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에머슨의 산문
에머슨의 산문
당신들은 공부와 일에 모두 작문을 한 적이 있습니까? 수필, 문화 지식, 학술적 견해 발표, 세정인정 평가, 영감, 생각을 자극하는 에세이. 여러분이 산문을 더 쉽고 편리하게 쓸 수 있도록, 제가 여러분을 위해 정리한 에머슨 산문입니다. 참고용으로만 쓰겠습니다.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에머슨 수필 1 에머슨의 수필을 읽고 에머슨에 대해 더 잘 알게 되었다. 에머슨은 미국 문화 정신을 확립하는 대표적인 인물이다. 링컨 대통령은 그를' 미국의 공자' 와' 미국 문명의 아버지' 라고 불렀다. 그의 일생은 거의 19 세기의 미국을 뛰어넘었다. 그가 태어났을 때 미국은 시끌벅적했지만 혼란스러웠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어떤 새로운 힘의 궐기를 대표한다는 것을 의식하지만, 아무도 명확하게 표현할 수 없다.
에머슨은 이 얇은 책에서 사랑, 우정, 선물, 자조 등 우리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주제를 탐구했다. 그러나, 나를 감동시킨 것은' 덕성을 논하라' 라는 절이다.
문장 (WHO) 는 "진정한 미덕은 공익을 겨냥한 것" 이라고 말했다. 한 사람이 자신을 위해서만 일하는 것은 비도덕적이다. "코로나 전염병이 발생하면서 얼마나 많은 의사, 간호사, 일반인들이 엄청난 노력을 기울여 일선으로 달려가는 것이 가슴 아프고 자랑스러웠다. 하지만 병을 앓고, 다른 사람을 전염시키려 하거나, 설득을 듣지 않고 뛰어다니는 사람들에게 그렇게 미안할 때가 있다. 왜냐하면 그들의 마음속에는' 덕' 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만약 한 사람이 일심으로 선을 행한다면, 그는 자연이 부여한 모든 힘을 갖게 될 것이다. 그래서 그는 강하고 이길 수 없는 사람이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그러나 일단 그가 좋은 길에서 벗어나면, 그는 힘과 원조를 잃게 될 것이다. 그의 생명은 조금씩 위축되고, 점점 작아지고, 먼지와 찌꺼기가 되고, 절대적인 악이 절대적인 죽음을 가져올 때까지.
아마도 당신은 인류가 재난의 위협을 받았다고 말할 수 있지만, 그것은 단지 사고 때문일 뿐이다. 이런 천지개벽의 변화에 대해, 우리는 위태로운 사람처럼 걱정할 필요가 없다. 우리는 지나치게 걱정할 필요는 없지만, 한 번만 발생하면 다시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 그리고 만약 우리가 재난에서 이러한 타격을 피할 수 없다면, 우리의 마음은 두려워할 것이다.
사실, 이러한 재난과 타격이 항상 일어나는 것은 아니므로, 그 법칙의 적용은 우리에게 더욱 두드러진다. 각 동물의 자연 형태는 모두 운명이 규정한 정해진 모델이다. 새의 부리와 뱀의 두개골도 그들이 돌파할 수 없는 한계를 결정한다. 세상의 모든 것은 여러 가지 조건에 의해 구속될 것이며, 완벽한 것은 존재하지 않는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우리가' 반 잔의 굵은 차, 책 가득' 의 경지에서 점점 멀어질 때,' 국화동울타리 아래 유유유히 남산을 본다' 는 자만은 영원히 역사로 정해질 것이다. 누가 높은 산과 먼 바람과 가벼운 생활을 동경하지 않겠는가.
미덕이 무형인 것처럼, 그것은 모든 것에 존재한다.
에머슨 수필 2' 에머슨 수필' 이 책의 저자인 에머슨은 미국인의 마음을 빚은 대가급 사상가, 산문가, 시인으로 미국 현대르네상스의 기수로 여겨진다. 자연에 대한 그의 사랑과 정신에 대한 추앙은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이 부족한 것이다. 그는 개인의 체험을 중시하고 직감으로 진리를 안다고 주장하는데, 이는 오랫동안 이성과 교조에 갇혀 있던 지구촌 마을 주민들을 만들기에 충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특히 그는 사람의 자조를 강조하여 미국을 세계 강국으로 만들었으며, 지금까지도 여전히 현실적 의의가 있다.
이 시기의 정신적 자질이 예술가를 어느 정도 정복했고, 그의 작품에 어느 정도 표현되면, 어느 정도 광채를 유지하며, 미래의 관객들에게 미지의, 필연성, 신성함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모든 창조는 결국 모든 최고 수준의 예술작품의 공통된 특징을 설명하는 원시 동력과 관련이 있다. 그것들은 보편적으로 이해될 수 있다. 그들은 우리를 가장 단순한 정신 상태로 회복시킵니다. 그들은 모두 매우 독실하다.
예술가가 얼마나 대단한지, 그가 작품에서 찾은 개성의 카타르시스가 얼마나 될 것인가.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에머슨의 예술입니다.
모든 혁명은 처음에는 한 사람의 머리 속에 있는 생각이다. 같은 생각이 일단 다른 사람의 머릿속에 떠오르면, 이 시대에는 매우 중요하다. 모든 개혁은 원래 개인적인 관점일 뿐이다. 다시 한 번 개인적인 의견이 되면 그 시대의 문제를 해결했다.
독서인이 역사를 읽는 것은 부정적인 태도가 아니라 긍정적인 태도를 취해야 한다. 그는 자신의 생활을 글로, 책을 주석으로 삼아야 한다.
엄밀히 말하면, 역사는 없고, 전기만 있다.
역사적 동일성은 내재적이며 다양성은 분명하다. 겉으로는 다 말할 수 없는 일이 있지만, 핵심은 간단명료한 이치밖에 없다. 한 사람의 행동은 그렇게 많지만, 우리가 그들에게서 인정하는 것은 같은 성격이다!
정신적인 유목 생활은 과도하게 발전하면 잡다한 일에 정력을 소모하여 영혼의 붕괴를 초래할 수 있다. 반면에, 집에 있는 기지는 자제나 만족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자신의 땅에서 생명의 모든 원소를 찾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우리가 그것을 자극하기 위해 다른 곳에서 새로운 것을 도입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단조롭고 퇴화될 위험이 될 것이다.
시인은 결코 황당무계한 사물을 묘사하는 괴짜가 아니라 자신의 펜으로 모든 사람의 내면의 고백에 적용되는 일반인을 쓴다.
한 사람이 바로 한 묶음의 관계, 뿌리 한 덩어리, 여기서 피는 꽃, 맺힌 열매가 바로 세상이다.
한 영혼이 몇 년 동안 고심하고, 얻은 자각명은 하루 열정적인 연애의 깨우침보다 못하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역사를 읽고 쓰는 방법은 이 두 가지 사실에 근거해야 한다. 즉, 마음은' 하나' 이고, 자연은 그의 반려자이다.
에머슨의 "역사" 에서 발췌한 것입니다.
만약 영혼이 우리 안에 있다면, 그것은 일종의 감정이고, 우리 밖에서는 일종의 법칙이다. 우리는 그 기록감을 느낍니다. 외부 역사에서, 우리는 그것이 운명을 결정하는 힘을 볼 수 있다.
-에머슨의 보상
우리 의지의 법칙보다 높은 법칙이 각종 사건을 통제하고 있다. 우리의 열심히 일하는 것은 불필요하거나 성과가 없다. 우리가 냉정하고, 간단하고, 자발적인 행동에서만 우리는 강할 수 있고, 우리가 복종하고자 할 때만 신성해질 수 있다.
자신이 앞으로 나아가는 길에 만난 영혼만이 나의 친구가 될 수 있고, 오직 우리만이 서로 거절하지 않고 같은 황위 아래에서 태어나며, 자신의 경험으로 나의 모든 경험을 반복하는 영혼만이 나의 친구가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영원히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는 것을 말하고 쓸 수 있는 비결은 진실하고 진실하게 쓰는 것이다. 내 자신의 수행설에 영향을 줄 힘이 없다면, 아마 너의 수행에도 영향을 주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시드니의 좌우명을 들어보세요. "당신의 마음을 살피고 글을 쓰세요." 자신에게 쓴 사람도 영원한 독자에게 쓸 것이다.
모든 작품이 오래갈 수 있을지는 사람들의 호오에 의해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 그들 자신의 비율, 또는 영원한 사람들의 마음 속에 있는 내용의 내적 중요성에 의해 결정된다.
모든 행동의 영향은 그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깊이로 측정할 수 있다.
모든 행동의 조상은 하나의 생각이다.
에머슨의' 마음의 법칙' 에서 발췌한 것입니다
영혼은 친구에게 포위되어 더 고상한 자각이나 외로움으로 들어가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그것은 자신의 대화와 사교를 승화할 수 있도록 한동안 혼자 활동한다.
성실은 왕관, 권위와 마찬가지로 최고층만이 즐길 수 있는 사치품이다.
친구는 자연의 걸작으로 볼 수 있다.
두 사람은 혼자 있어야 더 순수한 관계에 들어갈 수 있다. 하지만 성격의 유사성이 어느 두 사람이 말을 하는지 결정한다.
당신은 당신의 친구의 단추의 친구입니까, 아니면 그의 사상의 친구입니까?
우리의 본성이 그들과 같은 높이로 올라갈 때만, 우리는 서로 융합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만약 우리가 그때 그들을 만나지 않았다면, 우리는 그들을 필요로 하지 않았을 것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이미 그들이 되었기 때문이다.
우리가 우정을 요구하는 스타일일수록, 물론 혈육이 있는 사람과 우정을 쌓는 것은 더 어렵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에머슨의 우정
모든 사람의 말, 그가 어떤 생활에 따라 말하는 것이기 때문에, 사상의 기초가 다른 사람들은 모두 공허하고 쓸모없는 것처럼 들린다. (조지 버나드 쇼, 생각명언)
영혼이 그의 지혜를 통해 숨을 쉴 때, 그것은 천재이다. 영혼이 그의 의지를 통해 숨을 쉴 때, 이것이 미덕이다. 영혼이 그의 감정을 흐를 때 그것은 사랑이다.
우리가 자연적으로 태어난 해부터 계산한 나이 외에 또 다른 청년과 노년이 있다. 어떤 아이디어는 항상 우리를 젊게 하고, 우리를 영원히 젊게 한다. 그런 사상은 보편적이고 영원한 아름다움에 대한 사랑이다.
우리 마음속에서 사물과 사람의 중요성은 시간과 무관하다. 따라서 영혼의 척도는 항상 하나입니다. 느낌과 이해의 척도는 또 다른 것이다.
한 사람이 영혼에 의해 공격받는 모든 순간이 뼈에 사무친다고 느낀다. 우리의 기질이 필요하기 때문에, 개인이 신성한 존재를 의식하면 어떤 열정이 뒤따르게 된다.
-에머슨의 초자연적 인 정신
그를 개조하려면 자신의 사상을 지휘하는 새로운 개념을 그에게 소개해야 한다. 생활은 자기 발전의 순환이다. 보이지 않는 원으로 시작하여 사방팔방에서 밖으로 쏟아져 나오며, 새롭고 더 큰 원이 끊임없이 생겨나고, 영원히 끝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원의 형성은 바퀴 밖에 바퀴가 있어 얼마나 멀리 갈 수 있느냐는 개인의 영혼의 힘이나 성실함에 달려 있다.
우리가 우리보다 높은 것과 이야기할 때, 우리는 늙지 않고 젊어질 뿐이다.
사랑은 맹세와 계약에 얽매여서는 안 되며, 더 높은 사랑을 방비할 수 없다. 아무리 숭고한 진리라도 새로운 사상이 비치면 내일도 평범해 보일 것이다.
진보인사의 새 직위는 낡은 직위의 모든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모두 갱신되었다.
열정이 없으면 큰일을 할 수 없다.
꿈과 술, 아편, 술은 모두 이런 신비로운 천재의 위장과 모방으로 사람들에게 위험한 매력을 불러일으킨다. 같은 이유로, 그들은 경기와 전쟁에서 나타난 열광에 도움을 청하고, 마음속으로 어찌 된 일인지 이 화염과 관대함을 모방했다.
에머슨의' 원' 에서 발췌한 것입니다
우리의 자발적인 행동은 항상 최고의 행동이다.
정신력이 외적 사물을 가리킬 때, 그것은 일종의 관념이다.
우리가 접근하는 모든 새로운 영혼은 우리의 과거와 현재의 모든 재산을 포기하고 싶어하는 것 같다. 새로운 이론은 처음에는 우리의 모든 관점, 품위, 생활방식을 뒤엎은 것 같다.
추상적인 진리, 즉 마음의 과학에 대하여 우리는 특히 같은 입장을 고수해야 한다. 베이컨, 스피노토사, 흄, 셰린, 칸트, 혹은 당신에게 마음의 철학을 제시하는 사람은 모두 당신의 의식에서 사물의 엉터리 해석자일 뿐이다. 너는 이런 것들에 대해 자신의 견해를 가지고 있고, 아마도 자신의 명명 방법도 있을 것이다.
-에머슨의 지혜
자신의 생각을 믿고 자신에게 적용되는 것이 모든 사람에게 적용된다고 생각하는 것이 천재라고 믿는다.
사람은 시인과 성현공간의 광채가 아니라 그의 마음속에서 번쩍이는 희미한 빛을 발견하고 관찰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모든 천재의 작품에서, 우리 모두는 우리가 버린 사상을 깨달았다. 그들은 어떤 먼 위엄을 가지고 우리에게 돌아온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결국 자신의 마음의 완벽함 외에는 신성한 것이 없다.
너의 선량함은 반드시 날카로워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0 이다.
세상에는 세상의 관점에 따라 생활하기가 쉽다. 은둔할 때, 자신의 생각에 따라 사는 것은 어렵지 않다. 그러나 위인이 위인이라는 것은 그가 군중 속에서 자신의 독립된 인격을 완벽하게 유지했기 때문이다.
만약 네가 변하지 않는다면, 위대한 영혼은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이다. 그는 여전히 벽에 있는 자신의 그림자에 신경을 쓴다.
어떤 사람이 일을 하는 곳에는 위대하고 책임감 있는 사상가와 활동가들이 일하고 있다. 진실한 사람은 다른 시공간이 아니라 모든 것의 중심이다. 그가 나타나는 곳에는 자연이 있다.
영혼이 순수하고 신성한 지혜를 받아들일 때마다 낡은 것은 사라진다. 수단, 멘토, 경서, 절이 모두 무너진다. 이 영혼은 현재에 살고 과거와 미래를 현재에 녹인다.
시공간은 눈으로 인한 생리적 색채에 불과하지만 영혼은 밝다. 그것이 나타나는 곳은 낮이고, 그것이 사라지는 곳은 밤이다.
모든 사람이 가장 잘하는 것은 그의 창조자가 가르칠 수밖에 없다. 그 사람이 보여주지 않는 한, 아무도 그것이 무엇인지 모르거나 알 수 없다.
에머슨의 "자조" 에서 발췌한 것입니다.
에머슨 수필 3 에머슨은 미국 르네상스 시대 (1835- 1865) 의 지도자로서 소로, 휘트먼, 호손, 디킨슨 등 중요한 작가에게 촉매 역할을 했다. 그는 유럽 낭만주의 분기 초검주의의 미국 대변인으로 당시 미국의 사상 운동의 방향을 제시했다. 한때 빛을 발했던 초검사주의는 시간이 지날수록 퇴색하며, 그는 대부분 개인 중심의 정신 기반을 현대실존주의로 만들었다. 내면세계를 키우는 그의 사상은 줄곧 집단주의와 유물주의 사회에 의해 간과되고 있지만, 그의 휴머니즘 이상은 항상 신기하고, 그가 토론했던 중대한 문제는 끊임없이 우리에게 도전하고 있다. 그가 구상한 해결책은 역사적 관점에서도 숙연하고 경건하며, 오래도록 새로워졌다. 그의 사상과 작품은 널리 전해지고, 영향이 깊다. 19, 20 세기 문화 유명인, 예를 들면 니체, 메틀링크, 퍼거슨 등은 모두 그에게서 많은 유익을 얻었다는 것을 공개적으로 인정했다. 요컨대, 그는 미국 초검주의 운동에서 생겨난 세계적 영향력을 지닌 문학 문화의 대가이다.
에머슨의 작품은 대부분 산문이고, 대부분 연설원고로 가공되었다. 그의 작품은 화려한 미사여구를 추구하지 않지만, 언어가 정련되어 생동감 있고 추리가 투철하다. 마치 미시시피 강이 굴러오는 것처럼 기세가 웅장하여 깊은' 에머슨 스타일' 을 형성했다. 에머슨의 산문 선택 작품은 강연집, 산문집, 대표 인물집, 영어 특색집에 널리 퍼져 있다. 전집은 아니지만, 집집이기도 하고, 제목이 광범위하고 정확하며, 번역이 세심하여, 정말 포괄적이고 정확한 선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