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서예 중의 중당과 현수막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서예 중의 중당과 현수막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1, 다른 정의

중당: 중당은 중국화 액자 중의 한 가지여서 방의 중벽에 걸려 붙여진 이름이에요. 중국의 오래된 집 층은 매우 높아서 사람들은 늘 거실 가운데 벽에 거대한 서화를 걸어 중당화라고 부른다.

배너: 배너는 세로로 쓴 긴 작품입니다. 크기는 일반적으로 선지 한 통이다. 작문을 안배할 때, 책의 특징에 근거하여 정성껏 구상하고 새로운 아이디어가 있어야 한다. 창작할 때 문자와 서명의 1 차 및 2 차 관계에 주의해야 한다. 서명이 틀리고 착실해야 하는데, 자연히 생동적이다. 서명은 본문의 마지막 줄 아래쪽에 쓸 수 있으며 레이아웃 공간이 남아 있습니다.

단락의 하단은 일반적으로 본문과 플러쉬되지 않아 형식의 경직성을 피한다. 문자 뒤에 한두 줄을 더 차지할 수도 있고, 위아래는 문자와 같은 높이가 되지 않도록 할 수도 있다. 도장은 "단락" 글자보다 작다. 일반적으로 한 자 이상 남겨 두거나 "단락" 글자 왼쪽에 도장을 찍어야 한다.

2. 다른 형식

Nave: 규모가 크기 때문에 창작자가 잘하는 기교와 작품 레이아웃을 전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창작할 때는 글과 비문의 1 차 및 2 차 관계에 주의를 기울여 1 차 및 2 차 차이를 만들고 그에 따라 빛을 발해야 한다. 떠들지 말고 주인을 빼앗아라.

서명은 본문의 마지막 줄 아래쪽에 쓸 수 있으며 레이아웃 공간이 남아 있습니다. 단락의 하단은 일반적으로 본문과 플러쉬되지 않아 형식의 경직성을 피한다. 또한 문자 뒤에 다른 한 줄 또는 몇 줄을 차지할 수 있으며, 문자와 같은 높이가 될 수 없습니다.

도장은 "단락" 글자보다 작다. 일반 도장은 두 개 이상의 글자를 남겨야 하는데, "단락" 글자 아래 또는 "단락" 글자 왼쪽에 덮을 수 있다.

배너: 2 ~ 3 줄에 적혀 있습니다. 두 줄의 형식. 왼쪽 및 오른쪽 라인은 용지의 왼쪽과 오른쪽에 쓰여지고 중간에 더 많은 공간이 남아 있습니다. 위아래 글자가 맞물리는 리듬과 두 줄 사이의 상호 호응에 주의해라. 서명은 일반적으로 두 번째 줄의 끝에 쓰여지며 첫 번째 줄의 마지막 단어보다 약간 높습니다. 한 단락에서 한두 줄을 쓸 수 있다. -응?

세 줄의 형식에서는 세 줄 사이의 관계, 테이프의 산재, 리듬의 변화에 유의해야 한다. 서명은 마지막 행의 맨 아래에 있을 수 있으며 맨 아래는 한두 줄의 문자보다 약간 높을 수 있습니다. 또 한 단락을 쓸 수도 있는데, 글자는 본문보다 짧아야 하고, 상하는 본문과 평행하지 말아야 한다.

중간에 한 줄 (몇 글자) 을 쓰다. 글쓰기의 내용은 일반적으로 격언, 경구 또는 시 한 수이다. 글자 수가 적기 때문에 글을 쓸 때 단어의 개폐와 리듬의 변화에 주의해야 생동적이다. 서명은 단일 및 이중 세그먼트로 나눌 수 있습니다. 단일 단락은 일반적으로 왼쪽 중간에 쓰여 있다. 단락의 내용에는 글쓰기 시간, 작가의 이름, 혹은 단지 작가의 이름이나 번호일 뿐이다.

커버는 편지 아래에 있으며, 일반적으로 양면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봉투와 봉인 사이의 거리는 적절하게 당겨야 한다. 첫 단락은 작품의 오른쪽 위에 쓰여져 있으며, 일반적으로 작품을 창작하는 시간을 쓴다. 작품을 선물하는 사람은 수취인의 이름이나 번호, 제목, 야, 야, 지혜, 예금, 상 등의 글자를 써야 한다.

3. 다른 형식

Nave:? 제본 형식은 단정한 작품을 쓸 때, 붓을 내리기 전에 경계를 표시해야 하며, 경계를 표시하는 선은 가늘고 단단해야 한다. 그러나 서명한 곳에 선을 긋지 말고 반드시 공기를 잘 연결해야 한다.

서랑 스타일의 서예 작품은 진실을 추구하고, 서로 만나 늦게 미워하는 것은 모두 허무맹랑하고 실속이 없는 것으로, 이를 허위라고 부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모두 실재하고 텅 비어 있지 않아서 비좁아서 답답하다고 한다. 허황되고 실속이 있는데, 소탈하고 공허하다고 한다. 서예 창작은 스스로 즐기고, 편안하고, 자연스럽고, 교묘하게 안배해야 한다.

스타일과의 만남. 이른바 답습문체란 글이 쓰기에 부족하고, 여분의 글이 비문으로 쓰여져 끝까지 통일되는 것이다. 이런 풍격은 쓸 때 매우 자유롭다. 종이가 없을 때 글이 비문으로 쓰여져 문자와 섞여 있다.

제이고 알파벳 유형. 글자는 글자이고, 많은 글자들이 nave 의 그림으로 결합되어 사람을 매료시킨다.

글자를 아는 것은 반성형이다. 단락과 본문이 각각 절반을 차지한다. 단락이지만, 사실 본문과 마찬가지로 조금 작게 썼을 뿐, 대범하고 빽빽한 재미가 있다.

단팬대련식. 가운데에는 네 개의 단팬이 있고, 양쪽에 대련이 있고, 안팎은 모두 둥글고 창의적이다.

배너: 청대 왕의 예서 현수막, 배너 본문은 세 줄로 나뉘어 있습니다. 서명은 경계를 정하지 않고, 곧게 펴서 단락에 인쇄되어 있다.

심행서 현수막, 본문에는 세 세트의 세로로 된 책페이지가 함께 현수막으로 사용되어 색다른 맛이 난다.

루의 행서 현수막, 문자는 무한 그리드를 채택하여 두 줄 반만 다 썼다. 비문은 글의 밑바닥부터 시작하지만, 약간의 간격이 있어, 전체 단락이 간헐적으로 끊어져, 색다른 마음을 가지고 있다.

청대 매청행서 현수막, 문무계, 상단은 본문보다 높고, 세 줄은 질서 정연하다. 다음 단락은 바로 아래에 있고, 작품의 왼쪽 아래 구석에는 오각형이 찍혀 있고, 왼쪽 아래 구석에는 뿔이 찍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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