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수시가 말한 독서에 관한 시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수시가 말한 독서에 관한 시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 수시는 독서에 관한 시가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 동천에 작별인사.

송나라: 수시

나는 생명으로 가득 찼고, 나는 시와 책으로 가득 찼다. 늙은 유로 나뭇잎을 삶는 것이 지겹다. 아이와 함께 회화꽃을 밟는 것이 낫다.

비어 있으면 스프링 말을 찾을 수 없고 차를 볼 수 없다. 세속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황신습언을 울다.

번역:

생활 속에서 몸은 자루천 썩은 천을 감싸고 있고, 가슴에서 습득한 기질은 자연히 광채가 난다. 나는 선비들과 함께' 요리잎' 의 고된 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사제와 함께 과거를 시험하기로 결정했다.

호주머니에는' 꽃얼굴' 말을 사지 않을 돈이 없지만 현란한' 남편의 차 선택' 을 볼 수 있다. 나는 또한 시험에서 세속적인 사람에게 자랑할 수 있는데, 성지에는 까마귀 검은 글씨로 내 이름을 적었다.

2. 안돈선비 한 명을 서천에 보내서 이해하지 못한다.

송나라: 수시

헌책은 아무리 읽어도 싫증이 나지 않지만, 자세히 읽은 후에야 자신을 알 수 있다. 그는 만년에 벼슬을 두려워하여 지금은 늦었다.

나는 낡은 집에서 살았고, 책을 쓸 때' 정원 해바라기' 를 더 이상 보지 않았다. 나는 동궁에 사람을 감상하러 왔고, 낡은 학교를 버리고 놀았다.

미친 계획은 틀렸지만 서리사는 예정대로 도착했다. 그래서 송백은 모두 수공으로 심었는데, 언제 방앗간으로 돌아가나요?

내가 모든 것을 알고 있다면, 나는 내 삶을 살 것이다. 그러나 10 년 후, 나는 닝페이에서 이성을 잃었다. 군과 득실을 비교할 수 없고, 오랫동안 상의할 수밖에 없다.

번역:

헌 책을 몇 번이고 다시 보면, 자연을 보고 나면 뜻을 알 수 있다. 너는 앞으로 반드시 명성이 있는 관리가 될 것이다. 오늘의 유랑 실의에 개의치 않는다.

나는 일찍이 집안의 모든 사교를 끊고 책 한 권을 썼는데, 정원의 화초를 볼 시간도 없었다. 집을 떠난 후 동유하여 관직을 구하고, 옛 학업을 버리고, 자녀와 빈둥거렸다.

많은 계산이 있지만 모든 것이 비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머리 위의 백발만 예정대로 왔다. 고향에 심은 송백을 생각하면 귀국하면 두 손을 합칠 것 같다.

만약 모든 것이 이미 운명이라는 것을 알았다면, 나의 이 10 년 동안의 관원 유랑 행위도 극도로 무지한 것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금 내가 너에게 영원히 일시적인 득실을 따지지 말라고 말하는데, 이 이별의 순간에 너에게 이런 것을 알려주는 것은 나로 하여금 깊은 유감을 느끼게 한다.

3. 구양토관을 화주독주에 보냅니다.

송나라: 수시

좋은 시는 정말 토끼다. 먼저 써라. Zhou lang 과 같은 절친 한 친구는 훌륭한 토론이 있습니다. 문장 () 는 잔사, 학도, 유동 () 이다.

번역

좋은 시는 도망가는 토끼와 같고, 붓은 황새와 같다. Zhou Lang 과 같은 친밀한 친구를 찾고 행복하게 이야기하십시오. 글쓰기는 자신의 일이고, 학도는 신비한 동굴을 탐구하는 것과 같다.

4. 지아 는 그것을 보내 말했다

송나라: 수시

나도 공부에 흥미가 있다. 애석하게도 나는 아들과 동갑인데, 아들이 얻은 것은 이른 것이 아니다. 오늘 나는 자신이 부족하다고 생각하고 싶지만, 이미 많은 사람들이 밀쳤다. 오! 내 아들이 여기에 가려고 하는데, 상과도 괜찮다! 시야가 넓어 예약을 하고 많이 쌓였지만 진보가 크지 않아 아들은 여기서 멈췄다.

번역

나는 어릴 때부터 열심히 공부하겠다는 포부가 있었는데, 단지 너와 함께 과학연구에서 출세할 줄은 몰랐지만, 너의 성공도 너무 일찍 말할 수 없다! 비록 내가 아직 부족하다고 생각하지만, 모두들 마음대로 나를 칭찬한다.

아아, 너는 이런 상황에서 벗어나 공부에 전념해야 한다! 나는 많은 책을 읽고, 간단하고 진지하게 들고, 깊이 축적한 후 천천히 석방한다. 나는 너에게 이렇게 많은 것을 경고할 수 있다.

5, Huan 의 Huan Xisha, meiting 오래된 파티 튜브 눈 을 보냅니다

송나라: 수시

문밖에서 동풍설이 쏟아지다. 산꼭대기를 돌아보며 오삼인을 바라보다. 우리는 물고기가 없다는 것을 잊어서는 안 된다.

상당은 여태껏 천하의 등골이 아니었고, 원 선생은 고대 유가였다. 석평초는 수련할 필요가 없다.

번역:

문 밖의 동풍이 너의 치마에 봄눈을 불었다. 네가 태행산의 머리를 오를 때, 너는 반드시 삼오의 고향을 돌아볼 것이다. 이제 저는 학자입니다.

너는 그 힘든 곳으로 보내진 것에 신경 쓰지 말아야 한다. 상당의 지세가 험준하여 예로부터 천하의 용마루라고 불렸다. 왕선생은 큰 뜻을 품고, 천하를 다스리는 것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는다. 거안사위도 네가 중용되지 않는 이유다.

스시의 "독서" 와 관련된 시는 무엇입니까? 1. 나는' 란탕 촛불' 을 보았고, 마음은 길고 불꽃은 짧으며, 사람들에게 울었다. _ _ _ _ _ _ 연 슈 \ "치우 팅, 천 리 웬 6 월 오지 않는다."

2. 오, 친구의 왕자님, 또 가셨습니다. 그들이 당신 뒤에서 한숨을 쉬는 것을 들었습니다. _ _ _ _ _ 백거이' 풀'/푸드' 구원초 송별'

3. 지난 일을 잠시 생각하고, 날으는 것이 무정하고, 여전히 연기가 자욱하다. _ _ _ _ _ _ 하완순의' 매화를 자르고 버드를 부르다'

4. 이 마을 끝의 탑에서 황야가 시작되며 우리의 갈망은 바다나 하늘까지 멀다. _ _ _ _ _ 류종원 \ "등류주탑, 장정봉사주 보내기. \"

나는 어제 시내에 들어갔는데, 돌아올 때 눈에 눈물을 머금고 있었다. _ _ _ _ _ 장우의' 잠녀'

6. 스크린은 석양이 지고, 금집은 사람의 눈물을 보지 못한다. _ _ _ _ _ 리우 의 "봄 분노"

7. 아무도 긴 울타리를 넘지 않았지만 잠자리와 나비가 날고 있다. _ _ _ _ _ 범성대' 사계절 전원잡흥, 다음 편'

8. 서로 아랑곳하지 않고 눈물만 천행이다. _ _ _ _ _ 수시 《강정월 20 기억꿈》

9. 유민들은 먼지 속에서 울고, 남쪽을 향해 왕사를 바라보다가 또 1 년이 지났다. _ _ _ _ _ _ 육유' 가을밤에 울타리에서 나와 추위를 맞이한다' 고 생각했다.

10. 봄은 여전하다. 사람이 텅 비어 있고 날씬하다. 눈물이 얼굴에 붉다. _ _ _ _ _ _ 육유의 머리핀 봉홍바삭한 손

1 1. 만리 때, 나는 슬프고, 버드나무는 tingzhou 와 같다. _ _ _ _ 허훈' 함양동루/함양서루 야경/시몬'

12. 술 두 잔 세 잔, 어떻게 그를 이길 수 있니, 바람이 늦었어? _ _ _ _ _ 이청조의' 느린 소리 찾기'

13. 하지만 그녀에게 이 노래를 요구하고, 처음 몇 글자 동안 그녀가 어떻게 눈물을 참았는지 보자. _ _ _ _ _ 후 장의 "집에서 천리 떨어진 공 단어"

14. 악수로 울다. 나는 이미 떠난 지 여러 해가 되었다. _ _ _ _ _ 나란성드' 옥중호, 양봉남도 작은 영화'

15. 사람이 늙으면 서풍이 회색으로 변하고 나비가 미래를 걱정한다. _ _ _ _ _ 장 kejiu 의 "9 일 월계상"

16. 수많은 억울함이 있습니까? 마철 금각, 청성 황혼길. _ _ _ _ _ 나란성드 "최근 꽃 플러그"

17. 걱정할 거 없으니 꿈이 어떤지 물어보세요. _ _ _ _ _ 조지' 칠석절 가수 계계계령'

18. 동정심 많은 사람들은 눈물을 흘리며 그녀가 강과 꽃처럼 영원할 수 있기를 바란다! _ _ _ _ _ 두보의' 애강두'

19. 호텔 안의 냉광은 혼자 잠을 자지 않고 객심이 슬픔에 잠겼다. _ _ _ _ _ 편안한 야간 근무

20. 봄이 왔을 때, 나는 흰색 안감의 외투를 입고 있었지만, 나는 내가 갈 수 없는 백문성만 생각했다. _ _ _ _ _ 이상은의' 봄비'

2 1. 서성의 버드나무는 봄에 부드럽다. 번뇌를 멀리하다. 눈물은 거두어들일 수 없다. _ _ _ _ _ 진관의' 강성자 서성 유양 농알콜 고기'

22. 5 월 초의 저녁 바람이 마당에 떨어졌다. 가벼운 구름이 달을 오가다. _ _ _ _ _ 이청조' 라쿤시샤 스킵 다춘 무심코 빗질'

23. 서풍이 옛 동정의 파도를 불며, 왕에게 하룻밤 사이에 많은 머리카락을 희게 했다. _ _ _ _ _ 당나라 wenru 제목 longyang 카운티 카오 qinghu

24. 정헌은 적막함이 청명에 가깝고, 꽃에는 술이 있고, 작년에는 병이 났다. _ _ _ _ _ 장희안의' 청문 음춘사'

25. 음악은 술에 취해 끝난다. Xunyang 강의 눈물과 더 비슷합니다. _ _ _ _ _ 주돈유 \ "감자 목련 유랑노 \"

26. 슬픔은 영원하다, 진회에는 밝은 달이 있다! _ _ _ _ _ 사두라의' 염노교등세진 두 번째 동파운'

사람들에게 부상 당하지 않는 법을 가르쳐주십시오. 몇 도를 느끼니 혼비몽이 놀라다. _ _ _ _ _ \ "리우 Zhaoqing, 루메이포 보내기"

28. 고향은 오늘 밤 천리, 명나라는 또 한 해이다. _ _ _ _ _ 편안한 야간 근무

29. 온 땅에 꽃이 가득하고 천리가 고인을 돌아보며 근심하고 근심한다. _ _ _ _ _ ge changgeng "물 조정 노래 머리 강상춘산원"

30. 남편은 아직 가난하지 않을 것이다. 오늘은 술을 마실 돈이 없다. _ _ _ _ _ 가오 적절한 두 개의 별동대시

3 1. 남편이 뱃속에 있는데 내 몸은 촛불과 같다. _ _ _ _ _ 장계의' 여자에 대한 하소연'

32. 외로운 규방, 마음은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 _ _ _ _ _ 이청조 \ "점장 입술 내실 생각 \"

33. 봄이 가면 바다처럼 갑니다. _ _ _ _ 진 Guan "천 세 물 및 퇴적물"

34. 이제 나는 내가 무엇을 걱정하는지 알고 있다. 나는 이야기하고 싶다. _ _ _ _ _ 신 qiji \ "추노 \", 서보산길 중벽

35. 향련은 푸른 잎을 팔고, 서풍은 푸른 파도를 걱정한다. _ _ _ _ _ _ 이징 "라쿤계사를 깔고 향엽을 팔다"

36. 한림 풍류시 삼천수, 나는 눈물을 머금고 오희를 보냈다. _ _ _ _ _ _ 유저 "'하늘',' 눈현산성',' 옥의한'

37. 방촌을 알고 싶다면, 얼마나 많은 근심이 있는지, 바나나는 라일락 매듭을 드러내지 않는다. _ _ _ _ _ 그는 주조 "shizhou 입문, 이슬비 초한"

38. 해가 졌다. 꽃 속에 엷은 안개가 끼었다. 달이 하얗게 변해 사람들은 슬프고 잠을 이루지 못했다. _ _ _ _ _ 이백의' 세 마리의 긴 그리움 2'

39. 야만스러운 기러기가 애원 울음소리를 내며 하룻밤에서 다른 밤으로 날아가자 타타르인의 아이들은 눈물을 많이 흘렸습니다. 이걸의 오래된 전가.

독서에 관한시는 무엇입니까? Yan Zhenqing "설득": "남자 독서의 밤입니다.

청소년은 노는 것만 알고, 열심히 공부하는 것은 모르고, 늙었을 때 자신이 젊었을 때 왜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모르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돈]" 백록동시 ":"읽던 어느새 봄이 깊어 1 인치의 시간은 1 인치의 금이다.

조롱하러 온 것은 도가 아니라 주공의 교리는 공자를 연구하는 데 힘쓰는 것이다. "[돈] 두순학" 유호실 ":"창문에 대나무 그림자가 책을 흔드는 사건, 샘소리가 벼루에 들어온다.

젊은이들은 노력하면 결국 성과를 거둘 수 있으니, 빛에 게으름을 피우지 마라. "[송] 수시" 송안춘수재는 서천에 실해했다 ":"고서는 아무리 읽어도 싫증이 나지 않고, 숙독하고 자신의 학문을 궁리한다.

나는 어느 날 벼슬할까 봐 오늘 늦게 살면 너를 따라잡을 수 없다. "[송] 육유' 겨울밤 독서':" 고대인, 지식이 다 떨어지고, 소년 쿵푸가 늙었다.

종이에 얻은 물건은 매우 얕아서, 너는 자신이 반드시 해야 한다는 것을 영원히 알지 못한다. "[송] 주 () 주 ()" 독서는 생각대로 한다 ":"반 무 () 의 방당 () 을 열고, 하늘과 구름이 함께 한가롭게 거닐며, 수로가 이렇게 맑은지, 근원의 생수가 있는지 물어본다. "

[노래] 루 jiuyuan "독서": "독서는 서둘러, 여행은 재미있다. 몰라, 내려놓아도 돼, 급하게 생각해야 돼. "

유 키안 "독서": "책 애정 어린 옛 사람, 아침 슬픈 음악. 눈앞에 삼천 자, 가슴에 먼지가 없다. "

[청] 샤론은 "독서가 보인다" 고 말했다. "마음은 좋은 묘목처럼, 기르는 것은 우리의 힘이다. 샘물로 어린 모종에 물을 주고, 의리로 마음을 가꾸다. 하루 공부하지 않으면 좋은 생각이 없다.

1 월에 공부하지 않으면 눈과 귀가 새롭다. "[청] 법석산" 독서 ":"독서는 나무처럼, 속도를 길게 추구해서는 안 된다.

공산에 심고, 날이 오고 달이 간다. 잎이 피었고, 연기도 점점 짙어졌다. ""

봄에는 재미를 읽고, 벼루를 갈고, 꽃을 쓴다. 독서는 게으름을 피워서는 안 된다. 천지의 일월은 사람보다 바쁘다.

엄어앵무새는 깨달음을 바라고, 홍타오 이백은 문장 쓰기를 원한다. 촌양촌음은 모두 아껴야 하고, 봄빛 시간은 모두 놓아야 한다.

여름에 책을 읽다, 낮이 점점 길어지고, 책을 펼쳐 희색이 만면하다. 밭에 삼마를 쟁기질하고 있는데, 등불 밑에서 고독소리가 우렁차다.

연못가의 풍경은 괜찮고, 바나나 나무 아래의 기후는 시원하다. 4 월의 농촌에는 한가한 사람이 거의 없어 근면으로 유명하다.

가을에 책을 읽고, 바람을 쐬고, 과학 연구를 하고, 문장 공부를 한다. 아침 시계가 늦고 북이 급해서, 얼굴이 나를 도와주러 왔다.

국화는 울타리를 만들 수 있고, 나는 외로움을 느낀다. 단풍이 붉고 기슭이 휘어져서 일이 망설이다.

소중한 순간을 낭비하지 마라, 사장이 아무것도 없다면 오히려 자신을 해칠 것이다. 예민하고 배우기를 좋아하고, 하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공자는 사업에 부지런하지만, 빈털터리이다. 공자는 선한 자보다 더 잘 알고, 선함은 낙보다 못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공자 5-공자 5, 공자 5, 공자, 공자, 공자, 공자, 공자, 공자, 공자, 공자, 공자, 공자, 공자, 공자, 공자 세 사람이 가면 반드시 스승이 있다.

선함을 택하고 그것에서 악을 고치고 그것에서-공자는 수많은 사람들에게 진리를 추구하고, 수많은 일을 배우며, 사람이 되는 것을 배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Xing yi 의 위대한 업적은 그의 노력에 비례합니다. 노력하면 수확이 있을 것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적은 것에서 많은 것, 기적은 창조될 수 있다. 노신은 좋은 책 한 권을 읽었는데, 좋은 친구를 사귀는 것을 좋아한다. 티베트족 가정은 시로 번영하고, 의식으로 존재하고, 행복해졌다. 공자 7.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 공자 8 입-주기초는 선학을 하고, 독서를 기초로 한다-구양수는 만권의 책을 읽고, 수만 리-검은 머리는 일찍 배우고, 백발은 늦게 읽으며-안진경 두루마리는 고인처럼 다정하고, 소개팅-우겸서 () 는 아직 약 () 이고, 독서는 우우 () 를 치료할 수 있다-유향 ().

한가하게, 백년해로하고, 자기 연민을 느끼지 마라. 악비는 인간의 말을 열심히 알고, 세상의 책을 다 읽기로 결심했다.-수시 새는 높이 날고 싶어 하고, 사람은 진보하고, 먼저 책을 읽어야 한다.-이고선은 자신의 진정을 잘 생각하기로 결심했고, 그는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원원 담박, 조용하지 않다. 시를 쓸 줄 모르고 노래도 할 수 있다. 손주' 당시 300 곡' 의 증오는 그 어려움을 알지 못한다. 육유가 운하를 이렇게 똑똑히 묻자 생수의 원천이 생겼다.-주독서는 싫증이 나지 않고, 익히면 그 세부 사항을 알 수 있다.-수시의 책치자는 반드시 열심히 읽고 예치자는 반드시 열심히 읽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굴원의 영향은 짧고 미약하며, 책의 영향은 광범위하고 광범위합니다. 푸쉬킨의 이상책은 지혜의 열쇠입니다. 레프 톨스토이의 책은 시간의 바다 속에 서 있는 등대입니다.-HP, 책을 사랑하는 사람은 충실한 친구, 멘토, 귀여운 동반자가 부족하지 않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그는 열정이 없었지만 충성스러웠다. 우고의 책은 젊은이들의 불가분의 인생 동반자이자 멘토였다. 골키는 다른 사람의 사상을 빌려 자신의 사상을 구축했다. 루바킨 경험 있는 사람은 두 눈으로 책을 읽고, 한 눈은 종이의 글자를 보고, 다른 한 눈은 종이의 뒷면을 보았다. 괴테는 욕심을 부리지 말고 더 생각해야 한다. 이런 독서는 나에게 큰 도움이 되었다-루소는 책을 읽지 않고 생각을 멈춘다-디드로는 독서가 쉽고, 생각이 어렵고, 둘 중 하나가 부족해도 소용이 없다-프랭클린이 책을 읽는 것은 자정 5 시 드럼을 치는 것이 아니라, 그가 열 개의 추위를 받을까 봐 두려웠다. 곽모약이 노력하면 결국 건국을 하게 되고, 책을 잘 배워야 한다.-곽모로가 하루 밥을 먹고 잠을 잘 수 있다면 하루 동안 책을 읽지 않으면 안 된다. 독서도 채굴' 모래리 골드러시' 와 같다.-조수리는 좋은 친구를 사귀는 것처럼 좋은 책을 한 권 읽었다.-소장가의 영리함은 근면에 있다. 천재는 축적에 있다.-화독 금기, 독서가 무미건조하다.-예성도는 독서가 적을까 봐 두렵지 않지만 기억이 나지 않는다. 여생을 창작의 경지에 비유한다면, 독서는 햇빛과 같다. 연못의 시간은 스펀지 속의 물과 같다. 네가 짜내길 원한다면 항상 있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노신은 어디에서나 창조된 곳이고, 매일은 창조의 시간이며, 모든 사람은 창조한 사람인 도행지이다.

4. 소동파는 독서에 관한 시완요: 수석의 두 번째 운인' 화양어' 가 꽃비꽃처럼 보이고, 아무도 뉘우치지 않는다.

집을 떠나 길을 지나고, 생각하고, 무자비하게 생각하다. 다친 것은 그녀였다. 완곡하게 흐리멍덩했지만 입을 열려고 했지만 또 꼭 닫았다.

꿈은 바람과 함께 만 리를 따라가고, 랑을 찾아 꾀꼬리도 꾀꼬리에 맞는다. (서양속담, 꿈속담) 이 꽃이 날아가는 것을 미워하지 않고, 서원을 미워하는 것은 고치기 어렵다.

비가 오면 흔적이 어디에 있습니까? 한 지평초가 부러졌다. 봄의 경치를 세 부분으로 나누면 그 중 두 부분이 먼지로 변하고 일부는 물에 빠지면 사라진다.

가는 것은 쉽지 않은 것 같고, 반짝이는 눈물이다. 장수시는 10 년을 하루처럼 정월 20 밤의 꿈을 잊지 않는다.

천리 밖에 있는 고독한 무덤, 황량함은 말할 곳이 없다. 만나도 만나지 못하더라도 얼굴이 먼지투성이이고 귀밑머리는 서리와 같다.

밤이 되자 꿈이 갑자기 집으로 돌아왔다. 작은 헌창, 옷을 입다.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눈물만 흘릴 뿐 매년 단장 장소: 달밤, 짧은 송강.

이것이 추도사라는 것을 주의해라. 작가는 최근 10 년간의 정치 생애의 불행한 경험과 무한한 감개감을 결합하여 죽은 아내에 대한 진지한 감정과 깊은 그리움을 생생하게 반영하고 있다.

이 단어를 쓸 때 작가는 밀주 (오늘 산둥 제성) 에서 그의 아내 왕부가 송영종 개봉부 2 년 (1065) 으로 죽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이때까지 (시닝 8 년) 전후 10 년이 되었다.

단어 앞의 서문은 이 글의 주제가' 기억꿈' 이라고 분명히 밝혔지만, 꿈의 장면은 단어의 다음 단락에서만 잠깐 나타났을 뿐, 문장 전체에서 주도적인 지위를 차지하지는 않았다.

작가가' 정몽' 의 고향에 들어갈 수 있는 이유는' 기몽' 이라는 글자를 쓸 수 있다. 죽은 아내에 대한 저자의 그리움과 오랫동안 잊을 수 없는 경험의 필연적인 결과다.

그래서 처음부터' 10 년 생사' 라는 비참한 현실을 지적했다. 여기에 쓴 것은 오랜 세월 동안 개인의 슬픈 인생 경험이다.

출생 손가락 저자; 죽음은 죽은 아내를 의미한다. 이는 산 사람과 죽은 사람이 서로를 그리워한 지 오래되었지만 소식이 막혀 목소리가 막연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저자가 삶과 죽음을 나란히 언급하는 이유는 화제의 역할을 분명히 하는 것 외에도 살아있는 사람의 슬픔을 강조하기 위해' 생각하지 않으면 영원히 잊지 않을 것' 이라는 단어가 바로 나타났다. 생각하지 마라' 는 사실은 후퇴를 진진하는 것이다. 단지 살아있는 사람이 잊을 수 없는 느낌의 깊이를 표현하는 데 쓰이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곧' 천리 고묘, 처량한 얘기 할 곳이 없다' 는 말을 덧붙인다. "잊을 수없는" 실제 내용을 설명하십시오.

왕이 죽은 후 수시의 고향 미산에 묻히면 자연히 천리 고묘라는 말이 있을 것이다. 결국 저자는 무덤 앞에서 제사를 지낼 기회조차 얻기 어려웠다. 죽은 자는 "서늘하다", 산 자는 마음이 아프다.

"10 년" 은 오랜 시간입니다. 천리' 는 넓은 공간이다. 이 길고 넓은 시간 공간에는 삶과 죽음 사이에 넘을 수 없는 경계가 있다. 작가는 어떻게' 하소연할 곳이 없다' 는 감탄을 배가하지 않는가? 시간, 공간, 생사의 경계를 넘기 어려워 꿈에 그리던 만남을 구걸할 수밖에 없었다.

위의 네 마디 말은' 꿈 기억' 을 위한 길을 깔았다. 마지막 영화가 끝나자 세 마디 말이 갑자기 말을 돌며 진퇴를 하고, 만나도 상대방의 예상치 못한 결과를 알지 못한다고 상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세 마디의 내용은 저자가 지난 10 년 동안 벼슬길이 크게 기복을 일으켰던 고통, 죽은 아내의 오랜 정신적 고문, 그리고 지난 10 년 동안의 신체 노화를 포함한 내용이 매우 많다. 가정; 시간, 공간, 생사의 경계를 깨도 생자와 죽은 자는 여전히' 만날' 수 있지만, 만날 때는 상대방이' 아는 것' 이 어려울 것 같다.

10 년 후, 작가는 "먼지투성이의 하인, 얼음처럼 차갑다" 고 해서 노인처럼 보였다. 이 세 마디 말은 가상의 사망자에 대한 반성에서 저자가 지난 10 년 동안 (신법 반대 후 베이징에서 3 년 동안 생활하는 것 포함) 의 불행과 세계의 큰 변화를 부각시켰다.

다음 영화는 꿈의 갑작스러운 출현을 다룬다. "어둠이 내리고, 꿈이 갑자기 집으로 돌아간다." 전체 단어에 대해 말하자면.

이 문장 는 확실히 위보 의 진실한 감정 을 드러내 고, 한 마디 는 침통 한 것 이지만, 이 말 은 슬픔 속 에 기쁨 을 담고 있다. 소헌창 화장' 은 생생한 이미지로 위 문장을 보완하여 꿈을 더욱 실감나게 했다.

작가는 마치 신혼의 왕 곁에 있는 듯 아침 햇살을 목욕하는 것을 바라보며 거울을 보며 화장을 할 때의 모습과 표정을 지으며 달콤하고 부드러운 마음가짐을 가득 채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러나 나중에 필이라는 글자는 기쁨에서 슬픔으로 변했다.

"서로 할 말이 없고, 천 줄의 눈물만 있다. 클릭합니다 이 두 문장은' 천리고묘' 여야 하는데, 지금은' 귀집' 할 수 있으니' 소슬어' 를 즐길 때가 되었다. 하지만 마음속으로는 천 마디 말로 어디서부터 말해야 할지 몰라서' 서로 거품을 머금고' 눈물을 흘릴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이 다섯 마디가 바로 이 단어의 주제이다:' 꿈을 기억하라'. 꿈이 허황된 것이기 때문에, 이 단어의 의경도 좀 몽환적이기 때문에 작가는 그것을 생생하게 묘사할 필요도 없고, 그럴 필요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그래야 독자들에게 상상의 공간을 남길 수 있다. 마지막 세 문장은 꿈 뒤의 한숨이자 고인에 대한 위안이다.

우리가 처음' 10 년' 을 불확실한' 해마다' 와 연결한다면, 죽은 아내에 대한 작가의 그리움은' 이런 끝없는 슬픔이 계속된다' 는 것이 아닐까요? 이 문장 는 예술상 주목할 만한 특징 이 하나 있는데, 바로 직설적이고 성실하다는 것이다. 작가는 죽은 아내에 대해 매우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상대방이 죽은 지 10 년이 지난 후에도 작가는 여전히 꿈속에서 만나는 것을 꿈꾸고 있다.

그리고 꿈 (또는 꿈과 관련된 부분) 을 통해 자신의 진실한 감정을 마음껏 표현하며, 기피하거나 숨기지 않는다. 생각하지 않으면 잊을 수 없다',' 말할 곳이 없다',' 내가 신경 쓰는 것은 눈물만 흘리는 것' 과 같은 말은 모두 직접 고백하고 뱉는 것이 당연한 특징이다.

또 다른 특징은 상상력이 풍부하고 구상이 정교하다는 것이다. 작가는 오랜 시간과 광활한 공간에서 상상을 타고 과거, 현재, 꿈, 미래를 하나의 통일된 예술 전체로 융합하며' 생각' 과' 잊을 수 없는' 이라는 두 글자를 바짝 붙인다.

전체 단어는 조리가 분명하지만 우여곡절이 심하다. 첫 번째 영화에서 여덟 문장은 꿈을 쓰기 전의 기억과 감정의 기복이고, 처음 다섯 문장은 꿈을 쓰는 희비이고, 마지막 세 문장은 꿈을 쓴 후의 한숨이다.

줄거리는 기복이 있다. 펜으로, 진진 () 이 있고, 퇴각 () 이 있고, 정서 () 가 있고, 희비가 있다. 모든 곡절을 하다. 또 다른 특징은 언어가 솔직하고, 순수한 선이 그려져 있다는 것이다.

진실한 감정을 토로하는 시이기 때문에 언어도 매우 소박하고 자연스럽고 진실한 감정이다. 이해한다면 조각 흔적이 없다. 이 간단한 언어와 다른 문장 (3, 4, 5, 7 단어) 의 인터리빙 사용은 이 단어를 멋지고 날카롭게 하여 작가의 사상 감정을 적절하게 표현했다.

고시와 율시에서 생기기 어려운 내면의 리듬감과 심금을 울리는 느낌을 가지고 있다.

5. 소동파는 독서에 관한 시완요: 수석의 두 번째 운인' 화양어' 가 꽃비꽃처럼 보이고, 아무도 뉘우치지 않는다.

집을 떠나 길을 지나고, 생각하고, 무자비하게 생각하다. 다친 것은 그녀였다. 완곡하게 흐리멍덩했지만 입을 열려고 했지만 또 꼭 닫았다.

꿈은 바람과 함께 만 리를 따라가고, 랑을 찾아 꾀꼬리도 꾀꼬리에 맞는다. (서양속담, 꿈속담) 이 꽃이 날아가는 것을 미워하지 않고, 서원을 미워하는 것은 고치기 어렵다.

비가 오면 흔적이 어디에 있습니까? 한 지평초가 부러졌다. 봄의 경치를 세 부분으로 나누면 그 중 두 부분이 먼지로 변하고 일부는 물에 빠지면 사라진다.

가는 것은 쉽지 않은 것 같고, 반짝이는 눈물이다. 장수시는 10 년을 하루처럼 정월 20 밤의 꿈을 잊지 않는다.

천리 밖에 있는 고독한 무덤, 황량함은 말할 곳이 없다. 만나도 만나지 못하더라도 얼굴이 먼지투성이이고 귀밑머리는 서리와 같다.

밤이 되자 꿈이 갑자기 집으로 돌아왔다. 작은 헌창, 옷을 입다.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눈물만 흘릴 뿐 매년 단장 장소: 달밤, 짧은 송강.

이것이 추도사라는 것을 주의해라. 작가는 최근 10 년간의 정치 생애의 불행한 경험과 무한한 감개감을 결합하여 죽은 아내에 대한 진지한 감정과 깊은 그리움을 생생하게 반영하고 있다.

이 단어를 쓸 때 작가는 밀주 (오늘 산둥 제성) 에서 그의 아내 왕부가 송영종 개봉부 2 년 (1065) 으로 죽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이때까지 (시닝 8 년) 전후 10 년이 되었다.

단어 앞의 서문은 이 글의 주제가' 기억꿈' 이라고 분명히 밝혔지만, 꿈의 장면은 단어의 다음 단락에서만 잠깐 나타났을 뿐, 문장 전체에서 주도적인 지위를 차지하지는 않았다.

작가가' 정몽' 의 고향에 들어갈 수 있는 이유는' 기몽' 이라는 글자를 쓸 수 있다. 죽은 아내에 대한 저자의 그리움과 오랫동안 잊을 수 없는 경험의 필연적인 결과다.

그래서 처음부터' 10 년 생사' 라는 비참한 현실을 지적했다. 여기에 쓴 것은 오랜 세월 동안 개인의 슬픈 인생 경험이다.

출생 손가락 저자; 죽음은 죽은 아내를 의미한다. 이는 산 사람과 죽은 사람이 서로를 그리워한 지 오래되었지만 소식이 막혀 목소리가 막연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저자가 삶과 죽음을 나란히 언급하는 이유는 화제의 역할을 분명히 하는 것 외에도 살아있는 사람의 슬픔을 강조하기 위해' 생각하지 않으면 영원히 잊지 않을 것' 이라는 단어가 바로 나타났다. 생각하지 마라' 는 사실은 후퇴를 진진하는 것이다. 단지 살아있는 사람이 잊을 수 없는 느낌의 깊이를 표현하는 데 쓰이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곧' 천리 고묘, 처량한 얘기 할 곳이 없다' 는 말을 덧붙인다. "잊을 수없는" 실제 내용을 설명하십시오.

왕이 죽은 후 수시의 고향 미산에 묻히면 자연히 천리 고묘라는 말이 있을 것이다. 결국 저자는 무덤 앞에서 제사를 지낼 기회조차 얻기 어려웠다. 죽은 자는 "서늘하다", 산 자는 마음이 아프다.

"10 년" 은 오랜 시간입니다. 천리' 는 넓은 공간이다. 이 길고 넓은 시간 공간에는 삶과 죽음 사이에 넘을 수 없는 경계가 있다. 작가는 어떻게' 하소연할 곳이 없다' 는 감탄을 배가하지 않는가? 시간, 공간, 생사의 경계를 넘기 어려워 꿈에 그리던 만남을 구걸할 수밖에 없었다.

위의 네 마디 말은' 꿈 기억' 을 위한 길을 깔았다. 마지막 영화가 끝나자 세 마디 말이 갑자기 말을 돌며 진퇴를 하고, 만나도 상대방의 예상치 못한 결과를 알지 못한다고 상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세 마디의 내용은 저자가 지난 10 년 동안 벼슬길이 크게 기복을 일으켰던 고통, 죽은 아내의 오랜 정신적 고문, 그리고 지난 10 년 동안의 신체 노화를 포함한 내용이 매우 많다. 가정; 시간, 공간, 생사의 경계를 깨도 생자와 죽은 자는 여전히' 만날' 수 있지만, 만날 때는 상대방이' 아는 것' 이 어려울 것 같다.

10 년 후, 작가는 "먼지투성이의 하인, 얼음처럼 차갑다" 고 해서 노인처럼 보였다. 이 세 마디 말은 가상의 사망자에 대한 반성에서 저자가 지난 10 년 동안 (신법 반대 후 베이징에서 3 년 동안 생활하는 것 포함) 의 불행과 세계의 큰 변화를 부각시켰다.

다음 영화는 꿈의 갑작스러운 출현을 다룬다. "어둠이 내리고, 꿈이 갑자기 집으로 돌아간다." 전체 단어에 대해 말하자면.

이 문장 는 확실히 위보 의 진실한 감정 을 드러내 고, 한 마디 는 침통 한 것 이지만, 이 말 은 슬픔 속 에 기쁨 을 담고 있다. 소헌창 화장' 은 생생한 이미지로 위 문장을 보완하여 꿈을 더욱 실감나게 했다.

작가는 마치 신혼의 왕 곁에 있는 듯 아침 햇살을 목욕하는 것을 바라보며 거울을 보며 화장을 할 때의 모습과 표정을 지으며 달콤하고 부드러운 마음가짐이 가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러나 나중에 필이라는 글자는 기쁨에서 슬픔으로 변했다.

"서로 할 말이 없고, 천 줄의 눈물만 있다. 클릭합니다 이 두 문장은' 천리고묘' 여야 하는데, 지금은' 귀집' 할 수 있으니' 소슬어' 를 즐길 때가 되었다. 하지만 마음속으로는 천 마디 말로 어디서부터 말해야 할지 몰라서' 서로 거품을 머금고' 눈물을 흘릴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이 다섯 마디가 바로 이 단어의 주제이다:' 꿈을 기억하라'. 꿈이 허황된 것이기 때문에, 이 단어의 의경도 좀 몽환적이기 때문에 작가는 그것을 생생하게 묘사할 필요도 없고, 그럴 필요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야 독자들에게 상상의 공간을 남길 수 있다. 마지막 세 문장은 꿈 뒤의 한숨이자 고인에 대한 위안이다.

우리가 처음' 10 년' 을 불확실한' 해마다' 와 연결한다면, 죽은 아내에 대한 작가의 그리움은' 이런 끝없는 슬픔이 계속된다' 는 것이 아닐까요? 이 문장 는 예술상 주목할 만한 특징 이 하나 있는데, 바로 직설적이고 성실하다는 것이다. 작가는 죽은 아내에 대해 매우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상대방이 죽은 지 10 년이 지난 후에도 작가는 여전히 꿈속에서 만나는 것을 꿈꾸고 있다.

그리고 꿈 (또는 꿈과 관련된 부분) 을 통해 자신의 진실한 감정을 마음껏 표현하며, 기피하거나 숨기지 않는다. 생각하지 않으면 잊을 수 없다',' 말할 곳이 없다',' 내가 신경 쓰는 것은 눈물만 흘리는 것' 과 같은 말은 모두 직접 고백하고 뱉는 것이 당연한 특징이다.

또 다른 특징은 상상력이 풍부하고 구상이 정교하다는 것이다. 작가는 오랜 시간과 광활한 공간에서 상상을 타고 과거, 현재, 꿈, 미래를 하나의 통일된 예술 전체로 융합하며' 생각' 과' 잊을 수 없는' 이라는 두 글자를 바짝 붙인다.

전체 단어는 조리가 분명하지만 우여곡절이 심하다. 첫 번째 영화에서 여덟 문장은 꿈을 쓰기 전의 기억과 감정의 기복이고, 처음 다섯 문장은 꿈을 쓰는 희비이고, 마지막 세 문장은 꿈을 쓴 후의 한숨이다.

줄거리는 기복이 있다. 펜으로, 진진 () 이 있고, 퇴각 () 이 있고, 정서 () 가 있고, 희비가 있다. 모든 곡절을 하다. 또 다른 특징은 언어가 솔직하고, 순수한 선이 그려져 있다는 것이다.

진실한 감정을 토로하는 시이기 때문에 언어도 매우 소박하고 자연스럽고 진실한 감정이다. 이해한다면 조각 흔적이 없다. 이 간단한 언어와 다른 문장 (3, 4, 5, 7 단어) 의 인터리빙 사용은 이 단어를 멋지고 날카롭게 하여 작가의 사상 감정을 적절하게 표현했다.

고시와 율시에서 생기기 어려운 고유의 리듬감과 인심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