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Liu Nineteen-Bai Juyi에게 물어보세요
Liu Nineteen-Bai Juyi에게 물어보세요
'류에게 열아홉 번째를 물어라' - 백거이
녹색 개미의 새로운 발효주, 작은 황토 난로.
저녁에 눈이 오는데 한잔 하실래요?
당나라 백거이의 『유십구』에서
윤번역
새로 빚은 막걸리는 색깔이 녹색이고 향이 작다. 붉은 점토 난로, 밝은 빨간색으로 타오릅니다.
날도 어두워지고 눈도 많이 오네요. 소박한 집을 구경하며 따뜻한 와인 한 잔 하실래요?
무료 번역
막걸리를 아직 걸러내지 않은 막걸리인데, 술 표면에 녹색 거품이 생기고 향이 난다. 포도주를 끓일 수 있는 황토로 만든 작은 난로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늘 밤에는 하늘도 흐리고 눈도 올 것 같은데, 저랑 같이 한잔 하실래요?
노트
류지우: 백거이가 남긴 시 가운데 류지우에 대한 언급은 많지 않고 딱 2편뿐이다. 하지만 유28사, 28사를 언급하는 사람들이 많다. Liu 28은 Liu Yuxi입니다. Liu Shijiu는 Bai Juyi와 자주 사회적 교류를 가졌던 Luoyang의 부유한 사업가인 그의 사촌 Liu Yutong이었습니다.
녹색개미 : 새로 끓인 막걸리 위에 떠 있는 녹색 거품을 말합니다. 발효 곡물(pēi): 양조.
초록개미 새발효주: 새로 양조한 와인입니다. 새 포도주를 걸러내지 않으면 포도주 찌꺼기가 포도주 표면에 떠다니는데, 그 색깔은 약간 녹색을 띠고 개미처럼 얇아 녹색개미라고 부른다.
눈(Snow): 눈, 여기서는 동사로 사용됩니다.
없음: 질문을 표현하는 모달 입자로, eh 또는 에 해당합니다.
유소 명언
유소 명언
1. 작은 일에 인내심이 없는 사람은 스스로 챙기고 스스로 일을 해내야 합니다.
2. 도가 단순하지 않고 같은 재료와 같으면 한 가지 재료가 힘을 갖고 모든 재료가 힘을 잃게 됩니다.
3. 잡담도 있고, 인기 많은 분들도 계시는 것 같아요. 이유는 적지만 이유는 많고, 넓은 의도를 갖고 있는 것 같은 사람. 옛날에는 서로 의견이 일치하고, 해결책에 동의하는 것 같았다고 합니다. 일단 자리를 잡으면 장기적으로 군중의 리드를 따르며 듣고 판단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피난처를 가져서는 안 되는 사람들, 넉넉해 보이는 사람들이 있지만 진실을 모르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행복해 보이지만 속상해하지 않는 무동구가 있다. 승리의 느낌을 잃어버리고, 가난할 때 그것을 훌륭하다고 칭찬하고, 넘어질 때 자신을 꼬집는 사람들이 있는데, 사실 그들은 양보할 수 없을 것 같은 두 가지 해결책을 모색합니다.
4. 사물은 형태를 가지고 태어나고 형태에는 정신과 정신이 있습니다. 정신을 알면 모든 이성과 정신이 소진됩니다. 한 가지 본성이 고갈되는 것은 아홉 가지 특성의 표시입니다.
5. 본질은 이성과 조화에 있고, 그 결합이 이해로 이어지며, 이해는 이성을 보기에 충분하고, 이성은 가정을 이루기에 충분합니다.
6. 큰 재난에는 실수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므로 선하고 환난에 처한 사람들은 정복되어 돌아옵니다.
7. 그것이 어디에 있고 어디서 왔는지 관찰하여 어디에 머무를지 알아내십시오.
8. 토론에서는 이성이 승리하고 말이 승리합니다.
9. 그러므로 감히 신성한 계율을 따르고 문자를 정돈하는 사람들은 패치되고 잊혀질 것이지만, 지식 있는 군자는 그 의미를 이해할 것입니다.
10. 율법주의의 작업은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며 성공해야만 효과를 발휘합니다.
11. 중성의 성질은 담백하고 맛이 없어야 하므로 5가지 재료로 혼합될 수 있으며 변화가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12. 평화의 본질은 정신에 있고, 빛과 어둠의 현실은 본질에 있으며, 용기의 강함과 소심함은 힘줄에 있고, 강함과 약함은 뼈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불안의 결심은 평온함은 기(氣)에 있고, 괴로운 느낌은 기(氣)에 있고, 쇠퇴의 모양은 겉모습에 있고, 태도의 움직임은 겉모습에 있고, 급박함은 말에 있다.
13. 재주에 집착하는 사람은 다 아름다움에 집착하기 때문에 관리는 잘하지만 나라를 운영하는 데는 부족하다.
14. 성품은 넓고 다급하므로 크고 작음이 합당하다 함이니라. .
15. 추론에 성공한 사람은 모든 것을 넓게 설명하고 미묘한 부분까지 설명할 수 있다. 말로 승리하는 사람은 차이점을 추구하기 위해 올바른 원칙을 파괴합니다.
16. 그러므로 마음이 밝고 곧으면 그 모습은 강하고 견고하며, 마음이 고요하고 굳건하면 그 모습은 밝으며, 마음이 공평하면 그 모습은 평화롭느니라.
17. 사람도 자기 생각대로 생각하는데 자기 생각을 이해하지 못하면 이해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사람의 관계는 이해할 길이 없고, 이해하지 못하면 화를 낸다.
18. 뼈를 심고 연화시킨 것을 홍이라 부르는데 이는 인(仁)의 성품이기도 하다. 맑고 밝은 기(氣)를 문리(文li)라고 하며, 문리(文li)는 예절의 기초이다.
19. 솔직하고 단호한 성격, 재능은 바로잡는 데 있지만 실패는 비판에 있다.
20. 중용은 이런 것과는 다르다. 오행을 준비하여 담백한 맛에 싸서 오행을 안에 채우고, 오정을 밖에 채우느니라.
21. 인재의 경우에는 4가지 원칙이 서로 다르며, 명확하고 정확해야 하며, 명확하고 실용적이어야 합니다.
22. 하늘의 공덕이 이루어지면 명성도 얻게 된다.
23. 복리 4가지, 명 4가지, 감정의 편향 9가지, 흐름의 유사성 7가지, 말하기의 실수 3가지, 어려움의 구조 6가지, 일반능력 8가지가 있다.
24. 주인의 길을 얻고 신하의 명령을 따르면 관직은 바뀌기 쉽지 않으나 화평이 이루어진다고 한다. 만약 도가 단순하지 않고 같은 물질에 잘 작용한다면, 하나의 물질이 힘을 갖고 모든 물질이 힘을 잃게 될 것입니다.
25. 사람을 진실하고 지혜롭게 알면 모든 재능이 순조롭게 되고, 서민들의 사업도 번성할 것이다.
26. 인간이주의 10가지 원인 중 2가지가 있다. 청계족이 있고, 법가가 있고, 마술사가 있고, 국가기관이 있고, 무기와 능력이 있고, 장보가 있고, 트릭이 있고 지혜가 있고 기사에는 유교, 구술, 영웅이 포함됩니다.
27. 하나하나가 섞인 것이 있고 영속성이 없는 사람이 있다.
28. 깨끗하고 정직한 사업은 외모와 미덕에 기초합니다. 사용하지 않으면 순조롭고 변형됩니다.
29. 저항하는 사람은 물러서지 못할 것입니다. 법에 대해 직접 이야기하면 공정하고 공정할 것이며, 유연성에 대해 이야기하면 무자비하거나 방해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30. 원칙이 많으면 이해하기 어렵고, 재능이 다르면 감정이 이상해지고, 감정이 이해하기 어려우면 원칙이 없어지고, 일이 흘러가게 된다. 곡물 반대.
31. 그 은폐는 전진할 줄 알지만 후퇴하지 않거나, 옳은 길을 떠나 자멸하는 것이다.
32. 품질은 좋지만 무질서하지 않고, 텍스트는 강력하고 유능하며, 구별할 수 있지만 방향 없이 변화를 제한하지 않고, 오직 요점에 도달합니다.
33. 비록 수정은 했지만 그래도 얻은 게 있다. 설명하기 어렵지 않고 모두가 본 대로 말한다면 그 이유를 알 수 없을 것이다.
34. 곧지만 부드럽지 않으면 나무이고, 강하지만 단단하지 않으면 어리석다. 명확하지 않으면 오버런되고, 매끄럽지만 평평하지 않으면 불안정합니다.
35. 순박한 성품, 신비로운 마음, 자연을 이해하는 능력을 갖춘 사람은 또한 진리의 집이다. 빨리 추리하는 능력은 또한 논리의 본고장이며, 예의와 가르침을 토론하고 장단점을 논할 수 있는 사람은 정의와 예절의 본성을 지닌 사람입니다. 감정의 본래 의미를 이해하고 변화에 적응하는 능력은 감정과 이성의 본거지이다.
36. 단점이 없고 늘 등장하는 직업이라 세상이 높이 평가하는 직업이다.
37. 여성은 재능과 능력이 다릅니다.
38. 네 가지 사상은 서로 다르기 때문에 9가지 편견이 있으며, 한 본성이 다른 본성을 위반하고 각각의 득실이 있습니다.
39. 미덕의 결합을 중용이라 하고 중용을 성자의 비전이라 한다.
40. 남편이 명분을 세우고 의를 세울 때에는 이유 없이 결단을 내려야 하고, 어려움을 의논할 때에는 결단이 거의 불가능하다.
41. 인간 감정의 기본은 사랑의 원리입니다.
42. 소위 하나의 본성은 아홉 가지 편차가 있고 각각은 그 마음에 따라 정당화될 수 있습니다.
43. 그러므로 어떤 사람은 말은 하면서도 행동하지 못하거나, 행동은 하면서도 말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 말하고 행동하는 능력이 뛰어나 모든 재능 중에서 최고입니다.
44. 사람과 그들의 자질을 관찰할 때는 먼저 그들의 평범함을 관찰한 다음 그들의 지능을 찾아야 합니다.
45. 친절하고 어려운 사람은 기본을 설명해야 하고, 좋지 않고 어려운 사람은 기본을 무시하고 끝을 설명해야 합니다. 기초를 버리고 끝을 설명하면 말이 성립된다.
46. 여성은 서로 다른 재능과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스로를 책임질 수 있는 능력, 입법하고 다른 사람에게 권한을 부여할 수 있는 능력, 뉴스를 방어할 수 있는 능력, 덕으로 남을 가르치면 남을 정죄하게 만드는 능력이 있고, 양보하는 능력에는 지휘관이 되는 능력이 있고, 권세와 경이로움을 갖는 능력이 있으며, 강대한 능력이 있습니다.
47. 혈기(血氣)가 있는 사람은 원일(眞宇)을 성품으로, 음양(陰陽)을 본질로, 오행(五行)을 형상으로 삼아야 한다.
48. 사람은 마음으로 생각하면 귀가 들을 수 없기 때문에 생각하고 동시에 말하며 다른 사람이 듣기를 바라면서 그것을 막으려고 경쟁한다.
49. 그러므로 이해하는 사람은 행동의 기회를 깨닫지만 신비에 가려져 있고, 신비롭고 사려 깊은 사람은 고요함의 근원을 알아차리지만 속도에 사로잡혀 있다.
50. 강한 사람은 미묘한 것을 이해할 수 없기 때문에 일반적인 이론은 크고 광범위하지만 세부적인 이론은 막연하고 멀습니다.
51. 그러므로 이루지 못한 것은 모두가 금기시하고, 시도해 본 것은 윗사람과 아랫사람 모두가 두려워한다.
52. 사람과 왕의 능력은 다르다. 그러므로 신하는 스스로 유능하다고 생각하고, 왕은 사람을 고용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신하는 그것을 행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통치자는 상을 주고 벌을 줄 수 있으므로 모든 재능을 다스릴 수 있다.
53. 氣에 따라 천지가 변하고, 氣에 따라 寂容이 변하는 것이 조화의 원리이다. 법률과 규정으로 업무의 청렴성을 관리하는 것이 업무 수행의 원칙입니다. () 상황에 맞게 예절과 교육을 사용하는 것이 정의의 원칙입니다. 사람들의 감정을 알고, 요점과 기회를 아는 것이 합리성의 원리입니다.
54. 그러므로 부분적인 재능을 가진 사람은 그의 재능을 따서 명명되고, 두 재능을 모두 가진 사람은 그의 목표로 덕이 있고, 두 재능을 모두 가진 사람은 더 나은 이름을 갖습니다.
55. 마음이 생각에 잠겨 있으면 천둥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56. 현명한 사람은 음양의 결합이다. 음과 일양, 하나가 순하고 화목하면 가운데는 지혜롭고 겉은 밝으니, 성자는 두 가지 아름다움을 다 갖추느니라.
57. 그러므로 아직 정점에 이르지 못했다면 모든 사람이 용납할 것이고, 정점에 도달했다면 모든 사람이 선호하고 칭찬할 것입니다.
58. 현자의 가장 아름다운 점은 지능이고, 지능의 가장 귀중한 것은 사람을 아는 것입니다.
59. 선하지 않고 어려운 사람은 그들을 제압하여 화를 내거나 이용하려고 해도 자신의 힘을 통제할 수 없습니다. 그 추진력의 기반이 없으면 헛된 건설이 될 것입니다.
60. 감정과 자연의 원리는 매우 미묘하고 신비스럽습니다.
61. 소 가마솥이 닭을 요리할 수 없듯이 재능도 클 수는 있지만 작을 수는 없는 것 같아요.
62. 그러므로 인(仁)의 본질은 용기의 본질이고, 용기의 본질은 힘이다. 그러나 그들은 모두 부분적인 재능이며, 승리하는 육체를 자신의 것으로 삼는 자들이다. 품질.
63. 그러므로 아직 이루지 못했다면 모두가 발전시키고, 이루면 위아래 모두가 존경하게 될 것이다.
64. 스승은 도를 얻었고 신하들은 명을 받았다고 한다. 관리는 쉽게 바뀌지 않지만 평화를 이룬다.
65. 넓은 문제와 긴급한 문제를 논할 때 실천적 원칙을 사용한다면 크고 작은 것은 다르다고 말해야 하지만, 클 수도 있고 작을 수도 없다고 말해서는 안 됩니다.
66. 남편의 외모의 움직임은 심기(心氣)에 의해 생기고, 심기의 징후는 목소리의 변화이다.
Yan Jidao의 명언, Xue Tao의 명언, Xu Fu의 명언 페이지: 123 Shi Chengjin의 명언, Tang Bohu의 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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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u Zhou의 유명한 명언
Liu Zhou의 유명한 명언
1. 어떤 사람이 모자를 쓰고 있는데 자신의 손으로 할 수 없다면 Yuexiang이 누군가를 빌려 그것을 통제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몸은 가볍지만 왕관이 중요하지 않나요?
2. 백 번 싸워 이기는 것은 군사력을 잘 쓰는 것이 아니다. 병력을 잘 활용하는 사람은 싸우지 않고도 승리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3. 폭, 수량, 재질이 있기 때문에 무게나 위치가 어떻든 좋을 수 있습니다.
4. 상황에 맞게 재능을 활용하고, 그래도 재능을 활용해 각자가 맡은 역할을 다해 큰 성과를 거두는 것.
5. 사람의 마음은 산과 강에 위험하고, 하늘에는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6. 그러므로 이익을 구하지 말고 해로움을 피해야 하며, 살지 말고 죽음을 후회해야 하며, 행동을 바꾸겠다고 협박해서는 안 되며, 마음을 바꾸려고 유혹을 받아서는 안 된다.
7. 불행은 쌓인 원한에서 비롯되고, 실수는 작은 실수로 인해 일어나는 경우가 많다.
8. 해와 달은 하늘의 글이고, 산과 강은 땅의 글이며, 말은 사람의 글이다.
9. 얼굴 모양의 이유는 거울의 힘이고, 합리의 이유는 현지의 힘이며, 행동의 이유는 좋은 말의 이익입니다.
10. 다섯 가지 요소는 모두 사람들이 사용하는 특별한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민사 및 군사 분야의 다양한 재능은 국가에 큰 이익이 됩니다.
11. 오늘날의 사람들은 삶의 한계를 모르고 자신의 소망을 탐하며, 삶은 가난과 비천에 달려 있으며, 삶은 단기적인 삶에 달려 있습니다. 위험할 때의 장수.
12. 그러므로 이인의 기량이 높으면 다리가 긴 사람은 땅을 짓밟게 하고, 척추가 강한 사람은 땅을 지탱하게 하고, 눈이 좁은 사람은 땅을 밟게 만든다. 발이 굽은 자들은 땅을 문지르게 될 것입니다.
13. 적은 양을 사용하여 많은 양을 만들면 헛되고, 적은 양을 사용하여 많은 양을 사용하면 오버플로가 발생합니다. 가볍게 하려고 하면 다칠 것이고, 무거운 짐을 싣기 위해 가벼운 짐을 사용하면 압도당해 피해를 입게 됩니다.
14. 큰 길은 보이지도 않고 조용하지도 않으며, 추구하는 데 영향을 미칠 수도 없고, 칭찬받을 수도 없고, 비판받을 수도 없습니다.
15. 친절한 말을 듣지 않는 것을 귀머거리라고 한다. 친절한 말이 귀에 들어오지 못하는 것은 귀가 막혀서가 아닌가?
16. 칭찬하는 사람은 선을 촉진하는 중심이고, 파괴하는 사람은 악을 촉진하는 기회입니다.
17. 법은 둥글기 때문에 규칙이 있고, 결정은 선하기 때문에 규칙이 있고, 거울은 그것을 외워서 만들어야 한다.
18. 더위가 더울 때는 시원한 바람을 이용해야 하고, 영하의 추위에는 온실에 머물러야 합니다.
19. 비단과 대마가 있어도 스와콰이는 버리지 않고, 지장은 있어도 초췌함을 버리지 않는다. 이것이 바로 소위입니다.
20. 군자는 의로움을 귀히 여기고, 옥을 선물하는 것보다 더 덕이 있고, 덕과 의로움의 명성보다 자신의 허물을 듣기를 더 좋아한다.
21. 나아갈 줄 알되 물러날 줄 모르면 위험이 가득한 위험에 부딪히며, 위험을 잊지 않고 버티면 반드시 안전함을 따르리라. 태산.
22. 그러므로 선과 악의 운명이 하늘에서 떨어지거나 땅에서 나온다면 그것은 이성으로 추론할 수도 없고 지성으로 결정할 수도 없다.
23. 고귀하지만 고귀함을 잊었을 때, 고귀함을 이용해 아래 사람들을 대할 수 있습니다.
24. 겸손은 자신을 낮추고, 우월하고 겸손하며, 거룩하고 겸손하게 대하는 데 있습니다.
25. 공격하지 않는 것은 공덕이 있는 것이고, 물러서지 않는 것은 덕이 있는 것이며, 아무 말도 하지 않는 것은 물러서는 것, 겸손한 것을 의미한다.
26. 보통 사람들이 위엄과 품행이 으스러지고 작은 일과 큰 일을 하기를 좋아하는 선비를 보면 큰 관심을 갖고 수련하지 않는 사람을 영웅이라 부른다. 외모와 외모, 사소한 점검에도 서슴지 않는 그를 '버기꾼'이라 부른다.
27. 작은 껍데기는 많은 양을 뜻하고, 큰 것은 작은 것이 아니고, 무거운 것은 가벼운 것이 아니고, 가벼운 것은 무거운 것이 아니다.
28. 인간의 눈은 자기를 보는 것보다 짧기 때문에 거울을 사용하여 형태를 관찰하고, 자기 관리가 서툴면 마음이 어두워지면 거짓 진술을 해야 합니다. 그들은 자신의 행동을 안내하기 위해 거짓 진술을 해야 합니다.
29. 화자는 바람이다. 발 없이 걷고 날개 없이 나는 것은 쉽지 않다.
30. 좋은 사람은 적고 나쁜 사람이 많으면 홍보하는 사람은 외롭고, 비방하는 사람은 시끄럽다.
31. 한 극에서 한 양이 내려가고, 한 극에서 한 음이 일어나고, 한낮에 해가 지고, 달이 차고 기울어지는 것이 정상적인 하늘의 이치이다.
32. 예의를 지키고 움직이면 봄바람처럼 움직일 것이고, 그 움직임은 나중에 지치지 않을 것이고, 말은 금과 돌과 같을 것이다. , 그리고 () 사람들은 그 소리에 결코 질리지 않을 것입니다.
33. 군자는 재능에 따라 임명을 받고, 책임에 따라 직위를 부여받는다는 원칙에 입각하여 왕이 임명하는 것을 헛되게 하지 않으며, 장관은 헛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산의 짐을 질 필요도 없고 발이 부러질 염려도 없습니다.
34. 문학은 통치를 찬양하는 데 사용되고, 힘은 적을 물리치는 데 사용되며, 특별법을 추구하는 것은 공평한 결과를 얻기 위해 사용됩니다.
35. 그러므로 목사들이 왕과 아버지를 대할 때 냉소적이고 훈계하는 수필을 할 수 있습니다.
36. 입 안에 있는 말은 날카로운 모서리와 같아서 움직일 수 없다. 날카로운 모서리를 사용하는 사람은 누구나 마우스피스에 부상을 입을 것입니다.
37. 실수하는 자는 원망의 사다리요, 원망하는 자는 재앙의 집이다.
38. 병이 들기 직전의 여자는 생선과 고기의 맛을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고, 실패할 사람은 충의와 충고의 말을 받아들이지 않을 것입니다.
39. 그러므로 계획을 세워 적을 물리칠 수 있는 사람을 장수라 하고, 힘으로 적을 물리칠 수 있는 사람을 졸이라 한다.
40. 단은 갈아도 그 색깔은 버릴 수 없고 난초는 태울 수 있어도 그 향기는 깨뜨릴 수 없으나 그 희는 금은 팔 수 없느니라. , 그러나 그 견고함은 변할 수 없다. 각각의 자연의 본성을 받아들이는 것은 변화를 강요하는 것이 아니다. 선비에게는 충성스러운 성품이 있고, 성실하고 올바른 태도가 있으며, 흔들리지 않는 성품이 바로 이와 같습니다.
41. 직공은 점차 전진하고 수련자는 점차 후퇴하며 전진과 후퇴가 서로 다르며 작업 완료는 잠시 기다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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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우의 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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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없다 인간의 탐욕은 한계가 있고, 억제되지 않은 탐욕은 모든 문제의 근원입니다.
2. 고려의 의례에 저항한다면 다른 오랑캐들이 어떻게 우러러볼 수 있겠습니까?
3. 다른 사람을 무시하는 것은 자신을 무시하는 것입니다.
4. 동중국해의 파도를 부서뜨리면 악은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남산의 대나무를 다 써버리니 글쓰기의 죄악이 끝이 없구나.
5. 재능을 추측하지 마세요. 재능은 성공할 수 있습니다.
6. 지혜는 둥글기를 원하지만 행동은 사각형을 원하고, 용기는 크고 싶지만 마음은 작기를 원합니다.
7. 얼굴에는 미소가 있지만 마음에는 살인의 의도가 있다.
8. 남산의 대나무를 다 써버리면 글쓰기의 죄악이 끝이 없고, 동중국해의 파도를 자르면 ()악이 끝이 없으리라.
9. 이성은 위험에서 생기고, 혼돈은 의지에서 생긴다.
10. 군인의 속도는 너무 느린데, 그의 일은 너무 늦다.
11. 물건이 싸고 기존 규칙을 따르지 않으며 계획이 이상하고 교활하지만 여론에 호의적이지 않습니다.
12. 반복적인 가혹한 처벌은 국가에서 일반적인 관행입니다.
13. 하지만 목표를 똑바로 세우면 결국 그림자는 생기지 않는다.
Zhang Tingyu의 명언, Zhang Jiuling의 명언, Zhang Dai의 명언 페이지: 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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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이의 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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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풍경을 묘사할 때 , 때로는 인상적입니다.
2. 그 눈은 가을물 같고, 차가운 별 같고, 진주 같고, 안에 검은 수은 두 알이 들어 있는 백수은 같다.
3. 계곡에서 새로운 솔새가 나오고, 새끼 제비가 둥지로 돌아옵니다. 케이던스. 끊임없이 변화합니다.
4. 내장은 다림질과 같고, 눌리지 않은 곳이 없고, 인삼열매를 먹은 것처럼 모공이 36,000개가 있으며, 모공이 매끄럽지 않은 곳이 없습니다.
5. 몇 분 동안 멈춘 후 커튼에서 한 소녀가 나왔습니다. 그녀는 긴 타원형 얼굴에 롤빵과 은색 귀걸이를 착용한 16~17세 정도의 소녀였습니다. 파란색 천 코트와 파란색 바지, 둘 다 검은 천으로 장식되었습니다. 거친 천으로 만든 옷임에도 불구하고 매우 깨끗합니다.
6. 이기심은 사람을 세우는 데 장애물입니다.
7. 네 면에는 연꽃이 있고 삼면에는 버드나무가 있는데, 한 도시는 산이 있고 절반은 호수이다.
8. 모두가 공공을 사랑하면 세상은 평화로울 것이고, 모두가 이기적이라면 세상은 혼란에 빠질 것입니다.
9. 크리스탈은 새로 열린 거울 같으며 상자 밖으로 차가운 빛이 새어 나온다.
10. 수천 명의 가족이 피를 흘리고 머리가 주홍색으로 물들었습니다.
11. 입술을 열어 이를 하얗게 만들어주세요.
12. 당신과의 대화는 10년 동안 읽을 가치가 있습니다.
13. 이용의 두 진주가 하프를 비추고, 코뿔소의 뿔이 하프를 울린다.
14. 아름답지만 매력적이지 않고, 맑지만 차갑지 않다. 그 눈은 가을물 같았고, 차가운 별 같았고, 진주 같았고, 안에 검은 수은 두 알이 들어 있는 백수은 같았습니다.
Zhang Chao의 명언, Yan Jidao의 명언, Xue Tao의 명언 페이지: 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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