 옅은 바람은 깨끗하고 물들지 않지만, 뒤에는 돌이킬 수 없는 피비린내 나는 기억이 감춰져 불완전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작은 균열이 유리 전체를 산산조각 내지는 않을지라도 영원히 아물지 못하고 완전무결로 되돌아갈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팔계의 목소리는 그의 눈처럼 녹색이다. 언뜻 보면 항상 부드러움을 느끼지만 실제로는 밑바닥을 보지 못한다. 평화를 대표하는 녹색은 표정 아래의 모든 슬픔을 가린다. 공손하고 섬세한 어조는 항상 어떤 순간에 괴이함을 묻힌다. (조지 버나드 쇼, 겸손명언) 돌밭의 소리는 다친 꽃처럼 피 한 방울 흘리면서 피어난다. < P > 석전의 대부분의 캐릭터와 비교해 볼 때, 나는 로라가 의심할 여지 없이 색다른, 살인, 오만, 무정, 광기를 좋아한다. 그러나 본질적으로, 그는 또한 슬프고 외로운 영혼을 가지고 있다. 그는 사랑을 모른다. 석전은 그 영혼이 상처를 입은 캐릭터를 연기하기에 가장 적합하다. 왜냐하면 그의 목소리에는 항상 벨벳처럼 고귀한 슬픔이 있기 때문이다. 내가 에로를 사랑하는 마법의 울부짖음 속에서도 고집스럽게 존재한다. "나를 방해하는 사람은 곧 죽일 것이다!" 살육에서 자신의 존재감을 끊임없이 찾아다녔고, 나는 루오 목소리에 들쭉날쭉한 신랄함을 좋아해서 고막이 아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살인명언) 중참시험의 마지막 경기에서 나는 우치하 사스케 대전을 사랑했고, 한번도 다치지 않은 그는 조조의 천새에게 맞았고, 이마에는 피가 흐르고, 자신을 보호하는 모래장벽에 몸을 떨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엄마-엄마-"불안한 영혼이 지금 울고 있는데 누가 그를 위로합니까? 이시다 성선의 슬픔은 건드리기만 하면 부서지지만, 그는 동시에 강세다. 군마루와의 전쟁에서 놀라운 등장으로 흉곽 깊은 곳에서 나오는 목소리는 거부할 수 없는 기세를 띠고 자신의 신분인 닌자를 강경하게 선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닌자, 닌자, 닌자, 닌자, 닌자, 닌자, 닌자, 닌자) 이시다 (Shitian) 는 내 사랑의 성장을 목소리로 완성했습니다. < P >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떠난 석전, 성우미팅, 방송에서는 항상 악질의 유머 감각을 가지고 있다. 특히 보지총일랑을 놀릴 때 (관심 있는 사람은 21 년 4 월 7 일' 최여행기' 의 성우미팅을 보러 갈 수 있다 ...). 그래서 이시다 공연의 인물 중에서도 정사로운 캐릭터도 적지 않다. 대표 인물은' 봉신연의' 의 신공표범이어야 한다. 영원히 웃는 광대, 부드럽고 온화한 목소리, 마음의 매끄러운 계산과는 강한 대조를 이룬다. 자장가는 보통 완곡한 어조로 항상 기이한 계략을 담고 있다. 신공표범은 항상 높은 승자다. 그는 좋든 나쁘든, 모든 것이 자신의 최종 이익을 위한 것이고, 그 목소리는 부드러워질수록 음산해 보인다. 그리고 그 옷차림 품위가 일제히 버림받은' 테니스 왕자' 의 관월초 동창도 있다. 그의' 흥얼거리는' 음소를 들을 때마다 웃음을 참을 수 없었다. 녹음실에 있는 그 부드러운 남자의 얼굴 표정을 생각하면 틀림없이 매우 애티가 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 P > 애티가 나는 캐릭터도 하나 더 있다, 아베태명. 정교한 인형 같은 음양사는 원래 배로 만든 인형이었다. 머나먼 시간' 이라는 애니메이션 줄거리는 보통이지만, 성우는 일류이다. 석전이 일부러 가라앉은 목소리는 조금도 기복이 없다. 캐릭터는 감정이 없는 인형으로 거짓말을 해도 진지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19 세의 외모, 2 세의 정신, 태명 냉막 순진한 성격이 단번에 많은 소녀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제 23 말에서 태명의 목소리는 마침내 약간의 감정을 드러내고, 점차 자신이 다른 사람과 다르다는 것을 깨닫고, 그런 방황과 혼란, 슬픔은 모두 문장 사이에 어렴풋이 나타났다. 태명의 대사는 매우 적고, 이렇게 적은 대사에서 흔들리는 마음을 모두 표현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석전의 공력이다.
이시다 언급, 그의 drama 를 언급 할 수 없습니다. 불후의' 은의 진혼가' 는 많은 연성족들이 한 번 울게 한다. 치라의 억눌린 고통, 고초를 참으며 노력한 웃음, 생명이 끊임없이 흘러도 변하지 않은 사랑과 역순의 선함, 이 절대적으로 비극적인 캐릭터인 이석전은 천의순순히 연기됐다. 게다가 삼천지씨의 묵묵한 협조와 함께 이 고전을 이루었다. 많은 사람들에게 흥미진진한 것은' double call',' 길상사 카페',' 돈이 없는 시리즈',' endless 시리즈' 등이다.' 소년진화론' 도 눈에 띈다. 이시다 (Shitian) 의 헌신으로 인해 그는 애니메이션, 풀 타임 drama 또는 bl drama 분야에서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하지만 때때로 그도 이 때문에 괴로워할 때가 있지만, 어쨌든 그의 충실한 부채로서 그의 목소리를 들으면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P > 는 돌밭의 변화무쌍한 목소리를 너무 많이 들었다. 반대로 그의 본연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였다. 약간 응석받이로 웃으며 명랑했다. 때로는 어떤 음절을 길게 끌어당기는 것을 좋아했고, 때로는 로켓처럼 말을 하기도 했다. 어떤 기분이었는지, 어떤 목소리였는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25 년 일본 그랜피치 애니메이션상 선정에서 최우수 애니메이션 성우부문 우승을 거머쥐더라도 그는 황홀하지 않고 오히려 올해 1 년 1 년 2 위, 계속 하락할 것이라고 웃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어차피 순위는 순위일 뿐, 이 목소리를 좋아하면 언제나 좋아할 거야. 다만 최근 그의 작품은 정말 적었다.' 최고 seed destiny' 가 끝난 후' 무기 인종 전설' 의 주인공과' 식목법' 의 조연 중 하나만 남았고, 오리지널 줄거리가 끊임없이 추진되는' 나루토' 에서 내 애로의 재출현은 아직 멀었다. 팬인 우리도 할 수 밖에 없다. < P > 그는 캐릭터 뒤의 신이다. 우리는 다음 기적의 도래를 기대한다.
3, 자안무인 < P > 자안무인은 아이돌 성우 중 최고의 인물로 성우계가 중천인 인기 스타로 성우 분야에서 손꼽힌다. 3 년 연속 가장 인기 있는 남자 성우를 받았고, 경험이 풍부하고, 공연률이 높았고, 잦은 공연은 그에게 풍부한 경험을 쌓았고, 두터운 목소리로 수많은 여성 관객의' 꿈의 연인' 이 되었다. < P > 자안무인의 음색은 남성의 매력으로 가득 차 있고, 낮은 회중은 다소 우아하며, 그가 연기한 캐릭터는 모두 선명한 개인 마크를 띠고 있다. 연기 스타일로 볼 때, 지안무인은 약간 어두운 연극길에 남자 주인공이 아닌 악역을 배합해야 한다. 자안무인들이 직접 창작하고 성우들의 역할 연기를 하는' 화이트 헌터' 극은 주인공 중독을 겪었지만 극 중 1 위 남자 주인공 등궁란 (AYA) 은 그해 시청자 투표에서 수많은 악역을 압도하며' 음침상' 을 받았다. 대중의 눈은 눈부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자안무인의 대표적 역할은 어둡고 아름다운 인물이다. 처음에 그는' 스카이전기' 의 악역인 흑목카이를 성공적으로 연기해 잠시 두각을 나타냈다. 이어' 시공간전필나즈카' 의 악역에 출연했다. 전자는 소년이지만 후자는 성인 남성이지만 둘 다 외모가 아름답고 마음이 어두운 인물로 회색 인물로 편향된 연극길을 만들었다. 불야달 ~ 가을광언 ~' 의 토어문 유망,' 화이트헌터' 의 등나무 궁란 등 이들 캐릭터들은 내면에 흠집이 있고 정의력을 대표할 수는 없지만 기이하고 매력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다. "신기동전기 위닝" 의 가면형 잭스마기스는 자안무인 본인이 가장 인상 깊었던 캐릭터 중 하나다. 어쨌든, 그의 세계관과 인생관은 관객들을 어리둥절하게 만들고, 가면의 조형도 음침한 파에 속한다. 소녀혁명' 에서 자안무인이 연기하는 동생동순은 어둡고, 아름다우며, 우아하면서도 자기감각이 높아 오히려 우스꽝스러워 보였다. 자안무인의 공연은 이 나르시시즘적인' 꽃병' 캐릭터를 실감나게 각인시켰다. < P > 이런 캐릭터 외에도 자안무인들도' 앤젤리코' 의 매력적인 꿈의 수호 세인트 올리웨이와 같은 다른 유형의 캐릭터를 시도해 보았는데, 자안무인의 깊은 목소리에 익숙해져 이 풍토만종의 이미지가 너를 깜짝 놀라게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또' 폭소 뱀파이어' 의 뱀파이어,' Breakage' 에서 항상 인형에 파고드는 학생회 회장,' 채소 해체 진단서' 의 바이광아 의사 등도 있다. < P > 하지만 전반적으로 자안무인의 공연은 대부분' 본색 공연' 에 가깝다. 최근 상당히 핫한 레이싱 장르 애니메이션' 헤드 문자 D' 에서 자안무인이 맡은 다카하시 쿨, 그리고 근거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