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명언을 연습하다
명언을 연습하다
명언을 연습하다 (고전판)
1) 적자의 마음, 욕심이 없고, 자생령이 성의 증거 중 하나이다.
2) 찌꺼기가 가면 빛이 맑아진다. 마음에 잡념이 있다면 필묵은 좋지만 적절하지 않다. 따라서 양쯔강 구름: 단어는 심장 그림입니다.
3)' 남편이 뭐지?' 라는 말이 있었다. 자연스러운가요? 이치에 맞는 명언. 책을 쓸 때 너도 이 점을 알아야 한다.
4) 만약 당신이 중간기가 충분하다면, 짧은 높이로 말하는 것이 좋다. 책도 마찬가지다.
5) 모조법은 귀신처럼 제물을 즐기고, 그 숨을 들이마시고 그 질을 먹지 않는다.
만약 네가 부주의하다면, 너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이다. 책은 비록 길이지만, 반드시 정적이 있을 것이다.
(7) 옛사람이 붓을 쓰는 것을 냉담하게 보고, 정신을 차리지 않는 것은 해방의 방법 중 하나이다.
8) 서예가가 우수하다. 그러나 이 안에는 뉴스가 많지 않아 문장에서 죽을 수 없다.
9) 펜을 잡는 방법은 허수실한 손가락이다. 열 손가락을 합치는 것은 사실이지만, 사실 손바닥은 자연히 비어 있다.
10) 은 활목을 가리키며 서예가는 이런 저주를 하지 않는다. 죽음을 가리키는 것은 곧고, 손목 기능은 단어 영이다.
1 1) 역펜에서 온 것이 가장 강력합니다. 추 허난 책, 모두 반대, 리법도 있다.
"12" 라는 몇 글자는 반드시 펜으로 보내야 하고, 펜은 여전히 펜촉을 향해 있어야 보낼 수 있다.
13) 모형을 쓸 때는 반드시 관법을 이해하고, 모형을 쓸 때는 피해야 한다. 하인으로서 너는 메울 수 없는 날씨가 있어야 한다.
(14) 초학서, 먼저 모양을 찾고, 선반이 좋지 않고, 글씨가 묘하다.
15) 펜으로 반드시 빈틈없이 착실하게 해야 한다. 그러나 학자들은 스리랑카를 오해하여 공중으로 갈 때마다 가는 길이다. 기가 허무하고 펜이 실재해야 다치지 않을 수 있다.
16) 책은 비싸고 익고 익으면 즐겁다. 책은 익숙하지 않고, 익히면 풍속이다. 나는 직선도를 그릴 수 없고, 기효를 추구하며, 나의 식견을 뛰어넘었지만, 나는 여전히 규칙에서 벗어나 총명을 구했다.
17) 책에는 고정적인 방법이 없기 때문에 법칙이라고 부르는 것도 부자연스럽다. 이율추한, 케율추금, 역시 순리장이다. 당인은 법을 너무 엄격하게 봐서 한만큼 좋지는 않지만 금보다 못하다.
18) 학습 모델은 당나라부터 보급되어야 하고, 공식은 중국인이어야 한다.
19) 한립의 펜은 반대이고 펜은 존재한다. 역방향으로 시작하여 수집하고 저장합니다.
(20) 종횡자는 집의 들보와 같아서 곧게 펴야지 비스듬히 기대어서는 안 된다.
명언을 연습하다 (최신판)
1) 하늘 구름학 투어, 바다인룡극. 남량 황제 소염
2) 책을 보고 싶을 때 눈을 감고 들을 때, 결코 걱정하지 않고, 마음이 건강하고 조화롭다. 마음이 바르지 않고, 책이 기울다. 야심이 조화되지 않으면, 말은 반드시 반대할 것이다. 여사남의 만년필 본질론
3) 한 번에 한 글자는 규칙이고, 한 글자는 최종 규칙이다. 손곽정
(4) 아내의 영은 만물에 있고, 마음은 해골에 있다. 따라서 마음은 덕에서 유래한 것으로, 경제를 과시하고, 자랑스럽게 여기고, 절개로 세우고, 문장 () 로 선언하고, 운수 () 로 운반한다. 향목의 아자 서예
5) 점화에 근골이 있어 글씨체가 자연스럽게 매력적이다. 당나라의 서예가 Yan Zhenqing "장 창사 필법 12 의 의미"
6) 용위 호진, 검발 석궁. 남조? 리앙 화가 위안 앙 "고대와 현대 서평"
7) 성난 발굽이 창산을 짓밟으면 비대해지기 어렵다. 청대 학자들은 코끼리를 안치한다.
8) 발언과 마음 책, 심화. 성화, 군자 소인이 만나다. 성화가, 군자 소인, 감정적으로 일을 처리하다. 양웅의 법안
9) 서예는 단지 기교일 뿐이지만 일어서는 것이 첫 순간이다. 자질이 높고, 조금씩 그려낸 것은, 자신의 강직한 정신을 가지고 있다. 열등한 사람들은, 비록 관대하고 격앙되고, 실의에 빠지고, 인상적이지만, 폭력일 뿐, 비교적 문제를 설명할 수 있다. 주학강 《린치 신거리》
(10) 서예라서 맞아요. 그래서 한가해요. 향목의 아자 서예
1 1) 곧고 비슷하면 글자, 상하, 앞뒤가 같은 것처럼 보이면 서예는 아니지만 점화귀가 있습니다. 동진 서예가 왕희지 《위체 부인》
12) 푸마, 근육은 고기보다 많고 고기는 힘줄보다 많다. 책도 마찬가지다. 모두 뼈에 걸맞게 겉모습이 일치하기를 바란다. 당나라의 서예가 장 Huaiyuan 의 여섯 권의 책
13) 사람은 못생기거나 못생겼지만 군자 소인의 가스는 숨길 수 없고, 논쟁이 있고, 군자 소인의 가스는 업신여길 수 없다. 책은 서툴지만 군자 소인의 마음은 혼란해서는 안 된다. 수시의 서론
(14) 서화를 잘하는 사람은 공부를 잘하지 못하고 우쭐벼슬을 잘하며, 벼슬을 위해 정치 공적으로 많이 유명하며, 후세 사람들은 귀중할 수 없다. 송넴의 《이원화륜》
(15) 고대인들은 인품이 고상하고, 두 번째는 고대인으로부터 배워야 한다는 것이 책의 법이라고 말했다. 학자는 알고 있다. 그러므로 네가 손을 잘 알 때, 너는 먼저 미덕을 키워야 몸에 익숙해질 수 있다. 독일은 몸에 익숙하고, 책은 손에 있으므로 책이다. 서예의 세 가지 맛
손과 행운, 예술은 경험에서 배운다. 그의 야망은 한 권의 책에 있다. 그는 움직일 수 없고, 굽힐 수도 없고, 그는 자신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주문창 속서 단절
(17) 권투는 때려야 하고, 서예는 연습해야 한다.
18) 구름 크레인 투어, 그룹 게임 바다.
(19) 고서를 잘하는 사람은 수명이 더 길고 사상이 더 고정적이다. 사람은 아무것도 하지 않겠다고 결심할 수 있다.
(20) 서예도 불법인데, 반지에서 시작하여 지혜보다 길며, 마음에 증명하고, 깨달음에 묘하다. 극단에 관해서는, 그것은 입소문이 아니다.
글짓기 연습 (대중판)
1) 책은 자연에서 유래했다. 채용
2) 붓이 닳아서 천 주괴를 갈다. 수시
3) 구름처럼 떠다니고, 민첩함은 용처럼 민첩하다.
4) 나는 항상 용과 뱀이 걷는 것을 본다. 리퍼
5) 글자는 힘이 있고 도망가기 쉽다. 용처럼 하늘을 뛰고, 호랑이는 봉황에 누워 있다. 남량 황제 소염론 고금 학자의 우열.
6) 그래서 도덕적 사적을 문장 쓰는 사람이 많다. 천하를 평가하는 자, 그 사람, 그 책, 선인, 불후의 자를 높이 평가한다. (서양속담, 독서속담) 주학강 《린치 신거리》
7) 그러므로 책도 마음도 좋다. 작가, 쓰기도. 유희재의 예술 대강
8) 문자는 백일 동안 일을 할 수 없다.
9) 상품을 위해 나서는 사람은 필묵 외에 공명정대한 생각을 가지고 있다. 왕림
10) 책에는 그림이 있고, 그림에는 책이 있다. 청대 학자 방우윤' 신열일기 요약'? 오락
1 1) 점 드래그 작품은 정교하게 가공되고, 연기가 뚝뚝 떨어지고, 명절이 이어지면 봉황과 용처럼 보인다. 당태종 이세민의 《왕희지전》을 논하다
12) 신비, 출물표; 깊은 이유는 그림자 사이에 있습니다. 자연의 일은 말할 수 있지만, 현명한 일은 헤아릴 수 있다. 당대의 서예가 장회윤은 《논설》을 썼다.
(13) 남편은 인지상정이므로 병이 있으면 허락해서는 안 된다. 허락해서는 안 된다. 채용 \ "석실 신필 \"
14) 당신이 은갈고리라면, 표류하면 놀랄 것입니다. 서진 서예가 소정
15) 그림 같은 개를 써서 더 못생겼다.
(16) 서화는 숭고하고, 중인품, 우수한 품질이다. 모두들 그의 필묵을 중시할 뿐만 아니라, 더욱 그를 탄복한다. 송념의 이원화론
17) 한 단어 한 단어, 한 단어가 최종 규칙입니다. 당대의 서예가 손곽정
18) 연습을 두려워하고, 말은 타는 것을 두려워한다.
19) 문자를 반복하지 말고, 문자를 함부로 전달하지 마라.
(20) 봄벌레처럼 걷고, 글씨는 가을뱀처럼 걷는다. 팡, 당나라 개국 총리, 진서? 왕희지
연습자의 명언을 읽고 나서, 나는 또 읽었다.
1. 명언을 연습하다
2. 명언을 연습하다
서예의 명구를 배우다
서예에서 영감을주는 유명한 말을 배우십시오.
5. 서예 명문 전집
6. 고전적인 영감 유명 인사 어록 서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