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바이런 어록
바이런 어록
2. 그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어디 계세요?
3, 당신은 천국의 꿈과 같고, 속세의 사랑은 오를 자격이 없습니다.
4, 신선함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영웅이 없어 쓸 수 없다. 비록 오늘날 세계는 영웅이 끊임없이 등장한다. 매년, 매달, 신문은 모두 문장, 그리고 그가 진정한 영웅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이것들을 위해, 나는 바람을 따르지 않고, 우리의 오래된 것을 만들고 싶다.
5, 그리고 와인을 즐기는 여자, 웃음; 내일 소다수를 마시고 설교를 듣는다. 그래서 우리는 유랑하지 않을 것이다. 그날 밤까지 유랑하지 않을 것이다. 비록 우리의 마음은 여전히 사랑으로 가득 차 있지만, 달빛은 여전히 밝다. 칼이 칼집을 갈고 있고, 영혼이 친구 돈 후안을 중얼거리고 있기 때문이다. 그의 연극을 우리는 모두 보았고, 그는 단명했다. 마치 태어나기도 전에 꼬마에게 끌려간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6. 만약 내가 네가 나를 사랑하는 꿈을 꾼다면, 나를 탓하지 말고, 꺼내지 말고, 잠을 자지 마라. 너의 사랑은 꿈에만 존재한다. 내가 깨어났을 때, 내 눈에는 눈물이 고였다.
7. 결혼이 오래 지속되려면 자기중심적 의식을 극복해야 합니다.
8. 만약 내가 너를 만난다면, 몇 년 후에 내가 어떻게 너를 축하할 수 있을까, 눈물과 침묵.
9. 통행할 수 없는 숲에는 즐거움이 있고, 외롭고 한적한 해변에는 일종의 흥청거림이 있다. 이곳은 방해받지 않는 사회이다: 바다를 향하고, 음악은 파도 소리를 동반한다. 인간을 사랑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자연을 더 사랑하는 것이다. 사람들과의 교제에서, 나의 과거의 경험이나 미래의 가능한 만남에서, 나는 조용히 몸을 빼서 광대한 공간과 하나가 되었다. 내 심정은 결코 말로 표현된 것이 아니다. 그러나 그것은 숨길 수 없다!
10, 죽은 자는 시간에 삼키고 무덤은 녹아내려 세기 전체의 기억이 사라지고 후계자의 집으로 바뀌었다.
1 1. 나는 이 세상을 사랑한 적이 없다. 나에게도 마찬가지다.
12, 잉크 한 방울은 수천만 명의 사람들의 생각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13, 그녀는 마치 밤, 맑은 하늘, 별이 빛나는 것처럼 아름다운 자세로 걸어온다. 가장 기묘한 빛과 어둠이 모두 그녀의 풍성한 몸짓과 눈 밑에 모여 이런 부드러운 빛으로 얽혀 있는 것은 풍성한 대낮에 보지 못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4. 죽은 위인은 결코 실패하지 않는다.
15, 구시대를 아는 사람, 나는 너무 많이 알고 있다. 이것은 장기적인 증오이며, 이 모든 것이 문자 속에 있다.
16, 오솔길이 없는 숲은 종종 재미있다. 무인 해안, 얼마나 많은 놀라움; 해안 절벽 사이, 드럼 장난; 타오 위엔 을 위해 아무도 발 디딜 틈이 없다; 나는 이 세상과 자연을 더 좋아한다.
17, 위대한 사람들은 종종 위대한 상을 경멸한다.
18, 나는 더 이상 예전의 내가 아니다.
19. 네가 나를 사랑하는 꿈을 꾸면 나를 탓하지 마라. 내가 깨어났을 때, 내 눈에는 눈물이 고였다.
20. 체에 물을 담을 수 없고 연인도 인내심을 가질 수 없다.
2 1, 청춘사랑의 키스는 긴 키스다.
22. 사랑 속의 기쁨과 고통이 번갈아 나타난다.
23, 플러스 하나 또는 두 개의 작은 느낌 * * 가연성 진흙으로 만들어진 것을 설명 합니다.
그녀는 밤처럼 우아하게 걸었다.
태양은 황제의 삶이며 시와 빛입니다.
26. 나는 근심 걱정 없는 아이가 되고 싶다. 여전히 고원의 산굴에 살거나, 작은 황야를 거닐거나, 짙은 남색 파도에 뛰어오르고 싶다. 색슨화의 허황된 빨간 테이프가 나의 자유 의지에 어긋난다. 나는 험한 산비탈을 그리워하고, 나는 미친 듯이 펄럭이는 거대한 돌들을 동경한다.
27. 먹구름이 너의 머리 위로 날아가서 너의 반짝이는 빛을 가리려 할 때, 너의 먼 빛은 더욱 순수하고 어두운 색채를 하나하나 몰아낸다.
28. 나는 현재 상황에 매우 만족하고 있으며, 또한 나날을 잘 섞는다. 비록 이 모든 것이 나를 좋아하게 한 적은 없지만, 세상의 모든 즐거움이 날아가더라도, 또 어떤 슬픔이 나를 더 슬프게 할 수 있다. 술 좀 갖다 주세요. 잔치를 베풀어 주세요. 사람은 혼자 살기에 적합하지 않다. 무심코 방탕한 아들이 되어 여러분과 함께 웃고, 다른 사람과 함께 슬퍼하지 않겠습니다.
29. 조국도 사랑하지 않는 사람은 아무것도 사랑하지 않는다.
30. 운명이 나를 떠돌아다니게 하는 곳이 아직 많은데, 또 얼마나 많은 애석한 추억이 있는지; 하지만 나의 유일한 위로는 가장 불행한 경험도 놀라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다는 것이다.
3 1, 죽음은 이렇게 조롱과 우습다. 그렇다면, 왜 삶이 이것에 만족할 수 없고, 한 번의 미소가 모든 것을 사라지게 할 수 없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모든 것은 허황된 것이고, 시간의 급류 속에서 반복적으로 떠오르고 사라진다. 영원한 흐름에 미치지 못하지만 시간, 태양, 우주를 삼킬 수 있다.
32. 사람은 기쁨과 슬픔 사이의 시계추이다.
33. 비관론자는 아직 살아 있지만 낙관주의자는 영원히 늙지 않을 것이다.
시계가 나를 위해 지난 한 시간을 울리게 할 방법이 없다.
예외는 조항의 합리성을 입증합니다.
36. 곡선의 장점은 직선보다 접촉할 수 있는 기회가 더 많다는 것이다.
정수리가 어떤 하늘이든 나는 어떤 폭풍도 견딜 준비가 되어 있다.
38. 속물 사람들은 그들의 번거로움을 찾지 마라.
39. 남자의 사랑은 남자 생활의 일부일 뿐이지만 사랑은 여자 생활의 전부다.
40. 모든 비극은 죽음으로 끝나고, 모든 희극은 결혼으로 끝난다.
4 1, 익살극은 본질적으로 희극보다는 비극에 더 가깝다.
42, 헤어진 지 여러 해가 되었는데도 다시 만나다. 만나서 어떻게 말합니까? 눈물이 소리 없이 흐르다.
43. 애국영웅은 민족에게 영광을 가져오고 폭군은 민족에게 재난을 가져온다.
44. 아무리 돈이 많은 조상이라도 방탕한 자식이 상인방을 손상시키기에 충분하다.
45. 행복한 사람이 이긴다는 것은 필연적이다. 행복은 언제나 쌍둥이이기 때문이다.
세상을 이기는 것은 그것을 잃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어차피 지루한 세상이다.
47. 또 바다에 나갔어! 다시 한번, 바다를 집이라고 불러요! 나는 너를 환영한다, 환영한다, 울부짖는 파도! 내 발 아래 거센 조수가 주를 아는 준마처럼; 빨리 보내줘, 내가 어디로 보내든, 긴장된 돛대가 갈대처럼 흔들릴 수 있지만, 부러진 돛이 강풍 속에서 떠오를 수 있지만, 나는 여전히 다른 곳으로 떠돌아갈 거야. 왜냐하면 나는 바위에 떨어진 풀처럼 바다에 떠다닐 것이기 때문이다. 폭풍이 얼마나 맹렬하든 파도가 얼마나 높든 간에.
48. 한 사람이 다른 사람의 고통을 이해할 때, 그도 틀림없이 많은 고생을 많이 한 사람일 것이다.
49. 만약 백일이 지나면 청춘은 다시 오지 않을 것이다.
50. 나는 나를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탄식한다. 나는 나를 미워하는 사람에게 미소를 짓는다. 머리 윗부분이 어떤 하늘이든, 나는 더 맹렬한 폭풍을 맞이하고 싶다!
5 1, 큰 심장이 얼마나 행복한지, 그것이 무엇을 바쳤는지, 또 무엇을 줄 것인가.
52. 존함은 허영심에 불과하고 명예는 허영심의 기탁에 지나지 않는다. 어쩌면 어떤 사람들은 모든 것을 묻는 죄 속에서 자신의 유골을 찾고 싶어할지도 모른다.
53, 모든 고통은 사람을 파괴할 수 있지만, 고통받는 사람도 고통을 파괴할 수 있다!
나의 과거 폐허에서, 적어도, 적어도 나는 이것들을 기억할 수 있다.
55, 속물 악당, 아니 * * * 문제!
나는 아무것도 부인하지 않지만, 나는 모든 것을 의심한다.
57. 청춘이 없는 사랑은 어떤 맛일까? 사랑이 없는 청춘은 무슨 의미가 있는가?
58.' 곰투' 는 내 우상이었지만' 슬픔',' 기쁨' 의 제단 앞에서 산산조각이 났다. 이 두 신은 나에게 한가할 때 명상하기에 충분한 노트를 많이 남겼다.
59. 자기 나라를 사랑하지 않는 사람은 아무것도 사랑하지 않는다.
봄이 와서 나는 아무것도 볼 수 없다.
6 1, 너에 대한 나의 사랑은 인류에 대한 증오다. 인류를 사랑하면 너를 사랑하는 데 집중할 수 없기 때문이다.
62. 오, 재미있어. 어떤 사람들은 너 때문에 재수가 없을 거야. 하지만 넌 결국 그렇게 기쁘고 안심이 돼.
63. 만약 내가 너를 만날 수 있다면, 나는 몇 년 후에 어떻게 눈물과 침묵으로 너를 맞이할 것인가?
64. 명성이란 무엇입니까? 단지 그것이 작은 구석을 차지하는 문제일 뿐이다. 어떤 사람은 그것을 등산에 비유하고, 산꼭대기도 운무가 가득하다. 이를 위해 사람들은 의논하고, 글을 쓰고, 설교하고, 영웅과 영웅과 싸우고, 시인은' 밤에 촛불을 들어' 먼지로 변할 때 이름, 썩은 사진, 더 나쁜 조각상을 자랑할 수 있다.
65. 차가운 묘비에 있는 죽은 사람의 이름이 행인을 놀라게 하는 것처럼, 네가 이 페이지를 넘기면 내 이름이 너의 생각을 사로잡을 것이다. 어쩌면 어느 날, 이 등기부를 다 보면, 너는 묵묵히 내 이름을 읽을 수 있을 것이다. 나를 그리워하고, 죽은 자를 그리워하는 것처럼, 내 마음을 믿으면 여기에 묻혀요.
66. 만약 소문이 사실이라면, 나는 영국에 살 자격이 없다. 소문이 거짓이라면 영국은 내 생활에 적합하지 않다.
67, 내 마음은 이렇다. 몸을 기울여 앞으로 너의 말을 들어라. 여름 바다의 파도처럼 부드러운 정이 가득하다.
68. 위대한 사업을 위해 죽는 것은 영원히 실패로 간주될 수 없다.
69. 초기의 사상이 감정의 쇠퇴로 점차 사라질 때, 이 세상이 줄 수 있는 기쁨은 결코 그것이 빼앗은 것과 비교할 수 없다.
70. 나는 나를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탄식한다. 나를 미워하는 사람, 나는 웃는다. 행운이 천국에서 왔든 간에, 이 마음은 이미 준비되었다.
7 1. 만약 몇 년 후에 내가 너를 다시 만난다면, 나는 어떻게 눈물과 침묵으로 너를 맞이할 것인가? 아니, 미소와 포옹으로 하자, 알았지?
72. 사방이 점점 어두워지고, 이성이 살며시 사라지고, 희망의 촛불이 흔들리고, 나는 독방 속을 헤매고 있다.
73. 남자는 이상한 것이고 여자는 더 이상하다.
74. 그 이후로 그는 타향의 관산에서 멀리 떨어져 슬픔과 울음을 참는 법을 배웠고, 과거의 아름다운 시간만 한숨짓고, 복잡하고 복잡한 장면을 이용해 고민에서 벗어나는 법을 배웠다.
75, 당신의 아름다움, 하지만 독립, 당신의 목소리, 흐르는 물처럼; 나는 말을 하지 않는다, 나는 찾지 않는다, 나는 너의 이름을 밝히지 않는다.
사랑을 위해 사랑하는 것은 하나님입니다. 사랑받기 위해 사랑하는 것은 인지상정이다.
77. 퇴색한 사랑을 끊어라, 너희들의 우정만 영원히 잃지 않을 것이다. 너의 마음은 비록 다정다감하지만, 결코 변하지 않는다. 당신의 영혼은 부드럽지만 아이린 브로크비치입니다.
78. 어찌 돌격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여러 날, 내가 잠시 현지를 떠나지 않았을 때, 황폐한 베란다에서, 너의 눈물과 나의 눈물이 여러 번 섞여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79. 나의 제단은 산, 바다, 땅, 별이다. 대화중에서 쏟아져 나오는 모든 것, 사람의 영혼도 그 안에서 쏟아져 나와 돌아올 것이다.
80. 만약 어느 날, 내가 너를 만난지 오래됐는데, 내가 어떻게 침묵으로 너를 맞이할 수 있을까? 눈물, 만족감, 슬픔을 안고 있다.
8 1, 나는 불평하는 사람이 아니다. 나 자신에 대해 말하고 싶지 않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의 철학은 계속되었고, 나는 눈에 한 가닥이 솟구치는 것을 느꼈다.
82. 그러나 나는 여전히 다른 곳으로 유랑해야 한다. 왜냐하면 나는 바위에서 떨어진 풀처럼 바다에서 표류할 것이기 때문이다. 폭풍이 아무리 거세고 파도가 얼마나 높든 간에.
우정은 날개가 없는 사랑이다.
84. 과거의 아름다운 시절에 한숨만 내고 복잡하고 복잡한 장면을 이용해 고민에서 벗어났다.
85 플러스 하나 또는 두 개의 작은 느낌 설명 * * 가연성 진흙으로 만들어진 것입니다.
역경은 진리로 통하는 첫 번째 길이다.
87. 가자! 이것은 행동의 순간이다. 개체란 무엇인가, 과거를 대표하는 빛나는 불꽃이 후손에게 전해져 영원히 꺼지지 않는 한.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88. 보헤미안의 마음은 영원하다! 자유, 너는 지하 감옥에서 빛난다! 그곳의 마음은 네가 사는 곳이기 때문에, 너에 대한 사랑만이 이 마음을 묶을 수 있다.
89, 가슴 관통; 심장 박동이 간헐적이기 때문에 사랑도 잠을 자야 하기 때문이다. 밤은 사랑에 가장 적합하지만, 낮이 순식간에 돌아올 것이지만, 우리는 다시는 유랑하지 않을 것이다. 달빛 아래서 유랑하는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역경은 진리의 길입니다.
9 1 과 * * 정말 좋은 짱 없어요. 무수한 진금을 낭비했는데, 얻은 것은 단지 약간의 찌꺼기일 뿐이다! 결국, 단지 일부 구역을 다시 나누는 것에 불과하다. 사실 눈물을 닦는 것은 도처에서 피를 뿌리는 것보다 그것의 좋은 명성을 전파하는 데 더 적합하다.
92. 밤은 원래 사랑을 위해 태어났고, 낮이 순식간에 돌아올 것이다.
93. 플라톤에 따르면, 이것은 아름다운 느낌, 감각의 섬세한 전파이다. 그것은 순전히 영적이고, 넓고, 신기하며, 별하늘에 착륙한 후부터 천지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것 없이는 생활이 너무 무미건조할 것이다. 요컨대, 그것은 자신의 눈을 사용하는 것이다.
94. 그리스 제도, 아름다운 그리스 제도! 불타는 사포는 여기서 사랑의 노래를 불렀다. 여기서 * * 평화의 예술이 번창하고, 딜로스가 부상하고, 아폴로가 바다 위로 뛰어올랐다! 영원한 여름에도 섬에 금을 도금했지만 태양을 제외한 모든 것이 불황이었다.
95, 그렇게 민첩하고 생각의 발걸음!
96. 다정하고 뜨거운 시간이 지나고 돈 후안은 그녀의 품에서 잠이 들었다. 그녀는 잠을 자지 않았지만 부드럽고 확고하게 가슴의 아름다움을 그에게 바쳤다. 그녀의 눈은 때때로 고개를 들어 그를 바라보는데, 창백한 볼은 이미 그녀의 가슴에 따뜻해졌다. 오, 그녀는 매우 부유하다.
97. 만약 몇 년 후에 내가 너를 다시 만난다면, 나는 어떻게 눈물과 침묵으로 너를 맞이할 것인가?
98. 낙천적인 사람은 영원히 젊다.
99. 신기함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쓸 영웅이 없어서 괴로워한다. 비록 오늘날 세계에서는 영웅이 끊임없이 등장한다. 매년, 매달, 신문은 모두 문장, 그리고 그가 진정한 영웅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저는 이런 것들에 대해 바람을 따르지 않습니다.
100, 사랑, 너를 아프게 한다면, 나는 나 자신을 싸서 가야 한다. 내 사랑은 내가 사랑하는 사람을 웃게 한다. 내가 준 사랑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나의 출발은 삶이 더 좋아질 것이라고 느끼게 할 것이다. 그래서 나는 슬프게 떠나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나는 너의 아름다운 얼굴을 사랑하지만 너에게 행복한 느낌을 주는 것을 좋아한다.
10 1. 사랑은 남자에게는 몸 밖의 것에 불과하지만 여자에게는 삶의 전부다.
102, 나는 너를 위해 이 세상을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이 세상을 위해 너를 버리지 않을 것이다.
103' 이전' 날의 광파도 번쩍였지만, 그 희미한 빛은 따뜻하지 않았다.
104, 인생은 두 세계를 배회한다. 낮과 밤이 번갈아 가며 하늘에 걸려 있는 별과 같다. 우리는 그것이 지금 무엇인지 거의 알지 못합니다. 우리는 미래에 어떤 일이 일어날 지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합니다. 낮과 밤, 시간의 흐르는 물이 세차게 흘러내려, 우리의 삶을 거품처럼 먼 곳으로 데려간다. 새로운 탄생, 낡은 환멸이 세월의 파도 속에 떠오른다. 강력한 나라, 오동나무는 잃어버린 파도와 같다.
105, 사랑은 힘들어요. 꿈처럼 나올 거라고 기대할 수는 없어요.
106. 만약 어느 날 우리가 만난다면, 나는 어떻게 너를 축하할 수 있니? 침묵과 눈물로.
바이런 소개
조지 고든 바이런 (1788- 1824) 은 19 세기 초 영국의 위대한 낭만주의 시인이다. 대표작으로는' 찰드 해롤드 여행기',' 돈 후안' 등이 있다. 그의 시에서 그는 많은' 바이런식 영웅' 을 창조했다. 바이런은 위대한 시인일 뿐만 아니라 이상을 위해 평생을 분투하는 전사이기도 하다. 그는 적극적으로 용감하게 그리스 민족 해방 운동에 참가하여 지도자 중 하나가 되었다.
조지 고든 바이런은 그의 시에서 많은' 바이런식 영웅' 을 창조했다. 그들은 오만하고, 열광적이고, 낭만적이지만, 반항심으로 가득 차 있다. 그들의 마음은 외로움과 억압으로 가득 차 있지만 소그룹을 경멸한다. 찰드 해롤드는 바이런시의 첫 바이런식 영웅이다. 바이런시에서 가장 대표적이고 전투적이고 휘황찬란한 작품은 그의 장시' 당황' 으로 스페인 귀족의 아들 당연의 여행, 사랑, 모험 등 로맨틱한 이야기를 묘사하며 사회의 어둠, 추악, 위선을 폭로하고 자유, 행복, 해방을 위한 전가를 연주했다. 바이런은 위대한 시인일 뿐만 아니라 이상을 위해 평생을 분투하는 전사이기도 하다. 그는 적극적으로 용감하게 그리스 민족 해방 운동에 참가하여 지도자 중 하나가 되었다. 바이런의 낭만주의는 진실의 절반에 불과하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때때로 그는 포퍼의 시가 자기보다 낫다고 말하지만, 이런 의견은 대부분 그가 어떤 심정에 있는 생각일 뿐이다. 세계는 바이런을 단순화하고 인류에 대한 그의 경멸에서 무한한 절망과 자태를 제거하려고 노력해 왔다. 바이런은 다른 많은 유명 인물들과 마찬가지로 신화 인물로서 진실한 그보다 더 중요하다. 신화 인물로서, 그는 특히 유럽 대륙에서 매우 중요하다.
바이런은 평생 민주주의, 자유, 민족 해방의 이상을 위해 분투하며 창조하려고 노력했다. 그의 작품은 중대한 역사적 진보 의의와 예술적 가치를 지니고 있다. 그의 미완성 장편시체 소설' 당황' 은 의경이 넓고, 관점이 뛰어나며, 예술이 걸출한 장려한 서사시로, 영국과 유럽 문학사에서는 보기 드물다.
바이런은 학창 시절부터 시를 쓰기 시작했다. 그의 두 번째 시집' 한가한 순간' (1807) 이 출간된 후 에든버러 평론의 비난을 받았다. 시인은' 잉글랜드 시인과 스코틀랜드 비평가' (1809) 라는 시를 답보로 그의 뛰어난 재능과 풍자의 예봉을 처음으로 보여 주었다.
18 12' 찰드 해롤드 여행기': (제 1, 2 장) 는 그의 명작이다.
18 16 년, 바이런은 사생활으로 상류사회의 배척을 받아 분노로 이탈리아로 이주했다. 이탈리아에서 그는' 찰드 해롤드 여행기' (18 16, 18 18) 의 세 번째를 썼다 이 서정적 서사시와 미완성의 대표작' 당황' 은 그의 가장 유명한 대표작이다.
바이런은 또한 (18 13)' 해적' (18 14) 과 일곱 편의 시와 같은 일련의 서사시를 썼다.
1823 년 초, 그리스 반토투쟁이 일어나자 바이런은 손에 든 펜을 내려놓았다. 의연히 그리스로 가서 그리스 국민들이 자유와 독립을 쟁취하는 무장 투쟁에 참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