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나는 항상 자신이 없는데 어떻게 자신감을 가질 수 있을까? 그리고 어떻게 하면 사람이 많은 곳에서 말을 할 수 있을까.

나는 항상 자신이 없는데 어떻게 자신감을 가질 수 있을까? 그리고 어떻게 하면 사람이 많은 곳에서 말을 할 수 있을까.

나는 항상 자신이 없는데 어떻게 자신감을 가질 수 있을까? 그리고 어떻게 하면 사람이 많은 곳에서 말을 할 수 있을까 ... < P > 긴장을 풀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인터넷에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 ~ 하지만 개인적인 느낌은 적용되지 않는다. < P > 는 마음가짐이 있는 사람이 되자고 제안했다. 친구나 긴장하지 않는 사람들과 교류할 때 자신의 상태를 지켜본다. 복부와 호흡과 목소리의 상태를 포함해서, 이 상태를 찾아 습관으로 만들어라 ~

동시에 자신에게 사명감을 줘야 한다. "잘 말하지 않으면 아무도 말할 수 없다. 나는 많은 친구들을 대신해서 염증을 일으키고, 잘해야 한다" "너무 비겁하게 표현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친구를 창피하게 한다" "친구를 대하는 것처럼 무대 아래 사람들을 쉽게 대하라." < P > 물론이죠. 자신감의 축적은 차근차근 진행되어야 합니다. 작은 일을 끊임없이 잘해야 하며, 동시에 그를 자신의 성공의 상징으로 기억해야 합니다. 큰일을 많이 해야 자신감이 있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큰일은 모두 똑같습니다 ~ 당신이 잘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음은 긴장을 푸는 ~

무대에 오르는 긴장상태를 어떻게 극복할 수 있는지에 대한 문장 한 편을 추천합니다.-곽종개 교수

* 무대에 오르기 전에 긴장한 증상:

1.

생리상: 호흡이 가빠요. 심장박동이 빨라요 < P > 사실 적당한 긴장은 오히려 연주를 더 좋게 만들 수 있다. 긴장의' 임계점' 을 넘어갈까 봐, 연주가 갑자기 이상해질 것 같다. 집에서 어떤 악기를 잘 연주할 수 있는 음악 학습자가 많지만 무대에 오르자마자 이상하게 행동하고 심각한 좌절감을 불러일으켰기 때문에 많은 훌륭한 음악 인재들이 연주를 포기하고 음악 공부까지 포기하게 되었다. 반면 연주의 즐거움을 즐기고 청중과의 상호 작용을 즐기면 연주자에게 큰 만족과 성취감을 줄 수 있어' 연주무대공포증을 극복하는 법' 이 모든 연주자들이 연습해야 할 학문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연주명언) < P > * 연주할 때 마땅히 받아야 할 마음가짐: < P > 거의 모든 연주자들은 자신의 연주가' 완벽' 하기를 원하지만,' 내가 왜 연주해야 하는가?' 라고 생각한 연주자는 거의 없다. "이것은" 인생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가치의 확인입니다! 사실, 연주의 목적은' 아름다운 음악을 청중에게 나누어 주는 것' 일 뿐, 청중에게 유익하고 영감을 주는 것이지만, 연주하기 전에' 내가 왜 연주해야 하는가?' 라고 자문해 보는 것이다. \ "연주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 P >' 완벽한 연주' 를 추구하는 마음은 연주 자체에 큰 걸림돌이다. 사실 청중은 연주 과정의 작은 흠을 전혀 신경쓰지 않지만, 연주자는 종종' 작은 실수' 를 과도하게 확대해, 종종 연주자가 연주 진행 중, 무의식적으로 그 작은' 작은 실수' 에 머물러 있다. < P > 연주 전에 자신의' 정확한' 대화는' 나는 인간이다, 나는 기계가 아니다, 나는 실수할 권리가 있다! 무대에 오르기 전과 연주 중에' 최선을 다하라' 는 마음가짐만 유지하면 된다.

연주할 때 예술을 사랑하는 것이 자신을 사랑하는 것보다 훨씬 낫다! 즉, 창피를 두려워하지 않고 존엄성을 잃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좋은 것을 공유하라' 는 마음으로 연주하고, 완전히' 음악에 몰입하다' 는 것은 safe 다! < P > 연주 전에 항상 많은' 부정적 반응' 이 있다. 예를 들면 긴장, 열등감, 위축------------------------등등, 실험을 통해 증명된 바에 따르면, 부정적 반응을 억누를수록, 그것은 너를 삼켜야 한다 이를 처리하기 위해서는

1.

그것을 받아들여야 한다! 반대해서는 안 되고, 억압해서도 안 된다! )

2.

정리!

Ex: 외국에서는' 무대공포증을 극복하는 방법' 을 전문으로 하는 한 연설자가' 긴장대사님' 에게 무대 앞에 가서 신문을 읽으라고 요청했습니다. 처음에는' 긴장대사님' 이 사람들 앞에서 아무 말도 하지 못하고 신문의 두 손을 들고 끊임없이 떨며 신문을 흔들었습니다. 잠시 후 떨리는 두 손은 점점 떨리지 않고,' 긴장대사님' 의 감정도 점차 안정되고 있다.---< P > * 무대에 올라 연주하는 기본 공식:

1. 자신의 부정적인 반응을 받아들이라!

2. 음악 만들기! (생각하고 음악에 완전히 몰입하세요! )

* 평소 연습할 때 마땅히 받아야 할 마음가짐:

연습이란 무엇입니까? 연습은 "반복 연습" 입니다! 연습할 때 반드시 있어야 하는 중요한 관념은' 어떤 반복이든 목적이 있어야 한다' 는 것이다. 즉, 연습할 때마다 먼저 분명히 알아야 한다. 자신이 해결해야 할 문제는 무엇인가?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는 무엇입니까? 무의식적이고 무의식적인 반복 연습, 효과가 제한적입니다!

평소 연습은' 완벽을 요구해야 한다', 신중하고 정확한 통제 하에 연습해야 한다, Everything will be perfeck! 속도, 힘, 음색, 시간, 지속력, 집중력 등을 포함해서 완벽을 추구해야 한다.

연습 원칙:' 정확함' 연습을 하려면' 느림' 으로 시작해야 합니다. 느린 연습만 정확할 수 있습니다! < P > 보통 음악에서' 어려운 문장' 에 대해서는' 초월 연습' 을 해야 한다. 2 번의 어려운 연습을 할 때마다 딱 한 번의 정확한 연주가 있을 수 있으니, 이번 연주가 정확하고 완벽하다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 ), 모두 연주할 때의 시한폭탄이 될 것이다. 완벽한 연습횟수의 증가, 잘못된 연습횟수의 감소만이 무대에 올라 연주할 수 있는 완벽한 보증이 될 수 있다.

Ex: 미국에서는 어느 피아노 연주자가 자신이 어떤' 어려운 문장' 에서 연습한 횟수를 알기 위해 먼저 큰 광주리의 작은 종이볼과 휴지통을 피아노 양쪽에 놓고, 그가 한 번 그 단락의' 어려운 문장' 을 연습할 때마다 작은 종이 공 한 알을 주워 휴지통에 던졌다

* 연주 메모리 정보:

"연주 메모리" 는 "액션", "비주얼", "청각" 에 있는 "투지마" 와 같습니다 먼저' 촉각기억' 을 형성해야 한다.

2. 시각기억: 눈과 곡보 사이의 많은 상호 작용이 뇌에서 먼저 악보가 연주되는 경지에 도달한다.

3. 청각기억: 귀는 연주된 음악을 먼저 울리고 연주해야 한다.

4. 분석적 기억: 분석적 메모리 형성 < P > 연주의 실행은' 촉각 메모리' 에 의존해야 하지만, 촉각 메모리가 진행될 때 어떤 간섭도 받으면 촉각 메모리를 즉시 종료하고 연주 중단을 선언할 수 있기 때문에, 수많은 반복 연습 후' 촉각 메모리' 만 믿고 있다 무대 아래에서만 완벽한 연습이 있어야 무대에서 완벽할 수 있다!

* 연주 중 머리가 텅 비었을 때-----

1. 자신의 이름을 부르다!

2. 음악 만들기!

* 무대에 오르기 전에 긴장을 극복하는 묘리:

1. 호흡법:

1. 흡기 4 박자 (스스로 박자 계산)

2. 보유 8 박자

3

1 ..

두 귀 가장자리의 위, 중, 아래 세 점 (플러그) 을 각각 꼬집으면 긴장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 무대 점진적 치료법에 적응한다.

1. 실제로 무대에 한 번 올라간다. 그리고 좋은 친구에게 무대 아래에서 들으라고 했다. < P > (무대에 적응할 때까지 무대 연주의' 강도' 를 계속 강화) < P > * 무대 상상력: < P > 연주 전날 밤 잠자리에 들기 전에 연주 전, 연주 중, 연주 후

* 무대에 오르기 전 금기와 주의사항:

1.' 카페인' 이 들어 있는 음료는 절대 마시지 마라.

2.' 진정제' 를 먹지 마라

3. 무대에 오르기 전에 감정의 안정을 유지하려고 노력하고, 사람들과 수다를 떨지 마라.

4. 연주 전날 밤 충분한 수면을 취해야 한다!

5. 연주 당일 연습은 반드시' 보보' 연습을 해야 한다.

6. 연주 전 연습은 부드럽고 안정적이며 모든' 에너지' 와' 표현' 을 연주시에 집중해야 한다! < P > 언어표현에 대해서는 바이두 방송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많이 교류하세요! 왜 항상 자신이 없는지, 어떻게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지 < P > 자신감은 실력에서 비롯된다. 자신을 높이려고 노력해라. 자신감이 없고 소심하고 수줍은 사람이 어떻게 자신감을 가질 수 있을까? < P > 자신감 구축 방법

① 자신감을 구축하는 구체적인 방법 < P > (1) 앞자리를 골라 < P > 교수나 교실의 각종 모임에서 뒷좌석이 어떻게 먼저 꽉 찼는지 눈치 채셨나요? 뒷좌석을 차지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이' 너무 눈에 띄지 않는다' 고 생각한다. 그들이 주목받는 것을 두려워하는 이유는 자신감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앞에 앉으면 자신감을 쌓을 수 있다. 그것을 하나의 규칙으로 삼아 해 보고, 지금부터 가능한 한 앞으로 앉아라. 물론 앞에 앉으면 눈에 잘 띈다. 하지만 성공에 관한 모든 것이 눈에 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2) 다른 사람

한 사람의 눈빛을 직시하는 연습을 하면 그에 대한 많은 정보를 공개할 수 있다. 누군가가 당신을 직시하지 않을 때, 당신은 직관적으로 이렇게 자문해 볼 것입니다. "당신은 무엇을 숨기고 싶습니까? 그는 무엇을 두려워합니까? 그는 나에게 불리할 것인가? 클릭합니다 < P > 다른 사람을 직시하지 않는 것은 보통 네 옆에서 열등감을 느낀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너만큼 기분이 좋지 않다. 나는 너를 두려워한다. 다른 사람들의 눈을 피하는 것은 내가 유죄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나는 네가 알기를 원하지 않는 것을 하거나 생각했다. 나는 너의 눈빛을 만지면 네가 나를 꿰뚫어볼까 봐 두렵다. 이것은 모두 나쁜 정보입니다. < P > 다른 사람을 직시하는 것은 내가 성실하고 공명정대하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과 같다. 나는 내가 너에게 한 말이 진실이라고 믿는다, 조금도 마음이 허술하지 않다. < P > (3) 네가 걷는 속도를 25% 빠르게 한다. < P > 데이비드 스와즈가 아직 소년이었을 때, 시내 중심으로 가는 것은 큰 즐거움이었다. 모든 심부름을 마치고 차에 올라탄 후, 어머니는 늘 이렇게 말씀하셨다. "데이비드, 우리 잠시 앉아서 행인을 좀 보자."

어머니는 절묘한 관찰가이다. 그녀는 이렇게 말할 것입니다. "저 녀석 좀 봐, 너는 그가 무엇을 겪고 있다고 생각하니?" " 아니면 "저기있는 숙녀가 무엇을 할 것이라고 생각하니? 클릭합니다 또는 "그 사람을 봐, 그는 조금 혼란스러워 보인다. 클릭합니다

사람들이 걷는 것을 관찰하는 것은 정말 재미있다. 이것은 영화를 보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고 계발성이 있다. < P > 많은 심리학자들은 게으른 자세와 느린 걸음걸이를 자신에 대한, 일에 대한, 그리고 다른 사람에 대한 불쾌한 감정과 연결시킨다. 하지만 심리학자들은 자세와 속도를 변화시켜 심리상태를 바꿀 수 있다고 우리에게 말했다. 자세히 살펴보면 몸의 동작이 마음의 활동의 결과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타격을 받고 배척당한 사람들은 걷는 것이 모두 질질 끌며 자신감이 전혀 없다. < P > 일반인은' 일반인' 이 걷는 모습이 있어' 나 자신이 자랑스럽지 않다' 는 고백을 했다. < P > 또 다른 사람은 비범한 자신감을 보이고, 보통 사람보다 빨리 걷고, 달리는 것 같다. 그들의 발걸음은 전 세계에 "중요한 곳으로 가서 중요한 일을 하고, 더 중요한 것은, 나는 15 분 안에 성공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 P > 이런' 25% 빨리 걷는 기술' 을 이용해 고개를 들고 가슴을 펴고 빨리 가면 자신감이 커진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 P > (4) 대중 앞에서 발언 연습 < P > 나폴레옹 힐은 생각이 예민하고 천부적인 사람들이 많지만 그들의 장점을 발휘하지 못하고 토론에 참여할 수 없다고 지적했다. 그들이 참여하고 싶지 않은 것이 아니라, 단지 그들이 자신감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 P > 회의에서 과묵한 사람들은 "내 의견은 가치가 없을 수도 있고, 말하면 다른 사람이 어리석게 느껴질 수도 있으니, 나는 아무 말도 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고 생각한다. 게다가, 다른 사람들은 나보다 더 많이 알고 있을지도 모른다. 나는 너희들이 내가 이렇게 무지하다는 것을 알리고 싶지 않다. " 이 사람들은 종종 자신에게 "다음에 다시 발언할 때까지 기다려라" 는 망망한 약속을 한다. 그러나 그들은 자신이 이 약속을 실현할 수 없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이 과묵한 사람들이 발언하지 않을 때마다, 그는 또 한 번 자신감이 부족한 독소에 걸려서 점점 자신감을 잃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긍정적인 관점에서 볼 때, 최대한 발언하면 자신감이 커지고 다음번에도 발언이 쉬워진다. 그래서 더 많이 말해야 한다. 자신감의' 비타민' 이다. < P > 어떤 성격의 회의에 참석하든 매번 적극적으로 발언해야 한다. 논평일 수도 있고, 건의하거나 질문을 할 수도 있다. 예외가 있어서는 안 된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말하지 마세요. 쇄빙선을 만들려면 먼저 침묵을 깨야 한다. 네가 어리석게 보일 수도 있다는 것도 걱정하지 마라. 아닙니다. 왜냐하면 항상 너의 견해에 동의하는 사람이 있기 때문이다. 그러니 더 이상 자신에게 말하지 마세요. "제가 감히 말할 수 있을지 의심스럽습니다." 회의 주석의 주의를 마음으로 받아서 네가 발언할 기회가 생기도록 해라.

(e) 씩 웃었다. < P > 대부분의 사람들은 웃음이 자신에게 실질적인 추진력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것은 자신감이 부족한 것을 치료하는 약이다. 그러나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이를 믿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들이 두려워할 때, 한번도 웃어보지 않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진정한 웃음은 자신의 나쁜 감정을 치유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의 적대 감정을 바로 풀 수 있다. 만약 네가 진심으로 한 사람에게 미소를 짓는다면, 그는 정말 더 이상 너에게 화를 낼 수 없다. 나폴레옹 힐 (Napoleon Hill) 은 자신의 개인적인 경험에 대해 말했다. "어느 날, 내 차가 사거리의 빨간불 앞에 멈춰 섰을 때, 갑자기' 펑' 하는 소리가 들렸는데, 원래 뒤에 있는 그 차의 운전자의 발이 브레이크를 미끄러져 열었는데, 그의 차가 내 차 뒤의 범퍼를 들이받았다. 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