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베이컨의 에세이 발췌 및 감상은 명확한 형식을 따라야 합니다. 좋은 점이네요 급하게 필요해요! ! ! ! ! ! ! ! ! ! ! ! ! ! ! ! !

베이컨의 에세이 발췌 및 감상은 명확한 형식을 따라야 합니다. 좋은 점이네요 급하게 필요해요! ! ! ! ! ! ! ! ! ! ! ! ! ! ! ! !

1 베이컨의 에세이 "진실에 대하여"에서 발췌

당시 하나님이 우주를 창조하실 때 가장 먼저 창조하신 것은 감각의 빛이었고 마지막으로 창조하신 것은 빛이었습니다. 이것은 이성의 빛이었으며 그때부터 지금까지 그가 쉬시는 동안 그의 행적은 그의 성령으로 말미암아 세상에 나타났느니라. 먼저 그분은 물질이나 혼돈의 표면에 빛을 불어넣으셨습니다. 그런 다음 그분은 사람들의 얼굴에 빛을 불어넣으셨고 지금도 여전히 그분이 택하신 자들의 얼굴에 빛을 불어넣고 계십니다. 다른 점에서 다른 학파에 비해 열등한 철학 학파가 있지만, 이 철학을 아주 명예롭게 행한 시인이 있습니다. 시인은 “물가에 서서 바다에 흔들리는 배를 보는 것이 즐겁고, 성의 바닥창 앞에 서서 아래에서 전쟁과 그 여러 과정을 지켜보는 것이 가장 즐겁다. 그러나 진실의 정상(무엇보다도 우뚝 솟아 공기가 항상 맑고 고요한 산)에서는 오류와 방황과 안개를 볼 수 있다. 아래 계곡에는 바람과 비가 내리니 안심하지 마십시오. 그러면 위에서 말씀하신 것이 매우 좋습니다. 물론 사람의 마음이 인(仁)으로 움직이고, 하나님의 뜻을 목적지로 삼고, 진리를 그 축으로 삼을 수 있다면, 이 사람의 삶은 그야말로 지상낙원일 것입니다.

●감사:

이 구절은 진리에 대한 베이컨의 존경심을 표현합니다. 그는 감각을 통해 인식할 수 있는 것이 가장 낮은 수준의 인식이고, 지적 인식이 가장 높은 수준의 인식이라고 믿으며 이는 진리에 대한 존경심을 보여준다. 그의 견해에 따르면, 진리와 빛이 있는 한 세상은 지극히 밝고 행복해 보일 것이며 지상낙원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이 현인, 진리를 추구하는 선구자, 사람들을 빛으로 이끄는 영웅을 존경해야 합니다.

2 베이컨의 에세이 '죽음에 대하여'에서 발췌

베스파는 죽어가는 동안에도 여전히 농담을 하고 있었고, 의자에 앉아 이렇게 말했습니다. ." . 갈바가 죽기 전에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줄여라! 이것이 로마 사람들에게 유익하다면." 그는 말하면서 목을 뻗어 죽었습니다. 셉티미우스 세실루스(Septimius Cecilus)는 행복한 죽음을 맞이했습니다. 그는 "또 할 일 있으면 빨리 오라"고 말했다. 등. 갤러리 철학자들은 죽음의 가치를 너무 높게 평가하고, 죽음에 대한 준비가 너무 잘 되어 있기 때문에 죽음을 더욱 끔찍하게 보이게 만듭니다. "그는 인생의 마지막을 자연의 축복 중 하나로 여깁니다." 이렇게 말한 사람이 더 맞네요. 죽음과 삶은 똑같이 자연스럽습니다. 아마도 아기에게는 삶과 죽음이 똑같이 고통스러울 것입니다. 열정적인 행위로 죽는 사람은 피가 뜨거워도 상처를 입은 사람과 같아서 굳건하고 선한 마음을 가지고 있으면 죽음의 고통을 피할 수 있다. 그러나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사람이 어떤 가치 있는 목적과 소망을 이루었을 때 가장 감미로운 노래는 “이제 주의 종을 보내 주소서”라는 사실을 믿으시기 바랍니다. 죽음에는 또 다른 것이 있습니다. 죽음은 명성의 문을 열어주고 시기심을 소멸시킵니다. "살면서 부러워하는 사람은 죽어도 사랑받을 것이다."

●감사:

이 구절을 읽고 나니 깨달은 듯 마음이 맑아질 수밖에 없었습니다. 죽음에 대해 알게 된 이후로 나는 항상 죽음을 두려워했습니다. 때로는 기술의 발전에 대해 불평하기도 했습니다. 왜냐하면 세상에는 천국도 지옥도 없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가장 깊은 두려움. 그러나 베이컨은 수백 년 전에 “삶과 죽음은 동시에 자연스러운 것”이라고 말했다. 그것은 모두 자연의 선물이므로 우리는 그것을 냉정하게 대하고 생명을 소중히 여기며 후회 없이 죽어야 한다.

3 베이컨의 에세이 '종교의 통일에 관하여'에서 발췌

종교는 인간 사회의 주된 유지이기 때문에 그것이 참된 신앙으로 살아갈 수 있다면 당연히 대단한 일이 될 것이다. 화합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종교에 관한 논쟁과 분열은 이방인들이 가질 수 없는 해악입니다. 그 이유는 이교에는 고정된 신앙이 없고 의례와 의례만 있기 때문입니다. 그 교회의 주요 스승과 장로는 시인들이다. 이를 통해 그들의 종교가 어떤 종교인지 짐작할 수 있다. 그러나 참 하나님은 “질투하시는 하나님”이시기 때문에 그분의 예배와 종교는 혼합이나 교제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교회의 일치와 그 결과는 무엇이며 그 방법은 무엇인지에 대해 몇 마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연합에는 두 가지 결과가 있습니다(하나님의 은혜 다음으로 하나님의 은혜가 가장 온전함). 하나는 교회 밖의 사람들을 위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교회 안에 있는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전자의 경우, 이단과 분열은 의심할 바 없이 모든 스캔들 중에서 가장 추악하며, 실제로 부도덕보다 더 나쁩니다. 몸의 상처나 베인 상처가 일시적인 나쁜 기분보다 더 나쁜 것과 마찬가지로 마음에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므로 외부인들은 교회에 들어오기를 거부하고, 내부인들은 교회를 떠나고 싶어하게 만들 수 있는 '연합의 파괴'보다 더 강력한 것은 없습니다. 그러므로 이런 상황이 닥치면 어떤 사람들은 "보라, 그가 광야에 있다"고 말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보라, 그는 밀실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즉, 어떤 사람들은 이단 비밀 결사에서 찾고, 어떤 사람들은 교회 밖에서 그리스도를 찾는다. 그럴 때 우리는 항상 “나가지 말라. "

●감사:

TV에 나오는 순례자들과 교회에서 열심히 기도하는 사람들을 보면 뭔가 숭고한 느낌이 듭니다. .유산치 신은 이 세상을 더욱 신비롭게 만드신다. 종교는 일종의 믿음이라고 생각합니다. 신앙을 가진 사람은 자신이 하는 일에 대해 늘 후회하고 기대합니다. 절망할 때에도 잊지 않고, 교만할 때도 잊지 않고 평화롭게 살아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평온한 삶, 그것은 헛된 선물이 아닙니다. 호주에 갔다가 기독교로 개종한 친구가 기억납니다. 비록 가끔은 이해할 수 없었지만 그녀의 경건함에 감동받았습니다.

4 베이컨의 에세이 "복수에 대하여"에서 발췌

나는 솔로몬이 "자기의 증오에 복수하지 않는 것이 사람의 영광이다"라고 말했다고 믿습니다. 과거는 과거이고 기억할 수 없지만, 현명한 사람은 현재와 미래에 주의를 기울이느라 바쁘기 때문에 과거에 애쓰는 사람은 에너지를 낭비하는 것뿐입니다. 악을 행하기 위해 악을 행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자기 자신의 유익이나 쾌락이나 명예나 이와 유사한 것을 얻으려고 악을 행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그 사람이 나보다 자기 자신을 더 사랑한다고 해서 내가 왜 그 사람에게 화를 내야 합니까? 그리고 누군가가 단지 자신이 본질적으로 악하다는 이유만으로 악을 행한다고 해도 어떻게 될까요? 그들은 가시덤불과 같아서 다른 일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사람을 찌르고 할퀴는 것입니다. 가장 용서받을 수 있는 복수는 법으로 바로잡을 수 없는 복수이지만, 이 경우 복수하는 사람은 자신의 복수 행위가 법으로 처벌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둘 사이의 손실 비율이 2:1이기 때문에 적이 여전히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복수의 계절이 되면 상대방에게 복수가 어디서 오는지 알려주고 싶어하는 사람들도 있다.

●감상:

이 문단을 봤을 때 첫 반응은 온갖 복수극이었다. 요즘 TV시리즈는 점점 지루해지고 있다. . '폭풍의 언덕' 등 유명한 복수 소설도 많이 생각난다. 처음 <폭풍의 언덕>을 봤을 때, 주인공 히스클리프의 이미지에 대해 혼란스럽고 확신이 없었습니다. 이 글을 읽으면서 조금 슬펐습니다. 모든 사람이 그토록 분명하게 알고 어떻게 놓아버릴지 안다면 어떻게 그토록 많은 사랑과 증오가 있을 수 있겠습니까?

5 베이컨의 에세이 '고난에 대하여'에서 발췌

그러나 일반적으로 운에서 태어난 미덕은 절제이고, 불행에서 태어난 미덕은 윤리에 있어서 말하자면; , 후자가 더 큰 미덕입니다.

구약에서는 행운이 축복이고, 신약에서는 불행이 축복이고, 불행이 가져오는 축복이 더 크며, 하나님의 은혜가 더 뚜렷하게 나타납니다. 그러나 구약에서도 다윗의 음악을 주의 깊게 들어보면 시편만큼이나 많은 애도를 듣게 될 것이며, 성령의 붓은 솔로몬의 행복보다 욥의 고난을 묘사하는 데 훨씬 더 전념하고 있습니다. . 행운에는 두려움과 걱정이 많지만, 불행에는 위로와 희망이 없습니다. 바느질이나 자수를 보면 어두운 배경에 아름다운 문양을 배열한 것이 밝은 색 배경에 어두운 문양을 배열한 것보다 눈에 훨씬 더 즐거운 것을 흔히 볼 수 있다. 눈은 마음으로 즐기십시오. 예를 들어, 행운은 불덕을 가장 잘 드러내고, 불행은 덕을 가장 잘 드러낸다.

●감사:

이 구절을 읽고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변장된 축복은 변장된 축복이다'라는 것이다. 고통도 규칙적이었습니다. 나는 선생님이 언젠가 말씀하신 작은 이야기를 다시 기억했고, 고통을 극복하지 못하면 고통이 부라고 말할 권리가 없다는 주제만 기억했습니다. 그렇습니다, 하늘이 사람에게 큰 책임을 맡길 때에는 먼저 마음을 굳게 하고 근육과 뼈를 단련해야 합니다. 그러나 환난 중에 죽을 만큼 연약하다면 어찌 고난을 복이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까? . 그러므로 우리는 불행에 직면할 용기를 갖고, 그것이 우리를 단련시키고 삶을 더욱 완전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6 베이컨의 에세이 "부모와 상속자에 대하여"에서 발췌

부모의 기쁨은 슬픔과 두려움과 마찬가지로 비밀입니다. 그들은 기쁨을 표현할 수도 없고, 두려움을 표현할 수도 없습니다. 상속자는 노동을 더 달콤하게 만들지만 불행을 더 쓰게 만들기도 합니다. 삶에 대한 걱정은 가중되지만 죽음에 대한 기억은 가벼워집니다. 번식을 통한 씨앗의 전달은 동물에게 공통적이지만 명성, 미덕, 공덕은 인간에게만 해당됩니다. 그리고 가장 위대한 행위는 상속자가 없는 사람에게서 나오는 것도 사실입니다. 그들의 정신적 이미지. 그러므로 후손이 없는 사람은 후손을 가장 아끼는 사람이다. 처음으로 가족 사업을 시작하는 사람들은 상속인에 대해 가장 관대합니다. 그들은 상속인을 자신의 일족의 상속인으로 간주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경력을 이어갈 사람으로 간주합니다. 그들은 보기를 만들었습니다.

●감상:

어떤 지각적인 것들은 철학적인 언어로 표현하면 더 맛있고 합리적이라고 느껴요. 깨달음의 느낌은 사람들을 흥분하게 만듭니다. 부모의 씁쓸함과 달콤함은 결코 자세히 설명되지 않습니다. 오직 자녀만이 기쁨을 표현할 자격이 있으며, 자녀는 부모의 평생의 책임이므로 부모를 달콤하고 씁쓸하게 만듭니다. 혈연관계와 가문의 인연은 몇 년, 몇 세대를 거쳐도 지워지지 않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사람은 자녀에 대한 부모로서의 책임감은 물론, 자녀로서의 효심과 책임의식도 가져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