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싼야를 묘사하는 아름다운 시
싼야를 묘사하는 아름다운 시
1. 싼야에 관한 시
싼야에 관한 시 1. 싼야에 관한 시
(하이난 지네섬으로의 치루 겨울 여행은 지네섬의 위험을 기록합니다) 으르렁거리는 파도가 하늘 높이 날아오르고, 수백 피트의 반얀나무가 구불구불한 길을 막고 있고, 수천 개의 기암이 거센 조류에 저항하고 있으며, 인간 물고기가 표범에 싸여 있고, 긴꼬리고래가 파도 사이로 불어오는 뜨거운 태양은 마치 불 같다
싼야에 대한 찬가
저자: Cheng Chongyuan
기둥을 올려다본다. 남쪽에서는 바다의 아름다움을 보고 기뻐하며, 가끔 성인들이 부르는 시를 감상합니다. 다섯 손가락이 구름 속에서 춤을 추고 있습니다. 서쪽 모래에 내 마음이 날아갑니다.
리치에 대한 송가
저자: Qiu Jun
더 이상 귀중한 과일이 없습니다. 옥눈이 피부에 빛나는데, 이는 아쉽게도 거리가 멀다.
용주
저자: Qiu Jun
빛. 빨간색, 연한 흰색, 진한 노란색, 새 가지의 송이는 색상이 좋지만 불행하게도 중구절에는 꽃이 피지 않습니다.
Yong Gui
p>저자: 종방
허세는 나비와 벌이 모이는 것을 말하며 옅은 흰색과 연한 붉은색, 밝은 달을 동반한 일종의 맑은 향기, 모옌은 난저우에서 태어났습니다. > 장미
저자 : Zhong Fang
안뜰은 진홍빛 구름에 취하고, 붉어진 얼굴은 피어날 때 봄빛을 싫어하지 마십시오. 빛
열매
저자: Wang Zuo
동쪽 정원에는 열매가 익었고, 지팡이는 유휴 상태입니다. Lin Quan Nai는 늙었습니까?
Longan
작성자: Wang Zuo
(1)
이것은 Lilong입니다. 그의 아래에 구슬이 있습니다. 턱.어제 사람들이 용이 자고 있어서 데리러 왔는데 감히 용의 이름을 쓰지 못했습니다.
(2)
앞의 샤오하오 사진. 그의 차. Zhu Rong의 부하들은 견딜 수 없습니다. 리치는 세상의 칭찬을 받을 수 있는 두꺼운 피부만을 위한 것입니다.
2. 싼야의 아름다운 풍경을 묘사하는 시:
1. 랑타오샤·바다를 바라보다
청나라: 나란싱더
신기루가 반쯤 흐려지고, 장군은 강과 호수에서 웃고 있다. 아직도 빛나고 있는데, 뽕나무 밭이 맑고 물이 매일 떠다니는 거북 여섯 마리를 잡고 싶다.
번역: 해변에 서서 멀리 안개 낀 넓은 바다를 바라보다. 바다를 바라보면 고대인들이 말한 진리가 생각 나니 무식한 사람들은 웃어 라. 달. 뗏목을 타고 바다로 가고 싶어요.
바다에 낚시하러 가본 적 있나요? 사실 낚싯대는 산호를 휙휙 휘두를 뿐이었다. 세상의 큰 변화에 대해서는 오직 마구만이 알고 있습니다. 이 큰 변화에 대해 알고 싶다면 마구에게만 물어보세요. 하늘은 하얀 파도로 가득 차 있는데, 안개 속에서 펑후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2. 달을 바라보며 회원/달을 바라보며 과거를 그리워하다
당나라: 장구령
달에 밝은 달이 뜬다 바다와 세상의 종말이 이때다. 연인들은 먼 밤을 불평하지만 밤이 되면 서로를 그리워한다.
촛불이 꺼지면 안타까움과 빛이 가득하고, 옷을 입으면 이슬이 느껴진다. 도저히 버릴 수가 없어서 그래도 밤에 잠은 잘 잤어요.
넓은 바다 위에 밝은 달이 떠오른다. 당신과 나는 세상과 떨어져 있음에도 달을 동경하고 있다. 열정적인 사람들은 긴 달밤을 원망하고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며 밤새도록 깨어있습니다.
달빛이 가득한 이 방에서 촛불을 끄고 달빛을 사랑하며 옷을 입고 이리저리 돌아다니며 밤이슬의 차가움을 느꼈다. 아름다운 달빛을 네게 줄 수는 없고 오직 내 꿈나라에서 너를 만나길 바랄 뿐이야.
3. 우이 골목
당나라: 유우희
주작교 옆에 잡초와 꽃이 있고, 우이 골목 입구에는 해가 진다.
옛날 Xietang Qianyan 왕이 일반 사람들의 집으로 날아갔습니다.
번역 : Zhuque Bridge 옆에는 야생 풀이 피어 있고, Wuyi Alley 입구에는 석양 만 걸려 있습니다.
왕 감독과 셰안의 처마 밑에 있던 제비들은 이제 서민들의 집으로 날아들었다.
4. 달 아래 혼자 마시는 시 4편 중 하나
왕조: 당나라
저자: 이백
한 주전자 꽃 사이에서 와인을 마시고, 소개팅도 없이 혼자 술을 마신다.
밝은 달을 향해 잔을 들고, 서로를 세 사람으로 바라보세요.
달은 마실 줄 모르지만 그림자가 나를 따라다닌다.
당분간 달 그림자가 드리우고, 봄까지 즐겁게 지내야겠습니다.
나의 노래하는 달은 머물고 나의 춤추는 그림자는 흩어진다.
깨어 있을 때는 함께 사랑을 나누고, 술에 취하면 헤어진다.
우리는 영원히 함께 여행할 것이고, 먀오윈한에서 만나게 될 것입니다.
번역 : 꽃 사이에 고급 포도주 한 병을 놓고 혼자서 마시고 친구 나 친척이 없습니다. 잔을 들어 밝은 달을 맞이하고 그 모습을 바라보는 세 사람이 되어 보세요. 물론 민규는 술도 모르고 그 모습이 나를 따라다닌다. 일시적으로 그들과 술친구가 될 수밖에 없었다. 즐겁게 놀고 싶다면 아름다운 봄날을 만끽해야 한다.
노래할 땐 밝은 달이 머물고, 춤출 땐 내 모습이 흩어진다. 깨어 있을 때는 함께 기뻐하고, 취하면 헤어집니다. 아픔을 잊고 안개 낀 은하수 곁에서 만날 그들과 영원히 우정을 쌓고 싶다.
5. Quatrains
왕조: 당나라
저자: 두보
꾀꼬리 두 마리가 푸른 버드나무에서 노래를 불렀고, 한 줄로 백로의 푸른 하늘로 올라갔다.
창문에는 서릉 전추의 눈이 담겨 있고, 문에는 동우에서 수천 리 떨어진 곳에 배가 정박해 있다.
번역: 하늘에는 꾀꼬리 두 마리가 노래를 부르고 있었고, 하늘에는 백로 한 무리가 날아다니고 있었습니다. 창 밖으로는 서릉에서 수천 년 동안 녹지 않은 눈이 보입니다.
문 앞에는 동우완리에서 항해하는 배가 정박해 있습니다.
추가 정보:
싼야시는 하이난 섬의 최남단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리적 좌표는 북위 18°09′34″~18°37′27″과 108 사이입니다. °56′ 동경 30″~109°48′28″ 사이. 동쪽으로 링수이 현, 북쪽으로 바오팅 현, 서쪽으로 러둥 현, 남쪽으로 남중국해와 접해 있습니다. 총 면적은 1919.58 평방 킬로미터입니다.
싼야는 북쪽은 산으로, 남쪽은 바다로 둘러싸여 있으며 지형은 북쪽에서 남쪽으로 점차 경사져 길고 좁은 다각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경내의 해안선 길이는 258.65km이고 크고 작은 19개의 항구가 있다.
주요 항구로는 싼야항, 위린항, 난산항, 톄루항, 류다오항 등이 있다. 주요 만에는 싼야만, 하이탕만, 야롱만, 야저우만, 다둥만, 문만 등이 있습니다. 크고 작은 40개의 섬과 10개의 본섬이 있다.
바이두백과사전 - 싼야
3. 싼야의 시, 기사, 명언
1장: 싼야는 낭만을 노래한다 바다의 조수를 타는 청년, 아름다운 소녀는 미소를 지으며 파도를 바라보았다.
영웅의 포효가 바다를 흔들고, 고대 야자나무와 바람이 내 팔을 움직인다. Ziyun과 Xiangru는 모두 초췌하고 Su Zizhan은 불행한 운명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유명한 제자들을 유통시키더라도 당신의 재능과 명성이 연기나도록 놔두지 마세요.
2장: 산야의 사랑 아침 8시에 잠에서 깨어난 거리의 작은 소음과 짠 바닷바람이 아침에 춤을 추며 흔들렸습니다. 산들 바람이 회색에 숨어 있습니다. 그 안에있는 얇은 구름은 북쪽의 한여름 하늘만큼 맑지 않습니다. 하늘은 맑고 높고 파랗습니다. 창밖에는 얽힌 오래된 반얀나무 가지들이 무성하고 어둡게 자라고 있습니다. 야자수들이 푸른 하늘을 품은 듯 팔을 뻗고 있습니다. 가느다랗고 둥근 꽃병처럼 푸른 잎사귀들이 길 양쪽에 가지런히 놓여 있었습니다. 하늘에서 비린내가 나는 바닷바람이 불어와 멀리 있는 바위에 파도가 쳤습니다. 부서진 파도는 옥처럼 다시 바다로 떨어졌습니다. 이곳의 아침 바람은 끊임없이 해변을 애무하며 새롭게 깨어난 해안에 입맞추고 있습니다. 섬세하고 완곡한 세계의 끝, 아름다운 야룽만 삼림 공원, 파도는 흩어진 사랑의 실과 같고 바닷바람은 날아다니는 향수와 같습니다. 사진을 사용하여 모든 것을 얼려 행복한 경험을 하시겠습니까? 저녁에 싼야를 바라보다 노을이 지는 해안에서 발끝에 닿는 옥빛 파도를 느끼고 반짝이는 바다에 잠기는 노을을 바라보면 아름답고 평화로운 그림이 눈앞에 나타난다. 멀리 있는 검은 바위가 치마를 찢는다. 바다가 떨어져 있고 바람을 몰고 오는 파도 소리만 들립니다. 바다의 굉음과 불평 소리는 들리지 않습니다. 맨발로 해변을 걷고 멀리 하늘이 만나는 물을 바라봅니다. 해변의 멋진 코코넛 가지와 잎은 녹색 비단으로 덮여 있고 물 속에 누워있는 둥근 바위는 관광객의 관심을 끌며, 발을 밟아도 석양의 여운 속에서 아름다운 실루엣이 가늘어지고 있습니다. 역사를 기록하는 우여곡절이 가득한 돌조각은 삶의 우여곡절을 증언하고 있다. 해변에 남겨진 구부러진 발가락 자국은 더 이상 말로 표현할 수 없다. 푸른 하늘, 푸른 바다, 황금빛 해변에 대한 기억은 고칠 수 없다. 아름다운 광경을 카메라가 다 담아낼 수는 없다. 아름다운 풍경은 밤이 되면 파도에 대한 오랜 생각과 깊은 애착으로 남는다. 바람이 해변을 계속 어루만지고, 비릿한 냄새가 나는 따뜻한 바닷물이 발끝에 닿는다. 마치 연인에게 쓰는 편지처럼 평온함과 완곡함을 잃지 않고, 해가 서쪽으로 진다. 어두운 사진이여, 당신은 팔짱을 끼고 어깨를 맞대고 나에게 달라붙어 있습니다. 4장: 싼야는 삼면이 푸른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반대편은 바다가 있고 반은 낚시가 있는 도시입니다. 보트와 자동차가 있는 절반의 도시.
루후이터우를 좌우로 보면 하이난 싼야에 대한 이야기가 많다. 신선한 코코넛 주스는 선녀들에게 영양을 공급하고 녹색 먼지는 부처님에게 먹이를 줍니다.
세상 끝까지 여행하는 것은 당신의 삶을 가치 있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5장: 싼야 해안 이렇게 해변에 앉아 있는 당신이 정말 좋아요.
파도를 바라보며 발에 부드럽게 키스하세요. 멀리서 서로 닿아 있는 바다의 푸른색과 하늘의 푸른색을 바라보세요.
땅과 하늘에서는 세대가 서로를 바라봅니다. 아름다운 가리비를 골라보세요.
아니요, 장바구니에 담지 마세요. (거긴 원래 그런 곳이 아니야) 바다에 돌려주자! 이제부터 외롭게 두지 마세요.
6장: 싼야는 삼면이 푸른 산, 반대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있으며, 절반은 어선이 있는 도시이고 절반은 자동차가 있는 도시입니다. 사슴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돌아보면 싼야와 싼야에 많은 이야기가 담겨있습니다.
코코넛과 바나나는 선녀를 낳고, 녹색 먼지는 부처에게 먹이를 줍니다. 세상 끝까지 여행하면 인생이 헛되지 않을 것입니다.
7장: 싼야에 바치는 송가 싼야 남중국해 경계에 있는 조국의 꽃, 당신은 나를 불러 산과 바다를 건너 쉬지 않고 일하게 하신 적이 몇 번이나 됩니까? 수천 마일을 달려 당신의 품에 닿을 것입니다. 한때는 조국의 발뒤꿈치에 매달려 있던 야만적인 땅이었는데, 이제 당신은 조국의 문명을 대표하는 세계의 꽃입니다. 관음보살이 솟아오른다. 백옥관음은 영원한 세계평화를 진정시킨다. 수정꽃은 세계 각지에서 미인들을 끌어모아 성스러운 파도가 온 세상에 피어난다. 세계의 끝은 전 세계에서 온 관광객을 반영합니다. 겨울에는 내 손이 파도에 뛰어들 수 있습니다. 바다와 해외에서 사람들이 함께 서핑합니다. 파도에 밀려 얼굴이 피어난다. 구름 속으로 들어가는 고층 건물에 서서 바다의 운율을 듣고, 옆으로 날아가는 갈매기를 바라보며 황금빛 빛이 가슴에 느껴진다. 바다의 파도 속에서 자유로움을 경험해보세요. 바다. 남중국해에서 들려오는 아름다운 하이난 섬과 신비한 산야가 코코넛 숲에 숨어서 맨발로 그을린 채 누워 있는 모습을 느껴보세요. 팔을 들고 갈매기와 함께 날아보세요.
4. 싼야의 아름다운 풍경을 묘사한 시는 무엇인가요?
1. 낙요원/등락원
당나라: 이상인
저녁에 몸이 안 좋아서 구위안(Guyuan)으로 차를 몰고 갔습니다.
일몰은 한없이 더 좋지만 거의 황혼입니다.
2. 영체대사 작별
당나라: 유창경
창창 죽림사에서는 종이 늦게 울렸다.
연꽃 모자는 지는 해를 담고 푸른 산들은 홀로 저 멀리 돌아간다.
3. 우이 골목
당나라: 유우희
주작교 옆에 잡초와 꽃이 있고, 우이 골목 입구에는 해가 진다.
옛날 Xietang Qianyan 왕이 일반 사람들의 집으로 날아갔습니다.
1. Leyouyuan
번역
저녁에 기분이 좋지 않아 Guyuan으로 운전했습니다.
석양은 한없이 아름답지만 벌써 황혼이다.
감상
이 시에는 작가의 슬픈 심정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시인은 자신의 '불편한' 감정을 해소하기 위해 낙우원에 올라갔을 때 눈부신 일몰을 보고 감동에 젖었습니다.
이 시의 첫 두 줄 '저녁이 되니 몸이 안 좋아 구원으로 차를 몰고 갔다'는 구원에 오른 시기와 이유를 지적하고 있다. Xiangwan은 어두워진다는 뜻이고, discomfort는 불쾌하다는 뜻이다. 시인은 심심한 마음을 달래기 위해 차를 몰고 풍경을 바라보며 고대 평야인 낙우원(樂九源)에 올라갔다. 예로부터 시인과 시인은 높은 곳에 올라가 먼 곳을 바라볼 때마다 가족과 나라의 슬픔, 삶의 경험, 고대의 감정 등 끝없는 생각을 불러일으킬 가능성이 높습니다. 현대, 인간과 자연의 생각은 종종 복잡하게 얽혀 있으며 수천 가지의 후회로 가득 차 있습니다. Chen Zi'ang은 Youzhou의 고대 플랫폼에 오르 자마자 "하늘과 땅을 생각합니다"라고 한숨을 쉬었습니다. 이것이 아마도 가장 대표적인 예일 것입니다. Li Shangyin은 이번에 Guyuan으로 운전했습니다. 감정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현재의 "불쾌한 기분"을 해소하기 위해였습니다.
마지막 두 문장 "노을은 한없이 아름답지만 거의 황혼이다"는 그런 그림을 설명합니다. 잔광이 빛나고, 노을이 하늘에 빛나고, 산들은 붉고, 날씨는 무수합니다. . 시인은 황혼과 노을이 지는 풍경에 시대의 쇠퇴의 정서, 가족과 나라의 쇠퇴의 아픔, 노년의 슬픔을 섞어 놓는다. '무한히 좋다'는 노을빛 아래 장면에 대한 뜨거운 찬사다. 그러나 '그냥'이라는 단어와 함께 글은 깊은 슬픔으로 바뀌었다. 이는 아름다운 것을 간직하지 못하는 것에 대한 시인의 깊은 탄식이다. 이 두 문장은 깊은 철학적 의미를 지닌 고대 속담으로 다음과 같은 뜻을 담고 있습니다. 풍경이 매혹적인 이유는 황혼에 가까울 때만 한없이 아름다워 보이기 때문입니다. 격언에 가까운 이 한숨은 지는 해가 늙음과 가난에 대한 탄식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고, 삶에 대한 사랑, 세상에 대한 끈기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다. 그리고 그의 불멸의 정신은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정신입니다. 사실 이곳은 노을이 지는 자연경관에 대한 찬사일 뿐만 아니라 시대에 대한 한숨이기도 하다. 시인 이상인은 당시 당나라의 일시적인 번영을 통해 심각한 사회 위기를 예견하고, 이를 활용하여 내면의 무력감을 표현했다. 이 두 시에 담겨 있는 넓고 심오한 철학적 의미는 후세에 널리 인용되어 인류 사회의 모든 측면에 적용되어 확장되고 승화되었으며 심지어 역전되어 부정을 긍정으로, 부패를 마술로 만들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의미.
그러므로 미학적, 이념적 가치가 매우 높다.
2. 영체대사 작별
번역
푸른 죽림사에서는 늦은 저녁부터 멀리서 종소리가 들려왔다.
모자를 메고 지는 해를 바라보며 혼자 푸른 산을 향해 걸어가다가 점점 멀어져 갔다.
감상
절묘함과 그림 같은 느낌이 이 시의 분명한 특징입니다. 그러나 이 그림은 화면 속 풍경과 인물뿐만 아니라 그림 밖의 시인의 자아상과도 함께 움직이고 있어 잊을 수 없다. 사찰에서 들려오는 저녁 종소리는 시인의 마음을 감동시켰고, 푸른 산으로 홀로 돌아오는 맑은 모습은 시인에게 돌아가고 싶은 마음을 불러일으켰다. 듣고 보고 생각하고 매료되는 것이 그림 밖에 숨어 있는 시인의 모습이다. 그는 다정하지만 이별에 대해 감상적이지 않지만, 같은 감정을 공유하고 무관심하기 때문에 그는 사려 깊습니다. 승려와 유자가 다른 길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 아니라 같은 목표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즉, 이 고별시는 시인의 예상치 못한 한가함, 답답하고 무관심한 감정을 표현하고 표현하여 한가로운 예술적 개념을 형성하는 데 목적이 있다. 프랑스의 디드로는 18세기 회화를 평론하면서 “표현이 풍부한 작품은 동시에 풍경도 풍부할 수 있다. 표현이 많으면 풍경도 충분할 것”이라고 말했다. ('회화에 대하여') ) 이 시는 그림 같고, 그 성공의 이유는 마치 그림과도 같다.
3. 우이 골목
번역
주작교 옆에는 잡초도 피어 있고, 우이 골목 입구에는 지는 해만 걸려 있다.
왕 감독과 셰안의 처마 밑에 있던 제비들은 이제 서민들의 집으로 날아들었다.
감상
이 시에는 우여곡절에 대한 시인의 깊은 감정이 표현되어 있습니다. Zhuque Bridge와 Wuyi Lane은 여전히 동일하지만 잡초가 무성하고 석양이졌습니다. 황폐한 풍경은 이미 시인의 번영과 쇠퇴에 대한 민감한 경험을 암시하고 있다. 마지막 두 문장은 제비집을 사용하여 삶의 변덕과 세상의 부침에 대한 작가의 한탄을 표현하며 문체는 특히 구불 구불합니다. 이 시는 유우희(劉玉熙)의 유명한 서사시 《금릉오호》 중 두 번째 시이다.
5. 당나라 싼야의 시~
서도에서 돌아오니 벌써 오후 4시가 넘었는데 햇빛이 예전만큼 인상적이지는 않았다 정오에. 우리는 새로운 탐색을 시작하기 위해 다시 땅 끝까지 왔습니다. 공원 입구에는 당나라 장구령(張九陵)의 5자시 '달을 바라보며 회원(淮源)'의 두 줄을 따서 만든 대련이 있습니다. '하이난에 밝은 달이 뜬다'. , 그리고 세상은 이때다." 설명이 좀 거칠긴 하지만, 세상의 세계에서 쓰이는 말이다. 사람들이 간절히 바라는 곳이며, 특유의 아름다움과 우아함이 있지만, 그것은 그 자체의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원 문으로 들어서면 해변으로 이어지는 길이 있고, 중앙에는 크고 작은 꽃들이 가득하고, 양쪽에는 꽃향기가 짙게 난다. , 그리고 많은 코코넛 나무에 무거운 매달려 있습니다. 길 끝에는 유명한 "해와 달 쌍둥이 별"이 있습니다. 두 개의 교차하는 암초가 자랑스럽게 하늘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그 너머에는 끝없는 바다가 쌍둥이 별 암초 옆으로 은빛 구슬을 튀기며 으르렁거립니다. 하이난 사람들은 때때로 "코코넛 미풍과 바다 운율"과 같은 문장을 사용하여 이러한 예술적 개념을 요약할 수 있습니다. 마치 싱롱 커피 한 잔이 적당한 강도와 가벼움으로 아름다운 풍경을 맛보는 것과 같습니다. 사람들에게 무한하고 의미 있는 뒷맛과 환상을 선사합니다. "Sun and Moon Double Star"에서 북쪽으로 향하고 만이 그린 곡선 호를 따라 해변으로 들어갑니다. 호의 이쪽에는 이상한 암초와 바위가 점재하고 있으며 해안은 녹색 코코넛 나무로 덮여 있는데, 이는 펼쳐진 우산처럼 높이 솟아 있거나 바다를 향하는 대포처럼 옆으로 뻗어 있습니다. 호 반대편에는 끝없는 해변이 있고, 해변에는 기이한 봉우리와 바위가 쌓여 있습니다. 리드미컬한 굉음과 함께 파도는 웃고 뛰며 관광객들의 발치에서 장난스럽게 놀았습니다. 사람들은 살짝 젖은 자국이 있는 고운 모래를 밟고, 마치 자연의 자연그림에 동화된 듯 한걸음 한걸음 앞으로 나아갔다. 세상 어디를 가나 모두가 가슴 뭉클한 감동과 찬사를 보낼 것입니다. “나는 세상 끝에 있고 고향이 그리워요.” ? 그 당시 고대인들은 교통이 막혀서 가는 길은 가는 말을 타거나, 소 수레를 타거나, 손이 닿지 않는 사람들은 오를 수밖에 없었습니다. 맨발로 산과 능선을 넘고, 야외에서 먹고 자고 하는 여행은 힘들고 비참했습니다. 그러나 중원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 '새 한 마리 날아가는 데 반년이 걸린다'는 경도는 사람이 별로 없고 황폐한 곳으로 늘 미개한 오랑캐의 고향이자 독기의 땅으로 여겨져 왔다. 고관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강등된 관료들과 좌절한 문인들을 위한 추방 장소가 되었습니다. 먼 곳에서 찾아온 방문객들은 마치 하늘과 땅의 끝에 도달해 왔다 갔다 할 길이 없는 듯 바다를 바라보며 한숨을 쉬곤 한다. 그래서 '세상의 끝'이라 불린다.
당나라의 위대한 문인 한우가 조주로 유배되었을 때 “눈이 난초를 품고 말이 막혔다”, “강의 독기로 뼈를 모으러 왔다”고 통곡했다. 당나라 재상 이덕위(Li Deyu)는 하이난(海南)으로 강등되어 "만리, 천 리도 여행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조주사마재에서 야주사호로 강등된 후 그는 '야주성 구성을 오르다'라는 시를 썼다. 쳉. 푸른 산은 사람들이 거주할 수 있도록 하려는 것 같고, 수백 개의 우여곡절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송나라의 유명한 재상 호권(胡泉)은 “세상 끝으로 가는 길, 수천 리 떨어진 곳에 잡초가 연기 같고 영혼이 죽어가는 것은 잦은 방문 때문이다”라고 한탄하기도 했다. 과거 왕조의 유명한 사람들(송나라의 위대한 시인이자 작가인 소동파도 하이난에 살았으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화이소"가 있습니다) 그를 기념하는 "정자")의 비문과 설명이 있습니다. 모든 연령대의 지식인에게 땅 끝은 사람들의 마음 속에서 가장 마법적이고 유명한 관광 명소가 되었습니다. 이곳의 바닷물은 맑고 푸르고, 물과 하늘은 같은 색이고, 안개는 광활하고, 돛의 그림자가 점처럼 보이고, 야자나무가 소용돌이치고, 기암이 많이 있습니다. "Tianya"와 "Haijiao"의 바위가 갑자기 눈에 띄고 하늘을 우러러 웅장하고 웅장합니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천야(Tianya)'라는 글자는 청나라 옹정(永縄) 시대에 야저우(康州) 행정관 성철(成沈)이 새긴 것으로, 바위 아래에는 곽모약(郭毛羅)이 쓴 3개의 시가 있다. "천야해교"를 외우고, "해교"라는 글자를 "천야"의 오른쪽 뾰족한 돌 위에 새겨 두었는데, 공교롭게도 청나라 말기의 문인들이 새긴 글자라고 합니다. 조금 더 작고 위치가 상대적으로 숨겨져 있습니다. "Tianya"보다 운동량이 훨씬 나쁩니다. 이 두 개의 거대한 바위는 일반적으로 "땅 끝과 땅 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천야' 모자이크의 왼쪽에서 수백 미터 떨어진 곳에 높이 7m의 크고 독립된 원뿔형 바위가 있는데 이것이 바로 '남쪽 기둥'의 경이로움입니다. 하늘과 땅을 품고 있으며, 남쪽 하늘로부터 독립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네 글자 "Nantian Yizhu"는 청나라 Xuantong 시대 Yazhou의 행정관 Fan Yunti가 썼습니다. 남주(南柱)는 놀라운 유래가 있다고 전해진다. 옛날, 광활한 남중국해가 사악한 파도로 뒤덮였을 때, 태후의 두 선녀가 조용히 천궁을 떠나 바다의 파도 속에 섰다는 것이다. 남중국해 어부들의 낚시를 위해 진해 항해를 하던 중, 밀려드는 파도가 즉시 잠잠해졌습니다. 이 사실을 알게 된 태후는 즉시 천둥신과 번개어머니를 보내 두 선녀를 붙잡아 벌을 주었지만 두 선녀는 그들의 명령을 따르지 않고 오히려 이중 봉우리로 변해 서 있었습니다. 고집스럽게 해변에서. 이 소식을 들은 태후는 노하여 레이 공에게 쌍봉돌을 두 조각으로 폭파하라고 명령했는데, 한 조각은 연안 근처 바다에 떨어졌고, 다른 조각은 "천야하교" 옆으로 날아갔습니다. 그때부터 그것은 해변에 굳건히 서 있었고 오늘날의 "남쪽 하늘 기둥"의 경이로움이 되었습니다. 전설은 당연히 거짓이지만 땅 끝과 땅 끝은 실제로 "남쪽 기둥"으로 인해 빛납니다.
북쪽의 푸른 묘목이 꺾이고, 싼야의 야자나무가 바람에 춤을 춥니다. 크고 작은 동굴에 관세음보살이 서 있고, 오지산 아래 곳곳에 꽃이 피었습니다. 바다 타워에 서서 수평선을 바라보며 안개 낀 푸른 파도가 지는 구름을 반사합니다. 바람을 마주한 남쪽 하늘에는 기둥이 서 있고 우뚝 솟은 바다 문이 객가를 맞이합니다. Su Shi 지음
6. 싼야의 아름다운 풍경을 묘사한 시는 무엇입니까?
1. 저녁에 몸이 좋지 않아서 구위안으로 운전했습니다.
일몰은 한없이 더 좋지만 거의 황혼입니다. 2. 창창 죽림사, 종소리가 늦게 울린다.
연꽃 모자가 지는 해를 가져오고 푸른 산들이 홀로 저 멀리 돌아간다. 3. Zhuque Bridge 옆에는 야생화와 꽃이 있고 Wuyi Alley 입구에는 석양이지고 있습니다.
옛날 Xietang Qianyan 왕이 일반 사람들의 집으로 날아갔습니다. 4. 북산의 흰 구름 속에서 선인은 행복함을 느낀다.
서로 바라볼 때만 높이 올라가면 우리 마음도 거위와 함께 날아갈 것입니다. 5. 소개팅 없이 혼자 마시는 꽃 사이에서 와인 한 병.
밝은 달을 향해 잔을 들고, 서로를 세 사람으로 바라보세요. 6. 물은 모두 연한 녹색이며 수천 피트 떨어진 바닥도 볼 수 있습니다.
물고기도 돌도 보이지 않습니다. 7. 창문에는 서령산맥의 수천년의 눈이 담겨 있고, 문에는 동우에서 수천 마일 떨어진 배들이 가득하다.
8. 천문이 초강의 개구를 막고 맑은 물이 동쪽으로 흘러 이 지점까지 온다. 9. 꾀꼬리는 수천 리 떨어진 곳에서 붉은 초록빛을 반사하며 노래하고, 물 마을의 산과 강에는 포도주 깃발이 펄럭인다.
10. 물은 어디에 있나요? 산과 섬이 우뚝 솟아 있어요. (1) Leyouyuan (당나라)의 Li Shanyin은 저녁에 몸이 좋지 않아 Guyuan으로 운전했습니다.
일몰은 한없이 더 좋지만 거의 황혼입니다. 1. 낙우원(樂九源): 장안(현재의 시안) 남쪽에 있는 당나라 장안성에서 가장 높은 땅이었다.
한나라 Xuan 황제는 Leyou Garden, Leyou Yuan으로도 알려진 Leyou Temple을 설립했습니다. 장안시를 보려면 올라가십시오.
러유는 원래 진나라 이춘 정원의 일부였으며 서한 초기에 이름을 얻었습니다. "한서: 헌제실기"에는 "신각왕 3년에 그가 정원을 즐기기 시작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즉, Leyou의 원래 이름은 'Leyou Garden'이었습니다. 한나라 Xuan 황제의 첫 번째 여왕 Xu가 출산 후 사망하여 여기에 묻혔습니다. 동음이의어가 있어 러유원(Leyou Garden)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러유원(Leyouyuan)"이라고 합니다. 이에 대해 『관중기(Guanzhong Chronicles)』에는 “서제(徐帝)가 장안현 낙우리에 묻혔고, 곡강 연못 북쪽에 절을 세웠는데, 낙우사(樂伯寺)라 불리며 원(常)의 이름을 따서 명명하였다”고 기록되어 있다. 역대기”에서 “장사”라는 단어를 실수로 사용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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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홍의 '시징잡기'에 따르면, "러유는 원래 장미나무를 키웠는데, 나무 아래에는 알팔파 나무가 많았다", "그 안에 바람이 불고 꽃이 피었다. 엄숙하고 황량하며 태양이 꽃에 빛나서 찬란한 빛을 낸다"고 하여 알팔파의 이름은 "화이펑(Huai Feng)"이고, 당시 사람들은 "광펑(Guang Feng)" 또는 "연지차오(Lianzhicao)"라고도 불렀습니다.
당나라 중후기까지 낙우원은 여전히 수도 사람들이 방문하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 높은 위치와 쉬운 관광으로 인해 문인들이 이곳에 자주 와서 시를 쓰고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습니다.
유원은 진주로 된 거의 100개의 절을 즐겼습니다. 2. Li Shangyin은 25세 때 Linghu Chu의 아들 Linghu Tao로부터 Jinshi로 추천되었고, 곧 Linghu Chu가 사망했습니다.
왕모지는 리당의 중요한 인물이었기 때문에 리상인은 니우와 리 사이의 파벌 투쟁에서 벗어날 수 없었다. 관직에서 극도로 좌절하고 유명해졌습니다. 3. 의미: 감정 4. 불편함: 불쾌함, 불행함
5. 가까운: 곧 번역: 구체적인 의미: 저녁이 다가오고 있어 걱정을 떨쳐버리고 싶어서 차를 몰고 갔는데, 일몰이 한없이 아름다웠고, 황혼 무렵이었는데, 아름다운 시간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1인칭으로 변신:저녁이라 좀 불편해서 마차를 타고 고대 여우평원으로 갔는데 이때 막 해가 떴다. 한없이 아름다웠던 땅 위에 지는 해의 잔광이 빛나고 있었는데, 아쉽게도 황혼이 가까워지자 아름다운 태양이 점점 사라져가고 있었습니다.
생각과 감정 리. 상인은 나라의 운명이 끝나갈 무렵에 살았지만, 그 야망을 실현하지 못하고 매우 좌절했습니다.
시인이 자신의 "불편한" 감정을 해소하기 위해 낙원에 올랐을 때, 그는 빛나는 일몰을 보았고, 어떤 사람들은 노년, 가난, 삶의 종말에 대한 애도를 느꼈다. 이것이 시인의 삶에 대한 사랑과 세상에 대한 끈기이며, 이것이 바로 긍정적인 낙관주의의 정신입니다.
이 두 가지는 수천 년 동안 이 개념에 대한 끊임없는 논쟁이 있어 왔습니다. (2) 영체대사를 당나라 창창 죽림사로 보내니, 밤늦게 종소리가 지고, 푸른 산들은 홀로 먼 곳으로 돌아간다. , 나는 Guyuan까지 운전했습니다. 일몰은 한없이 아름다웠지만 이미 황혼이었습니다.
감상 : 이시는 작가의 "불편한"감정을 반영합니다.
이 시의 첫 두 줄 "저녁에 몸이 안 좋아서 구원산에 올라갔다"는 구원산 등반의 의미를 지적하고 있다. .'향관'은 어두워진다는 뜻이고, '불편함'은 불행하다는 뜻이다.
시인은 심심함을 풀기 위해 차를 몰고 풍경을 바라보았다. 고대부터 시인과 시인은 높은 곳에 올라가서 먼 곳을 바라볼 때마다 가족과 나라의 슬픔, 삶의 경험의 느낌, 고대와 현대의 감정, 인간과 자연의 생각이 복잡하게 얽혀 있어 말로 표현하기 어려울 정도다.
Chen Ziang은 Youzhou의 고대 플랫폼에 오르 자마자 "하늘과 땅을 생각합니다"라고 한숨을 쉬었습니다. 이는 아마도 가장 대표적인 예일 것입니다. Li Shangyin은 이번에 Guyuan으로 운전하여 감정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현재의 "불쾌한 기분"을 해소하기 위해 운전했습니다.
마지막 두 문장 "노을은 한없이 아름답지만 거의 황혼이다"는 그런 그림을 설명합니다. 잔광이 빛나고, 노을이 하늘에 빛나고, 산들은 붉고, 날씨는 무수합니다. . 시인은 황혼과 노을이 지는 풍경에 시대의 쇠퇴의 정서, 가족과 나라의 쇠퇴의 아픔, 노년의 슬픔을 섞어 놓는다.
'무한히 좋다'는 노을빛 아래 장면에 대한 뜨거운 찬사다. 그러나 '그냥'이라는 단어와 함께 글은 깊은 슬픔으로 바뀌었다.
이는 아름다운 것을 담지 못하는 것에 대한 시인의 깊은 한탄이다. 이 두 문장은 깊은 철학적 의미를 지닌 고대 속담으로 다음과 같은 뜻을 담고 있습니다. 풍경이 매혹적인 이유는 황혼에 가까울 때만 한없이 아름다워 보이기 때문입니다.
격언에 가까운 이 한숨은 지는 해를 노년과 가난에 대한 탄식으로 생각하는 사람도 있고, 빛의 종말을 바라는 사람도 있다. 생명, 세상에 대한 끈기, 그리고 불멸의 빛입니다. 사실 이곳은 노을이 지는 자연경관에 대한 찬사일 뿐만 아니라 시대에 대한 한숨이기도 하다.
시인 리상인은 당시 당나라의 일시적인 번영을 통해 심각한 사회 위기를 예견하고, 이를 활용하여 내면의 무력감을 표현했다. 이 두 시에 담겨 있는 넓고 심오한 철학적 의미는 후세에 널리 인용되어 인류 사회의 모든 측면에 적용되어 확장되고 승화되었으며 심지어 역전되어 부정을 긍정으로, 부패를 마술로 만들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의미.
따라서 미학적, 이념적 가치가 매우 높습니다. (3) 유우희(劉玉熙), 우이소(唐代) 주작대교 옆에 야생화와 꽃이 피어 우이소로 입구에는 지는 해가 지고 있다.
옛날에는 왕이 대궐 앞으로 날아가 서민들의 집으로 날아가곤 했습니다. 번역: 주자쿠 다리 옆에 있는 것.
7. 싼야의 아름다운 풍경을 찬양하는 문장
1. 싼야에서 일몰을 보는 것은 정말 시적입니다.
해가 지는 풍경은 일출 못지않게 멋지다. 2. 싼야는 하이난 섬의 최남단에 위치하고 있으며 맑고 푸른 바다로 둘러싸여 있으며 강렬한 열대 스타일로 가득 차 있습니다.
3. 키 크고 멋진 코코넛 나무가 벽옥 같은 면류관을 바닷바람에 가끔 흔들립니다. 4. 해변의 고운 모래는 옥조각과 은가루처럼 금빛이고 부드럽고 따뜻하여 사람들의 발을 긁고 싶어 합니다.
5. 푸른 하늘과 푸른 바다가 합쳐진다. 푸른 바다 위를 낮게 날아다니는 흰 갈매기, 하얀 날개 끝이 바닷물에 잠길까 걱정이 된다. 6. 싼야에서 일몰을 보는 것은 정말 시적입니다. 지는 해가 지는 장면은 일출 못지않게 정말 아름답습니다.
7. 싼야는 '동양의 하와이'로 알려져 있으며 하이난섬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풍경을 자랑합니다. 8. 섬 의복은 하이난의 자연 경관과 인간 자체의 상호 통합을 외부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야자나무 가지, 붉은 흙, 조개껍질, 산호 문양으로 뒤덮인 옷을 입고 이 뜨거운 땅의 문화적 정신과 정서를 경험하고 몰입할 수 있습니다. 9. 싼야 해수진주는 크고 품질이 좋으며, 가장 큰 왕진주는 직경이 15mm입니다.
해수진주로 만든 목걸이, 귀걸이, 가슴장식은 맑고 화려하며, 간 진주가루가 미용 효과가 있습니다. 10. 바다는 본래의 색을 잃었다. 마치 술에 취해 장미를 마시는 것처럼 빛과 색이 넘쳐 흐른다.
11. 싼야의 노을은 참 흥미롭다. 노을이 먼저 떨렸다가, 천천히 붉은 등불처럼 떨어지기 시작하고, 장난꾸러기처럼 두 번 뛰어오르고, 결국 침묵으로 끝났다. 12. 싼야의 일몰, 당신은 시와 그림에서 훌륭하고 비교할 수 없는 밝은 진주입니다.
13. 푸른 바다와 하늘을 배경으로 햇살 속에 우아한 녹색 코코넛 나무가 마치 클립 아트처럼 보입니다. 14. 오후가 거의 해질 무렵, 햇빛이 옅어지기 시작했다. 이때 나는 의자에 기대어 잔잔한 바다 건너편을 바라보고 있었다.
15. 신발을 벗고, 벤치에 누워, 밀짚으로 만든 카우보이 모자를 얼굴에 쓰고, 바닷바람이 불어오면서 조용히 노래를 들어보세요.
8. 싼야의 일몰에 관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일몰은 한없이 아름답지만 거의 황혼에 가까운 이 문장이 최고입니다
당신. 바이두에서 검색하면 많은 시를 찾을 수 있다.
해가 서쪽으로 지면서 상심한 사람은 세상 끝에 있다
지는 해가 물 위로 퍼진다 , 강의 절반은 바스락 거리고 강의 절반은 빨간색입니다.
사막은 고독하고 연기는 곧고, 긴 강 위로 해가 지고 있다.
푸른 산은 아직 남아 있고, 일몰은 여러 번 붉습니다.
산은 지는 해를 반사하고 하늘은 물과 이어지며, 향기로운 풀은 지는 해 밖이라도 무자비하다
수천 개의 계곡이 늦은 오후의 소리로 가득 차 있다 음악, 그리고 지는 해에 봉우리는 침묵합니다
떠다니는 구름의 의미, 지는 해는 오랜 친구의 사랑입니다.
나룻배에는 노을이 머물고, 폐허에는 쓸쓸한 연기가 피어오른다
연꽃모자는 지는 해를 품고, 푸른 산은 저 멀리 홀로 돌아오느니라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긴 연기가 지고 외로운 도시가 닫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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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양이 금을 녹이고 황혼의 구름이 합쳐지는데 사람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주작대교 옆에는 야생화와 풀이 피어나고, 우이골목 입구에는 해가 진다.
나는 황혼에 노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푸른 산은 일몰에 빛납니다
지는 구름과 고독한 백조가 함께 날아가고 가을 물은 오랫동안 하늘과 같은 색입니다 시간
낮이나 밤이나 산 분위기가 좋고, 새들이 서로 돌아옵니다.
초승달은 이미 새를 낳고, 지는 해가 서쪽으로 지고 있습니다.
해가 질 때 소를 업고 누워 갈까마귀를 둘씩 데리고 집으로 데려오는 사람은 없습니다.
늙은 소는 풀을 갉아먹고, 노을에 머리를 눕혀 노고의 결실을 맺었습니다.
석양 밖엔 갈까마귀들이 떼를 지어 있고, 외딴 마을에는 물이 흐른다.
계곡의 새소리, 계곡의 나무들, 노을이 지는 마을에 산들이 그림자를 드리운다.
비가 온 뒤 가게의 녹색 커튼이 녹색 커튼으로 덮이고, 외딴 마을의 맹그로브 나무 사이로 해가 진다.
푸른 물줄기가 봄비로 가득 차고, 둑의 절반은 산이 없고, 절반은 노을이 지고 있다.
폭포가 비를 끌어내리고, 지는 해가 맑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