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삶의 질을 표현한 시

삶의 질을 표현한 시

1. 품질 생활에 관한 시

2. 삶의 질에 관한 시

품질 생활에 관한 시 1. 삶의 질을 추구하는 시사나 문어문.

문어문

바람 연기가 깨끗하고 개울에서 무엇이 떠오릅니다.

푸양에서 동려까지, 백리수록까지.

얼마나 빠른 화살인가! 만약 사나운 파도가 패하면, 그는 시합에 참가한다.

서로 귓속말을 주고받다.

좋은 새가 매미를 울리고, 천회백전이 끝이 없다.

세상을 관리하는 사람들은 잊고 싶어한다.

나는 누가 낮에 인사불성이 되었는지 모르지만, 누가 그렇게 생각하는지 모르겠다.

이용을 숭배하지 않고, 독서를 좋아하고, 모든 것을 안다.

성술을 좋아하거나 술을 사서 음료수를 만들어 피곤해 죽겠다.

앞으로 나는 취해서 취하면 바로 간다.

반지가 막히고 바가지가 비었다.

야심을 드러내고, 가난에 신경 쓰지 않고, 재물을 추구하지 않는다

그의 말은 노예의 손에 있는 수치에 지나지 않는다.

도랑 중간에서 죽은 사람은 천리라고 하지 않고 천리 밖으로도 불린다.

말은 모든 곡물과 석두 먹는 말이다.

천리의 재능이 있지만, 천선처럼 아름다우며, 상모와 함께 있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천리에서 그것을 찾는 것은 방법이 아니다.

전화하지만 끝까지 견지할 수는 없다.

책을 읽지 않고, 모든 기록은 장서루의 손기록이다.

푸의 게으름은 많은 사람들이 책을 명절로 삼는 것이다.

경현의 도리에 혜택을 받아 유명인 관광객 소유가 없는 탓이다

백 리를 맛보며 고향 일인에게 질문하다

현달들론의 왕존제자의 제자들이 그들의 방으로 가득 찼지만, 그들의 말은 약간 퇴색하지 않았다.

용의자를 돕거나 그를 만나다.

색깔을 충분히 준비할수록 더욱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그래서, 나는 바보이지만, 나는 또한 들었다.

발이 갈라져서 사지가 얼마나 뻣뻣한지 움직일 수 없는 사람이 국을 들고 관개를 한다.

오랫동안 가지고 있는 것은 다시 먹는 좋은 방법이다.

신선하지 않은 비료 맛의 즐거움, 생활의 나눔, 모두 백옥반지를 수놓았다.

예란, 만약 신인이 나보다 많다면, 나는 이 기간 동안 조복을 입는다

조금 매력적이지 않다.

2. 양질의 생활을 묘사하는 단어

빙혼설설: 얼음처럼 투명하고 눈처럼 하얗다. 고상하고 순결함을 비유하다.

곱슬 옥 통치자 옥 통치자: 옥으로 만든 통치자. 품격이 고상하고 순결함을 비유하다.

빙곡과 옥주전자 골짜기: 깊은 도랑. 맑고 얼음처럼 맑은 깊은 계곡의 물이 영롱한 옥주전자에 담겨있다. 절개가 고상하고 인품이 고상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컬링 yuheng 컬링: 아이스 후진타오 신화; 우항: 보석으로 장식한 천문 기기. 고귀한 품질, 우아한 기질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만세사표는 덕재와 재능을 겸비하여 줄곧 스승이 될 수 있는 사람을 가리킨다.

풍속이 다르다: 유행하는 풍속. 세속적인 습관과는 다르다. 품성이 고상하다고 묘사하다.

Zhu Xia 의 반나절: 공기 중; 주: 빨간색. 반공 속의 붉은 구름. 고상하고 초연한 것을 비유하다.

품질에 관한 고시

란지는 계곡에서 태어났는데, 아무도 감상하지 않았기 때문에 향기가 나지 않을 것이다.

연근에는 구멍이 있지만 가슴에는 티끌 하나 없다. 살아있을 때, 5 해악 때문에 표류하지 마라. 덕선만이 복을 받을 수 있다.

방해천의 맑은 머리는 진보의 어머니이다. 조용하고 슬림하며 검소하고 슬림하다. 군자 제갈량, 근심은 가난하지 않다.

공구는 가난하지만 아첨하지 않고, 부유하고 교만하지 않다. 자공이 강하고 검소하면 하늘이 가난해서는 안 된다.

-견권 상태 럭셔리 게으른 가난한 사람, 근검한 사람 부자. 한비 열등감은 타락의 원천이기 때문에 자각이 없어서는 안 되고 열등감이 없어서는 안 된다.

-Zou taofen 사치는 더 많은 욕망으로 이어집니다. 신사가 더 많은 것을 갈망하면, 그는 무푸귀를 읽을 것이다. 그는 그의 방식을 낭비하고 곤경에 빠진다.

-사마광.

품질에 관한 고전적인 문장은 무엇입니까?

강은 바다로 달려가 바다로 달려가는데, 언제 서방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소장은 노력하지 않고, 첫째는 슬퍼한다.

(한악부' 장가행') 백학은 반드시 먼저 정해야 한다. (주) 검봉이 날카롭고 매화향이 씁쓸하다.

붓이 떨어지면 비바람이 진동하고, 시는 흐느껴 울다. (두보) 허망한 몸을 자르지 않고 우아한 몸을 자르지 않고 스승으로 돌린다.

(두보) 시야가 넓고, 사람들과 약속했지만, 두보가 두껍다. 박학, 심문, 심사숙고, 분별력, 견지.

("예기") 높은 산에 오르지 않으면 하늘이 높은지 모르겠다. 깊은 시냇물에 직면하지 않고, 부지의 두께를 모른다. ("견자") 날지 않으면 하늘로 날아오른다. 노래를 부르지 않으면 사람을 놀라게 한다.

자신을 모르는 사람이 아니라 사람을 모르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호랑이 굴에 들어가지 않고서야 어찌 호랑이를 잡을 수 있겠는가? (한수) 만약 네가 멈추지 않는다면, 너는 멈출 수 없다.

(한유) 여산의 진면목을 나는 알 수 없고, 이 산에만 있다. 뜬구름을 두려워하지 않고 눈을 가리고 최고조에 오르다.

(왕안석) 규칙을 지키지 않으면 방원 할 수 없다. 백화가 일제히 꿀을 넣은 후, 너는 누구를 위해 달면 누구를 위해 노력한다.

(나음) 사실 곡창은 예의를 알고 있지만 배불리 먹고 따뜻하게 입어야 영욕을 알 수 있다. ("파이프") 천곡을 조작한 후 소리를 내며 천검을 보고 나서 장치를 알아보다.

(유신) 08 종언 2009-01-0316: 28: 53122.246.34. * 백천은 언제 서쪽으로 돌아옵니까? 소장은 노력하지 않고, 첫째는 슬퍼한다. (한악부' 장가행') 백학은 반드시 먼저 정해야 한다.

(주) 검봉이 날카롭고 매화향이 씁쓸하다. 붓이 떨어지면 비바람이 진동하고, 시는 흐느껴 울다.

(두보) 허망한 몸을 자르지 않고 우아한 몸을 자르지 않고 스승으로 돌린다. (두보) 시야가 넓고, 사람들과 약속했지만, 두보가 두껍다.

박학, 심문, 심사숙고, 분별력, 견지. ("예기") 높은 산에 오르지 않으면 하늘이 높은지 모르겠다. 깊은 시냇물에 직면하지 않고, 부지의 두께를 모른다.

("견자") 날지 않으면 하늘로 날아오른다. 노래를 부르지 않으면 사람을 놀라게 한다. 자신을 모르는 사람이 아니라 사람을 모르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호랑이 굴에 들어가지 않고서야 어찌 호랑이를 잡을 수 있겠는가? (한수) 만약 네가 멈추지 않는다면, 너는 멈출 수 없다. (한유) 여산의 진면목을 나는 알 수 없고, 이 산에만 있다.

뜬구름을 두려워하지 않고 눈을 가리고 최고조에 오르다. (왕안석) 규칙을 지키지 않으면 방원 할 수 없다.

백화가 일제히 꿀을 넣은 후, 너는 누구를 위해 달면 누구를 위해 노력한다. (나음) 사실 곡창은 예의를 알고 있지만 배불리 먹고 따뜻하게 입어야 영욕을 알 수 있다.

("파이프") 천곡을 조작한 후 소리를 내며 천검을 보고 나서 장치를 알아보다. (리우웬) 만약 당신이 충분히 강하다면, 당신은 전무후무한 (스콧 피츠제럴드) ● 강자가 강하기 쉽다. 약자가 약하기 쉽다. (에머슨) ● 고통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은 강자이고,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은 더 강하다.-(다이앤 부인) ● 위인의 가장 뚜렷한 표시, 강인한 의지 (영국) ● 자신감과 자립은 힘의 버팀목이다. (영국) ● 강인한 사람은 운명의 폭풍 속에서 분투할 수 있다. (영국) ● 강인함은 작가 기교의 비밀 (잭 런던) ● 강인함은 사람들을 행복 (터키) 으로 인도할 수 있다. ● 강한 신념은 강인한 사람을 이길 수 있다 건너편 (마재스) ● 승리는 끈기가 있는 사람 (영국) ● 실패는 끈기에 대한 마지막 시험이다. (비스마르크) ● 끈기는 의지가 가장 좋은 조수 (유럽) ● 사업은 종종 끈기로 이루어진다. 분투 (이란) ● 일과 끈기로 뽕잎을 비단 (영국) 으로 바꾼다. ● 약간의 수양이 있어도 강인할 수 있다. 피할 수 없는 재앙이 정복될 것이다. (유럽) ● 끈기가 힘을 이길 수 있다. (아프리카) ● 위대한 사업은 꾸준한 일에서 비롯된다. 이런 일은 충만한 정신으로 진행된다. 군자는 자강불식 (주역) ● 자강불식 (주역) 을 주체로 하고, 일신을 도도로 (돈) 로 삼고, 예로부터 남자는 자강 (돈) 에서 자강 (돈) 을 시작하며, 성성성 무이자 (롱펠로) ● 자강은 행운의 어머니 (독일) ● 천조자조자 (영국) ● 부귀는 음탕할 수 없고, 빈천은 옮길 수 없고, 권세는 책산을 구부릴 수 없다. 바다를 배우는 데는 끝이 없고, 고생은 감래를 다하고, 검은 머리는 일찍 배우는지, 백두당은 늦게 공부하는 것을 후회하며 천부의 손가락들을 업신여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고개를 숙이고 배우고, 생각하지 않고, 배워도 소용이 없다. 배우지 않으면 군자가 자강불식하는 것은 위험하다

5. 인간성을 묘사한 시는 글이 좋다.

1, 부귀는 음탕할 수 없고, 빈천은 옮길 수 없고, 권세 있는 사람은 굴복할 수 없다. (맹자)

맹자와 텐문공에서 나왔다.

돈이 있을 때, 돈을 낭비하지 않는 것을 통제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가난할 때 유언장을 바꾸지 마라. 네가 강할 때, 너는 아무 잘못도 하지 않을 것이다. 이 분이 바로 그 분입니다.

군자는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는다. "이백요"

북제 《경원 안전》에서 나왔다.

옥깨지느니, 기와를 위해서가 아니라 성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도자기를 만드는 것보다 옥기를 만들어 보존하는 것이 낫다는 뜻이다. 예를 들어, 의업을 위해 희생하느니, 행실을 잃고 구차하게 살지는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3, 부러진 뼈는 두려워하지 않고, 세상에 결백을 남긴다. (유 키안)

"라임의 노래" 에서

명대 정치가, 문학가 우겸의 일곱 마디 절구. 이 시는 상징수법을 통해 포부를 표현했다. 문자 그대로 이것은 라임에 관한 시입니다. 사실 물유인으로 시인의 숭고한 이상을 표현했다.

전체 시 필법이 간결하고, 언어가 소박하고 자연스럽며, 감화력이 강하다. 특히 작가의 적극적인 인생 태도와 두려움 없는 호연정기는 사람들에게 깨우침과 격려를 준다.

산산조각이 나더라도 두렵지 않다. 세상에 깨끗한 몸을 남기고 싶어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건강명언)

4, 진흙은 물들지 않고, 맑고 요염하지 않다. "주돈이" "후아이린 이론"

출처: 송 (), 주돈이 ()' 애련설 ()': "단애연봉 (), 흙은 묻히지 않고, 맑고 요염하지 않다."

흐리고 물들지 않는 것은 늘 연꽃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슬러지: 수중 슬러지; 염료: 얼룩. 오염되지 않고 진흙 속에서 자란다.

5, 쌀 다섯 말 때문에 허리를 굽히지 마세요. (도연명)

출처 "진서 도겸전": "나는 탄식한다:' 쌀 다섯 두두는 등을 구부릴 수 없고, 주먹은 마을 소인의 악이다! ""

오두미터: 진대 현령의 녹봉, 후약칭 녹봉;

허리를 굽히다: 허리를 굽혀 인사하고, 허리를 굽혀 다른 사람에게 경례하는 것을 가리킨다. 저속하고 기개가 없어 육리를 감동시켰다는 것을 비유하다.

사자성어 "쌀 다섯 말이 허리를 굽히지 않는다" 는 말은 기개가 없고 자만심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다.

확장 데이터:

한자는 중국어 어휘로 p \ n g é 로 읽습니다. 호출 문자 성격. 문예 작품의 질과 스타일도 가리킨다. 품질, 규격 등.

성격은 한 사람의 기본적인 자질로, 이 사람이 생활상황에 대처하는 방식을 결정한다.

1, 문자.

2, 문학 작품의 품질과 스타일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노신 선생의 문장, 풍격이 독특하다.

3, 상품의 품질과 사양.

4, 관품, 관급.

5. 기타 용어는 현이 서로 다른 주파수의 소리를 내는 기본 위치이다.

6. 20 개의 문장이 있고 80 개의 단어는 성격의 질에 관한 것이다.

말: 정직, 선함, 음험함, 교활함, 선함, 선함, 암실은 이속을 속이지 않고, 암실은 산골짜기의 마음, 적자의 마음, 고정이 멀어서 산, 산, 산, 산, 산, 구름, 구름으로 이어진다

(1) 성실함이 있으면 위선을 포기한다. 만약 당신이 정직하다면, 당신은 지루함을 포기합니다. 착실하게 되면 경솔함을 버릴 수 있다. 고의로 버리든, 뜻밖의 상실을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네가 가지고 있는 한, 어떤 경우에는 관대한 포기도 일종의 경지이다.

성실은 좋은 술이며, 해가 길수록 더 향기롭다. 성실은 불꽃 놀이이며, 높은 곳에서 피어날 때 더 아름답습니다. 진정성은 한 송이의 꽃으로 여향을 준다.

만약 네가 손해를 본다면, 너는 단지 일부분을 잃었을 뿐이다. 만약 당신이 건강을 잃는다면, 당신은 단지 작은 부분을 잃을 뿐입니다. 만약 네가 성실함을 잃는다면, 너는 거의 파산할 것이다.

외로운 마음은 사랑의 자양분이 필요하다. 차가운 마음은 우정의 따뜻함이 필요합니다. 절망의 마음은 힘의 위로가 필요하다. 창백한 마음은 진실한 도움이 필요하다. 굳게 닫혀 있는 경비가 가득한 문, 얼마나 진실한 열쇠가 필요한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⑤ 우리가 마음의 창문을 열어야만 마음속의 보물을 볼 수 있다. 우리가 마음 속의 창문을 열어야만 문 밖의 맑은 풍경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희망명언) 우리가 마음 속의 창문을 열고자 할 때만, 세상의 꽃과 빛이 한 송이씩 창문으로 떠내려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가 마음 속의 창문을 열어야만 우리는 침착하게 대문을 나서서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밝은 곳으로 나아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6. 존중은 봄바람, 맑은 봄, 따뜻한 수면제, 고무적인 보양제입니다.

7. 남을 존중하는 것은 미덕이고, 존중받는 것은 행복이다.

8 관용은 우리의 관계를 윤활하고, 우리의 장벽을 제거하고, 우리의 거리낌을 없애고, 우리의 이해를 증진시킵니다.

⑨ 인생은 바다와 같고, 관용은 작은 배와 같고, 바다에서 배를 젓는다. 바다의 폭을 알고 있다. 인생은 산과 같고, 관용은 경로이며, 경로를 따라 올라가면 산의 높이를 알 수 있다. 인생은 한 곡과 같다. 관용은 한 곡이다. 그것과 함께 노래를 불러야 이 노래의 아름다움을 알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관용을 배우는 것은 성장을 의미한다. 수나무는 더 많은 해와 달과 바람의 우아함을 흡수하여 더 강하고 성숙하게 펼칠 수 있다.

7. 좋은 품질의 시를 찬양합니다

부귀는 음탕할 수 없고, 빈천은 옮길 수 없고, 권세는 굴복할 수 없다-맹자

쌀 다섯 말을 위해 허리를 굽히지 않는다-도연명

천하의 흥망은 필부의 책임이다.

예로부터, 생명 중에 아무도 죽지 않고, 역사에 빛나는 마음인 문천상을 남겼다

조난 행사 는 장관 의 날, 난세 zhizhong-baozhao 를 참조하십시오

예전의 청춘은 일단 지나가면 다시는 오지 않을 것이고, 다음날의 도래를 영원히 볼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제때에 격려하고, 내가 기다리지 않을 때-도연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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육지와 수상 식물의 꽃은 매우 향기롭다. 타오 진 Yuanming 혼자 국화 사랑; 당력이 온 이후로, 세상 사람들은 모란을 좋아한다. 연꽃만 사랑하고, 흙은 묻지 않고, 맑고 요염하지 않다. 바깥은 곧고, 엎드리지 않고, 향은 멀고 맑다. 그것은 조용하고 조용하지만, 멀리 바라보아도 우습게 보이지 않는다. Yuhuan 국화, 꽃의 은둔자 도; 모란, 꽃 피는 부귀; 연꽃, 꽃의 군자도. 이봐! 국화 사랑, 타오 후 거의 듣지 않았다; 연꽃의 사랑, 누가 주는 사람인가; 모란의 연애는 많은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라임이 겸손하게 노래하다.

깊은 산을 파내는 데는 천년이 걸리며, 불로 태워도 산산조각이 날까 봐 자신의 순수함을 세상에 남겨 두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주시 (청) 정섭

대나무는 조금도 긴장을 풀지 않고, 그 뿌리는 바위 틈에 단단히 박혀 있다. 천백 번의 고문과 타격 끝에 남동풍이든 겨울의 서북풍이든 견딜 수 있고, 여전히 강인하고 힘차게 버티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겨울명언)

좋은 품성이 보통이다

만약 내가 너를 다치게 한다면, 너는 슬퍼할 수 있니

내가 너를 다치게 해도 너는 화를 내지 마라.

너는 바람이 벽에서 불어오는 것을 보아야 한다.

너는 그 깨진 벽을 자주 보아야 한다.

몇 년 만에 사라졌다.

먼지 뭉치가 흩어졌다

너는 냉정함을 배워야 한다.

선과 악, 옳고 그름, 생활의 어려움에 직면하다

지나간 세월처럼 고요하다.

좋은 도덕적 질에 관한 연구

너 아직 충분히 배우지 못했니?

그것은 우리에게 사랑과 증오가 무엇인지 가르쳐 준다.

자신을 다치게 하는 것 외에 또 무슨 소용이 있는가?

좋은 품성

우리에게 세상을 경계하도록 가르치는 것 외에도

항상 경각심을 유지하여 마음을 아프게 했다.

훌륭한 자질이 가져다주는 신념들.

당신은 우리에게 평화롭게 지내도록 가르쳐 준 적이 있습니까?

우리는 물에서 오지 않았습니까?

고요한 물속으로 돌아가다

먼지처럼 살지 마라?

수위가 상승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지금 우리는 소식이 없다.

나는 매일 일어나 황혼에 곤충을 읽고 관찰한다.

밤에 자고 너의 꿈을 봐.

비바람이 언제예요?

날 이길 수 있어

나는 가끔 희망으로 너를 생각한다.

나는 네가 긴 거리를 걸을 때마다 집에 갈 수 있기를 바란다.

마음은 영원히 하늘과 같다.

계절의 변화, 기계의 영향

조용하고 깊고 헤아릴 수 없는 얼굴을 바꿀 수 없다.

삶의 질에 관한 시 1. 삶의 질을 추구하는 시사나 문어문.

문어문

바람 연기가 깨끗하고 개울에서 무엇이 떠오릅니다.

푸양에서 동려까지, 백리수록까지.

얼마나 빠른 화살인가! 만약 사나운 파도가 패하면, 그는 시합에 참가한다.

서로 귓속말을 주고받다.

좋은 새가 매미를 울리고, 천회백전이 끝이 없다.

세상을 관리하는 사람들은 잊고 싶어한다.

나는 누가 낮에 인사불성이 되었는지 모르지만, 누가 그렇게 생각하는지 모르겠다.

이용을 숭배하지 않고, 독서를 좋아하고, 모든 것을 안다.

성술을 좋아하거나 술을 사서 음료수를 만들어 피곤해 죽겠다.

앞으로 나는 취해서 취하면 바로 간다.

반지가 막히고 바가지가 비었다.

야심을 드러내고, 가난에 신경 쓰지 않고, 재물을 추구하지 않는다

그의 말은 노예의 손에 있는 수치에 지나지 않는다.

도랑 중간에서 죽은 사람은 천리라고 하지 않고 천리 밖으로도 불린다.

말은 모든 곡물과 석두 먹는 말이다.

천리의 재능이 있지만, 천선처럼 아름다우며, 상모와 함께 있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천리에서 그것을 찾는 것은 방법이 아니다.

전화하지만 끝까지 견지할 수는 없다.

책을 읽지 않고, 모든 기록은 장서루의 손기록이다.

푸의 게으름은 많은 사람들이 책을 명절로 삼는 것이다.

경현의 도리에 혜택을 받아 유명인 관광객 소유가 없는 탓이다

백 리를 맛보며 고향 일인에게 질문하다

현달들론의 왕존제자의 제자들이 그들의 방으로 가득 찼지만, 그들의 말은 약간 퇴색하지 않았다.

용의자를 돕거나 그를 만나다.

색깔을 충분히 준비할수록 더욱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그래서, 나는 바보이지만, 나는 또한 들었다.

발이 갈라져서 사지가 얼마나 뻣뻣한지 움직일 수 없는 사람이 국을 들고 관개를 한다.

오랫동안 가지고 있는 것은 다시 먹는 좋은 방법이다.

신선하지 않은 비료 맛의 즐거움, 생활의 나눔, 모두 백옥반지를 수놓았다.

예란, 만약 신인이 나보다 많다면, 나는 이 기간 동안 조복을 입는다

조금 매력적이지 않다.

생활 태도에 관한 좋은 문장은 무엇입니까?

1, "좋은 시작은 성공의 반이다", "태도가 성패를 결정한다" 는 것을 영원히 기억하길 바란다.

2. "태도가 모든 것을 결정한다!" 마음가짐은 성공의 관건이다. 마음가짐이 좋으니 성적이 좋다!

3. "태도는 모든 것을 결정하고 세부 사항은 성공에 영향을 미친다." 이것은 2 년 전 첫 벽에 걸린 경구이다. 선생님이 학생들에게 일깨워 주는 김옥언이다. 나는 이 말이 너무 일리가 있다고 생각한다.

4. 조용함은 출전 자세로 침착하고 점잖은 생활 태도를 나타낸다. 흐름은 기억의 힘, 경이로움을 보여줍니다. 심함은 함축적이고 심오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정수류가 깊다는 것은 생명의 넓고 심오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Qu yuan 은 "길은 길고 수리는 어렵다. 나는 위아래로 갈 것이다. 클릭합니다 나는 말했다: 인생의 길은 길고 어렵다. 관건은 가는 길의 시련을 즐기는 것이다. 분투하는 일생은 왕왕 충실한 일생이다. 그는 이미 자신의 행낭을 풍부한 정신적 열매와 식량으로 가득 채웠다. 생활의 오미병은 맛있는 양념이다. 즐길 줄 아는 사람만이 이 맛을 시작할 수 있고, 결과는 성패이고, 기쁨은 슬픔이다. 잠깐의 순간일 뿐, 그 과정의 단이슬은 평생을 되새길 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6. 평화를 우리의 생활 태도로 만들고, 이것으로 우리의 마음을 풍요롭게 하고, 우리를 인자하게 하려고 노력하겠습니다.

7. 심오함을 우리 인생의 최고 경지로 만들고, 그것을 우리 인생의 목표로 삼고, 그것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깊은 사람들은 종종 감동적인 매력을 보여주는데, 그들에게는 생명의 힘과 폭을 볼 수 있다. 우리의 외적인 평온을 내면의 흐름을 촉진하고 생명의 깊이를 실현하게 해주세요.

8. 인생은 완벽을 이루기 어렵다. 생활 속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결점 때문에 열등감을 느끼고 살아갈 의지를 잃는다. 그러나 돌이켜보면 지혜와 미모가 공존하는 사람은 많지 않다. 나는 못생겼지만 나는 훌륭하고 착하다. 그래서, 우리는 결함에 대해 감사해야 한다. 그가 나를 특별하게 만든 것이다. 그가 나를 위해 또 다른 하이라이트를 부각시킨 것이다!

9. 진지한 태도로 일을 완성하고 일을 더 좋게 만들 수 있다. 이것은 우리의 성장길에서 버릴 수 없는 비밀이다.

10, 목표가 옳다면 견지하는 것이 의미가 있다. 자신에게 맞지 않는 길을 선택하다. 한 길은 어둠으로 가고, 너는 어둠 속에서 피와 눈물을 뿌린다. 마지막 기억에는 씁쓸함만 있다. 이를' 위압적' 이라고 한다! 남의 길을 주재하지만 어떻게 가야 할지 모르겠다.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그래서 우리는 포기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포기는 너의 나약함이 아니라 너의 용기다. 포기는 일종의 미덕, 일종의 지혜이다. 자신에게 맞지 않는 것을 용감하게 포기해야만 다른 아름다움을 얻을 수 있다.

3. 인간성을 묘사한 시는 글이 좋다.

1, 부귀는 음탕할 수 없고, 빈천은 옮길 수 없고, 권세 있는 사람은 굴복할 수 없다. (맹자)

맹자와 텐문공에서 나왔다.

돈이 있을 때, 돈을 낭비하지 않는 것을 통제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가난할 때 유언장을 바꾸지 마라. 네가 강할 때, 너는 아무 잘못도 하지 않을 것이다. 이 분이 바로 그 분입니다.

군자는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는다. "이백요"

북제 《경원 안전》에서 나왔다.

옥깨지느니, 기와를 위해서가 아니라 성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도자기를 만드는 것보다 옥기를 만들어 보존하는 것이 낫다는 뜻이다. 예를 들어, 의업을 위해 희생하느니, 행실을 잃고 구차하게 살지는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3, 부러진 뼈는 두려워하지 않고, 세상에 결백을 남긴다. (유 키안)

"라임의 노래" 에서

명대 정치가, 문학가 우겸의 일곱 마디 절구. 이 시는 상징수법을 통해 포부를 표현했다. 문자 그대로 이것은 라임에 관한 시입니다. 사실 물유인으로 시인의 숭고한 이상을 표현했다.

전체 시 필법이 간결하고, 언어가 소박하고 자연스럽며, 감화력이 강하다. 특히 작가의 적극적인 인생태도와 두려움 없는 호연정기는 사람들에게 깨우침과 격려를 준다.

산산조각이 나더라도 두렵지 않다. 세상에 깨끗한 몸을 남기고 싶어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건강명언)

4, 진흙은 물들지 않고, 맑고 요염하지 않다. "주돈이" "후아이린 이론"

출처: 송 (), 주돈이 ()' 애련설 ()': "단애연봉 (), 흙은 묻히지 않고, 맑고 요염하지 않다."

흐리고 물들지 않는 것은 늘 연꽃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슬러지: 수중 슬러지; 염료: 얼룩. 오염되지 않고 진흙 속에서 자란다.

5, 쌀 다섯 말 때문에 허리를 굽히지 마세요. (도연명)

출처 "진서 도겸전": "나는 탄식한다:' 쌀 다섯 두두는 등을 구부릴 수 없고, 주먹은 마을 소인의 악이다! ""

오두미터: 진대 현령의 녹봉, 후약칭 녹봉;

허리를 굽히다: 허리를 굽혀 인사하고, 허리를 굽혀 다른 사람에게 경례하는 것을 가리킨다. 저속하고 기개가 없어 육리를 감동시켰다는 것을 비유하다.

성어 "쌀 다섯 말이 허리를 굽히지 않는다" 는 말은 사람됨이 정직하고 청고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확장 데이터:

한자는 중국어 어휘로 p \ n g é 로 읽습니다. 호출 문자 성격. 문예 작품의 질과 스타일도 가리킨다. 품질, 규격 등.

성격은 한 사람의 기본적인 자질로, 이 사람이 생활상황에 대처하는 방식을 결정한다.

1, 문자.

2, 문학 작품의 품질과 스타일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노신 선생의 문장, 풍격이 독특하다.

3, 상품의 품질과 사양.

4, 관품, 관급.

5. 기타 용어는 현이 서로 다른 주파수의 소리를 내는 기본 위치이다.

4. 인물의 자질을 묘사하는 격언이 20 여 개 있습니다.

모든 도덕적 자질 중에서 선량한 본성은 세상에서 가장 필요한 것이다. 한 남자에게 지혜와 교육이 가장 중요하다. 미모는 그에게는 아무 것도 아니다! 만약 당신의 머리 속에 교육과 지혜가 없다면, 당신이 잘생긴 남자라고 해도, 당신은 여전히 가치가 없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체호프는 위대한 인물도, 위대한 사람도, 위대한 예술가도, 위대한 배우도 없다. 로만 롤란드의 기질수양은 다른 사람을 위한 것이 아니라 자신을 위해 생활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것이다. --이케다 다이사쿠 는 충후하고 예의 바르다; 한 나라가 강할 수 있는 것은 신의에만 유리하기 때문이다. 용감하고 솔직한 영혼은 자신의 눈으로 관찰하고, 자신의 마음으로 사랑하고, 자신의 이성으로 판단할 수 있다. 그림자를 만들지 말고 남자가 되어야 한다. 로만 만란은 오만해서는 안 되지만, 자만해서는 안 된다. 서비홍빈빈의 예의는 주로 자제의 표현이다. 에머슨. 이런 성격이 상류 사회에서 그것을 가진 사람을 거의 확실히 파괴할 수 있다면, 반면에 성격이 비슷한 사람들에게는 그 영향이 빠르고 결정적이다. 스탕다는 착한 사람에게 대가를 치르면 반드시 보답이 있을 것이라는 생각 자체가 모욕이다. 미덕은 장식품이 아니라 아름다운 마음의 표현이다. 지드의 예의는 모두 그것들을 장식하기 위해서이다. 진정한 우정이 있다면 이런 위선적인 형식을 버려야 한다. 우리는 자신을 너무 잘 생각해서 자신의 가치를 과대평가해서는 안 된다. 자신이 약간의 우세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없다고 해서 자신이 다른 사람 앞에서 우세해야 한다고 생각하지 마라. 우리의 직책 범위 내에서, 우리는 다른 사람이 우리에게 준 것을 겸허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로크.

품질에 관한 고전적인 문장은 무엇입니까?

강은 바다로 달려가 바다로 달려가는데, 언제 서방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소장은 노력하지 않고, 첫째는 슬퍼한다.

(한악부' 장가행') 백학은 반드시 먼저 정해야 한다. (주) 검봉이 날카롭고 매화향이 씁쓸하다.

붓이 떨어지면 비바람이 진동하고, 시는 흐느껴 울다. (두보) 허망한 몸을 자르지 않고 우아한 몸을 자르지 않고 스승으로 돌린다.

(두보) 시야가 넓고, 사람들과 약속했지만, 두보가 두껍다. 박학, 심문, 심사숙고, 분별력, 견지.

("예기") 높은 산에 오르지 않으면 하늘이 높은지 모르겠다. 깊은 시냇물에 직면하지 않고, 부지의 두께를 모른다. ("견자") 날지 않으면 하늘로 날아오른다. 노래를 부르지 않으면 사람을 놀라게 한다.

자신을 모르는 사람이 아니라 사람을 모르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호랑이 굴에 들어가지 않고서야 어찌 호랑이를 잡을 수 있겠는가? (한수) 만약 네가 멈추지 않는다면, 너는 멈출 수 없다.

(한유) 여산의 진면목을 나는 알 수 없고, 이 산에만 있다. 뜬구름을 두려워하지 않고 눈을 가리고 최고조에 오르다.

(왕안석) 규칙을 지키지 않으면 방원 할 수 없다. 백화가 일제히 꿀을 넣은 후, 너는 누구를 위해 달면 누구를 위해 노력한다.

(나음) 사실 곡창은 예의를 알고 있지만 배불리 먹고 따뜻하게 입어야 영욕을 알 수 있다. ("파이프") 천곡을 조작한 후 소리를 내며 천검을 보고 나서 장치를 알아보다.

(유신) 08 종언 2009-01-0316: 28: 53122.246.34. * 백천은 언제 서쪽으로 돌아옵니까? 소장은 노력하지 않고, 첫째는 슬퍼한다. (한악부' 장가행') 백학은 반드시 먼저 정해야 한다.

(주) 검봉이 날카롭고 매화향이 씁쓸하다. 붓이 떨어지면 비바람이 진동하고, 시는 흐느껴 울다.

(두보) 허망한 몸을 자르지 않고 우아한 몸을 자르지 않고 스승으로 돌린다. (두보) 시야가 넓고, 사람들과 약속했지만, 두보가 두껍다.

박학, 심문, 심사숙고, 분별력, 견지. ("예기") 높은 산에 오르지 않으면 하늘이 높은지 모르겠다. 깊은 시냇물에 직면하지 않고, 부지의 두께를 모른다.

("견자") 날지 않으면 하늘로 날아오른다. 노래를 부르지 않으면 사람을 놀라게 한다. 자신을 모르는 사람이 아니라 사람을 모르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호랑이 굴에 들어가지 않고서야 어찌 호랑이를 잡을 수 있겠는가? (한수) 만약 네가 멈추지 않는다면, 너는 멈출 수 없다. (한유) 여산의 진면목을 나는 알 수 없고, 이 산에만 있다.

뜬구름을 두려워하지 않고 눈을 가리고 최고조에 오르다. (왕안석) 규칙을 지키지 않으면 방원 할 수 없다.

백화가 일제히 꿀을 넣은 후, 너는 누구를 위해 달면 누구를 위해 노력한다. (나음) 사실 곡창은 예의를 알고 있지만 배불리 먹고 따뜻하게 입어야 영욕을 알 수 있다.

("파이프") 천곡을 조작한 후 소리를 내며 천검을 보고 나서 장치를 알아보다. (리우웬) 만약 당신이 충분히 강하다면, 당신은 전무후무한 (스콧 피츠제럴드) ● 강자가 강하기 쉽다. 약자가 약하기 쉽다. (에머슨) ● 고통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은 강자이고,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은 더 강하다.-(다이앤 부인) ● 위인의 가장 뚜렷한 표시, 강인한 의지 (영국) ● 자신감과 자립은 힘의 버팀목이다. (영국) ● 강인한 사람은 운명의 폭풍 속에서 분투할 수 있다. (영국) ● 강인함은 작가 기교의 비밀 (잭 런던) ● 강인함은 사람들을 행복 (터키) 으로 인도할 수 있다. ● 강한 신념은 강인한 사람을 이길 수 있다 건너편 (마재스) ● 승리는 끈기가 있는 사람 (영국) ● 실패는 끈기에 대한 마지막 시험이다. (비스마르크) ● 끈기는 의지가 가장 좋은 조수 (유럽) ● 사업은 종종 끈기로 이루어진다. 분투 (이란) ● 일과 끈기로 뽕잎을 비단 (영국) 으로 바꾼다. ● 약간의 수양이 있어도 강인할 수 있다. 피할 수 없는 재앙이 정복될 것이다. (유럽) ● 끈기가 힘을 이길 수 있다. (아프리카) ● 위대한 사업은 꾸준한 일에서 비롯된다. 이런 일은 충만한 정신으로 진행된다. 군자는 자강불식 (주역) ● 자강불식 (주역) 을 주체로 하고, 일신을 도도로 (돈) 로 삼고, 예로부터 남자는 자강 (돈) 에서 자강 (돈) 을 시작하며, 성성성 무이자 (롱펠로) ● 자강은 행운의 어머니 (독일) ● 천조자조자 (영국) ● 부귀는 음탕할 수 없고, 빈천은 옮길 수 없고, 권세는 책산을 구부릴 수 없다. 바다를 배우는 데는 끝이 없고, 고생은 감래를 다하고, 검은 머리는 일찍 배우는지, 백두당은 늦게 공부하는 것을 후회하며 천부의 손가락들을 업신여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고개를 숙이고 배우고, 생각하지 않고, 배워도 소용이 없다. 배우지 않으면 군자가 자강불식하는 것은 위험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