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어진 좌우명을 지키다

어진 좌우명을 지키다

그럼 왜 하나님이 내 영광을 빼앗아 내 존엄성을 모욕하고 나를 궁지에 몰아넣었을까? 네가 굳이 나의 모든 것을 빼앗으려 하였으니, 그때 너는 왜 모든 것을 나에게 주었니? 너의 모든 것을 빼앗아간 것은 단지 내가 너에게 더 많은 것을 주고 싶었기 때문이다. 부, 사치품, 사치를 주는 것은 단지 당신이 세상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너를 난처하게 하고 절망하게 하는 것은 단지 너에게 생활의 변화를 알리기 위해서이다. 네가 가진 모든 것을 가져가야만 너는 세상의 모든 경솔함과 유혹에서 벗어나 많은 비바람을 겪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고요한 마음이 천지를 철저히 이해하다. 내가 너에게 줄 것은 부자의 부도, 세상을 지휘할 권력도 아니라 세상에서 가장 소중하고 신비로운 보물인 궁극적인 지혜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고통 속에서 발버둥치고 있는데, 모든 것이 이미 없어졌지만,' 이' 는 여전히 행방불명이다. -월서불후의 시기.

중국 윤리사의 명제. 춘추시대에는 노국 제 10 세조, 숙조추표범이' 눈은 덕을 원한다',' 눈은 공을 원한다',' 눈은 입담을 해야 한다' 를' 서도성선' 이라고 불렀다. "눈은 덕을 원한다", 즉 나무 눈은 덕을 알아야 한다. "눈은 공덕이 필요하다", 즉 국가를 먼저 보고하고, 공덕에 눈을 세우지 않는다. 눈길을 끄는 말' 은 같은 눈길을 끄는 말을 하는 것이다. 서구의 길을 융합한 이 사람은 이미 오래 썩지 않았다. 일반적으로 우리나라 역사에서 전국 인구의 절반만이 불후의 것으로 공자, 김문성 공근수인, 증정문증국판 (각각 절반을 차지함) 을 포함한다. 지행합은 객체가 주체에 부합하는 것을 의미하고, 지식은 과학지식을 가리키며, 행동은 인류의 실천을 가리킨다. 지식과 실천은 지식으로 행동을 삼키거나 행동으로 지식을 삼키는 것이 아니라, 행동이 지식이라고 생각한다. 그것은 명대 사상가 왕수인이 제기한 것이다. 사물의 진상을 아는 것과 현실에서 적용하는 것은 분리될 수 없다. 르네.

가정이 걷는 7 년 동안 그는 일종의 걷기를 느꼈다.

두양명과 신은 꿈속에서 깨어나서야 어머니의 제자 주지구에서 "진짜 풍력은 어디에 있는가?" 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주제답: "청룡가게." 두양명은 재능 있는 어머니이다. "남강에 가는 게 얼마나 웃겨요?" 주제답: "길이 멀고 수리가 멀다." 두양 밍따오: "아마 늦을 것 같아요." 주제는 곧 자식의 첫 반을 위해 옷을 갈아입었지만, 나중에는 눈물을 흘릴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엄마: "당신 남편은 그녀의 유언을 가지고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두수인은 사람과 화해하여 손가락으로 가슴을 만지며 이듬해 처음으로 가장 좋은 말을 남겼다. "이 마음이 밝으면 나는 그녀에게 답장할 것이다." --두양명 "밤하늘을 지나다"

문/오ur 우리는 한 물건에 오랫동안 안기고, 놀고, 먹고, 기어오르고, 인의를 지키며, 한 사람에게 익숙해졌다. 한 사람이 바람을 쐬고, 한 사람이 세수하고, 한 사람이 책상을 널었다. 이보다 더 아름다운 것이 있습니까? 네온사인이 켜지고 나무도 멎었다. 우리는 별자, 심야, 그리고 네가 생각난다. 하지만 광장은 비어 있고, 내 몸은 멍한 상태로 가득 차 있다. 나는 무자비하게 돌아서서 어둠 속에서 울었다. 우리가 부족한 것은 용감한 사람이 아니라 약속을 지키는 대표이다.

베리 유: 속담에 격자 안에 금이 있다는 말이 있는데, 이것은 데카르트의 그림자입니다. 나는 하나를 열고 싶다: 나는 생각한다. 그래서 나는 혜능에 있다: 바람이 흔들리지 않고, 인자한 사람의 마음이 설레는 것이 아니다. Chen: 모든 것의 삶도 필요합니다. 베클러: 존재는 즉시 인식되고, 모든 것은 관념의 집합이다. 맹자: 모든 것은 내가 준비한 거야. 손태형 출처: 사람은 만물의 척도이다. 칸트: 자급자족은 매우 중요합니다. 아들의 경우 금이 있다. 이상주의가 아들에게 황금의 법칙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논증하기 위해서다. 헤이그는 사상이 개방되기를 바란다. 존재와 존재는 일치한다. 피셔는 생각이 개방되기를 원한다. 그것은 스스로 창조한 것이다. 곽학: 사물은 감정의 결합이다. 쇼수인: 많은 아이들이 세상 밖에 있고 싶어해요. 많은 아이들이 바깥세상으로 돌려보내기를 원한다. 중간에 도둑이 되기는 쉽지만, 마음속으로는 도둑이 되기가 어렵다. 우주는 내 마음이고, 내 마음은 휴무 (영국) 로 돌아간다. 만약 네가 옳다면. 잘못된 생각을 말하다. 칸트, 생각할수록 경외감을 느낍니다. 머리 위의 찬란한 별빛, 마음속의 도덕법칙. 니체는 황금관, 유심주의, 황금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육구연, 소양명.

이 일은 구퇴라고 불리는데, 확실히 그 일이 있다.

송은 너를 부족하게 하고, 부족하면 둥글고, 구부리면 전부, 손해는 흑자, 약하면 강함, 어두우면 명명, 낡은 것은 새것이고, 음식은 넘쳐나고, 번잡하면 현혹된다. 당신이 자신의 길에서 왔다고 해서 졸리고 조용하고, 어려움을 알고 들어가고, 용보녀를 알고, 백보흑을 알고, 흉악보양을 알고 있다고 합니다. 완벽에 만족한 후, 나는 일등을 하고, 밀고 당기고, 바라보고, 일을 처리하고 싶다. 스포트라이트 아래 서 있지 마세요. 아흐마토바의' 어두운 망사' 입니다.

좡어 수오 르네 형제 7 일 7 박 huanxiao 주 후, 국가 음성 인식 라오어 4 병; 나는 평생 너를 한 번 아이라고 부를 수는 없지만, 마음속에서 아는 것만큼이나 멀다.

"자포자기한 사람은 신앙을 가질 수 없고, 자포자기한 사람은 아무것도 할 수 없다. 듣기 싫은 소리를 하면 아이와 노는 것이 자해이다. 나는 인의와 큰 관계가 없다. 그것은 내가 자포자기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

자신을 해치는 사람은 이미 태어난 사람과 가치 있는 말을 할 수 없다. 자포자기한 사람 (그들에게서 배우는 것은 매우 무책임한 사람) 은 아이들과 함께 일할 수 없다. 밥 먹는 것과 같은 말을 하면 예의의 인의를 비방하면 양학으로 자신을 해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그 후로 그는 의를 지키지 못해 자포자기했다. 왕수인, 절강성 사오싱부 여요현인, 회계산 양명동에 집을 지은 적이 있기 때문에 양명선생이라고 불린다. 일명 왕양명. 명대의 유명한 사상가 문학가 철학자 군사가. 왕육심학의 대가도 일생의 성과로 유명하기 때문에 진삼선, 태덕, 둘째 공을 세우고 다시 한 번 입언한다. 폐지 기간은 길지 않지만 삼선이라고 불린다. 역사상 진정한 문화를 가진 전략가라고 부른다.

어둠 속의 발버둥과 침몰을 배운 후, 천진한 서계가 마침내 현실 세계로 돌아왔다. 추하고 현실적인 사회지만, 빛을 추구하는 이런 이상한 심리가 이 어두운 세상에서 태어나 완강히 자신의 빛을 비추고 있다는 것이 흥미롭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창업자 왕수인 선생은 일생 동안 굴곡이 많았지만, 죽을 때 기분이 좋았다.

유치한 이상주의자가 아무리 집착해도 아무리 완강해도 연약하기 때문이다. 그들은 이해하지 못합니다. 이 세상에는 당신이 이해할 수 없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이 세상의 추악함과 더러움을 진정으로 이해하고, 현실에 타격을 받고, 고통에 시달리고, 상처투성이이고, 은둔하고, 광명에 대한 추구를 포기하지 않고, 여전히 미소를 지으며 굳건히 나아가는 사람만이 진정한 용기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어둠을 경험하지 못한 사람은 빛을 이해할 수 없다. 어둠을 등에 업고 살아라, 서결. 견지해 나가면, 너는 빛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명나라 그 일' TheMagnificentMile 은 시카고에서 가장 번화한 부처점 상가이다. 그것은 1929 미국 주식재해 때 한 사람이 사준 것이다. 그것의 시가는 네가 이용할 것이다. 당신은 백만 달러입니다. 첫 번째 씨를 심은 후, 각 쌍은 이전 도시 모건 가문의 재산으로 간주되었다. 그러나, 습자는 갑자기 신발 한 켤레가 먼저 이 나라에서 그녀를 보고 싶어하는 사람에게 속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만약 네가 이 일을 할 수 없다면, 너는 그것을 받아들일 수밖에 없다. 만약 네가 일부 매체를 이용할 수 있다면, 모든 사람이 알게 될 것이다. 조화가 언급되면 여론의 폭풍이 일게 될까 봐 걱정된다.

올해 들어 사람들의 이름은 단목사인데, 명실상부하다. 1998 년부터, 누군가가 가능하다면, 그의 마지막 가짜 이름은 장전도이고, 정덕이 사용했고, 당신은 도자 차밭 오른쪽 부주임 수인의 이름이다. 인자가 죽었는데, 나는 수천 년 동안 땅을 말했다. 우리는 수인이' 성인' 이라는 것을 알지만, 그는 결코' 성인' 으로 여겨지지 않는다. 성현은 생각없이 좋은 일을 한다: 왕수인의 선행은 여전히 우리 같은 일반인들의 경지를 넘지 않았다. 우문소안' 추억': 중국 고전문학의 과거 재현.

수인은 인간의 주관적 정신, 이른바 마음이라는 것이 우주의 기원과 본체라고 생각한다. 세상의 모든 것은 결국 마음에서 비롯된 것이고, 세상에 아무런 의도도 없는 것은 없다.

수인의 명언

1, 인심이 곧 도심이다. 도의 마음은 바로 그 마음을 잃는다.

야망이 없으면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이다. 방향타 없는 배, 직함이 없는 말, 바닥이 뭐지?

3. 좋은 징그러운 육체가 없고, 좋은 악의적인 행동이 있다. 선악을 아는 것은 양심이고, 선악을 아는 것은 일이다.

4. 성인에 관심이 있는 사람, 공자, 맹지훈의 제자는 구할 수 없고, 해와 달을 알 수 없고, 빛이 반딧불이가 작기를 바랍니다. 웃기지 않나요?

5. 성인은 천하인과 함께 유 (), 석방 (), 노장 () 은 모두 내가 쓰는 대로 () 이다. 두 이기적인 것은 오솔길이라고 한다.

6. 화는 하늘의 공보다 크고, 죄는 티베트인의 선보다 크며, 악은 공격할 수 있는 것보다 깊고, 치욕은 자신을 잊는 수치보다 무겁다.

7. 남편에게서 배우는 것은 당신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더군다나, 하물며, 더 나쁜 것은?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지만, 또한, 그 말은 진부한 표현이지만, 나는 그것이 틀렸다고 생각할 수 없지만, 공자에서 나온 것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8, 그래서 성인에게 순자연이지 천부적인 것이 아니다. 그래서, 필사자이지만, 기꺼이 배우고, 이 마음이 순수하게 자연스럽고, 당신도 성인이 될 수 있습니다.

9. 학교에서는 덕을 임임하지만 능력이 다른 사람, 또는 예악, 정교, 수토파종 재배보다 긴 사람만이 덕이 될 수 있지만 학교에서는 이득을 볼 수 있다.

10, 좋은 친구의 길을 책망하지만, 그 길을 잘 설득하고, 충직하고 사랑하며, 완곡하게 하고, 들을 수 있게 하고, 귀가 느껴지고 노여워하지 않는 것이 좋다.

1 1, 25, 한 무더기의 아이들의 감정, 즐겁게 헤엄치고 두려워하는 구속, 초목 발아의 시작, 편안함, 이달, 파괴성, 시들어가는 것. 오늘 남학생에 대한 가르침은 그들을 깨우치고 기뻐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들어갈 수 없다. 예를 들어 비와 봄바람이 화초와 나무에 닿으면 싹이 나고 길수록 길어진다. 서리가 내리면 장사가 부진하고 해가 저물어 진다.

12, 마음이 겸손하고 양이 많다.

13, 군자는 지칠 줄 모르지만 스승은 엄할 것이다.

14, 세상에 의지가 없는 것은 하나도 없다.

15, 양심은 단지 옳고 그름의 마음일 뿐이다.

16. 겸손은 모든 선의 기초이며, 교만은 모든 악의 근원이다.

17. 나무를 심는 사람은 뿌리를 내리고, 덕을 심는 사람은 조심해야 한다.

18, 야망을 품는 것은 가슴 아픈 것 같고, 고통에 집중하는 것, 가십과 쓸데없는 일에 참견할 시간이 없다.

19, 겸손, 이익 손실, 공기기를 주체로 하고, 실체를 주체하지 않고, 사물이 일정하다.

20. 모든 이유는 단지 내 마음일 뿐이다. 물리는 단지 내 마음일 뿐, 나는 마음 밖에서 물리를 찾지만, 물리는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물리명언)

2 1, 사람의 자질이 다르기 때문에 가르칠 수 없다.

22. 만약 당신이 일어나지 않는다면, 당신은 키가 없는 배, 말이 없는 말, 당신은 도망칠 것입니다. 당신은 결국 무엇을 얻을 수 있습니까?

23. 산중은 도둑을 깨기 쉬우나, 마음속으로는 도둑을 깨기 어렵다.

24. 모든 이유는 단지 내 마음일 뿐이다.

왕양명의 명언, 왕수인의 명언

1 .. 마음 밖에는 아무것도 없고, 사물은 마음대로 산다. 왕양명

2. 만약 네가 의지가 없다면, 세상은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왕양명

3. 조용하고 깨달은 일은 단련한다. 왕양명

4. 케케는 복도를 정리해야 하는데 아무것도 구할 수 없다. 한 푼의 돈이 있으면 모든 악이 뒤따른다. 왕양명

5. 천지 사이로 피칭, 눈부시다. 숟가락으로 더 재미있게 노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너는 내가 양명산 기슭에 있는 만년을 잊을 수 있다. 왕양명

6. 손님의 먼지는 결국 호수와 함께 할 수 있도록 고쳐야 한다. 왕양명

7. 반의 등불 1 회, 나는 내가 먼 곳에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왕양명

8. 군자의 교분은 물처럼 담담하여 하루 천리이다. 왕양명

9. 성자가 되는 법을 배우고 양심이 되는 법을 배웁니다. 왕양명

10. 그래서 뜻을 세우는 자는 배움의 마음이다. 학자로서, 이것도 결심의 문제이다. 왕양명

1 1. 인생은 큰 병이지만 자랑스러운 말일 뿐이다. 왕양명

12. 겸손하고 대범하다. 왕양명

13. 겸손은 모든 선의 기초이며, 교만은 모든 악의 근원이다. 왕양명

14. 실수보다 더 비싼 것이 아니라, 잘못을 바로잡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비싸다. 왕양명

15. 지식이면 돼, 지식은 알 수 있어. 왕양명

16. 남편이 천지를 내리며, 속박에도 불구하고 가난한 죄수처럼! 왕양명

17. 만약 유언장이 없다면, 만약 당신이 이 배에 키를 가지고 있지 않고 직함이 없는 말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결국 무엇을 얻을 수 있습니까? 왕양명

18. 이 마음은 밝습니다. 그래서 제가 뭐라고 할 수 있을까요? 왕양명

19. 만성은 이미 그림자를 드리우고 양심은 우리 스승이다. 왕양명

이 마음은 움직이지 않고 무작위로 움직입니다. 왕양명

2 1. 나무를 심는 사람은 뿌리를 내리고, 덕을 심는 사람은 조심해야 한다. 왕양명

22. 머리는 순수하고 또렷하며, 머리는 막막하고 심장 두근거림. 왕양명

23. 군자의 사랑도 인지상정이라면, 그의 집의 어둠으로 떠밀지만, 성인의 형보다 못하다. 왕양명

24. 옷감은 걱정이 없고 원소가 많다. 왕양명

25. 좋은 징그러운 육체가 없고, 좋은 악의적인 행동이 있다. 선악을 아는 것은 양심이고, 선악을 행하는 것은 일이다. 왕양명

26. 세상의 물건은 얻기 어렵지 않고 잃기 쉽다. 빨리 쌓이면 거시적이지 않다. 왕양명

모르는 사람들이나 하지 않는 사람들. 알면서도 하지 않고, 단지 알 수 없을 뿐이다. 왕양명

28. 우리의 결점을 공격하는 사람은 우리 선생님입니다. 왕양명

29. 야심을 품는 것은 가슴 아픈 것과 같고, 고통에 집중하며, 왈가왈부할 시간이 없고, 쓸데없는 일에 참견할 시간이 없다. 왕양명

30. 몸의 주인은 마음이고, 마음은 뜻이고, 의미의 본체는 알고, 뜻은 물건이다. 왕양명

3 1. 당신이 이 꽃을 보지 못했을 때, 그것은 당신과 함께 죽었습니다. 네가 이 꽃을 보러 오면, 이 꽃의 색깔은 1 시 30 분에 알게 될 것이다. 왕양명

32. 만약 당신이 의지가 없다면, 키 없는 배, 작위가 없는 말, 당신은 방랑할 것이고, 당신은 도망칠 것입니다. 당신은 결국 무엇을 얻을 것입니까? 왕양명

지식은 행동의 시작이며, 행동은 지식의 성취입니다. 왕양명

34. 부지런히 공부하지 않으면 영원히 뜻을 잃지 않는다. 왕양명

35. 마음에는 이성이 있고, 마음에는 무리하고, 마음에는 아무것도 없고, 마음에는 아무것도 없다. 왕양명

36. 산에는 공급이 없고, 명월청풍은 돈이 없다. 왕양명

37. 큰 병을 배우는 것은 좋은 이름이다. 왕양명

38. 책은 많지 않지만, 비싸고 능숙하다. 왕양명

39. 친구와 교제하면 장사에서 득실이 있다. 왕양명

마음을 열고 사람들을 진심으로 대하십시오. 왕양명

4 1. 역사로 도경을 전하다. 사물은 곧 길이고, 도는 곧 물건이다. 춘추' 도 고전이고' 오경' 도 역사다. 왕양명

42. 인심은 도심이다. 도의 마음은 바로 그 마음을 잃는다. 왕양명

43. 사람은 물건을 갈아야 일어설 수 있다. 네가 멈춰있을 때만 너는 평온하고 활기차게 할 수 있다. 왕양명

양심은 옳고 그름의 문제 일뿐입니다. 왕양명

45. 시찰은 일이 있을 때 물건을 살아있게 하고, 일이 없을 때 물건을 살아있게 하는 것이 관찰이다. 왕양명

46. 뿌리로부터 생사를 구하고 지류와 논쟁하지 마라. 왕양명

47. 네가 첫째가 아닌 것을 부끄럽게 여기고, 나는 마음을 움직이지 않는 것을 부끄럽게 여긴다. 왕양명

48. 영절벽은 쌍봉을 보고 망망한 곳은 어디입니까? 북서풍을 숭배하여 나를 위해 스모그를 쓸어 주었다. 왕양명

49. 공령은 무지하지 않고, 만물은 이치에 맞고, 마음은 무리하고, 마음은 무사하다. 왕양명

50. 네가 이 꽃을 보지 못했을 때, 그것은 너의 마음과 함께 죽었다. 왕양명, 아는 것은 행의 이념이고, 행은 아는 쿵푸이다. 아는 것은 행의 시작이고, 행은 아는 성취이다. 왕양명

5 1 .. 성현치민, 선치자가 강하고 선전사자가 이긴다. 왕양명

52. 명군은 위에서 활동하지 않고 신하가 두려워한다. 왕양명

53. 오늘 잃어버린 것이 반드시 다음날 얻은 것은 아니다. 왕양명

54. 그래서 저는 인간 본성이 선하다고 믿습니다. 세상의 모든 사람은 개조할 수 없습니다. 왕양명

55. 생각도 그렇고, 나는 그것을 세상에 보여 주고, 사람의 결점을 알게 해 주었다. 비록 어떤 것이라면, 여전히 변할 수 있다. 군자의 덕을 고치는 것도 무정한 것처럼 보이지만 여전히 고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왕양명

56. 창조가 무슨 뜻인지 나도 안다. 가장 근본적인 것은 사람이 고생하고 있다는 것이다. 왕양명

57. 경경, 상도도. 그것은 하늘에 존재합니다. 이것을 생명이라고 합니다. 그것은 사람에게 자연을 부여한다. 그 주인은 몸 안에 있고, 몸은 심장이라고 한다. 왕양명

58. 음양뉴스 여행이기도 하고, 참, 거짓, 악, 정분, 마음, 성, 생명이라고도 합니다. 왕양명

59. 육경은 그가 아니다. 내 마음은 한결같다. 왕양명

60. 아이고! 육경의 학문은 세상에 알려지지 않고 단번에 이룰 수 없다. 왕양명

6 1. 만약 그렇다면, 그것은 소위 스토리지이고, 분리되고 버려졌다. 닝부는 왜 경을 존중해야 합니까? 왕양명

62. 갑자기 산속의 그 커플이 그립다. 구멍에서 담배를 피우는 꿈을 꾸었다. 왕양명

63. 폐음어, 궤변, 한강간 연기, 대대로 독점하고, 나그네는 도둑경으로 여겼다. 왕양명

64. 이이도 내 마음 속에 음양 뉴스에 관심이 있는 사람의 원인이다. 왕양명

공리화, 이단 숭배, 이것은 혼란이라고합니다. 왕양명

66. 훈고를 배우고, 전기를 외우고, 피상적인 지식에 빠지지 않고 세상의 이목을 그리는 것은 모욕이다. 왕양명

67. 이 마음에는 악이 없고 정의다. 왕양명

68. 성인의 도를 알면, 나는 스스로 다복을 빌며 구할 수 없다. 왕양명

69. 엉겅퀴 문 정말 첸 일 부끄러워, 웨이 정부는 여전히 송나라를 생각하고 있다. 왕양명

70. 도시의 석양과 성외의 눈은 다를 것이다. 왕양명

7 1 .. 유세를 동반한 것을 다행으로 생각합니다. 차마가 초대하지 않아서 다행입니다. 왕양명

72. 모든 남자의 가슴에는 성인이 하나 있는데 자신감이 부족해서 자신을 묻었다. 왕양명

73. 사람은 물건을 좀 갈아야 일어설 수 있고, 그래야 조용해야 정할 수 있다. 왕양명

74. 집착은 가슴 아픈 것과 같다. 네가 고통에 몰두할 때, 너는 잡담을 하고 쓸데없는 일에 참견할 시간이 없다. 왕양명

75. 좋은 사상은 알고 있고, 충만하다. 사념으로 그치다. 왕양명

76. 모든 사람은 이 양심을 가지고 있다. 성인은 단지 자신을 방해받지 않고 살게 하고, 열심히 일하며, 자신의 날개를 계속 흔들게 하고, 자연히 끊임없이 공부하게 할 뿐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왕양명

77. 인심은 끝이 없다. 마음의 실체, 만물은 마땅히 해야 하는데, 원래는 하늘이다. 단지 사리사욕 때문에 천도본체를 잃었을 뿐이다. 왕양명

양심은 자연의 정신입니다. 이 요정들은 천성적으로 귀신이 되고 황제가 되어 모두 여기서 나왔는데, 정말 일과 무관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왕양명

79. 산이 도둑을 중단하는 것은 쉽고, 마음이 도둑을 끊는 것은 어렵다. 왕양명

80. 술이 동갑이라 책이 봉춘하기 전에. 왕양명

8 1. 안녕히 계세요. 촛불을 들고 구름 위에 앉아, 내일의 그리움이 담배를 사이에 두고 있어요. 왕양명

82. 부추모는 혼수상태에 빠졌고, 그의 축적은 여명 만큼 많았다. 왕양명

83. 좋은 징그러운 육체가 없고, 좋은 악의적인 행동이 있다. 선악을 아는 것은 양심이고, 선악을 행하는 것은 일이다. 왕양명

84. 공령은 분명하지 않고, 만물은 모두 이치에 맞고, 마음은 불합리하며, 마음은 바깥에 물건이 없다. 왕양명

85. 모르는 사람들이나 하지 않는 사람들. 알면서도 하지 않고, 단지 알 수 없을 뿐이다. 왕양명

86. 실수는 비싸지 않고, 비싼 것은 잘못을 바로잡을 수 있다는 것이다. 왕양명

87. 작년 오늘 나는 연대에 누워 있었고, 구리 드럼에는 지뢰가 숨어 있었다. 왕양명

88. 첫 왕조에는 많은 즐거움이 있었고 효제는 두 개의 궁전을 열었던 기억이 납니다. 왕양명

89. 만리근면을 돌아보고, 강동생은 밤에 자애한다. 왕양명

90. 모든 것이 내 마음속에 있다. 왕양명

9 1. 아사 같은 천천히 꽃은 조용하고, 파란색 벽은 흰 새까지 뻗어 있다. 왕양명

92. 구름 압력 모자 걱정, 눈 불고 옷 귀밑머리. 왕양명

93. 마음이 밝으면 남편이 뭐라고 할 수 있습니까? 왕양명

94. 비록 수천 명의 사람들이 지나갔지만, 나는 그래도 갈 것이다. 왕양명

95. 촛불야청도 공용어로 계가지추전은 등반을 듣는다. 왕양명

96. 그리움은 근면서가 아니라 고집을 부리지 마라. 왕양명

97. 설산시 () 가 황혼에 들어서자 하염없이 넋을 잃었다. 왕양명

98. 자기부정은 반드시 깨끗이 쓸어버리고 깨끗이 청소해야 한다. 만약 아무것도 없다면, 불꽃이 생기고, 만악상생한다. 왕양명

99. 아침 산은 추워서 서리가 잘 맺힙니다. 왕양명

100. 오솔길은 높고 낮으며 카오스산, 성현이 서로 풍속을 주고받는다. 왕양명

철인 명언 _ 철인에 대한 명언

의사는 착하고 웃는 사람은 현혜적이다. 그녀는 평생 친절한 의사로 일했고, 의학은 전 세계에 퍼져 나갔지만, 그가 죽기를 가장 원하지 않는 사람을 구하지 못했다.

그녀는 그날 그녀가 무력하게 그의 상처를 안고, 그 남자의 거드름 피우는 눈빛이 조금씩 초점을 잃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는 어쩔 수 없었다. 그녀는 그의 눈앞에서 자신의 긴 머리를 닦는 것을 기억하고 울며 말했다. 잠들지 마라. 내가 사는 곳에 꽃바다가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나는 아직 너를 데리고 가지 않았다. 잠을 자지 마 ... 나랑 같이 가 봐 ... 그녀는 마지막에 그 남자가 그의 차가운 손으로 그녀의 볼을 만지며 슬프게 말했다. 너무 안타깝다 ... 그것은 꼭 너처럼 아름다운 곳이어야 한다. 검삼-만화' 를 붙여 인민의 고난을 가능한 한 작게 하는 것은 일이 치료할 가치가 없다는 것이다. 사람은 중국어를 배워야 한다. 당신은 상류층 출신인데 자조할 줄 압니까? -소설 그림.

슬림함은 정치의 지혜로, 자선을 사랑하는 자의 인심을 취하고, 자선자의 의를 취하고, 용감한 자의 치욕을 취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시마 키안

잠시 후, 막 뛰쳐나간 어린 간호사는 머리가 좋아져서 돌아왔지만, 잠시 후, 그의 그 나이의 첫 번째 흰 가운을 따라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린 간호사가 미소를 지으며 걸어왔을 때, 흰 가운은 가슴이 두근거렸고, 러셀도 처음으로 작은 재능이 하루 동안 너무 많이 걷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틀 정도 지나서야 샤오후는 미소를 지었다. 그녀는 예쁘지도 않고, 아직 좀 나약하다. 그녀가 황급히 왔을 때, 똑같이 맑은 한 쌍의 큰 심장이 자신의 삶에서 빙빙 돌았다. 내 머릿속에서, 나는 나 자신에 대해 좀 궁금했다, 감기에 걸려 7 년 동안 혼수상태에 빠진 사람. 의사 선생님, 그는 이미 그의 나이를 넘었습니다. 그가 일에 관심을 가질 때, 그는 좀 인자합니다. 첫날 독립한 그는 아직 생사에 익숙하지 않은 것이 분명하지만, 자신의 건강을 통제할 때 마음을 움직여서 서서히 속마음을 검게 한 구더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너는 젊었을 때까지 기다릴 수 있다." 의사는 착하고 생명으로 사람을 구한다. 의사는 인도적이며 사랑으로 병을 치료한다.

분명히 혈연관계가 없는 사람인데 외부와 무관하며 인의도덕과는 무관하다. 단순히 한 사람에게 충성을 몰아내는 것은 습관일 뿐, 이런 충성에서 수분을 잃는 것도 습관이다. 더구나 이 회의의 존재의 유일한 의미다. 자신을 생각하는 것도 외적인 것이고, 사람은 자기를 위해서가 아니라 파멸할 수 있다. 다른 사람을 위해 자신을 완전히 포기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이것이 왜 사람들의 주목을 끌까?

사리사욕을 위해서가 아니라, 백성을 위해서가 아니라, 사회 풍속을 위해서가 아니라, 도덕기준을 위해서가 아니라, 아마도 감정만을 위한 것일 뿐이다. 설명 없이 잠을 자는 것은 인간성 중에서 가장 영광스러운 일이다. 생명과학의 경우, 최선을 다하고, 완전무결하지 않고, 하나의 사업, 하나의 길, 지나가야만 길의 어려움을 이해할 수 있다. 의사는 어진 사람, 어진 사람, 어진 사람, 이상, 신념, 책임이 영원히 우리 마음 속에 있다. 정의의 탐험가.

나 14 살 때부터 쩡의에서 약을 연습하기 시작했다. 지난 10 년 동안, 나는 내 무모함 때문에 환자를 지체할까 봐 매일 살얼음을 밟는 것 같았다. 환자는 자신의' 성' 으로 생명을 맡기고 온 가족의 돈을 바쳤다. 이렇게 큰 신임에 직면하여 의사는 어떻게 감히 두려워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손운수, 의사로서, 당신 마음속에 무슨 선량한 적이 있습니까? -9 일 갤럭시 "수석 의사"

의사는 매우 착하다.

가정 현실과 정책

당신은 이 나라를 사랑해도 무방합니다. 생사를 두려워하지 않기 위해서, 그 목소리는 피와 모래를 주는 것보다 더 높습니다. 지금 장총은 아직 지하에 있으니, 너 혼자만 보고 있다면 칼을 숨기는 것이 낫다. 이 목소리가 출산 위에 있는 나라, 증남의 럭셔리한 옷, 지하의 음식을 먹는 것을 좋아할 수도 있고, 다른 일을 하지 않는다면 생활 세계에 겸손하고 따뜻하게 하는 법을 배울 수도 있지만, 이 소리가 약 위에 있는 나라보다 우선하는 것을 좋아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는 어려서부터 수양을 모르는 자존심이 강한 사람이었지만 자연스럽게 지하에서 튀어나왔다. 마치 너를 진정시키는 내하처럼 너를 잘 보호하고 인생의 세계에 대해 걱정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칠수는 이 나라를 사랑해도 무방하다. 그는 증호를 가리키며 감사와 증오를 표현하고자 하는 사람이다. 만약 그도 너를 위해 한 곡을 뛸 수 있다면, 그는 모든 가정과 물질인' 검협애의 필요' 를 항해할 것이다. 과학을 공부하는 풍운 속에서 권력과 1 위 투쟁으로 보이지만, 그것은 보잘것없고 무정할 것이다. -"나는 학문을 배운 풍운"

의사는 마음씨가 착하다고 합니다. 사실 의사는 확실히 가장 착하지만 가장 잔인하다.

반란군에 대한 인자함은 잔인하고, 그들에 대한 잔인함은 인자함-뮤즈이다.

혁신에 대하여

문/성대전은 웃음과 혁신을 이야기하고, 지식을 고대부터 현대까지 전파하며, 현실을 위해 모든 건곤, 역사의 바퀴에는 위대한 발명의 나침반이 있다. 혁신을 논하고, 그녀에게 화를 내고, 그녀에게 화를 내는 것은 예사이다. 우주는 먼지가 막막하고, 자생풍은 중국뿌리와는 조금 다르다. 혁신, 의사 배려, 고퀄리티 버전, 밤낮의 노력, 의사를 돌보는 것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다. 혁신, 앞장서는 사람, 방사선 주변 온도, 안전 1 위, 그리고 이에 대해 우리는 우리의 초심을 기억해야 한다. 우리가 웃으며 싸울 때. 선, 악, 소리는 음악, 청결, 빛, 자비, 선함, 부드러움, 존덕, 인, 협협, 전통문화, 의학, 인, 도, 성, 순불, 순지, 명덕, 강미보다 낫다

예전에는 사람들이 모두 목숨을 구하고 부상자를 살리는 의사가 되고 싶었는데, 의사들은 모두 친절한 사람들이었다. 지금? 전도가 좋고, 임금이 높고, 환경이 좋고, 복지가 좋다. 과거에는 공무원이 되고 싶었던 것은 국민을 위해 봉사하고 나라를 위해 공헌하기 위해서였다. 지금? 전망이 좋고, 복지가 좋고, 환경이 좋고, 일이 좋다. 음. 얼마나 재미있는가

내장, 삶과 죽음 사이; 나는 살아남을 기회가 있어서 다섯 명을 보호해야 좋은 급수를 얻을 수 있다. 나는 내가 만 4 세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녀는 하늘에는 위대함과 고난이 없다고 말할 것이다. 그녀는 하늘에는 노고가 없다고 말할 것이다. 그녀는 그의 개인적인 사랑으로 의사의 선량함을 해석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사랑명언) -'하연도객의 풍운'

의사 인덕, 의술을 행하는 일생은 허리를 굽혀 최선을 다했다. 학은' 긴 애인의 동화' 를 볼 수 없다

나는 병을 치료하여 사람을 구하고, 살인도 한다. 만약 호국공이 의사의 자애로 공명을 인정한다면, 나를 위선자, 가짜 좋은 사람, 죽음도 어렵다. -회전

부드러움은 강함을 이기고, 약함은 강함을 이기고, 부드러움은 현자, 강자 도둑, 약자는 돕는다. 약자도 인자로 갈등을 해결하고, 갈등을 누그러뜨리고, 갈등을 풀었다. 강경해 보이는 사람일수록, 연화 전술을 더 참을 수 없다. 강성이 강하고, 경계가 강하여, 필연적으로 물과 불이 용납되지 않을 것이다. 갈등이 갈수록 심해지다.

큰 의사 후, 이 길은 성실하고, 어진 사람은 인자하다. "만물은 풍운과 함께 태어난다." "

현영

조상의 자애는 줄곧 봉사에 바쁘고, 의사는 선량하고 현혜하며, 구제난을 치료하고, 도움의 손길을 베푼다. 격자에서 열 개의 통풍과 당뇨병을 볼 수 있는데, 과학 연구 개발이 먼저 이윤을 내고, 위독제를 도와 클럽을 곤경에 빠뜨리고, 건강하게 한 곳을 운동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온형: 제가 어렸을 때, 매년 저와 함께 섣달 그믐날을 보내는 그 사람이 어떻게 생겼는지 알고 싶었어요. 그는 잘생기거나 착하거나 못생기거나 조심하지만, 그는 영원히 유일한 사람이다. 언희: 나 정말 네가 정말 보고 싶은 사람이야? 온형: 아니요. 그들 중 누구도 안녕하세요. --서해창생 \ "10 년 1 품 문여연 \"

오늘날 사회에서 의사가 되는 것은 매우 어렵다.

입세해야 한다: 의사의 인심이 있고, 백성을 구하는 정서가 있다. 출생도 해야 한다: 프로대중의 다양한 감정에 방해받지 않는 직업정신, 명리에 현자가 의술을 할 필요가 있다고 할 수 있다. 저자. 。

나는 한 주전자의 술이 있어, 풍진을 위로하기에 충분하다, 나는 피투성이다. 밤을 처벌하는 것은 자연의 정책이다.

나는 옥비녀가 있어 내 마음을 위로하기에 충분하다. 너는 일찍이 나와 함께 의료를 여행한다고 말했는데, 나는 걱정이 없다. 나는 군항아리가 하나 있는데, 내가 늙어서 키울 수 있을 만큼 충분하고, 의사를 인자하게 할 수 있다. 결국, 당신이 신용을 지키지 않고 의사의 인심을 사용했기 때문에, 의사는 진심입니다.

침착한 자는 높고, 높은 자는 천하를 내려다본다. 마음은 인자하고, 인자한 자는 만물을 포용한다. 마음씨가 착한 사람은 깊고, 깊은 사람은 냉온에 무관심하다. 지혜로운 사람은 안전하고 안전한 사람은 인생에 웃는다.

유능이 강함을 이기고, 약능이 강함을 이기고, 유덕이 있고, 강적이 있고, 약하고 인의가 있다. 장한은 그가 더 많은 보답을 할 것이라고 불평했다. 그래서 많은 왕들은 사람들을 행복하게 하기 위해 덕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야오향의 덕은 낙락산에 군자가 많이 살고, 사람의 즐거움을 누리는 데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낙산에 사는 자는 얼마 지나지 않아, 나는 산의 죽음을 생각하고, 가까이 있지 않은 자는 반드시 노력하여 산과 함께 죽게 될 것이며, 나는 충정할 것이며, 나는 혼란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조잡한 사람은 부족하고, 조잡한 사람은 강하다. 얻은 자는 평안하고, 탐내는 자는 잔인하다. 잔재는 많은 정책에서 소멸되지만 실패할 것이다. --한 guangwu "신문 zang 궁전 duw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