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러셀 명언의 영어판
러셀 명언의 영어판
세상의 모든 도덕적 자질 중에서 선량한 본성이 가장 필요하다.
2. 나는 점차 자신과 자신의 결점에 무관심한 것을 배웠고, 점차 외적인 것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는 것을 배웠다.
나는 점차 자신의 결점에 무관심하고, 점차 외부의 사물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는 것을 배웠다.
우주에는 목적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아는 모든 것이 그 목적이 우리와 비슷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우주는 목적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아는 것은 그것이 우리가 가지고 있는 것과 어떤 유사점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지 않는 것입니다.
우리는 교육이 지혜와 자유사고의 가장 중요한 장애물 중 하나가 되었다는 이런 곤경에 직면해 있다.
우리가 직면한 곤경은 교육이 이미 지혜와 자유사상의 가장 큰 장애물 중 하나가 되었다는 것이다.
5. 마취를 찾는 사람들은 어떤 형식을 취하든 잊는 것 외에는 다른 희망이 없다.
마취를 찾는 그런 사람은 어떤 형식이든 잊고 싶은 것 외에는 다른 희망이 없다.
6. 진정한 기대는 말로 표현할 수 없고, 말로 표현할 수 있는 기대는 추리에 참여한다.
진정한 기대는 말로 표현할 수 없지만, 언어 표현의 추리와 관련될 수 있다.
결혼은 황금 새장과 같습니다. 너는 밖에 들어가고 싶지만, 너는 안을 생각해 낸다.
결혼은 마치 새장 같다. 밖에서 들어가고 싶지만 또 생각해 낸다. (조지 버나드 쇼, 남녀명언)
8. 거대한 인지능력과 사심없는 심경을 결합하면 사상지혜가 생기기 쉽다.
위대한 인지능력과 사심 없는 심경의 결합에서 사상 지혜가 가장 생기기 쉽다.
9. 만약 세상에 전쟁을 감히하지 않을 정도로 자랑스러운 민족이 있다면 그것은 중국이다.
만약 세상에 전쟁을 원하지 않는 민족이 자랑스럽다면, 이 민족은 중국이다.
10, 행복한 생활은 대체로 조용한 생활에 속한다.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만 진정한 행복이 존재할 수 있기 때문이다.
생활의 즐거움의 상당 부분은 조용한 생활 속에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만 진정한 기쁨이 존재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1 1, 근본적인 행복은 일에 대한 우호적인 배려에 가장 의존한다.
최후의 행복은 사람과 일의 선량함에 달려 있다.
12, 나는 믿음 때문에 죽지 않을 것이다. 내가 틀릴 수도 있기 때문이다.
내가 틀릴 수도 있기 때문에 나는 나의 신앙을 위해 죽지 않을 것이다.
13, 지나친 자신감은 파괴적인 오만함을 초래하기 쉽다.
지나친 자신감은 파괴적인 오만함을 초래하기 쉽다.
14, 칸트는 그가 틀린 것으로 증명되는 것이 아니라 오해를 받을까 봐 걱정한다고 말했다.
칸트는 그가 틀린 것으로 증명되는 것을 걱정하지 않고 오해를 받을까 봐 걱정한다고 말했다.
15, 사회단결과 개인의 자유는 항상 갈등과 타협의 상태에 있다.
사회 단결과 개인의 자유는 항상 갈등과 타협의 상태에 있다.
16, 많은 불필요한 고난은 사회에 대한 무지로 참는다.
많은 불필요한 고통은 사회의 무지 때문이다.
17. 정서 열광이 진정되면 추리 습관이 있는 사람은 자신의 신념에 대한 논리적 지원을 찾는다.
정서 광란이 가라앉으면 추리 습관이 있는 사람은 자신의 신념에 대한 논리적 지지를 찾는다.
18, 인생에서 가장 배우기 어려운 것은 그 다리를 건너서 태우는 것이다.
인생에서 가장 배우기 어려운 것은 강을 건너 다리를 뜯는 것이다.
19, 어떤 권위도 맹목적으로 숭배하지 마라. 왜냐하면 너는 항상 반대 권위를 찾을 수 있기 때문이다.
맹목적으로 어떤 권위도 숭배하지 마라, 왜냐하면 너는 항상 반대 권위를 찾을 수 있기 때문이다.
기억과 증언은 과학에 매우 중요하다.
기억과 증언은 과학에 매우 중요하다.
2 1. 생명력이 왕성하고 관심이 많은 사람은 모든 불행을 이겨낼 수 있다.
활기차고 광범위한 흥미를 가진 사람은 모든 불행을 극복할 수 있다.
22. 매일 학교에 가는 시간부터 중국 아이들이 가장 자상하다.
매일 학교에 다닐 때부터 중국 아이들이 가장 자상하다.
23. 제 인생은 사업을 즐겁게 하고, 즐거움을 사업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나의 생활은 행복을 창조하는 사업과 행복을 창조하는 사업이다.
24. 청춘은 활달한 시기이니, 이 시기를 이용하여 자신의 활달한 성격을 키워야 한다.
청춘은 활달한 시기이니, 이 시기를 이용하여 자신의 활달한 성격을 키워야 한다.
25. 평탄하지 않은 삶이 행복의 원천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생활의 불규칙성에 대하여 행복의 기원이다.
26. 너의 모든 특기는 행복을 위한 길을 닦을 수 있다.
너의 모든 특기는 행복을 위한 길을 닦을 수 있다.
27, 쓴 음악은 혼합 된 개성이 행복의 원천입니다.
씁쓸한 평원이 행복의 원천이다.
28. 모든 도덕적 자질 중에서 착한 본성은 세상에서 가장 필요한 것이다.
모든 도덕적 자질 중에서 선량한 본성은 세상에서 가장 필요한 것이다.
지능적으로 여가 시간을 풍부하게 하는 것은 인류 문명의 최신 성과이다.
시간을 낼 수 있을 만큼 총명하다는 것은 인류 문명의 최신 성과이다.
30. 아인슈타인의 상대성이론은 아는 것이 적다고 느끼게 한다.
아인슈타인의 상대성 이론은 사람들로 하여금 물건이 적다고 느끼게 한다.
3 1, 독특한 관점을 갖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우리가 지금 받아들이고 있는 상식은 한때 독특한 관점이었기 때문이다.
자신의 독특한 관점을 두려워하지 마라. 우리가 지금 받아들이는 상식은 독특한 관점이기 때문이다.
32. 사람은 천성적으로 무지하지만 결코 어리석지는 않다. 그는 교육을 받고 바보가 되었다.
한 사람이 태어났을 때, 그는 무지했지만, 어리석은 것은 아니었다. 그는 교육을 받고 바보가 되었다.
33. 철학은 검은 고양이가 암실에 반드시 존재하지 않는 쥐를 찾는 것이다.
철학은 검은 고양이다. 쥐가 반드시 암실에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이다.
34. 쾌락을 경멸하는 것은 보통 다른 사람의 즐거움을 경멸하는 것이며, 미묘한 위장 아래 인류에 대한 증오이다.
행복을 멸시하는 것은 보통 타인의 행복을 멸시하고 인간의 증오의 미묘한 위장을 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35. 우리의 강력한 도덕은 분투를 통해 물질적 성공을 얻는 것이다. 이런 도덕은 국가와 개인 모두에게 적용된다.
우리의 강한 도덕관은 물질적 성공을 위해 분투하는 것이다. 이 도덕은 국가와 개인에게 적용된다.
36. 당신이 지금 받고 있는 저주가 많을수록 앞으로 더 존경받을 것입니다.
지금 저주를 받고, 앞으로 더욱 존경받을 것이다.
내가 틀릴 수도 있기 때문에 나는 영원히 나의 신앙을 위해 죽지 않을 것이다.
내가 틀릴 수도 있기 때문에 나는 영원히 나의 신앙을 위해 죽지 않을 것이다.
38. 지루함의 본질 중 하나는 현실 환경과 더 상상할 수 있는 즐거운 환경의 대조이다.
지루함의 본질은 현실과 환경 사이의 대비가 꿈의 환경을 더욱 즐겁게 한다는 것이다.
39. 언어의 근본 목적은 사람의 같은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다.
언어의 근본적인 목적은 인류의 공통된 목적을 실현하는 것이다.
아리스토텔레스는 여자의 이가 남자보다 적다고 말했다. 두 번 결혼했지만 그는 아내에게 치아 검사를 해 줄 생각은 한 번도 하지 않았다.
아리스토텔레스는 여자의 이가 남자보다 적다고 말했다. 두 번 결혼해도 그는 아내의 이빨을 보고 싶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