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현대 중학생시

현대 중학생시

내가 널 사랑한다면-

캠벨 등반과는 달리

당신의 높은 가지로 자신을 과시하십시오.

내가 널 사랑한다면-

치정스러운 새를 모방하지 마라.

나무 그늘을 위해 단조로운 노래를 반복하다.

그것은 단지 분수가 아닙니다.

일 년 사계절에 청량한 위로를 보내다.

그것은 단지 위험한 산봉우리가 아닙니다.

키를 늘리고,

너의 존엄성을 받쳐라.

낮에도.

봄비까지.

아니, 이것들은 충분하지 않아!

나는 당신 옆에 있는 목면 한 그루여야 합니다.

나무 한 그루의 이미지로 너와 함께 서 있다.

뿌리, 지면에 바짝 달라붙어

나뭇잎, 구름 위에서 만지다.

바람이 불 때마다

우리 모두는 서로 안부를 묻는다.

하지만 아무도

우리의 말을 이해하다.

너는 너의 구리 가지와 철 줄기를 가지고 있다.

칼처럼, 칼처럼,

창처럼,

나는 나의 붉은 꽃을 가지고 있다.

무거운 한숨처럼

용감한 횃불처럼

우리는 냉기, 폭풍, 번개를 공유합니다.

우리는 안개, 무지개,

마치 우리가 영원히 헤어진 것처럼,

하지만 그들은 평생 서로 의존했습니다.

이것은 위대한 사랑입니다.

충성은 여기 있습니다.

너의 강한 몸을 사랑할뿐만 아니라

나도 네가 견지하는 입장을 사랑하고, 너의 발 아래 땅을 사랑한다.

1977 년 3 월 27 일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슈팅의 시는 구상이 참신하고 서정적인 색채가 가득하다. 언어가 섬세하고 개인 스타일이 선명하다. 떡갈나무' 는 그녀의 아름답고 깊은 서정시이다. 시인은 색다른 마음으로' 목면' 과' 떡갈나무' 의 중심 이미지를 선택해 신선하고 생동감 있는 이미지에 섬세하고 완곡하고 깊고 두터운 감정을 담고 있다. 그것이 표현하는 사랑은 순수하고 뜨거울 뿐만 아니라 고상하고 위대하다. 그것은 마치 오래되고 싱그러운 노래처럼 사람들의 심금을 울린다.

시인은 떡갈나무를 대상으로 사랑의 열정, 진지함, 굳건함을 표현했다. 시 속의 떡갈나무는 구체적인 물체가 아니라 시인의 이상형의 상징이다. 그래서 이 시는 어떤 면에서는 단순히 자신의 열렬한 사랑을 토로하는 것이 아니라, 사랑에 대한 이상과 신념을 표현하는 것이 친절하고 구체적인 이미지를 통해 표현되며, 고대인들에게는 깊은 의미가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첫째, 떡갈나무는 높고, 매혹적이고, 깊고, 내포가 풍부하다.' 높은 가지' 와' 그늘' 은 의미이며, 여기에 사용된 것은 두드러지는 방법이다. 시인은 예속된 사랑도 하지 말고, 득의양양한 꽃을 만들어 떡갈나무의 높은 가지에 붙이고 싶지도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시인도 사랑을 베풀고 싶지도 않고, 하루 종일 그늘을 위해 노래하는 작은 새가 되고 싶지도 않고, 희망찬 분수가 되고 싶지도 않고, 맹목적으로 떡갈나무를 지탱하는 높은 산이 되고 싶지도 않다. 시인은 이런 사랑 속에서 자신을 잃고 싶지 않다. 사랑은 인격평등, 인격독립, 상호 존중과 우애, 마음이 서로 각인되는 기초 위에 세워져야 한다.

시인이 원하는 것은 두 사람이 어깨를 나란히 하고 비바람이 같은 배를 타는 그런 사랑이다. 시인은 자신을 목면 한 그루, 떡갈나무와 나란히 서 있는 목면에 비유했다. 이 두 나무의 뿌리와 잎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시인의 사랑에 대한 집착은 고대인의 "하늘의 비익새가 되고 싶다. 같은 생지, 나무 한 그루, 나무 두 가지가 되고 싶다" 고 손꼽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사랑명언). " 。 떡갈나무와 목면은 고요하고 확고하게 서 있었고, 바람이 불자 흔들리는 가지와 잎이 서로 인사를 나누며 서로 연결되어 있었다. 그것은 그들의 세계의 언어이고, 그들의 내면의 조화이며, 소리 없는 이해이다.

두 사람이 이렇게 지켜주고, 끈기 있는 나무 두 그루, 생생한 생명 두 개, 고상한 마음 두 그루. 용감한 수호자처럼, 모든 분기는 항상 외부의 공격을 막고 두 사람의 세계를 수호할 준비를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하나는 열정적인 생명이고, 붉은 꽃이 피며, 그가 싸울 때 그를 응원하고, 그의 미래를 밝히고자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들은 어려운 위협과 좌절의 시험을 분담한다. 마찬가지로, 그들은 생명의 휘황찬란함과 자연의 장려함을 누리고 있다.

시인이 원하는 것은 바로 이런 큰 사랑, 같은 위대함과 고결, 같은 사상과 영혼이 같은 기초에 뿌리를 내리고, 동고동락하고, 차갑고 따뜻하다는 것이다.

시는 참신하고 아름다운 이미지와 적절한 은유로 시인의 이상적인 사랑관을 표현했다. 시의 비유와 기이한 이미지 조합은 당시 시의 새로운 형태를 대표하며 창조적인 의의를 가지고 있다. 또한, 시가 참신한 이미지를 사용하지만, 시의 언어는 애매한 것이 아니라 구어화, 참신함, 참신함, 참신함, 미묘한 힌트로 무한한 상상력의 공간을 제공합니다.

저자 소개

슈팅, 본명 공, 푸젠석마진인 1952. 1969 시골에 내려가 새치기를 하고, 1972 는 도시로 돌아가 노동자로 일한다. 1979 시가 발표되기 시작했다. 65438-0980 은 푸젠성 문련에서 일하며 전문 작문에 종사한다. 주요 작품으로는 시집' 쌍돛대 배',' 밍구미',' 시조새', 산문집' 심연' 이 있다.

슈팅은 자기 감정의 리듬에 대한 자성에 능하며, 특히 여성이 복잡하고 섬세한 감정체험을 파악하는 데 있어서 독특하고 민감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감정의 복잡성과 풍부함은 종종 가설, 양보 등 특수한 문장식의 우여곡절을 통해 나타난다. 슈팅은 종종 간과되는 일반적인 현상들에서 날카롭고 깊은 시성 철리 (신녀봉과 혜안녀) 를 찾아 이 발견을 사각의 힘과 감동으로 쓸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슈팅의 시는 명려한 이미지와 섬세하고 유창한 사유 논리를 가지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그녀의 시는 결코 "몽롱한" 것이 아니다. 시는 비유, 부분 또는 전체적인 상징을 많이 사용하며, 고백은 거의 없고, 표현된 이미지는 어느 정도 모호성을 가지고 있다.

떡갈나무' 는 시인의 인격 이상을 열정적으로 솔직하게 불렀다. 나란히 서 있는 떡갈나무와 목면은 독립된 자세로 다정하게 마주 보고 있어 중국 사랑시에서 참신한 품격을 지닌 상징적 이미지라고 할 수 있다.

떡갈나무' 의 이미지는 남성의 고정관념의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반면,' 홍화' 의 목면은 새로운 심미적 기질을 지닌 여성의 인격을 뚜렷하게 보여준다. 그녀는 시인의 여성 독립자존감 이상과 마찬가지로, 구식 여성의 아름다운 천성을 버리고, 진하고 왕성한 생활 분위기로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예술적 표현에 있어서 이 시는 내면의 독백의 서정적 방식을 채택하여 시인의 내면세계를 솔직하고 공개적으로 표현하기 쉽다. 동시에 전체적인 상징적인 방식으로 이미지를 구축한다. (시는 그에 따라 떡갈나무와 목면의 전체적인 이미지로 연인의 독립된 인격과 진지한 사랑을 상징한다.) 철학적 사상과 이념이 친근하고 감각적인 이미지 속에서 싹트고 시화되기 때문에 이성적인 이 시는 설교의 의미가 없다고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슈팅

주요 작품으로는 시집' 쌍돛대 배',' 밍구미',' 시조새', 산문집' 심연' 이 있다.

인식 및 분석

사랑의 예찬-Shu ting 의 "오크 나무" 분석

저자: 도시의 은남

여성 시인 슈팅, 본명 공, 푸젠석마진인 1952. 1969 시골에 내려가 새치기를 하고, 1972 는 도시로 돌아가 노동자로 일한다. 1979 는 시를 대량으로 발표하기 시작했다. 65438-0980 은 푸젠성 문련에서 일하며 전문 작문에 종사한다. 몽롱한 시계와 북도, 구 () 와 나란히 있는 세 거물 중 하나이다. 주요 작품으로는 시집' 쌍돛대 배',' 밍구미',' 시조새', 산문집' 심연' 이 있다. 그녀의 시는 위멍룽 뿐만 아니라 초탈하고 선명한 개성을 유지함으로써 문학 하늘에 눈부신 궤적을 발랐다. 그녀의 시는 이미지에서 어휘에 이르기까지 남방의 숨결과 여성스러움이 짙게 배어 있다. 이' 떡갈나무' 처럼 언어와 이미지가 얼마나 생동감 있고 감동적인가! 그녀가 부른 그런 사랑은 비천함에서 순수함에 이르기까지 강렬한 감화력을 지닌 이상적인 경지로, 수많은 젊은이들을 동경하고 동경하게 한다.

슈팅은 한때 세계적으로 유명한 시인이었고,' 떡갈나무' 는 한때 전 세계에 퍼진 시였다. 20 년 전, 다른 논평이 있었다. 몽롱한 시파는 이미 차가운 침묵에 빠졌지만, 슈팅과 떡갈나무는 여전히 이야기할 만한 가치가 있다.

떡갈나무' 는 몽롱한 의미가 없는 사랑시이다. 시인은 치밀하고 유창한 사유 논리를 운용하여 밝은 이미지를 나타냈다. 중국 신시의 80 년 역사에서 그것보다 더 좋은 사랑시는 없을지도 모른다. 더 중요한 것은 1977 년 3 월에 쓰여진 문혁 이후 최초의 사랑시입니다.

사랑은 사회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화제이자 고금의 중외시에서 가장 널리 묘사된 주제이다. 몽롱한 시파의 걸출한 대표인 슈팅은 현실 생활의 숭고한 정신의 상실을 깊이 느끼고 성현의 큰 사랑을 추앙하며' 떡갈나무' 로 사랑에 대한 높은 기준을 제시했다. 그녀가 이 시에서 빚은 사랑의 이미지는 독립, 평등, 상호 의존, 상호 지원, 상대방의 존재의 의미를 이해하고 자신의 생존가치를 소중히 여기는 애정관을 뚜렷하게 표현했다.

사랑에 관한 이 고전적인 시를 축 어적으로 감상합시다.

떡갈나무' 라는 시는' 목면나무' 의 독백어조로' 떡갈나무' 와 대화했는데, 이는 당시 시 창작에서 개척적이었다. 떡갈나무는 재수종으로, 목재가 촘촘하고 키가 크며 목면은 영웅나무라고도 불리며, 그 이미지도 우뚝 솟아 꽃나무 중 가장 높다. (아리스토텔레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우리는 시인들이 시가 창작 소재를 선택할 때의 세심한 디자인을 인정해야 한다. 떡갈나무는 남성을 대표하는 남성을 대표하는 남성에게 너무 적합하고, 목면은 여성의 자립과 남성과의 평등을 대표하는 데 너무 적합하다. 의물화된 예술 수법과 목면나무의 내적 독백을 통해 시인은 자신의 인격 이상과 요구가 어깨를 나란히 하고 독립적이며 정이 있는 사랑관을 불렀다. 이 시가 태어나자마자 떡갈나무와 목면은 중국 사랑시에서 참신한 품격을 지닌 상징적 이미지가 되었다. 이 이미지 그룹의 설립은 오래된 사랑 묘사 모델을 부정할 뿐만 아니라, 상호 사랑의 원칙을 뛰어넘어 휴머니즘으로 가득 차 있다. 성실하고 고상한 상호 사랑은 각자의 독립된 입장과 인격을 바탕으로 한다. 이런 애정관은 매우 사상성과 예술성이 있고, 게다가 매우 무겁다.

시의 시작은 두 가지 가설과 여섯 가지 부정적인 비유로 자신의 사랑관을 표현했다. "만약 내가 너라면-나는 결코 등반하는 얼음꽃처럼 보이지 않을 것이다./나는 너의 높은 가지로 자신을 과시할 것이다. 내가 너라면,/나는 결코 치정스런 새를 배우지 않을 것이다. 그늘을 위해 단조로운 노래를 반복한다. 그것은 하나의 근원처럼 보일 뿐만 아니라, 일년 내내 시원한 편안함을 가져다준다. ○그것은 단지 위험한 산봉우리 같지 않다. 키를 높여 존엄을 받쳐주다. /심지어 햇빛/심지어 봄비까지. 클릭합니다 -그녀는 서로의 위대함에 힘입어 자신의 허영심을 과시하고 싶지 않았다. 서로의 냉막 그늘에 잠기고 혼자 짝사랑의 노래를 부르는 것도 아니다. 여자로서 그녀는 기본적으로 다정하고 사려 깊고 부드러워야 하지만, 그녀는 자신이 이런 다정한 상태에 머무를 수 없다고 생각한다. 그녀는 깔기와 두드러기가 상대방의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하고 힘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인정했지만, 그녀는 이 기능이 여전히 사랑의 모든 힘을 표현하지 못했다고 생각했다. 서로에게' 햇빛' 같은 따뜻함을 바치고' 봄비' 같은 애정을 토로할 것이다. 이것이 바로 사랑의 모든 이치이다. 그러나 그녀는 이것에 만족하지 않았다: "아니, 이것들은 충분하지 않다! 나는 당신 옆에 있는 목면 한 그루여야 합니다./나무 이미지로 당신과 함께 서 있어야 합니다. " 시인은 분명히 그녀가 액세서리가 아니라 상대방의 안감과 점재일 뿐, 상대방과 같은 입장에 서야 한다는 것을 분명히 밝혔다. 너는 인간이고, 나는 같은 정신적 기질을 가진 사람이어야 하고, 너는 나무여야 한다. 나는 나무여야 한다. 네가 서 있으면 나는 하늘과 땅 사이에 동등하게 서 있어야 한다. 간단히 말해서, 두 이미지의 이미지는 동일해야합니다.

그러나 이런 약속은 서로 왕따와 압착을 의미하는 것도 아니고, 둘 사이에 차이가 없다는 의미도 아니다. 단지' 뿌리, 지면에 바짝 달라붙어',/잎, 구름이 맞닿기 위해서다. " ○바람이 불 때마다/우리 모두 서로 안부를 묻지만 아무도/우리의 말을 이해하지 못한다. "이상적인 사랑 속의 남녀는 떡갈나무와 목면처럼 나란히 서 있어야 한다. 뿌리의 꽉 움켜쥐고, 나뭇잎의 애무, 바람 속의 서로 안부를 묻고, 서로의 사랑을 전하고 보답해야 한다. 한 상대가 손을 잡고 긴밀하게 연결된 커플이다. 미풍이라도 떨림을 일으킬 수 있다. 그들은 소울메이트여서 아무도 그들의 말을 알아들을 수 없다. 목면은 자랑스러운 말투로 떡갈나무와 그 자신에게 말했다. "당신은 구리 가죽과 철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칼처럼, 칼처럼, 칼처럼, 나는 붉은 꽃을 가지고 있다./무거운 한숨처럼,/용감한 횃불처럼. "분명히 목면은 그녀와 떡갈나무의 특징과 가치를 깊이 이해한다. 그들은 서로 대체할 수 없고, 오히려 각자의 장점을 충분히 발휘해야 한다. 여기서 그녀는 떡갈나무의 남성미와 남성미, 위엄, 날카로움을 조금도 숨기지 않고 찬양했다. 또한 자신의 여성의 유연한 기질을 칭찬했다. 그 짙은 붉은 꽃이 청춘미와 여성미의 상징이 아닌가? 그런데 왜 목면의 붉은 꽃이 모두' 무거운 한숨' 과 같습니까? 우리는 이 여자 시인의 독특한 목소리와 감정을 느낄 수 있다. 이 목소리는 고통스러운 상처를 띠고 있고, 이 감정은 슬픔으로 물들고 있다. 그 시대의 사회, 친족, 개인의 고통과 고난과 발버둥은 모두 이런 소리와 감정에 녹았다! 이 무거운 한숨은 너무 진실이다. 만약 네가 그것을 땅에 던지면, 그것은 눈물과 혈흔을 튀길 것이다!

슈팅은 그녀의 예민하고, 깨어 있고, 여성의 독립인격, 건전한 정신, 남녀 평등에 대한 동경과 추구를 깊이 외쳤다. 그녀는 세속에 얽매이지 않고 성숙한 지식 여성의 이상적인 사랑에 대한 동경을 표현했다. 그녀는 계속해서 이렇게 썼다. "우리는 한파, 바람, 벼락을 공유하고,/우리 * * * 안개, 흐르는 연무와 무지개를 즐긴다." 진정한 사랑은 당연히 동고동락해야 한다. 표면적으로 볼 때, 그들은 영원히 분리되는 것처럼 보이지만, 본질적으로 그들의 뿌리와 잎이 서로 얽혀 있는 것은' 평생에 의존한다' 는 것이다. 다만 이런 사랑은 슈팅의 눈에는 특별한 의미가 있다. "이것은 위대한 사랑이고,/여기 누워 있는 충성:/사랑-/당신의 위대한 몸뿐만 아니라, 당신의 집착한 입장과 발밑의 땅입니다." 슈팅은 여기서 사랑의' 충성' 에 대한 독특한 견해를 제시했다. 사랑의 충성은 단지 상대방의' 위대한 몸' 에 충성하는 것이 아니라 외모의 경모와 육체의 결합에만 머무르는 것이 아니라, 한 걸음 더 나아가 상대방의 사업 추구와 이상과 신념을 자신의 사랑 품에 안기고, 정신적으로 철저히 융합하고, 상대를 차지하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형식뿐만 아니라 사상적 감정적으로도 완벽한 결합을 이루고, 입장이 일치하고, 인생 신념이 일치하며, 목표 일치를 추구하는 것이' 큰 사랑' 이라고 할 수 있다.

시 전체가 명쾌하고, 아름답고, 정제되고, 개괄되고, 농축되어, 작가는 서정적 주체가 구체화하는 표현 수법을 사용했다. 시의 대상은 분명히 오크이지만 목면이다. 문필도 독특하며 목면의 겉모습을 묘사하지 않고 정교한 비유로 목면의 성격, 특징, 신념, 포부를 여러 각도에서 비교했다. 그리고 심리적으로, 그녀는 자신의 애정관을 더 드러내고 성격 특성상 묘사했다. 묘사에서' 한숨' 과' 불' 의 두 이미지를 비교해서 목면의 풍만한 개성을 더욱 표현했다. 그런 다음' 한파' 와' 안개' 의 이미지를 비교해 목면과 떡갈나무 사랑의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렌더링하는 전형적인 환경입니다. 이것은 사면팔방에서 떡갈나무에 대한 목면의 사랑을 표현했다. 교묘한 예술 대비, 생동감 있는 이미지, 함축적이고 부드러운 말투가 전편의 독립 특색을 이루었다. 시 전체의 끝에서 허무함과 실실, 의미심장함, 철리, 주제를 개척하고, 목면의 사랑관을 이성적으로 승화시키고, 이상적인 빛으로 사랑을 상징하는 이미지를 반영하며, 목면의 충성스럽고 아름다운 이미지를 더욱 정직하고 고상하고, 이렇게 풍만하고, 아름답고 생동감 있게 한다!

영어판

떡갈나무에 가다

슈팅

내가 널 사랑한다면

나는 능소화처럼 너를 감싸지 않을 것이다

너의 키를 사용하여 나 자신을 높이십시오.

내가 널 사랑한다면

나는 영원히 치정스런 새 한 마리를 따라가지 않을 것이다

그늘을 위해 단조로운 노래를 반복하다

샘물처럼

일 년 사계절의 상쾌함을 가져다 드리겠습니다

가파른 산봉우리처럼

너의 높이를 높이고, 너의 직선을 돋보이게 해라

심지어 햇빛

봄비도 있습니다

아니, 이것들은 충분하지 않아!

나는 반드시 네 옆에 있는 목면 한 그루여야 한다

한 그루의 나무로 너와 함께 서 있다

우리의 뿌리가 아래에서 녹는다

우리의 나뭇잎은 구름층 속에서 융합된다

미풍이 불면

우리는 서로 안부를 묻는다

하지만 아무도

우리 특유의 단어를 이해할 수 있다

너는 강한 줄기와 나뭇가지를 가지고 있다

칼이나 칼 같은 것들이죠.

창처럼

나는 나의 빨간 꽃을 가지고 있다.

무거운 한숨처럼

그리고 용감한 횃불.

우리는 한파, 뇌우, 화석 화살을 분담한다

안개, 흐르는 안개, 무지개를 함께 나누자

마치 우리가 계속 헤어지고 있는 것 같다.

사실 우리는 영원히 서로 의존한다.

이것은 위대한 사랑이다

충직하게 여기에 살다

사랑

너의 거대한 몸뿐만 아니라

그리고 당신이 서 있는 위치, 발 아래 땅

프랑스어판

내가 널 사랑한다면-

내가 널 사랑한다면-

캠벨 등반과는 달리

중국 공장의 공장은 이미 문을 닫았을 것입니다.

당신의 높은 가지로 자신을 과시하십시오.

박람회가 제 3 의 이윤을 초과하는가? 0? 0tre haute

내가 널 사랑한다면-

내가 널 사랑한다면-

치정스러운 새를 모방하지 마라.

당신의 열정은 비이성적이지만,

나무 그늘을 위해 단조로운 노래를 반복하다.

단조로운 선거를 위해 노래 한 곡을 부르다.

그것은 단지 분수가 아닙니다.

스플린헤드로 계속 전진했습니다.

일 년 사계절에 청량한 위로를 보내다.

1 년 안에 몇 개의 게임기가 있습니까? 0? 6ches la nationalité

그것은 단지 위험한 산봉우리가 아닙니다.

계속 전진하면 위험에 처할 수 있습니다.

키를 늘리고,

수직 높이를 늘리고,

너의 존엄성을 받쳐라.

비교 서비스? 0? 4 인상과 끝.

낮에도.

태양의 빛.

봄비까지.

대단히 감사합니다.

아니, 이것들은 충분하지 않아!

아니, 이건 너무 부족해!

나는 당신 옆에 있는 목면 한 그루여야 합니다.

나는 네가 경찰이라는 것을 안다.

나무 한 그루의 이미지로 너와 함께 서 있다.

사실, 당신은 노동자의 이미지를 대표합니다.

뿌리, 지면에 바짝 달라붙어

라신, 푸이그네 트로트몬트,

나뭇잎, 구름 위에서 만지다.

일 년에 한 번의 연락.

바람이 불 때마다

척 라파엘,

우리 모두는 서로 안부를 묻는다.

우리는 서로의 아름다움을 표현합니다.

하지만 아무도

Mais personne

우리의 말을 이해하다.

우리의 언어를 이해하다.

너는 너의 구리 가지와 철 줄기를 가지고 있다.

너는 충분한 용기가 있다.

칼처럼, 칼처럼,

Le couteau 는 l' pée 의 약어일 수 있습니다.

창처럼,

할러바드 밖에서

나는 나의 붉은 꽃을 가지고 있다.

저는 큰 빨간 꽃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거운 한숨처럼

아마도,

용감한 횃불처럼

에로 밖에 있어요? 0? 7que 연소제,

우리는 냉기, 폭풍, 번개를 공유합니다.

우리는 헤어졌다, 흐릿한 앞치마, 분노와 분노, 분노의 쿠데타;

우리는 안개, 무지개,

우리는 브루야르에서 브룸으로 왔습니다.

마치 우리가 영원히 헤어진 것처럼,

여행을 준비하는 것과 같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평생 서로 의존했습니다.

이것은 독립 기금입니다.

이것은 위대한 사랑입니다.

이것은 위대한 사랑의 결말이다.

충성은 여기 있습니다.

Ici 회사:

너의 강한 몸을 사랑할뿐만 아니라

저는 키가 크지 않습니다.

나도 네가 견지하는 입장을 사랑하고, 너의 발 아래 땅을 사랑한다. 나는 네가 너의 입장을 견지할 수 있기를 바란다, 지구 반대편에.