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치정이 넘치는 아름다운 고풍 문장.
치정이 넘치는 아름다운 고풍 문장.
3. 만약 네가 제멋대로 한다면, 평생 내가 술로 너와 동행할게.
4. 이렇게 하면 산하는 다시는 만나지 않을 것이다.
5, 노래 를 보내, 노래 최종 흩어져 묻지 않는다.
6, 꽃이 피고 파도가 다 떨어지면 너와 단둘이 있어.
7. 나의 세 송이의 불꽃으로 너의 인생을 바꿔라.
8. 누가 담배를 끊었는지, 누가 종횡무진의 유대를 풀었다.
9. 나비가 예뻐요. 결국 나비는 바다를 날 수 없다.
10, 인생의 양끝에서 우리는 서로의 반대편에 서 있다.
1 1. 인생은 처음처럼 심상치 않다.
12, 이 별은 어젯밤이 아닌 것 같은데, 바람이 누가 한밤중에 서 있는지 알 수 있다.
13, 한순간 꿈이 있은 후, 나는 곡수로 돌아가 불꽃놀이가 만월로 피어나는 것을 보았다.
14, 산에 나무가 있고 나무에 가지가 있다. 내가 너를 좋아하는지 모르겠다.
15, 풍화는 유사를 가리키며, 노년은 일정 기간이다.
16, 단지 군의 회고가 군조와 황혼을 그리워하게 한다고 생각한다.
17, 누가 결국 현을 부러뜨리고, 꽃이 어깨에 떨어져 흐리멍덩하다.
18, 1 년 봄, 미인이 늙고 꽃이 망했다.
19, 잔을 들어 술취한 휴식을 취하고, 눈을 마시고, 망연자실하다.
20, 누가 빼앗겨야 하는지, 누가 누구의 집착이 되었는가.
2 1, 그가 모든 것을 잘 알고 너에게 미소를 짓게 해.
22, 먹구름이 달을 가리고, 사람은 찾을 곳이 없다. 나는 얼마나 외로운지 말할 수 없다.
23, 한숨 몇 번, 몇 세대의 애환, 우습다, 내 인생은 내가 주관한다.
24. 등불과 별, 소리와 노래, 무궁무진하다.
25. 예전에는 고층 빌딩이 있었는데, 밤에 노래를 불렀는데, 위에는 무소매가 있었다.
26, 하늘은 늙지 않아, 스스로 도울 수 없다. 심장은 마치 이층 병풍과 같고, 안에는 수천 개의 매듭이 있다.
(27), 마음에는 맹호가 있고, 장미는 냄새를 맡는다. 잔치가 끝난 후 나는 눈물을 글썽였다.
28. 얼마나 많은 미인을 잃었는지, 얼마나 많은 그리운 파편을 깨뜨렸는지, 피투성이인 묵향만 울고 있다.
29, 꽃처럼 옥처럼, 유년처럼, 나는 과거로 돌아갈 수 있지만, 처음으로 돌아갈 수 없다.
30. 항상 무심코 한 해에 태어납니다. 다른 쪽을 돌아보다. 비록 상황이 비교적 길다는 것을 발견하더라도.
3 1, 안개가 걷히고, 나는 깨어났다. 나는 마침내 진상을 똑똑히 보았다. 그것은 천돛의 침묵이다.
(32), 정적 수심, 노래 음; 삼생은 맑고 둥글고, 한 번은 슬프고 한 번은 즐겁다.
33, 꽃과 세계, 한 잎 한 잎 한 잎 한 잎 추구. 한곡 한탄, 한평생.
34. 먼저 잊은 사람은 잊고 나라를 고국으로 기울인다. 나는 놀이를 거부한다. 그림자가 신기하다.
(35), 돌아서, 한 가닥의 차가운 향기가 아득히 멀고, 눈이 깊고, 웃음이 얕다. 당신은 내세에서 나와 맞설 것입니까?
36. 먼지의 운명은 언제나 물과 같아서 눈물을 흘리기 어렵다. 너는 왜 최선을 다하느냐? 감상을 많이 하지 말고 자신을 다치게 하는 것을 좋아한다.
37, 10 년 생사, 생각하지 않고, 뼈에 사무치며, 천리 밖에서 슬퍼할 곳이 없다.
(38), 마음의 미동, 그러나 아득히 먼 훗날. 사물은 옳고, 사람은 옳고, 만물은 옳고, 지난 일은 쫓을 수 없다.
39. 인연은 물처럼 단 한 마디로 다음 만남을 기다린다.
40, 긴 거리, 수많은 불꽃 놀이, 당신은 다시, 짧은 파빌리온 짧은, 붉은 먼지가 굴러, 나는 또 한숨을 쉬었다.
4 1, 마침내 그 강남의 연우를 위해 세상을 뒤덮었다. 화영이 고마운 후, 단지 한 편의 연극일 뿐, 산천은 영원히 침묵했다.
42. 전생의 인연일 수도 있고, 다음 생의 인연일 수도 있다. 이생에서 만나다니, 다만 무과한 원한을 증폭시킬 뿐이다.
43. 일종의 은근함은 사실 힘이고, 침묵은 사실 사람을 감동시키는 고백이다.
(44), 현 끊기 를 듣고, 삼천 바보 를 끊었다. 낙화, 잊음, 예전의 바람이 출렁이다. 꽃이 가련하면 누구의 손끝에 떨어지는가.
(45), 광막한 대지는 칼이 끊어지고, 번화한 노랫소리가 어디에 떨어지는가. 구름에 기대어 외로움을 감추고, 다른 사람이 나를 비웃어도.
46. 영원히 뒤돌아보지 않는데, 왜 기꺼이 하지 않느냐. 기왕 기회가 없는 이상 남을 욕할 필요가 없다. 오늘날, 모든 종류의 것들이 물과 같습니다. 내일 밤, 당신은 낯선 사람입니다.
47. 이번에 나는 너를 떠났다. 바람, 비, 밤입니다. 네가 웃자, 나는 손을 흔들었고, 외로운 길이 양끝으로 퍼졌다.
48. 그날은 해와 달을 바라보며 고요했다. 캐슬 피크 그린 워터, 세대 확장; 내 마음 속에 있는 것처럼, 너는 한 번도 떠나지 않았고, 한 번도 변한 적이 없다.
49, 한 살, 하루하루, 가을이 거듭되면서 세대가 다음 세대를 재촉한다. 이별을 만나고, 우리는 기쁨도 슬프고, 안락의자에 누워, 평생 한 꿈에서 한 무리의 지인들을 찾아다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그는 잠시 후에 우리를 만날 것이다. 너희들은 서로 안다. 잠시 놀다가 노래를 좀 부르다.
아름다운 옛말 한 마디
그 해 비 한 방울, 계절, 눈물 한 방울, 내 모든 마음호, 꽃 한 송이, 세상, 한 사람, 다리 옆에 한 도시가 있었다.
네가 만발한다면, 맑은 바람이 불어오고, 네가 마음이 가라앉으면, 너는 편안히 미소를 짓는다.
쓸쓸한 장면에는 너의 가장 아름다운 그림자가 있다. 우아함은 모래와 시효를 가리킨다.
사랑에 빠지면 평생 묶이고, 애틋하고, 꽃이 물처럼 떨어지고, 뒤돌아볼 때 세월은 여전히 고요하다. 그러면 안연함은 한 송이의 꽃이 다른 꽃에 미소를 짓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나는 일어나서 떠나고 싶었지만 그림자가 땅에 떨어졌다.
한 차례의 가랑비가 마음속의 먼지를 휩쓸고, 한차례의 미풍이 낯선 사람의 몸에 있는 꽃을 날려 버렸다. 이런 식으로 마음은 이 해안에 기슭이 없고, 사람은 하늘가에 끝이 없다.
한 계절에 꽃이 피고, 낯선 길이 향기롭고, 한 계절에 원한을 품고, 베개에 상처를 입는다.
가을이 봄이 오니 누가 곡원 풍호를 불쌍히 여기고 꽃이 피었지만 빈자리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죽도크에는 먼지가 없고, 그리움은 중성을 갈라놓는다. 추음서리가 늦게 날아서, 유하가 비를 듣다.
누구의 청춘을 지나 미소를 남긴 사람; 누가 누구의 꽃철에 머물며 그리움을 따뜻하게 했다. 누구의 장마철에서 사라진 사람은 눈물을 글썽였다.
달, 부드러운 발걸음, 춤, 밤의 향기.
섬세한 손가락이 꽃밤의 구름 꿈을 열다.
세상 사람들은 모두 취하고, 취하고, 꿈을 꾸고, 세상 사람들은 모두 어리석고, 미련하고, 회개하지 않는다.
달에는 별 동반자가 있고, 별은 달 옆에서 비추고, 달에는 미친 것이 있고, 꽃은 취하고, 나비는 정이 있고, 나비는 춤을 추고, 꽃은 꽃이 있다.
여느 때처럼 내 손을 잡고 부드럽게.
만났을 때 나는 대답하지 않고 세월을 물처럼 탄식했다.
꽃이 피는 양안은 부처님 환상 속에 살고 있다.
전 세계를 여행하고 싶습니다. 저는 착륙하지 않았습니다. 각종 붉은 보라색을 보고 먼지로 변하다.
한 사람은 평생 두 사람을 만날 수 있는데, 하나는 놀랍고 하나는 매우 부드럽다.
깜찍한 주사위 안팥, 뼈 그리움은 얼마나 알고 있나요?
마음이 약간 움직이지만, 정은 멀고, 사물은 옳고, 사람은 그렇지 않고, 사물은 그렇지 않다. 지난 일은 무거워서는 안 된다.
시간은 매우 짧고, 천지는 이웃과 같고, 미래는 산과 물, 하룻밤 사이에 나는 조용히 떠났다. 실수로 길을 잃고 물에 빠진다면, 중생이라는 강이 있다는 것도 기억해야 한다. 이 세상 어느 곳에서나 성장할 수 있습니다. 어디를 가든 모두 하나의 집이다. 그리고 나를 찾아오지 마라, 나도 너를 찾지 않을 것이다. 남은 유년을 보고, 조용하고 아름답고, 세계가 안정되는 것을 보아라.
무인의 계곡을 찾아 오두막을 짓고 청석 오솔길을 깔고 너와 함께 아침 종저녁 북속에서 안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무런 이유도 없이 홍진몽에 빠져서 삼천 번뇌를 일으켰다.
인생은 꿈과 같다. 백운창개, 잘못하면 옳다. 은혜와 원한은 원망이지만, 마지막 해와 달은 소리 없고, 물은 흔적도 없고, 버리는 자는 조금의 집착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만약 네가 나에게 옥비녀를 준다면, 나는 너를 위해 긴 머리를 기르겠다. 납을 씻어라, 이때부터 해가 꺼졌다.
사명을 모욕하지 않고, 법정 앞에 꽃이 피는 것을 보아라. 나는 머물거나 머물지 않고 하늘의 구름을 바라보고 있다.
가을이 오면 봄이 오고, 누가 곡원 풍하를 불쌍히 여기느냐, 꽃이 피고 하얗고, 빈자리가 하나밖에 남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나는 생전에 인연을 쌓지 못한 고불이 세월을 허송하는 것을 싫어한다.
한 사람이 한평생을 보내고, 반쯤 취해서 반쯤 뜬다.
추억은 무덤처럼 늘 그렇듯이 얇다. 강호에서 서로 잊어서는 안 됩니까?
시간은 조용하고 당신과 이야기합니다. 가느다란 물의 해는 너와 함께 있다. 번화하다, 너는 늙었다.
생각할 때, 지평선은 지척에 있다. 일단 생각하면 아주 멀다.
안개가 걷히기 전에 배를 타고 강남에서 천천히 흔들어라.
햇빛이 따뜻하고 세월이 고요하다. 네가 오기 전에 내가 어떻게 감히 늙을까?
궁등 야명, 화등 성세, 평생 걱정 없이 함께 마시다.
반 창 shuying, 밀레니엄 꿈, 피아노 노래 샤오 샤오 샤오 샤오 샤오 사운드 연민.
충분히 먹었는지 물어보면 옷이 따뜻해질 수 있다는 뜻이지만, 당신의 생각은 당신이 이끌릴까 봐 당신과 말을 하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오늘 군대 와 함께 갈 때, 놓칠 수 없다, 마음 기도 핑안.
올 때는 어리둥절하고, 갈 때는 미혹되고, 텅 빈 채 세상을 한 바퀴 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태어나기 전의 나는 누구고, 태어난 후의 나는 누구일까? 오지 않아도 가지 않고, 좋아하지도 슬프지도 않다.
구마화산은 인연으로, 평생 신선을 부러워하지 않는다.
매우 아름다운 고체 문장
1, 눈물, 한탄 번화한 이미 지나갔고, 빈칸만 남았다.
2. 누가 석양에 홀로 기대고, 람은 살구꽃을 맞이한다.
3, 먼 산 미림이 안개를 쓸고, 바람이 불어오고, 비가 흔들리고, 그리움이 오늘 잘못 불어온다.
4, 꽃은 매력적이고 꽃은 눈물입니다. 미인이 시들고 모란이 잔가지로 취하다.
5. 봄꽃과 가을달은 몇 차례 윤회를 거치며, 천고에 유유하며, 열 손가락이 서로 맞물린다.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해로할 것이라는 기대는 내 일생의 동경이다.
6, 꽃잎의 향기, 조용히 흘러가는데, 왜 애교롭게 웃어야 하는가.
7. 꽃이 피고, 물이 졸졸 흐르며, 일종의 아카시아, 두 곳의 한가한 정.
8. 황무지, 나는 너와 함께 묵묵히 방랑하는 세상을 지켜주고, 붉은 먼지 발라드를 부르고 있다.
9. 한가한 양치질은 눈물을 머금은 눈이다. 이 순간부터, 너는 내가 전생에 해석할 수 없는 결혼이 될 운명이다.
10, 끝없는 지평선, 얽매이지 않는 낭만, 재재재소운 성가보다.
1 1, 파릇한 세월, 로맨틱한 계절, 진한 애정, 미풍이 꿈꾼을 깨우지 못한다.
12, 사랑은 하늘이고, 바다는 흐르고, 차가운 구름에는 서리가 내리고, 그것은 사라지고, 다른 쪽은 아름다운 꽃 한 송이가 유년의 시들어 가볍게 미끄러져 떨어진다. 소리 느린 그림자, 바람, 꽃, 찬비, 물에 빠진, 3000 개의 치정 꿈, 슬픈 노래 한 곡을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얼마나 부드럽게 보입니까, 무엇입니까?
13, 심신 먼지로 시공간의 연우 속 눈물에 푹 빠져 복숭아꽃 몇 송이를 따서 춘강 화월가를 걸었다.
14, 시적인 세월 동안 소풍혈육이 흔들리고 물보라가 사라지고 천산 누각의 천수 세례. 여러 해 동안 잊을 수 없는 화면, 흐릿한 연기, 흐릿한 눈빛, 꿈처럼 과거를 헤매고, 점점 멀어지는 연애에 실망하고, 펜티엄 흐르는 물에 고요하다.
15, 불꽃이 점차 사라지고, 지난 일은 연기처럼, 이생의 숙원을 가지고, 결국 변하지 않고 영원한 공허함 속에서 구름 속에 숨어, 기억 속에 담담한 미련을 품고, 하늘에서 비통한 분노를 품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왜 나는 구시대에 슬픔을 느낄까?
16, 제비가 새 진흙을 쪼아 하늘을 낭송하고, 청강문지방 외공류, 연우, 외로운 배 한 척을 읊었다.
17, 영산 붉은 까마귀, 몰래 꿀벌 나비를 보내 고통을 하소연하고, 달빛은 여전히 외롭고, 다정함은 무력하다. 생각하지 않으면 먼지에 빠져 땅으로 날아가도 영혼은 여전히 향기롭다.
65438+
19, 잔휘가 쏟아지고, 삼천 가닥의 희끗희끗한 머리카락이 미풍에 흔들리고, 흰 빛을 약간 내뿜으며 세월의 변천을 비춘다.
20, 운수 선정, 안개가 향을 피우고 산스크리트어 읊고, 삼천홍진의 어려움, 부처가 하늘과 땅 사이에서 꽃 자세로 세상을 보내고, 경건하게 경고하고, 집착을 내려놓는 것이 수행이다. 아아, 둥글기 어렵다.
자신의 치정을 형용하는 말.
1. 살면서 걱정되는 만큼 많은 고통이 있다. 관용이 있는 만큼 기쁨이 있다. (서양속담, 용서속담) 고통과 기쁨은 모두 영혼의 반영이다. 거울 속의 물건이 앞에 있는 것에 달려 있는 것처럼. 마음이 놓이지 않으면 자연히 부담이 된다. 부담이 많을수록 너의 생활은 더욱 불행해진다. 사랑하는 마음은 주머니와 같고, 너그러운 마음은 깔때기와 같다. 복잡한 사랑 관리, 단순한 마음은 행복하기 쉽다.
아무도 이 세상에 온 것은 너를 사랑하기 위해서이고, 다른 사람도 결코 자신의 삶의 중심이 아니다. 자신의 삶을 풍요롭게 하고 더 좋은 사람이 되어야 더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다.
인생의 가치는 자존감에 있고, 인생의 의의는 노력과 진취에 있다.
4. 안정감은 먼지가 정착할 때의 안정이며, 결코 포기하지 않는 신념이다.
5. 언젠가는 버스 5 분 달리기 1, 지하철 4 분 달리기 1 을 알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의 사랑은 1 평생 지속될 수 있습니다. 나는 잘못된 차를 타고 싶지도 않고, 네가 잘못된 역에서 내리게 하고 싶지도 않다.
6. 나는 떠나기로 선택했다. 성취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포기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단지 너를 다시 알기 위해서이다.
7. 자신을 얕잡아 보고, 결국 다친 사람은 역시 자신이다.
8. 만약 어느 날 우리가 군중 속에서 길을 잃고 평범한 생활을 한다면, 그것은 우리가 풍요로운 생활을 하려고 노력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9. 어느 날, 문득 돌이켜보면, 너에게 많은 고통을 준 그 사람도 너의 구원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10. 슬픔을 말하지 마라. 누구나 자신의 이야기를 가지고 있다.
1 1. 꿈은 실현되기 전에 항상 그렇게 멀리 보입니다.
12. 네 주변의 진정한 친구, 너의 미추와 네가 돈이 있든 없든 상관없다. 네가 착하고 유머러스한지 아닌지와 관련이 있을 것이다. 친구는 네가 곤란할 때 너를 도울 수 있는 사람이 아니지만, 틀림없이 너를 비웃지 않을 것이다.
13. 철이 들어서 모르는 것을 많이 가르쳐 주었다. 사람들이 가끔 술에 취하는 것은 이해할 수 있을 것 같다. 그들이 깨어났을 때, 그들은 다시 태어났다. 때때로 너무 신경을 쓰는 것은 자기에게도 일종의 고문이다.
14. 마음속에 숨어 있는 그 사람을 깨우지 마라. 그것이 ta 의 귀속이기 때문이다. 너는 네가 불러일으키는 것이 아름다움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 너에게 있어서 네가 불러일으키는 것은 마법이다.
15. 깜찍한 주사위 안원숭이 콩, 얼마나 보고 싶은지 알아?
16. 최고의 사랑은 장렬한 것이 아니라 잠정적인 침묵이다. 두 사람은 감정이 생겼고, 감정이 생겼고, 그런 다음 연애를 하는 것이 가장 든든한 연애 방식일 수 있다. 작은 감정, 분노, 우울증이 생기기 시작했을 때, 당신은 정말 연애를 하게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그래서 사랑은 생사가 걸린 일이 아니라 갑작스러운 관심이다. 그의 변화로 인해 감정의 기복이 있다. 사랑은 달콤하고, 분노하고, 망상할 것이다.
17. 나뿐인지 모르겠어요. 한 편의 연극이 끝난 후 알 수 없는 슬픔이 있을 것이다. 쫓을 때, 나는 극 중 사람들과 함께 살고, 그들의 이야기를 보고, 만 개의 결말을 상상하는 것 같다. 그리고 정말 끝났고, 나는 또 한 사람이 되었다. 예를 들어, 오랜 친구를 잃고 감정을 끝내십시오. 어린 시절처럼 여름방학의 기쁨에 젖어 고개를 들어 내일 개학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8. 손바닥에 땀이 나고 심장 박동이 빨라지면서 인생이 온전하다고 느끼는 사람이 있습니다. 너와 그를 합치면 바로 전 세계다. 하지만 그는 너에게 속하지 않는다.
19. 과거에 탐닉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백미러를 계속 보는 것은 위험하다. 교통사고가 날 것이다. 운전할 때, 너는 네가 가는 방향에 집중해야 한다. 지나가는 길에 이따금 뒤돌아 볼 뿐이다.
20. 여성의 관점에서 좋아하는 상품을 할인해 주고, 사는 것은 돈이 아니라 돈을 버는 것이다.
2 1 .. 많은 경우, 우리는 모두 무방비 상태에서 부상당했다. 결론적으로, 손을 잡는 것이 낯설게 될 수 있는 한 가지가 있다. 과거의 상처는 산산조각 난 정교한 도자기와 같고, 미래의 기억 속에 약간의 파편만 남아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22. 나의 치정이 너의 냉막 출발을 바꾸었다.
23. 단지 아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우리는 반드시 실천해야 한다. 단순한 희망은 충분하지 않다. 우리는 행동해야 한다.
24. 사랑과 피곤함, 항상 그들의 결과가 실제로 버려진다는 에피소드가 있다.
25. 너의 1 인치의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지루한 말을 듣지 말고, 희망이 없는 잘못을 바로잡으려 하지 말고, 무지하고 평범하고 저속한 일에 평생을 쓰지 마라. 이 물건들은 우리 시대의 병적 목표와 거짓 이상이다. 살아라! 너의 멋진 인생을 살아라! 한 방울을 낭비하지 마라.
26. 같이 영화 보러 가기로 한 사람은 보지 않았고, 가본 곳은 가지 않았고, 함께 있던 아름다운 옛날은 이미 사라졌다. 하지만 이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것은 다른 사람의 경솔함이 아니라 다른 사람이 부담없이 하는 말 한 마디라고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하지만 당신은 정말 진짜라고 믿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27. 가장 큰 고통은 너를 만나는 것이지만, 너를 놓치는 것이다.
28. 당신은 나의 시 반 수, 사랑하는 시 반 수, 묻힌 시 반 수, 시 반 수, 어느 누구도 한 글자를 바꿀 수 없습니다.
29. 저와 함께 올 수 있는 것은 모두 동류입니다. 물론 이런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30. 생활에는 약간의 시간이 필요하다. 걸음을 늦추고, 마음을 가라앉히고, 꽃 피는 소리를 듣고, 나뭇잎의 아름다움을 보세요.
3 1. 이 세상에 항상 그런 사람이 있습니다. 당신의 그리움입니다. 당신의 따뜻함입니다.
32. 인생은 역여와 같다. 나도 행인이다. 당초 만났을 때 모든 것이 보답을 받았으면 좋겠다.
33. 과거에는 내가 없어 졌어, 버드나무가 아쉬워. 오늘 오고 싶은데 비와 눈이 퇴폐적이다. 나를 아는 사람들은 모두 나를 걱정하게 한다. 만약 당신이 나를 모른다면 나는 무엇을 원합니까?
34. 유일하게 진실되고 자랑스러운 것은 머리를 높이 들고 열심히 분투하는 너의 청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