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벨칸토를 부를 때 실제 목소리로 노래해야 하나요, 아니면 가성으로 노래해야 하나요?

벨칸토를 부를 때 실제 목소리로 노래해야 하나요, 아니면 가성으로 노래해야 하나요?

소리적인 측면에서 벨칸토는 실제 목소리와 거짓 목소리를 모두 사용하고 있다.

관련 소개:

벨칸토 창법에서 남자 목소리는 노성(老性)과 같은 창법을 갖고 있지 않으며, 노성(老性)은 대부분 실제 성악을 사용한다. 여성 목소리는 실제 목소리와 가성이 혼합된 정도를 나타내는 청의(Qingyi)에 더 가깝습니다. 주요 차이점은 성대 사용에 있습니다.

다른 창법과 다른 벨칸토 창법의 특징 중 하나는 다른 창법에 비해 낮은 성악법을 사용하여 밝고, 충만하고, 여유롭고, 둥그스름하면서도 웅장하다는 점이다. 금속성 및 울리는 음질, 둘째, 구문적 일관성, 유연한 음성, 단단함과 부드러움, 주로 부드러움에 중점을 둔 노래 스타일에 중점을 둡니다.

확장 정보

관련 배경:

벨 칸토는 완전한 호흡 지원과 유연한 호흡 조절이 필요하므로 흐느끼는 경우 쇄골 부분과 가슴을 제외합니다. 호흡, 혼합 흉복부 횡격막 호흡을 옹호합니다. 벨 칸토의 모토는 "숨쉬는 법과 말을 발음하는 법을 아는 사람은 노래하는 법을 안다"입니다. 올바른 호흡 방법은 좋은 보컬 생성의 기본입니다.

벨칸토 학파는 편안하고 밝고 정확하며 둥근 어택을 발음 교정의 핵심으로 보고 호흡과 후두 상태를 조절하고 소리를 집중시키는 가장 기본적인 수단이다. 공격에는 소프트 어택과 하드 어택이 있는데, 초보자는 주로 소프트 어택을 연습해야 하며, 피치 스키핑 연습도 실제로 호흡 지원 연습에 매우 유익한 연습입니다. 후두의 소리와 집중된 목소리.

좋은 공격은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얻어야 합니다. 좋은 어택을 바탕으로 노래하면 소리가 탄력있고 튼튼해지며, 성대와 육체적인 노력을 절약하고 노래의 수명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바이두백과사전-벨칸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